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불쌍해


OOOO우태운 불쌍해 진짜 왕따 시키는 분위기네
OOOO우태운 너무 불쌍해... 힙합이라는 이유로 왕따시키고 막말하는게 정당화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인생 그렇게살지마세요 폐기처리라니..네 인성먼저 돌아보시길.. 팬도아닌데 너무불쌍 남 가슴에 그렇게상처주고 사는거 아니예요.
OOOO우태운 진짜 존나 불쌍해 방송나가서 ㅅㅓ열정리하냐 미친것들아
OOOO우태운 왜케 까여 불쌍해
OOOO우태운 졸라 불쌍해... 폐기처리라니.. 넘하다
OOOO우태운...?? 그 사람 너무 불쌍해서 쇼미더머니 껐는데 예고편 보고 안심했다...ㅠㅠㅠㅠㅠㅠ
OOOO우태운 안불쌍한데 불쌍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uguhat
OOOO우태운 너무 불쌍해 ㅠㅠㅠ
OOOO 맞아요.......😢😢 근데 우태운 불쌍해...
OOOO우태운 불쌍해... 울거같애ㅠㅠㅠㅠㅠㅠ

면도


OOOO 근이까8ㅅ8 거기서 건진건 암것도 업서,,, 면도 싸이퍼는 편집되서 안 보여줘쏘ㅠㅜㅜㅠ3차 1대1 선택은 우태운❗❗❗
OOOO면도 올라가자마자 우태운 고를 것 같아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우태운 ㅋㅋㅋㅋㅋㅋ 면도는 선구안이 좋아 1분랩에서 딱 그 무대에 어울리는거 할 줄 알고
OOOO아 오늘 쇼미더5 보는데 우태운 안쓰럽(°_°) 아 겁나 가사실수 했긴 했는데 아ㅠㅠㅠ오늘 우태운 페기물이라는 소리듣고 ㅠㅠ우태운 막 울컥울컥 , 진짜 면도랑 1대1랩배틀 때 인간승리 진짜 했으면 좋겠다!
OOOO면도 vs 우태운
OOOO 네ㅠㅠㅠㅜ 다음 1대1 면도가 우ㅌㅐ운 지목했어요! 근데 이번에 우ㅌㅐ운이 좀 못하고 편집을 곧 떨어질 것 같이 했는데 예고편 보니까 반전이 있는 것 같기두 한......
OOOO우태운이랑 하려고 면도 우태운 골랐다가 너무 태만했었는지 가사 틀렸나보네
OOOO면도 오오 우태운 오오오오오
OOOO ㄴㄴ.. 면도가 우태운 일대일 상대로 고름
OOOO면도랑 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면도 우태운 지목했엌ㅋㅋㅋㅋㅋ 무도나왔던 지코 보고싶다.
OOOO우태운 존나 잘했으면 좋겠다...근데 면도 겁나 잘하지 않나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oby_kau

