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IMIN


OOOO#방탄소년단 #LoveBTS #JIMIN #지민 #JM BTS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Program Book
OOOO160527 김포공항 출국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LoveBTS 왜 이렇게 내 맘이 흔들리지? >_< 힛..
OOOO151221 종로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침침 #한번_더_장래희망네임펜 뚜껑
OOOO지민 Jimin #BTS
OOOO#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뷔 #태형 #지민 #JIMIN #BTS 방탄 사랑해요 ❤️❤️
OOOO160527 김포공항 출국 #지민 #jimin #방탄소뎐단 #BTS
OOOO151221 종로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침침 #수줍은_찜토끼🐰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BTS_twt
OOOO160527 김공출국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JIMIN #BTS
OOOO【The luMINary】HD* 160527 김포출국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매일매일 심쿵해❣
OOOO【The luMINary】HD* 160527 김포출국 #지민 #방탄소년단 #JIMIN 💘
OOOO160513 뮤직뱅크 출근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OOOO줌님께서 신청해주신 전우치? 도사(?) 느낌의 지민이왔어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imin
OOOO궁금한 거시가 너무나 많아>_<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OOOO160525 인천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OOOO【FA | REPOST】인어 지미니 ㅠㅠ Mermaid #Jimin! 🐠 #지민 #팬아트 #fanart
OOOO160514 #방탄소년단 #지민 점점 애기가 되가고 있어ㅜㅜ 세월은 내가 다 맞을께 우리애기는 선풍기 바람만 맞거라ㅜㅜㅜㅜ #BTS #JIMIN
OOOO봄날 같은 미소에 온 세상이 환해져요 날 다시 또 꿈꾸게 해요 #방탄소년단 #지민 #BTS #JIMIN
OOOO#방탄소년단 #LoveBTS #JIMIN #지민 #JM BTS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Program Book
OOOO160527 김공 출국 #지민 잘다녀와 오랜만인데😢😢😢 #방탄소년단 #BTS #JIMIN
OOOO160512 목동팬싸 #JIMIN #지민 #BTS 지민이도 곰도리도 다 사랑스러워🐻💞
OOOO160514 용산팬싸 #지민 #JIMIN #BTS  메롱😛😐❤️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bsmtvtheshow
OOOO160511 신나라 1 #지민 #JIMIN
OOOO160508 화온스 에필로그 #JIMIN #SUGA 윤기형이 울 때 옆에서 달래준 지민이. 그 눈물도 그 상냥한맘도 너무 예쁘다...
OOOO160508 화온스 에필로그 지민 넘나 천사 ㅠ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OOOO160527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김포출국 우리 지민 오늘도 짱 멋있어용!💗💗
OOOO 어제 지민아 을 만나고 악수해서 너무 행복했어요♡ 저도 아리카토♡ 오사카도 화이팅‼︎‼︎ #JIMIN #JUNGKOOK #lovebts
OOOO20150820 오사카팬미팅 랜덤플레이댄스 #지민 #JIMIN #BTS
OOOO새침(침)....아 진짜 보고싶어 죽는데요... 입원 시켜죠요.. #LoveBTS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OOOO160512 컬투쇼 #지민 #JIMIN
OOOO160204 강릉 -2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OOOO160512 목동 1 #지민 #JIMIN
OOOO160507 화온스 에필로그 #JIMIN #지민 지미나 울지마... 사랑해...😢❤️
OOOO✨보들보들✨방글방글✨ 정말 귀여워요 우리 지민이 오빠 ㅠㅠ 항상 행복했어요💕 #jimin #지민 #btsfanart #bts
OOOO160508 불타오르네🔥 #지민 #JIMIN
OOOO150508 뱁새 #지민 #JIMIN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BTS_twt
OOOO160508 화온스 에필로그 3분 33초🙊💕 #지민 #JIMIN
