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1, 2016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에쵸티


OOOO어제 에쵸티 영상 보다가 문희준 인성에 ㅠㅠ 감동 ㅠㅠ 주제가 "궁합"인데 김구라가 은지원에게 헤어지고(이혼) 잘되지 않냐물어봄. 은지원황당. 문희준이 왜 남의 아픔을 물어보냐며 차라리 나한테 물어보라고. https:…
OOOO 1Rt 최애는 이승현!!사실 에쵸티덕칠도하는데 거기선 문희준입니다♡
OOOO에쵸티 이전의 서태지 팬덤이 이지아와 관련해서 넷에서 여론 어떻게 주도 했는지 보면 서태지 팬덤도 만만치 않았다 문희준처럼 현역 아이돌일떄 그걸 발산할 기회가 없었을 뿐..
OOOO에쵸티 해체 당시 에쵸티는 젝스키스처럼 고별무대가 없었음. 재계약여부가 확정되지 않은 시점에서 마지막 콘서트를 함. 문희준이 리더로써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라고 말한걸 지금까지 미안해함 ㅠㅠㅠㅠ t…
OOOO9년만에 컴백해서 예능을 하는데 물에 빠지고 그러는 장면에서 사람들이 놀리는 게 너무 힘들었던 문희준. 에쵸티 시절엔 보호받으며 친절하게만 대해주던 예능을 하다가 바뀐 상황이 적응이 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
OOOO문희준 어머니 얘기 나와서... 어머니의 편지 올려봄. 어릴때부터 공부 잘하고 밝고 애교많던 문희준이 점점 방에서 나오지도 않고 무뚝뚝해져서 엄마는 인기때문에 거만해진줄알고 잔소리. 사실은 에쵸티 해체때문.
OOOO에쵸티 ㅇㅖㅅ날 머리스타일 생각나는 게 문희준 밖에 없는데 보면 머리스타일에 붕 떠있어서 더 머리 커보임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rrringring
OOOO희준오빠 콘서트에서 Say Something 부르시는 강타오빠 #문희준 #강타 #에쵸티 #HOT
OOOO에쵸티 문희준도 아직까지 팬들이 결혼하지말라그럼 안한다고 하는데 요즘아이돌들 진짜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희준이 방금 라디오 생방으로 에쵸티 재결합 공연 확정된 거 없으니 제발 추측성 기사 자제 좀 해달라구 한다.. 기자들 그러지 마!
OOOO에쵸티가 겨털이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한 당시의 나는 문희준 겨털보고 울었다,, 충격적이라

HOT


OOOO무도에서 젝키 재결합 컴백 무대 보고 빡친 HOT 팬 댓글ㅋㅋㅋzzzzz 지지고 볶고 잔류 문희준 뚱땡잌ㅋㅋ앜ㅋㅋㅋㅋㅋㅋ
OOOO154. 문리더님 은리더님 일에 자기 일처럼 성질내주는거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쵸티젝키 리더라인 행쇼♥ #젝스키스 #은지원 #HOT #문희준
OOOO전에 문희준이었나... 그룹시절보다 솔로시절에 벌었던 돈이 더 많다고 했던 인터뷰가 있어서 HOT나 젝키나 그룹결성 안될줄 알았는데 오ㅇㅅㅇ....


