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선수

OOOO그거 아세요? 차준환 선수는 머리카락이 짧아도 대박머박 미남임
OOOO차준환 선수-태릉물리치료쌤-이시형 선수 인뎈ㅋㅋㅋㅋㅋ 준환이 화면 잡히니까 슬금슬금 피하는거랑 시형이 같이 하려다가 현타와서 피하는거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
OOOO아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치 선생님 춤추는거 잡혀서 부끄러워하는 차준환 선수랑 이시형 선수래 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
OOOO다들 차준환 선수를 사랑하시게 될겁니다..,,,.
OOOO어 미친 나 다니던 병원 차준환 선수랑 협약맺은데여ㅛ니? 병원 안 바꾸겟습니다 충성충성 ^^777
OOOOㅠㅠㅠㅠㅠ차준환 선수 애기때 완전 동글동글 말랑말랑 꿀떡같음ㅠㅠㅠㅠ차ㅠㅠ준ㅠㅠ환ㅠㅜㅠ
OOOO다들 아십니까.. 초코파이 데톨 아인슈타인우유 광고모델 아가가 자라 지금의 피겨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된것을.....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LYELYELYELYE

OOOO헉 박성훈 선수랑 차준환 선수 귀여워😢
OOOOplz💕알티부탁드립니다‼️ 차준환 선수 일포스티노 테마 뱃지 입금폼 열었습니다🙌 개당 8000원이며 기재한 사항을 잘 읽어주시고 구매자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일은 제가 책임지지 않아요ㅜㅜ 수량조사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여러분 캐나다 미용실이 맘에 안들었다는 차준환 선수 좀봐주세요 ㅠㅠ 귀여어ㅠㅠ
OOOO으읔...차준환 선수 너무 선덕선덕해......내 심쟁...
OOOO여러분 차준환선수도 봐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
OOOO탐라가 평창으로 핫한 김에 올리고 갑니다... 여러분 차준환입니다 차준환 선수😭 남자 피겨의 차준환입니다💥💥💥 2분 20초를 투자해서 한번씩 꼭꼭 보고 가 주세요ㅠ0ㅠ 너무 예쁘지요 재능 있고 미래 보이는 훌륭한…
OOOO[영상] 차준환 선수의 인터뷰! ˝독감으로 아직 완벽하지 않은 몸 상태˝ #차준환 #PyeongChang2018 #FigureSkating

OOOO[평창NOW] 내일 경기를 위해 연습하는 #차준환 선수 #올림픽채널 #SBS #평창올림픽 #다시뜨겁게 #Pyeongchang2018 #평창올림픽 #Olympics #평창2018
OOOO평창올림픽 홍보대사인 태양이 개인적으로 남자피겨 차준환 선수를 기대하고 응원하고 있다고 ㄷㄷㄷ
OOOO차준환선수 속눈썹 ㅠㅠㅠㅠㅠㅠ완죤 애기네
OOOO우리나라 남자 피겨 에이스, 차준환 선수의 경기 보세요
OOOOPlz) 차준환 선수 집시댄스 핀버튼 수요조사 차준환선수 굿즈가 만들고싶어져서 소요조사를 진행합니다!! 집시댄스 수요조사 반응이 좋으면 피버젤도 함께 진행됩니다..ㅎㅎ 수요조사 폼👉
OOOO모든 인터벌마다 차준환 선수가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방정 떠는 거 개웃김
OOOO뿌스래기 시절 차준환 선수 보고 가세여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jjunhh

OOOO차준환 선수 실제로 보면 피지컬 진짜 젛다 ㅠㅠ 서양애들보다 늘씬 여리여리해 ㅠㅠㅠㅠ💕💕💕💕
OOOO치준환 선수 어렸을 때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키스앤크라이 핫도그 소년 차준환 선수님 맞습니다ㅠㅠ
OOOO중앙일보는 사진 고르는 걸 보면 차준환 선수 안티 맞네. 그러니 백재권이가 중앙일보 관상 칼럼에 차준환 선수를 건방지다, 게으르다, 재주 믿고 까분다, 편파판정으로 올림픽 출전권 땄다, 긴 머리로 인생을 망친다 등의 악담을…
OOOO헐 차준환 선수 유노윤호랑 키스앤크라이 나왔던 꼬마구나 대박 매치를 못했음 너무 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국의 전통의상 롱패딩을 입은 수호랑과 차준환선수. 참 잘했어요 👏🏻
OOOO차준환 선수는 시상대에 올라 꽃을 받으면 항상 향기를 맡는데 가끔 "생화다."라고 혼잣말 하기도 (ㅊㅊ 더쿠)
OOOO다음 동계올림픽 남자피겨는 차준환선수랑 박성훈선수가 다 해먹었으면 좋겠다. 이미 얼굴로는 다 해먹었어!

