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우병우 오방색이 황교활 의원님 학생 국민의 민주당


의원

OOOO더민주 이재정 의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완죤 사이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황교활 개박살 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황교활 빙신 인증ㅋㅋㅋㅋㅋ ㅋㅋㅋ미치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재정 의원 핵사이다 발언 2016 nov 11th "황교활 잡는 이재정" "나는 국민이고 국민의 대표다 " "당신은 검사가 아니다" 이재정 "그게~ 저... 어버 버.." 황교안 #이재정 #최순실 @lovelylaw…
OOOO검찰청 앞 #우병우 #구속 촉구 #민주당 의원 릴레이 #농성 16일차 11. 21. 월 : 오전 8시-오후 1시 김병기 의원실 오후 1시-6시 이재정 의원실 오후 5시-7시 위성곤,김영춘 의원 오후 7시-11시 표창…
OOOO더민주 이재정 의원은 오방낭이 민족 고유의 문화라는 사실을 아는가? 너에겐 그게 미신이었나? 이재정은 동지날에 팥죽 먹지말고 정원대보름에 부럼도 쳐 먹지마. 그것도 다 미신이니깐.
OOOO 요샌 이재명시장님과 이재정의원님 두분의 탄산수같은 발언에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이재명의원님 이재정의원님 두분 만나서 의남매라도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OOOO더불어민주당 이재정 국회의원…"소방관 국가직" 최초 발의!! 39.4K...↑↑↑↑↑ 정의를 위해 리트윗 해주신 모든들분께, 감사 드립니다. ^^
OOOO정신과 전문의 또는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분들께 의사의 양심과 직업윤리가 있으시다면 이재정 의원에 대한 정신 감정에 대해 소견(소감)을 피력해 주실 것을 간곡히 바랍니다 1 자아도취(인격적 장애증상) 2 전도몽상(착각) 3 파사현정(진단과 처방)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우병우 오방색이 황교활 의원님 학생 국민의 민주당 g100009

OOOO@lovelylawye 13살 딸아이가 의원님 팬입니다. 의원님 처럼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너가 커서 선거권이 생기면 이재정의원님을 대통령이 될수 있도록 투표를 하라고 했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힘내십시요!!
OOOO더민당 이재정이라는 의원의 표독스럽고 적의에 찬 질의를 잠깐 봤습니다. 내용도 없고 안하무인의 아주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태도. 과거 통진당 이정희가 생각나더군요, 그저 독기만 가득해 잠깐 보는... t…
OOOO<이재정의원과 황교안총리의 눈싸움> 내용도 좋았고 눈싸움도 이겼고 국민은 이런 것을 원합니다. 이재정의원, 참 잘했어요. 참 잘했다는 칭찬의 무한폭풍RT~
OOOO이재정 의원님... #내가_해보고_싶었던_직업
OOOO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이재정의원 질문에 답변 안 하고 자기 할 말만 하던 모습도 똑같았죠. 정말 역겨웠어요.
OOOO이재정 의원님 공격력 짱이네
OOOO검찰청 앞 #우병우 #구속 촉구 #민주당 의원 릴레이 #농성 16일차 11. 21. 월 : 오전 8시-오후 1시 김병기 의원실 오후 1시-6시 이재정 의원실 오후 5시-7시 위성곤,김영춘 의원 오후 7시-11시 표창원 의원실

