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손석희

OOOO오늘 뉴스룸 문정인 특보 인터뷰 레전드각 ㅋㅋ 손석희 역으로 털고 쿨하게 먼저 인터뷰 끝나고 나가버리심 ㅋㅋ 댓글창에 손석희 외교공부좀 하고, 태클걸지 말고 조용히 듣기나 하라고 ㅋㅋ
OOOO"누구한테 그런 소리를 들었어요?" ㅋ 손석희, 감히 문정인 교수님을 쥐락펴락 하려다가 완전히 강의 들었음. 문정인 교수님, 명쾌하고 멋집니다. 특히 마지막 장면까지... 통쾌했습니다!
OOOO어제 JTBC 뉴스룸의 문정인 교수 인터뷰는 매우 유익했다. 문 교수는 미국이나 중국 같은 대국과의 관계에서 우리가 취해야 할 외교적 기조라고 하는 미묘한 문제에 대해 매우 영리한 대답을 해주었다. 손석희 앵커의 어지러운…
OOOO문정인특보 손석희 인터뷰 손석희:한미 회담이후 사드배치 중단 이야기 나오지 않냐? 문정인:누가? 어디서 그러나요? 손석희:어버버(소스없음) 문정인:환경영향 평가해서 결과에 따라 하면되지 뭔 이상한 소리?…
OOOO손석희 문정인한테 무시당하고 문빠들한테 욕 좀 먹더니 문재인 정부한테 화풀이하는구나. 옹졸하기는.
OOOO기사 나왔다ㅋㅋㅋㅋ 답정너 질문에 문정인 교수님이 글쎄요 그런얘기 어디서나왔죠? 응수하고 손석희 버벅버벅대는거랑 끝나고 쿨시크하게 떠나는 모습 너무 통쾌했음ㅋㅋㅋ 손석희, 문정인 특보와 인터뷰하다 '굴욕' https:…
OOOO아 ~~~쩐다 JTBC 뉴스룸 문정임 교수님 초대해놓고 손석희 앵커가 계속 부정적인 것만 질문해서 문정인 교수님이 긍정적으로 답해주면 막 의심만 하니까 끝 인사말 중에 그냥 나가 버리심,종편의 한겤ㅋㅋㅋㅋㅋhttps:…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firststep_0127

OOOO문정인교수 팩폭... ㅎㅎㅎㅎ 손석희한테 그런이야기 어디서 나왔냐. 예단하기 힘들지 않냐??? 좀 기다려볼 필요가 있지않냐?? 아우씨원하다. 내가 하고싶은 이야기 바로 때려주시네 ㅎㅎㅎㅎ
OOOO손석희환경영향평가와 상관없이 사드 철수 없을 것이다 이런 얘기가 나오고 있다. 문정인 교수그런 얘기 어디서 나왔죠? 손어…이미…그 저… #버벅버벅 문(환경영향평가) 결과에 따라 배치할 수도 있고 바꿀 수도 있다…
OOOO 하이구, 손석희 뉴스앵커님,문정인 교수님께 완전 당하셨다!
OOOO문정인 vs 손석희. (진정한 검객은 상대가 쓰러진 걸 확인하지 않는 법)
OOOO손석희씨ㆍ 공부좀 하세요 문정인 특보는 “그런 이야기가 어디서 나왔냐”며 바로 응수했다.  손석희 앵커는 순간 당황하며 “한미정상 앞두고 나왔다”고 얼버무리는 모습이 그대로 방송됐다.
OOOO<손석희의 굴욕> 손석희 사드 재배치 문제는? 문정인 누가 그랬나? 손석희 ...(소스 없음) 문정인 절차적으로 환경영향평가해서 이상 있으면 치우든가, 재배치하든가 결정하면 된다. 손석희 ... 오늘…
OOOO손석희 사장에게 문정인 교수가 되물었다. "그게 어디에서 나온 얘기에요?" 대충 얼버무렸지만 손석희 사장이 저렇게 당황하는 건 처음 봄. ㅎㅎㅎㅎ

