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에이핑크

OOOO한끼줍쇼 0.3%상승, 아는 형님 0.7%상승, 주간 아이돌 0.3%상승, SNL9 0.3%상승, 런닝맨 0.6%상승 정말 나가는 프로그램마다 다 시청률 상승이야😂 시청률 보증수표!!! 우리 #에이핑크 이렇게 대유잼 그룹…
OOOO[#에이핑크] 핑수니들이 몰고온 핑크빛 바람 덕분에 형님학교는 지금 핑크 업! 고등학생으로 돌아가 상큼열매 충전한 멤버들의 모습! 잠시 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하세요! #Apink #PinkUP #…
OOOO[#에이핑크] 하루 종일 실검 점령! 핑수니들에게 많은 웃음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신 아는형님!!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6월26일 에이핑크 미니6집 'Pink UP'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Apink #FIVE…
OOOO[#에이핑크] #네이버TV 에이핑크의 친분 릴레이 타임! 유잼 걸그룹 에이핑크 활약이 궁금하다면? #아는형님 6월 24일 토요일 밤 8시 50분 본방사수 하세요!
OOOO[#에이핑크] #네이버TV 아는 형님 81회 예고편 청순돌 에이핑크가 떴다! 형님들을 초토화시킨 에이핑크의 끝없는 매력 퍼레이드! 6월 24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
OOOO170624 JTBC 아는형님 FIVE #Apink #에이핑크
OOOO한끼줍쇼 0.3%상승, 아는 형님 0.7%상승, 주간 아이돌 0.3%상승, SNL9 0.3%상승, 런닝맨 0.6%상승 정말 나가는 프로그램마다 다 시청률 상승이야😂 시청률 보증수표!!! 우리 #에이핑크 이렇게 대유잼 그룹입니다😆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sweetiebomi_com


리얼리티

OOOO한끼줍쇼 아는형님 주간아이돌같은 예능많지만 가장 보고싶은 건 > 엑소만 나오는 리얼리티 <
OOOO이번주 목요일 - 핵지코 (리얼리티) 금요일 -쇼미더머니6 2회 토요일 - 아는형님 (지코, 정용화 편)
OOOO아는 형님 실화냐 단독 리얼리티, 주간아 내보내달라니까 정작 나오는게 한끼줍쇼 아는형님 이딴 한남거지파티냐구 ㅋㅋㅋ ㅋ ㅋㅋ ㅋ 아는 형님 아니길 바래,,,
OOOO보고싶다 영민아 음방에서 노래하는 모습도 보고싶고 런닝맨 나가서 열심히 뛰는 모습도 보고싶고 아는형님 나가서 괴롭힘 당하는것도 보고싶고 리얼리티에서 맏내취급당하는것도 보고싶고 그냥 임영민TV 있어서 하루종일 TV 에…
OOOO6/30~ 지코 #쇼미더머니6 7/6,10,13,17,20 지코 리얼리티 #핵지코 7/8 지코 #아는형님 7/12 지코 두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 너무 좋다...😭😭😭
OOOO목지코 리얼리티 금쇼미더머니 토아는형님 월지코 리얼리티 행복ㅎ


토요일

OOOO[예고편] 아는형님 #정용화 &지코편 외모로 열일하는 전학생들이 궁금하다면 7월 8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얼굴이다했다 #아는형님 #토요일_저녁8시50분

OOOO아는형님 #지코 #ZICO 다음주 (7/8) 토요일 밤 8:50 JTBC 본방사수 >__<


지코

OOOO이번 주랑 다음 주 완전 쩔어요 진짜 와 떡밥홍수다 진짜 목=핵지코 티저 금=발칙한동거,쇼미더머니 토=아는형님 일=문제적남자 월=핵지코 1화 화=더쇼 수=미니앨범 발매 목=핵지코 2화 금=발칙한동거,쇼미더머니 토 일…
OOOO아는 형님 7월 8일 (토) 저녁 8시 50분 #지코 #ZICO #우지호
OOOO이번 주랑 다음 주 완전 쩔어요 진짜 와 떡밥홍수다 진짜 목=핵지코 티저 금=발칙한동거,쇼미더머니 토=아는형님 일=문제적남자 월=핵지코 1화 화=더쇼 수=미니앨범 발매 목=핵지코 2화 금=발칙한동거,쇼미더머니 토 일=문제적남자 안방수니는 행복해요


JTBC

OOOO내일 애들 아는형님 녹화합니다. 그러므로 JTBC쳐들어갈 파티원 구합니다(99999999/1) 미션은 개저들 빻은 소리 할때마다 다굴하기 입니다.
OOOO#12월17일 #아는형님 #MAMAMOO #마마무 #형님고 접수하러 전학온 맘둥이들 잠시 후 11시, #JTBC 에서 만나요!💕 #본방사수 필수 👍
OOOO 저도 아는형님의 한명의 애청자로서 스텔라 출연을 건의 해보고자 이렇게 실례를 무릎쓰고 멘션을 보내요. JTBC 사랑합니다!!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kyongkyong_0506


