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오로라


OOOO 헉ㅠㅠ울템님...꼭..첨부터 바보세요...저도 완~~~전 첨부턴 아니지만 거의 처음부터봐서..8ㅁ8 말레피센트랑 오로라 어릴때 너무 기여웠어요..ㅠㅠㅠ♥♥
OOOO딴말이지만 말레피센트 할 당시에.되게 귀여운.새 왕비를 매우 무지하게 좋아하는 공주와 왕의 귀여운 왕비덕질 만화 그린분이 있었는데.영화관 나오면서 생각난 분이 이 분이어쎀ㅋㅋㅋㅋ오로라 공주갘ㅋㅋㅋ말레피센트갘ㅋㅋㅋ님 취향이에욬ㅋㅋ하면섴ㅋㅋㅋ
OOOO 방금 끝났당...하......말레피센트랑 오로라 행복해라ㅠㅠㅠ왕쟈님도ㅠㅜㅜㅜㅜㅠbbb
OOOO말레피센트 넘 좋다...ㅠㅠㅠㅠㅠ디아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레피센트도 넘 이뿌고ㅠㅠㅠㅠㅠ오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삼인방 팝니다
OOOO말레피센트랑 오로라 정말 예뿌다☺️
OOOO말레피센트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오로라랑 말레피센트의 트루럽 스토리인것
OOOO말레피센트 존나 오진다ㅠㅠ 마녀가 오로라 공주한테 뽑뽀 해줬더니 눈을 떴ㅇ유ㅠㅠㅠㅠㅠ처음부터 떡밥 오지더라ㅠㅠㅠ그래서 너희 둘의 관계는 무엇이니ㅠㅠㅠ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Gay_of_Korea
OOOO 그쵸!!!!!말레피센트x오로라공주 각이에요ㅜ 리버스도좋고
OOOO오로라♥말레피센트
OOOO청년은 걍 갈길 가라 그러고 말레피센트가 키스해주면 일어날 것 같은데 이제 일어나렴 하고 뽀뽀해줘도 일어날 것 같은데 저주에서 깨어난 오로라가 말레피센트의 날개를 되찾기 위해 왕과 싸우나? 그리고 둘이 결혼해?
OOOO말레피센트, 필립이 오로라와 말레피센트의 사랑을 방해하는거 맞죠?
OOOO헉 말레피센트 재밌다 오로라랑 걔 이름ㅁ..이...까마귀랑 잘어울린다 귀여워
OOOO오로라더 크면 여기서 무어스에서 요정대모님이랑 같이 살래요 말레피센트더 클때까지 왜 기다리지? 지금 당장도 상관없어 나잤네 잤어.. 아 아직이군 곧 자겠네 곧....
OOOO말레피센트는 원래 요정인데...제일 강한 요정...사랑했던 남자가 왕이 되기 위해 약을 먹여 잠든 사이에 날개를 잘라가버리고..그 왕을 증오하며 살게 된다..근데 아무것도 안했었어..오로라가 태어나기 전까진...근데 그 오로라한테 건 저주를 후회해ㅠ

OOOO 나 지긍ㅅ 말레피센트 보는데 오로라 나와 희희ㅣ(안물어봄
OOOO말레피센트 애잔해.... 오로라공주 너무 사랑스러워서 저주 거두려구 하는데 지가 16년전에 이 저주 아무도 못푼다고하면서 저주내리는바람에 저주도 못 거둬..,.
OOOO말레피센트 보고 있는데 오로라가 넘 예뻐
OOOO아 말레피센트 더빙 나왔음 좋겠다 원래 안젤리나졸리 전담성우 이선님이랑 오로라는 지윤님이 어울리실 거 같다
OOOO오로라 공주는 말레피센트를 수호요정이라고 불러줬어
OOOO말레피센트가 어린 오로라 공주(실은 그녀의 딸)를 안아주는 장면, 비비안 너무나 사랑스럽네.
OOOO말레피센트는 오로라 공주와 말레피센트의 사랑 얘기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shahingh
OOOO오로라 공주가 말레피센트 보고 수호요정님하고.역시 아름답다고 안기려 드는거 다시 볼라고 보고있다.
OOOO헉..헉.. 말레피센트 탄야랑 오로라공주 미아.... 보고싶다..
OOOO 말레피센트x오로라공주 커플링이 존예였지
OOOO 5. 말레피센트 - 오로라가 말레피센트한테 만들어준 꽃반지를 말레피센트가 쭉 소중하게 보관하고 있었다는게 너무 좋다. 물론 제일 돋는 건 오로라도 기억하고 있었고 나중에 진짜 반지를 선물해줬다는 거지만