은지원


OOOO문희준이 말하는 은지원 설렘포인트 1. 다이어트 하소연할때마다 그냥 묵묵히 들어주는데 어느날 갑자기 라떼 마시지말고 아메리카 마시라고 그게 더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말한것
OOOO문희준이 힘들 때 문희준에게 위로가 됐던 은지원. 많이들 보신 영상이겠지만, 좋은건 여러번 봐도 좋은거니까용
OOOO쓸고퀄주의) 은지원 성대모사하는 문희준 +문희준, 김구라의 은지원랩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1세대 아이돌들 이름보고 뽑았나 그시대답지않게 이름들이 까리함 강성훈 은지원 장수원 이재진 김재덕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이재원 안칠현 마지막분은 애매하긴한데 그래도 잘없는 특ㅇㅣ한 이름
OOOO와 신서유기보는데 조영구? 차사건 얘길하는데 젝키팬들이 소속사 차인줄알고 조영구차를 부순사건이있었는데 그얘길하니까 은지원이 발끈하면서 "야! 왜 나쁜얘기만해! 더 좋은차 사주셨어!" 팬을 사랑하는마음은 문희준뿐만아니라 은지원도 마찬가지인것같다.
OOOO기분 좋아져서 보통사람들은 부드럽게 해야만 고마움을 느끼는데 본인은 표현방식이 다를 뿐이라 항변. 듣고 있던 문희준이 먼저 팔 뻗어서 "형 마음 다 알아요."라고함.... 지켜보는 은지원 표정= 내표정. …
OOOO202. 아침을 훈훈하게 여는 부부미 넘치는 은리더&문리더. (캡쳐가 이따우라 미안합니다 오빠들... 폰이라...) #젝스키스 #은지원 #H.O.T #문희준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nly4mhj
OOOO강성훈이랑 은지원은 활동당시에도 그닥 몸이 좋은 편은 아니었는데(에춰티 문희준도 마찬가지) 이제와서 이렇게 시간이 지난 후 활동하려니 얼마나 힘들까 그것도 콘서트인데 괜찮겠음..?
OOOO양대 라이벌로 늘 손꼽혔던 두 그룹의 리더, 문희준과 은지원이 술친구처럼 서로를 편하게 대하는 모습이나 토니와 재덕의 끈끈한 정, 젝키 재결합을 축하하는 모습 등이 그렇게 보기좋을수가 없다.

당시


OOOO당시 토니안의 멘트 "무대에 있어야만 숨 쉴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H.O.T.는 영원하리! Forever H.O.T!" 아련해지는 문희준.... (왕년에 토니안이 저렇게 왕자님이었음 ㅠㅠㅠ) t.co…
OOOO문희준의 작곡능력이나 여러가지 재능을 따져보면 그 당시 그렇게까지 대중의 뭇매를 맞아야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록을 내세우지 말고 그냥 자기가 잘다루는 음악에 록의 요소를 적당히 섞은 새로운 음악이라고 홍보하는 편이 더 나았을…
OOOO핫젝갓알지 뮤비 촬영 당시 "캔디" 컨셉으로 토니와 문희준이 함께 함. 캔디에서 토니는 빨강. 문희준은 노랑이 상징하는 색이었음. 동갑이라서 좀 더 친했던 두사람. 다시 함께 한다는걸 상상도 못했다는 토니
OOOO신비가 진짜 스엠 직속이였다구? 물론 문희준의 1집 듀엣으로 오상은씨가 피쳐링을 해주긴 했는데 <- font="">
OOOO밀크 밀크는 당시 반응 좋았고 1집 성공적이었다. 문희준이 프로듀싱 한다고 해서 <- font="">

강타


OOOO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진
OOOO얼굴은 문희준 머리는 강타오빠
OOOO문희준도 그렇고, 강타도 그렇고, 솔로 1집들은 지금 들어도 정말 좋다. 가끔 생각나서 찾아 들을 정도니까. 특히 강타 1집은 비 오는 날 차 안에서 들으면 진짜 좋아요, 여러분, 제발 들어줘...
OOOOSM에서는 전 소속가수의 싱어송라이터화를 위해 힘썼던 적이 있다. H.O.T와 신화의 앨범에 각 멤버 작곡이라고 적힌 노래가 실렸었다. 소질이 있었던 건 문희준, 강타, 장우혁, 이민우.
OOOO강타는 많이 들어도 문희준 솔로는 많이 안들었군 ㅠ
OOOO#흰색 #흰풍선 #흰우비 #흰색야광봉 = 20년째 H.O.T.와 H.O.T. 멤버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만 응원하는 색임. #물려준적없으니까닥쳐 #엑소 # 엑소엘 #exo

장우혁


OOOO 팬들이 문희준 박자 맞춰서 장우혁부터 제대로 시작하는게 아쉬웠다던 그 고미사영 말씀이십니까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ICART_

