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5, 2017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리얼

OOOO6월 미이라 트포 리얼 삼연타의 치명상을 거미줄로 봉합해줄거라 기대중인 거미남 오늘개봉
OOOO우리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보기 위해 미이라, 트랜스포머, 리얼을 견뎌냈던것입니다
OOOO올해 영화계 캐리비안의 해적 5 :시리즈 최악의 졸작이다! ->미이라 이걸 보니 캐리비안은 걸작이다! ->트포 5 이 세상 영화가 아니다! ->리얼 트포5는 이거에 비하면 걸작이다! 대체 무슨 일이
OOOO미이라,트포5,리얼로 고통받은거 기아 경기,집거미로 힐링한다
OOOO오ㅓ 진쟈 홈커밍 죤나 오졋구요ㅠㅠㅜㅠㅠㅠ 꼭보세요 쉬바 스파이디 죠라귀어워진짜ㅏㅏㅏㅏㅠㅠㅜㅜㅠㅠㅠ 뭔가 4살동생 첫 자전타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꼭봐요 레알 미이라랑 리얼로 썩은 이번년도 내마음을 치유해준다ㅠㅠ
OOOO홈커밍 나올때 흠 리얼 미이라 최후의 기사 옥자 등등 있을텐데... 흠 개봉 타이밍 좋네 딱 좋네 ㅋㅋㅋㅋ
OOOO엄마 쉬는날마다 영화본지 이번주면 3주짼데 지금껏 엄마가 보자고한 영화 1미이라 2트포 내일 리얼보자하면 어쩌지 긴장하는중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ddohyeee

OOOO 지금 보면 후회하는 영화순위 이거라던데.. 1. 리얼 2. 트랜스포머5 3. 미이라
OOOO트랜스미이라 최후의 리얼
OOOO 고나챤과 손잡고 리얼 트랜스포머 미이라 레이드 갑니다
OOOO 마자여.. 이번에 좀..그랬쪄.. 6월엔 저도 미이라랑 초에 에일리언이랑 겟아웃?본게 전부인거같아여.. 리얼이 그렇게 개똥망이라던데 줄거리 정리한거 봐도 먼소린지 몰겠드라구여
OOOO 그러니까요... 미이라부터 시작해서 리얼로 끝나나했더니 이젠 너의 이름으이... 😂😂😂
OOOO제 눈을 팝니다 올해 나온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미이라 트랜스포머 리얼 전부 안봤습니다^^
OOOO미친ㅋㅋㅋㅋㅋ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재밌게보기위해 미이라와 트포5와 리얼이 나왔던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오전에 어쩌다가 시간이 남아서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봤다. 솔직히 n차 찍을 수 있을 것 같다. 그 동안 봤던 미이라 - 트포 5 - 리얼..(..)로 많이 힘들었던 나의 정서가 위로받는 기분이었다.
OOOO7월 최고의 영화 스파이더맨! 홈!!! 꺼밍!!!!! 만일 리얼이나 미이라나 트포5를 봤다면 지금 당장 극장으로 가세요!!!!!
OOOO우리 동네는 리얼 당장 오늘이 마지막 상영임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미이라도 내일 이후에 남아있는데 리얼은 내일 없음
OOOO 형도 보러가시죠! 미이라-트랜스포머5-리얼로 이어지는 지옥의 마라톤!
OOOO여러분 트포5 미이라 리얼 6월달지뢰영화에 힘드셧죠 스파이더맨홈커밍입니다 꼭보세요
OOOO사람들 평은 정확했습니다 트랜스포머5는 리얼에 비하면 아카데미 후보작이에요 미이라는 아카데미 수상작이고요 선입견을 어느정도 가지고 본것은 인정합니다만 선입견 이하입니다 조미삼이 명작일걸요 확신합니다 왜냐하면 이건 영화가 아…
OOOO지난 달에 알라딘 플래티넘 영화 할인권을 하나도 못 쓰고 그냥 버려버렸네. 아깝다. 볼만한 영화가 걸려 있지 않았다. 트랜스포머가 나오고, 미이라가 나오고, 급기야 리얼이 나오면서 세 번 연속 최악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들…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foodnjoy