OOOO천금보다 귀한 우리 지민이에요. 그렇죠? 지민이의 곁과 뒤를 지키는 사람들이 언제나 이 곳에 있으니 더 높은 곳으로 마음 놓고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방탄소년단사랑해 #JIMIN #지민
OOOO지민이의 화양연화 - '앞으로도 멋진 형들과, 동생과, 친구와, 여러분과 함께...' #방탄소년단사랑해 #JIMIN #지민
OOOO160507 화온스 에필로그 #JIMIN #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424 파워케이콘 1 #지민 #JIMIN
OOOO160527 김포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
OOOO160527 김포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OOOO160527 김포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지민이 너무 이뻐ㅠㅠ
OOOO160508 화온스 에필로그 1 #지민 #JIMIN
OOOO 토끼와 지민,, 부끄러운 지미니 사랑합니다,,☺️☺️💕💕 (지민이는 님 프리뷰 참고) #방탄소년단 #LoveBTS #JIMIN #지민 #천사님 #상큼해 #지민사랑 https:/…
OOOO[160527]김포공항 출국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OOOO160514 신촌팬싸 #JIMIN 표정이 다양한 지민이..😚😌😶
OOOO160514 명동분당팬싸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침침 #장래희망네임펜 뚜껑
OOOO160508 화온스 에필로그 엔딩멘트 #JIMIN 지민아 우리가 끝까지 옆에 붙어있을꺼야.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마워 #방탄소년단사랑해 ❤️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BTS_twt
OOOO상큼 >▽< #BTS #JIMIN #지민
OOOO160512 #지민 #JIMIN 천사야 하늘에서 내려와찌😇😇😇
OOOO지민이때무네 (심)쿵해쪄여ㅠㅅ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OOOO❤️ #JIMIN #BTS #방탄소년단 #LoveBTS 🏃🏻런웨이 걷는 지민이이이 😎
OOOO지민이 걷는 스웩 대단하죠 #JIMIN #LoveBTS
OOOO귀여운 오빠 까리한 오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OOOO160527 하네다입국 #지민 #JIMIN #BTS 으와아 잘생김 ㅠㅠㅠㅠ💞
OOOO【The luMINary】HD* 160512 목동팬싸 #지민 #방탄소년단 #JIMIN 항상 너는 옆에 있을게 꼭 지켜줄게...♡
OOOO160527 김포공항 출국 손이 너무 귀여워😭😭😭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OOOO160514 명동분당팬싸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침나잇☺️❤️
OOOO160527 김포출국 #지민 #JIMIN 🙊😍
OOOO160527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뷔 #태형 #지민 #JIMIN 김포출국
OOOO160527 하네다 입국 #방탄소년단 #LoveBTS #JIMIN 지민이 오늘 너무 멋져 😭😭
OOOO📹 Fancam 160527 Gimpo airport #방탄소년단 #BTS #LoveBTS #정국 #지민 #제이홉 #Jungkook #Jimin #JHope Cr 이양삼촌 👉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h1230207
OOOO📹 Fancam 160527 Gimpo airport #방탄소년단  #BTS #LoveBTS  #정국 #지민 #제이홉 #Jungkook #Jimin #JHope Cr 이양삼촌 👉
OOOO화관을 잉챠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OOOO프리뷰:) 160527 김공출국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OOOO160527 #지민 #JIMIN 잘 다녀오세요🙋🏻💛💛💛
OOOO[FANCAM] 160527 BTS at Gimpo airport #방탄소년단 #BTS #LoveBTS #정국 #지민 #제이홉 #Jungkook #Jimin #JHope (cr이양삼촌)
OOOO16.05.27 김포 출국 오빠 힘줄 😳 #방탄소년단 #BTS #정호석 #제이홉 #JHOPE #전정국 #정국 #JUNGKOOK #박지민 #지민 #JIMIN
OOOO160527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김포출국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aodlfdntrl
OOOO2016.05.12 영포레버 목동 팬싸. 지민이 손끝에서 불타오르네 춤추는 곰인형🐻 인형 하나로 수니들 여럿 죽이는 박지민씨..❤ 곰인형보다 지민이가 더 귀여운건 안비밀😉 #방탄소년단 #박지민 #JIMIN …