생각이


OOOO나는 앞으로도 문희준을 유혹해서 키스도 먼저하게 할 생각이며, 그 이후의 모든 것을 문희준이 나를 위해 하는것으로 조종할 준비를 하고 있었으니. 당연히 고백도 문희준이 해야하는 것이었다.
OOOO팬들에 대한 이야기를 보면서는 왈칵해버림 ㅠㅠ 평소 팬들에대한 생각이 각별한 문희준에게 연애에 관해서 물어보자 "팬이냐? 여자친구냐"라고 물으면 헤어지자고 했다고. 가장힘든 시절을 지켜준 건 팬들이라며 ㅠㅠ https:…
OOOO"어이! 문희준- 군대 갔다더니 정말왔네?" 번개가 내 머리위에 쿵 하고 떨어진 느낌이라면 나의 지금 상태를 설명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희준도 아니고 문희준이었으며 다른곳도 아닌 군대에 갔다면 지금 이 사람이 문희준일 것이다.
OOOO이제는 핫젝갓알지 안에서"만" 함께 할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슬펐다는 문희준. 다른 멤버들과 함께 했더라면... 하며 결국 눈물을 보이는 문리더 ㅠㅠㅠㅠㅠㅠ 왜 점점 더 눈물이 많아지는지 ㅠㅠㅠㅠ …
OOOO채널돌리다가 냉부에서 문희준이 요리를 마구마구 맛있다고 해줄 (옆구리를 문지르며)여자가 필요하다고 말하는데 야.... 니가 해줄 생각이 업니....????

먼저


OOOO"왜?" 돌아서며 대답하자, 발을 멈추고 입술을 달싹였다. 내가 고백하기 전에 니가 먼저 고백한다면 우리가 사귀는 동안 정말 예뻐해줄게. 니가 원한다면 키스까지는 해줄수도 있어. 그러니 내가 고백하기 전에 니가 먼저 고백하라구. 문희준.
OOOO이렇게 한번쯤은 안칠현 먼저 달려들게 할수 있는것도, 문희준 아니면 못한다는거. 안칠현 너는 나중에야 깨닫게 될거야. "뭐하는거야 지금- 지루하다고." "..씨. 죽었어." 목으로 얼굴을 묻으면서 성급하게 끌어안아 버리는 칠현은 바짝 약이 올라있었다.

OOOO"정류장까지 가자?" "안돼- 잠깐 나온거잖아. 너 짤리면 냉장고 버려야 하잖아. 얼른 들어가." "그럼 조심해서 가. 누가 업어갈라 그럼 알지?" "아! 이봐! 난 문희준을 안다구! 문희준!" "그렇지!" "들어가, 얼른." "그래. 먼저 가.."

팬을


OOOO나름 대형아이돌은 에춰티가 처음이어서, 실제 자택 앞에서 밤샘. 밴 쫓아다니기 이런건 기본이고 너무 지나치게 이루어졌었다. 무용담으로 들리는 이야기론 문희준네 어머님이 팬을 그렇게 잘 챙겨주심. 빨리 집에는 가라 하고픈데 밖에서 밤새서 오돌오돌 떠니

얘기


OOOO정재형(성년의 날이라) 키스 얘기하는데 야하게 살고싶다... 문희준야!!!
OOOO리) 문희준 씨, 실제로 만나 얘기 나눠본 셀렙 중에 제일 늠름한 사람 중의 한 명이었다. 나는 그만큼 늠름한 사람이 못되어서, 십몇년 전에 모두까기 모드로 만든 단편에서 희준씨도 내 sarcasm 의 대상이었단 고백을 차마…
OOOO밀크 안무랑 곡이랑 프로듀싱에 문희준 참가 지분 엄청 크다고 들었다. 이 얘기 덕에 난 아직도 문희준의 프로듀스를 기다리고...

오이


OOOO문희준 오이3개 먹은 걸로 까돈 새끼들이 나이 쳐먹고 트위터 힙한 척하는 거 보면 진짜
OOOO나는 사실 문희준이 뭘했는지 모르지만 플래쉬게임으로 오이 3개 먹으면 뷁!이라는 필살기를 쓰는것을 잘 알고 있다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JOYEONJE
OOOO 문희준도 오이 같은 발언으로 두고두고 까였... 다고 말할려고 했는데 군대갔다오고나서 보살 이미지와 함께 한국 남성들의 용서를 얻었네요.
OOOO어제 낮에 오이 두 개를 철근처럼 씹어먹었다가 체했는지 하루종일 입안에서 오이냄새가 감도는 데 죽을 맛이었다. 당분간 맨 오이는 입에 대지도 못할듯. p.s 역시 문희준은 대단한 사람이었다.

