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은메달

OOOO차민규 선수의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500m 은메달을 축하합니다. 0.01초의 간발의 차가 너무 아까웠지만 어려운 종목에서 기적 같은 기록을 냈습니다. 참으로 장합니다. 후배들을 잘 지켜봐달라는 모습도 순박하고 듬직합…
OOOO414. 1단 선생 차민규 일단 오늘 은메달 너무 축하드리고 일단은 순박하고 쏘 큐트하셔서 인터뷰 보는 내내 웃음 짓게 했다 ㅋㅋㅋ4년 뒤 베이징에서도 봐요
OOOO축하합니다! #2018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결승전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차민규 선수가 #은메달 을 목에 걸었습니다. 선수가 처음 출전한 올림픽에서 따낸 값진 메달입니다! #국가대표칭찬해 (…
OOOO대한민국 국가대표 차민규 선수!!🇰🇷 스피드 스케이팅 500m 은메달!!🥈 속이 뻥 뚫리는 레이스였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축하합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차민규 #KOR #PyeongChang2018 #S…
OOOO🏅차민규 선수의 스피드스케이팅 500m 은메달을 축하드립니다!🏅 #2018평창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은메달 땄어요! #차민규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은메달 #ChaMinKyu #Kor #SpeedSkating #PyeongChang2018 #Olympics #Silver
OOOO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차민규 선수 은메달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Vbotae

OOOO차민규 선수가 스피드스케이팅 500m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차민규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은메달 #ChaMinKyu #Kor #SpeedSkating #Pyeon…
OOOO 진짜 아무도 모르게 깜짝 은메달을 안겨준 차민규 선수~ 백분의 일초로 메달의 색이 다르지만 우리에겐 금메달보다 값진걸요~😉 정말 대단해요~👍👏👏👏
OOOO 의외의 메달은 없습니다 라는 말 정말 공감합니다. 차민규 선수 은메달 축하해요. 😊
OOOO차민규 선수 은메달 축하합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차민규 선수 인터뷰 너무 웃김ㅠㅠㅋㅋㅋㅋ 한문장에 일단은 네번씩 말해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민규 선수 은메달 완전 축하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아무도 예상 못했다..랭킹 17위 '차민규의 반란' 빙속 남자 500m 은메달 올림픽 첫 무대서 타이 기록 '역주' 김민석 동메달에 "나도 일 내고싶어" "0.01초차, 덤덤하게 받아들이겠다"
OOOO올림픽 첫 출전 #차민규 34.42 올림픽 기록으로 #은메달 획득! #2018pyeongchang #2018평창올림픽 #평창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SpeedSkating

OOOO대한민국 남자 팀추월 은메달 ㅠㅠ 이승훈 차민규 정재원 선수 수고하셧습니다 !
OOOO순서대로 차민규 선수 윤성빈 선수 이상화 선수 시상식. 패딩 좀 입자 패딩!!!!!!! 선수들 춥다고ㅠㅠㅠㅜㅜㅜㅜ #평창동계올림픽 #금메달 #은메달 #시상식
OOOO0.01초ㅠㅜㅠ그래도 너무 잘했어요ㅠㅠ 차민규선수 #은메달 축하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1투표 차민규 선수 은메달이 기뻐서 비아님 영상회 탈락 슬퍼서 마심
OOOO차민규 선수 은메달!!!!🥈🥈🥈올림픽 처음 나오신걸로 아는데 첫 올림픽에서 은메달이라니ㅠㅠㅠ너무 멋집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발목 인대 부상으로 회복 불가 통보까지 받았었구나... 차민규 선수의 멋진 레이스! 축하하고, 고맙습니다. 모태범 김준호 선수도 수고하셨고, 고마워요. #2018평창 #스피드스케이팅 #은메달
OOOOSBS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민규 만세에엨!~!~!~!~!!!!!!!! 화이팅이읶~!~!~!~!!!!!!!!!!! 금메달만큼 값진 은메다아알앜!~!~!~!~!!!!!!!!!! 우리 차민규 선수 은메달!!! 어…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donzomzuseyo

OOOO0.01초 너무 아쉽다ㅠㅠ차민규선수 은메달 넘넘 축하드랴요 거의 금메달이나 다름없는 은메달.. 모태범선수 김준호선수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OOOO차민규 선수 은메달 축하해요 0.01초 차이 너무 아쉽지만ㅠㅠㅠㅠㅠㅠㅠ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너무너무 축하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 차민규 샌수도 은메달 땃는데 담배값음 언제쯤 내리실 것인지? 터무니없는 담배 가격 인하하라! 요! 비자금만 회수해도 몇십년치 담뱃세다! 요 담배공사만 배불리는 담배가격 인하라! 요 인하하라! 요.
OOOO#영웅의신청곡 '한 여름밤의 꿀' #스피드스케이팅 500m 깜짝 #은메달의 주인공 #차민규 선수입니다! #SBS #SBS올림픽 #다시뜨겁게 #올림픽채널
OOOO차민규 선수 은메달에 온갖 찬사가 이어져서 국민적 관심을 받아야 하는데, 팀킬 하는 애들이 모든 시선을 빨아가버림!! 젠~~장
OOOO어제 빙신연맹이 전화 돌렸다는 가이드라인? 1. 노선영 선수가 분란을 만들었다는 식의 논조 2. 전체적인 팀웍이 부족했다는 물타기 논조 3. 전명규가 차민규 은메달 만들었다는 소리 (뭘 어떻게 했다는 게 아닌 그냥…
OOOO차민규선수 #은메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잘하셨어요 다른 선수들도 너무 수고하셨어요 0.01이라 더 아쉬운데 충분히 잘하신거 알아서 더 감동입니다ㅠㅠ 🎉축하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Fa…