화이팅


OOOO우태운 ㅠㅠㅠㅠㅠㅠ 힘내서 발전해서 익명의 그 누군가 꼭 씹어버려 화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ㅠㅠ
OOOO우태운 화이팅! 더 성장했으면 좋겠다~ 긍정적 에너지에 버금가는 실력파가 되시길..화이또!
OOOO#우태운 화이팅ㅠㅠ !! 다음 #쇼미더머니5 4화에는 대반전 보여주길~~ #smtm5
OOOO우태운 화이팅 우태운 화이팅..
OOOO우태운화이팅~!
OOOO우태운 힘내 화이팅...☆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OOOO#쇼미더머니5 4화 기대기대! #smtm5 #우태운
OOOO우태운 뭔가 쇼미더머니의 김소혜임
OOOO쇼미더머니 보는데 진짜 우태운 안쓰럽다...왜 말들을 그따구밖에 못하는 거지 못배운 사람들도 아닌데; 폐기처분? 그게 사람한테 할 말임? 들으면서 내가 빡쳤다 그거 누가 썼는진 몰르겠는데 인성공부좀 더 하고 왔으면 좋겠음
OOOO160527 쇼미더머니 EP.3 Capture #우태운
OOOO쇼미더머니5 3차 예선 진출자 ALL PASS #우태운
OOOO존나 쇼미더머니 제작딘 악마새끼들 레디랑 우태운 교차 편집 너무 하지 않냐. 아 좀 적당히 해라.
OOOO쇼미더머니5 보는 이유원 우태운 쌈디 그레이 💓 코지 💓 그런데 오늘 방송에 그레이 나왔나?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HEOCHANMII
OOOO#우태운 #쇼미더머니5 #우태운_힘내라 팟팅팟팅 항상 응원해요.
OOOO우태운 소년24에 나올 줄 알았더니 쇼미더머니에 나오고 있었다
OOOO우태운 괜히 쇼미더머니 나가서 악마의편집 희생양 되고 ㅠ
OOOO우태운 개불쌍 쇼미더머니에 좋아하는사람없고 걍보는데 말을 저따구로 해야하나
OOOO160520 쇼미더머니 EP.2 Capture 다음에는 더 멋있게 할게 엄마 지호야! #우태운

불쌍


OOOO우태운 관심 없었는데 저기 넘 친목질 쩌네 우태운 개불쌍
OOOO우태운 짠내나ㅠㅠㅠㅠ 쇼미보다가 불쌍..
OOOO우태운 랩 잘 못해서 그런건 알지만... 불쌍하다 그냥 불쌍..
OOOO아.. 우태운 넘 불쌍하다... ㅠㅠ 한때 되게 좋아했는데....
OOOO 그니까ㅋㅋㅋㅋ 우태운 불쌍 예고편에 씨잼이랑 비와이랑 대결하는것 같던데.. 둘다 좋은데ㅠㅜㅠㅜ
OOOO우태운 불쌍하다 그래도 그렇지 폐기처리가 뭐냐...
OOOO야 우태운 노관심이긴한데 존나 너무 불쌍한거아니냐
OOOO우태운 불쌍하고 안쓰러워서 걍 인간승리하거나 아님 빨리 떨어지는게 나을듯
OOOO와씨... 우태운 불쌍 안타깝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doinafreefall
OOOO우태운 불쌍ㅎㅐ

쇼돈


OOOO쇼돈 이번화 너무 우태운 편집을 ㅠ 아오 왤케 사람 안쓰럽게만드냐
OOOO휴 쇼돈 우태운 조롱하는 것 보고 기분 안 좋음.. 자야겠다..
OOOO쇼돈은 우태운 좀 그만괴롭혀라...방송도 좋은데 사람을 너무 비참하게 만들어ㅠ 잘하는 사람이 인정받는건 좋지만 너무...다른 래퍼들도 약간 비웃는...아웃사이더 취급하고...너무해...그만 이용해라 좀
OOOO 존낰ㅋㅋㅋㅋㅋ쇼돈ㅋㅋㅋㅋㅋ우태운 개 맥이는 프로그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화면까지 두개 다 띄워섴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OOOO지호네 우씨집안은 존낮ㄴ존나ㅠ우월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것이 분명하다 ㅆㅂ 우태운 쇼돈 예선 보고 지렼슴 그리고 아 정말요? 할때 ㄹㅇ 우지호같아서 소름돋았어 뭔가 당연한건데 신기하다 우형제❗❗
OOOO헐 우태운 쇼돈 또나왔네

제발


OOOO형 저 술먹구 십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카.. 제원아 제발 긴장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우태운 정제원 찌통...ㅠㅠㅠㅠㅠㅠ제원아...
OOOO우태운 제발 잘했으면 했는데 결국...걍 안타까웠다
OOOO우태운 제발 잘디ㅢㅆ으면 좋겠다
OOOO우태운 제발 잘하자