OOOO⛸RT이벤트⛸ 김연아님의 키스앤 크라이에서부터 덕질했던 차준환 선수가 국가대표가 되서, 20년 만에 동계올림픽 프리스케이팅에 진출했습니다!🎉 따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차준환 선수의 성공적인 올림픽을 축하하며, 수…
OOOO입덕 부정하다가 이 짤보고 인정했다....차준환...당신은 정말 핫도그 오조오억개 먹이고싶은 비주얼...내가 피겨선수때문에 덕질계정을 하나 더 팔줄은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나도 몰랐음 다들 성스러운 피겨 꽃미남…
OOOO차준환 선수의 첫 올림픽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OOOO아는 형이랑 차준환 선수 피겨 보는데 형그러고 보니 김연아 언제 은퇴했더라? 나만 24세일 걸요? 형14년도에 했지? 그럼 이제 28살이네? 나그쵸 형이야 김연아 은퇴할 때 됐네 나이 많이 먹…
OOOO차준환선수 아이린이 누구에요? 설현은 누구에요? 만 있는줄알았는데 이승훈선숰ㅋㅋㅋㅋㅋ
OOOO우리나라 입헌군주제였으면 주난이가 왕자였다... #차준환 #차준환선수
OOOO매일 자기전에 차준환 선수 갈라쇼영상 보고 자는게 일이야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Jun_Hwan_C

OOOO이거모야 주나나 나 주는고야 ...?💕 #차준환 #차준환선수
OOOOThis message is for Korean residents only due to shipping. 지난 주에 차준환 선수 뱃지를 나누었는데 못 받으신 분들이 서운해하셔서 추가 판매합니다.
OOOO준환 선수 인스타 업뎃함... 말투 귀여워... 그냥 다 귀여워 미쳐써 #차준환
OOOO이 사진 너무 꽃님 같아서 분홍하게 그려보았다. 꽃길만 남은 준환님💖 #차준환 #차준환선수 #올림픽 #평창동계올림픽
OOOO여러분, 대한민국 남자 싱글 피겨스케이터로 출전하게 된 차준환 선수(만 16세)입니다. 이렇게나 해사하고 아름다워요😭💖감기몸살 와중에도 기운내서 최선을 다하고 있고 극적인 대반전을 이뤄낸 승부사이기도 해요ㅠㅠ얼른 입덕하셔서…
OOOO차준환 선수 인스타 업데이트 내용과 그걸 본 내 표정
OOOO~~ 차준환 선수님 투명 홀로그램 스트랩 키링 입금 진행중임미다 ~~

OOOO곽민정님과 허그하는 차준환선수💖 덩치큰 거 모르고 품에 파고드는 대형견같아 귀엽고..언제 등과 어깨가 저렇게 넓어졌나 싶고(잘크셨어ㅠㅠ새삼 뿌듯) Jun&Minjeong hugged. His back is so..😍#jun…
OOOO차준환선수 머리그냥안바꿧음조켓다 넘기여웡..
OOOO3초면 차준환 선수와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OOOO 차준환 선수가 생각나네요.. 😍
OOOO제가 추가하지 않은 글이 있다 싶었는데 역시나 였어요ㅠㅠㅠ 이번 나눔은 차준환 선수님 팬들을 위한(준환 선수 계정) 나눔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OOOO불과 한달전만해도 잠못자고 울다자고 너무 힘들었는데 차준환선수하고 인생의 행복을 다시찾은느낌...
OOOO핫도그 두개를 외치던 차준환 선수의 큐티뽀짝 시절..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Jun_prince1021

OOOO저걸 어떻게 안 좋아해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차준환 선수ㅜㅜㅜㅜ
OOOO나만 국대 차준환선수랑 유리온아이스 승길이랑 닮았다고 생각함...?? 빅픽쳐인가
OOOO이 뽀시래기가 커서 대한민국 남자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차준환 선수 박성훈 선수 하얀 빙상 위에 있을때 분위기가 너무 예쁜 것 같음
OOOO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부분인가요? 차준환 선수? #차준환
OOOO차준환선수 커엽
OOOO차준환 선수가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15위를 기록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차준환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ChaJunHwan #Kor #FigureSkating #Pyeong…