OOOO맨날 최선을 다한다 히던데 공부좀 하세요 문정인 특보는 “그런 이야기가 어디서 나왔냐”며 바로 응수했다.  손석희 앵커는 순간 당황하며 “한미정상 앞두고 나왔다”고 얼버무리는 모습이 그대로 방송됐다. …
OOOO 손 계획은 문정인교수 인터뷰내용으로 또한번 이슈 일으켜보려했는데 실패네요ㅋㅋ보면 볼수록 너덜리즘 ㅋ #손석희
OOOO 손석희, 문정인교수에게 처 발리니까 말도 더듬고 당황~~끝나고, 문교수가 손석희의 버르장 머리를 확~ 고쳐 놓음.ㅋㅋ
OOOO 손석희 사드배치건에 대한 말실수한걸 문정인특보가 제대로 짚어주니까 당황하네요.아직 정부가 국내법에 따라 환경영향평가 이전엔 단정적으로 사드배치에 대해 결정된게 없다는데 자꾸 헛소리하는 손앵커…
OOOO문정인 나오니까, 왜캐 안심되냐? 손석희 쪽도 못쓰는게... 역시 클라스가~~문정인한테 주둥이 잘못놀리면 바로 발림. 그나저나 문정인 포스 지성 마인드 문재인 측근이자 든든한 후견인 같은... 일당 백임. 저런분이 국제적으로 신…
OOOO파석희,문정인 교수 불러서 어떻게든 초칠려고 하다 각도기 깨졌네 쌤통이다 ㅋㅋㅋㅋㅋ 나오면 다 긴장타고 쥐락펴락할줄 알았나 응 너 손석희 뭐 어쩌라고 할말 다 하고 휙 가버린 쾌남 ㅋㅋㅋ 문정인
OOOO 손석희 새겨들어야 겠네요. 문정인교수 불러놓고 한중정삼회담이 성공하겠냐고 물으면서 잘못되길 바라는 뉘앙스가 느껴졌어요. 내가 싫어한다고 망치길 바라는게 언론인가요? 전 박근혜가 대통령일때도 그녀가…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tgs432004

OOOO"누구한테 그런 소리를 들었어요?" 문정인 교수가 손석희에게 물었다. 언론인 뿐만 아니라 조작을 일삼는 정치인들도 늘 자신에게 물어보시라!
OOOO손석희가 문정인교수 불러다놓고 세상 멍청한 질문만 하며 사람 신경 살살 긁었음 문정인교수 꾹 참으며 예의 바르게 답변 다 했는데, 마지막 손석희가 "많은 시간 못드려 죄송합니다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문정인 교수였.. 까지…
OOOO외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시진핑과 정상회담도 녹록치 않을거라며 그렇게 밑밥 깔고 심각한척은 다 하고 고작 인터뷰는 고따구로 밖에 못하냐? 이효리와 인터뷰는 18분 문정인 교수는 9분..손석희 당신 머냐? 나랏일보다 연예인이 먼…
OOOO오늘 자 뉴스룸 나오신 문정인 교수~ 손석희 옹의 어이없는 질문에 "누가 그럽디까~??" 석희옹 어버버하게 만들고 시크하게 인사하고 나가심~쿨 할배이시네~ 넘 내타입일세ㅋㅋㅋ
OOOO손석희, 문정인 특보와 인터뷰하다 '굴욕' | 다음 뉴스 기사 쓰려면 좀 똑바로 써라, 쓰레기들아. 기분나빠 빨리 나간게 아니라 손석희가 인터뷰 결론도 제대로 안내고 시간없음이란 이유로 인터뷰를 끝낸게 원인임 https:/…
OOOO난 문정인이 손석희를 턴 게 아니라 그 반대가 아닌가 싶음. 거기다 지금 문빠들은 문정인 옹호하면 안 됨. 이 자는 청와대 공개경고를 씹어먹고(즉 문재인의 경고를 무시함) 문재인 외교정책에 초치는 일만 하고 다닌 트롤임. 동…
OOOO문정인 특보, 한중 정상회담의 난항이 우려된다는 손석희의 말에 "모든 정상회담은 일단 개최되면 성공할 수 밖에 없다. 의제가 다 정해지고 조율된다. 그리고 한미 회담이 성공했는데 중국입장에서 한중 회담이 실패하면 되겠나?…

