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8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선수

OOOO그러니까 윤성빈선수 스토리를 종합하면, 평창올림픽 유치 후에 개최국이니 참가라도 해보자고 체육고등학교 학생들 중에서 선발해서 훈련시킨 중에 미친 천재가 나와버린 거네. ㅋㅋ 참 이 작은 나라는 재미있어.
OOOO윤성빈 선수 일화 중에 화나는데 웃겼던건 1. 해외대회에서 아무도 윤성빈 선수가 우승할거라 생각 안해서 애국가 준비안함 2. 근데 우승ㅋ 3. 조때따하구 시상식 30분 늦추고 급하게 애국가 다운 4. 근데 어디서 끊어야 될지…
OOOO윤성빈선수님의 아이언맨 이전에 박종우선수님의 스펀지밥이 있었다..!
OOOO아니 근데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켈레톤은 마음을 비워야해요 힘주면 안돼요 마치 우리 인생같죠..... 이러더니 윤성빈 선수 기록 단축해나갈때 겁나 흥분햌ㅋㅋㅋㅋㅋ해설이 마음을 못 비웠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성빈 선수 아이언맨 헬맷이 인상적이라 다른 선수들 헬맷도 궁금해졌는데 엄청나다....ㅋㅋㅋㅋ
OOOO윤성빈 선수 아이언맨 헬멧 어떻게 이런 간지가 다 있을 수 있지
OOOO여자 컬링 경기 너무 재미있게 보고 관련 기사를 읽는데, 여자선수 경기에 붙는 수식어들이 어이없어서 화난다. 왜 엄연한 프로 성인 선수들을 '소녀들' 이라고 부르지요? 컬링 선수들보다 윤성빈 선수가 더 어린데 윤성빈…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talkaboutzeze

OOOO평창 개막식 스브스로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 배성재 아나 너무 아무말이 심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 "설 당일에 차례 지내시고나면 스켈레톤의 윤성빈 선수가 여러분께 납작 엎드려서 절을 드릴 거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성빈선수 페북 논란 반응 놀랍지도 않다 ㅋㅋㅋㅋㅋㅋ 여자국대가 페북에 한남들 어쩌구만 썼어도 뭐???한남??? 이 메갈년아 이러면서 난리났을텐데~~~~
OOOO윤성빈 선수가 우승하기 전에는 대기실에서 파스만 발라도 냄새난다고 나가서 바르라고 했다는데...ㅎㅋ..
OOOO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성빈선수가 싫어하는 사람 쳐다보듯이라 하는것도 넘 귀엽고 아니 소리지르는거 ㅋ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 너무 귀여우시잖아 .....
OOOO윤성빈 선수님 ㄴㅁㅇㅋ 중. 1. 국가대표 선발전인 줄 모르고 반바지에 슬리퍼 신고감. 2. 난생 처음 온 몸으로 경험한 공포의 질주에 '어쩔 줄 몰라' 어머니에게 전화. 3. 소치올림픽 준비중 썰매타는게 무서워 뛰쳐나감…
OOOO윤성빈 선수가 스켈레톤 남자 1, 2차 시기에서 트랙 신기록을 세우며 1위에 올랐습니다!🇰🇷👍👍 #윤성빈 #스켈레톤 #대한민국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YunSungBin #Kor #skeleton #pyeo…
OOOO윤성빈 선수 영상 좀 보세요 진짜 소름돋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윤성빈 선수 출발 모습이래요. (출처 더쿠) 쩐다 진짜......
OOOO오늘 스켈레톤 윤성빈선수 주행할때 으르렁 나왔는데 들은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와 윤성빈 선수 대박ㅠㅠㅠㅠㅠㅠㅠ 2차기록도 1위ㅠㅁㅠ 축하해요!! 내일 3.4차도 다치지말고 화이팅!!!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OOOO와.... 이게 되네...... (스켈레톤의 윤성빈 선수입니다)
OOOO우와 윤성빈 선수 대박대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1, 2차 시기 모두 스켈레톤 세계 1위 윤성빈 선수! 내일 평창 동계 올림픽 최고의 자리에 도전합니다.🇰🇷👍 #윤성빈 #스켈레톤 #대한민국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YunSungBin #Korea #skel…
OOOO실트 아이언맨 눌러봤다가 윤성빈 선수가 처음 스켈레톤 썰매 타보고 공포에 질려 어머니에게 전화했다가 다독임을 받았다는 둥 쓸데없는 정보를 알게 되었는데 그렇게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어머니에게 위로와 격려를 받았지만 엠창을 외치는…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ehdtkqorl123