방탄소년단


OOOO160527 김공출국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OOOO160202김공입국 #방탄소년단 #뷔 #태형 #V #지민 이것도 보정 다시!
OOOO지민어린이 :아냐 너한테 안했어 저쪽에.. 태태어린이 :확씨! (박력 찜무룩..😞 #태형 #뷔 #지민 #방탄소년단
OOOO160514 명동/분당 팬싸인회 #방탄소년단 #뷔 #태형 지민이 자리 설명해 주는 태형이 그리고 완성 쨔잔 ✨
OOOO160527 GMP #방탄소년단 #LoveBTS #정국 #jungkook - 지민이 형 여권조회가 궁금한 스무살:D - 눈도 못뜨고 인사하고 갔어>w< 사랑둥이♡
OOOO2016.05.13 영포레버 신촌 팬싸. 2천팔 기념으로 올리는 단체 황새 포즈🐥 이 날 지민이가 뮤직뱅크에서 황새 포즈를 했는데, 팬싸 엔딩 사진을 황새로!! 2천팔 기념 영상입니다💕 #방탄소년단 #BTS https:/…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HINJIMIN_COM
OOOO150517 BTS 일년전의 팬사인회😊💞 #BTS #방탄소년단 #지민 #호석 #태형 #정국
OOOO와...방탄이들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님... 공카 내가 앱을 쓸줄몰라서 지금까지 몰랐는데 ㅠㅠ 답글도 달아주기도 하는구나...답글달아준거 읽다가 심쿵해쪄..(미안합니다.) 그리고 구오즈 어제저녁부터(지민이는 간접) 왜케 사랑스러움 ㅠㅠ #방탄소년단
OOOO방탄 제일 어린이 지민쒸. . #방탄소년단 #LoveBTS
OOOO151220 슙선생님 강의중 뒤에서 몰래(?) 과자 흡입하는 학생 정국과 지민 #방탄소년단
OOOO모니형아 + 라이언 + 지민이웃음 환상적 #랩몬스터 #지민 #방탄소년단
OOOO[#오늘의방탄] 가요대축제에서 po군무wer와 지민이의 멋진 독무, 그리고 행복하자아~ 정국이의 멋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 #방탄소년단! 멋있었다고 전해라~~.~! #D_2 #태형생일ᄎᄏ
OOOO방탄소년단 화이팅!!!!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할께요♡♡♡ 남준오빠 홧팅♥ 진오빠 홧팅♥ 윤기오빠 홧팅♥ 호석오빠 홧팅♥ 지민오빠 홧팅♥ 태형오빠 홧팅♥ 정국오빠 홧팅♥ BTS♡♡♡♡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KimTaeHyung088
OOOO160513 신촌 너무 코끝에 걸친ㅋㅋ 정국이 안경 고쳐 써주는 지민형아🍊 #방탄소년단 #BTS #정국 #지민
OOOO지민이팬 아미여러분 팔로우해주세요^^ #방탄소년단 #ARMYと繋がりたい #BTS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いのでこれを見た人はRTしてください
OOOO저는 방탄소년단의 지민씨 눈이 그렇게 너무 좋아서 어떡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너무 닮고 싶어요
OOOO방탄의 용서해줄게 릴레이 남준쿨한 용서 석진다정한 용서 태형아재의 용서 정국아가의 용서 지민삿대질은 하지만 용서 호석버터 백만스푼의 용서 윤기덤덤한 오리지널 용서 #방탄소년단_웃음전력 https:/…
OOOO160515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지민 #뷔 캡쳐 어둠속이라도 너는 빛이나
OOOO김태형어린이의 반격에 찜쭈굴이어도 귀여운것 그리고 굴하지 않는다😁 #태형 #뷔 #지민 #구오즈 #방탄소년단 
OOOO백만불짜리 눈웃음 보유장인 #방탄소년단 #지민 군 ! 형들과 함께 하는 셀카타임은 언제나 즐겁고욧? 무대 위에선 180도 달라지는 #방탄소년단 #엠카 최초 공개 무대! 6시 알람 맞추세요!! t.co…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PrinceOfBusanJM
OOOOㅋㅋㅋㅋ 성형 막내라인 😹 귀엽네 🐰 #방탄소년단 #뷔 #정국 #지민 #성형
OOOO오늘 런닝맨 망개미 폭발한 지미니ㅠㅠㅠㅠ 광수님한테 업힌거 너무 카와이해ㅜㅜ💕 #방탄소년단 #BTSxRUNNINGMAN #방탄잘뛰었어 #지민 #팬아트
OOOO<더쇼 방탄 셀카타임> 2탄은~~! #정국 #슈가 #지민 이제 8시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늦기전에 어서 더쇼로 RUN RUN RUN!!💃 #방탄소년단 #더쇼 t.…