OOOO이런거였구나 [#단독]민주당 이재정 의원은, "통합진보당 해산"은 지난 18대 대선 때 박근혜를 떨어뜨리러 왔다"는 이정희 통진당 후보자의 발언을 최순실이 괘씸하게 여겨 "해산 시나리오"를 짰다는 보도가 있다"고 말…
OOOO민주당 이재정의원 “저는 국민의 대표입니다.언성을 높일 수도 있고 힐난조로 말할 수 있습니다.저한테 노려보거나 거만하게 답변해서는 안됩니다.“ 황교안에게'오방색' 끈 보여주고 눈싸움 계속함 ㅋㅋㅋㅋㅋㅋㅋ …
OOOO"저는 국민의 대표입니다 ... 국회의원 이재정은 국민입니다. 저는 국민입니다" 듣다가 울컥했어ToT "최순실로 인한 박근혜 대통령의 샤머니즘, 어떻게 보셨냐"고 물었는데 황교안이 딴소리하자 총리의 태도에 대해 바로 교육…
OOOO황교안 "최순실, 찌라시를 통해 이름 봤다" 국무총리가 국회에 나와서 찌라시 얘기나 하는 수준ㅉ 그런데 정작 이재정 의원이 언제 봤는지 시점을 묻자 다시 모르쇠로. 역시 미꾸라지황 이재정 의원이 말하는 박근혜-최순실…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 "(황교안 총리에게) 일각에서는 ... 장어 같이 잘 빠져나간다고 한다. 국민들 입장에서, 정말 괘씸하지만 잘 빠져나간다고 얘기한다. 그런데 회의록을 봤더니 모순되는 내용들이 너무 많다", "그래서 제…
OOOO문체부에서 공식 제작한 '오방색'이 들어간 달력을 보여줘도 대통령이 아니라고 했으니 아니라며 아몰랑 샤머니즘 부인하는 황교안 황교안의 성의없는 태도에 우상호 원내대표도 올라와 이재정 의원 지원사격 우원내 짜란다~ 정세균…
OOOO미꾸라지 황교안 임자 만났네! 이재정 더민주 의원 "이 끈도 오방색이라고 한다. 저는 뱀을 든 것보다 소름이 끼친다" '오방색'이 들어간 정부 제작 공식 달력과 끈을 황교안 코앞에 직접 들이밀어준 뒤 마지막 침묵의 눈싸움…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우병우 오방색이 황교활 의원님 학생 국민의 민주당 jenny_Que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 샤머니즘 운을 떼며 시작ㄷㄷ "간신부역자라고 했을 때 이 자리에 자유로울 수 없는 분들도 있다. 그냥 흡사 관료이고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이라고 변명하지 말기를 바란다" 최순실 국정개입 파문 관련…
OOOO이재정 더민주 의원이 국회 긴급현안질문에서 황교안 총리 외에 간신부역자로 열거한 인물들: (이 부분만 따로 한 번 더) 김기춘 전비서실장, 우병우 전 민정수석, 조윤선 문체부장관, 김종 전 문체부차관, 김희정 전 여가부장…
OOOO 이걸 몰랐다구요? 저도 아직 외출뵥상의에 노란리본달고 다니는 개미 트위터리언 입니다. 마치 이재정의원이 캐낸 아무도 몰랐던 특종인양 유치한 리액션에 민망함을 느낌니다.
OOOO유은혜의원님 진선미의원님 이재정의원님 국회는 여자의원분들만 일 합니까? 남자의원들 뭐해ㅇㅅㅇa
OOOO이재정 의원님 이분 진짜 말잘하시는듯
OOOO 화이팅 이재정의원! 국민의 대변인 이재정! 황교안과 그일당 7인회와 그 하수인들 우병우 일당들 청소하라!
OOOO선배가 오방끈의 그분 이재정 의원 만났다고 자랑 ㅋㅋ

OOOO더불어민주당 이재정 국회의원…"소방관 국가직" 최초 발의!! 39.4K...↑↑↑↑↑ 민주주의와 정의를 위해 리트윗 해주신 모든분께, 감사 드립니다. ^^
OOOO더불어민주당 이재정 국회의원…"소방관 국가직" 최초 발의!! 39.4K...↑↑↑↑↑ 정의를 위해 리트윗 해주신 모든분께, 감사 드립니다. ^^
OOOO더민주당 이재정 의원이 국회본회의에서 황교활 총리에게 질의하는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 한번 보시죠
OOOO 이재정의원님화이팅!!
OOOO@moonable17[움짤로도] 이런 역사적(?) 장면은 널리널리 퍼져야~ 황교안 장로에게 오방색이 들어간 문체부달력과 오방끈 건넬 때 이재정 의원 표정 압권b 쿨싴 짱멋 심쿵>.< 샤머니즘 최순실-박근혜 정권에 부역해온 장로 총리


황교안

OOOO썰전을 지금보는데 와... 황교안 vs 이재정은 어쩜 저리 품위없고 싸가지 없는 공방전인가 싶다가 박영선 vs 조윤선 보니까 다르네... 끝까지 듣기도 듣고 감정절제하고 펙트/의견만 딱딱.. 생방으로 보면 꿀잼이였겠다 ㅠ


더민주

OOOO이재정 더민주 원내대변인 청와대가 노골적으로 공영방송인 KBS를 잠식하고, 자신들의 입맛에 맞는 인사를 심고, 보도지침을 내린 것”이라며 “ 기자의 펜대를 꺾어버린 청와대와 새누리당을 국민은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우병우 오방색이 황교활 의원님 학생 국민의 민주당 ssaribi


우병우

OOOO민주당 이재정 원내대변인 최순실, 차은택 등 비선실세들의 국정농단을 우 전 수석이 묵인, 방치, 은폐한 직무유기의 증거들이 속속 드러나고 있다"며 "우병우 본인이 국정농단의 조정자 역할을 했다는 강력한 의심마저 지울…


