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1, 2016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국민연성


OOOO아이가 생겼어요 ⭐️경축 쌍둥이⭐️ 여러분 안녕 국이랑 민이에요 다름이 아니라, 우리가 좋은 소식을 들고 왔어요 진짜 다 놀랄걸? 아이를 갖게 되었어요 쌍둥이래 앞으로 더 잘살게요 #국짐 #국민 #국민연성 https:…
OOOO아이가 생겼어요 ⭐️경축 쌍둥이⭐️ 여러분 안녕 국이랑 민이에요 다름이 아니라, 우리가 좋은 소식을 들고 왔어요 진짜 다 놀랄걸? 아이를 갖게 되었어요 쌍둥이래 앞으로 더 잘살게요 #국짐 #국민 #국민연성
OOOO어버이날 기념으로 국짐주니어가 유치원에서 만들어온거 자랑하는 꾹아빠랑 찜아빠. 아빠인형이라고 만들어온 우리애기♡아빠들이 너무 사랑해~♡ 알콩달콩 육아물국짐 주세요. #국민연성
OOOO☀️여름 소년 짐인, 겨울소년 젼국❄️ 여름에 사는 짐인과 겨울에 살고 있는 젼국은 항상 소문으로만 들려오는 반대편에 있는 그곳으로 가고 싶어함. 겨울을 만나러,여름을 만나러 떠나는 둘 #국짐 #국민연성 t…
OOOO짐니랑 꾹이랑 서로 좋아하는데💘 그 사랑을 방해하는 짐니 짝사랑꾼 테테가 자꾸만 끼는거, 둘이 사진 찍느라 하트 만들었는데 그 사이에 테테가 쏙 들어옴 #국짐 #뷔민 #뷔민연성 #국민연성
OOOO☀️여름 소년 짐인, 겨울소년 젼국❄️ 여름에 사는 짐인과 겨울에 살고 있는 젼국은 항상 소문으로만 들려오는 반대편에 있는 그곳으로 가고 싶어함. 겨울을 만나러,여름을 만나러 떠나는 둘 #국짐 #국민연성
OOOO방에 가뒀는데 방문이 열린 순간 탈출해 버린 짐인이 붙잡은 젼국이 짐인이 발을 침대에 묶어 어디 갈수없게 만들어 버림 침대에 쓰러져 돌아가는 카메라 쳐다보면 밖에서 연결된 티비로 짐인이 감시 #국민연성 #국짐 https:…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OOOO최고의 파트너 이자 가장 친한 형 동생이었음. 평소 처럼 같이 일처리를 하러 간 날 짐인에게 돌아온건 믿었던 젼국의 차가운 총구였음 "미안" 그 한마디를 끝으로 젼국은 짐인을 쐈음 #국민 #국짐 #국민연성 …
OOOO 둘이 투닥투닥 거리는 룸메이트가 보고싶었지만 결국 산으로 가다 기승전사귀는 썰이 되어부럿다 #국민 #국짐 #국민연성
OOOO최고의 파트너 이자 가장 친한 형 동생이었음. 평소 처럼 같이 일처리를 하러 간 날 짐인에게 돌아온건 믿었던 젼국의 차가운 총구였음 "미안" 그 한마디를 끝으로 젼국은 짐인을 쐈음 #국민 #국짐 #국민연성
OOOO"형아 화나써?" "..." "형아 왜그러는데에.." "...흥, 내가 하지 말라 해짜나!" "미안해 형아" "저리가, 너랑 안노라!" 장나감 들고 장난치는데 젼국이 때렸음 삐침 #국짐 #국민연성 #국민 …
OOOO"형아 화나써?" "..." "형아 왜그러는데에.." "...흥, 내가 하지 말라 해짜나!" "미안해 형아" "저리가, 너랑 안노라!" 장나감 들고 장난치는데 젼국이 때렸음 삐침 #국짐 #국민연성 #국민
OOOO 젼국이는 조폭인데 진짜 무서운사람 집으로 가는 길에 매일 똑같은 시간에 걸어가고 있는 짐인이를 눈여겨 보게 됨 그리고 아 저 아이를 데려와야겠다 생각해 짐인이를 납치함. #국민 #국짐 #국민연성
OOOO방에 가뒀는데 방문이 열린 순간 탈출해 버린 짐인이 붙잡은 젼국이 짐인이 발을 침대에 묶어 어디 갈수없게 만들어 버림 침대에 쓰러져 돌아가는 카메라 쳐다보면 밖에서 연결된 티비로 짐인이 감시 #국민연성 #국짐
OOOO"너는 내 진짜 형이 아니잖아" "아, 아니야 왜그래 형한테.." "이제 원래 자리로 돌아가" "....국아" "넌 전지민이 아니야." 어릴적 젼국이 집에 납치된 짐인이,동생 젼국이 #국민 #국민연성 #국짐 https:…

