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나온다고


OOOO문명 6이 10월 21일날 나온다고???!?!! (중.간.고.사)
OOOO친구가 갑자기 자기는 다음 학기에 휴학할 거라길래 왜냐고 물어보니까 문명6 나온다고.......
OOOO뭐..? 문명 6가 나온다고...?
OOOO스팀에서 문명5 할인합니다! 오리지날 팔천원! 컴플릿에디션 모두 묶어 만삼천오백원! 사야겠다. (지금까지 복....돌이었던 것...) 올 10월 말에 시리즈 다음 작품 문명6이 나온다고 합니다.
OOOO문명 6가 10월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문명 5가 확장팩 포함 13500원으로 세일중이라는... 스트레스 풀라고 동생에게 문명5 선물해줬어요 >ㅂ<
OOOO#문명6 가 올해 10월에 나온다고 한다. 나와도 할 시간이 없을 것 같다. 시간이 있어도 발매 후 6개월~1년 정도 지나서 홀리데이 세일 해야 살 것 같다. #문명5 때 #GOTY 에 하도 데여서…… 그 때는 그렇게 싸게 파는 줄 몰랐지!!
OOOO문명6 나온다고오오오옥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Yoo_Chat
OOOO문명 6 나온다고? 예약구매 가나욧
OOOO뭐? 문명 6이 나온다고?
OOOO문명6 나온다고?
OOOO문명6 나온다고 나머지 문명들이 세일중이구나.. 그래사 3 4 5 중 뭐가 젤 나음까? 문제는 전에 문명비스무리한 겜 해봤는데 존나 깨지기만 한 것.. (._. ) 난 문명같은 건 못하나보ㅏ 마크에서 도서관이나 만들자
OOOO문명6이나온다고?????
OOOO아 문명 6 나온다고 문명 5 할인하네
OOOO문명6가 나온다고?

10월


OOOO아및 문명6나온다 누구땜에10월부터 컴퓨터하긴글렀군
OOOO 10월에 문명6가 나오면 사전 예약 선물로 줄테니 기다리시면 (?₩
OOOO문명6도 나오는구나 ㅋㅋㅋㅋㅋㅋ 10월이라니 아직 한참 멀었구나
OOOO스팀 컨트롤러를 문명6랑 사면 40% 할인해 준다는데, 그럼 이거 10월까지 발매 한다는 이야긴가?
OOOO10월에 문명6 나오는구나.
OOOO2016년 10월 21일 문명6((메모
OOOO10월에 문명6 나오는군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L_HJik
OOOO 네 10월에 문명6나온대요 ㅎㅎ 그래픽 되게예뻐진거 같아요!
OOOO10월 21일 실종된 김모(21)군이 한달만에 본인의 방안에있는 컴퓨터앞에서 문명6한상태로 발견되었습니다
OOOO문명6 10월 출시....음 5도 자주는 안하지만...끌린다 끌려
OOOO10월달에 문명6가 나온다는데 넘나 좋은것
OOOO잠깐근뎈ㅋㅋㅋㅋ 문명6이번년도 10월이라구욬ㅋㅋㅋㅋ 와아 수능브레이커닼ㅋ
OOOO흠 문명6이 10월21일에 나오네 이번엔 어떤게 추가됬을려나. 개인적으로 문명5 브레이브 뉴 월드 거상 시스템 맘에 들었음
OOOO어 뭐요!? 문명 6 10월 21일에 출시!/
OOOO10월에 문명6 나온다던데 ㅋㅋㅋㅋㅋ
OOOO 아뇨 10월 21일은 문명6고 군단은 8월 30일이에요
OOOO시드마이어의 문명6 한글판이 10월 21일 출시된다고 한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평화롭게 보낼 수 있겠군
OOOO10월에 문명 6 나온다!!! 2016년 짱!!!!!
OOOO와 배필1도 딱 10월 21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명6랑 완벽히 겹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6월-워크래프트 영화 9월21일 - 와우region 10월21일 - 문명6 올해수능생들 수고하십쇼
OOOO문명 6,10월 21일 출시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Noru_Honey
OOOO뭔가 문명이 문명 온라인의 영향이라도 받았는지 동글동글 해졌다. 라이트유저를 붙잡을 심산인지 모르겠지만... 외견은 외견대로 내실은 내실대로 신경 써주길! 참고로 문명6는 10월26일 발매예정이다.
OOOO 1. 10월 예약 문명6을 샀다! 2. 기다리는 동안 5를 오랜만에 살짝해볼까? 3. 문명하셨습니다 =패턴 조심하세요 'ㅡ'...;ㅡ;..
OOOO리) 우워어어어어!! 문명6 10월 21일 발매라니!!
OOOO10월달에 문명6가 나오는데 또 얼마나 많은 시간여행자가 탄생할지 기대되는 구야

