Apr 27, 2017

엘클라시코 실검 새벽에 이성경 차주혁 남주혁 오빠 메시의 승리를 하이라이트 봤다


실검

OOOO04/24 19시 -#네이버 #실검 1위#남주혁 /2위#이성경 /3위#혁오 /4위:이창섭/5위: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6위:갑철수/7위:김주혁/8위:종현/9위:엘클라시코/10위:한영
OOOO04/24 17시 -#네이버 #실검 1위#남주혁 /2위#이성경 /3위#차주혁 /4위:소이현/5위:예은/6위:갑철수/7위:혁오/8위:엘클라시코/9위:정진운/10위:정경호
OOOO04/24 13시 -#네이버 #실검 1위#남주혁 /2위#이성경 /3위#차주혁 /4위:박열/5위:갑철수/6위:소이현/7위:mb아바타/8위:역도요정김복주/9위:엘클라시코/10위: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OOOO04/24 12시 -#네이버 #실검 1위#남주혁 /2위#이성경 /3위#차주혁 /4위:송민순/5위:갑철수/6위: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7위:역도요정김복주/8위:엘클라시코/9위:정진운/10위:예은
OOOO04/24 11시 -#네이버 #실검 1위#차주혁 /2위#갑철수 /3위#엘클라시코 /4위:갑철수뜻/5위:mb아바타/6위:한영/7위:박열/8위:흑삼/9위:베지테리언/10위:밀리언웨이즈
OOOO04/24 08시 -#네이버 #실검 1위#엘클라시코 /2위#갑철수 /3위#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4위:프랑스대선/5위:신의탑/6위:오승환/7위:한영/8위:마크롱/9위:mb아바타/10위:tbs교통방송
OOOO04/24 07시 -#네이버 #실검 1위#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2위#오승환 /3위#프랑스대선 /4위:엘클라시코/5위:라리가/6위:메시/7위:한영/8위:레알마드리드/9위:아버님제가모실게요/10위:정상수

엘클라시코 실검 새벽에 이성경 차주혁 남주혁 오빠 메시의 승리를 하이라이트 봤다 letscool

OOOO04/24 06시 -#네이버 #실검 1위#엘클라시코 /2위#한영 /3위#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4위:프랑스대선/5위:라리가/6위:스포티비/7위:라리가순위/8위:메시/9위:레알마드리드/10위:트위치tv
OOOO04/23 04시 -#네이버 #실검 1위#첼시토트넘 /2위#채정안 /3위#컨트랙티드 /4위:정상수/5위:박성웅/6위:토트넘/7위:롤챔스/8위:엘클라시코/9위:잉글랜드fa컵/10위:포체티노


새벽에

OOOO 새벽에 엘클라시코 못 봐서 영화 본다더니 뭐 봤어요?
OOOO아니 새벽에 깼을때 엘클라시코 했었잖아?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리가 포인트도 비슷비슷했군
OOOO허미 새벽에 깼는데 엘클라시코 했단 말야?
OOOO 오빠 새벽에 공카 써놓은거 아침에봐써요!! 엘클라시코 못봤어요?ㅠㅠ 아숩다... 티비가 잘못했네...ㅎㅎㅎ
OOOO오늘 새벽에 레알 홈에서 열린 엘클라시코에서 결승골을 넣은 메시의 퍼포먼스.


이성경

OOOO남주혁,이성경,차주혁,신소미,갑철수,훈장 오순남,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엘클라시코,디스패치,한영


오빠

OOOO 오빠!!! 나 어제 밤 엘클라시코 보고있어요!!ㅠㅠㅠㅠ 92'때 메씨 골을 넣었어 우와 가슴이 터질 인줄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요 바르사 테이블에서 또 1위 될거야~~!!!
OOOO오빠 엘클라시코 못봤냐곸ㅋㅋㅋ 미쳐진짴ㅋㅋㅋ큐ㅠㅠ큐큐큐ㅠㅠㅠㅠㅠㅠ 후.... 오빠ㅠㅠㅠㅠ
OOOO식이오빠 엘클라시코 못봤다구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 우리집 BTV인데 우리집으로 초대해주고싶다ㅋㄱㄱ ㅋ큐ㅜㅜㅜㅠㅡㅠ 준비한게 치맥아니고 닭찌찌살이랑 와인인것도 웃김ㅋㄱㄲㅋㅋ


메시의

OOOO엘클라시코 수준있는 팀들이라 게임내용이 재밌고 드라마틱하다 추가시간 메시의 골 왜 메시인지 증명해준다
OOOO역대급 엘클라시코 경기였다. 고등학교 때 부터 좋아하던 FC바르셀로나와 리오넬 메시, 재작년 바르셀로나 캄프누에서 메시의 골을 실제로 본 건 아직도 꿈만 같다. 최고의 팀과 최고의 선수를 응원하는게 너무 자랑스럽다.