국민


OOOO#국민성년의날 #국민합작 급하게 완성하느라 ..선이 더럽지만 국짐행복해야해!
OOOO #국민전력 세계관 특집 체고 지각생입미다...😭 컬러버스로 국짐 그려봤어요!
OOOO공주님 안기 왜ㅋㅔ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긐ㄱ큭ㅋ킄ㅋㅋㄱ크켘켘ㅋㄱ공기의 흐름이 짐인짐인짐인국짐인국민국민젼국짐인국ㅁ민이네 숨 쉴 수가 업는 귀여움;; 주거야게따
OOOO 이거로 국짐 보고싶다. 난 청게가 좋으니 고3 졍국짐인으로. 둘은 고2 1학기 때 만나서 고3까지 아무 문제 없이 사귀다가 공부 문제로 잠시 떨어져 있자고 짐인이가 말 한 이후로 서로 보고싶지만 연락 한 통 없이 지내는 국민이들
OOOO 공삼밈과 함께 열과성을다해서 국짐을 앓도록하겠슙니다...오늘 좀 국짐이 연애를 많이해서 잠못이룰것같지만 국민한 밤에 공삼님과함께라니 행복하네요...넘감사해요....!!!!🙈💕💕
OOOO#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1. 국민 2. 국짐 3. kookmin 4. 랩슙/뷔진 5. 슙민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OOOO#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따구언니 틧 보고 하는 해쉬택) 1 슙민(슈짐) 2 국슙(국슈) 3 뷔슙(뷔슈) 4 국민(국짐) 5 국뷔

형아


OOOO형아한테 한대 턱 맞고도 장난치는거 넘나 살앙..이쯤 되면 국짐 치면 백허그 자동검색어 생겨야되지않느냐고요

너모


OOOO국짐 슈짐 뷔민 한꺼번에 하고싶다... 짐인의 친구 테형. 짐인의 옆집 고딩 졍국. 짐인의 직장 상사 뉸기..... 으어허헉 이런거 너모 좋아한다 나...!!!!!!!!!!!!!!!!!
OOOO 호에에 오타나서 새로올렸습니댜 헤헤...너모 예쁜 국짐이 보고시픈 오후에오......☺️☺️
OOOO 진챠 너모 고파요....제 눈으로 국짐뽀뽀를 보고난다면 죽어도 조아요..그전엔 못주거요...!!!
OOOO ㅠㅠㅠㅠㅠ이이잉유유ㅠㅠㅠㅠㅠ국짐색스해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엉유유ㅠㅠㅠ너모보고싶네ㅠㅠㅠㅠ
OOOO국짐 성년의날 연성들 너모조타8ㅅ8
OOOO다들 뚜님보고 지밍맘하는거 너모 인정이라서 날보면 국짐!!하게맹글고시퍼...(?
OOOO 탐라가ㅋㅋㅋㅋㅋ젼구기 성인축하동시에 국짐파티를해여 너모 당연하겤ㅋㅋㅋㅋㅋ호구님 이제라도 아셨스니~~~~~~^^*기다려보아도댈가요오~~~~~~^^그것도 아주 쌔끈빠끈한걸루(후후
OOOO 헣헣 참....거참....너모 쌔끈빠끈한애들.....(좋다 아 총알밈이랑 밤새도록 국짐얘기라면서 떠들어버리고싶어여 쒸익..!!
OOOO 호에에 버부랭이가 어떠캐 공삼님눈에 보이게됐는지 엉엉엉어 탐라가 열일을햌ㅅ나봅니댜ㅠㅠㅠ공삼님 저지금 너모 설레는데 앞으로 국짐을 같이 끙끙댈수있는거신가요!!!!!!!!!(오열

