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구혜선 안재현 결혼 하다니 축하드립니다 거기다가 불참 배우 이쁜아기 뻔했어 둘이 티비를 정신


하다니


OOOO모델 안재현은 좋~~ 겠다~~ 부럽다~!~! 거기다가,,, 또 기부까지크게 해서,, 천상세계까지 갈수있으니 얼마나 좋을까?? 거기다가 미인아내인, 구혜선하고 결혼까지 하다니~~ 이 멋진 부자같은사람같으니,,, 잘사세요~!~!~!
OOOO안재현이랑 구혜선 연애하는 것도 몰랐는데 결혼을 하다니

축하드립니다


OOOO안재현 × 구혜선 화보가 드라마 촬영 같은 느낌. 결혼 축하드립니다!
OOOO안재현 구혜선 결혼 축하드립니다 그런고로 이쁜아기 부탁드려요♥

불참


OOOO구혜선 측 "오늘(20일) 혼인신고, 안재현은 불참" 순간 잘 못 봐서 결혼식에 안재현이 불참 했다는 줄 알고…. 결혼식에…불참해도 되나…..?라고 생각 했네… 혼인신고였구나.. 아무튼.. 이 결혼 반댈세… 안재현 너무 아깝다..ㅠㅠ

배우


OOOO배우 #안재현 과 #구혜선 이 #커플화보 를 선보였답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제주도 를 배경으로 남다른 애정을 과시! #안구커플 #마르끌레르 #부부의날 #결혼 #스타뉴스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뻔했어


OOOO내가 결혼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안재현 구혜선 보면 그런데.. 현실은 .......... 😥 인권 수업 교수님이 임신하신 몸으로 여성인권, 출산 주권에 대해 열변을 토하실 때 눈물 날 뻔했어.
구혜선 안재현 결혼 하다니 축하드립니다 거기다가 불참 배우 이쁜아기 뻔했어 둘이 티비를 정신 angelove3201

둘이


OOOO구혜선이랑 안재현이랑 결혼한다는데.. 난 둘이 사귀고있는지조차도 몰랐네.. 티비를 얼마나안보고살았으면ㅋㅋㅋㅋ

정신


OOOO"타인을 위해 살아가는 가치 있는 삶을 서로를 통해 배웠고 결혼을 통해 뜻 깊은 일을 실천하고 싶었다" 안재현&구혜선 커플 정신 똑바로 박혔네! 그 환경에서도 자신을 온전히 지켜 내며 굳건히 의지 대로 사는 청렴한 이들이 존재한다는 게 진정 기적!

제주


OOOO나의 공주💑 여보내 손에 처리할게요. 제주 d-2와 결혼하세요. 주세요를 지원하 밀어닥쳤다. #안재현 #구혜선

겠다


OOOO안재현은 좋겠다 구혜선하고 결혼도하고

대해서


OOOO이제서야 구혜선이랑 결혼한다는 안재현분??에 대해서 알게되었는데 진심 잘생기셨다ㅠㅠㅠㅠㅠ

구혜선 안재현 결혼


OOOOㅋ크흫...ㅎㄴ흫....ㅁ를ㅇㅎ....안재현....결혼ㄴ....연예가ㅏ중걔미워ㅏㅎ으흠ㅎㅁ크흔ㄴㅇ.....근데 구혜선언니 너무 예머...
OOOO와아아ㅏ아아ㅏㅏㅅ? 구혜선이랑 안재현이 결혼?!?!?!?! 오 잘 어울림
OOOO안재현 구혜선 보니까 연애하고싶다. 결혼하고싶다.
OOOO나도 안재현이랑 구혜선처럼 아 이사람이다 싶은 사람이랑 연애하구 결혼하고싶다 ㅇㅅㅇ 안재현 같은 남자 어디 엄ㅅ나여
OOOO????미친.?????구혜선이랑 안재현 백년가약???결혼한거야????대박?!!!!!!!안재현이 결혼해.???했어???ㅠㅠ????행복하게잘살아!!!!
OOOO...안재현이랑 구혜선이 결혼했어..?
OOOO 구혜선이랑 안재현이 결혼한다구혀1!? ?!!?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아응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디-데이구혜선 & 안재현 결혼 축하합닏다!💘💕 영원히 함께햅봦줘요!!
OOOO와...구혜선이랑 안재현 결국 결혼하는구납...
구혜선 안재현 결혼 하다니 축하드립니다 거기다가 불참 배우 이쁜아기 뻔했어 둘이 티비를 정신 limited_e_k
OOOO뭐야 구혜선이랑 안재현이랑 결혼했어????????????
OOOO안재현군과구혜선짱드디어내일입적💜! 정말결혼축하합니당😭💕 행복하고저두기뻐요~~ㅠㅠ
OOOO 구혜선 안재현 이에요. 결혼한다고~!
OOOO#안재현 #구혜선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보기 정말 좋아요 ㅎㅎㅎㅎ
OOOO 음.... 먼저 구혜선이랑 안재현이랑 낸 노래가 내 귀에울려소 빡쳤음. 아 매일 들리던 노래가 저커플거였오? 했고 박형식이랑 김희애랑 결혼해서 애낳았다는 기사봤어요..
OOOO시시시시ㅣㅅ발ㄹ 잠깐ㅋ만ㄴ 안재현ㄴ이랑 구혜선 결혼함????????????


구혜선 안재현 결혼 하다니 축하드립니다 거기다가 불참 배우 이쁜아기 뻔했어 둘이 티비를 정신 agbaanjh
구혜선 안재현 결혼 하다니 축하드립니다 거기다가 불참 배우 이쁜아기 뻔했어 둘이 티비를 정신 welcomexma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