형님이

OOOO 윤오 이름설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이 웬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가 진짜 젤 싫어하는 프로가 아는 형님이랑 SNL 인데. . .
OOOO으휴 갑자기 아는형님이랑 에쎈엘 나간 거 볼 생각하니까 한숨나온다
OOOO아제발 무슨또 아는형님이야 스엠아
OOOO우리집쪽은 수원에서 끝자락 쪽이라 그 이상 넘어가면 술집도 없고 애초에 울집쪽은 조용한 동네라 지나갈 그런 곳이 아닌데.. 그는 그날 자기가 아는 형님이 술마시자고 만나러 가는 길이라 우리집 그냥 지나가는 길목일 뿐이라고 계속 나를 설득함
OOOO그냥 알다뿐이겠냐. 네 키에 생일에 혈액형에 어디 학교 몇학년 몇반 몇번까지 다 아는데. 형님이 워낙 극성이..#빡#<시즌1, 57화
OOOO 안녕하세요 스텔라를 좋아하는 한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스텔라애들이 아는형님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어하는 한 걸그룹입니다 강호동님 과 이수근님께서 예전 1박2일 시즌1에 특집으로 하던 시청자투어 기억하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OOOO"이태원에 100억대 신혼집 매입" 송송커플. 이태원에 100억대면 그 하얏트 올라가는 길에 '한강 보이는' 저택인 모양. 그 집과 관련한 일화는 아는 형님이 아이에게 어떤 집에 살고싶냐 물으니 '한강 보이는 푸른 정…
OOOO"이태원에 100억대 신혼집 매입" 송송커플. 이태원에 100억대면 그 하얏트 올라가는 길에 '한강 보이는' 저택인 모양. 그 집과 관련한 일화는 아는 형님이 아이에게 어떤 집에 살고싶냐 물으니 '한강 보이는 푸른 정원이 있는 집' 이라고 말했다는실화
OOOO 에~뭐랄까 말솜씨가 제가 아는 무서운 형님이랑 비슷하시길래...는 엑?(고양이 사진을 보고 얼떨떨해하는 것 같다가도 여우눈을 게슴츠레하게 뜨는 듯 하다가)~!고양이의 이름이 보스였군요! 굉장한 이름이군요. 그리고 굉장히....
OOOO 그와중에 아는 형님이 뭐야 송중기랑 박보검이 사귀는거 아니였어......? 라고 하셨음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드립
OOOO 아는형님이 거기 팀 만들어서 돈마니준다고 다시 오래 ㅋㅋ


레드벨벳

OOOO#조이 #아는형님 #레드벨벳 싯끄러워! 씻그러워! 전기구이! 완치됐대!?!?!!? 우아아아ㅏ아아!!!!1/
OOOO#조이 #아는형님 #레드벨벳 다들 기대했듯이 이제 나야 ~~ ㅎ▽ㅎ ~~ 수영이의 매력 포인트 목소리, 엉뚱함, 피부, 미소, 눈웃음 + ∞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exo_04089

OOOO#조이 #아는형님 #레드벨벳 우리는 레몬 빨리 몬머ㅓ거! ㅎ▽ㅎ
OOOO#조이 #아는형님 #레드벨벳 #JOY #ParkSooYoung #박수영 싯끄러워! 씻그러워! 전기구이! 완치됐대!?!?!!? 우아아아ㅏ아아!!!!1/
OOOOsnl,,, 아는형님,, 레드벨벳 새 컴백 대체어디로가는가,,


애들

OOOO나만 애들 아는형님같은프로 안 나갔으면 좋겠음...? 아는형님재밌어도 보기불편한거로개그치는거 은근 많아서 불편할때많은데 그딴개그를 애들한테 친다는거 생각만해도빡치는데 나만그래?ㅎㅎ
OOOOㅋㅋ스 ㅣ팔 감 조또 잃고 아는형님에 애들 내보내지 않ㄴ ㅏ ㅜ ㅜ 이젠 에센엘~~~~
OOOO애들 아는 형님 나가면 무조건 탈퇴 드립, 열애설 드립 백퍼 나온다. 예능이랍시고 무례하고 혐오적인 드립 막 뱉어내는 곳인데 우리 애들이 뭐가 아쉬워서 그런 프로에 나가. 그냥 애들끼리 클린 버전 쇼타임이나 하는 게 훨씬…