짐인


OOOO~국짐~이러케 생긴 유치원선생님 짐인 보구싶다 다혀나~태윤아~~노란색뿅아리그려진 앞치마매고 앞치마 주머니엔 사탕이 가득이겠찌 유치원에서 인기짱 선생님일꺼야
OOOO 부릉존잘대존잘님 저부릉님만화진짜좋아해요 우와아적극적인짐인이라니 ㅠ짐인이가 무려혀까지 넣어서 키스를 ㅠ ㅠ근데꾸기가 반응해주고 더 짜릿한걸하려는국짐 부릉님은천재야 평생국짐만화그려주세요 정말마니좋아합니다 ㅠ합작같이해서너무즐거웠어요♡
OOOO 이거로 국짐 보고싶다. 난 청게가 좋으니 고3 졍국짐인으로. 둘은 고2 1학기 때 만나서 고3까지 아무 문제 없이 사귀다가 공부 문제로 잠시 떨어져 있자고 짐인이가 말 한 이후로 서로 보고싶지만…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OOOO짐인 방에서 얇은 여름이불 들고나와서 국이 덮어줌. 이게 그냥 일상인 국짐인것. 생활 패턴이 다른 탓에 짐인이 새벽늦게 잠들고 국이 학교등교위에 새벽일찍 일어나면, 웅크려 잠든 짐인 옆에 앉아 가만히 짐인 잠든얼굴 바라보다가 학교가는 꾸기
OOOO내가 예전부터 진짜진짜 글로 보고싶었던 썰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딱 국짐이야. 정쿠기랑 지만은 같은 아파트 혹은 빌라에 산다. 짐인은 예민보스쩌는 글쟁이 이고, 정쿠기는 이제 막 미자 뗀 20살
OOOO 촉감 개소름...암튼 국짐키스이뤄줬다내가진짜 아휴...짐인이 엄청예뻤음..애가 좀 촉촉하고 뭔가 아휴 암튼 존예임그냥..졍구가 좋았니...그래 좋았다..

미안해


OOOO 맞어요 애들만 행복하면 되죠,,,, 국짐 비밈 하나도 놓치지못해서 미안해 애드라ㅠㅜㅜㅜ

쓰러져


OOOO 쓰담쓰담 해주고 짐이 깼을 때 더불어 깬 쓥이는 쓰담해오는 손길에 놀라서 벌떡 일어나 빨개진 얼굴로 더듬으며 너 왜 쓰러져! 놀랐잖아! 하고 짐이 방에서 나와서 자기 방으로 뛰어가고 짐이는 그거 보고 현웃터지고 #슙민 #국짐

예뻐요


OOOO 아띠님 ㅠ정말 수고많으셨구 참여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ㅠ ㅠ너무 예뻐요 국짐이덜 아기같은웃음짓는지민이도그러키 꾸기도그러코 정말 달달구리한게 너무 예쁘네요 ㅠ ㅠ😇 아띠님평소작품 아련한거 보다가 이렇게 밝은…
OOOO 아띠님 ㅠ정말 수고많으셨구 참여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ㅠ ㅠ너무 예뻐요 국짐이덜 아기같은웃음짓는지민이도그러키 꾸기도그러코 정말 달달구리한게 너무 예쁘네요 ㅠ ㅠ😇 아띠님평소작품 아련한거 보다가 이렇게 밝은연성도보니깐 다 최고신것
OOOO로고때문에 잘라도 이렇게 예뻐여 국짐은 예뻐요 여러븐...