OOOO지난 달에 알라딘 플래티넘 영화 할인권을 하나도 못 쓰고 그냥 버려버렸네. 아깝다. 볼만한 영화가 걸려 있지 않았다. 트랜스포머가 나오고, 미이라가 나오고, 급기야 리얼이 나오면서 세 번 연속 최악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들이.
OOOO영화계 상황 캐리비안 5 - 시리즈 최악의 졸작 트포 5 - 아이맥스로도 구제가 안되는 망작 미이라 - 시체닦이 리얼 - 클레멘타인을 뛰어넘는 망작 너의 이름은 (더빙) - 잃어버린 연인을 찾아 헤메는 청년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너의 이름은'
OOOO악녀 쓰레기입니다 트포 부란당 아수라 리얼 미이라 다 합친 거 보다 더 쓰레기입니다 같이 욕하게 한번 보고오세요
OOOO《미이라》, 《트랜스포머 5》, 《리얼》을 두고 망작은 나야나 하는 가사를 만들고 싶어도 자꾸 후렴구는 '하응하응'이 생각나니 이 후유증을 어찌할꼬...
OOOO트포랑 리얼은 그 악명을 익히 들었는데 미이라는 왜 망한 거지.
OOOO"자네 이력서에 장점을 인내심이 강하다고 적어뒀는데 자세히 설명해보게" "2017년 6월을 기억하십니까?" "?" "미이라" "" "트포5" "" "리얼" "(꿀꺽)" "다 끝까지 봤습니다" "너 채용! 우리회사 야근을 군말…
OOOO6월 영화계 미이라 개봉 올 해 최악의 영화 트포5 개봉 미이라 재평가 명작행 리얼 시사회 트포5 명작행.... 뭐 이런...

OOOO오늘 영화 보고 싶었는데 트랜스포머 리얼 미이라 +박열이라 포기했다
OOOO 현명한 선택이셨어요.. 정말루.. 근데 미이라 - 트랜스포머 - 리얼 순으로 노잼이래요.. 미이라가 비교적 명작이라고 하던데 대체 리얼 어떤 영환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비때문에 오전에 일 끝내고 돌아오는 날은 영화관 들리는 편인데... 진짜 오늘은 걍 포기하고 왔음 트포5-미이라-리얼 라인업 오지더군요 OTL
OOOO미이라 안보고 트포안보고 리얼두 안본사람 ✌✌✌✌✌✌✌
OOOO미이라 이세상 영화가 아닌 핵ㄴ노잼인데 트렌스포머5랑 리얼은 얼마나 미쳤을지 궁금함
OOOO 뭐 더 보라고 할게 없네요 리얼은 나중에 풀리면 보세요 제가 졌습니다 미스트랑 라이프도 보셨을거고 미이라도 보셨나 근데 인간지네는 진짜 명작이죠 뱀장어라던가
OOOO옆사람들이 리얼과 미이라와 트랜스포머 중 뭘 볼지 고민중임 이렇게 불쌍할수가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oiso_xisx

OOOO미이라 트포5 리얼...
OOOO미이라...? 근데 이건 뱅딜림이 너무 극노잼이라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얼이랑 미이라 둘 중 어느게 더 재미없을가 (정답:둘 다


스파이더맨

OOOO스파이더맨 홈커밍 한줄평. 미이라로 얻은 극장 공포증을 한방에 날려준 영화
OOOO스파이더맨 홈커밍 너무 재밌다 이 앞에 본게 미이라→트포5→비밀이어서 진짜 너무 재밌다 우주명작임 진짜 최고 (여기까지)(엄숙) 이 삐러빠꺼는 15짤이라 그런가 너무 짜증난다 나 2년전에도 저랬나 애새끼가 나댈때 안나댈때를 구별을 못해요!
OOOO 트포와 미이라로 인한 정신적피해를 스파이더맨으로 극복
OOOO스파이더맨 홈커밍 괜찮다😶! 이렇게 귀여운 스파이디라니😶👍 저번에 봤던 미이라보단😂..
OOOO암튼 스파이더맨은 메가박스 컴포트관에서 봤는데(미이라도 여기서 봄ㅋㅋ) 가죽쇼파의자와 대형 스크린, 그리고 빵빵한 음향(귀 터질 뻔ㅋㅋ)이 정말 좋았고 차라리 여기서 옥자를 봤으면 좋았을텐데 싶었다

