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종의


OOOO리디북스에서 정유정 작가의 7년의 밤과 종의 기원을 샀다. 한국 갈 때마다 책 사온다고 쟁이다가 무게 때문에 빼고, 구글북스에 드물게 올라온 걸 사다가 DRM제거하고 변환해서 킨들에 넣던 수고에 비하면, 정말 쉬워졌지.
OOOO정유정 작가의 신간 '종의 기원'을 옆자리 누나가 읽고 싶어해서 빌려줬는데, 눈치를 보니 언제 받을지(안 읽는 듯) 모르겠다. 읽을건 많지만... 읽는 타이밍도 중요하니깐. 아쉽다.
OOOO아💦 두시간 후에 「모브 사이코 100」 11권과 정유정 작가의 신작 「종의 기원」이 마일리지 1000점으로 산 북엔드와 함께 오는데 오늘은 평일이고 집에 가면 최소 4시다... 😭😭
OOOO<종의 기원> 정유정 소설. 재미있으면서 매우 강렬. 선천적 사이코패스. 절대 악인의 성장과정을 눈에 잡힐듯 생생하게 묘사함. 캐릭터창조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그냥 느껴짐. 하지만 작가 소재패턴이 소설마다 반복되어 초기의…
OOOO<종의 기원> 정유정 소설. 재미있으면서 매우 강렬. 선천적 사이코패스. 절대 악인의 성장과정을 눈에 잡힐듯 생생하게 묘사함. 캐릭터창조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그냥 느껴짐. 하지만 작가 소재패턴이 소설마다 반복되어 초기의 참신성은 점점 옅어지고 있음
OOOO서점에서 우연히 집어들었다가 집에 사들고 와서 250페이지까지 읽고 결국 오늘 교보에서 선 채로 끝을 봤다. 정유정 작가 책은 처음인데 구조도 문장도 대단하다고 느꼈다. 종의 기원.
OOOO정유정 작가님 사랑해 종의 기원 사랑해,,,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dw_harang
OOOO정유정 작가 신작 <종의 기원> 지금 읽기 시작하면 잠 못자겠지?
OOOO정유정 작가님 <종의 기원>에 '담쏙 끌어안았다'는 구절이 있어서 표준어일까 궁금해서 사전을 찾아봤더니 표준어이고 뜻도 인상적이다. 담쏙 [부사] 손으로 조금 탐스럽게 쥐거나 팔로 정답게 안는 모양. 탐스럽게 정답게.…
OOOO정유정 작가의 신작 '종의 기원'이 출시되었네. 다음주엔 꼭 필독해야겠다. 기대된다.
OOOO주말동안 정유정 작가 신작 <종의 기원>을 읽었다. 재미있게 읽었고 역시 계속해서 읽게 만드는 힘이 대단했지만, 전작인 <28>에 비하면 파괴적인 힘?(for the lack of a better term)이 좀 덜 한...?
OOOO정유정 작가님 책 종의 기원이랑 내 심장을 쏴라, 한강 작가님 책 채식주의자랑 희랍어 시간이랑 흰 질렀다 헤헥
OOOO나날이 진화해가던 정유정 작가 소설 속 인간 내면의 솔직함과 잔인함이 여기서 폭발한다는 느낌으로 제목 그대로 종의 기원이면서도 시작점인 절벽의 끝에서부터 떨어지면서 출발한다는 느낌이었던 주인공 한유진...아무리 봐도 최소 3부는 나와야 할 연작 프리퀄
OOOO요즘 책을 닥치는대로 읽고 있다. 정조의 비밀편지까지 읽었다. 다음주에 올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을 기다리고 있다. 기대된다.
OOOO정유정 작가의 신작 '종의 기원'을 앉은 자리에서 다 읽고, 내친 김에 안나푸르나 종주기 '히말라야 환상 방황'을 누운 자리에서 다 읽었다. 여운이 남는 쪽은 내겐 후자여서 아쉬운 마음에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다 이런 글도 발견.
OOOO어떤 스릴러 영화의(느낌 상) 프리퀄 같은 느낌의, 정유정 작가의 신작 종의 기원. 28 같은 드라마틱한 전개는 없지만 소용돌이 치는 내면 묘사가 가득한 소설이었다. #Book
OOOO집에 갈때 정유정 작가 ‘종의 기원’ 사가야지.
OOOO정유정 작가님 <종의 기원>에 '담쏙 끌어안았다'는 구절이 있어서 표준어일까 궁금해서 사전을 찾아봤더니 표준어이고 뜻도 인상적이다. 담쏙 [부사] 손으로 조금 탐스럽게 쥐거나 팔로 정답게 안는 모양. 탐스럽게 정답게. 담쏙.
OOOO종의 기원 초반부 읽는데 내 심장을 쏴라 생각난다고 하려다 남의 심장을 쐈다. 지우고 다시 씀. 정유정 작가 종의 기원은 작가의 전작 내 심장을 쏴라를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이 있다.
OOOO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 잼있다. 이야기가 진짜 훅훅 읽힌다. 그덕에 넘 빨리 읽어 아쉬울정도 ㅜㅡㅜ
OOOO정유정 작가 종의 기원을 펼쳤는데 지금 읽기엔 도입부부터 너무 심란하다. 이 책은 덮고 어제 마시고 남은 맥주나 마셔야겠다.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kinovelmusique
OOOO정유정 작가 신작 종의기원 읽으려고 가져와서 점심 먹고 펴들었는데 초반부터 옥죄여오는 기분이라 주말에 침대 위에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OOOO한국가자마자 종의기원부터 사야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ㄹㅣ던 정유정작가님 신간ㅠㅠㅠㅠㅠㅠ
OOOO정유정 작가, 종의 기원. "태양이 은빛으로 탔다" #첫문장 #종의기원