BTS


OOOO지미니 표정 귀여워줍니다ㅠㅠ #지민 #JM #BTS
OOOO 는 BTS 마스터 지민 과 완벽 그들을 사랑 Jungkook
OOOO#LoveBTS #BTS 지민

정국


OOOO정국이가 너무 웃긴 지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IMINIMOUTH
OOOO[사거나 살 예정인 인형 메모] 석진미정 윤기윤돌이 (예정 호석히망이 (일반입금 남준핑준이 (일반입금 지민돈구리 (일반입금 태형태태스페셜 (선입금 정국:꾸꾸룩스 (예정
OOOO외치고 씻으러 가야지!! 남준아♡ 석진아♡ 윤기야♡ 호석아♡ 지민아♡ 태형아♡ 정국아♡ 보고싶다♡♡ 사랑한다♡♡♡
OOOOb 정국 윤기 지민 태형 석진 백현 종인 찬열 세훈 경수 한솔 승관 석민 승철 지훈 원우 이찬 현우 민혁m 기현 형원 성재 일훈 승윤 두준 한빈 준회 재현
OOOO정국) 되고파 너의 오빠 지민) 배고파 너의 아빠? 태형) ... 윤기) (한숨) #self_intro #with_me
OOOOQ. 되고 싶은 멤버는? 랩몬,슈가,진,정국 지민이 . . . 지민 난 내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정국맘 #지민 형과 함께 한 셀카! 어제 사녹 무대에는 안타깝게 서지 못했지만! 오늘 #엠카 생방에서는 만나보실 수 있다는 거!! 6시 잊지 마세요!!
OOOO찬열 종인 승관 세훈 민규 백현 태형 윤기 순영 지민 정국 채연 지은 수영 다현 도연 류수 예림 유정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MnetMcountdown
OOOO 전 낯이 정국이이긴 했는데 지금은 지민이에요 ㅋㅋ 여튼 형 소리가 더 듣기 좋다니 그렇게 불러줘야겠네. 왜 못 잤어요, 안 졸려? 전 그 시간에 잠든 것 같은데. 어제 저녁 주물럭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 잘 자고, 나중에 봐요..

태형


OOOO이번에 공식 아미 신청 안 한 내가 호9지 탐라보니 정말 공카 보고싶다,,, 지민아 태형아......
OOOO 자기전에 꾹이가 노래한거 듣고는 푹잤는데 새벽에 잠이 깨서 다시 잘려고 하다가 가위눌려서 그때부터 못잤어요 ㅇ_ㅇ 근데 공카 알람도 6시넘어서 오고 ㄷㄷㄷ 태형이 귀여워요 ㅋㅋ 지민이도 ㅋㅋ
OOOO태형이 꽃받침 사진~~~^^ 세장밖에없는건가... 지민이 꽃은 보너어스
OOOO [태형] 꾸러기 ㅋㅋㅋㅋ 지민 일어나면 뚜드려 맞을지도 몰라요 (아마) 아침부터 잘생김 그만 하고 태형 같은 활기찬 하루 보내요🎶
OOOO160512 #태형 #V #지민 #구오즈포에버 구오즈 이번 팬싸 계속 붙어앉아줘ㅜㅜㅜㅜ