OOOO어쪄죠 친구가 피겨선수인데 막 저한테 차준환선수 얘기해줘요ㅠㅠㅠㅠ
OOOO미치겠다 차준환 선수랑 박성훈 선수 분위기 봐주새오ㅠㅠㅠㅠ 둘 다 몸 선이 너무 옙브다ㅜㅜㅜㅜㅜㅜㅜ
OOOO하하하하하하하하핳 행복해라 차준환선수 너무 잘생겻어ㅠㅜㅠㅠㅠㅠ 여리여리해 이뻐 ㅠㅜㅠㅜㅜ
OOOO차준환선수 2년만에 인스타올림 님들 빨랑 조아요 박으세요
OOOO차준환 선수 에즈라 밀러랑 분위기 좀 닮은 것 같음...!
OOOO차준환 선수 쇼트 영상 [2018.01.06] 2018 종합선수권 Korean Nationals (DAY4) Senior Men #07 차준환 June Hwan CHA SP #차준환 #JuneHwanCHA #종합선수권 #Ko…
OOOO6. 차준환 선수 키스앤크라이 출연 당시 영상인데 너무 귀여워서 박제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shushuseri

OOOO• 종합선수권 남자싱글 SP 결과 1위 차준환 Jun Hwan Cha 84.05 2위 이준형 June Hyoung Lee 76.80 3위 김진서 Jin Seo Kim 76.05
OOOO차준환 선수 프리. 행성도 좋았는데 선수가 더 편안하게 느끼는 프로그램은 일포인 것 같았다. 이번 시즌 부상으로 힘들어했는데 잘 회복해서 좋은 컨디션으로 올림픽 무대에서도 멋진 연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차준환 #JunHw…
OOOO#종합선수권 #남싱1그룹 #프리 #차준환 선수 #JunHwanCha
OOOO볼살이 터질 것 같던 시절의 #주난차 를 그려보았다... 너무 반짝반짝 아름다운 그대...#차준환 #차준환선수 #남자피겨 #chajunhwan #junwhanCHA
OOOO🇰🇷차준환선수🇰🇷 1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시니어데뷔 꼭 응원합니다.♥️ 화이팅!!!^^♡-♡
OOOO#랭킹전 3일차 #남싱1그룹 #차준환 선수 #JunHwanCha
OOOO알려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하나 더 말하자면 심석희 선수 말고도 이번에 출전하는 최민정, 김민석, 김민선, 차준환, 최재우, 강영서, 정해림 선수 모두 스엠 계열사인 갤럭시아SM 소속입니다! 별도로 추신수와 손연재 선수도 있…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junhwan__

OOOO와씨 나 차준환선수 입덕할것같아ㅠㅡㅠㅠ 흑ㅜㅜㅜ우리나라 남피겨선수분들 미모 무슨일ㅠㅜㅠ
OOOO달이 잠시 무대의 뒤로 사라지고 화려한 단막극이 시작되듯 쏟아지는 햇볕이 너의 하루를 비추기 시작하는 이 순간, 이처럼 너의 아침이 항상 찬란했으면 좋겠다. /서덕준, 아침의 단막극 #차준환 #차준환선수 #ChaJu…
OOOO170425 차준환 선수 팬아트 언제나 해피한 차패티💖 비니쓴 모습 패티랑 좀 닮아보여서 그려본 것 Happy penguin Junhwan Petty 😂 #차준환팬아트 #차준환 #junhwancha t.co…
OOOO생애 첫 올림픽 쇼트 프로그램 (개인전) 오늘 경기 올클린한 아름다운 차준환 선수 모두 보고 가세요 ㅠㅠㅠㅠㅠ ((👍👍👍💖💖💖
OOOO어 유튭ㅂ에서 차준환 선수 영상 보느라 10분이 날아갔어.. 짱이다
OOOO아닛ㅋㅋㅋㅋㅋ초코파이 아인슈타인 우유 데톨 광고 아역이 다 차준환 선수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
OOOO친구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저도 엄청좋아하는 차준환선수님 그려봤어요,, 잘생겼다..기엽다..응원해요💕 #차준환 #차준환선수 #junhwancha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syii04056