OOOO스파이더맨 홈커밍 추천도 8/10 감상평 캐리해적죽말없, 미이라, 트최기를 보는 동안 잊고 있었다. 이게 바로 8000원을 내고 영화를 즐긴다는 것이다. 이게 바로 8000원이 내게 줄 수 있는 즐거움이다. 끝내주지는 않지…
OOOO스파이더맨 홈커밍 추천도 8/10 감상평 캐리해적죽말없, 미이라, 트최기를 보는 동안 잊고 있었다. 이게 바로 8000원을 내고 영화를 즐긴다는 것이다. 이게 바로 8000원이 내게 줄 수 있는 즐거움이다. 끝내주지는 않지만 스파홈은 좋다.
OOOO 요즘 영화관을 통 안가서 몰랐는뎈ㅋㅋㅋㅋ트포랑, 미이라도 그렇게 ㅋㅋㅋ지뢰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트포는...어느순간 넘재미없어서 손놨었는데...... 스파이더맨 봐야겠네요
OOOO스파이더맨 보면서 나오는데 어떤 사람이 뒤에서 미이라가 더 재미있다네.. 난 미이라 안봐서 모르겠던뎅
OOOO스파이더맨 홈커밍 조조로 보고 나왔다 그래 이거야 미이라, 트랜스포머5에 낚인 우리들의 표값 아까움이 풀리는 느낌임


트랜스포머

OOOO와 이제 미이라 극장에서 슬슬 내려올테고 트랜스포머도 이제 슬슬 관객수 줄어 틀텐데 그럼 홈커밍에 대항할만한게 박열 정도인데... 가오갤야 머 명량이라지만 지금은 와 홈커밍이 다 해먹겠네
OOOO 전설의 트랜스포머 이야기 듣다가 미이라 재미없다고 친구가 불평해대고 이번 여름은 그냥 지나가야하나 했어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QueenThomyris

OOOO십년전의 트랜스포머를 보던 저에게 기죽지 말아라 한국의 영화가 저 트랜스포머 뿐만 아니라 미이라도 캐리비언의 해적도 거침없이 넘어서는 시대가 올 것 이다. 라고 말해주었다면 과연 그말을 믿었을까요.
OOOO캐리비안 미이라 트랜스포머2회로 눈이썩은 나에게 새 눈을 달아줬다
OOOO아~~ 그리고 김수현 연기 참~~ 잘한다 근데 난 트랜스포머도 미이라도 공조도 캐러비안해적도 더킹도 트리플 엑스도 극장에서 봤다 ㅎㅎㅎㅎㅎ 님 덤비세욧~~!!!
OOOO트랜스포머 혹평을 여러 번 봤지만 정작 나는 제법 괜찮게 봐서 미이라는 트포보다는 낫다길래 보러 왔다가 ㄹㅇ 내 인생에서 110분과 9000원을 동시에 날렸다.... #미이라


홈커밍

OOOO홈커밍은2차뛰어야지...........캐비랑 미이라에 트포까지 트리플하고 이거보니까 너무 최고다 행복하단소리임
OOOO 제가 최근에 캐러비안->미이라->트렌스포머-> 홈커밍 순으로봐서 재미가 극대화 된걸지두 모릅니다ㅠㅡㅠ ㅋㅋ
OOOO망함.. 미이라 오늘 보러 갔어야 했는데 왠지 오늘은 가기 싫고 내일가야겠다 했더니, 홈커밍들어와서 완전 아침이랑 밤이랑 딱 두타임 있네 ㅍㅍ;;; 어쩌냐 ㅠㅠㅠㅠ 나중에 vod로 볼까나?


