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신진식 김세진 임도헌 배구 후인정 장윤희 김상우 예체능 코치님 제외하고 3번


김세진


OOOO아 신진식코치 김상우감독 김세진감독 구도 존웃
OOOO김세진 은퇴식 때 한 김세진과 신진식의 뽀뽀 사진. 그들을 지켜주기위해 지웠는데 공중파에 떠버렸어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의 수확 - 신진식김세진 뽀뽀짤, 포옹짤 7명 서로 디스 엄청 하시는데 개꿀잼
OOOO우리동네예체능 배구봤는데....와...졸라멋져... 그중에 내맘에든선수는 그 신진식팀 감독님내스탈...캬....멋져...그리구 마음속으로는 김세진팀 응원함..비록지긴했는데 존나멋있고 배구짱이고 왜 하이큐하이큐하는지알거같다능..하..
OOOO아효 아쉽다 ㅠ0ㅠ 배구 전설 경기 한번 합시다. 임도헌. 하종화. 후인정.김세진.신진식.아 진짜 이름만 들어도 혈류량 증가!! 혈류속도위반으로 심장 터지겠음
OOOO 크....신진식 김세진 김상우...오빠!!!!!
OOOO'이번 레전드편은 삼성화재와 현대자동차서비스 대결 아니었어? 신진식이 아니라 후인정이 있어야지!'했는데 김세진과 후인정이 같은 팀ㅋㅋㅋㅋ 이건 라이벌전도 안되고, 좌진식 우세진도 안돼ㅠㅠ
신진식 김세진 임도헌 배구 후인정 장윤희 김상우 예체능 코치님 제외하고 3번 LACSIA_SH
OOOO코트에서 앞머리 좀 휘날리신 분들. 신진식 코치님이 김세진 감독님이 현역시절 득점 후에 멋져보이기위해 앞머리를 쓸어 넘겼다하셨지ㅋㅋㅋ
OOOO 아하.. 신진식 김세진밖에 모르겠다응 ㅋㅋ
OOOO 예고화면에 보인 사람들 만 말하면 신진식 임도헌 김상우 장윤희 까진 확실하게 봤으 내가 김세진은 어차피 자동 출전이고 ㅎ
OOOO예체능 예고 보는데 신진식 나온다 우아 담주에 봐야겠다 신진식 김세진 에이스 매치라니 도키도키
OOOO다음주엔 울동네 예체능 꼭 봐야긋다 배구 레전드 다 나오고 김세진 대 신진식 맞대결 ㄷㄷㄷㄷㄷ

임도헌


OOOO아니 임도헌 감독님과 신진식 코치는 아직도 안 죽었어... ㄷㄷ
OOOO'신진식이 6번?ㅠㅠ'했었는데 나이순으로 배번한 것 같다. 1번 신영철, 2번 장윤희, 3번 임도헌, 4번 김상우, 5번 후인정, 6번 신진식. 감독 최태웅을 제외하고 막내다! 12번 박희상. 해설안해요?ㅋㅋ https:/…
OOOO'신진식이 6번?ㅠㅠ'했었는데 나이순으로 배번한 것 같다. 1번 신영철, 2번 장윤희, 3번 임도헌, 4번 김상우, 5번 후인정, 6번 신진식. 감독 최태웅을 제외하고 막내다! 12번 박희상. 해설안해요?ㅋㅋ

배구


OOOO우리동네 예체능에 신진식 후인정 등등 내가 좋아하던 배구 선수들 나와서 하는거 보니까 너무 즐겁다!!! 우와!!!
OOOO내가 그 시절에 배구 봤으면 신진식님 팬 될 거 같아

후인정


OOOO 나 후인정 세대다. 성대 신진식이랑 붙을 때 버스 대절해서 단체 응원갔던 기억이 있음 ㅋㅋㅋㅋㅋ

예체능


OOOO헐 예체능 신진식 나와.

코치님


OOOO신진식 코치님 이 하나빼고 교정기하고 계시더라
OOOO우와 신진식코치님ㅋㅋㅋㅋ현역이신데??대박
신진식 김세진 임도헌 배구 후인정 장윤희 김상우 예체능 코치님 제외하고 3번 LACSIA_SH
OOOO 헐 코치님 이름 오타 났음(ㄷㄷ 신진식 코치님!!! 이십니당😂😂 이름 오타가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진식 코치님과 륜식이는 같이 살쪄야겠다ㅋㅋㅋ

신진식


OOOO와 신진식님 진짜 멋있다 ㄷㄷ 아빠가 예전에 신진식님 선수 시절에 잘한다 잘한다 했었는데 그 잘하는 게 뭔지 이제야 알겠네 ㄷㄷ
OOOO어제 신진식 잘 했나봐.
OOOO강남이었지? 신진식이 스파이크때리는 폼을 따라하며 어떻게 이렇게 때릴 수 있냐고 했지? 신장은 작고, 팔이 길어서 그렇게 때렸어!
OOOO 엉엉 ㅠㅠ 대신 현대자동차 팀은 구경했던....그럼 뭐하냐고요. 신진식님이 아니셨는데 ㅠㅠ 장병철님이랑 같이 왔었다던데 ㅠㅠ 애들이 너무 몰려서 체육관 문 잠갔는데, 문에 매달려있다가 유리창을 깨고 도망친 울학교 애들 캬하하하하
OOOO꺄 신진식 나온다!
OOOO 전 신진식팬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같이 손잡고 갑시다 꺄
OOOO어우. 다음 주에 신진식 나온다. 와우!!!!
OOOO신진식나옴? 담주? 헐
OOOO나가오카 신진식 보는 것 같다 ㅋㅋㅋ 못하는게 없어 ㅋㅋㅋㅋ


신진식 김세진 임도헌 배구 후인정 장윤희 김상우 예체능 코치님 제외하고 3번 LACSIA_S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