아이돌이


OOOO에춰티 팬질하면서 제일 충격적인건 바로 문희준 간미연 열애설이었다. 그 둘의 연애가 충격인게 아니라, 첫 대형아이돌이다보니 팬들의 애정이 남달랐달까 간미연에게 날계란 던지고 편지에 면도칼날을 넣고 저주를 넣은 부적같은걸 보냈고 그대로 뉴스도 방영됐었다
OOOO문희준이 작사작곡했던 Outside Castle은 진짜 명곡이다. 아이돌이 현악 오케스트라 작곡이라니 성악이라니. 그의 나이 23살때였다.
OOOO참고로 난 H.O.T 문희준 / 젝스키스 강성훈을 좋아했다. 어린 나이에 문희준에게 치였던건, 세상에 귀여운데 말도 잘해 노래도 잘 불러 이젠 작사작곡도 한대 유머감각도 뛰어나 쇼맨십도 좋아 뭐 세상에 저런 아이돌이 있나 싶었음.
OOOO 알티가 흥하네요. 여러분 문희준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H.O.T노래도 오랜만애 들어주세요. 특히 4집수록곡 환희와 투지좀 들어주세요. 이 명곡을 요즘 아이돌이 커버했으면 좋겠습니다.

힘들었던


OOOO알티되니까 문희준 일화 더 올려봐야겠당. 유재석 결혼식에 대한 일화. 힘들었던 시절 유재석을 보고 감동을 받고 너무 고마웠던 문희준이 유재석 결혼식에 가려고하는데 스케쥴이 겹치자 어머니를 대신 보냄. t…

OOOO어머님은 이혼 후 남매를 키우셨고 문희준은 어릴때부터 가장역할을 해옴. 가장으로서의 책임감과 H.O.T. 해체로인한 허전함. 악플때문에 힘들었던 문희준에게 "살아남아서 고맙다"고 말하는 어머니.

1집


OOOO신비 메인보컬 너모 좋앗엇은대,,그 분이 문희준 1집인가 2집인가에 타이틀곡 피쳐링도 하고,,,
OOOO그리고 문희준 암낫오케이 <- 1="" font="">

나이


OOOO김원준 강성훈 이재진을 보면 타고난 잘생김은 나이 먹어도 빛을 발한다. 근데 문희준 노유민을 보면 ㅜ 살 앞에 장사 없다

위해


OOOO문희준의 인성에 관한 일화중에 박명수와 관련된 것. 절친노트로에서 박명수가 얼굴을 보자마자 "겉절이"라 말함. 문희준은 오히려 고맙다고 자신의 현실을 직시했다함 ㅠㅠ 그리고 웃기기위해 남을 공격하지말자 다짐함
OOOOTake my hand 내가 살아가는 이유 and MyWay 나의 음악을 위해 #문희준 #np 뜬금ㅋㅋ나오길래..
OOOO아 문희준머리를 하기위해 5:5로 머리카락을 계속 길러야할지 그냥 앞머리 내릴지 고민이다.....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g1sunghun

포도


OOOO"포도사줘. 포도사줘." "잉..잉.." "포도. 포도. 포도. 포도. 포도. 포도." "알았어! 치사한 문희준- 포도사 포도." 희준이는 감격스럽게 콜드 포도를 카트안에 집어넣었다가 다시 꺼내서 기습뽀뽀까지 날렸다. "안돼안돼- 그건 용서못해!"

