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9, 2016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TUMBLR

OOOO❥ Happy New Year ♡⁰2015년에도 샤넌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⁰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tumblr】 *
OOOO❥ 바스코×샤넌×기리보이가 함께한 신곡”숨”의 티저가⁰오늘 22일 오후 5시 공개됩니다. ⁰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tumblr】 *
OOOO❥ 짜자잔~~~~♡⁰일요일에도 쉬지않고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고⁰열심히 노력중인 샤넌! 두근두근 과연 이 무대는 언제 볼 수 있을까요!!?^-^ 【tumblr】 *
OOOO❥ 인디밴드와 함께하는 샤넌의 라이브공연 ! ⁰오늘 7시반 대학로 굿씨어터 공연 알고 계시죠~^^? 너무 기대되지 않나요?!두근두근♡ 【tumblr】 *
OOOO❥ 인형같은 외모의 샤넌! ⁰어렸을 때 부터 너무 예뻤죠?^^ 【tumblr】 *
OOOO❥ 우와~~~~~♡⁰너무 예쁜 배우 박신혜양과 요즘 대세 샤넌!⁰두 사람 모두 엄청난 외모를..!!!! 【tumblr】 *
OOOO❥ 기다리고 기다리던 샤넌 “새벽비” 음원공개!!!⁰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tumblr】 *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onrocks98b

OOOO❥ 샤넌 인기가요 방송 당일!!⁰샤넌을 위한 새벽비가 내렸어요♡⁰다들 샤넌 무대 본방사수 하셨나요??^^ 【tumblr】 *
OOOO❥ 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에 출연한 샤넌~ 오랜만에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는데 재밌었다고 하네요 ^.^ 【tumblr】 *
OOOO❥ 샤넌 히든싱어 왕중왕전 “Daybreak Rain” 첫 데뷔무대!!⁰본방사수해주세요~~~^^ 【tumblr】 *


윌리엄스

OOOO #크리돌 어서와세요 중기 선배님. 저는 샤넌 윌리엄스 입니다 ^^
OOOO 안녕하세요!!! ^^ #크리돌 어서와세요 루다... 응... 언니 아님연 그냥 루다? 저는 19시 입니다. 샤넌 윌리엄스! 반가워요
OOOO 안녕하세요! ^^ #스타_홈 너서와세요 ㅋㅋㅋ 샤넌 윌리엄스 입니다 ㅋㅋ 정말 반갑습니다! >_<
OOOO 안녕하세요! #스타_홈 어서와세요 은하 선배님. 샤넌 윌리엄스 입니다! ^^

OOOO— shannon williams☽ 샤넌윌리엄스 — mbk ent
OOOO #크리돌 어서와세여 샤우 ^^ 샤넌 윌리엄스 입니다! KPop solo singer under MBK Ent ㅋㅋ
OOOO 안녕하세요 오빠! 샤넌 윌리엄스 입니다! ^^ 반갑습니다 ㅋㅋㅋ


선배님

OOOO 진짜? ㅋㅋㅋ 선배님? 선배님 안돼요 언니 ㅋㅋ 나는 그냔 샤넌 불러요! ^^ 나는 트레이니 도라와니까! 😄
OOOO 와아아 샤넌 언니두 좋아 ? 역시~ 우리 태연 선배님 😍


SHANNON

OOOO‘3년차 가수’ 샤넌, 눈물의 도전! ‘Jason's Song Gave It Away’ |《KPOP STAR 6》 K팝스타6 EP02 #샤넌 #ShannonWilliams #K팝스타6_더라스트찬스 #K팝스타6 ht…
OOOOเพิ่งดูอันนี้ โคตรๆๆแดบักกก Shannon - My Love Who Loved Me More Than I Loved Myself | 샤넌 - 나보다 더 나를 ...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Pix13

OOOOYo Ronald McDonald eating 닭갈비!!! LOL #halloweencostume #halloweenparty #샤넌 #SHANNON
OOOO그러면서 스스로 본인의 실력에 만족을 못해서 조금 더 노래를 배우겠다는 각오로 K팝스타6에 도전하게 됐다고 초심으로 돌아가서 심사위원들에게 평가 받고싶어요. 노래를 다시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도전한 것 같아요. #샤넌 #SHANNON
OOOO여러분 날씨가 추워졌어서 옷 따뜻하게 입구다니고 감기 걸리면 절대 안돼용!! ㅠㅠ It's chilly outside, don't catch a cold and keep warm, Pixies! ❤ #샤넌 #SHANNON


