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리설주 김정은 동무 아들레미 북한방송에서 설현 안댈것같아서 덕질할듯 적응되겠지 관둠 손주


김정은


OOOO태양절 김정은 김일성 궁전 참배..리설주는 불참한 것으
OOOO조선인민민주주의 공화국 노동당 서기 김정은! 리설주 동무 찾자마라 최룡해 동무를 활용해라 강원 출신 인사들을 중용해라 북한방송에서 리설주동무 자료 사용치마라

동무


OOOO내 막내 아들레미 우찌 사는지 모른다 동경법대 다니다 하버드대 다니는지 어쩐지 당췌 알 수 없다 중요한건 손자들인데 손주 큰놈은 이니가 둘째 셋째는 지니가 보호 한다는것이다 마니와 리설주 동무(패리스 힐튼)

설현


OOOO 서니한테한게아니라 민혁이 설현 설아 덕질해쓰니 이제 리설주라곸ㅋ

덕질할듯


OOOO다음 덕질은 설주 덕질할듯 리설주

적응되겠지


OOOO엄... 어음 보다보면 적응되겠지 그래도 리설주 앞머리보다 나아

관둠


OOOO ㅋ ㅋ ㅋ ㅋㅋ ㅋㅋ는ㄴ사실 리설주 생ㅇ각하고있었는데 안댈ㄹ것같아서 관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설주 김정은 동무 아들레미 북한방송에서 설현 안댈것같아서 덕질할듯 적응되겠지 관둠 손주 seammur01

흐르면


OOOO리설주,김여정,김경희 이런 애들 데려와 능력을 보이던가 식당 애들은 냅둬두 시간이 흐르면 탈북한다

안되겟죸


OOOO 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리설주 하면 안되겟죸ㅋㅋㅋ 이동이욬

쓴데


OOOO리설주가 출산 육아 용품사는데 연간 2억 쓴데

리설주


OOOO 리설주..ㅡ
OOOO리설주세요?
OOOO응? 리설주??
OOOO리설주래ㅋㅋㅋㅋ
OOOO책상 밑에 리설주


리설주 김정은 동무 아들레미 북한방송에서 설현 안댈것같아서 덕질할듯 적응되겠지 관둠 손주 digit96
리설주 김정은 동무 아들레미 북한방송에서 설현 안댈것같아서 덕질할듯 적응되겠지 관둠 손주 lIll516
리설주 김정은 동무 아들레미 북한방송에서 설현 안댈것같아서 덕질할듯 적응되겠지 관둠 손주 Alejandro_SR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