영화

OOOO미술 초등학생때 미술학원에 다녔어요 초등학생때라서 기억안나요. 기억나는건 학원에서 영화 미이라를 틀어줬는데 너무 무서웟었어요
OOOO먼 내용인지 1도 모르고 봤는데 ㅠㅠ 이름만 미이라이고 탈출영화인줄 알앗는대 진짜루 미라가 나와서 걍 존나 더럽고 징그러웠어.. 진짜 영화관에서 도중에 나온거 처음이야
OOOO그리구 서로 말놓고 짱친됐다!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같이 영화도 봤댜,,ㅜㅠㅠ미이라 봤는데 서로 뭘 본건지 모르겠다하구ㅋㅋㅋㅋ끝에 쿠키영상있는 줄 알고 계속 좌석에 앉아있었는데 없도라^^...그리고 커플 우산도 샀다9,,❤️ 담에…
OOOO그리구 서로 말놓고 짱친됐다!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같이 영화도 봤댜,,ㅜㅠㅠ미이라 봤는데 서로 뭘 본건지 모르겠다하구ㅋㅋㅋㅋ끝에 쿠키영상있는 줄 알고 계속 좌석에 앉아있었는데 없도라^^...그리고 커플 우산도 샀다9,,❤️ 담에 또 보기로 했다,,💕
OOOO오랫만에 아빠랑 데이트한다고 영화관와서 미이라 봤고 러닝타임 내내 쪽팔림에 몸부림쳤다
OOOO (끄덕끄덕...) 뭐 잘 어울리고 움직임도 좀 잇고 재밋답니다 앗 그 악명 (인지 뭔지 쨋든) 높은 미이라....너무 탐라에 자주 보여서 함 보고싶은대 시간없음과 함께 영화를 볼 일이 0이다보니 안 봣슴미다
OOOO미이라보다 더 한 영화도 있었다니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_leafan_

OOOO 아마자 박열 예매율 1위던데 친구 쿠구궁 (? 거리는 영화보자해서 미이라봤던거라 박열 이번주말에 볼까 셍각중이에오 !! 🎶
OOOO나 미이라 기대했는데 몇 일 영화소식 다 끊고 와쨔플이랑 기타등등만 봐서 몰랐네........
OOOO마지막으로 본영화 이럼서 얘기하길래 나는 미이라가 마지막인데...이럼서 마음속으로 백번씩 대답중
OOOO#공백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공백깨고 나오면 병아리가 나오는거 보고싶은영화 미이라 박태준 포스코 명예회장 빈소 조문행렬. ......?


오시리스

OOOO구글 검색할때 검색어 확실하게 하지 않으면 위험하구나 8ㅁ8 오시리스 머리에 있는 관 생각하고 "오시리스 관" 치니까 관이랑 미이라 떠서 무서운거 봤어 ㅠㅠ 오시리스 왕관이라고 치니까 찾던거 나와서 다행이야 ㅠㅠ
OOOO세트가 원래 악신인 건 맞지만 미이라에서는 세트가 자기 형을 토막내서 죽였다 따위의 설정이 별로 안 중요해 보여서 하는말이다 오시리스 얘기도 없었고 설마 아무 생각 없이 세트 악신이니까 가져다 써야지~한 건 아니겠지


커플

OOOO도헤랑 커플 ㅁㅣㅇㅣㄹㅏ~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G5XfiQoOq3bC4mc

OOOO 달달한 ㅁㅣㅇㅣㄹㅏ커플💕


캐리비안

OOOO 트렌스포머 5도 탈덕하게 만든다는 전설급에 캐리비안 해적5도 시리즈 최악이라구 하구 미이라도 차라리 캐리비안 5가 걸작이라고 하겠다고 할 만큼이라고 하고.... 올해 대박이얌!!😮😮😮
OOOO 헐~~~~안보길 잘했네요ㅜㅜ 어쩐지 저 캐리비안 보러갔었는데 미이라는 좌석이 엄청 남아있던데 이유가 있었군요ㅎㅎ 앞으로 미이라는 예전꺼만 봐야겠어요