OOOO 초멘에 죄송하지만 윤성빈 선수 소치올림픽때도 참가했었어요ㅎ 또 그 이후에도 각종 해외대회에 참가해서 메달 딴 경력도 있구요ㅎ
OOOO(더쿠펌) 윤성빈 선수 불러다놓고 하는 인터뷰 수준 jpg
OOOO아까부터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누구랑 닮은 거 같다 싶어서 계속 고민했는데 드디어 찾음 고등래퍼 윤병호 친구 닮았다
OOOO스켈레톤 세계 랭킹 1위이신 우리나라 윤성빈 선수의 아이언맨 헤드에 눈길이가는 나란 덕후
OOOO와 윤성빈 선수...
OOOO윤성빈 선수 화이팅!!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OOOO윤성빈 선수 왤케 잘생겼냐 나 약간 ㅁㅇ 주ㅎ분 얼굴 좋아했는데 좀 닮은 거 같기도하고 또륵

OOOO전설은 이미 시작됐다!😊😊 #윤성빈 #김지수 선수가 출전하는 스켈레톤 남자 3,4차전. 설날 아침(2월 16일) 오전 8시 30분 생중계! #SBS #SBS올림픽 #다시뜨겁게 #올림픽채널 #2018평창 #올림픽 #Olympics…
OOOO#스켈레톤 1차시기가 끝나고 들어오는 #윤성빈 선수 #올림픽채널 #SBS #평창올림픽 #다시뜨겁게 #Pyeongchang2018 #평창올림픽 #Olympics #평창2018
OOOO스켈레톤 너무 잘탄다 윤성빈선수..ㅠㅠ진짜ㅠㅠ 1RT=1vote 1RT=1vote 1RT=1vote 1RT=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짤 주운건데 윤성빈 선수 점프력 넘 엄청난고야
OOOO윤성빈 허벅지 둘레가 거의 25인치에 육박하네?ㅋㅋㅋㅋㅋ 전에 중국 탁구선수 장지커랑 마롱 봤을때 저기서부터 허벅지 네개가 걸어오는거 같더구만 윤성빈도 그렇겠구나. 차붐 전성기때 허벅지 둘레가 어느정도였을라나?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쌤들 얼른 경기 끝내고 헬멧 벗는 윤성빈 선수 봐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므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솔직히 어느 대회나 연습하는 걸 보면 각이 나온다." "얼음 상태가 좋아져 오히려 트랙이 더 쉬워진 느낌이다." 크으으 윤성빈선수 이틀 전에 공식훈련 마치고 한 인터뷰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움 보새요 크으으 끝판왕다운…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SteellraiN