아니냐


OOOO우태운 랩 못한거 떠나서 너무 왕따시키는고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우태운 저거 슈퍼비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태운ㄹ한테 넘 하는거 아니냐ㅜㅜㅠㅠㅠㅠ 태우나 그냥 쇼미에 나오지를 마 이제....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uguhat
OOOO우태운 3차까지 했으면 많이 한거 아니냐 ㅋㅋ

SMTM5


OOOO#smtm5 #우태운 2차예선 통과👍👍 #tuguhat #우태운모자
OOOOAyeeeee 우태운 is back!!!!! 🙌🏻 #SMTM5

잘했으면


OOOO 우태운 진짜 잘했으면 좋겠다 그냥 붙고 말고를 떠나서 잘했으면 좋겠음
OOOO 아 마음 아프다 우태운 진짜 담에 잘했으면 젛겠음

겁나


OOOO와 진짜 쇼미 우태운 겁나 갈구네..심각하다진짜 ㅠㅜㅜ맴찟 응원할게요
OOOO우태운 말투 겁나 우지호같네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whereisgunny

왕따


OOOOPoor 우태운... 왕따 당하는 느낌 (;_;) I know its hard being compared to ZICO his younger bro already
OOOO아 우태운 불상헤,, 왕따야
OOOO우태운 너무 왕따 당하는거 같아서 맘이 아프다. ㅠㅠㅠ
OOOO 근데 우태운 왕따시키는것도 아니고 레디가 실수할땐 힘내라고 해주다가 우태운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쟈ㅠㅠ... 그래도 원은 왕따는 아닌걸....? 걍 못하면 떨어지는거지.. 근데 보기가 넘 안쓰러 우태운 ㅠㅠㅠ
OOOO오ㅏ ㅅㅛ미 ㅇㅜ태운 존나왕따시키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하 ㅋ 얼탱
OOOO 우태운 왜케 왕따시켜ㅠㅠㅠㅠ 안쓰럽... 하지만 원 너무 잘생겼고요...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ROUGH_VER

지코


OOOO우태운... 하... 동생이 지코라는 이유로 얼마나 부담되고 열등감 들고 그럴까 ㅠㅠ
OOOO우태운 조또 못 하는데 지코빨아닌가 솔직히 지코도 벨루지만
OOOO페북가면 우태운 평판이 그냥 웃긴 지코형임 랩으로 안까임 다들 우탱노래 안들어봣거든..
OOOO난 우태운 웃는거 비춰주다가 지코 입벌리는거ㅜ비춰주는거
OOOO 릠 지금 지코 형 왜나옴 ? 원래 나왔었나,,,우태운,,,? 지코현 아닌가요
OOOO......우태운? 우지코 형?

예선


OOOO 저도 그럴줄 알았는데 예고편에서 완전 혹평하고 우ㅌㅐ운한텐 칭찬하더라구여...... 일주일 힘들게 기다렸는데 노잼 엘에이 예선때문에 방송시간 다 썼어요ㅜㅜㅠㅠㅠ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oby_kau
OOOO우태운 진자 2차 예선 보러갈 때 왜케 우지호스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진자 형제라는걸 새삼 느낌

안쓰럽


OOOO울엄마두 우태운 붙었으면 좋겠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럽
OOOO우태운 진짜 좀 안쓰럽다
OOOO아 저기 우태운 있는거 너무 안쓰럽달까..

폐기처분


OOOO우태운 폐기처분은 좀... 랩하는사람이 랩을 폐기처분이라니 저말쓴사람 쓰레기인듯 못하는거 아는데 저말은 좀 아니다
OOOO 오늘 그 쇼 미 돈 에서 싸이퍼할때 ㅇㅜ태운 실수좀했는데 싸이퍼끝나고 한줄코멘트에 똑같이실수한사람한테는 막 좋게써주고 ㅇㅜ태운한테는 막 폐기처분 막 이러고.. 진짜 좀ㅠ 그랬어여
OOOO폐기처분은 진짜 너무했다. 나도 우태운 이번엔 좀 전보다는 잘 햇으면 좋겟다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oby_kau