세트

OOOO세트는 역시나 죽음의 신/악신이라는 설정 빼고 별 언급이 없었는데 세트=(성경의)사탄 이라는 거 미이라에서 만들어낸 말인지 진짜 그렇다는 근거가 있는지 모르겠음... 고대 근동의 종교가 기독교에 미친 영향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고
OOOO사실 미이라에서는 닉모튼이 세트 되고 존나짱센 힘을 얻어 사람도 살릴 수 있게 되었다< 밖에 없었지 않나ㅋㅋㅋ 세트의 힘을 빌은 아마넷이 자기 동생을 죽였는데 사실 세트는 자기 형을 죽인 신이고...음....
OOOO근데 세트는 대체 뭐 하는 신이냐 미이라에 제대로 안 나왔던 거 같은데


동안

OOOO디도 어디서보니까(메이킹필름에서 그랬나요 최근에봤는데 메이킹필름 미이라때메안봤거든요) 순간이동, 날고싶다고 그러던데 세달동안 특별히 더 그러고싶겠네요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kjijon


앞에

OOOO미이라 2차사정상 앞에 30분 놓치고 비행기 추락 씬부터 봄...정말 미친듯이 못만들어서 헛웃음이 떠나지 않고 그와중에 베일닉....헤이 버디 헤이 닉 너무 발린다
OOOO하루빠른 수요일 개봉이 낯설다가 이제 익숙해지듯,화요일 개봉도 익숙해지라고 계속 잽을 날리는중.쩐 앞에 규칙같은 건 필요없다."미이라"(화)개봉에 이어,혹성탈출-종의전쟁"8월15일(화)개봉확정.


원래

OOOOㅁ러셀 크로우 미이라에서 왜이렇게 살쪘어? 나러셀 원래 그랬는데요 'ㅅ' ㅁ너무 살쪄서 처음에 못알아봤어 나러셀 미이라에서 너무 귀엽죠! 러셀은 너무 귀여워서 나쁜 역 하기 힘들 것 같아요 ㅁ: 대화는 레…
OOOOㅁ러셀 크로우 미이라에서 왜이렇게 살쪘어? 나러셀 원래 그랬는데요 'ㅅ' ㅁ너무 살쪄서 처음에 못알아봤어 나러셀 미이라에서 너무 귀엽죠! 러셀은 너무 귀여워서 나쁜 역 하기 힘들 것 같아요 ㅁ: 대화는 레알 이렇게 끝남ㅋㅋㅋㅋ


극장에서

OOOO갑자기 생각났는데 톰 크루즈 주연인 미이라 얼마안가 OCN에서 최초공개! 라면서 틀어줄거라고 극장에서 보고나오면서 생각했다


알고

OOOO해외 쩜오디로 만납시다. Bl B. 마블, 셜록, 왕겜, 워데, 별트렉, 미임파, 미이라(90년대, 최근) 등등 알고 있는 거 많으니까 찔러 주고. 모르는 장르면 볼 의향 있음.


미이라

OOOO톰쿨 엉덩이랑 금발이좋다고했더니 어느샌가 미이라로 입덕한사람됐다고요

미이라 리얼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홈커밍 영화 영화가 최악의 트포 트포5 오시리스 Stntn__

OOOO이집트 다큐 보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미이라가 피라미드 도굴꾼이랑 하는 게동 발견함.. 세상은 참 넓어..
OOOO<1화> 자와쌤 미이라 되다.
OOOO로즈번 연기 너무 까여서 슬픔이다 미이라 스크립트의 잘못이지 그것은 로즈 번의 잘못이라기보단 거시기........ 흑흑
OOOOㅠㅠㅠ친구와 미이라 보기 실패야~~~~ㅠㅠㅠ
OOOO내일 미이라 막차탄다 앞부분 안 놓치고 베일닉 할거다
OOOO 많이 무섭지는 않고 가끔 놀라는정도?? 미이라 맡은 배우가 예뻐서 봤는데 잼씀!!
OOOO 미이라 존잼ㅜㅜ

