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킬라그램 귀여워 목소리 주노플로 비와이 씨잼 플로우식이랑 면도 쇼미더머니5 좋은데 겁나


귀여워


OOOO킬라그램 너무 귀여워
OOOO킬라그램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 귀여워... ㅋㅋ 근데 랩을 잘해
OOOO킬라그램 지투 씨잼 너무 귀여워 ㅠㅅㅠ.........
OOOO킬라그램 졸귀 빅히어로 같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킬라그램 귀여워 ㅋㅋㅋㅋㅋ

목소리


OOOO하야가 슈퍼비 좀 이상하다고 하는데 난 또 내 취향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 킬라그램 목소리 이상하다고? 했나... 근데 난 또 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난 뭔가 똘끼를 좋아하나보당 풉🙊 하야랑 나랑은 취향도 다르고 성격도 다른데 은근 죽이 잘 맞앜ㅋㅋ
OOOO킬라그램? 저 사람 목소리 좋다
OOOO 개취지만 플로우식이랑 킬라크램중엔 킬라그램인듯. 플로우식은 목소리버프가 있는거같은데 솔직히 씨잼도 쩌는건있지만 퍼폼능력빼면 지투가 더 좋아보임
OOOO킬라그램하고 주노플로 목소리듣고 미국물은 확실히다르다는거 느낌 크)
OOOO킬라그램?귀여웤ㅋㅋㅋ목소리 타일러같아
OOOO#쇼미더머니5 킬라그램 목소리랑 플러우 진짜 대박이아. 자기 취향... 역시 cycadelic records
OOOO킬라그램 목소리 쩌러 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 목소리 개신기해

주노플로


OOOO이번 시즌 LA예선한건 잘 한 것 같다. 훨씬 재밌어지고 다 멋있음. 주노플로랑 플로우식이랑 킬라그램 넘 좋다.
OOOO주노플로. 비와이. 플로우식. 킬라그램
OOOO킬라그램 톤 진짜 특이하다 플로우도 미쳤고 엘에이쪽 사람들 중에서 젤 내 스타일 주노플로도 좋고
OOOO플로우싣 킬라그램 티모 슈퍼비 주노플로 ㄱ

비와이


OOOOOh shit, everyone in the "상" level are bomb af~ 비와이 & 씨잼 from Korea are great👌 "킬라그램" from LA is so adorable LOL.
OOOO씨잼 ♡ 비와이 ♡ 면도 ♡ 킬라그램 ♡ 플로우식
OOOO비와이,슈퍼비,면도,킬라그램,플로우식 젤 좋다
OOOO나 비와이바라기였는데 킬라그램.. ㅡㅡv💕

면도


OOOO파오후들의희망 면도 킬라그램

쇼미더머니5


OOOO킬라그램 귀엽 #쇼미더머니5

좋은데


OOOO킬라그램 넘 좋은데
OOOO아 킬라그램 ㅡㅡ... 좋은데...?

겁나


OOOO킬라그램 겁나 커여워 어떡함..
OOOO킬라그램 겁나 ㅋ ㅓ엽다

슈퍼비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3회] 슈퍼비,레디,킬라그램,플로우식 ′상′그룹 싸이퍼(2/2) @

쇼미더머니


OOOO쇼미더머니 재방보는데 킬라그램 살짝 머독삘난다
OOOO오늘 쇼미더머니 킬라그램 비트 아시는 분 ㅜㅜ

잘하네


OOOO킬라그램 너무 귀엽네요. 넘 귀여운데 랩 넘 잘하네 아우
OOOO아 방금한 킬라그램은 잘하네

특이하다


OOOO아 진심 킬라그램 내스타일이야!!!😗😗 랩스탈 완전 특이하다 진심 스웩 오바야ㅠㅠㅠㅠㅠ 열라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심 열라 좋아!!