OOOO 문정인특보에게 손석희 한방 먹엇슴 ㅋㅋㅋ
OOOO[뉴스룸 문정인 교수 인터뷰] 손석희 사장의 왜곡 정보 발언에 팩트 폭격기 날려주시는 문정인 교수님. "글쎄, 그런 얘기 어디서 나왔죠?"ㅋㅋㅋ
OOOO손석희 사장과 문정인 특보 대담에서 손사장의 내공 부족이 표출되었다. 대중앞에 선다는 것 결코 쉽지않은 것이다 충분한 예습을 통해 지적 내공을 쌓아야만 한다. 국제외교학평생학자 앞에 기자특유의 경솔함이었다
OOOO 교묘하게 질문을 비틀었는데도 문정인교수님 다시 질문 명확하게 정리하셔서 답변하시네요 손석희 특유의 질문 비틀기 안통했음 캬
OOOO 문정인교수님..짱.. 손석희옹..어버버버.. 사이다~~~ 야~~기분 좋다..
OOOO 손석희는 문정인교수에게 해명할 자리를 마련해준거 같은데 왜 그러는지..... 어느 언론사에서 해명할 기회라도... 언론인이라면 일베들 주장이라도 물어보는것이...
OOOO손석희가 전문지식도 없이 미국학계에서도 인정하는 문정인교수의 한미군사훈련 감소주장을 뭔 나라가 망할 듯 떠들어대는게, 바로 저 이완용의 한일합방론과 다를바 없다고 본다. 저런 무식한 기레기들이 한국의 강대국화를 방해하고 있다.…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TheMinjooFact

OOOO손석희가 문정인 교수에게 꼼짝을 못하는구나. ㅋㅋㅋ
OOOO 문정인 교수 앞에선 손석희씨의 말장난이 안 먹히네요. 손석희씨는 이런 얘기는 사드철수 절대반대론자들과만 하시나요? 한민구가 말하는 사드레이더 안전거리 100m 앞에 JTBC 방송국이랑 가족들 사택을 지어 주…
OOOO JTBC 손석희 뉴스 질 떨어지게 첫꼭지 문정인 보도였나요?
OOOO손석희가 한중정상회담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질문하는데 문정인ㅋㅋ바로바로 전 그렇게 안보는데요?ㅋㅋ한미정상회담이 성공적인데 한중정상회담도 성공시키려고 하는 게 당연ㅋㅋ
OOOO야!손석희!친일반민족국정농단적폐세력가장자리만살짝건드려주고.시청률장사한후.얇은입술로공정방송.저널리즘.어쩌구하며매일저녁뇌까리던데.다엿바꿔먹었냐?종편사장자리에취해.문재인민주정부씹는게안주깜이냐?방송할게그리없어.문정인특보가…
OOOO#손석희 문정인교수에게 혼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정인 교수 짱 !!! 손석희 발라 먹기 ㅋㅋㅋ

OOOO손석희가 문정인 교수에게 꼼짝 못하는 듯 보이는건 나만의 시각?
OOOO 중국궁예질 시작함... 문교수한테 두들겨 맞아야함..손석희는.... 문정인교수한테 후달리면서 바득바득 궁예질하면서 사족달고 대드네요.. ㅎㅎㅎㅎ
OOOO문정인 손석희 인터뷰를 통해 얻은 교훈 - 문재인정부 청와대 여당은 기레기와의 인터뷰 시 조금이라도 오해의 소지가 될 만한 발언을 유도할 때는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걔네들 방식이 그래요. 뭐 하나 삐끗하면 "옳다구나…
OOOO손석희 문정인교수에게 발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손서키.. 점점 암유발.. 문정인교수님..승입니다.. 손석희..싸가지.. 사람 말하는데..뚝뚝 끊는 싸가지..
OOOO손석희와 얘기하던 문정인 교수님, 손석희 말도 안 끝났는데 쿨하게 나가심ㅋㅋㅋ
OOOO. ⚫️손석희, 문정인 특보와 인터뷰 "굴욕" ▶ “ 계속 부정적으로 질문하니까 그냥 나가버리시는 듯” ▶ “문정인한테 입 잘못 놀리면 바로 발림 문재인(대통령) 최측근 지성이라 든든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pentatonic7777