OOOO 미이라보다는 무지하게 나을껄ㅋㄲㅋㅋㅋ 아니 이게 아니라 ㅇㅇ 재밌어!!!!
OOOO미이라는 개연성이 너무..부족했어....
OOOO 헉스 그럼 한번 봐바 어차피 요즘 볼것두 없드라 박열도 노잼이고.. 미이라도 ㄱㅊ다던댕
OOOO 주나니는 작년 컴피의상이 참 얌전했지ㅋㅋㅋ 묘한 거 많았어 근데 나 미이라 그옷 좋아해ㅋㅋㅋㅋㅋ
OOOO어제 미이라? 봤는데 너무 징그럽고 토나와서 도중에 나왔음 ㅠㅠ 그리고 오분뒤에 선호 브이앱보명서 친구 기다렷오
OOOO헉....친구가 미이라 같이 봐준다니...감동
OOOO미이라가 만들어지는 과정

OOOO미드 '투트' 총 3화로 이루어졌고, 아무래도 투탕카멘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것 같다. 미이라 말고 이거 보는게 훨씬 재미있을듯
OOOO미이라 설정좀 끼얹어서 이집트 박물관 사서 됴가 유물 찾으러 갔다가 고대신ㅋ 파라오 카2 깨워서 일케 절케 돼서 못빠져 나오는거 보구싶습니다
OOOO 아 박물관 측 아니라... 시체를 굳이 미이라화 하는 업체에 맡긴 쪽 심리를..........(SAN치 체크각
OOOO 아나운서래요ㅋㅋㅋㅋㅋ 기사 양반 막줄에 미이라화 업체가 당서기가 시장이던 시절 허가 받았다는 소리 덧붙이지 마쇼(핼쓱
OOOO과제끝!! 미이라 보러 간당
OOOO ㅋㅋㅋㅋㅋ 돌이켜 생각해보면 역시 사기 같아서 지금 검색해보니 조작일 가능성이 높대요... 그 대신 실각한 중국 전 당서기가 임신한 내연녀를 죽여다 박물관에 임신한 미이라로 전시했다는 도시괴담을 접했(음울
OOOO미이라리카 체셔고양이 이치 이치는 팬들한테 과자 산더미같이받아서 세계별둘이서 롤리팝 할짝할짝 나 죽 네

OOOO박물관 관리인이 여성 미이라 임신시켰단 소리는 들어봄
OOOO 1. 피라미드가족피크닉(¿ 여기서 투탕카멘에게 안구건조증 설정을 맘대로 줘버렷는데(ㅋㅋ) 지금까지 짠 2차 설정중에 제일 맘에 들었다 일러상에선 촉촉하지만 투탕카멘도 일단은 미이라니까 건조할거라고 생각하고 맘댜로 넣은 설정이었다..
OOOO ..동의한다, 피가 빨린 끔찍한 모양으로 발견된 시체들이라..미이라처럼. 흡혈귀 같은 자들의 소행이 아니냐는 말도 있던 것 같고..
OOOO 그 사이에 미이라 들어가야지 완벽하지. 일단 안갈란다.
OOOO아냐.. 저질개그에게는 미이라는 수치야(진지)
OOOO람세스, 하간님은 미이라로 만들어야 해요. (궁서체)
OOOO(묵묵히 구덩이를 판다) 미이라는 무리