밀크


OOOO 엌ㅋSM/문희준 프로듀서로 나온 그룹이예요 ㅋㅋㅋ 박희본이랑 둘이 밀크 출신 ㅇㅇ

팬들이


OOOO문희준 나올때만 유독 함성이 크길래 인기가 많네 했더니 콘서트 도중에 부상 당하는거 지켜본 팬들이 오열하는 거였음 ㅠ.ㅠ

문희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희준의 어이없음과 웃김이 너무 잘 느껴져서 너무 즐겁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진 토니와 뒤에서 실실대은 장숸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죵은 광대승천 조절중
OOOO저 문희준이 이 자리야인 것인가 자리야가 그 문희준인 것인가..?
OOOO과거 인터넷커뮤니티를 즐겼던 사람들의 대부분이 문희준에게 부채의식을 가져야만 하는것처럼 그간 일삼아왔던 여성혐오적 문화를 향유한것에 대해 부채의식을 가져야한다 남자든 여자든
OOOO리더오빠 문희준정재형라디오 나온거보는데ㄱㄱㄱㅋㅋㅋㅋㅋㅋ옆집리더가 리다랑 찍고십은영화있다고ㅋㅋㅋ쌍화점2ㅋㅋㅋㅋ 그거 말하는데 조명나감ㅋㅋ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xxx7868
OOOOㅋㄱㅋㅋㅋㅋㅋㅋ 천데렐라랑 문희준이랑.리다 ㅋㅋㄱㅋㅋ아 너무 귀여움
OOOO 아니 문희준 박자 놓치고;;
OOOO랄찌 진짜 문희준 그 핏빛머리 색 넘나 이쁜거 같음......ㅇㅅㅇ
OOOO 문희준 개짱
OOOO미치겠다 진짜 소스케문희준닮음
OOOO우리는 이제 더 이상 틀릴 곳이 없었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삶을 연주하듯, 그렇게 살아갈 준비가 다 되어있는 세상에서 가장 잘난 커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문희준과 안칠현. 영원하리라.
OOOO랔더 문희준더힙합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아 존나 화신에서 이효리 게스트로 만나서 안절부절 못하던 김구라 생각나고 ㅎㅎ 왜 다른게스트 나왔을때랑 태도가 다를까 ㅎ 그리고 문희준이랑 화해하고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되게 자랑스럽게 말하는데 화해? 웃기시네 가/피해자가 확실한 상황인데 화해?
OOOO댓글 보니까 문희준이 솔로 무대에서 빗물에 미끄러져 무대에서 추락했다고 ㅠㅠ 그래서 엔딩곡인 아이야만 립싱이었고 다 부르고나서 쓰러졌다 함.. (충실한 설명충)
OOOO 속마음을 드러내면 안되니까 츤츤대는 컨셉 어떻냐? 문희준한테 뚱땡아 한 김종국마냥.....
OOOO저고양이 문희준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칼머리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도 있을거야. 상고머리라고 하는데 뒤에는 짧고 앞에는 확 긴 단발인거야. /삼각자처럼 턱을 커버할 수 있는. 문희준 머리라고 생각하면 돼요.
OOOO자른다 앞머리... 이번주 만든다...도로.... 투블럭.... 한다..포기... 문희준머리....😭😭😭
OOOO초졸 문희준 드립 전혀 이해못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xxx7868
OOOO문희준 닮았다(rt
OOOO최근 2~3년간 인터넷이 이상해졌다고 쓴 애는 진짜 너는 말을 안하고 사는게 이득이야. 악플에 자살하는 연예인 기억 안나니? 문희준 온국민이 놀린건 다 까먹었어? 안티카페 성행하던건? 생각을 조금만 더 해봐
OOOO하지만 형성부터 다 미쳐있었다 하더라도 현재 사람들에게 책임이 없는건 아니다.. 문희준이랑 사귄다는 여자에게 면도칼 보내던 그 때 사람은 혼자 단독 범행을 저지르지 않았고 그래도 되는 분위기였으니까 그랬던거고.. 어디던 최초 형성때 분위기를 잡은
OOOO형문히준 잡을거같은데 형문희준이 인기 젤많은거같애.. 원래 인기 젤많은애는 안잡늗ㄴ데
OOOO낼.잘하면 새폰받아서 겜 깔 수 잇는데(이거부터생각함) 아이7 문희준 원투가 너무 궁금해서 아이7부터 해볼ㄹ거같음