발매


OOOO문명 6하니까 생각난건데 문명 5 BNW 출시될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세요? 그 때 스팀에서 예약구매하면 10% 할인을 해줬음. 그리고 발매 당일(미국 발매 다음날)에 여름세일로 33% 세일함
OOOO문명6가 가을에 발매된다고 한다. 오오 소치카.
OOOO문명5가 나온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문명6 발매??
OOOO2016.10.21. 문명6 발매 ! (환호)

스팀에서


OOOO스팀 컨트롤러 문명6 예구하면 40프로 할인해서 구매 가능하다는데 국내 스팀에서 구매조차 안 되니…
OOOO글고보니깐 스팀에서 문명 6예약 구매하더라
OOOO스팀에서 문명5 사놓고 10분 밖에 안해봤는데 6이 벌써 나오냐 -_-..

트레일러


OOOO와 문명6 트레일러 멋지다
OOOO문명6한글트레일러만들었어ㄷ
OOOO문명6한글트레일러ㄷㄷ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malangpuyo
OOOO하...문명으로 정화하자 문명 6 트레일러 보셔요
OOOO문명6 트레일러 보다 가장 울컥한 부분이 그라운드 제로에 설치한 두줄기 빛...
OOOO아 문명6 트레일러 너무 좋다....난 저렇게 인간의 무한한 발전성과 인간 찬가에 관한 게 너무 좋아😂
OOOO문명6 트레일러 떴네.

나오네


OOOO히이 문명6나오네ㅐ
OOOO문명6 나오네...... 지갑이.. 어딨더라..
OOOO문명 6 나오네
OOOO내생일에 문명6나오네 생일선물은 이거다
OOOO헐 문명 6 나오네 ㄷㄷㄷ
OOOO헐 문명 6 나오네

나온다니


OOOO문명6가 나온다니 이게 뭔 소리여 ㅁㅊ
OOOO문명6가 올해 나온다니.. 올해에도 잃어버린 한달이 나오겠구나.
OOOO 감사합니다! 문명6가 나온다니 100년 정도는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네요!
OOOO문명 6???? 타임머신이 또 나온다니..!!!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618116_kr

확장팩


OOOO-강력한 모드 지원. - 문명 5 확장팩들에 추가된 거의 모든 시스템들(무역로, 종교 시스템, 고고학 등...)은 이미 문명 6 기본 게임에 존재한다. 그럼 확장팩 뭘로 내게..? 그리고 비욘드 어스 2번째 확장팩 어디있나요
OOOO당연히 문명 6 바닐라는 5의 확장팩들의 화려한 컨텐츠들이 다 빠지고 나올 줄 알았는데 종교, 고고학, 무역로 등이 바닐라에 포함된다니 ㄷㄷ
OOOO문명 6의 리드 디자이너는 문명 5의 두 확장팩 신과 왕, 브레이브 뉴 월드를 맡았던 에드 비치. 주요 개발진도 두 확장팩을 개발했던 인원들로 구성 완전히 새로운 엔진 문명 5 확장팩들에 추가된 거의 모든 시스템들은 이미 문명 6 기본 게임에 존재
OOOO 라이징 타이드 확장팩사면 게임이 한 80% 완성된 느낌? 시간여행에 재미는 있는데 약간 부족한ㅋㅋㅋㅋ 그래서 확장팩 더 나올줄알았는데 얘네들이 문명6 출시함. 이새끼들..