OOOO손석희 보니까 암걸릴 것 같아. 문정인 교수 불러놓고 질문하는 꼬라지 봐. 지 의도대로 하려고 드는 거봐.
OOOO손석희가 문정인 교수 인터뷰를 하다 굴욕 당한 게 아니다 손석희가 일부러 문정인 교수를 초청해 발언 기회를 준거다 Jtbc '차이 나는 클라스'를 꼭 보시라 문 교수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OOOO그냥 문정인은 손석희한테 털리는게 딱 보였음. 마지막에 인사할때도 그냥 나가버리고 ㅋㅋ 문재인 지지자들은 또 문정인이 압승했다느니 뭐 요리조리 잘 피해갔다고 '포장'해줌. 문재인 후보시절 인터뷰때도 그렇게 억지포장해주더니.. 가관이다.
OOOO최근 문정인 특보께서 에 출연하여 손석희 앵커와의 대담이 진행되는데, 향후 <문재인정부>의 북핵문제, 통일문제, 외교.국방문제 등의 국정어젠다가 문정인 특보가 이끌어나갈 것...문 대통령께서 방미 전에 문 특보께서 사전작업을 했듯이~
OOOO문정인교수는 정치인 이전에 평화협력쪽 외교안보 전문가 손가락 안에 꼽히는 사람인데. 손석희가 안방에서 기습해서 망신줄수 있는 역량이 있겠습니까... 모르면 불러서 듣던가 불러놓고 전문가의 영역에서 기습하려고 하니 참…
OOOO애초에 문제 해결의 당사자가 아닌 손석희, 문정인이 무슨 논쟁을 하고 뭐가 사이다라는 말인지. 다들 제정신이 아닌 것 같다.


교수

OOOO아무래도 JTBC채널을 살려야겠다. 차이나는 클라스에 문정인교수님 나오셔서 아무래도 지운 채널을 살려야겠다. 첨부터 다시 봐야지. #차이나는클라스_문정인 #문정인교수

OOOO차이나는 클라스 "문정인" 교수 편을 보면서 이분을 헐뜯었던 많은 언론과 정치인들이 얼마나 멍청한 놈들인지 다시 한번 깨달음. 심지어 엄중히 경고했다던 청와대도 살짝 실망할 뻔.
OOOO현재시간 문정인 교수님의 '차이나는 클라스' 시청중...... 와 ~ 강의가 이렇게 재미난 것은 내 생애 처음 ^^ 왜 이런 분이 이제야 세상을 활짝 열고 나오신 거임? 꼭 보세요 📺
OOOO문대통령의 조분조분한 설명이 트럼퍼의 지지를 끌어 낸 성공적인 정상회담이었다는 게 한결같은 방미 평가인데... 이런 예상을 문정인 교수께서 이미 하셨죠.
OOOO지금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문정인교수 강의 2탄 들어보세요.
OOOO '파 한단'으로 안철수를 걱정해 주던 파석희. 문정인 교수의 의도된 꾸짖음에, 급 당황~ '정치에 정' 자도 모르는 아나운서 출신 앵커, 자고로 방송, 매인 앵커는 정치부 기자 출신이 맡아아 한…
OOOO차이나는 클래스 문정인 교수님 설명이 너무 명쾌하다. 아 좋다.
OOOO문정인 교수 성격이 정세현 전 장관님이랑 비슷해서 누가 툭 건들면 가만 있지 못하고 바로 한방 먹인다고... ㅋㅋ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mernonnon