신작


OOOO정유정 작가 신작 나왔네
OOOO 정유정작가님 신작 나왔다면서요?!
OOOO헐 정유정 작가님 신작나왓어?????미쳣다 사야되
OOOO 그리고 우리가 묻어버린 것들은 분명 내가 좋아할만한 소재이고 이야기 전개방식도 나름 흥미로움에도 불구하고 몰입이 잘 안된다.....좀 더 읽어보면 달라지려나. 그리고 정유정 작가 신작 나왔다고 하니 기대는 되는데 28이 별로였어서.
OOOO정유정 작가 신작이 또 기대에 미치지 않는 모양ㅜ.ㅜ
OOOO어제 교보에 가서 슈토헬 11권이랑 정유정 작가 신작 사고 그저께는 집에 배송해놓은 미성년의 끝...기다렸던 3권을 전부 다 읽었는데 이루 말할 수 없는 이 오묘한 기분이란
OOOO기다리던 정유정 작가 신작
OOOO정유정 작가님 신작 나온거 모르고 있었네.
OOOO하필.. 정유정 작가의 신작을 읽고 있는데.. 이게 또 참 내용이 그럼.. 아직 완독전이라 섣불리 판단하고 싶진 않은데...
OOOO정유정 작가의 신작이 나왔네
OOOO정유정도 한강도 새 소설이 나왔고 나온다. 오랜만에 예약구매를 하고 두근두근 책이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어제 온 정유정 작가의 신작을 본 남편의 반응은......... 요즘 읽지는 않고 사기만 한다고 책을;; 😂 그래요... 제가 요즘 좀 그랬죠....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TheColdMoon
OOOO정유정 작가 신작!!!(덩실덩실
OOOO한강 작가는 맨부커상을 타고, 정유정 작가는 3년만에 신작을 내고, 베르베르와 위화가 내한하고 영화<아가씨>에 대한 기대가 핑거스미스로 이어지고 셰익스피어 탄생 400주년에, 민음사가 내는 한정판 에디션들에, 문학이 엄청…
OOOO한강 작가는 맨부커상을 타고, 정유정 작가는 3년만에 신작을 내고, 베르베르와 위화가 내한하고 영화<아가씨>에 대한 기대가 핑거스미스로 이어지고 셰익스피어 탄생 400주년에, 민음사가 내는 한정판 에디션들에, 문학이 엄청 풍성해지고 있다.지갑을 열자!
OOOO정유정 작가 신작 나왔다. 언젠가 읽겠지? 지금은 아니라고 생각해.
OOOO ...사실 평소랑 텐션이 조금 다르시길래. 네, 한강 작가 신작 사러 갔다가, 정유정 작가도 나왔길래. 집어왔죠. 김사과 작가랑은 다른 느낌으로 파괴적이에요. 좋은 저녁.
OOOO헉 세상에 정유정 작가님 신작 나왔구나 헉 허허ㅓㄱ