위해


OOOO- 그렇다면 간디는 이제 전쟁을 좋아하지 않게 될까? 간디를 위해 특별히 마련해둔 게 있다. 처음에는 아주 평화로워 보이지만 내면에는 어둠이 존재한다. (문명 6 개발자 코멘트 중) 문명시리즈의 간디 마왕포스는 어디까지 가는가
OOOO문명6 그래픽이 좀 호불호가 갈리는듯 그래픽이야 적응하면 되지만 그렇다고 신규유저 진입을 위해 온라인 게임처럼 존나 아무생각없이 노가다로 플레이하는 게임으로 개적화하는 일은 없기를
OOOO문명 6가 65000원? 다꺼져 나는 문명을 위해 태어낫다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noreasontm
OOOO문명 6에서는 각 지도자마다 특별한 특성을 가진다... (중략) - 그렇다면 간디는 이제 전쟁을 좋아하지 않게 될까? "간디를 위해 특별히 마련해둔 게 있다. 처음에는 아주 평화로워 보이지만 내면에는 어둠이 존재한다." 미친사람들앜ㅋㅋㅋㅋㅋㅋ

5는


OOOO문명 5는 초반에 야만인 때려잡고 유적 탐사할 때가 가장 재미있었다... 그런 것처럼 문명 6에서는 공룡과 야생 짐승과 몬스터들과 몬스터 국가를 넣고 이따금 동맹 맺어 레이드 뛰어야 할 강대한 월드 몬스터들이 출현하게 하라 (…
OOOO문명 5는 초반에 야만인 때려잡고 유적 탐사할 때가 가장 재미있었다... 그런 것처럼 문명 6에서는 공룡과 야생 짐승과 몬스터들과 몬스터 국가를 넣고 이따금 동맹 맺어 레이드 뛰어야 할 강대한 월드 몬스터들이 출현하게 하라 (이미 문명이 아님)
OOOO문명 5는 도시가 한 타일에만 있어서 후반이 될수록 보기 지저분했는데 문명 6은 여러 타일을 차지하는데다가 그래픽 스타일도 바뀌어서 훨씬 보기가 좋다. 전보다 도시 키우는 보람이 클 것 같다.
OOOO 개인적으로 5는 그닥...6나온다하니 그거나 기다려봐야죠 문명시리즈는 ㅋ

예구


OOOO스팀에 문명 6 예구 페이지 떴다 ㅋㅋㅋㅋㅋㅋㅋ 6.5만원으로 타임워프를!
OOOO오늘 할꺼 문명 6 예구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PlatinumMusket
OOOO무조건적으로 문명 6 예구는 필요하다
OOOO문명6 기본 한글 지원이니까 이번엔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예구하면 되겠다.
OOOO내일 문명 6 예구 할 듯
OOOO뭐 문명6 해봐야 10만원 안쪽이겠지. 예구해야겠다.
OOOO문명6는 할인 없이 정가로 예구합니다.
OOOO문명 6 예구 해야겠다 버틸수가없다

비욘드


OOOO비욘드 어스를 타산지석 삼아 문명6에서는 제대로 내려는 거 같은데 비욘드 어스도 최소한 문명5 스킨판이나 소리 안 들을 정도만 나와줬어도.... SF 장르야 워낙 호불호가 갈리니 이해하지만... 스타쉽은 왜 냈니 대체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SpeakerKR
OOOO문명6 국내 패키지로 사면 6만원보단 쌀 듯? 비욘드 어스(▶◀) 때도 그랬음
OOOO 개인적으로 프락시스가 비욘드 어스를 개판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문명6도 방심하면 안됨.
OOOO문명 비욘드어스가 망했어도 문명6가 기대되서 살수밖에 없잖아!!