OOOO[Eng Trans] Junhwan’s IG 20180221 준환선수 항상 응원해주시겠어요! ✌️💪😊💕 #JunhwanCha #차준환 #pyeongchang2018
OOOO180220_차준환선수_팬아트_8 끄아아아아아아 #차준환 #차준환선수 #팬아트 #junhwancha
OOOO차준환 선수 ... 쟈니스 주니어 한번은 해봤을 법한 얼굴임 좀 쟈니스계여 ,,
OOOO아 어뜩ㄱ핵ㅠㅠㅠㅠㅠㅠ이시형 선수링 차준환 선ㄴ수 너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OOOO 엉엉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드디어 차준환선수 굿즈를 샀어요 샀어ㅠㅠㅠㅠㅠ제 절을 받으세요ㅠㅠㅠ
OOOO자신감 뿜뿜 넘치는 연기가 좋았던 차준환 선수. 이번 시즌 부상으로 본인의 연기를 많이 보여주지 못해 안타까움이 있었는데, 올림픽 무대에서 사람들이 차준환!하면 떠올리는 연기를 보여준 것 같다. 좋은 느낌이 가득한 프리 프로…
OOOO차준환 선수 왕자님인듯🙊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loverose_st

OOOO#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 한국 남자 피겨스케이팅 20년 만에 올림픽 프리스케이팅에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방금 연기를 마친 프리스케이팅에서 165.16점으로 개인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어제 열린…
OOOO 그.. 쇼트트랙에 이유빈선수님이랑 차준환선수님이 2001년생.. 이시더라구요((켐.. 저는 201n년생이요.. 넘모 신기해요.. 그때도 태어난 사람이 있구나 싶고....
OOOO아이디박고 명암 넣어주고 다시 그린 차선수...이 포즈랑 옷이랑 다 너무 좋다..그냥 좋다.,,, #차준환 #차준환선수 #joonhwancha #팬아트


JUNHWANCHA

OOOO부르니까 보면서 웃어주는 거 세상 스윗하고 순간 혀 빼꼼 내미는 거 세상 커여움...ㅠㅠ 저러고 곧장 가서 인형 한 아름 받아 안고 왔지ㅠㅠㅠㅠ 이뻐 죽겓다 정말로 #차준환 #junhwancha 📎t.co…
OOOO랭킹전 1일차 공식연습 #JunHwanCHA #차준환
OOOO손가락 하트 뿅 하고 숨기는 주난이 (엉엉...) ㅤㅤ #차준환 #JunHwanCha
OOOO우아한 자태로 드러나는 존잘쁨을 900x480크기로 받으세요 😭😭 예술하는 주난차 최고된다 정말... #차준환 #junhwancha 갓4k 크롭하고 줄여도 이렇게 크다... 와버지시여...... 📎t.co…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yc_CHJ

OOOO준환군 키가 훌쩍 자란거봐🙆‍♂️💘 #차준환 #JunHwanCha #PyeongChang2018
OOOO#차준환 #junhwancha 제주한라봉차 제스쳐까지 쓰며 소개하는 준환 ㅋㅋㅋ다음번 팬분들 선물로 한라봉차 가는거 아니냐ㅋㅋㅋㅋ
OOOO섬섬옥수 👏💕 #차준환 #JunHwanCha #PyeongChang2018
OOOO케벡수 스포츠 인터뷰사진 보정해봄.... 트친도 없어서 아무도 안보겠지만 ㅎㅅㅎ.. 넘 예쁘다 진짜 8ㅅ8 #차준환 #JunHwanCHA #PyeongChang2018
OOOO기자회견 2 #차준환 #junhwancha
OOOO오늘자 준환차 연습사진 #차준환 #JunHwanCHA #Figureskating #Pyeongchang2018
OOOO넘나 현기증..💜 😳 #차준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qwjkjfklwl

OOOO저는 평소에 준환군을 좋아하고 응원하는 팬이었지만... 주체할 수 없는 감정때문에 트위터를 하게 되었습니다. (씨익) #차준환 #JunHwanCha #PyeongChang2018
OOOO이곳에서 망부석 되어부렀어...😇💕 #차준환 #JunHwanCha #PyeongChang2018
OOOO제 기준 주난차 최고의 무대을 타래로 쓰겠습니다 흑ㅎ그흑ㅎㄱ훅ㄹㄱ흑 다들 주난차보고 힐링하세요~!~! #차준환 #JunHwanCha #피겨스케이트 #피겨