OOOO문정인 교수를 알게된것도 감사
OOOO차이 나는 클라스. 문정인 교수 강연을 보자. 지금 하고 있다.
OOOO뉴스공장 문정인 교수님 빠져드네ㅋㅋ 트럼프-문재인 케미 얘기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은 공세적인데 문재인 대통령은 아주 차분하고 진중한 스타일이잖아요 그래서 잘맞을 수도 있다고 생각 저도 공세적인데 제가 좋아하는분들을 보면…
OOOO오늘 지금 차이나는 클라스- 문정인 교수편을 보시라!!
OOOO미국과 중국의 고래 싸움에서 벗어날 수 없는 우리나라의 운명,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노선은? 문정인 교수가 밝히는 과거 정권의 '북한 퍼주기 논란'에 대한 팩트체크까지! ▶ 오늘(수) 밤 9시 50분 #차이나는…
OOOO차이나는 클라스애 문정인교수 나오네
OOOO문정인 교수의 사이다 들으려고 영상 찾음 ㅋㅋ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silence97

OOOO'우리도 쏘자' 어제 문정인 교수한테 제대로 카운더 블로우 맞았는지 뇌진탕 증상이 뙇!
OOOO 문정인 교수 오늘 뉴스룸 이거이거 마지막 장면 지금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정인 교수님 까칠하기도 하시지만 완전 쿨싴ㅋㅋㅋㅋ 용건 끝났으면 손서키가 뭔 말을 하거나 말거나 그냥 쌩ㅋㅋㅋㅋㅋㅋ
OOOO차이나는 클라스 문정인교수네. 와...
OOOO오늘 문정인 교수 덕에 5년 묵은 체증이 내려감 진짜 소쿨
OOOO 문정인 교수님 시원~답답 했던게 뻥 뚫림~~권순욱님 최고~~^^
OOOO문정인 교수 말이 맞나보네 정말 🤓
OOOO美특사로 일차 홍석현이 방미.그후 북한문제 를 염두에 둔 대미외교 특보는 애초 홍석현과 문정인 투트랙?이었던걸로 기억.홍석현의 사임이 문 교수 방미전인지 후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일단 문 대통령의 선택은 문정인 교수였다는거…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corea_19190413

OOOO 우와~ 문정인 교수님 넘 멋져요~!!!👍👍👍👍👍👍👍파석희 자존심 구겨진 표정 넘 통쾌함요~!!!
OOOO 손섹희의 의도적 까기로 거만이 눈에 보이네 문정인 교수님 머 이딴게 있냐면 즉시 자릴 박차고 일어남 손섹희 넌 스스로 진보까기 인형으로 자리매김 했단다
OOOO 애전부터 손앵커 자세 불손한거 맘에안들었는데 오늘고소합니다 ㅎㅎㅎㅅ문정인교수님 멋지세요 ㅎㅎ
OOOO문정인 교수만 해도 그렇다.한미관계에 있어 석학중 한분이고,영어도 잘하시고 미국 인맥도 탄탄하고,매우 합리적인 분이라 보수로도 진보로도 딱 진영을 나누기가 힘들었던 분 아닌가.한국언론이 자기들 정파성때문에 저명학자마저 난도질하는…
OOOO(성명서)문정인교수 발언 비난 세력은 '반민족', '반통일' 집단으로 규탄한다! 항일독립운동가단체연합회(회장 함세웅)<남북의 적대적 관계를 조장하는 모든 세력과 집단은 평화적인 통일을 방해하는 세력!> https:…
OOOO오늘 문정인 교수가 손 모 씨를 밟아 버렸구만... 손씨 뒤끝이 장난 아닌데, 앵커 브리핑으로 난리치지 않을까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
OOOO 손이 주도해서 지가 원하는 결과를 만들고 싶어했지만 문교수님 절대 말려들지 않고 되려 잘못된거 지적하며 바로 잡아주셨죠. 보면서 손때문에 열받았는데 문정인교수 덕분에 속이 시원함.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moonvictory17

OOOO 우리 문정인 교수님이 개념상실 쏜썩끼를 행동으로 조져버리네 ㅋㅋㅋ 속이 다 후련하네~
OOOO 문정인 교수 입국 때 기자 청와대에서 엄중 경고했다고.. 문특보 경고는 무슨 경고
OOOO 문정인교수님..한 성격하신다더니만 홈런 날려주셨군요. 아무때나 아무에게나 성격보여주시는 분 아니십니다. 결국 손옹이 문정인교수님을 마지노선까지 가게한것. 손옹 잘못했네. 이장면 보는데 몹시 통쾌…
OOOO문정인 교수 승질 급한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찰스 마지막 인사 멘트 끝나기도 전에 일어서서 등보이고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정인교수는 웬만한 트찔이들이랑 붙여놔도 걍 이길 것 같은 논리력인데. 차분하고.
OOOO 문정인 교수! 상남자!
OOOO 문정인교수님.. 말씀도 잘하시고..완전 멋짐.. 최고..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coisrussia

