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태권도 관장 구하고 오만과편견그리고좀비 모르겠지만 하는지 물속으로 컨셉인진 깔고 코끼리라는 번째 이야기를


구하고


OOOO오늘 홍천 레프팅사고로 관원 두명 구하고 사망한 분이 울아들 태권도 관장님이시네요 ㅠㅠ 정말 열심히 사는게 뭔지 보여주시는 좋은 분이신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OOOO오만과편견그리고좀비 영화 안 ㄱㅈㅅ이 죽이고 밥먹는 독약통 건져 년 의 똥을처먹을정도로 태권도 들이 일을해줘 ㄱㅈㅅ이 죽인 간호년 이 손을씻으면 그년똥으로라도 얼굴맛사지 하는 건물이 왜 물속으로 뛰어들어 모르는 태권도관장이 둘을 구하고 물속으로
OOOO태권도 가 날죽이기위해서 뭘 해서 오만과편견그리고좀비 들이 나오는데 물에 빠져 가 왜나오나 태권도 관장은 둘 을 구하고 죽었다는데 절대로 살려야 되는 간호년 배알이 더러운 애배와 뱃때지 더러운걸 태권도 관장이 왜 붙어있나 를 오만과편견그리고좀비 영화가

모르겠지만


OOOO<방 안의 코끼리>라는 영화를 보고 있음. 3편의 옴니버스 구성인데 첫 번째 내용 '치킨게임'. 여기 등장하는 태권도 관장 캐릭터 말투가 컨셉인진 모르겠지만 목소리를 깔고 웅얼거림. 문제는,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듣기가 힘듦.…
OOOO<방 안의 코끼리>라는 영화를 보고 있음. 3편의 옴니버스 구성인데 첫 번째 내용 '치킨게임'. 여기 등장하는 태권도 관장 캐릭터 말투가 컨셉인진 모르겠지만 목소리를 깔고 웅얼거림. 문제는,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듣기가 힘듦. 짜증날 정도...

번째


OOOO찬찬히 보니까 두 번째로 다닌 동네 태권도 관장이더라. 난 그 인간을 상당히 싫어하는데 사범부 애들한테 화장실 청소를 시키질 않나, 애 앞에서 돈을 올려받니 마니 헛소리를 해댔기 때문이다. 군대식 사고방식도 엿같았고 자기 딸만 챙기는 것도 엿같았고

이야기를


OOOO초딩 때 태권도 관장님이 남성들이 오줌 눌 때 발뒤꿈치를 들고 누면 좋다는 이야기를 가정통신문에 3년 동안 써서 주던 기억이
태권도 관장 구하고 오만과편견그리고좀비 모르겠지만 하는지 물속으로 컨셉인진 깔고 코끼리라는 번째 이야기를 designer620
OOOO+) 혜연이가 그런 이야기는 어디서 알았냐고 물으면 시백이는 태권도 관장님이! 태성이는 어떤 아저씨가. 라고 대답해라. -훗날 혜연이는 현석이에게 이 이야기를 말하게 되고... 현석이는 두 아버지에게 이 이야기를 또 전하게 되고...

동생이다니는


OOOO 동생이다니는 태권도장에서 물놀이를갔는데 다행히 동생이 거기가진않았지만 3명이 물에 빠졌는데 관장님께서 두명을구하시고 한명을 구하러 다시들어가셨는데 힘이빠지셔서 그한명이랑같이 익사하셨어요.. 한순간에 이렇게됐네요 ㅠㅠ..
OOOO우와 개신기하다 오늘 아침에 인스타 팔로워하신분계셔서 방금 다시 봤더니 동생이다니는 태권도가 나와서 동생한테 물어보니까 이거 000태권도 관장님인데 자기가 다니는 태권도 관장님이랑 친하다고...역시 세상은 좁구나