AOA


OOOO 지민 #더쇼 초아 #AOA 유나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baiduAOAbar
OOOO설현! 찬미 #더쇼 지민 #AOA 초아!
OOOO160527 상암 #GoodLuck 팬사인회 Good Luck!!! #AOA #GoodLuck3rdWin #혜정 #초아 #설현 #지민 #유나 #찬미 #민아
OOOOAce Of #더쇼 Angels #AOA 지민
OOOO지민 찜니 #더쇼 엄지기계 #AOA 사우스갓퀸
OOOO지민! 초아! #더쇼 유나! #AOA 혜정!
OOOO안녕하세요! AOA지민입니다 :) 슬옹X지민 시작이좋아2015 많은 사랑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늘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꼭 보답하는 지민이가 될게요 언프리티랩스타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OOOO160527 상암 #GoodLuck 팬사인회 지민 #AOA #지민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J95sluv
OOOO160527 #GoodLuck 명동 팬사인회 preview (1/2) #AOA #에이오에이 #초아 #지민 #유나 #혜정
OOOO우리 아오아 #더쇼 지민 #AOA 쩔어!
OOOO160527 상암 #AOA #지민 프리뷰 1위가수 1위래퍼 넘나 머쪄👍👍👍👍#GoodLuck3rdWin
OOOO160527 상암 팬싸인회 1위🏅가수 갓지민의 1위랩🙆 1위 축하해🎉😂💐🏆 #AOA #GoodLuck3rdWin #지민
OOOOELVIS 우리가 #더쇼 지민 #AOA 사랑한다

오빠


OOOO[RT] 트친한정X 라이언이 넘조쿠 방탄넘조쿠 지민오빠 넘이뻐서 그냥 여는 이벤투,, 알티만하고가세요 당발6월 💞
OOOO마도카입니다!! 지민오빠가 너무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K?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IMINIMOUTH
OOOO채원이가 지민오빠 많이 응원해요
OOOO 좋은아침 태태오빠~! 아이구 지민오빠가 아직 일어나는데 ㅋㅋㅋㅋ 일어나 빨리 침침아
OOOO마지막 지민오빠너무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지민이 오빠 너무 귀엽다😣
OOOO 지민오빠도 굿모닝ㅎㅎㅎㅎ
OOOO 지민오빠 굿모닝~♥ 잘잤어요??
OOOO 좋은 아침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나는 당신을 사랑 해요 지민 오빠 💙🌸'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YONA_o613

윤기


OOOO우리지민이 윤기형 옆에서 잠든거봐... 또귀여우...
OOOO 헉ㄱ... 신 윤기랑 어린아이 지민ㄴ으로 부탁드려요!!!

지미니


OOOO160514 #지민 ㅈㅣ구가 멸망해두 지미니 조아할래요 . . .

하루


OOOO플라위.... 벌써 주말이네...! 음 많이 바쁘겠지민 좋은 하루 보내라는 말을 하고 싶어😃
OOOO [지민] 얼른 일어나요 ㅋㅋ 공카 확인 해야할듯 ㅋㅋㅋㅋㅋㅋ 오늘 본인처럼 많이 예쁜 하루 보내요~
OOOO 좋은 하루 보내 지민💝♥️💞

지민


OOOO지민이 (*˘︶˘*).。.:*♡ 📷 🌸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et_streaM95
OOOO지민이 예쁘다
OOOO160511 신나라 #랩몬 #남준 지민이 형때무네 아야해써요!
OOOO지민이 너무 귀여워ㅠㅠㅠ
OOOO 지민님! 저는 꿀슈비 일상사진을 올리는 슈망입니다 혹시 실례안된다면 맞팔부탁해도 될까요?😋
OOOO오늘 지민의 시선 특집한다
OOOO 335. 지민이의 잡아줘 한소절
OOOO 와 나 진짜 안면 인식 장애 있나 봐 왜 다 틀리지? 그래 지민아 형이 잘못했다 잠을 왜 못 잤냐면 형이 아침부터 일을 나가야 해서 못 잤는데 그래서 지금 지각 중이야 주물럭이면 오리 주물럭? 지금 공복 상태인데 배고파 죽겠다

