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복면가왕


OOOO오늘의 복면가왕 웃음포인트 1. 백세인생 대장님 보려고 출연했어요 2. 램프의 요정 사랑한다! 3. 음악대장 예, 저도 형.. (헉
OOOO오늘 복면가왕 다시 보고 있는데 램프의요정지니(김경호) - 영원 좋은데 ㄷㄷ
OOOO오늘 복면가왕 리뷰 0. 음악대장 보기위해 방청 신청하다가 되질 않아 직접 출연을 감행한 백세인생 1. 램프의 요정 졸귀 2. 음악대장 졸귀 3. 근데 서로 누군지 눈치깜 4. 사랑한다 5. 저도 형 6. 서로 움찔 7. >…
OOOO복면가왕 다시 보는데 램프의 요정이 잘 부르네
OOOO문득 생각나는게 있는데 복면가왕 램프의요정이 지금 김경호일거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막상 가면 벗겨보니 히든싱어의 원킬이 나오면 열라 웃기겠다ㅋㅋㅋ
OOOO복면가왕에 램프의 요정이 김경호라며. 근데 난 예전 그의 송곳 같은 고음이 좋지 지금 창법은 좋아하지 않아. 내가 국화스텐의 보이스에 끌리는 이유는 깨끗하고 영롱하게 쳐 올라가도 잡음이 섞이지 않는 순수한 소리 때문이지. ㅎ
OOOO램프의요정목소리들으면 경호형님같기도한데 은근 김국진같기도 하고 근데 진짜 경호형님이면 이번주 복면가왕 장난아니겠다!!!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lollol2008
OOOO다음주 복면가왕 예상 3라운드 진출자 xx VS 램프의 요정 램프의 요정 승리 (샤우팅 쩌는 락노래) 음악대장 - 락노래로 진검승부 할듯 램프의 요정 = 김경호는 뭐...확정이야 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램프의 요정이 정말 '그 사람'이 맞다면, 음악대장의 장기집권이 이번에 끝날 수도 있겠다...
OOOO복면가왕 램프의 요정 김경호라고 하기에는 목이 너무 쌩쌩한 것 같은데... 다음주가 기대되네...

김경호


OOOO 앗 아녀아녀 한국서하는거여! 램프의요정이 김경호였거든여!!
OOOO끼워맞추기 같기는 한데 클레오파트라 복가 등판 = 2015년 5월 셋째주 일요일 램프의 요정 복가 등판 = 2016년 5월 셋째주 일요일 김연우 나가수 탈락 = 2011년 5월 22일 김경호 복가 탈락 = 2016년 5…
OOOO램프의 요정은 빼박 김경호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 안봤더니 감이 좀 안오긴 한다.
OOOO해야 (램프의 요정) by 김경호
OOOO램프의 요정이 부르는 노래 들어봤는데 진짜 그냥 김경호.....
OOOO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램프의 요정 넘 김경호밍아웃
OOOO루트님 그림 보니까 생각드는데 김경호는 램프의 요정이 아니라ㅋ ㅋㅋ 모르지아나를 했어야 하지 않낰ㅋ ㅋ ㅋ ㅋㅋㅋㅋㅋ
OOOO 팔로우 수락 감사합니다!!램프의 요정이라거나 김경호글에 환장하는듯이 반응하고 눈치없는 녀석같이 행동해서 죄송합니다..☞☜..
OOOO 현우갓이 보우하사!! 아니면 엊그제 김경호(로 추측되는) 램프의요정지니 노래를 들으삼
OOOO램프의 요정이 김경호씨라면 이겨도....난...상관없ㅇㄴㅡㄴ게 이미 국텐에 치여버렸기 때문이다^ㅌ^ 난 보컬과 연주가 젠부 훌륭한 국텐이 좋아 보컬땜에 음대를 파긴 하지만
OOOO 램프의 요정 솔직히 김경호를 이런 시점에 이런 컨셉으로 마주하게 될 지는 전혀 몰랐다 바라던 것과도 달랐고ㅋㅋ심경이 여러모로 복잡하다 사실 아직 좀 정이 안 간다.. 하지만 낯설어도 우리 형이라서 가슴은 이미 좋아 발광 중이다ㅋㅋㅋㅋ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miruguki
OOOO램프의 요정을 김경호라고 추측하는 판정단 모습이 나온만큼 아마 최종라운드에서 음악대장한테 꺾일각. 내가 피디면 시청률 기대에 설레죽을듯. 누가 이기든 지든 상관조차 없잖앜ㅋㅋㅋㅋ
OOOO램프의 요정 왠지 김경호 아닌것같은데.... 듀엣이라 파악도 잘 안되고 원킬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OOOO램프의 요정은 김경호 김경호 하면서 숨슂니다..
OOOO지난 주인가 하현우가 또 이긴걸 보고 아버지랑 동생과 치킨 먹으면서 한 이야기가 '김경호 정도는 나와야 이기지 않겠냐' 였는데 진짜 김경호가 나온 것 같군 ㅎㄷㄷ... 램프의 요정 나오자 마자 동생이랑 같이 어? 김경호인데?