소설


OOOO건방진 말이지만 나는 정유정이 좋은 작가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정유정 소설은 그저 출처 없는 악, 낭자한 유혈, 끝간데 없는 폭력과 광기의 전시라는 느낌이다.
OOOO 7년의밤ㅁ이라길래 정유정ㅇ작가님소설ㄹ인줄알고..
OOOO빌려 읽는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책들이 있잖아요 :) 정유정 작가의 소설이 저에겐 소장하고 싶은 책이에요😁 오빠께 추천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사진 보내드립니당!😉
OOOO지금 작업 끝내고, 6월초부터 정유정 작가 소설 죄다 한 번에 주문해서 단번에 읽기로 함.
OOOO근래의 한국소설계는 여성작가들이 뜨고 있는 게 맞는 거 같음. 한강, 정유정, 편혜영, 은희경, 김려령, 김숨......
OOOO7년의 밤을 읽고 왜 정유정 작가 소설을 안읽었는지 기억났다. 이 문체가 미묘하게 산만해서 몰입이 안됐었어..
OOOO1. 역시 제일 서두에 적혀야 할 건 활자, 려나. 소설보다는 시를 좋아해요. 좋아하는 작가는 김사과, 주하림, 이현호, 황병승, 김안, 조혜은, 정유정. 난폭하고 어지러운 문장이 꽤 취향이에요! 이유는 딱히 없는데...💦 있어야 하나요?
OOOO정유정 작가님 소설 추천 많이 받아서 기대하구 있는데 박범신 작가님 신간 너무 좋아서 못넘어가고 있구(울음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rebirthicarus
OOOO정유정 작가 소설에 박범신 작가가 쓴 서평인데 존나 웃긴다. '여성 작가들이 흔히 빠지기 쉬운 여러 문학적 함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키조, 즉 정신분열증은 정유정 작가의 '내 심장을 쏴라'를 보면 너무 잘 알 수 있다. 주인공인 수명이가 스키조니깐..스키조는 공격성이 거의 없어. 자기 몸 건사하기도 힘들어..이런 스키조가 살인을 한다고?? 소설 쓰지 말…
OOOO스키조, 즉 정신분열증은 정유정 작가의 '내 심장을 쏴라'를 보면 너무 잘 알 수 있다. 주인공인 수명이가 스키조니깐..스키조는 공격성이 거의 없어. 자기 몸 건사하기도 힘들어..이런 스키조가 살인을 한다고?? 소설 쓰지 말고, 소설이라도 좀 읽어라.
OOOO기다림을 달래주는 재밌는 소설. 정유정 작가님의 내 심장을 쏴라.

읽고


OOOO중학교 때 정유정 작가의 7년의 밤을 미친 듯이 읽었던 것 같다 학교에서도 읽고 집에 와서도 읽고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내가 다 긴박해서 안절부절못하면서 읽었던 책
OOOO뒤늦게 정유정 작가님의 <7>을 읽고 있는데...정말 대단하신 것 같다.
OOOO 이 와중에 저는 정유정 작가 신간도 아니고 안나푸르나 등반기를 읽고있네요. 쓰신 글 보니 이따가 서점에 구경 한번 나가봐야겠습니다. ㅎㅎㅎ

7년의


OOOO 사실 저 기사 나오기 전부터 느낀 점이긴 해요. 그나저나 <7> 정유정 작가 새 책 나왔더라고요!!! :)
OOOO7년의 밤 이후로 정유정 작가의 책은 오랜만에 읽는다. 개인적으로 7년의 밤은 별로였는데 이번은 어떨런지
OOOO 4. 정유정, 7년의 밤 비평까지 쓰게 한 작품. 내가 뽑는 한국 작가의 괴물서사 두 명 중 한 명(한 명은 천명관). 내가 책을 읽는가 두 시간짜리 서스펜스 쨍쨍한 스릴러 영화를 보는 것인가. 서사는 품고 태어난다는 것을 실감하게 한다.
OOOO 정유정 작가님 작품이요! 7년의 밤이라던가 28이요!