OOOO아씨ㅠㅠㅠ 니네 그럴거지 어 침대에서 막 톄형이가 막 흐흑 즤민이가 막 이르케대답안해주고 막 그러다가 임제 애기 놀릴라고 톄형아 으으응왜 나 지금 되게 좋은데 ? 공감?
OOOO꾹아미&찐아미:랩몬형~손 한번만 잡아주이소~ 랩몬스터:아 얘네들 또 왔네.. (빨리 해주고 보내자...) (바나나악수) *마무리는 꾹아미 바지 정리해주는 지민이ㅋㅋ
OOOO 학ㄹㅋㅋㅋㅋㅋ 진쩌요? 고등학생 때 지민이 몰입해보고ㅠ싳다...
OOOO진짜 다음생에는 지민이 손에 들린 네임펜 뚜껑으로 태어날꺼에요.....꼭...🌟🙏🏻🌟
OOOO 아 헐 운빨로맨스 보면서 계속 기억날랑말랑 했는데 지민이가 심보라역할이었구나..!! 본방사수합니다♥
OOOO ㅋㄱㅋ 오구오구 우리 지민이 ㅋㅋ 귀여워!
OOOO설현과 지민 문제에 대해서도 말하고 싶다. 공부할 시간이 부족했고 여력이 없었다는 것은 물론 핑계라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끽해야 딸감으로 쓰더니 그렇게 눈물까지 흘려가면서 사죄하게 해야 했냐. 나 포함 개인적인 호감도야 떨어질 수 있다고 해도.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TO_MY_DARLINGV
OOOO 지금봤네ㅠㅠ 지민이 귀엽구 잘생기구 다하는구나😘😉
OOOO지민이에게 lucia - 소중한 사람 1분 30초를 들려주고시푼 일요일 아침
OOOO❤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지민채원❤
OOOO아가찜은 젖소지민이, 유딩찜은 재롱잔치 지민이, 초딩찜은 월드컵 지민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라용 💕 곧 아들래미 제작 들어갑니다! 이모들 기다려요💕
OOOO 지민아 좋은 아침❤️ 오늘 날씨도 좋고 좋은 날이네요^^ 나중에 만나~~요❤️
OOOO 옆에는 지민이 맞는데 호석이는 호석이아닌줄;;ㅋㅋㅋ
OOOO갤러리에 지민 폴더개설할것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yokan_bts
OOOO 웅웅 ! 지민이라고 부르면돼?
OOOO 그럼 지민이가 똑같이 앤오님을 껴안고...
OOOO호서기랑 같이 숲에 도망갔다가 다친 호석이 동굴에 두고 싸우러나가는 지민이
OOOO주황머리 지민이가 그리워요😝
OOOO 민이가 안으면 지민이가 툭 튀어나옺니다...
OOOO지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저도 비트박스 하고 싶어여~" (이 영상의 포인트는 도입부의 지민이 한숨소리😶😶😶)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jimjjim11
OOOO카페 사장 륜기 x 카페 알바생 즤민 보고싶다. 알바생들 사이에서 사장님은 굉장히 무서운 존재인데 박즤민 혼자 사장님 만만하게 봄. 항상"뭐하냐 ?"하고 물어봐서 다들 쪼는데 혼자 당당히"빵먹는데요."한다. t…
OOOO지민이 공감? 공감? 공감? 하 귀엽다
OOOO머리띠 귀엽구 지민이두.....
OOOO 긋모닝~~꒰๑•௰•๑꒱💕꿈에 지민 씨가 나오고 일어났습니다!!ㅋ 어제는 지민씨를 만나서 행복했다(。>ㅿ<。)또 만납시다! 아리가토~˚‧º·(˚ ˃̣̣̥⌓˂̣̣̥ )‧º·˚
OOOO항상 이쁜말만하는 지민이를 위한 말이 아닐까? 지민아 오늘도 좋은 꿈꿔🙈🙈 #박지민_멋짐전력 #박지민_멋쁨_전력 #박지민_예쁨_전력
OOOO지민아 사랑해
OOOO헐 모야 박지민 비율 장난 아니자나,, 쪼꼬미 지민이 어디가써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SWD_JM