티비에서


OOOO오늘 말레피센트랑 백설공주 티비에서 해줘서 봣는데 말레피센트 넘넘 애니속의 우아하고 카리스마넘치는 말레피센트랑 싱크로율2849309999%에 갭모에까지 합해져서 디즈니 공주시리즈 실사영화의 가능성을 200%체험한 느낌이엇는데 백설공주 보고 다시 걱정함
OOOO티비에서 말레피센트 한당 ㅎ
OOOO말레피센트 티비에서 방영해서 처음보는데 으아아아 졸리 언니ㅠㅠㅠㅠㅠㅠㅠ💓
OOOO 헉 저 아까 티비에서 말레피센트 하길래 봤어요 ㅠㅠㅠㅠㅠ 언니 존예 츤데레 ㅜㅜㅜ
OOOO 지금 티비에서 말레피센트해서 보고 있어영ㅋㅋ
OOOO지금 티비에서 말레피센트 보는데 웨케 프리스크 키우는 차라같지
OOOO말레피센트 티비에서 해줘서 보는데 안젤리나 졸리랑 애기가 넘나 이쁘고 귀엽다....ㅜ
OOOO말레피센트 안봤었는데 티비에서 하고있길랴 보고있는데 안젤리나졸리 포스 장난아니다...너무좋아ㅠㅠㅠㅠㅠ
OOOO뭐야 나 아까 티비에서 말레피센트 해주길래 봤는데 실트 떠있어

공주


OOOO말레피센트.. 내용은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마녀랑 공주랑 사랑하는 사이인거죠?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peach642
OOOO공주와 말레피센트 웬지 백합이다
OOOO현재 말레피센트 1부를 본 후 느낀점 머리검은 짐승은 들이지말라 제발 말레피센트랑 공주랑 백년해로하게 해주세요
OOOO말레피센트 저 공주라 해야하나 볼때마다 예뻐주겟당 안쓰럽고 가여워,,, 그리고 예뻐,,,,,
OOOO말레피센트 다시봐도 저 공주 예쁘게 생겼어
OOOO말레피센트 공주하고 여왕님 러부러부 이야기람서요? (?
OOOO이런 구도 좋다 말레피센트와 숲속 공주 걔...이름 생각 안나...뭐 이런 거 좋다...
OOOO[터치스크린]말레피센트-'잠자는 숲속의 공주' 뒤집기

OOOO 크헠♥ 맞아요!!! 공주는 누가뭐래도 엘런이죠.../// 정말 말레피센트 보면서 ts에레리로 너무나도 보고싶다는 생각이......(갈증
OOOO 말레피센트>리바이 왕>엘빈 까마귀>팔런 공주>엘런
OOOO여러분 GS파는 이거보셨어요?;;; 일러존나예쁨.. 색도 이쁨ㅁ.... 이거말고 누구였지 백설공주마녀였나 말레피센트말고 있는데 여튼 다른맛으로 하나더 잇습니다 총 750미리에 2200원이던가 엄청맛있어요
OOOO그리고 공주가 되어 돌아올 때에도 성의 벽은 회색 벽돌이고 르네상스나 로코코 때처럼 비단으로 두른 흔적 따위는 없다. 공주 방 주제에 차갑고 무기질적이며, 말레피센트는 사악한 마녀의 색이라고 믿었던 녹색 안개를 피우…
OOOO그리고 공주가 되어 돌아올 때에도 성의 벽은 회색 벽돌이고 르네상스나 로코코 때처럼 비단으로 두른 흔적 따위는 없다. 공주 방 주제에 차갑고 무기질적이며, 말레피센트는 사악한 마녀의 색이라고 믿었던 녹색 안개를 피우며 나타난다.