책을


OOOO집안의 짐을 줄인다며 책을 엄청 팔았지만, 한국 여성 작가님들 책은 꼭꼭 끌어안고 있다. 박경리, 박완서, 공지영, 공선옥, 정이현, 천운영, 정유정, 김려령, 한강, 전경린.
OOOO6월이 되면 오래간만에 책을 지를텐데. 일단은 정유정 작가의 신간과 코니 윌리스 단편집을 우선순위로 넣어야지. 셜록 크로니클은 고민 좀 해보고. 기예르모 델 토로의 창작 노트는 하아. 그건 정말 사고 싶긴 한데.. 으아 어쩌지.
OOOO"나는 마침내 내 인생 최고의 적을 만났다. 그런데 그가 바로 나인 것이다." 이 책을 펼치면 기묘한 막이 나를 둘러쳐 오직 내 숨소리만 들려왔다. 이로써 나는 정유정,이라는 작가의 영원한 독자가 되었다. …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hi__ayoung
OOOO"나는 마침내 내 인생 최고의 적을 만났다. 그런데 그가 바로 나인 것이다." 이 책을 펼치면 기묘한 막이 나를 둘러쳐 오직 내 숨소리만 들려왔다. 이로써 나는 정유정,이라는 작가의 영원한 독자가 되었다.

한강


OOOO한강작가 축하! 다음 차례는... 강희진, 김애란, 김호연, 박민규, 배명훈, 서미애, 손보미, 손선영, 장강명, 장현도, 정용준, 정유정, 정지돈, 조해진, 천명관, 최민석, 황정은... 한국문학은 젊은이들이 수두룩합니다. 맨부커를 넘어 노벨문학상!

책은


OOOO 앗 맞아요! 그걸 빼먹은 ㅋㅋㅌ저 내심쏴도 한 4819108384번 읽은거갗아요 ㅋㅋㅋㅋㅋ 정유정 작가님 책은 정말 다 취향이라 막 손으로 책 다 배껴적고 문장 따와서 기반으로 디자인도 하구 그랬엇어요 ㅠㅠ너무좋은 ...ㅜ
OOOO정ㅇㅠ정 작가님 책은 한 권 밖에 안 읽어보았지만 굉장히 재미있고 흡입력이 대단하다고 느꼈지만 좋은 이야기라거나 잘 쓴다는 생각은 좀체 들지 않아 스스로도 의아했었다

신간


OOOO아래 알티이 기사 점심에 마음 찍어놓고 이제야 봤는데, 정유정 작가 신간 얘기였구나….
OOOO아 맞다. 정유정 작가 신간도 나왔는데 오늘 주문 넣을땨 같이 넣을걸...(다음 굿즈행사를 노려야 할듯.

정유정 작가


OOOO정유정 작가 책 왜 유명한지 알겠는데 제취향은 아니군요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promunhak
OOOO 저두요!! 정유정 작가님께 입덕한 책입니다!!
OOOO빨리 정유정 작가님 책도 읽어야겠다+.+
OOOO문장이 내달리고 몰아쳐서 놓쳐버렸다. 다시 따라잡으려 같은 문장을 두 번 세 번 읽는다. 익숙치 않은 비유와 당혹스러운 단어가 당연하게 꽂힌다. 정말 대단하다 정유정 작가님..
OOOO 엗 그거 맞아욬ㅋㅋㅋㅋ저 정유정 작가님 짱조아해
OOOO아아아 정유정작가님..-★ 녹아버릴꺼같다 (녹음
OOOO어떤책인가 궁금해서 오늘 받아본 채식주의자. 읽는 내내 정유정 작가가 떠올랐다. 큰상을 받아 문체가 강렬히 느껴지는건가? 모르고 읽었더라도 같은 느낌이었을까?
OOOO정유정 작가님 책!1 빨리 읽어야 되는데...!!! (사놓고 묵혀둬버림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agreewithyou
OOOO 안그래도 검색해보니 악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많이 나오는..!!ㅋㅋㅋ정유정 작가라는 것도 그렇고 내용도 그렇고 재밌을 것 같아여! 추천 감쟈합니다😊
OOOO 5. 정유정, 28 이 작가를 굉장히 좋아해서 여러 개. 영화 '감기'와 비슷한 스토리이나 영화의 허술한 부분을 꽉 잡은 웰메이드라고 볼 수 있다. 스탠드 켜놓고 밤에 숨죽여 읽기 딱 좋은 공포감과 긴장감.
OOOO어 정유정 작가님 내심쏴 작가님 맞지
OOOO책이 너무 사고싶다 정유정작가님 책 사고싶어..ㅜ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smiely_life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brutalmyra_
정유정 작가 종의 신작 기원 소설 읽고 7년의 책을 기원을 한강 책은 Ellies45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