OOOO 뜻 말하면 간지 떨어지는데ㅋㅋㅋㅋㅋㅋ 우선 두열이라는 명은 제가 중1때 성열이 두유있니시절, 두유있성열이라는 걸 줄여부르다가 정착했고, 아떡은 아기망개떡 지민이를 뜻하는겁니다ㅋㅋ V.H; 613은 물감중에 버밀리언 휴라는 색이구
OOOO지민이 연생일때 열등감많고 자존감도 낮아서 모르는거 멤버들한테 못물어보고 혼자 안무실가서 연습했었다는데 지금의 지민이가 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도 못하겠다 오늘따라 우리지민이 더 기특하고 예뻐죽겠어ㅠㅠ
OOOO 아 잠깐만 지민아... 지민아..? 그렇게 잘생기면 나 어떡하니...♡
OOOOㅜㅜㅜ우리 지민이 코넨내하고있구나 자는것도 천사야ㅜㅜㅜ예쁜거봐
OOOO2016 花樣年華 Young Forever 지민이의 빛나는 순간을 응원하기 위한 반짝반짝 글리터 슬로건 ✨블링건✨을 제작합니다! 특전구성 및 자세한 사항은 공지를 기다려주세요💜
OOOO✨블링건✨ 샘플 나왔어요! 앞의 지민이도, 뒤의 글씨도 반짝반짝✨ 정말 정말 정말 예뻐요..🙊💕 #블링건
OOOO✨지민 블링건✨ 특전인 미니 포스터와 부채 프리뷰 입니다! 부채는 실제로 봤을 때 더 예뻐요😘 구입 해 주신 분들 기대 해 주세요💜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JSWD_JM
OOOO 안녕하세요 씬 스틸러 님! 글씨쓰는 양갱입니다✨💕 실례가 안되신다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항상 이쁜 지민이 잘 보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OOOOme @ the fansign question지민아, 나랑 결혼해줄래? [ ] I DO [ ] 네 [ ] Y E S
OOOO 휴...안녕흐ㅏ세요 우리 귀여운 ❤지민이❤ 오너님...휴.....총괄이자 새벽이 오너인 향샛별입니다 팔로 하그가용~
OOOO ㅋㅋㅋ지민잉님
OOOO 얘들 아 내가 키스를 보내 자신의 콘서트 중 하나에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들에게 특히 지민을 사랑하고 난 당신이 작별 지민 키스를 사랑
OOOO리얼물로 드라마키스씬이 걱정돼 지민이상대로 연습하려는 테테와 짜증나지만 친구위해주는 마음으러 받아주는 지밍이. #뷔민연성
OOOO#청춘을_위하여 지민이 엄마 부연입니다.. 첫커인데 지민이 많이 사링해쥬서서 감쨔해야..💖💚💛💜💓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bts_bighit
OOOO 완전 완벽해!!!!!!진ㅉ 잘생겼어영 ..따랑해융 박 지민!!넌 내꺼!!!!크크크킄😍😍
OOOO ya get it~ ya get it~ 갓지민 디봐~~! ㅋㅋㅋㅋㅋㅋ
OOOO160512 지민 대 까리함..
OOOO 우리 지민이가 웃으면서 인사하는 거 너무 선배미 낭낭하고 스윗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지민이형 졸리대요 누가 잠 좀 재워줘요😊🙏😂
OOOO 고맙다 지민아 센스 만점이네
OOOO🍭 나우쓰리 지민 psychedelic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cene_stealer_
OOOO지민앜!!!! 생일축하한닼!!!!
OOOO 지민아 잘 잤어? 난 꿈도안꾸고 푹 잤어~이제는 덥다ㅠㅠ 더워서 깬것 같아💦 지민이두 얼른 아침밥 먹구 좋은 주말 보내요😊❤
OOOO트위터시작한지"200일"이되어가고, 방탄에빠진지"600일"이되어가기에 한분뽑아서선물보내드립니다💕🎉 제가지금까지나눔받았던것과구매했던것들제작했던것들을모아보았습니다😉 지민이의예쁨을느껴보실수있으실꺼예요💘 👉RT+팔로 …