슈짐


OOOO저 국짐슈짐비밈만하는 망상쟁인데 웨팔로하세요 선생님들..???그냥 미친소리하는앤데..????
OOOO나도 국짐 슈짐 비밈중에 하나만 파서 진짜 버뎔 하면 뙇 생각나는 그런거하고싶거든?????근데 놓을수가없어....셋중 어느하나 놓을수가없다규.....난 욕심쟁이니까 다할래....
OOOO1.국짐 2.븨국 3.븨짐 4.슈짐 3.국슈 #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잠시


OOOO "응, 그 있잖아 국짐시장에서 쭉 들어가면 꾸꾸떡집이 있는데 거기, 거기 망개떡 너무 먹고싶어 어떡해?? 꾹아ㅠㅠㅠㅠ" 하면서 울것처럼 말하는 짐니에 당황하는거도 잠시 계속 과일만 먹다가 일종의 식사대용으로

생겼어요


OOOO27. 최근에.. 비계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지요!! 그렇고 그런,, ㄴㅔ에,,, 취향이 많이 비슷해서 넘 좋았구 덕분에 용기가 생겼어요(?) 썰 풀어주시는 거 잘 보고 있습니다✨ 우리 앞으로도 같이 국짐해요🌿

둘이


OOOO아근데 그거 진짜 보고싶어 국짐이든 비민이든 수짐이든 둘이 사기는데 a가 트잇타 계정 따로 만들어서 b홈마분들 다 팔로하고 사진 미친듯이 저장하는거.. 그리고 그거 배경화면 했다가 공항에서 자기 홈마들한테 찍혀서 들키게찌... 학 넘조타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국짐