승리를

OOOO 얼마 전에도 엘클라시코에서 승리를 했었다죠+_+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경기랍니다! ^JH

엘클라시코 실검 새벽에 이성경 차주혁 남주혁 오빠 메시의 승리를 하이라이트 봤다 ithankgod3

OOOO매시는 엘클라시코의 승리를 위해, 나는 탁탁 뒷처리를 위해😑
OOOO 좀있음 엘클라시코 하죠 제가 그날 만큼은 레알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루다가 에드시런의 바르셀로나를 듣지 않겠습니다


하이라이트

OOOO엘클라시코 하이라이트를 봤다. 메시는 미친새끼다. 어떻게 사람이 저럴수가 있지
OOOO엘클라시코 하이라이트 봤는데 역시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도 많다(허구연 톤으로)
OOOO시험 다 봐서 엘클라시코 하이라이트 보는데 메시 대체 뭐지..분명 다 프로 선수들인데 초딩 경기에 낀 고등학생 보는 기분
OOOO새벽 엘클라시코 하이라이트 재밌다.


봤다

OOOO나의 첫 엘클라시코는 말 그대로 환상적이었고 니들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자리에서 봤다.

OOOO결국 시험 공부는 안하고 엘클라시코만 봤다


메시

OOOO오늘의 가장 큰 계획은 마카롱을 먹으며 엘클라시코 풀경기를 시청하고 기분 좋게 잠드는 것이었는데 입에 거즈를 물고 있는 리오넬 메시를 보니 너무 속상하다. 마카롱이 다 무슨 소용이람. 😫
OOOO엘클라시코 다시 봤는데, 메시는 사람이 아니다. 은퇴 전에 꼭 누캄프에 가겠다!!!!! 돈 모으자 !!!!
OOOO엘클라시코 정말 대박이다. 85분에 2:2 됐는데, 메시가 91분에 한 골 넣음. ㅋㅋ
OOOO네이마르가 신발끈묶는다고 옐로우받고 몸싸움하다가 옐로우받아서 퇴장당했는데 나가면서 박수쳤다고 징계추가해서 엘클라시코에 못나오게한 라리가는 라모스가 대놓고 메시다리노린 파울에 레드를 주었지만 역시 조롱의 박수치고 나간 라모스에게…
OOOO네이마르가 신발끈묶는다고 옐로우받고 몸싸움하다가 옐로우받아서 퇴장당했는데 나가면서 박수쳤다고 징계추가해서 엘클라시코에 못나오게한 라리가는 라모스가 대놓고 메시다리노린 파울에 레드를 주었지만 역시 조롱의 박수치고 나간 라모스에게는 추가징계를 안준다고ㅋㅋ
OOOO엘클라시코 메시 무엇;

엘클라시코 실검 새벽에 이성경 차주혁 남주혁 오빠 메시의 승리를 하이라이트 봤다 real_kanggoon


챔스

OOOO챔스 유스리그에서도 결승 엘클라시코 성사가 안됌 12/13 시즌 보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히 준결승 탈락
OOOO챔스 결승전 엘클라시코 성사되게 해주세요... 나 엘클라시코 보게해줘..


위해

OOOO 카마드 77위해서 보상으로 천만메소받을예정~~ 이벤트이름이 엘클라시코


새벽

OOOO헐 월욜 새벽 3시 45분 엘클라시코?? ㅋㅋ


엘클라시코

OOOO죽기전에 엘클라시코 직관하기
OOOO ? 오늘 엘클라시코해?
OOOO암튼 이렇게 엘클라시코 재감상을 마칩니다...