한끼줍쇼

OOOO난 진짜 이게 엔시티에서 끝날까 싶어,,, 레벨은 아는형님을 내보내질 않나,,, 찬열이 준면이는 한끼줍쇼를 내보내질 않나,,, 홍보방식도 멍청하고 예능 고르는 감각도 멍청하다,,, 아무도 안 원하는 방식만 쏙쏙 골라해,,…

OOOO제발 일류 소속사 위에화처럼 일 못하냐 어째 ..? 우리도 수트 입고 존잘러스 촬영시켜주고 아는형님 한끼줍쇼같은 드르븐 프로말고 팬들이 원하는 예능~~ 에 출연~~시켜줘 제발~~
OOOOSM 왜 그래...? 한끼줍쇼에 아는형님에 SNL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아니 진짜 어디까지 실망시키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제발

OOOO워너원 아는형님에 나와라 제발
OOOO저번 아오아는 아는형님 나왔는데 워나원 제발 나오지 말아라 그냥 한남소굴에 욕설이나 성희롱 여혐 소수자혐오 그런게 너무 당연하다는 양 나와서 너무 불편함 지금 한번 경고 먹을 정도로 저질인 프로그램에 제발 나오지 말길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 프로그램명 바꿨으면좋겠다
OOOO아는 형님 만약에 나오면 엑소 반말 & 현실말투 들을 수 있음 그리고 3년만에 보는 교복엑소
OOOO 아는형님도 저만큼 봤구 쇼탐은 몇개는 많이보구 몇개는 조금봤으니 조금본걸 찾아야 겠구만 깨플은 저번 공백때 젼나 봤쪄....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RBW_MAMAMOO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형님하고 쇼타임하고 깨플 ㄱ ㄱ
OOOO내가 진짜 예전부터 김이박이랑 얘기하던건데 씨앤씨는 에셈에 외국 국적 아이돌들 모아서 한국어 공부 팁, 한국과 일본/중국/미국/캐나다 등의 문화 차이 이런 프로그램이나 제작하지 먼 아는형님 같은거나 만들고 잇냐고 전파아까워
OOOO근데 아는형님;
OOOO그래 넷플 드디어 이용층 파악을 한건가 아는형님같은거 사오지말고 저런걸 사라구..
OOOO엑소 카더라 지금까지 다 맞았고 심지어 날짜도 다 일치했음 아는 형님도 있던데 아형=교복 교복엑소 아형 방송이 불편한점도 많아서 안나갔으면 하는데 다들 대답 너무 잘할듯 슴가수 다나오다보니 나올가능성이 높고 !카더라에 주간아 있…
OOOO6. 일반법학 아는 형님과 방송관련하여 회의하다가 시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다보면 법에 대한 언급이많다. 기초 법에 대해서 잘아시는만큼 조금씩 조금씩 배운덕에 쓸곳이많네... 감사합니다 형님
OOOO 엥...아는형님에이어..

OOOO참고로 오늘 슈퍼주니어의 맴버이자 현재 아는 형님을 하는 김희철을 아시는 분을 만나게 되었다. (어찌 이런 우연이) 그 집이 어딘지는 몰라도 자주 알바생들이 즐겨 가는 곳이라 하는데, 김희철을 주도로 하는 연예집단들이 대거 등장 하는 곳이라면.
OOOO이제 파수꾼8회랑 수상한파트너 6회랑 군주4회랑 뭉쳐야뜬다랑 아는형님 정주행해야지😆
OOOO배켠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차녈이 보낸 부하들은 계속해서 배켠을 관찰하고 있었음. "아따, 형님 취향이 소나무구먼?" "예쁘장하다고 하더니 가시네같긴 헌디?" "말 조심 해. 형수님 되실 분이다." 저들끼리 소설을 써가면서.
OOOO온갖 sm 소속 가수와 배우가 컴백 때 마다 아는형님 출연해서 패널들의 온갖 아재개그와 그 밖의 불쾌하고 무례한 농담에 웃어줘야 하는 거 언제까지 봐야하지 플러스로 김희의 후배가수를 향한 꼰대짓도 봐야됨
OOOO아는형님 하루빨리 폐지만이 답이다 해악이 너무 크다
OOOO작년 여름방학때 폰없고 컴퓨터없고 티비밖에없어서 하루종일 티비만 봤음 그때 제일 만이 본게 아는형님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OOOO아는형님 존나 폐지안하냐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Ohbaby_0412