OOOO아니 근데 닌님 톰쿨 미이라로 입덕하신거에요?
OOOO 또혜님만 보면 웃음이 나온다 재밋고 즐거운 분이신 것 같다!!! 탐라 염탐하는데 미이라 사진에 빵 터져땅💕 가까운데 사시는게 너무 좋다 척하면 만나서 도킹걸 수 잇을 것 같다ㅋ(흑심) 단점은 남친님이…
OOOO 보고나서 살짝 그런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마지막은 그래도 미이라겠지라고 생각했었는데 뭔 지킬앤하이드.. .... 사랑으로 극복하는 ...ㅋ..ㅋㅋㅋㅋ
OOOO미이라 도굴꾼........
OOOO미이라 봣ㅅ는데,,,이게 뭔 내용인가 싶다,,,,,,
OOOO 너무 조아서 미챠부립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베일닉 어쩜 이런지 흑흐그흐흐그흑 다 조아요!!!(미이라뿌심
OOOO 아주 재밌었습니다 내용이 제가 봤던 시리즈랑 좀 달랐지만 내용은 좋았어여 적어도 미이라처럼 뒤통수는 때리지 않았습니다 ㅎㅎㅎㅎ

OOOO ㅇ어.. 오늘..,.. … ? (졸지에 미이라됏음 .... ..) 카페는ㄴ카페고 뜬금업지만 미카땅 연습하는거두보러가고싶ㅍ어요 ㅠ0ㅜㅜ
OOOO 와우. 미이라랑 카페 데이트라니. 살면서 언제 그런 경험을 해볼까.
OOOO 헐... 전 미이라 러셀 보면서 살 좀 빠졌네 이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베일닉 파지만 왜 몇개 없는 아오삼 미이라 팬픽션에 아마넷x닉이 반이 넘는지 알거 같다 정말....세타파이 케미가 남다릅니다...
OOOO어차피 망한 인생 메이저 파다 뒤지고 싶다....미이라 아무도 안판다...(나같아도 안팔거같다....
OOOO닉모튼 훈장 받은 거 미이라의 비밀보다 미스테리 이다
OOOO미이라 또 본다

OOOO'미이라', 올해 외화 흥행 2위…'미녀와 야수' 이은 기록
OOOO에에. 아라라기 씨, 미아인 애를 찾는 건 세심한 주의와 사람 수가 필요해요. 전부 혼자서 어떻게든 하려고 하면, 미이라 사냥이 피라미드라는 게 되어버리기도 하니까요.
OOOO뱀터뷰 모든것이완벽했습니다 톰쿨얼굴볼때 갑자기 미이라가 떠오른순간만빼면...
OOOO 그으럼 제가 6일 아침까지 근무니까 7일에 봐여!!!!! 미이라를 못쐈으니 표는 제가 샂니다
OOOO 미이라의 저주나 때려박아야겠다
OOOO 미이라 또 보려고? 와 소름
OOOO오늘은 미이라를볼까 흠 미이라 어떤가요...

OOOO수명이 다한 오래된 함선을 스크랩 처리할 때 간혹 해체 중인 함선 내부에서 예전에 실종되었다고 알려진 크루의 미이라화 된 시신이나 백골이 발견되는 일이 있다고 한다. #스타트렉_괴담
OOOO 슬마 이것만으로 여름을? 미이라되겠네요
OOOO어흐흑 미이라 또 보고십네,,,
OOOO 아 미이라 여주구나(이제알음 어쩐지 눈썹이 어디서 많이본듯했다
OOOO 그러하다 +미이라 여주
OOOO ㅋ ㅋㄱㄱㄱ ㅋㄱㅋㄱㄱㄱㄱㄱ 제 따따님은 이렇게 절 말려 죽이시고....^-^ (행복한미이라)
OOOO 늑대님은 멘탈이 갈려서 미이라가 되었어요 ~~~~