OOOO 그러면요 형님 제가 닭가슴살요리는 일품이잖아요~~ 이 지민이가 형님을 위해 닭가슴살을 들고가죠 캬캬
OOOO 지민아😊💞 오늘 만날 수 있다고 믿고있어ㅠㅠ
OOOO지민시
OOOO지민시💕쁠일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cene_stealer_
OOOO지민 쁠일
OOOO❤이번 년에 나온 엑소음원❤ 1. 백현X수지 드림☄ 2. 첸X펀치 애브리타임☇ 3. 첸X헤이즈 썸타☇ 4. 시우민X지민 야 하고싶어🌝 5. 디오X유영진 Tell me what is love🌞 6. 백현X케이윌 The Day…
OOOO모찌모찌했던 지민이😛 팬 분 바라보는 눈빛에서도 꿀떨어졌던 지민이는 사랑둥이야ㅠㅠㅠ ( 님 예쁜사진 감사합니다😀)
OOOO연애중인 지졍은 졍극의 매몰찬 독설 & 앞에서는 웃고 뒤돌아서 괴로워하는 즤민의 도돌이표일 것 같다 형은 날 잊을 거야. 언젠가는. 나는 형에게 닦아도 닦아도 먼지낀 거울처럼 희미해지다 색이 바랠 거야. t.…
OOOO너무예쁘다진짜ㅠㅠㅜㅠㅜㅜ 지민아ㅜㅠㅜㅜ
OOOO○●○ 단이 애인이 지민이 아랑이 다아끼구 고마워#한시
OOOO 아아아!! 잘 생겼어요! 지민이... 바보! 진짜 만나고 싶어요 ㅠ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cene_stealer_
OOOO ㅈㅣ민이
OOOO보구싶읃 걸 ㅜㅜ스카쟌 지민이라니 너무 자비없으시구..ㅠㅠ ㅠㅠ
OOOO화련지민아, 너한테 다이아몬드를 선물하고 싶어. 그러니까… 받아줄래? 지민어… 별로 필요 없어요…. 화련: 지민그냥… 탄소잖아요…? 화련:
OOOO울음 참다 남준이 얘기 거의 끝나갈때 울음터진 아기 지민이
OOOO지민 컴백! 오랜만에 사진올리네요ㅜ 이사진은 올해초에 찍었던거에요 힙합~같이 찍혔나요?ㅋㅋ 이때 살이 포동포동 했구만?ㅋ
OOOO안녕하세요~ 지민입니다. 트위터에 이제 공개가 되었네요~! 이제 19살이고 춤을 좋하합니다! 반겨주세요!
OOOO 언니한테 반하구 지민한테 한번 더 반합니다...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MnetMcountdown
OOOO오늘 지민
OOOO지...지민쒸? 맞나요?
OOOO지민아 정말 니 사진이 없어서.. 형은 유일하게 있는 거.. 생축스.. #RM
OOOO지민이 놀릴때 표정 크크크큭
OOOO우리지민이 말하는데 마이크 하나 더 있어야지 오구오구
OOOO랩몬 바이 지민.
OOOO지민 여러분!! 이 별명 지어줘서 고맙습니다망개떡... 어떻게 떡에다가 사람을 비유하지?!?! 출처는 영상속에!!! #박지민_귀여움전력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ranunculus1013
OOOO지민이너무작아ㅠㅜㅠㅜㅠㅜㅜ 남준이형옆에 딱 붙어가지구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손가지런히 모으구 입꾹꾹이해서ㅜㅜㅜㅜㅠㅜㅜ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miningfulmoment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miningfulmoment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cene_stealer_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cene_stealer_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정국 LOVEBTS 태형 AOA JUNGKOOK 더쇼 출국 scene_stealer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