사야지


OOOO문명6 세일하면 사야지!
OOOO문명6는 ...... 내가 문명 5를 30시간 했군... 그럼 6는 3만원쯤 되면 사야지
OOOO하...문명 6 꼭 사야지 진짜
OOOO난 문명6나 사야지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tnRaro

출시


OOOO여러분 그.. 문명 6이 이제 출시 예정이잖아요.. 그쵸?
OOOO문명6 악마같은 새끼들. 출시일도 수능 전으로 잡아놨어

나와


OOOO헉 문명6이 나와??????
OOOO...문명 6 나와..?
OOOO 문명6가 나와서 그럼
OOOO미친 문명6나와?
OOOO문명6이나 나와라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sungchi
OOOO엥 문명 6가 나와...!?
OOOO문명6 빨리 나와야 할텐데.

스팀에


OOOO#문명6 스팀에 떳구나..............................................!!!!!!!!!
OOOO헐 문명6가!!! 스팀에떳다!!!
OOOO스팀에 벌서 문명6! 예약구매를 실시합니다

문명 6


OOOO문명6 내기전에 비욘더어스 DLC나 좀 더 내지 않을래?
OOOO뭐요 문명6?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minggo_77
OOOO백금 마스고 뭐고 문명 6하고 나면 베스트판도 나오고 수중에 플4도 생기겠지
OOOO오 문명6 나오나보네? 오오오오 과연 문명6은 탈지구의 악몽에서 벗어날것인가
OOOO 이제 문명6를 하시면 되겠군요!
OOOO이번 문명 6에서는 문명 5와 BE의 심각한 인구주의를 좀 고쳐줬으면 한다. 정말 인구만 있으면 뭐든지 가능하니... 그리고 AI좀 똑똑해지면 좋겠다. 패턴이 너무 같아서.
OOOO문명 6 글 읽다가 퍼득 생각난건데 '불가사의를 도시 내 타일에 건설한다'='타일을 뺏으면 불가사의는 뺏은 도시 소유다????'
OOOO이 정도면-의 기준을 남자와 여자가 같이 사용해야 한다. 진짜 나체가 아니니 이 정도면 나도 문명의 남자군(훗)하는 사람들 점심 먹으러 나가서 수십명 본다... 여기가 시골이긴 하지만 너무하다고.
OOOO 근디 문명6 나오기 전엔 별로 3D 겜 할 예정이 없어서... 문명6이 가을에 나온다는디 그때쯤 혹시 1080Ti가 나온다던가 하면 배 아프잖심.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minggo_77
OOOO문명 6 산다!
OOOO문명6을어쩔까.
OOOO문명6 소식 나온김에 12개문명으로 시작하여 로마(나)와 줄루 두 초강대군사국만 남아 세계를 양분한 상태에서 그만뒀던 세이브를 불러와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한 전쟁"을 시작했다
OOOO미친 문명 6 나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명하시겠군요..
OOOO 나 콩팥 팔면 문명6 살 수 있을까... ㅎㅎㅎㅎㅎㅎ
OOOO 그리고 문명 6를 하면 5를 안하게 되겠지 (?)
OOOO문명6은 그래픽 스타일이 바뀐 듯?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D_ownpour
OOOO문명6 나도 세트로 사야겟다
OOOO전세계최상위1%가 가진 재물(13경+a) , 파나마등 조세회피자금 (4경6백조+2천조+a) , 역대대통령들 은닉재물(6백조+a )를 몽조리 환수하라!!! 인류 모두의 공동자산이니 공유하고 전인류를 위한 문명종말피날레 대축제를 열 준비를 하라!!!
OOOO문명6는 튜토리얼도 있네.
OOOO 문명 6ㅎ
OOOO문명6 분명 재밋을거같긴한데
OOOO 문명6 안할거임?