가수

OOOO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샤넌, #K팝스타6_더라스트찬스 에 도전하다! 용기 내 도전한 샤넌이 무대 위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
OOOO 언니!!! 하지만.. 샤넌 어니는 가수 MBK에서 아니죠?! 😱
OOOO테일오브테일즈를 본 후, 똑같이 생긴 왕자와 하인 역은 당연히 1인2역에 CG인 줄 알았는데 실제 배우들이 일란성 쌍둥이래서 깜놀. 근데 그 둘이 가수 샤넌, 영국에서 온 혼혈소녀 그 샤넌의 이복형제래서 더 깜놀했…
OOOO테일오브테일즈를 본 후, 똑같이 생긴 왕자와 하인 역은 당연히 1인2역에 CG인 줄 알았는데 실제 배우들이 일란성 쌍둥이래서 깜놀. 근데 그 둘이 가수 샤넌, 영국에서 온 혼혈소녀 그 샤넌의 이복형제래서 더 깜놀했다 #TaleOfTales


절대

OOOO여러분 날씨가 추워졌어서 옷 따뜻하게 입구다니고 감기 걸리면 절대 안돼용!! ㅠㅠ It's chilly outside, don't catch a cold and keep warm, Pixies! ❤ #샤넌 #SH…
OOOO 으이구 그냥 샤넌이라고 부르세요! ㅋㅋ 네 알겠어용 감기 걸리면 절대 안돼죠 히힛


KPOP

OOOO우와~ 샤넌, 진짜 대단한 보이스를 가지고 계세요 !! I really hope you win. 나는 너를 지지할 것이다 ! 💪❤ #kpopstar6
OOOO응원해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ㅠㅠ 아 맞아! 날씨가 너무 추었어 ;; 조심했어요 픽시!!❤❤ 열심히 하겠습니다! #샤넌 #KPOPSTAR6
OOOOKPOP STAR 6의 다음 주 일요일 빔 9시 15분! ^^ Guess what.. I'm back Pixies!! 💫👸👼 #샤넌 #KPOPSTAR6 #NextWeek #Saturday …


언니

OOOONo more dogs filter but this 🙋 환영합니다요 앰버언니야 ❤ #LOL #ourfaces #샤넌 #앰버


MBK

OOOO샤넌?? MBK가 또???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onrocks98b

OOOO??샤넌 MBK 나갓어??


K팝스타6

OOOO 긔요미 샤넌♡♡ 내일 K팝스타6 본방사수!!♡♡ 샤넌 우승이나 해버렷!!!♡♡♡♡♡♡♡♡♡


응원할께요

OOOO 저는 샤넌밖에 없어요~^^ 항상 사랑하는 마음으로 응원할께요~^^♡♡
OOOO 저한텐 샤넌밖에 없는데요~뭐~♡ 항상 사랑하는 마음으로 응원할께요~^^
OOOO 열심히 응원할께요~! 샤넌님 화이팅~!


샤넌

OOOO 샤넌♡ 내꺼♡
OOOO네이버에 샤넌떠서 생각났다. 영화 <테일오브테일즈>에 나오는 쌍둥이역이 샤넌 쌍둥이 친오빠(크리스찬,조나)라고...

OOOO저는 샤넌 메이 플라워가 함께 YG에 합류할 수도 있으니 기분이 좋지 않아요!
OOOO나와 함께 케이크를 먹고 싶니? ㅋㅋㅋ 🍰 #샤넌 #A:tfox
OOOO샤넌 케팝스타도 나와...?
OOOO샤넌은 소속사가 잘못한거같은
OOOO다이아보러갔을때 보았던 샤넌이.. k팝스타에서 보이니깐 짠할걸
OOOO엠비케이에서 샤넌을 왜 케이팝스타에 내보냈을까... 생각해 보면 혼자 뜨기는 사실 어렵고 / 새 그룹 런칭도 역시 어렵고 / 그렇다면 혹시 다이아? 여튼 찾아보니까 샤넌이 정채연보다 한 살 어리네
OOOO아, 쌍둥이 왕자가 샤넌 오빠라고 보도자료에...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layyvelvet

OOOO 이거.. 샤넌이가.. 어느생 수강생 다시 소속사 내가 쇼에 참석했어 ㅋㅋㅋ
OOOO샤넌 케이팝스타 나갔냐.. 엠비케이 연습 - 데뷔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는 걸 시인하고 그냥 저기다 맡겨 버리는 건가..
OOOO 괜찮아 ㅋㅋ 울지마라 ;; 내가 얼마나멀리 샤넌이가 노래에 부족한 저는 울었다.. 그가 말했다 그리고 정말 감사합니다 🙏
OOOO성유진이랑 샤넌 둘다 케이팝스타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ㄹ해!
OOOO 어제 잘봤어요~^ ^ 역시 샤넌여신♡ 늘 응원하고 기도할께요 ~!^^
OOOO 샤넌
OOOO11/28 06시-#네이버 #실검 1위#샤넌 /2위#최민용 /3위#바르셀로나 /4위:전국날씨/5위:제이민/6위:미세먼지/7위:카스트로/8위:정호성 녹음파일/9위:진세연/10위:써니걸스