PYEONGCHANG2018

OOOO[KBS][피겨] 차준환 인터뷰! 4년 뒤는 아직 멀었다, 20살의 차준환을 기약하다! #차준환 #프리인터뷰 #figureskating #PyeongChang2018
OOOO쥬난 턱선을 봐쥬세요😎 #차준환 #준환 #PyeongChang2018
OOOO이거 보정 맘에든다 ㅠㅠㅠㅠ #준환 #차준환 #PyeongChang2018
OOOO쥬난 요정인거 모르는사람도 있나❤ #차준환 #준환 #PyeongChang2018 #보정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HA224MI


올림픽

OOOO🎉차준환, 평창올림픽 피겨 男 싱글 출전권 획득!🎉 Kiss&cry 당시에 탈락하고 우는 차준환군에게 '너는 이 프로그램이 아니라, 세계에서 꿈을 펼칠 아이니까 울지마'라고 위로해줬던 선견지명의 유노윤호 그뤠잇👍
OOOO키스앤크라이 탈락 후 울고있는 아이에게, "왜 울어. 넌 여기가 목표가 아니라 세계가 목표야. 넌 세계로 뻗어나갈 아이야. 넌 내 영원한 라이벌이야." 그 아이는 자라서 2018 평창올림픽 피겨스케이팅 남자…
OOOO주난차 그는 올림픽에서도 예술하셨습니다,,, 이 코레오 오직 이번 평창 한정의 유일무이한 안무였기에 더욱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다 펜스의 PyeongChang 2018까지 아주 완벽했던 순간 ㅠㅠ #차준환 #junhwan…
OOOO영앤리치앤핸섬의 표본은 울 아가임미다ㅠㅜㅠ 01년생으로 영하고 리치는.. 올림픽 프리 진출한 것 보면 아시겠지만 실력은 보장합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크게 성공할 아가예요ㅠㅠㅠ 핸섬은 뭐.. 말이 필요 없고.…


피겨

OOOO친구들한테 사진을 보여주면 다들 머리 잘라주고 싶다고 하는데 무슨 소리... 주난님은 이게 매력이거든? 피겨할 때 찰랑 거리는 머리칼을 봐. #차준환
OOOO무대 마치고 인사하는 모습도 예뻐라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피겨스케이팅 #프리스케이팅 #차준환


귀여워

OOOO화면에 비춰진 본인의 모습을 보고 어쩔줄 모르는 차준환을 바라보며 귀여워 어쩔줄 모르는 나•••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CUTEJunhwan

OOOOㅠㅠㅠㅠ차준환 말하는것두 넘귀여워...진짜 씹덕상임..
OOOO어깨 들썩들썩 귀여워...#차준환


대한민국

OOOO대한민국 차준환!


주난차

OOOO고독한 차준환 방 처음에 들어갔을 때 287명이었던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는데 지금 1000명이야 미친,,, 요즘 주난차 인기 대박인듯 갈라까지 하면 주난차 슈스될 듯 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ㅠ 행복해 ㅠㅜㅜㅠ…


팬아트

OOOO170519 차준환 팬아트 '목화꽃' 연필로 그리고 수채화로 색칠했던 그림 한복입은 모습 Watercolor drawing Junhwan's fanart Jun holds cotton flowers #차준환팬아트 #차준…


연기를

OOOO차준환 넘 잘 한다 쟈니스 주니어적인 머리를 하고 넘 예쁘게 연기를 하네...


박성훈

OOOO으악눈부셔💥 #차준환 #박성훈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cherish_720


차준환

OOOO더벅머리 친구들 !! 아니 어떤 사람이 이제노차준환 알페스 한다는거 개웃김 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 앙팡보이와 초코파이보이 ..
OOOO유리 온 아이스의 승길 캐릭터 막 어두운 방에서 불도 안 켜고 반려견 쓰다듬는 무표정 캐인데 무슨 차준환이 모델이야. 차준환은 애교철철 깨발랄한 국대팀 모두의 귀염둥이인데요. 안사요~
OOOOㅋㅋㅋㅋㅋㅋㅋ2017 갈라쇼 차준환 보고가세욬ㅋㅋㅋ
OOOO구글에 차준환 쳣더니 이거나옴 하앙 엌쾌볼살함눌러보고싶;
OOOO차준환 흔들흔들하는거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준환은 지난해 부츠만 13개 바꿨다. 1, 2차 선발전 내내 부진하면서 스트레스도 컸다. 그 탓에 살이 쭉쭉 빠져 50kg 후반대가 됐다. 그는 "꿈에도 3차 선발전을 치르는 모습이 나올 정도로 신경을 많이 썼다"고 했다.…
OOOO좀전에 준환차 인터뷰 KBS1 TV에서 했다... ‘나의 이름은 차준환’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loverose_st