마이크로닷같지안냐


OOOO킬라그램 살 더찐 마이크로닷같지안냐 ㅋㅋ

너모


OOOO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킬ㄹㅏ그램씨 너모 귀여우시네

킬라그램


OOOO 난 킬라그램
OOOO킬라그램 ㅠㅠㅠㅠ 개짱 ... 한국오디션 다 바르네 소오름 돋음 (취존...
OOOO 오타남 킬라그램 ㅁㅈ 이제안웃김
OOOO킬라그램 존나신기하게한다
OOOO킬라그램 좋ㅇ ㅏ..? 음,,,, 저는 ㅎㅎ..
OOOOG2랑 킬라그램 너무 귀엽게생겼다구 생각합니다.
OOOO킬라그램도 나왔네....
OOOO킬라그램 마인부우 같아 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쇼미5 킬라그램 개좋다. 보이스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지만 신선해서 좋음. 앞으로의 활약 기대함
OOOO킬라그램 완전 좋네. 구성만 잘짜면 우승권이네. 암러빙잇
OOOO킬라그램
OOOO킬라그램 개 올라갔으면
OOOO킬라그램이랑 플로식 짱이다♡
OOOO 킬라그램 존좋 👌🏻
OOOO킬라그램 짱! 개유닉!
OOOO킬라그램 인상 제일좋아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OOOO킬라그램님ㅁ 너무 귀여웠음ㅠ.....
OOOO킬라그램 느낌있다. 얼굴은 귀염상인데.
OOOO킬라그램...크으...
OOOO다시봐도 킬라그램 매력 쩔
OOOO와 킬라그램? 특이하ㅏ네 오
OOOO헐 킬라그램 쇼미 나왔냐
OOOO킬라그램 존귀 입덕각
OOOO킬라그램 넘기엽고욱곀ㅋ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 호빵맨 닮았엌ㅋ
OOOO 옹옹...... 킬라그램도 조쿠
OOOO킬라그램도 넘 조타
OOOO킬라그램 어 진짜 웃는얼굴 너무 좋다이다
OOOO엏 저 킬라그램?? 맞나 하튼 무슨 그램 그분 마지막에 헤에 할때 스펀지밥같았음
OOOO아 킬라그램 너무 좋다 킬라그램이랑 모두의 마블 하고싶다
OOOO아 킬라그램 개 귀엽네
OOOO킬라그램 대박인데..?
OOOO킬라그램 좋아서 기분상하는 나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피식거리게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 넘 기엽당
OOOO킬라그램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
OOOO킬라그램ㄷㄷㄷ
OOOO 레디 ㄴㅜ군지 모름 ,, 이제 알아갸ㅇ지 킬라그램란다 대박
OOOO악ㅊ킬라그램♤
OOOO킬라그램 얼른 보고 싶다
OOOO킬라그램 귀여웤ㅋㅋ
OOOO킬라그램 웰케 귀옂냐
OOOO킬라그램 사랑스럽네
OOOO킬라그램님 너무 사랑스럽네요
OOOO킬라그램 귀욥
OOOO몽킬라그램 몸무게 몇 킬라그램~~~~~~~?
OOOO어머 나 킬라그램좋아해야지
OOOO킬라그램 존나 구ㅏ여워 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 지방이닮랏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 선글라스 쓰니까 장미여관에 그 분 닮으셨는데....?
OOOO킬라그램 랩 좋아
OOOO개노잼 사이에서 킬라그램 만 건짐
OOOO킬라그램은 다시들어도 나플라 우 플로 따라햇잖아
OOOO킬라그램 줘라!!!!!
OOOO오오 킬라그램 ㅋㅋㅋㅋㅋ졸라좋아
OOOO아니 킬라그램 나는 모르갯는데 듣기시러
OOOO킬라그램 너무 구여우시다
OOOO킬라그램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킬라그램을 보는 길은 얼이 빠져있다 대단하다 킬라그램
OOOO와우 킬라그램 독특하다
OOOO오 킬라그램 보소 #킬라그램몇킬로그램 ?? 허허허허
OOOO킬라그램 유니크하다.
OOOO킬라그램 미쳤다.....입덕.....히잉...ㅠㅠㅠㅠㅠㅜㅠㅜ
OOOO킬라그램 개잘해
OOOO킬라그램 개 특이하닼ㅋ
OOOO오 킬라그램 ㄷㄷ
OOOO킬라그램 플로우 개미친거같다
OOOO류성민이랑 킬라그램이랑 붙으면 진짜 오지겠다
OOOO 킬라그램 기여워 싀바!!
OOOO킬라그램은 브라이언 닮았네.
OOOO킬라그램 님... 호호호
OOOO미국예선에 킬라그램있네 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