OOOO 고시간 얘기하러 문정인교수님을 부르냐?!!!! 인간미없는것이 잘난척하다 버버벅.... 으휴.. 에고 교수님 걍 전화로 하셔요~ 시간아깝게스리~~
OOOO 맞아요!~~^^ 문정인 교수님~~! 이분 처럼 말씀 명쾌하구 대단히 지적으로 하시는 분 또 있어요, 바로 바로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님! 그리구 도올샘! 역시 문재인 대통령님이 인재를 알아…
OOOO 어제 종편방송 앵커 겸 사장 손서키 발림! ㅋㅋㅋ 문정인 교수랑 재밌었음.
OOOO문정인 교수성공적일것이라 본다.한미 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끝났는데 중국이 한중정상회담을 성공적이지않게 만들 이유는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칼 안석희 짜증났겠다 ㅋ
OOOO 정우현 같은놈 갑질보다 더 사회에 해악을 끼치는게 손사장의 언론갑질이다. 어제처럼 불순한의도로 잘난척하다가는 문정인 교수같은 고수만나면 영혼까지 또 털릴거다. 안철수에게만 왜 유독 관대한지 커밍아웃해라.


차이나는

OOOO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 "문정인"님 나오시네요..... #문정인
OOOO차이나는클라스 문정인 선생님 왜 자꾸 말이 짧으실까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fAhrtOAvoukDcoN

OOOO여러분 지금 문정인 특보 나오는 차이나는 클라스 2탄합니다. JTBC


JTBC

OOOO대체 문정인한테 왜 자꾸 말을 시키는 거냐 #jTBC
OOOO과거 군사정권시절에도 이렇게 뻔뻔하게 정권과 연론이 유착되어 국민를 호도한적이 없습니다 문재인의 개 문정인이 JTBC에 출연해서 강의를 하내요 진정좌파독재정권시대 입니다 강의내용은 2차적이고 어찌 문정인이 뻔뻔히 지…
OOOO과거 군사정권시절에도 이렇게 뻔뻔하게 정권과 연론이 유착되어 국민를 호도한적이 없습니다 문재인의 개 문정인이 JTBC에 출연해서 강의를 하내요 진정좌파독재정권시대 입니다 강의내용은 2차적이고 어찌 문정인이 뻔뻔히 지금 종편에 출연을 한단말인가?


문재인

OOOO문정인이"특보로써 문재인대통령이 정상회담을 유리하게 이끌게 하려, 적지인~미국가서 몸바쳐 바람잡이하는것 봐라? 한국친일언론들은"문정인 특보가'문재인 정상회담 잘하라고'몸바쳐 바람잡는걸 알면서도, 문정인 비난한건,…
OOOO문재인 대통령과 정부의 사드입장 "사드철회를 위한 환경평가가 아니다" 손사장이 끌어내고자 했던 답변 "환경평가가 어찌되든 철회는 없다?" 허나, 문정인의 명확한 답변 "사드철회를 위한 환경평가가 아니다" 민주적 절…
OOOO오늘 문정인이 입국할때 기자들이"청와대로부터 경고를 받으셨죠?"라는 질문을 하자"경고는 무슨 경고야!"라는 매우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더군요. 느낌은"감히 누가 나를 경고해!"라며 마치 문재인 위에서 군림하는듯한 태도였죠. 문…

문정인 손석희 교수 교수님 차이나는 JTBC 손석희가 바로 문재인 특보 클라스 meetpiano

OOOO문정인특보의 발언과 행동이야말로 핵사이다도 급이 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완전 든든함^^ 문재인대통령이 가장 의지할만한 빽임^^