OOOO문명6요!?!?!?!?!?!?!!?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minggo_77
OOOO문명6 나온대요 ㄷ ㄷ
OOOO문명6 예약구매...이건...사야돼...하아...근데...돈없어...
OOOO문명6 나오면 살 사람이 내 탐라에 있을걳같다
OOOO문명6, 레인보우식스, 롤코타 신작, 닼솔3 넘고민된다....
OOOO아무튼 문명 6는 맥 지원을 신속히 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 (...)
OOOO ㅋㅋㅋ문명6!
OOOO문명6이 무려 수능 한달 전에 나온다던데.. 다행히 우리집은 롤도 최저사양 렉 먹기 때문에 주인인 나를 언제나 보호해준다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minggo_77
OOOO문명 6....
OOOO#문명6 일단 지르고 보는거야
OOOO문명 6 너무 기대된다
OOOO문명6이 나온다? 우와아아ㅏ아ㅏㅏㅏ앙?
OOOO문명6 65000원..비싸
OOOO문명 6에서도 이광경을 볼수있을련지
OOOO여러분 프린텍에서 복권 긁듯이 긁는 테이프가 나왔습니다;;;;;;;;;; 이야;;;;;; 인류는 큰 문명의 진보를 얻었습니다 이야....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_easter_island
OOOO난 아직도 문명5 재미있게 하는데 6라니...6라니....!!!
OOOO킬킬킬 문명6 일반이 6만원쯤이고 확팩포함이 8.5라 부담스럽긴하다
OOOO여러분 문명6사세요!!!!!!!!!!! 올해 수능생 엿 재대로 먹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명6 글 읽는데 "아 이거 잡으면 회사 짤릴듯." "'짤려있을듯'이 맞는 표현일지도...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명 6은 예약했다 선물해야지
OOOO문명 6 시스템 좀 더 전략적으로 짜줬으면 좋겠다
OOOO 저도 컴플을 38000원에... 근데 지금 문명6 예약구매 떠서 세일하나봅니다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Kyeolgun
OOOO아 사고 싶다 문명 6
OOOO문명 6라고?
OOOO문명6도 살준비해야지~
OOOO아 고민 되는데... 문명 6 디지털 디럭스 살까?
OOOO문명6이 나온다구???
OOOO다크소울 7만원 주고 사놓고 안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아깝다 문명도 4만원 주고 샀는데 노잼이라 안하고 콜옵 블옵2도 6만 주고샀는데 안하고 핲라도 전 시리즈 샀는데 3d 멀미라 못하고 배삼배사는 뽕 없어져서 안하고 뭐냐이게 돈아깝다
OOOO오 문명6가 나오니깐 문명5 오랜만에 플레이해야지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RyuGomX9
OOOO문명 6 로컬라이징 진짜 미쳤다.. 이런게임이 또 있긴 하려나
OOOO문명6 왜케 아기자기함 폰겜인 줄 알았네
OOOOzzzzzzzzz문명6 하기전에 문명5 먼저해보라고 75%세일
OOOO 문명6나옴??
OOOO무.... 문명6.,.....
OOOO 시간을 잡아먹는 게임이 이번 문명 6 또한 어떤 몰입도로 저의 시간을 타임워프시킬지..
OOOO문명 6는 음성까지 우리말 더빙이네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akicchi3
OOOO문명6이 나왔는데...... 5도 사야하는데..... 오버워치도 사야하고........
OOOO 문명6가... 올해말?에 나온닥우합니다.... (스르륵 탐라 사이로 사라진다
OOOO문명 6 언제 나오니... (파들) 내가 너 하나 보고 산다..
OOOO아 그러고 보니 문명6 한국어 더빙 한다 그러던데