OOOO한국선수들 잘하라고 응원하고 싶지만 윤성빈 얜 제외.
OOOO윤성빈 아이언맨이니 동양인이라서 차별 받았다느니 이런 거 알티되어 들어오는 것도 되게 같잖고 재수없다. 여성혐오 발언을 즐겁게 한 사람을 모에화하지 말고 남자끼리 인종차별하는 거 불쌍하게 여길 여력은 있는데 해당 선수가 하는 여혐…
OOOO 그게 젤 궁금했어요. 저작권. 승인 받은거구나. 윤성빈 선수 아시아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 따면 아이언맨이 더 홍보효과 높였다고 좋아하겠네요
OOOO윤성빈 선수 지나가는데 내가 보느라 잘 못 찍었다니ㅜㅜㅋㅋㅋ 진짜 빠름 개빠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OOOOㅁㅊㅋㅋㅋㅋ 윤성빈선수 우리학교체육쌤이랑 선생제자 사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같이 인터뷰햇네
OOOO 힉 얼른 보셔요 ㅠㅠㅠ 조는 윤성빈선수 못봤어요 ㅋㅌㅋㅋㅋ ㅠㅠㅠ 열심히 봐야겟어요 ㅠㅠㅠ
OOOO쇼트보면서 최민정선수한테 치였고..스피드보면서 이승훈선수한테 치였거..스켈레톤보면서 윤성빈선수한테 치이고..컬링보면서 김은정선수한테 치였고..여자아이스하키보면서 신소정선수한테 치임... 대한민국선수들 최고..❤️ #i…

OOOO스켈레톤 보구있는데 윤성빈 선수 할때마다 해설진이 아이언맨 날아오릅니다~~~ 이래서 너무 민망해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최애캐 이름 오르락내리락하는 올림픽 보자...
OOOO사람들이 윤성빈 선수를 알아주기 시작햇따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기뻐 다들 그런 기념으로 스켈레톤 최강자 면서 너무귀여운 윤성빈선수 보고가세여 +허벅지
OOOO아니 내일경긴데 윤성빈선수 터지면 어쩌자는거ㅜ
OOOO윤성빈 스켈레톤 1, 2차 현재까지 1위. MBC 김나진 아나운서는 실수하는 선수 나올때마다 강광배 해설위원 예전모습 이라는 둥 깐죽거리고, 인터뷰 하는 기자놈은 올림픽은 처음인데 감회가 어떠냐고 묻는다. 선수들 인성…


스켈레톤

OOOO퀸 연아의 평창 - 스켈레톤 편 #윤성빈 #YunaKim #스켈레톤 #Skeleton #여느님 " 싫어하는 사람 쳐다 보듯이 !"
OOOO스켈레톤 윤성빈, 1차 주행서 50.28초, 트랙 신기록.
OOOO#스켈레톤 남자 1차 시기 아이언맨 #윤성빈 출동! 출발부터 빠름빠름 #SBS올림픽 #다시뜨겁게 #올림픽채널 #이세중 #배성재 #2018평창 #올림픽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mnm0081500

OOOO다시 봐도 아름다운 #윤성빈 의 퍼팩트 레이스! #2018pyeongchang #2018평창올림픽 #평창 #올림픽 #Skeleton #스켈레톤
OOOOMarvel facebook 마블 페북에서 아이언맨 인공지능 쥬다스가.. 토니 스타크가 아니라, #윤성빈 을 응원하는중 ! ㅋㅋㅋ #스켈레톤 #skeleton #PyeongChang2018
OOOO스켈레톤 보는데. 적록색맹인 남편이 화면 우측하단 1등 잡으면 초록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는거 구분 못해서 자꾸 물어봄. 변했어? 변했어? ㅋㅋㅋㅋㅋㅋ 재밌다. 김지수, 윤성빈 힘내라!!!!!!


아이언맨

OOOO아이언맨 앞에서는 모두가 역부족이다 아이언맨 윤성빈 독주에 세계가 열광 했다 우리 아이언맨들은 이렇게 곳곳에 숨어 있다
OOOO<아이언맨> 윤성빈 클래스.
OOOO윤성빈 아이언맨 검색했는데 한 기사에 찬열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OOOO올림픽 1도 못 보고 있눈데,, 짐까지 올림픽 쩌는 이슈 머가 있나여,, 1. 쇼트트랙 여자 국대 넘어졌는데 역전한거 2. 임효준 금메달 3. 윤성빈 신기록 요고 밖에 모릅니다.. #iHeartAwards #BestF…