OOOO김승휘 아나운서 차준환 석 자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려고 합니다. 제가 좀 올드하죠? 준환 아 저도 올드해서 괜찮습니다 올드한 주난
OOOO차준환의 빡침미를 보자...(´༎ຶོρ༎ຶོ`) #차준환
OOOO차준환에서 ‘환’은 환호였다.
OOOO‘선이 곱다’ 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 이유일까나 #차준환
OOOO준환차 뒷모습 졸라 멋있어...기대는 거 치인다 #차준환
OOOO스캐 차준환 복도에서
OOOO후배 친구가 휘문고 다니는데 차준환 학교 오면 싸인만 하다 가고 완전 착하다고!!!!!!!!!!!!! 한다ㅏㅏㅏ!!!!!!!!! 히히히힣 > _ < 싸인 받고 싶어라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HA224MI

OOOO빡침미2 #차준환
OOOO차준환 님 사실 하울이죠..? 화면 부수고 나왔죠..?
OOOO직관으로 서너번 밖에 못봤지만, 차준환은 실물 최고 영상이 그다음 사진이 너무나 안나오는 것이다 왜때문에 실물의 그 모습이 카메라엔 안담길까
OOOO그는 완벽한 피조물입니다. #차준환
OOOO아 말도안돼 오빠 그렇게 다정한 눈으로 바라보시면 저 죽어요 주나니 눈빛만으로 청춘영화 한 편 찍는다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사람 #차준환
OOOO#차준환 동글동글 그냥 너무 귀엽따 뽀짜기 😭 볼 콕 누르먄 뾱 (?) 소리 날듯 ..
OOOO몇시?세쿠시...🕦 #차준환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Jun_Hwan_C

OOOO 응 차준환
OOOO하아... #차준환
OOOO진짜 미소년의 표본이다... #차준환
OOOO기ㅁ은정씨... 차준환씨... 제발... 한번만 존안을 뵈옵고싶고...
OOOO차준환 SP-1
OOOO여러분 모두 차준환 손에 주목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쩜 ㅠㅠㅠㅠㅜㅠ대박이야ㅠㅠㅠㅠ
OOOO오 아까 미니 다큐 중간중간에 나오던 인터뷰가 이거였구나 ☺️ #차준환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joon_sanarang

OOOO준환아 인스타 아이디 잃어버린줄 알았잖아 앞으로 업로드 자주 해죠 엉엉 차준환 체고다
OOOO내가 좋아서 모아본 물마시는 준환이 차준환 오빠다 말리지마 ;;;;
OOOOㅠㅠ #차준환
OOOO주난주난 #차준환
OOOO준환 왕자님 얼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진짜 얼음 위의 왕자님.. #차준환
OOOO이런 의상이 어울리다니 #차준환
OOOO데칼코마니 #차준환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CUTEJunhwan

OOOO주난이는 얼음위가 제일 쪼아>< #차준환
OOOO인생 환멸 날 땐 준환을 보는 거라고 배웠다 당황해서 삐끗 한 준환 보세요 귀여움 #차준환
OOOO제복입은 준환이가 보고 싶어서 나름대로 그려 보았다! 조금밖에 안보이지만... #차준환
OOOO#차준환 #배경화면 차준환님 무대 겁나 예뻐서 만들어부렸다...
OOOO워너원 강다니엘 팬인 열한살한테 "강다니엘오빠가 더 잘 생겼어, 차준환오빠가 더 잘 생겼어?" 물으니 "그거 너무 어려운데..." 하고 고민하다 결국 선택 포기. ㅋㅋㅋ
OOOO워밍업 때 차준환 어려서 그런지 살랑살랑 아주 귀엽... 동갑인 줄은 몰랐다. 경기 보는데 저 살랑살랑 원형 자국에 계속 눈이 가ㅋㅋㅋㅋㅋ (초반에 나랑 언니 목소리 입혀짐)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HQ_1356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102120k1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JellyLoveFigure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violet_cjh

차준환 선수 JUNHWANCHA PYEONGCHANG2018 올림픽 선수가 피겨 남자 피겨스케이팅 귀여워 선수의 NU3STS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