특보

OOOO 문정인 특보에게 압살당하고 후배 부하기자들 보기에 쪽팔려서 내 앵커를 안하면 안했지,이정부 끝까지 함 가보자" 이래 마음 굳힌듯요 ㅋㅋㅋㅋ
OOOO 그제 문정인 특보님께 굴욕 좀 당했다고 꽁해서 복수하는건가 에잇 👎👎👎
OOOO파석희 문정인 특보 불러 문 대통령 깔려고 했는데 실..패ㅋㅋㅋㅋㅋ 파석희 사드 환경평가 상관없이 철수 시키는 일은 없을 것이다 문정인 특보 그런 얘기 어디에서 들었냐 파석희 어버버ㅋㅋㅋ 끝나고 넘 통쾌 상쾌 ㅋㅋ뒷 모습 넘…
OOOO동맹다운 동맹 이스라엘은 미국산패트리어미사일 구입할때 합동요격실험해서 실제로 몇발을 맞추었는지보고 성능개선및가격협상했다 문정인특보발언은 대등한동맹을 확인시켜준 것이었다 동맹은 서로에게 자율적이며 일방적이어서는 안된다 이오비…
OOOO문정인 특보에 부역언론들은 비판했지만 문정인 특보 역활이 상당히 중요했다. 대통령보다 앞선 미국방문에서 안보특별보좌관으로서 자신의 소신을 분명히 보여줘 본 회담에 앞서 예비적 경각심과 주의를 환기시킴으로서 본회담을 성공적…
OOOO문정인 특보는 사드질문관련 “국내법에 우선되므로 절차적으로 환경영향평가해서 이상 있으면 치우든가, 재배치하든가 결정하면 된다”면서 “예단하기는 어려울 것이지만 한미 합의가 국내법 위에 있을수 없다”고 입장을 명쾌하게 밝혔다.…

OOOO 😀방송보다가 깜짝 놀랐다 문정인 특보님 말씀하시는 하나하나가 위엄 있고 당당하고 대단하네요 막힘없이 사드 강의까지 하시고 쌩~ 세상에나~
OOOO 문정인 특보의 표정이 압권입니다~~
OOOO오늘 뉴스룸 문정인 특보 퇴장에 대한 댓글 - 진정한 검객은 상대가 쓰러지는 모습을 확인하지 않는법 ㅋㅋㅋㅋㅋ
OOOO따라서 대통령의 신뢰를 등에업은 문정인 특보의 역활은 외교의 첨병으로서 한미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이끈 주도적 악역을 성공적으로 소화해낸 것이다. 회담을 앞두고 특보로서의 소신과 적당한 긴장감을 상대진영에 부여하는 외교적…
OOOO친일부역언론이 문정인 특보의 미국발언을 문제삼자 청와대가 진정시키기 위해 개인발언으로 제한하는 것은 우선 여론을 잠재우고 미국을 혼미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었다. 이런 깊은 의미를 모르고 부역언론들이 촐랑대는걸 보면 한심하…
OOOO문정인 특보는 사드질문관련 “국내법에 우선되므로 절차적으로 환경영향평가해서 이상 있으면 치우든가, 재배치하든가 결정하면 된다”면서 “예단하기는 어려울 것이지만 한미 합의가 국내법 위에 있을수 없다”고 입장을 명쾌하게 밝혔다.
OOOO시진핑과 푸틴이 만나서 북한의 핵개발 중단하면 한.미는 군사훈련을 중단해야 한다 했다,대통령 외교안보특보 문정인이란 사람의 주장과 같다.

