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이대호 홈런 6호 최준석 황재균 스포츠 경기 조인성 3호 김재환 류현진 거부권


6호


OOOO[JTBC 뉴스룸] 5월 21일 주요뉴스 ● '정운호 로비' 핵심 브로커 이민희 체포 ● "홍만표, 정기적 수억 현금 건네" ● 야 "거부권 행사 말라" 청와대에 경고 ● 불볕더위 계속…내일 다시 오존 농도↑ ● 대타 이대호 결승타에 6호 홈런까지
OOOO두산 김재환이 친 장외홈런이 사직야구장 6호 장외 홈런인듯 합니다. 이대호 1.2호 조인성 3호 황재균 4호 최준석 5호 김재환 6호 원정팀으로는 2번째 장외홈런인듯...
OOOO사직 야구장 장외홈런 기록 1호 이대호 2호 이대호 3호 조인성 4호 황재균 5호 최준석 6호 댄블랙 7호 이승엽 8호 김재환*

최준석


OOOO<역대 사직구장 장외홈런 타자> 이대호(2회) 조인성(원정팀 첫 장외홈런) 황재균 최준석 댄블랙(최초의 우월 장외홈런) 이승엽 김재환

스포츠


OOOO최근 방영 된 KBS스포츠 이대호 특집 편 홍성흔 인터뷰 "나도 그때 5경기 연속 홈런을 쳤는데" 그 와중에 깨알같은 홍성흔 지자랑을 늘어놓더라. 역시나 이기적인 선수라고 또 한번 느꼈다.
OOOO 스포츠 케이블다운 젊음과 패기와 느껴진달까요 ㅋㅋ 투자 많이 했겠죠. 지금도 경기 중계 넘 많아서 힘들다던데 추신수 류현진 돌아오면 장난 아닐듯. 암튼 저번에 이대호 홈런 샤우팅이 삼단고음이라며 아이유 좋은날 깔았을 때도 절묘했음
OOOO[조선일보 ] "쳤다하면 홈런.. 이대호 '대포 시위' 이것들은 맨날 미사일에, 전쟁에 시위대, 폭력시위, 공권력 뭐 이런 개소리만 처 앉아 쓰고있으니 스포츠 기사제목도 ㅎㅎ 에라~ 기레기들아 https:…
이대호 홈런 6호 최준석 황재균 스포츠 경기 조인성 3호 김재환 류현진 거부권 Barunsori6
OOOO[조선일보 ] "쳤다하면 홈런.. 이대호 '대포 시위' 이것들은 맨날 미사일에, 전쟁에 시위대, 폭력시위, 공권력 뭐 이런 개소리만 처 앉아 쓰고있으니 스포츠 기사제목도 ㅎㅎ 에라~ 기레기들아

경기


OOOO스캇 서비스 시애틀 감독, "우리는 2회 빅이닝 찬스가 있었지만 놓쳤다. 하지만 경기 후반에 좋은 타격이 이뤄졌는데 '이대호'가 7회 2타점 적시타로 큰 것을 해줬다. 어려운 상황에서 강속구에 맞서 밀어 쳤다. 9회 홈런은 금상첨화였다"..
OOOO이대호 1루수 선발출장 쓰리런 홈런 현재 2타수 1안타 팀은 6대 2로 승리중 강정호 경기 우천 취소, 박병호 4타수 무안타, 김현수는 경기 출장 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코리안 메이저리거 응원하는 맛으로 삽니다
OOOO이대호 19경기 47타수 13안타 5홈런

3호


OOOO호호호수수! 이대호 강병호 박병호 추신수 김현수 2수가 다소 뜸하지만, 3호 18홈런 합작! 각 0.250 이상 타율! 메이저리그 여행이 즐겁다 오승환 류현진 최지만 이학주 하재훈 박효준ᆢ 일본야구를 넘어 미국야구에 도전! 대한민국 남아들 화이팅!

거부권


OOOO[JTBC 뉴스룸] 5월 21일 주요뉴스 ● '정운호 로비' 핵심 브로커 이민희 체포 ● "홍만표, 정기적 수억 현금 건네" ● 야 "거부권 행사 말라" 청와대에 경고 ● 불볕더위 계속…내일 다시 오존 농도↑ ● 대타 이…

사직


OOOO이대호 이후로 나온 사직 장외홈런ㅋ 노뙈 좀 짜증나겠다.
OOOOㄱㅈㅎ 사직구장 장외홈런 ㅋㅋㅋㅋㅋ 벌써 이대호급 됐냐 ㅋㅋㅋㅋ
OOOO약재환 사직에서 라인드라이브로 장외홈런 쳤냐 ㄷㄷㄷ 이대호도 못한 걸 약쟁이가 해내는구나

이대호 홈런


OOOO 이대호 홈런쳤는가베
OOOO오리올스 감독 마음에는 김현수는 없는듯... 그냥 이대호 나와서 역전 홈런이나 쳤으면 좋겠다
OOOO이대호우완투수 상대 2개홈런ㅋㅋ 선발출장시켜라 아시아선수라서 부끄럽고 쪽팔리는지?전에 이승엽처럼 4번1루수 지명타자로 기용하지
OOOO그린몬스타 위에서 이대호 홈런공 맞고싶다
OOOO이대호는 뼈를 깍는 노력으로 눈에 띄게 감량을 했어도 홈런만 잘치더라. 살빼랬다고 사그리 밥 안먹고 굶는 건가?
OOOO이대호 홈런치는거 라이브로 보고싶다 ㅜㅜ
OOOO갠적으로 홈런타자의 응원가는 이름 이외의 그 무엇도 필요 없다고 생각함. 이대호가 Day-O 하나면 모든 꼴빠가 기대하고 응원가는 뒤로한채 이대호 스윙하나에 환호하고 탄식한걸 생각하면
OOOO이대호 홈런에 미국캐스터들ㅋㅋ 발음 꼬이네 대홀리ㅋㅋ몇번이나. 꼬이는지ㅋㅋㅋㅋ과도한 흥분ㅋㅋ
OOOO ㅋㅋㅋㅋㅋ 요즘엔 야구장에 치맥말고 삼겹살도 있고 곱창도 있고 그래요ㅋㅋㅋㅋ 야구장의 먹거리는 진화합니다ㅋㅋㅋ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선수의 홈런소식을 아시는 것보니 지인들이 그쪽 팀 팬이신가보다ㅋㅋㅌㅌ
OOOO홈런!!!!!!이대호!!!!!!!!메이져리그데뷔 첫홈런!!!!!사랑해 대호야!!!!!!!⚾️👍❤️⚾️❤️❤️👏🏻👏🏻👏🏻👏🏻👏🏻👏🏻
OOOO야구는 진짜 1도 모릅니다ㅋㅋㅋㅋ 한 5년 정도 끌려다니며 봐서 이제 간단한 룰은 알지만 이대호가 요즘 쉴새 없이 홈런 날리는 건 알지만 그거 빼곤 암것도 몰라요😂 야구장에서 먹는 치맥이 쩐다는 것도 알긴 하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