OOOO170701 아는형님 예고편 (170708 방송) 꺅 존예 희미 나온다 !! (야광봉) #희철 #Heechul
OOOO170608 아는형님 출근 윤보미 (@apinkbm) 보미 머리 기대된다아♡
OOOO170608 아는형님 퇴근 윤보미 프리뷰 잘가~~~!!:)
OOOO오늘 12시까지 펑펑 자다가 갑자기 아는형님한태 전화가와서깸 나:여보시요? 형야 일본가자 나:..네? 형:지금 졸라싸다 가자 때마침 세컨자전거도 팔아서 돈이생긴 나는 짧은고민후 나좋아요 갑시다!
OOOO어제 자기 전에 현근태를 만난 과상일이 떠올랐는데 의식의 흐름속에서 박근태가 이름을 밝히자 유상일이 제가 아는 형님을 많이 닮으셨네요. 하면서 생글생글 웃고 있었다.
OOOO 막 뒤에서 사용인들이 뒷담까는거 듣고 시무룩.... 해있다가도 형님들 오면 아닌척 하는데 모든사람이 다 아는 어설픈 연기.... 웃픈데 넘 귀엽구 ㅜㅠㅠㅠ
OOOO 아는형님 나오면 어더케요 저 울면서 볼것같은대 벌써 비참해요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peachsanho

OOOO아는형님에 ,,, 컴백에,,,,, snl에,, 단콘에,,, 충성충성충성,,,
OOOO 아는 형님분은 제가 아시는 노래방 사장님분
OOOO앨범사고싶엉ㅇ 아는형님 보고싶엉ㅇ 왜 셤기간ㅜㅜㅜ
OOOO 지금 저 아는 형님 한분있으심.
OOOO 아는형님에... snl까지...8ㅁ8
OOOO아는 형님은 진짜 아닌데...
OOOO수업자료로 아는형님 틀어주자마자 다같이 으윽 하는거 여대의 특장점...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like0914

OOOO편의점 이야기가 나오길래 학원 지인 이야기. 가난한 고시생이었던 아는 형님은 식비를 아끼기 위해 한 달 동안 편의점 음식으로만 끼니를 때웠고, 5만원을 절약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복통 - 입원에 이것저것 합쳐 총 1…
OOOO170506 아는형님 #비투비 #임현식 #현식 현식이 부르는 아버지의 노래 '회상' 너무너무 멋있다ㅠㅠㅠㅠ
OOOO 아는형님은 광고만 봐도 열받음. 으으
OOOO아라시 가족관계에 계신 그 형님 뭔가 직장때문이든 공부때문이든 외국나가있다는 설정이면 좋겠다.. 성인이고.. 언니 혼자 아이쇼핑하다 집가는길에 과일이나 사갈까 하고 상점가 서성이던 오빠 발견해서 아는척하구 언제 귀국한거야?? 하고 놀라는거 귀엽겟다..
OOOO 비담이있다. 효리네민박도 있고 비긴어게인도 있고 냉부도 있고 안타깝게도 아는 형님도 있다
OOOO편의점 이야기가 나오길래 학원 지인 이야기. 가난한 고시생이었던 아는 형님은 식비를 아끼기 위해 한 달 동안 편의점 음식으로만 끼니를 때웠고, 5만원을 절약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복통 - 입원에 이것저것 합쳐 총 10만원 이상이 더 들었다고.
OOOO버즈노래들우면서 추억에잠기다가 아는형님 민경훈떠올리고 고통받기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peachsanho

OOOO나는 구구단 컴백인줄알앗잔아 아는형님snl이라길래^^;
OOOO 저 형님 제가 아는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옥자를 재밌게 보셔서요...
OOOOsnl 아는형님 누가좋아해
OOOO 아 세상에...아는형님도 나온다던데...(이마짚
OOOO아는형님에 SNL까지.... 가지가지 하는구만
OOOO아는형님 한끼 다내가 좋아하는건데 뭉뜨랑해서 나왔으면 울오빠 여행보내주라
OOOO[CAP] 170703 인별영상 희철 #김희철 #희철 #아는형님 #희님 #heechul #kimheechul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peachsanho

OOOO학원선생님께서 내가 이어폰 끼고 있으니까 비투비 노래 들어? 하셔서 내가 당연하죠 이랬더니 의심하셔서 스밍횟수 보여드리곸ㅋㅋㅋㅋ 선생님께서 아는형님 보셨는데 확실한건 ㅋㅋㅋㅋㅋㅋ비투비는 정상이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인영 인영님 숏컷 짱 아리따운데 구글엔 왜 없냐... 는 근데 네이버도 내가 본 그머리가 없으니가 사진은 패스... 드라마에서 봤을때 무섭고 나쁜사람에 꼬리치고 막 그런사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아는형님서 짱 예쁘고 귀엽고,,,.^^...졸리다
OOOO 일홍이형님 이거 다 아는거 아닌감요
OOOO ㅁㅈ 존나 개오바해서 넘 ㅂㄹ야 아는형님에서도 존나 귀여운 척하고,,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zmzmalqp12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heira1106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sweetiebomi_com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dyddnjs0915

아는형님 에이핑크 리얼리티 토요일 지코 JTBC 형님이 50분 레드벨벳 본방사수 8시 zicogr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