OOOO 문명6 예약 구매 가능하니까 은근슬쩍 할인 때리는 군요. 여름 세일 때보다 할인율이 높을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죠. 지갑 사정이 여유로우시다면 고려해볼만 할겁니다.
OOOO 크흥..일단 문명6빨리 해보고 싶네요.
OOOO근데 문명 6 성우 누구시지? 재헌님이면 좋겠다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Hyanix_
OOOO 탈급식하면 문명6,배필1 사면되겠넹
OOOO아니 살 게임 너무 많은데...? 문명6사야하고 배필1 사야하고... 당장은 오버워치 사야하고...
OOOO2. 침대에 누워있다 3. 문명하는거 4. Try Everything, 포탈 노래들, 뉴오더 노래들, The Other line(Chunk), 렛잇고, YMCA 등등 5. 180cm 6. 290mm 7. 문 명 6 문 명 6 8. 매우 소심
OOOO6. 최애신더, 로만, 엘산나, 닉주디 차애블냥이, 아이작 클라크, 앙스타 그..아 이름 또 까먹었어 (자살) 7. 알고싶으신분 디엠 8. 신더하고 로만사진 깔깔 9. 180cm 10. 문명하기
OOOO문명6.....(재빨리 뇌를 굴려 게임값과 ㅋㅓㅁ퓨터 조립비용을 계산한다)
OOOO 그리고 문명6도 확장펙 한 2~3개 정도 나올꺼에요
OOOO 문명6은 크레시오브 클렌처럼 생겨서 좀
문명 6 나온다고 10월 10월에 발매 스팀에서 트레일러 나오네 21일 나온다니 확장팩 citronbot
OOOO아 문명6 하고싶다..
OOOO님들 문명6 예약판매기념 문명시리즈 전부75퍼 세일합니다. 문명5 단일8000원에 모든 DLC가 포함된 컴플리트에디션은 13,500원입니다 꼭 사시고 문명하세요
OOOO씨이이이이이이이이이바아아아아 문명6라니 ㅠㅠ 내 시간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OOOO문명6 내년에 해봐야지
OOOO문명 6이 나오기 전에 문명 5 신난이도 10인 정복승리 해보고싶어요
OOOO????? 문명 6 65000원이요?
OOOO어 문명6 내 수능은 안녕
OOOO문명 6 도 하고싶고 삼국지 13도 하고 싶다
OOOO 문명6 나오면 그거나 하자
OOOO문명6 나오기전에 문명 많이하고 놀아야지!!!
OOOO#문명 하면서 가장 아쉬운 건 날씨 팩터의 부재. 기후는 존재하지만, 날씨는 그나마 4에서 핵겨울 오는 거 빼곤... 역사 속에서 날씨/기후이상이 문명의 흥망성쇠에 얼마나 영향 끼쳤나 생각해보면? 상당히 아쉽습니다.
OOOO문명 6 예약구매가 증기기관에 등장.
OOOO문명6 나온다네 히익
OOOO문명 6 내용만 보면 쩌는데 지금보다 배는 복잡한 게임 되겠내
OOOO문명6 더빙 진짜 어제 감동해서 울뻔
OOOO문명6 공개됐는데 캐주얼 느낌으로 바뀐거 완전 내취향~>_< 근데 취향 많이 갈리는듯 ㅎㅎㅎ
OOOO문명 6를 끄고 나니 2020년 원더키디가 될 것
OOOO문명6랑 스카이라인 델씨 빼고는 딱히 사고픈게 없다..컴을 바꾸지 않는 이상 이이상 게임을 사는건 무의미한듯
OOOO6개월 뒤 문명하셨습니다
OOOO문명6 플레이 하고 눈 뜨면 다음 날 졸업 심사 겠지......
OOOO문명6 음성도 한글화해주면 이제 불가사의 설명같은 것도 한글로 해주나
OOOO문명 6이 나온다는 소식에 뇌가 멍해졌다
OOOO문명6 나오면.. 헤어나오지못하는 유저가 생길듯.. 문명하셨습니다.
OOOO문명 6 얘기만 들으면 진짜 재밌을 거 같다 하지만 너무 막 기대하진 않... 을 거야...
OOOO이야 문명6이 나온다아아아아 수능보는사람들 비상~
OOOO문명 6는 다행히도 크툴루 배송할 무렵에 나온다.
OOOO믿는다 문명6가 잘 팔리면 탈지구는 다시 돌아올 것이다
OOOO아 감사제굿즈... 포스터랑 플래그는 포기해도 후드랑 티셔츠는... 티셔츠는 포기하지 않는데 후드는 어쩌지 사야하나 후드가격 문명6랑 맞먹는다고