OOOO15. 머리에 별 스티커 붙이고 요정미 과시하는 문희준 대결남 (김재덕)
OOOO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자나 탈골 탈골 탈골 탈골 탈골 문희준~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epia8487
OOOO하지만 문희준은 강했다....
OOOO문희준은 군대 다녀오고 나서는 놀림 안받음.
OOOO스타 유즈맵에서는 이명박 죽이기와 함께 동방신기 죽이기 문희준 죽이기가 있었다....
OOOO5집 아웃사이더캐슬 문희준
OOOO그 문희준 노래가 사랑해요~ 그대도 나와 같죠~ 뭐 이런 노래였는데 음...
OOOO3. 애니쪽도 괜찮고 그냥 케이팝도 괜찮고. 포크나 힙합, 락이 주 장르입니다. 에픽하이랑 넬 앨범은 신보 나올 때마다 지르고 있고, 그냥 꽂혀서 지르는 앨범도 있고... 에픽하이 4집 다음에 산 게 문희준 미니이니 말 다함. 그냥 좋으면 안가립니다.
OOOO 아 근데 진짜 6번째 문희준 닮은거같아오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nicotineplz
OOOO110324 추억이 빛나는 밤에 캡쳐 .. 아,, 오빠 예쁘심 ;ㅁ;,. 턱선.. 하앍;;;; #문희준
OOOO미주님 소싯적에 자주봤다고 추정되는거 1. 런닝맨 2. 문희준 아낌없이 주는나무
OOOO 전 저기서 더 짧게한듯 ㅋㅋㅋ 그리고 칼머리 언니들도 생각나벌여ㅋㅋㅋ 문희준머리 ㅋㅋㅋ
OOOO문희준머맄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기에 문희준머리면 완벽한 아이보꺼
OOOO롹스타★오! 문희준!
OOOO히스 문희준+살찐김재중닮음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 진짜 잘생겼어!!문희준님도 봄!!
OOOO 재미있어요 다른 라디오들이랑은 차별화된 부분도 많고.. 화요일 코너엔 정신과 선생님 나오시는데 그것도 재밌어요ㅎㅎ 말장난치는 문희준 씨가 너무 재밌다고 웃느라 바쁜 정재형씨가 80퍼센트에요ㅋㅋㅋㅋ
OOOO 저는ㅋㅋㅋㅋ 문희준 씨가 튕기는 중 같고 ㅋㅋㅋㅋㅋ
OOOO 조성모랑 셀카 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문희준도 있은
OOOO만약 김구라가 결혼하면 얼마 낼거냐는 말에 깊은 팍침을 진정시키는 문희준. 그동안 욕한 것 떼고 250만원을 준다함. 사스가.... 문보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훈훈한 분위기에 찬물 끼얹는 김구라. 갑자기 자기 덕분에 예능 시작 한거 아니냐고 생떼....절친노트. 불후의 명곡 다 자기 덕분이라 함. 다들 질색하고 문희준도 진심 화남. 자기가 결혼한다면 얼마 낼거냐.
OOOO그때 다가온 서경석이 문희준에게 왜 예능을 시작 했냐고 물어봄. 사랑받고 싶어서 시작했다....(ㅠㅜㅠㅠㅠ)라는 말에 힘내라고 하며 도와주겠다고 다장하게 계속 등을 쓰다듬어주던 서경석 덕분에 힘을 내게됨. https:…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gunchong_2nd
OOOO웬 금발의 문희준이...
OOOO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안돼 문희준 좋아했지만 지금은 아니야
OOOO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깐양파랑 타이거우즈때매 울고잇어옄ㅋㅋㅋㅋㅋㅋ 저는 백이면 백 문희준이 나왔어요 ^^)
OOOO 약간 문희준 느낌 같음
OOOO아스클ㄹ레찡 5:5그리다가 문희준이되서 꼴ㄹ리는댈 그렸드만 씹다뱉은껌같은게 나와부림
OOOO아....우치하 문희준이다
OOOO아 큰일났다 20세기 미소년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엌ㅋㅋㅋㅋ 문희준이랑 울 은리다 환상의 콤비얔ㅋㅋㅋ배잡고 웃엌ㅋㅋ이상하다 나 왜 이거 본다 하고 한편보고 말았지? 개꿀잼인뎈ㅋㅋㅋㅋㅋ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문희준이 계속 스엠에 남아있었다면 SMP의 정통계보를 착실히 이어가고 있었을 것이다. 특유의 오케스트라와 댄스를 결합하고 사회적 의미를 담은 SMP장르를 제일 잘 소화해나간게 문희준이었고, 이후 솔로로 나와서 작곡한 곡들도…