들이


OOOO 헛 정말요? 동생 태권도장 관장님이라 아는분이고 되게 좋으신분이셨는데 안타깝게됐어요 가족분들이랑도 되게 화목해보이셨는데
OOOO근데 또 생각해보면 언니랑 나 둘다 노는법을 잘 몰라서 그냥 큰건데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나는 태권도라는 운동에 학창시절을 다 쏟아부어서 학교끝나고 애들이랑 놀시간도 없었고 그냥.. 공부못하는 범생이? 정도로 인식되더라 ㅋㅋㅋ사실 관장님 무서워서그런것
OOOO태권도장 어린이 단체손님 왔는데 애들이 관장한테 다나까체로 말하는 거 보고 있자니 심히 븅-신같음.
OOOO그러고보니 나 초등학생때 태권도 다닐때는 관장이나 사범들이 그렇게 초등학생 여자애들한테 뽀뽀를 시켰다

태권도 관장


OOOO나 미술 학원 다닐때 손 까매진줄 모르고 바로 태권도 학원갔었는데 관장님이 공부 넘 열심히 하는거 아니냐고 칭찬하셨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이분 내가예전에 다닌 태권도 관장님임 친구동생은 아직까지 여기다니고있고..
OOOO계곡에서 물놀이 하다 빠지면 절대 구하면 안돼. 빠지면 그냥 죽는거야. 아무도 구조하면 안돼. 안타깝자너. 어. 계곡에 사는 물귀신이 발을 잡는거라서 누구라도 들어가면 죽여서 영혼을 잡아먹지. 태권도 관장, 물놀이사고 관원 2명 구조 후 '살신성인'
OOOO29일날 태권도합기도무술 드디어시작이야 관장님 바다물 빠드릴거야 음모
OOOO한두달에 한번가량 엄청 산만한 날이 있는거 같다.. 쓸데없이 웃고 울고왔다갔다거리고... 오늘은 더 심한거 같다.. 이거 생기는 이유는 모르겠는데 오늘 심해진 거는 아마 전에 다녔던 태권도 관장님을 만나서가 아닐까... 관장ㅁ 사람은 좋으신데 항상 만
OOOO 관장님? (널따라 웃곤 고개 갸웃이며) 태권도 같은 거. 배우나봐요?
OOOO 근데 왜 인사하지? (ㅋㅋㅋ) 태권도복을 입고있던걸 보니 관장님이 지나가는 어른 보면 인사하라고 했나보다
OOOO키 180에 태권도 관장하니 순간 관장님 떠올랐다
OOOO 태권도합기도무술 가자 관장님아빠한데 우리결혼 허락받으러가야지
OOOO- 사회인의 정 티엔. - 태권도장의 관장이다. 사부라 부르도록. - 개그, 일상, 공성 위주다. - 미안하다, 고자다. 수위 역극은 일절 받지 않는다. - 팔로시 선멘시 맞팔. - 알계는 블락.
OOOO내 인생에서 기럭지로는 깔 수 없는 남자를 4명 아는데 아빠 담임쌤 태권도 관장님 두분이었어
OOOO 태권도랑 비슷하면서도 되게 달라! 아마추어 대회는 어느정도 운동하다보면 관장님이 나가보라구 추천 해주실거야!
OOOO 이제 나와함께 여행을 떠나서 관장들을 이기고 포켓몬마스터가되는거야ㅑ! 나는 무려 태권도 4단의 격투타입 포켓몬이라고..?(존나
OOOO태권도 해서 생각난건데 꺍님 7살 때 태권도를 다녔는데 그 패드있잖아요. 팡팡 발로차는 그거. 그거를 관장님..? 그분이 차보라고 해서 어린 꺍님은 톡 찼는데 좀 더 세게 차라고 해서 뻐억! 찼다가 발목이 나갔었어요.
OOOO허건오:나참, 같이 배운다는 사람이 왜 하필 태권도야? 하태성:제가 두 분을 따로 가르치기엔 제 일이 버거울 것 같더군요. 건오 씨는 공부를 가르쳐 드리는 대신 제 말을 잘 따라주시겠다고 약속했고, 양시백 씨는 관장님과도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OOOO오늘 두번?세번?종도 자다가 일어났는데 하는 커뮤 얘기였고 하나는 내가 다니던 도장 관장님께 왜 가셨냐고 칭얼거렸다 지금 관장님 싫다고 그래서 태권도 다니고싶은데 못 다닌다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