졸리


OOOO말레피센트 보구잇다 안젤리나 졸리 존예보스;;;
OOOO말레피센트 해줘서 보는데 졸리 언니 너무 강렬하고 아름다워서 무릎이 안펴지고...언니 웃는거 너무 포스넘치고 아름다워요ㅠㅜㅜㅜㅠ날가져요ㅠㅜㅠ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deoyoe0_0
OOOO씨지비에 말레피센트하는데 졸리 카리스마에 다 죽는다
OOOO말레피센트진짜 존잼이에요ㅠㅠ흑흑 안젤리나졸리ㅠㅠ
OOOO 버스 에어컨이 항상 문제예요 중간이 없죠! 너무 추운데 또 닫자니 덥고! 전 당신의 사람이니까 걱정하는 건 당연하죠 저 말레피센트 보고 있어요 이 영화가 그래픽이 엄청나다면서요! 이미 충분히 안젤리나 졸리만으로도 어썸해요!
OOOO말레피센트는 졸리보려고 간게 맞다. 졸리에게 뿔과 날개를 달아주다니.감사합니다.
OOOO실트에 말레피센트가 이따 여러분 말레피센트 보세요 마니마니 보세요 졸리여신님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OOOO 말레피센트?규거 그건가 디즈니 안젤리나 졸리
OOOO아니 그나저나 말레피센트에 치였다.. 안젤리나 졸리 겁내....ㅠㅠㅠㅠㅠ

OOOO말레피센트! 졸리가 너무 멋졌음..
OOOO나 디즈니 실사 영화 좀 좋아하는 것 같다. 말레피센트도 조아했음. 이건 일단 졸리가 나오니까는. 빨리 2편 만들어주세요..
OOOO아...말레피센트하지말걸.....감히 이리가 안젤리나졸리를....(절레절레
OOOO말레피센트 또보고싶다 안젤리나 졸리가 너무 멋있었어😆♥♥
OOOO헉 담주 토욜날 cgv채놀에서ㅓ 말레피센트하잖아ㅏ 졸리언니보라가자ㅏㅏㅏㅏㅏㅏㅏㅣㅣㅣㅏ

영화


OOOO영화 말레피센트 재밌네
OOOO헉 말레피센트 개쩐다 영화 첨봤는데88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hhss0504
OOOO말레피센트 누가 재미없다고 그랬냐 애들이 이해 못할 영화였네
OOOO다음 영화가 인 타임인데 보고는 싶은데 하도 많이 봐서 스토리를 다 아니까 뛰엄뛰엄 보고 싶고... 말레피센트는 역시 알던 이야기랑 많이 다르고....
OOOO말레피센트 영화 겁나 좋네
OOOO오랜만에 혼자 술마시면서 영화보는데 크.. 말레피센트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 혼자의 시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ㅍ크윽 소중한 시간읻야
OOOO아ㅏ어아ㅏ 말레피센트 엄청섹ㄱ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화땜에전력던진사람)
OOOO근데 좀있다 말레피센트한대ㅜ 최애빌런영화..
OOOO말레피센트가 이런 영화인줄 몰랐다. 일종의 남혐영화 일수도 있고 상처받은 여성성과 모성영화 일수도 있다.#말레피센트

OOOO'말레피센트'..영화는 같은데 등급은 나라별로 '제각각'
OOOO ㅜㅠㅠㅠㅠ저도 말레피센트 실제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보는 내내 마녀가 리바이로 보여가지고 고통스럽게(?) 봤었습니다 하아/// 정말 예쁘네요♥♥
OOOO영화 추천 받음 말레피센트
OOOO헌츠맨이랑말레피센트는 영화내용보다 여왕들 얼굴보느라 시간다가는듯 옷이나화장장식같은게 얼굴이랑어울어지니까 너무예뻐😂😂 못된표정으로 웃는데 너무 이뻐 매력적이야 최고야..
OOOO말레피센트는, 잠자는 숲 속의 미녀에 나오는 마녀. 영화를 몰라도 괜찮아.
OOOO나 말레피센트 영화관에서 봤을 때 스테판 이름 나왔을 때 육성으로 헉..해버려서 사람들이 다 쳐다봤었음ㅋㅋㅋㅋㅋ...디즈니 영화 중 좋아하는 영화라 몇백 번을 돌려봤는데...그런 스테판 왕이....
OOOO여성이 주역이면서 비교적 성공한 히어로영화가 없다고요? 말레피센트를 보세요(안티히어로지만) #개드립 #반은진담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haya_221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범하게 끝날듯! "딸이 이렇게 예쁘다곤 말 안했잖아요." 신데렐라영화 계모 대사였나 그런 구도도 떠오르고 말레피센트 구도도 떠오르고... 함께 행복하게 사랑하는 여왕x백설....