음악대장


OOOOMC:요정님도 음악대장님께 한 말씀.. 램프의 요정:사랑한다. ...!!!!(말하고 깨달음) MC:아 저기 처음 보는데 무슨 반말입니까! 그럼 음악대장님의 답변 한 번 음악대장저도 형.. ...!!!(말하고 깨달음)
OOOO램프의 요정과 음악대장의 뜨거운 포옹😭 대장님이 귓속말 하는거같ㅌ은데ㅠㅠㅠㅠㅠㅠ 서로 귓속말한거가튼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둥부둥ㅠㅠㅠㅠㅠㅠ
OOOO백세인생이랑 ㅇ램프의요정 둘ㄹ이 음악대장이 말하면 바로 뒤돌아서 쳐다보는ㄴ거 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음대가 무슨말하나~
OOOOMC심장이 뛰면 내가 한번 또 더 해봐야겠다, 이런 생각도 들지요? 음악대장네 당연하죠~ MC기대해봐도되지요~? 음악대장네~! 기대해주세요! (손번쩍 백세인생&램프의요정(👏👏👏
OOOO램프의 요정(음악대장)사랑한다~히힛💗
OOOO 우리동네램프의요정은음악대장
OOOO 저도 학교에서는...ㅋㅋㅋㅋㅋㅋ탐라 트친 몇분들은 아시는거같아요 알티되길래 들어본거라ㅎㅎ 램프의 요정이 음악대장이랑 실력 비슷하다길래 나중에 들어보려고요
OOOO 음악대장? ㄴㄴ 램프의 요정 (노려봄) CIVIL WAR

지니


OOOO난 너의 램프의 요정 지니구요
OOOO맞아요 램프의 요정! 사실 제가 나온 동화라는게 너무 두근거리고 신기하잖아요. -지니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Swansang_
OOOO램프의 요정이 웃으면? 여성혐오 ㅋㅋㅋㅋㅋ 미소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후 부는 램프의 요정 지니 생각나지
OOOO램프의 요정 지니 가지게해줘
OOOO2. 학교라... 들을수가 없지만... 최근에 들은건 아침에 램프의 요정 지니 - 슈퍼맨

사랑한다


OOOO램프의 요정 사랑한다~ 히힛♥ (아차)

일요일


OOOO아 빨리 일요일 됐으면ㅠㅠ 램프의 요정 보고싶다ㅠㅠㅠㅠㅠ

소원


OOOO(내가 당신을 위해 램프의 요정 야, 꼬마 야) 나에게 소원을 말해 (당신의 소원을 위해 램프의 요정입니다) 저에게 소원을 말해 (당신의 꿈에 요정입니다) 저에게 소원을 말해 만 말 (I는 세계 요정입니다)
OOOO (바닥에 버려진 꽁초를 내려보더니 허릴 숙여 줍고는 손 안에서 굴려내다 버릴 곳을 둘러보더니 제 주머니에 넣어둔다.) 소원, 소원. 꼭 램프의 요정 같은 이야기지만..., 누군가에겐 절실하겠지. 그렇지요, 페이?
OOOO로다주 진짜 귀여우신 아재임 램프의 요정에게 소원을 빌수있다면 소원중 하나는 로다주아재 스무살정도 신체나이 젊게해달라고 그러고싶다
OOOO어쩌다보니 램프의 요정을 보고 잠들었다가 자각몽을 꾸게되었다. 소원으로 신쨩과 결혼하고싶다고 했다가 진짜 신쨩이 나와서 엄청나게 복잡한 서류의 산을 가지고 오더니 가운데 손가락으로 안경을 치겨들어 올렸다. 다음 소원은 결혼을 취소하는걸로 결정했다.
OOOO 고맙기는. 겨우 이 정도인데. 말만하면 뭐든 들어준다고? 푸하하. 램프의 요정처럼 소원 3개는 아니지만. ( 장난스레 웃으면서 움직임을 멈추곤 가만히 안겨있는 네 모습에, 어깨를 가볍게 들썩였다.
OOOO램프의 요정한테 클파가 키 키워달라는 소원빌러갔는데 단호히 거절하는 램요가 보고싶다..클파는 막 삐지고ㅋㅋㅋㅋㅋㅋ램요가 당황타면서 달래주는거라거나..
OOOO한동안 알라딘 굿즈 쉬고 있었는데... 내게 이러지 마세요 램프의 요정이여.....내 소원은 하나도 안 들어주고 돈만 갈취하는 나쁜......
OOOO친구 진희의 별명은 램프의 요정 진희이다,, 진희를 세 번 문지르면 요정의 소원이 나와서 램프 세 개를 들어준다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IM_HEESA

1도


OOOO램프의 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 정체를 숨길 생각이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램프의요정정체를 숨길 생각은 1도 없으니 내 쩌는 노래를 듣거라.