PASS


OOOOorgulhosa dos meus filhos: 레디 비와이 샵건 씨잼 우태운 G2 com ALL PASS

우태운


OOOO우태운 is a trending topic in Korea now 😎😎😎😎
OOOO우태운 다음에는 더 멋있게 할게. 엄마. 지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종나돟음
OOOO우태운...?
OOOO우태운 소혜길만 걷자
OOOO 우태운 그 가사 절고 .. 그래갖구 ..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bx9Lt7MlnK0yAFE
OOOO우태운 존나불쟝해
OOOO미안 해요 ~! 생일 축하해요 오빠,우태운~ 오래 행복하게, 건강하게 사시고요 !!? 🙏🎆🎂🎈 #TaeWoonderful_Day pst 단지 지금 죄송 말한다 하하하 ~~
OOOO 멜론 실시간 검색 우태운 2위!내꺼 빼껴 4위!
OOOO나ㅃㄴ새끼들아 우태운 개롭히지마라
OOOO우태운... 힘내라...
OOOO유난히 춥고 시린 늦은 겨울밤 나에겐 봄을 잃었다 영원한 사랑을 버렸다 뚜벅 뚜벅 걷다가 도착한 너의 집앞 불 꺼진 니 방이 보여 아파할 니 눈물이 나는 보여♪ 우태운♥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3회] 씨잼,G2,비와이,우태운 ′상′그룹 싸이퍼(1/2) @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ASLH3SABO
OOOO우태운 취급 존나 너무함
OOOO우태운 끝났네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우태운 존나 부쨩...
OOOO우태운 부담감 크겠다 뭐만하면 동생
OOOO오늘 제원이 씹덕포인트는 우태운한테 태운이형...하는거랑 서출구한테 술마시러갈래요? 한거ㅠㅠ 시즌4 4명 원 서출구 양홍원 우태운 품겠읍니다...
OOOO우태운 보면 허공 생각난다. 안타깝...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oby_kau
OOOO ㅠㅠㅠㅠ다음무대 빡시게 준비해서 잘해라 우태운 ㅠㅠㅠㅠㅠㅠ
OOOO 마자요 ㅠ 레듸항테는 사바사바 하고 ㅜ우태 운 울것같던 데료
OOOO우태운 힘 냈나보구나.
OOOO오늘 우태운 좀 짠했다.... 다음 편에서 잘하던거 같은데. 다음주 금요일 언제 오죠?
OOOO우태운 우는 줄 알았다야..
OOOO우태운 너무 짠하다
OOOO우태운 잘됏으면 젛겠다 진짜....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oby_kau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
OOOO헐 우태운 힘냈어?
OOOO우태운 생명연장했나 다음라운드?
OOOO우태운 하면 내 머릿속에 자동재생되는 짤임
OOOO우태운 불상헤ㅠㅠㅠ
OOOO 아.. 우태운 무시하는거 빡치고와ㅛ내요..
OOOO우태운ㄴ씨 대박반전이네요 어떡해 다음화 어떻게 기다림
우태운 불쌍해 면도 화이팅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5 불쌍 쇼돈 제발 아니냐 SMTM5 Toby_kau
OOOO우태운 짠내나,,,,폐기처리는 진짜 너무했어ㅜㅜ
OOOO우태운..........ㅠ
OOOO우태운어빠 붙은듯
OOOO우ㅌㅐ운 존나 맛집 됐네
OOOO우태운ㅋㅋ
OOOO맞네 우태운...저럴줄알았어 ㅇㅅㅇ..우태운 열심히해서 보기좋은데 왜 그러냐
OOOO오 우태운 꼭 좋은 공연 보여줬으면 좋겠다 짠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미친 우태운 잘하겟내 미친 내그 말했자나 잘해쓰면 조캣다고 구러니까 사람은 막 무시히고 구라면 안대