OOOO문희준 일집 들어야지..
OOOO130224 인가 파이오니아때 오빠 :3 동영상 돌려보다.. #문희준
OOOO문희준은 약간 개그느낌? 으로 깠다면 우래들은 진짜 죽자고 달려드는데 너무 가슴아프고 속상하다 하지 말아야 할 말까지 나옴 나 방탄 언급하니까 자살하라는 말까지 들었음... 이용자 연령대가 어린것도 아님 20살 넘은 멀쩡한성인들이 자살하래 나보고
OOOO아 진짜 타 여초에서 우래들 패는게 옛날에 문희준... 까이는급이던데
OOOO강성훈과 문희준이 헤어스타일을 바꿀 때, 그 때가 1세대 아이돌 시대가 일단락 되는 때 아닐까.
OOOO그라하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니님이 문희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체중조절 실패한 옛날 가요계 스타???? 문희준?
OOOO순간문희준이생각났다
OOOO문희준 or 안승호 // 나 말고도 쓴 사람이 더 있었던건가ㅋㅋ 양자택일 이라는 주제를 보자마자 떠올라서... 왜지? 왜였을까ㅋㅋㅋㅋ
OOOO"걱정이 되지 왜 안돼." "걱정이 되긴 하겠지만, 뭐.. 같이 살자 그냥!" "..에이 몰라. 그래 그냥 같이 살아버려!" "그렇게 나와야지. 빨리 좋아해 문희준- 너 계속 안좋아하면 나 안들어간다." "와우! 꺅!"
OOOO아 문희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
OOOO 이건 문희준이잘받아첬네ㅋㅋㅋㅋ 하마터면 분위기이상해질뻔한걸 ㅋㅋㅋㅋ
OOOO아 나 전력 볼거신데...? 아 미친 ㅁ문희준 넘나 잼ㅆ냐...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전엩ㅋㅋㅋㅋㅋ 여전사 연습하다가 친구랑 부딛혔는데 그애이름이 ㄱㅎㅈ인뎈ㅋㅋㅋㅋ 괜찮아?ㄱㅎㅈ?이런다는게 괜찮아? 문희준? 이래버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문희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남캐해주시죠
OOOO 아니예요!!문희준입니다ㅋㅋ
OOOO 이게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희준 광대 터지겠쟈나ㅋㅋㅋㅋ
OOOO 이거 보고 문희준님 진짜 센스있다고 생각함,,,, 요니오빠가 무의식중에 한 것 같으니까 짚고 넘어가려고 장난치듯이 치고 빠졋오,,,, 흡 살앙해,,,,
OOOO 문희준도 락커라고 김경호랑 비교하는 꼴
OOOO추카사인형 문희준 닮음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 너 문희준.
OOOO불멸님 볼수록 문희준같애서 괴로워버림
OOOO 문희준이 생각나내요,,
OOOO 문희준 부분에서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방송에서 뚱띙이 소리 듣고 있대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
OOOO문희준 ㅋㅋㅋㅋㅋ
OOOO1970년대부터 ‘빠순이’는 bar에 나가는 여자’, ‘성적으로 난잡한 여자’를 뜻하는 속어였다. 그런데 문희준 안티들이 문희준의 팬들을 ‘빠순이’라 부르기 시작하면서 ‘극성 팬’을 뜻하는 말로 쓰이게 되었다. 빠순이 어…
OOOO1970년대부터 ‘빠순이’는 bar에 나가는 여자’, ‘성적으로 난잡한 여자’를 뜻하는 속어였다. 그런데 문희준 안티들이 문희준의 팬들을 ‘빠순이’라 부르기 시작하면서 ‘극성 팬’을 뜻하는 말로 쓰이게 되었다. 빠순이 어원 찾다가 개식겁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에콰도르문화존을 에콰도르문희준으로 읽었다