OOOO김어준의파파이스 이나라 쓰레기 언론들이 문정인특보 발언을 논란으로 한.미동맹 군열 여론몰이하는 작태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정세현 전 통일부장관
OOOO문정인특보한테 소스도 제대로 밝히지 못하면서 질문하는거 비단 파석희만 그런거 아니라 본다. 공중파 종편의 뉴스, 시사 할것 없이 앵커나 엠씨들은 질문시 언론에서 그러더라고 말한다. 기레기들이 소설쓰고 그걸 소스라…
OOOO문정인특보한테 소스도 제대로 밝히지 못하면서 질문하는거 비단 파석희만 그런거 아니라 본다. 공중파 종편의 뉴스, 시사 할것 없이 앵커나 엠씨들은 질문시 언론에서 그러더라고 말한다. 기레기들이 소설쓰고 그걸 소스라고 지들이 포장한다. 웃기는 것들.
OOOO누군가에게 이 두 개의 노래를 바칩니다. - 사랑도 명예도 이름도 남김 없이 - 돈도 명예도 사랑도 다 싫다 네, 맞습니다. 문정인 특보입니다. 사랑하고 고맙고 그렇습니다. 정말로 존경합니다.
OOOO찴석희의 허튼 소리를 더 들어주기엔 문정인 특보님의 시간이 아까웠고, 보는 이의 인내심이 극에 달하는 그 순간. 문정인 특보님 쿨하게 돌아서 나가시는 장면을 보며 파안대소 하였다. 역시, 쿨하시다.
OOOO 그렇다고 문정인 특보가 틀린 말 한 건 없잖아요. 그 분이 설마 미국가서 임한 소리하고 왔을까봐 무조건 덮어놓고 비판만하는 언론은 도대체 왜 그러는건지...
OOOO 오늘 문정인 특보에게 참교육 당하는거 보고 어찌나 시원하던지 ㅎㅎ 찰스 대선조작 + 문정인의 참교육 2연타 맞아서 지금 정신이 아득할겁니다 ㅋㅋㅋㅋ

OOOO 그동안 쌓아논 커리어를 본인 스스로 얼척없는 오만한 행실로 순식간에 까먹는군요... 그리고 아집과 사족으로 얼마나 어설픈 질문을 답정너 스타일로 해대는지 문정인특보하고 인터뷰하니 적나라하게 드러납니다. 손…


사드

OOOO미국가서 사드 설치할거라고 걱정말라고 깨갱거리는게 더 없어보인다. 그런 쪽팔리는 상황을 만든 문정인 모가지는 왜 그냥 놔두냐?


뉴스

OOOO문정인 “방위비 분담, 일본식으로만 해도 계산 달라져…당당하게 협상해야”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 ‘눈먼 돈’, 그 결과 미집행분 3600여억원이나 된다” [출처고발뉴스닷컴]...


발언을

OOOO문정인은 아직 정신을 못차렸다! 문정인 "주고받는게 양자협상"이라고 워싱턴 자기 발언을 해명했다. 역대정권에서 북한에 그렇게 많이퍼줬는데 북한에게 받은것은 오직 이산가족 상봉 그리고 송이버섯. 주둥아리 있으면 내말에…


문정인

OOOO아오!! 문정인 선생 속쉬원해ㅎㅎ 저런건 공중파에서 해줘야 하는데
OOOO문정인 발언에 TV조선이 망발이라고했습니다ᆞ 이게 왜 망발입니까? 미국보다 미국을 더걱정하는 정치인 언론인이 많습니디ᆞ 부끄럽습니다ᆞ 미국대통령이 심기가 불편하다고요? 어쩌라고요? 우리 개그맨 보내드려요? 하여튼 부끄럽습니…
OOOO문정인-정세현. 두 분 TV 좀 많이 나오셨음 좋겠다. 국민들 대다수 외교, 국방에대한 생각이 전반적으로 너무 위축되어있음. 미국, 중국과 동등한 관계에서 얘기해야한다 이런 말 하면 "그게 돼?" 불가능하다 생각…

OOOO<쾌남 문정인> 하도 부정적으로 질문하고 의심하니까 그냥 나가버리시는 듯 ㅋㅋㅋㅋ
OOOO황센세의 문정인 옹호 트윗 보고 너무 어이가 없어져버림
OOOO 언론은 앞뒤 안가리고 나불나불 ~멍청언론 어제 손씨도 바쁘신 문정인님 모셔다 멍청 시전~~ㅉㅉ
OOOO 하여간 말꼬리 잡아채는데는 천재야 천재! 고거 예로 옮기거나~ 한마디 잡아 물고늘어질라그랬지? 교활한 노마! 절대 안넘어가지~ 문정인의 공력이 얼만데 너깐게 말꼬리잡…
OOOO '쾌남 문정인'이라고 하더니.. 동영상 보니 사실이었음. So Coo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