OOOO국짐도 키스해 (빼엑!!!
OOOO누가 국짐으로 트레조..ㅁ
OOOO아...국짐....또 1차에서 연성해주세요. #아무말_대잔치
OOOO뭔든좋으니 국짐이여 나에게 오라...
OOOO 할말이많지만 고만해야지 올리고싶은짤도많지만.. 그냥 일반인이 봐도 국짐은 관계성부터가 그냥 너무 묘하고 이상해...
OOOO #정국지민 #국짐 처음 써봅니다..ㅎ
OOOO투샷국짐
OOOO 넴 ㅜ ㅜ 국짐겨론해 ㅠ ㅠ
OOOO아 세상 국짐이 너무 많이 터져 아 어무니 저 살여주세뇨ㅠㅠㅠ
OOOO아 팬픽읽고싶다!!!!!!!!!!!!!!!!!!!!!!!!!국짐!!!!!!!!!팬픽!!!!!!!!!!!!!!!
OOOO국슙이나 국뷔나 국짐으로 써주세요
OOOO국짐.. 븨국.. 무얼 쓸까.....
OOOO국짐 하는 이유요? 그냥. 이렇게 예쁜데 뭘 이유를 따져..
OOOO국짐..... 평생 사랑해......💞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OOOO맙소사 국짐이 또... 윽 수업들어야는데 하아하아...
OOOO진지 국짐 즨국보고 싶다. (와장창)
OOOO 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센스쟁이셔...헤헤 보카님 국짐으로 밤을 채워주세여 헣헣
OOOO그리워하다가 부러워하다가, 국짐 캠퍼스물 복오싶다는 생각 또 해벌여따..기승전국짐캠퍼스......넘나 보고싶어 벌여.....
OOOO Q국짐은?
OOOO 안그래뚜 카페에 놀러와써여 히히..시워언한거 시켜놓구 국짐생각중입니댜!!!!
OOOO ㅋㅋㅋㅋㅋㅋ국짐뽀뽀이루는날까지 아플롭니다....(야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OOOO 강생님....국짐뽀뽀보몀 안아플거가타요..
OOOO 장남 국짐 네온사인 쐬주 대모님...((
OOOO국짐 에로스와 프쉬케 어리석구나, 프쉬케여. 내 사랑에 대한 보답이 겨우 이것이더냐?
OOOO 먹을만한걸 말한 짐니에 기쁜 꾹이 알겠다면서 가서 살 준비하는데 재래시장이 늦게까지 안하잖아? 보통 해지면 상가들은 문을 닫는편이지..지금은 거의 저녁8시고 게다가 국짐시장은 짐니네에서 거의 30분은 걸리는 먼곳에 위치했고
OOOO퇴마물 국짐 너무 보고싶어요 ........
OOOO하늘의 기운이 국짐이래..
OOOO 😣..!!..!.!!!,,!물님 연성과 함께 국짐으 사랑 영원하리ㅠㅜㅠㅜ!! 뭔가 찌인한 커피 같은 느낌이에요 채색의 느낌두 야심한 새벽 정신을 맑게 해주는 느낌두ㅠㅜㅠ💖 제가부족해서.,사랑한다는 말밖에 못드리는게..유감이에요,.😭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diaal2301
OOOO국짐
OOOO 호에...레나님 앞으로 함께 국짐으로 대동단결해보아요(?!!!
OOOO 아니에오...옛연성을 보며 달랠수있서요!!!버뎔을 기다리기를 잘핮니다(? 호구밈 탐라에서 국짐한밤되시길....💕💕💕
OOOO ㅋㅋㅋㅋㅋ아이 졍말ㅋㅋ살림옮겨오시냐궄ㅋㅋㅋ그냥 몸만오세여 제가 제몸을 덕질에 알맞게 맹글어 갈테니....국짐색스랑 저에게 줄 약간의 애정💕두개면 됮니댜^^*
OOOO 제가여?!?!?!버부랭이인 제가여?!?!?!후끈한 국짐을 제가여어어?!?!?!(야임마 저는 버부랭이라꾸요 손님....저는 아모곳도모루겟서요..(?
OOOO 우이이잉 달님이야아(부빗 갱차나여 나는 방 침대옆에 놓인 달님애 국짐엽서를 보면서 달래면돼요....마이쮸 다머거브럿서 달님생각하면서 쫩쫩 머것서요...♡♡♡
OOOO ㅋㅋㅋㅋㅋ기여워여 총알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또 뭐 하다보면 분위기타고 그럼 비슷하고 뭐(야 너무 기대되서 잠을 설처버리네여오오오옹ㅇ 넘조타지챠...국짐해조서 넘 고마운사람(눈물쓰윽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diaal2301
OOOO 으앙 다시 돌아오세요!!!!!!삼님 업쓰면 머선힘으로 국짐아로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붙잡아두고 좋다구할래여 헤헤(꼬옥
OOOO 국짐데이가 잘못탯다 그럿죠
OOOO 국짐 좋아하신다니..!! 저 너무너무 반갑습니ㅏ다!!!! (신남 (춤
OOOO 헉 저 국짐 소비욜라리하는데,,,qㅅq 다가와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할게요💕
OOOO 갸아아앙 집에와써여어어!!!!!!!국짐을 나노단위로 핥아보겠귭니다...(두큰..
OOOO 않야 조이밈이 쓴 것 중에 국짐전력으루 쓴거 이 봄은 무효다 그거 나 죤 조아함.... 그거 보고싶을때 진짜 많이 봐서 아마 언니 글 중에 젤 많이 본게 그거 아닐가 십음. . .
OOOO국짐 커플룩이지...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MS_JJMK
OOOO비공 짐른 그러니까 비공, 짐른, 비민 전력 말고는 다 언팔할려고 했더니,,,, , , , , 국짐전력은 진쟈 그 주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라서 언팔안하구싶음