OOOO 미이랔ㅋㅋㅋㅋ 선호 넘 예뻐요...
OOOO아빠랑 미이라 보는데 존나 무섭고ㅠ징그럽고 으
OOOODC는 쉽게 포기했고 몬스터 유니버스도 심드렁 다크 유니버스는 드라큘라 망해 미이라 망해 존속이 될까 ㅋ
OOOO 맞아 미이라 된 느낌 꼼짝못하고 한 자세로 고정 ㅋㅋㅋ
OOOO 미이라... 그들은 미이라... 진짬뻥 먹었어요?
OOOO 내가 얼굴에 좀 약해... 남친과동생 욕하면서 본 킹아서 미이라 난 대존잼으로 봄.. 찰리허넴 그리고 수리애비 ㅠ
OOOO하다하다 미이라를 추천할줄은 몰ㄹ랏다 쑈킹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이라 어떨가요 톰크루즈 얼굴만 믿고 본다(내용신경x
OOOO 죗값을 치르거라....하고....박히나... 미이라에게 호되게 당했으나 자꾸 그날밤이 생각나던 도굴꾼은 미이라를 잊지 못하고 또 도굴을 하게 되는데....!
OOOO 미이라 잼있오!!
OOOO갠적으로 미이라ㅏ 무난했다 생각했는데 안그러는 분들이 많궁나ㅏ
OOOO미이라 봤는데 소피아 존예....
OOOO아니 이게 잇는데..왜 해..?이제 할 필요 없어...(키미달 가슴에 얹고 미이라처럼 관에 누워있기..)
OOOO알티) 크으... 저 중에 3개나 개봉한 지 일주일도 안 돼서 엄청 큰 상영관에서 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미이라는 볼 기회가 있었는데 내가 시간 안 맞아서 >>다행히<< 안 보러 감...ㅋㅋㅋㅋㅋㅋㅋㄴㅋ.....(참담

OOOO 미이라 노잼이래....!
OOOO미이라 보자고 우긴 남친이 머리를 조아리며 사과함
OOOO 요즘 볼게 넘 없어서 그나마 낫다는 미이라 예매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이라 서비스 언제허냐 보구 싶다 이거 너모 익숙해졌다 걍 결제해서 태블릿이나 집에서 보는거
OOOO ㅋㅋㅋㅋㅋ갠추나용ㅋㅋㅋㅋㅋ미이라맞아용
OOOO다같이 미이라보고옴
OOOO오늘 미이라 봤는데 생각나는거 톰 크루즈 잘셍겻다 • •

OOOO3주째 발에 붕대 감고 있으니까 미이라 된 기분이야
OOOO『 나는 비왕 보티건을 쓰러뜨리기 위해서 용으로부터 만들어진 것이다. 이제 와서는 그 사명도 김 새는 소리다만....미이라를 훔치는 자가 미이라가 된다거나 뭐 그런 거다. 』
OOOO 헐....진짜 아작났나보네요...소리소문없이 진짜 미이라가 되었군요.....
OOOO미이라보고 뽕차서 au쪄봤다며 잘못써서 다시쓸랬는데 본문날림 미이라로 봉인된 파라오 토니랑 석관을 발굴했다가 재수없게 산제물로 찍힌 고고학자 배너 보고싶달찌 #토니배너 #ScienceBros t…
OOOO미이라진짜노잼입니다
OOOO 좀머 얼굴에 미이라처럼 휴지감은거
OOOO ㅋㅋㅋ앜 미이라욕할정도면...김수현욕도할수잇을거같 ㅋㅋ

OOOO압타템 안 옮겨지면 아치아저씨 모자 선구리 대공님망토 미이라룩 살가드신발 아나 살가드풀셋(머리박음
OOOO 크으 뱀장어를 아시다니 뭘좀 아시는분이군여 미이라는 당근빳따봤고 미스트도 ocn에서 봤져 아 혹시 판타4스틱 보셨나요? 개씹띵작인데
OOOO오.... 미이라ㅏ재밌는데생각보더????
OOOO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이라..뭔가 고추없을것같지않나요
OOOO왜 버스에 아직도 미이라 광고가 붙어있죠...??
OOOO ㄷㄷㄷ 미이라 진짜 오래 가네요
OOOO 자매품 미이라도 있어 ㅋㅋㅋ

OOOO 미이라또혜도 기여어
OOOO알렉스 로스가 패키지 아트를 그린 유니버설 몬스터 블루레이 스틸북 7종이 9/12 베스트 바이에서 독점 출시. 1. 드라큘라 (1931) 2. 프랑켄슈타인 (1931) 3. 미이라 (1932) 4. 투명인간 (1933) h…
OOOO오늘할거 부스비내기 스티커알아보기 마감하기... 미이라보러가기 전시회 일러 손보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