OOOO차민규 선수 #은메달 축하드립니다 존경스러워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제갈성렬 개웃김ㅋㅋㅋㅋㅋㅋ차민규 은메달 땄을때 소리 안내려고 주먹으로 입 막아ㅋㅋㅋㅋㅋㅋㅋ조인성렬이래ㅋㅋㅋㅋㅋㅋ이거 보고 웃겨 뒤질듯
OOOO#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대한민국 #차민규 선수 첫 올림픽 출전에서 1위와 0.01초차로 은메달 획득! #대박사건 #SBS올림픽 #다시뜨겁게
OOOO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500m 차민규 선수 은메달 획득 차민규 선수 올림픽 기록 솔트레이크 올림픽 이후 16년만에 신기록 세우고 곧 바로 깨졌지만 정말 대단한거고 세계랭킹 1위와 0.01초 차이 진짜 잘한거다 정말 값진 은메…
OOOO차민규선수 은메달 축하드려요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차민규 선수 은메달 앗싸!!!!!!!!!!! 너무 멋있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차민규 0.01초 차이로 은메달 0.01초가 이래 소중한 걸 알았다능 차민규 선수 고생했고 추카해요 우리 선수들 흘린 땀 값진 선물 고마워용.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taemjjong

OOOO은메달 태그키 세리머니 펼치는 차민규 0.01초가 소중한 걸 느낀 날이다능ㅋㅋ경기장에 태극기 없다고 한 거뜰 전부 잡아 깜빵에 쳐 넣어라 특히 자바미당 언론 기레기들까정
OOOO차민규 선수 은메달 축하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선수

OOOO스브스 차민규선수 영웅의 신청곡이 한여름밤의 꿀이네여.....? 그래서 첸이 부른거 가져왔음 (존나 의식의흐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차민규 선수 정말 아깝습니다. 100분의 1초 차이였습니다. 하지만 참으로 장합니다. 어려운 종목에서 기적같은 기록이었습니다. 다른 나라 선수들의 경기를 이렇게 가슴졸이며 보게 된 것도 색다른 경험입니다. #올림픽 #…
OOOO깨알 수호랑 찌르기(feat. 차민규 선수님)
OOOO차민규 선수의 0.01초. 그리고 머리로는 메달이 사라져 감을 알면서도 몸으로는 혹시나 혹시나 하며 눈길을 전광판에 붙박은 채 챔피언 석을 떠나지 못하는 우리 봅슬레이2인조 선수들의 아쉬움, 지난 세월 노력과 고통 4차 시기 내내…
OOOO늦었지만 이상화선수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늦었지만 차민규선수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기록에 아쉬워하지않습니다 울지말아요 아쉬운경기보단 제일 기뻤던 경기로 남길 바랄께요 자랑스러운 그대들이 우리들의 롤모델이며 잊…

OOOO습스 해설 끝까짘ㅋㅋㅋㅋㅋ 배아나우리 선수 세명 중에 차민규 선수가 일을 낼 수 있다고 했었는데요 제갈해설누가 했죠? 배아나(2초 정적) ....제갈성렬 해설위원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생각해보면 차민규 선수는 깜짝 스타가 아니라 그만큼 기량이 있는 선수였는데, 언론서 하나도 안 다룸 원래 올림픽 전에 선수들 인터뷰 같은 거 특집으로 보여줘서 대략 다 알았는데, 이번 올림픽선 기레기들이 '북한' 얘기만 써…
OOOO앗싀,,,,차민규 선수님 너무 멋져서 반할뻔햇ㅊ어,,,,
OOOO노르웨이 미어 ... 차민규 선수도 이겨버리고 팀추월도 이겨버리고 ... 미어미어 ...
OOOO차민규 선수 발 사이즈 250이라던데 동생이 와 언니랑 신발 같이 신어도 되겠다 해서 뜬금없이 터졌다ㅋㅋㅋㅋㅋ
OOOO차민규 선수ㅋㅋㅋㅋㅋ깨알 수호랑 손가락으로 찌르는거 커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예스 유 캔트 리브 스벤 이승훈 선수랑 놀고 차민규 선수랑도 친목하고 가세요 🤗🤗🤗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ToHeavenU