OOOO헤에???? 우태운?????
OOOO우태운 짠해 ㅠ
OOOO우태운 맘아파 ,,,,,, 하 ,,,
OOOO아 자꾸 저러니까 이젠 우태운 보면 맴찢이다ㅠㅠㅠㅠㅠㅠ
OOOO우태운..ㅜㅠㅜㅜㅜ 완전 힙알못인데 나올때마다 내가 안타까움을 느낀다ㅠㅠㅠㅠ 잘하자 우태운님ㅠㅠㅠㅠㅠ
OOOO싸이퍼할때 우태운 입은옷 김동혁 착장ㅇ중에 내가 환장하는 옷임
OOOO아,, 우태운 너무 불상함...ㅠㅠㅠㅠㅠㅠㅠ..... 애가또 너무 착한거같기도하고 멘탈ㅇ다이죠부..?
OOOOㅠㅠㅠㅠ우태운 파이팅.........ㅠㅠ
OOOO영원히 고통 받는 우태운...
OOOO우태운 ㅠㅠㅠㅠ 오빠 진짜 내 맴이 아파여 ㅠㅠㅠㅠㅠ 사람들 너무하네
OOOO아 우태운 ;ㅅ; 왜그래 다들 우태운한테.../
OOOO 몬가 우태운 고를 고 가탓서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ㄱ ㅋ
OOOO아.... 노잼머니 넘 짜증나.... 우태운진짜 맘아픔 ... 팬이아닌데도 ㅋㅋㅋ
OOOO우태운 골라라 ;;
OOOOㅠㅠㅠㅠㅠ 인간승리 해라 우태운 ㅠㅠㅠㅠ ㅠ
OOOO우태운 왜 나왔을까...
OOOO우태운 맴찢....재능이 열정을 못따라가는 애들 보면 너무 안타깝다ㅠㅠ
OOOO이거 굳세어라 우태운..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태운ㅠㅠㅠㅠㅠㅠㅜㅜ
OOOO뒷목잡음ㅠㅠ....진짜맴찢ㅠㅠㅠㅠㅠ........ 우태운 그렇게 못하진ㄴ 않았는데 왜그래 그러지마ㅠㅠㅠㅠ...... (쿠크박살)
OOOO쇼미보는데 우태운 맴찢
OOOO우태운 존나 소혜같당
OOOO우태운 울지 마 .. . . . ㅠ
OOOO흑흑 우태운ㅠㅜㅜㅠㅠㅠㅠ
OOOO우태운 부쨩해
OOOO으휴 우태운 울겠네 울겠어,,
OOOO우태운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주고 간다ㅋㅋ
OOOO우태운 ㅠㅠ
OOOO 아 우태운 기대컸는데 아쉽너
OOOO쇼미 우태운 또나왓네 ㅋㅋㅋㅋㅋㅋ
OOOO우태운 놀려 먹는 것 좀 그만해!! ㅠㅠ
OOOO우태운 ㅋㅋㅋ
OOOO우태운 꺼져라ㅎ
OOOO우태운 빨리 떨어지자...
OOOO우태운 어떡함?
OOOO우태우뉴ㅠㅠ
OOOO우태운 나와요@@@@무방님!!!!
OOOO우태운 바운스 기대할게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태운....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기만 해도 흥겨운 사람이다
OOOO우태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태운 왜이렇게 짠하지
OOOO?? 여기 우태운 나오네
OOOO@foreverdaehyun1암이 에게 추천 노래 우태운 - 내꺼 빼껴 보아 - Copy & Paste #명회해손아미_대답없는BTS
OOOO심바자와디가 우태운 보다 훨씬 잘한다
OOOO우태운 진짜 잘생겼다 오빠 우리 족발집에서 만났던거 기억해요...? 나 오빠한테 안겼었잖아...
OOOO남녀공학-스피드 시절에 우태운 연예인이름 '지혜태운'인거 너무 깜찍하고 좋다.. 악동광행 알찬성민 지혜태운
OOOO알티 씨밡,, 우태운,,.
OOOO우태운 솔직히 일번아니였으면 백퍼 탈락각
OOOO우태운 또 나왔는데 이상한 플로우 빠지니까 좀 낫네
OOOO우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
OOOO우태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