하루종일


OOOO오늘 하루종일 램프의 요정약을 한거 같다!!머릿속에서 슈퍼맨이 떠나질 않네..덤으로 당근ㅋㅋㅋㅋㅋ
OOOO램프의 요정님이 부르신 당근송의 여파로 오늘 하루종일 한 15가지 버전의 당근송을 부르고 다닌 듯 합니다만ㅎ

해야를


OOOO해야를 부르며 칼부림을 하는 램프의 요정이다
OOOO근데 램프의 요정 일부러 3라운드에서 해야를 부른게 아닐까.... 국카스텐도 전에 해야 부른적 있어서!!

어쩌다보니


OOOO이어서- 4. 이분하면 떠오르는 것램프의요정 5. 연상되는 컬러파랑 흰색 6. 한 마디어쩌다보니 밤친구마냥 항상 늦은 시간에만 보눈 아야짱! 앞으론 해 있을때도 자주 봅시다😙

램프의 요정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램프의 요정돋네 ㅋㅅㅋ
OOOO닉네임램프의요정짐니 나이18 키163 발사이즈225 별자리사수자리 좋아하는 음식샤브샤브,국밥,빙수 좋아하는 음료과일주스싹다 생일12월22일(동짓날)ㅎㅎ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OOOOㅋㅋㄱㄱ ㅋㄱㅌㅋ아나 램프의요정 반어법좀 ㅋ ㄱㄱ ㅋㅋㅌ ㅋㅋㄱㅋㅋ
OOOO램프의요정(46세)이 픽미업을 췄다고
OOOO음...윤희는 한역위주로 돌아가고 다정하고 상냥한캐 많이낼듯 싸패캐로 캐숨하려해도 금방 발각되는 램프의요정 같은 커뮤러(존나) 앤캐는 한둘쯤 있을듯... 잘 안치이는대신 맞관확률은 높은 평범한...
OOOO드디어 램프의 요정 보는 날이다ㅋㅋㅋㅋㅋㅋ 방송음향 열일해주길.. 제발 형 보컬 다 깎아먹지 말았으면
OOOO 어머, 그걸 주우면 내가 어떻게 돼. (그리 말하면서도 그저 그를 바라보고 빙긋 웃었다.) 램프의 요정이라니, 그런 꿈 같은 게 있을 리가 없지.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Skyblue_Ray
OOOO램프의요정 눈모양 너무 귀여운거 같에 입도 벌리고있는게 귀엽고
OOOO 헉..램프의 요정에 그런 뜻깊은 의미가..8ㅅ8 너무 고마워서 몸 둘바가 없네ㅠㅠ
OOOO 헉..베르짱 나 감동먹었어요..8ㅅ8 랄까 램프의 요정은 무엇이나요! ㅋㅋ
OOOO 앗 역시 형을 떠날때가 온것인가.. 그렇다면 램프의 요정님께 떠나겠다
OOOO아 램프의 요정 진짜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램프의 요정님이 커여움을 마음껏 발산하셨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렵다...램프의 요정이라도 불러야 할듯여 ㅇㅅㅇ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0103_JYJ
OOOO램프의 요정
OOOO 마오도 좀 램프의요정같던데 왜지요 저만 이상한거아니죠 ?
OOOO 리쯔포즈 볼수록 램프의요정갓에요
OOOO지:니님은 램프의 요정이조?그러 니:까 돈소쿠를 소환해주세오(문질문질
OOOO알라딘과 램프의 요정 호쿠와타를 원한다...
OOOO근데 이제 램프의 요정이 떠서..........
OOOO램프의 요정 소경예~♥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0103_JYJ
OOOO램프의 요정을 파자
OOOO램프의ㅣㅣ 요정입니다아아아아~~~!!
OOOO최후의무사가 램프의요정으로 재등장
OOOO 램프의 요정이요....((
OOOO~램프의 요정님 생전의 모습~
OOOO남씨 진짜 오늘 뭔 램프의 요정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혀,,,
OOOO두번째는 쇼트때리고 통수때린 램프의 요정에서 온 야부키성서...골드!!! ...넌 내일...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0103_JYJ
OOOO램프의 요정을 따라서~ 오즈의 성을 찾아나서는~
OOOO 나왔대 램프의요정인가먼가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Nineee_2015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KKH_Dream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yeolmaemom_92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KKH_Dream
램프의 요정 복면가왕 김경호 음악대장 지니 사랑한다 일요일 소원 말해 김경호는 1도 lmy076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