OOOO헐 차민규 선수 스타트는 5위였는데 1위로 들어옴 대바라아다자저ㅓ아다자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 ㅋㅋㅋㅋㅋㅋㅋ 돈 리브 스벤... 차민규 선수랑 친해질 때까지 집에 갈 수 없어 당신......
OOOO차민규 선수 대박 500미터 현재 1위 기록이야 대박 진짜 짱 잘하셔쏘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OOOO16년만에 올림픽기록을 갈아치운 차민규 선수👏👏👏👏👏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OOOO차민규 꺾고 금메달 딴 선수도 세계랭킹 1위.. #RT
OOOO스벤크라머... 김민석 선수 다음은 차민규 선수를 찜콩한걸로......ㅋㅋㅋㅋㅋ
OOOO스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민규 선수가 주목할만하다는 분석도 있었는데요." "누가 했죠?" "...제갈성렬 위원이 했었는데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뭔데 이 티키타캌ㅋㅋㅋㅋㅋ #iHeartAward…

OOOO차민규 선수 500m 경기결과보고 좋아하시는 박승희 선수도 넘 귀여우시고,,,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비씨 주요장면 보는데 해설-차민규 선수!!! 아주 조오오옿은 성적을 내주었습니다!!
OOOO아 동생이 차민규 선수 차밍귤이랑 발음 비슷하다고 한 뒤로 계속 차민규 선수 하면 계속 차밍귤로 들려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
OOOO대박 차민규선수 올림픽 첫출전에 신기록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 불모지 나라에 차민규 윤성빈 최민정 심석희 등... 많은 선수가 나왔음
OOOO 여자팀추월 건으로 속상하고 화나고..심난하던 터에 기다리던 우리 대통령님 축전에 마음이 풀리네요 차민규 선수 훌륭하고 멋졌습니다 고맙습니다 대통령님!♡
OOOO배성재“아 세선수 중 오히려 차민규 선수가 좋은 성적을 낼 수도 있다는 분석도 있었는데요” 제갈성렬“누가 그랬죠?” 배“....제갈성렬 해설자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kg307

OOOO 바쁘신 와중에도 진심으로 선수를 격려하시는 문재인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국민 모두 같이 기뻐하고 감동하는 최고의 축제로 만들어내신 문재인 대통령님 존경합니다. 부상을 딛고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낸…
OOOOㅋㅋ 난 요즘 대통령님의 올림픽 관련 격려와 응원글 보는 재미로 사는 것 같당 ㅎㅎ ☺️ 오늘은 차민규 선수에 대한 글인데... 풉 ~ ~~ 순박하고 듬직한 것은 대통령님도 만만치 않거든요 ㅋㅋㅋㅋㅋ t.…
OOOO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차민규선수가 8단 넣고 금메달 따기를 기원합니다
OOOO 차민규선수만큼 대통령님도 힘내세요. 어려운국정 수행도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OOOO#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차민규 선수 경기 올림픽 첫 출전에 OR 실화!~!~!~!~!~!~!
OOOO스케이팅 지금 차민규선수 1위 ㅠㅠㅠㅠㅠ 제발 금메달땄으면 후하후하 내가 다 떨리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 대통령님 트윗에 댓글을 남길 수 있어 영광입니다.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차민규 선수와 한국의 모든 대표선수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Ohbaby_0412

OOOO솔까 김민석 차민규 깜짝 매달이란게 빙엿이 별로 안 밀어준 선수라는 의미 아닌가?


올림픽

OOOO文재인 "차민규 銀, 어려운 종목서 기적같은 기록" 이 인간은 청와대에서 일은 하지않고 티비만 보고있나 미국에 WTO에 항의를 하려면 공부를 해야 하는데 티비보고 축전 보내는데 시간을 다쓰고 있다 축전은 평양 올림픽 끝나면…
OOOO2018-02-20평창동계올림픽피겨12일차ㅣ아이스댄스FD와 메달상식ㅣ현장 있는분들 오늘 저녁 서둘러 드시고 7시 이전에 도착할수 있게 메달시상식장으로 이동하시면 이상화, 차민규, 버츄&모이어 등등 시상식 보고 저녁 7시…


김민석

OOOO#PyeongChang2018 김민석 차민규를 발굴한 건 이번대회 최대의 수익이지만 일부지역에만 지원하고 생색내는 차별정책은 지양해야 한다. 문체부와 연맹, 협회를 개혁 차원에서 다루어야 한다. 스포츠정신처럼 공정해야 하지 않겠나?


차민규

OOOO차민규 덕질하고싶은데 뭐가 없어
OOOO 차민규도 니가봐서 놀왜이가 오알바로깸 놀왜이지지자냐
OOOO양갱놈과학인기 차민규 오알찍자마자 깨짐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withMBC

OOOO노르웨이 이것들은.... 차민규 금메달도 막더니....팀추월 금메달도 막아버리네.... 에휴.... 금메달도 많은 것들이....
OOOO차민규 소 오 름 !
OOOOIt's another speed skating medal for Korea, as CHA Min Kyu switches disciplines and earns a Silver medal for the host…
OOOO차민규도 있어요(눈찡긋)
OOOO차민규가 진짜 보름이 줘 패도 할말 없음 아 진짜 민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커리어가 저딴년때문에 묻혔다 세상에 민규 뭐라도 사줘야 할판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icegenius2018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kg307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SangChooYang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P_ing9

차민규 은메달 선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한민국 Sakura__Kaya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