OOOO엘클라시코 레전드.jpg
OOOO왜냐하면 엘클라시코 레알마드리드가 졌기때문이다
OOOO엘클라시코는 정말 죽기 전에 직관가고 싶다. 티비로도 짜릿한데 스타디움에서 보면 어마어마하겠지??
OOOO엘클라시코는 이겨서 다행이다.
OOOO 그럼 어젯밤 엘클라시코... 응원하는 팀? 경과는?
OOOO 엘클라시코 메소가 뭐야? 넘나 낯선 단어....
OOOO엘클라시코 중계 왜 유료로 된거냐 spotv? 돈 없으면 이제 축구도 못보네 ㅠ

엘클라시코 실검 새벽에 이성경 차주혁 남주혁 오빠 메시의 승리를 하이라이트 봤다 malightV

OOOO 난 리본 때메 살려고.. 엘클라시코 메소 드러오면 판다
OOOO#Elclasico ㅋㅋㅋ엘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의 골키퍼 테어 슈테겐은ㅋㅋ레알마드리드의 최전방 공격수 호날두보다 더많은 패스를 성공시킴ㅋㅋㅋㅋ
OOOO꿀잼 토론회 여운에 젖은 나머지 엘클라시코도 잊고 잤다.ㅜ.ㅜ
OOOO명불허전 엘클라시코
OOOO 찌마선생님 오늘 슈테겐이 엘클라시코에서 신기록 세운거 아시냐구여😭😂😂
OOOO 후후... 엘클라시코 승리 축하드립니다... 하지만 우리 팀은.. 후후후.. 역시.. 후후후.. (해탈)
OOOO아오 엘클라시코 졌냐ㅡㅡ

OOOO엘클라시코 보려고했는데 속상해쪄ㅠㅠㅠ 채널이 잘못해따 진짜! 우리 식이가 좀 보겠다는데! 어?╭ (╰ _ ╯") ╮ 영화보고 잤으면 아직 자고 있겠넼ㅋㅋㅋㅋㅋ식아 잘자고 좋은꿈만 꿔~💖
OOOO엘클라시코의 수준높은 경기력은 그 어느 리그도 따라올수가 없어..
OOOO엘클라시코 다음이나 네이버로 라이브로볼수있지않나^_ㅜ
OOOO엘클라시코때문에 아침부터 술 땡겨😡
OOOO⒍ #마음준_트친에게_익명으로_한마디 ⒎ 마크롱 ⒏ 엘클라시코 ⒐ 비평가 ⒑ 흑마문 2017/4/24 06:36 KST
OOOO어제 엘클라시코 개쩔었넼ㅋㅋㅋ
OOOO미친 엘클라시코 또 드라마 찍네 ㅋㅋㅋㅋㅋㅋ ㅆㅂ

엘클라시코 실검 새벽에 이성경 차주혁 남주혁 오빠 메시의 승리를 하이라이트 봤다 DarkChild_KR

OOOO500골을 엘클라시코에서 채우는 메갓💪
OOOO남미에서 즐기는 엘클라시코도 재미지네.... 스패니쉬 홍수속에서 축구 보고 있으니 내가 바르셀로나 펍에서 축구 보는 느낌이었음.
OOOO엘클라시코 터짐ㅋㅋㅋㅋ
OOOO본다 엘클라시코
OOOO헤헷 내일 아침 출근이지만 엘클라시코 보고 잘까?
OOOO엘클라시코 지금 하는거 뭐임?
OOOO마드리드더비 VS 뮌헨 엘클라시코 마드리드더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리가우승못해도 괜춘하니까 스페인축협보란듯이 네이마르없이 엘클라시코 이겼음 좋겠어여ㅜㅜㅜ
OOOO엘클라시코가 고작 3일 남았다 바르쓰레기새끼들 요즘 분위기 안 좋은데 이럴 때 5대떡으로 개쳐발라줫으면 좋겟다 꾸레새끼들 온라인에서 꼴도보기 싫다
OOOO아 바르샤 졌네… 이렇게 엘클라시코를 보고싶었던 제제는 슬퍼집니다…ㅜㅜ
OOOO이왕 이렇게된거 엘클라시코 성사 기원합니다
OOOO경기 끝~~~ 이렇게 된거 결승 엘클라시코 갑시다
OOOO이번 엘클라시코는 힘들겠네 ㅡㅡ
OOOO엘클라시코도 있는데 연장전이라니....

OOOO연장까지가서 혈투끝에 뮌헨이 이기고, 레알은 체력이 바닥난채로 엘클라시코를 맞이하는 시나리오를 써 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