OOOO갑자기 형, 이제 나도 어른이에요.<<이거 보고 떠오른 건데. 븨국의 경우 븨 응? 그래서 어쩌라고? (태평) 국짐의 경우 짐 그래도, 졍구가아.... 형은, (땀땀땀)(찜절부절) 이지 않을까....
OOOO남은 국짐앓이는 해뜨면 사진주워서 해야지....
OOOO 아직...아직 국짐을 더 앓지 못했어요 공삼님....이대로 잠들수 없서요.....(즁쥴쥴
OOOO나 사실 국짐보단 비민수짐을 더 조아해써써.. 근데 불타오르네꾹밍 파이아
OOOO국짐 앓는 시점부터 지금까지 중에 오늘 좀 손가락 아프려한다
OOOO탐라 국짐파티냐;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subminchim
OOOO내가진짜 국짐때문에 아휴.....
OOOO아 솔직히 연애아니면 뭔데 국짐;;;;난 진짜 뭐라표현해야할지모르겠다..
OOOO지금 내컨디션이 문제가아니여써..국짐이 미쳤다 와이러지 못할말 하고싶다
OOOO ㅠㅠ아 진짜 릴라밈 체고존잘ㅠㅠㅠㅠㅠ몽글몽글 설레이는 이 기분.. 연애하는 국짐 너무 달달해서 녹아요.. 초반에는 ㅁr녀샤냥사연느낌 나서 재밌었고 후반부로 갈수록 마냥 달달.. ꒰ ु•̫•̫ ु꒱
OOOO 41. 국짐 무거운 눈커풀을 힘겹게 이기고 흐느낌이 들리는 곳을 향해 천천히 고개를 돌리니 서글프게 울음을 애써 참고있는 너가 보였다. 그게 내가 본 너의 마지막이었다.
OOOO아 국짐이 또 연애를..
OOOO아 뻐렁친다 이 내마음. 국짐 ..넘나 대박적 살앙. 국찜픽 넘나 읽고싶어 안달나벌여...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subminchim
OOOO국짐 존나 밀물 썰물 아니고 밀물 밀물 밀물
OOOO그래 국짐 진짜 사겨줘라
OOOO나 이거 진심 합성인 줄 알았어...근데 현실이야...외치자, 국짐. 호섹모스!!!!!!!
OOOO콜록대던 버뎔은 요양을 왓다고 하눈데....☆ 공기좋네...시골소년 국짐 보고싶네..(일상불가능
OOOO어국또 어머 국짐이 또
OOOO 핳...!얘기만안한거지 이미 쟤넨 지금...!겨,겨론을....!!!!! 겨론생활 세상스윗하게하는 국짐때문에 넘 조아주굴것같아여 버디님..이기분을 어떻게 표현해야 살아남을까요....(쥴쥴
OOOO생각날때 꿈얘길 풀도록 하겠어. 왜냐면 무려 국짐키스꿈이라고.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OOOO아 어지러워....누워서 꿈이나 곱씹을래...제일행복했다 국짐....
OOOO국짐키스를 올마나 외치고다녔우면 꿈을꾸게해주니.....
OOOO어떡하지 국짐이 너무 좋아서 죽을거같아
OOOO#자기장르_최애커플_1위부터_5위까지_말해보자 1. 국숩 & 숩국 2. 숩비 3. 비국 4. 랩슈 5. 국짐
OOOO 꿈자니무ㅜㅠㅜㅠ 저 현실 반납하고 국짐이들 연애하는것만 볼래여,,,,
OOOO 진짜 이제 떡밥이라고 부를수업써요,,,, 진정으로 사귀는걸요오 국짐 안하는거 진짜 바보바보ㅠㅜㅠㅜㅜㅠ (콰강ㅋ커ㅡ쾅
OOOO>국짐 부모님이 계시지 않은 밤이면 우리는 나쁜 짓을 했다. 벽장에 숨거나, 다락방에 올라가거나, 내 침대에서 이불을 뒤집곤 형용할 수 없는 열락의 지옥으로 떨어졌다. 특히나 비가 오는 날이면 난 정국이의 등을 감싸안고…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tangtang2_
OOOO>국짐 이건 죄를 짓는게 아녜요. 아주 약간의 비행같은 거라구요. 청춘의 일탈 정도로 생각해요. 제 눈을 덮은 정국의 커다란 손바닥은 둘을 세상으로부터 가려줄 수 있을 것만 같았다. 지민은 정국의 말에 체념한듯,…
OOOO그 이짜나여 국짐 연애해여
OOOO사랑은 이렇게 하는거지...연인의 무한한 사랑에 자신감 넘치는 연하와 이제 조금씩 마음을 보이는 연하를 컨트롤할줄아는 연상.....짜릿함연애중인 국짐의모습이다..
OOOO 후아어어아 살아나써여 헉헉헉 국짐볼려면 주그면앙대
OOOO 두렵지않아요....국짐에 미친거라면 얼마든지 미칠게요...화관쓰고 꽃여신이라고 멍멍이소리해도 전 행복해요 국짐의사랑안에선.....♡
OOOO아 제발....국짐뽀뽀 제발 이뤄조라 물떠놓고 빌게...
OOOO진짜 그냥 죽여조....아니면 국짐뽀뽀가져와.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verdure_J
OOOO 힝..... 썬미상이랑 얘기하려면 국짐 해야하냐긔,,,,,,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subminchim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kookminS2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kookminS2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tangtang2_
국짐 국민연성 국민 형아 너모 젼국이 자기장르최애커플1위부터5위까지말해보자 젼국은 짐인 미안해 짐인이 taewoozu12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