OOOO샤넌을 노래가 어떻게아? 진짜 좋아해죵
OOOO 샤넌아.. 건가 나는 당신의 친구인가요? 😏 ㅋㅋㅋㅋㅋ I'm kidding✌예 샤넌은 내 친구 야💞💞 샤넌이 심지어 우리의 데뷔를 위해 우리를 축하해 주었다🐱🐱
OOOO어제(12월8일) 열린 #샤넌 #게릴라콘서트 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어제의 감동을 다시 느끼보시고, 못오신 분들을 위해서 잠시후 3시30분에 현장영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잠시후에 만나요~
OOOO ....샤넌 애너그램해서 지었던것 같은데 무슨 단어였는지 써있지 않다
OOOO 디안체는 그냥 순간 머리를 스쳐지나감 샤넌은 어디보자(에버노트)
OOOO알로세루스(로시) 일라이 연지화 콘체리타 디안체 샤넌 개인세계관 캐는 이름이 거의 없다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OOOO 난 질지나용~ 몰르겠어 샤넌이. 우리는 동갑인데죠.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onrocks98b

OOOO샤넌은 왜 저깄냐
OOOO 샤넌님 가시믄 팬분들 넘 슬플거 가타욤! (나..나두!! ㅜㅜ)
OOOO❥ 둘중에 누가 샤넌일까용? 맞춰보세용! Which one is me? 【Instagram】2015.3.10 *
OOOO 애기같은 샤넌♡ Good night♡ chu~♡♡
OOOO 저는 이세상에서 샤넌밖에 없어욤~♡♡♡
OOOO샤넌 연습생으로 돌아갔어...?
OOOO부는 바람에 이 추억들이 흩어져 샤넌 - Hate You♡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onrocks98b

OOOO헉 샤넌 카렌길런닮앗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넌ㅅ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아근데 샤넛님 자캐도 가랑이가 비었다는 소문이..(옆눈
OOOO 샤넌의 새벽비!! 알려나!?!?!
OOOO 기억해 사랑해 그대가 곁에 있음을 이 꿈에서 깨지 않게 내 곁에 있어요 언제나 영원히 그대 날 사랑한다 말해줘 이 사랑이 영원하도록 기억되도록 샤넌-기억해 사랑해 중에서 #SILVERLIGHTDAY
OOOO샤넌은 엠비케 나갔어?
OOOO 안녀하세요 샤넌이~ 잘지내요?
OOOO 샤넌!!!! 아!! 니가 너무너무 보고싶다 ㅠㅠ 잘지내요?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onrocks98b

OOOO샤넌도 케팝6 나갔다네......
OOOO샤넌 다이아 해도 괜찮을거 같은데 왜 솔로하지?
OOOO케이팝6에 샤넌도 나오네 코어똥이 미치는 영향
OOOO아니 저럴꺼면 샤넌도 같이 프듀내보내지
OOOO샤넌까지보내?
OOOO샤넌왜연습생이얌
OOOO 샤넌이랑 누구여?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onrocks98b

OOOO샤넌이 ㅋㅋㅋㅋ 케이팝 ㅋㅋㅋ
OOOO샤넌 광수네가지않았나?
OOOO 샤넌이 초심으로 돌아가서 이번 시즌에 나온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기에 그걸 말씀드렸을 뿐임미다(??)
OOOO샤넌 왜 연습생으로 돌아가
OOOO샤넌 연습생행했냐...
OOOO 샤넌 연생행이요
OOOO 갑자기 작년에 여자친구, 디아크, 샤넌 나왔던 연천 구석기 축제 생각나고...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shines13

OOOO샤넌 응?
OOOO샤넌은 또 왜...
OOOO샤넌정도면 다씹어먹지않나 사기캐인데 비주얼+실력
OOOO팡수가 샤넌을 또
OOOO샤넌 다시 연습생 됐다닠ㅋㅋ그 소속사에서 나와서 다른 곳으로 가....
OOOO샤넌 케팝스타행ㅋㅋㅋㅋㅋㅋㅋ
OOOO 샤넌님이 컴백을 빨리 하셔야 따뜻한 겨울을 날듯해욤~^^! 어서 컴백 하셔요~♡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luvTrong

OOOO 오연경-제이니-샤넌-다니라는 혼종에 대하여 들어보았니?
OOOO 안녕하세요 샤넌씨~ ㅎㅂㅎ)// That's my pleasure~ Anyway, I'm so sorry for the late reply ㅠㅠㅠ
OOOO아ㅏㅏ궈노ㅓㅈㅂ초칾샤넌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Jimins_jelly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BSNOW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shines13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shines13

샤넌 TUMBLR 윌리엄스 선배님 SHANNON 가수 절대 감기 크리돌 KPOP 날씨가 shannonpix1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