2018평창

OOOO미쳐ㅜㅜㅠㅠㅠㅠㅠㅠ유튜브 보다가 연느님 너무 귀여워서 가져왔잖아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사람이 완벽하지요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윤성빈선숰ㅋㅋㅋㅋㅋㅋ싫어하는사람쳐다보듯이랰ㅋㅋㅋㅋ #2018평창


금메달

OOOO윤성빈 금메달 시상식 대참사 레전드, 주최측이 윤성빈의 1위를 예상 못하고 애국가를 준비 못해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았는데, 언제 끊을지 몰라 애국가를 4절까지 틀었다고. ㅋㅋㅋ
OOOO윤성빈 금메달 시상식 대참사 레전드..
OOOO윤성빈 잘생겼다 금메달 따자


남자

OOOO윤성빈 관련 캡쳐를 봤는데, 솔직히 그거 보고 보통 한국 남자 대다수가 저정도의 말을 쓰고, 대다수가 이정도엔 크게 충격 받지 않을 거라는데에서 더 참담했다. 솔직히 요즘 남자들 저정도는 다 하잖아. 이게 내가…


2차

OOOO윤성빈 2차 시기 스타트 4초59 자신의 기록 경신 2차시기 합계1:40.35 현재1위 👍👍👍


허벅지

OOOO윤성빈...허벅지 굵기가 63cm...허벅지 미남♡♡♡생긴것도 저정도면 훈남...♡♡♡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DowoonAdore0825

OOOO응 윤성빈 허벅지 내꺼야


시기

OOOO동생한테 몇 차 까지 하는지 그 중 가장 잘한 기록을 계산하는 건지 이것저것 물어봤던... 4차 시기까지 하고 전부 합산하는 거야! 아...한 차도 방심할 수 없는... 4차까지 열심히 응원해야 하는 거구나... 윤…


싱글라이더

OOOO02/16 02시 -#네이버 #실검 1위#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2위#싱글라이더 /3위#후지사와사츠키 /4위:사랑도통역이되나요/5위:아육대/6위:윤성빈/7위:썰전/8위:이승훈/9위:여자컬링/10위:마더
OOOO02/16 01시 -#네이버 #실검 1위#싱글라이더 /2위#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3위#레이첼 /4위:김용만/5위:아육대/6위:후지사와사츠키/7위:여자컬링/8위:윤성빈/9위:이승훈/10위:지방쓰는법


윤성빈

OOOO윤성빈.. 한 말은 지킨다.. 김연아 덕질도 성공했다..
OOOO윤성빈..당신...정말..
OOOO윤성빈 1위의 힘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hardboiled15

OOOO...윤성빈 점프.....미쳤ㅋㅋㅋㅋㅋ와 저걸 어찌 뜀.....대체 어떻게...
OOOO오늘 윤성빈 인성논란 보면,, 음 윤성빈인데 몸이 저러면 음,, 인성이 필요있나 싶기도 하고
OOOO어휴 윤성빈 어휴..
OOOO윤성빈 빼박 결혼 해서나 연애해서 데이트폭력 가정폭력 할 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OOOO아...윤성빈..아..그래..
OOOO나ㅏ는ㄴ윤성빈ㄴ허벅ㄱ지ㅣ가 24인ㄴ치ㅣ래서 존나ㅡ 놀래ㅐ버려씀
OOOO윤성빈 1등한건 잘한 일 맞는데 과거가...얼굴책에 여혐, 장애인 혐오, 패드립에....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fairyangelAng

OOOO사실 윤성빈 얼굴ㄹ도 뭔지몰라.... 맨날 한남어맨쓰고있어서 근데 모르는거보니 잘생긴건아닌가봐 얼굴값하네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foodnjoy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yscho211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gywnsdk_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xiua_nuna

윤성빈 선수 스켈레톤 아이언맨 IHEARTAWARDS 선수가 올림픽 BESTFANARMY EXOL 2018평창 금메달 jamesbonch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