오방색이

OOOO무식한 국개가 오방색이 샤머니즘이라고 오두방정을 떤다. 도올이 알게되면 아마도 빰을 갈기려 할 것이다. 오방색은 동양 철학의 근간인 음양오행에서 우주의 구성원소인 오행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동안 비빔밥은 어떻게 쳐먹었는지…


학생

OOOO 경기 교육감 이재정아! 촛불은 북괴수놈 악질 부수고 인민자유줘 살리는 곳에쓰고 라. 하늘법 국법을 범법하라고 학생들을 촛불 들게 하는것은 애들뿐아니라 나라와 국민망하게하는 악한짓! 정신차려라! 악인은 필 망한다.
OOOO이재정이 학생 시위 참여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협조 공문을 각 학교에 보내더니, 이젠 박지원이 수능을 끝낸 학생들을 의식, 고 3생들이 집회에 많이 올거라는 선동을 하며 대신 질서를 지키라는 당부를 한다. 낯간지럽고 가…
OOOO 따식들 ! 놈현방북할때 쫓아가서 뭔짓들 한거냐?교육감 이 학생들 까지 선동해서 촛불집에가라고 떠밀었다는건데 니자식새끼들 시위현장에 내보내지 그랬냐따샤! 암튼북에댕겨온늠들은충성맹세서약들하고왔나? ✔김정…
OOOO경기교육청(교육감 이재정), 사실상의 촛불집회 학생 동원 허용, ☞경기도 교육감 이재정은 학생들을 동원해서 반정부선동질 내란 이라도 일으키자는건가?학생을 정치도구로 이용하는 이재정 가만둬서 되겠나?
OOOORetweeted gelotin (): 경기좌파교육감 이재정에 이어 좌파 강원교육청에서도 사실상의 반정부집회 학생 참여토록 학교장들에게 독려 공문 내려, 파장 클듯...

OOOO좌견 "경기교육청(교육감 이재정), 사실상의 촛불집회 학생 동원 허용, 파장 클듯" <학생시국선언 관련 의사표현 및 단체 행동에 관한 협조> 공문을 각급학교에 내려보냄에 따라  큰 파장이 예상된다."


눈싸움

OOOO"저는 국민입니다." "총리님은 검사가 아닙니다" (너 이색히 증거 받아라 ㅋㅋㅋ) 폭격기 이재정 레전드 어록!! 그리고 눈싸움 하이라이트 ㅋㅋ


이재정

OOOO저는 이재정말 안치일 자신이 잇음 ㅋㅋ
OOOO이재정 '우주가 도와준다'는 표현이나 오방낭 등 무속신앙적 의혹이 있는데? 청와대 이건 코엘료 소설에도 나오는 말이다 이재정 어떤 책에 나오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대통령이 공적 자리에서 쓸만한 표현이 아니잖…
OOOO신동호의 시선집중에서 인터뷰했다. 자신이 내건 요구조건인 지도부 사퇴, 대통령 2선후퇴가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탈당한다고 한다. 시한은 내일까지다. 마누라 나가고 아들넘 감방에 있고 콩가루 집구석인 인간이 무슨 기간을 두고…
OOOO'9시 등교' 밀어붙이는 이재정 경기교육감
OOOO이재정 이 빨갱이 새끼... 지금이 좌파정부라면 이런공문 내려보내겠나? 애들을 반정부투쟁에 이용하는 더러운 종북쓰레기 경기교육감...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우병우 오방색이 황교활 의원님 학생 국민의 민주당 thswkqudqjq

OOOO친일파란 너무 좋은 것이다. 과거 일제시대의 친일매국노가 오늘날의 종북매국노임을 잊어서는 안된다. 김대중, 박지원, 문재인, 정동영, 이재정, 김만복, 김근태 등등 종북매국인명사전 발간이 필요하다
OOOO이재정 "관료가 만든 우주의 기운 오방색 끈 소름끼쳐" "오방색을 보는것이 뱀을 보는것보다 끔직스럽다" 이재정에 의해 국회 한복판에서 태극기도 한복도 그리고 한민족의 모든 전통문양과 전통문화가 소름끼치고 뱀을 보는 것보다 끔찍스러운 것이 되었다
OOOO이재정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아나몽마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조조좋아 저이재정기를빨리는것인가요두근두근하내요
OOOO 이재정말정말긁ㅔ요
OOOO이재정 후보, “성남 보평 초‧중학교가 혁신학교의 모델”
OOOO이재정 후보, 혁신학교를 통해 광주교육의 미래를 책임...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우병우 오방색이 황교활 의원님 학생 국민의 민주당 81left

이재정 의원 황교안 더민주 우병우 오방색이 황교활 의원님 학생 국민의 민주당 Schalom100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