OOOO 그거 얼마전에 KBS라디오 쿨FM(89.1)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생활 그거뭐지그거? 코너에서도 나왔어요~ 저는 부리나케 라고 생각해서 정답문자를 보냈는데 오답이었뜸ㅠㅠ 새롭게 알게 된 정보였어요ㅋㅋ
OOOO-...칠현아. 칠현아.. "응..말해.." -나..사랑하지? "...너 몰라서 묻는거 아니지?" -...듣고싶다! "문희준아." -응. 안칠현아. "죽도록 사랑해.. 너랑 할아버지 되서도 키스하고 살고싶어. -나도. 나도 정말 사랑한다. 안칠현아..
OOOO 문희준 짤은 그건 너무 웃겨 아니 근데 김방구 같은것에도 너무 웃는다고
OOOO아 진짜 문희준같다
OOOO20세기미소년시청부작용.. 천명훈을 자꾸 갈궈서 문희준이 좀 싫어짐.. 진짜로 '내 아래'라고 여기는 티가 나서 괴롭다.
OOOO동명님 부장님 춤 결국 끝까지 봐버렸어 아아.... 뻣뻣하지는 않네...생각보다 유연하신....단지 엄청나게 못추실 뿐....문희준씨 너무해요(울먹)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 님 플픽 남자 맞지여? 펀이랑 다른 그룹이지요? 그 서양 문희준오빠랑 다른 그룹이지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남자 맞구요... 펀이랑 다른 그룹이며 서양 문희준이랑 다른 그룹입ㅋㅋㅋㅋ닠ㅋㅋㅋ닼ㅋㅋ
OOOO ㅋㅋㅋㅌㅋㅋㅋㅋ문희준ㅋㅊㅇㅋㅌㄴㅋㅌㅌㅋㅋ미치게따 히히 진짜 시원하겠어요 민트님 머리길어도 이뿌구 짧아도 이뿌구 넘이쁘댜 헤헤
OOOO 헤헤헤!! 고마워요오오 (빵긋)중간에 문희준 빙의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흐!!! 머리가 시원해져벌엿~!
OOOO김ㅁ민교 문희준 따라하는거 개 웃기네 ㅋㅋㅋㅋ
OOOO음 아까 머리자르면서 문희준과 루드빅 빙의를 했었다
OOOO숙주숙주가 나한테 문희준이라고 했던게 갑자기 생각났다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불후의 명곡 - 문희준, ´아시나요´ 임재범 버전.20160507"
OOOO리이나 문희준... 완전 그럴싸하다...
OOOO아무리봐도 타다 리이나는 문희준 모에화임
OOOO미치겠다 너무 이쁘다. 정말 꼭 소장 하고 싶었던 부분인데ㅠㅠㅜ #문희준 #천사다
OOOO 문희준 동생 이름이 단지라면서 막막 웅성거렸던게 생각나요 ㅋㅋ
OOOO고준희가 아니라 문희준이겠지!!
OOOO열악했던 시대에 문희준이라는 혁명가가 있었고 그의 정신을 잇는 대 아이돌 시대가 도래했다. 대아이돌시대 속에서 언론은 그들을 골칫덩이로 보고 있고 아직 문희준이 이루지못한 이상을 '그곳'에 두고 왔기에 많은 아이돌들은 '그곳'을 향…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OOOO하.. 케이팝 역사에서 문희준에 대해 제대로 쓰여졌으면 하는 것. 문희준은 혁명가였고 살아있는 영웅이다. 남자아이돌의 무대화장과 염색을 가능하게한 인물이고 아이돌출신의 사회적 멸시와 모든 혐오를 온 몸으로 감내한 인물이다. 좀 신격…
OOOO어째서 문희준분의 얼굴에 X자 표시가 있냐고요 ㅠㅠㅋㅋㅋㅋㅋㅋ 문희준분의 샤프한 시절의 마지막이다...
OOOO크 맞다. 문희준 재평가- 요청.
OOOO문희준이 자기 팬들한테 너네는 본업이 팬질이고 회사가 부업이니까 회사는 적당히 다니라고 했다는 글을 봤다. 진짜 배우신분! 삶의 연륜이 느껴지는 명언이다!! 이제부터 내인생의 좌우명으로 삼아야겠다 😌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luvyujoo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qnflqnfl_cojo43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71RINtheYELLOW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ICART_
문희준 에쵸티 HOT 은지원 당시 강타 장우혁 생각이 먼저 팬을 얘기 oguogu_ge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