OOOORT) 문명도 6가 나오는구나...(ㅇㅅㅇ...)
OOOO문명 6년만의 신작
OOOO뭐?! 문명6?????
OOOO문명 6 나온다
OOOO문명6때문에 컴뽐뿌도 오는데... 그럼 카메라는 영원히 못사겠지? ㅠㅠ
OOOO 문명6! 짱 기대되요!
OOOO문명6 나레이터가 숀빈이라니, 게임 위험한 거 아닌가.
OOOO문명6가 나오고 어크가 나오고 오늘 무슨 날인가
OOOO아 문명5 왜 갑자기 그렇게 파격세일하나 했다... 6나오는 구나....
OOOO문명 6 스샷 보니까 아무래도 이젠 불가사의도 타일 하나 잡아먹는 듯?
OOOO진짜 최고 사랑 문명 6
OOOO문명6 발표 기념으로 문명5 일대일 맵으로 짧게 잠깐 하고 자야지.
OOOO문명 왜 할인하나했더니 6나오는구나
OOOO이번 문명 6 바뀐게 좀 많은 것 같은데 정책, 행복, 타일 시설, 불가사의에서 많이 바뀌고 그래픽은 다 갈아엎고
OOOO아 문명 6 발표 이후로 삶에 버프가 붙은 기분이다
OOOO문명6나온다 어예!!!
OOOO문명 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디는 "처음엔 평화주의자처럼 보이겠지만 아주 어두운 일면을 품고 있습니다"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명 6 발표떴나보네
OOOO ㅋㅋㅋ 별거 아니네요. 문명6 지금 예약구매 되는구나.... 빨리 해보고싶당
OOOO마스터오브오리온->스텔라리스->문명6 문명 나올 때까지 저렇게 버텨야지.. 벌써부터 올해가 다 지나건 거 같은 기분이 든다
OOOO문명 6은 얼마나 새로운 시스템을 가져올까
OOOO문명6 가나오지만 안살듯
OOOO오버워치,닼소3,파판15,셰도오브더비스트,언챠4,문명6,드퀘빌더 등등
OOOO오버워치 하려고 컴 사긴 아깝다 / 야 970떨이봐라 혹하네 / 그런데 문명 6가...!
OOOO배일도 사고 오버워치도 사고 문명 6도 사야...
OOOO문명 6이라니... 나한테 왜이래...
OOOO 문명6가 나온다면 요번에도 모르코를 하겟나이다
OOOO네? 문명 6이요...?
OOOO음 문명6
OOOO문명 6가 나온다는데 게으름을 부릴 순 없지. 움직이자.
OOOO아직 문명5도 안해봤는데 6이라니!
OOOO문명 6 가격이 89,000원이군
OOOO미친 문명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았네요
OOOO어? 문명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명6????????????????????????????????
OOOO문명6 사고 싶은데 내 컴터에서 구동이 안될텐데......으어어어이 똥커마ㅜㅜㅜ
OOOO문명6 런칭 소식을 들으니 문명온라인이 굉장히 신경쓰이기 시작한다
OOOO...문명6 생각보다 그래픽이... 내컴퓨터로는 일단 무리겠군. (와장창)
OOOO문명하시는 분들이 속속 등장하겠네. 내년에 뵙겠습니다. #문명
OOOO예? 문명6요?
OOOO이번 문명6에도 패왕님은 건재하시군.
OOOO 문명 6 타임머신 탈꺼?
OOOO맙소사 문명6이라니
OOOO문명6 사양 많이 안 올라갔으면. F10 누르면 나오는 전략모드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OOOO순순히 문명 6을 나오게 해주시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OOOO미친 문명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명 6으로 또 문명하는 소리가 들려온다.....
OOOO헐 문명6 나옴?
OOOO문명 뽕 차서 문명6 사러 갑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