언니


OOOO죽음과 같은 깊은 잠에 빠지게 저주를 거는데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법이 진실한 사랑의 키스 라니...ㅠㅠㅠ 왕이 말레피센트를 배신하기 전 어릴적에 나눴던 키스고요ㅠㅠㅠ그 왕을 쳐다보면서 진실한 사랑의 키스 를 말할때 언니 표정이ㅠㅠㅠ
OOOO말레피센트가 나쁜마녀가 아니야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믿었던 남자한테 배신당하고ㅠㅠㅠㅠㅠ걔나 낳은 딸 한테 저주아닌저주 걸었지만 몰래 멀리서 돌봐주고 구해주고ㅠㅠㅠㅠㅠ엉엉 이 언니 보소ㅠㅠㅠ

디즈니


OOOO디즈니 빌런즈 - 말레피센트 사진은 파뉴님...♡♥♡
OOOO 여캐는 아틀란티카나 비트매니아의 히미코 여왕님처럼 카리스마있는 여군주형 캐릭터나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아델리나처럼 호방한 누님형 캐릭터나 디즈니 빌런인 말레피센트나 그림하일드 여왕처럼 우아하고 카리스마있는 악녀형 캐릭터를

예뻐


OOOO그리고 말레피센트가 너무 예뻐
OOOO말레피센트한다...배경 넘 예뻐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toy_somsom
OOOO아으.. 말레피센트 예뻐

츤데레


OOOO츤데레 말레피센트..(?
OOOOcgv채널에서 말레피센트 하는데 ㅎㅎ 보는내내 엄마미소지어짐 ㅋㅋ 츤데레야 츤츤거려 ㅋ
OOOO말레피센트 츤데레 디리데레디레
OOOO진정한 츤데레는 말레피센트가아닐까
OOOO아 말레피센트 진쟠ㅋㅋㅋㅋㅋㅋㅋ완전 츤데레여
OOOO오랫만에 말레피센트 보는데 진짜 츤데레 넘 최고당..!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mybuckylist
OOOO말레피센트 넘나 츤데레인것....
OOOO말레피센트 존나 츤데레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

날개를


OOOO짝꿍이 <협녀, 칼의 기억>을 보다가 자리를 비웠다. 다음 채널에는 <말레피센트>가 나온다. 지난밤에 아름다운 날개를 도둑 맞았다.

까마귀


OOOO말레피센트랑 까마귀 기여워요
OOOO말레피센트 까마귀 매력있어
OOOO 아ㅏ 말레피센트랑 까마귀 둘 다 엄청 제 취ㅣ향이구여...^^♥
OOOO말레피센트에서 나오는 까마귀...이름이 뭐였지...보는 중인데도 까먹는 나레기 아이고 쨋든 내 취향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_BowL_ED
OOOO 웅웅! 사냥 당할뻔한걸 말레피센트가 구해주거든!! 그리고 까마귀였다가 사람이었다가 늑대였다가 말이었다가 용으로도 말레피센트가 변하게 해줬었어ㅋㅋㅋ
OOOO 말레피센트도 갠촬다녀와주세요 헠헠 저 옆에 그 까마귀 할게여 헠헠헠

토요일에


OOOO말레피센트 토요일에 해주네..! 꼭봐야딩
OOOO 수지야 말레피센트 CGV에서 담주 토요일에 해준대
OOOO다음 주 토요일에 말레피센트 해준드아아아아

이름


OOOO말레피센트는 진짜 그 나쁜놈....그 이름 뭐였지 왕이름....스티븐??
OOOO 나는 콩쥐라고 하오, 말레피센트라니 참으로 특이한 이름 같소. 자네는 어쩌다 이런 곳에 오게 되었소?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si59

왕이


OOOO 제 머릿속에선 사랑의키스 말레피센트한테 받고 둘이 행쇼하고 백년해로하는걸로 끝났는데 말이져... 왕이고 왕자고 다 필요없어여 진짜.... 그래서 둘이 결혼 언제한데여??(아무말 ㅋㅋㅋㅋㅋㅋㅋ
OOOO말레피센트 아까전에 해서 봤는데 넘 좋았다 그 왕궁의 여왕이 좀 불쌍했어 근데...

이따


OOOO말레피센트 왜 알림 안왔죠.. 왜죠.. 어차피 일하는 중이라 안봤겠지만.. 이따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봐야지
OOOO아글구 이따 20분부터 채널씨지비에서 말레피센트 해줘요!!!! 진짜 재밌어용 시간되면 봐요👍❤

사랑하는


OOOO말레피센트 또 보고있자니 최김으로 넘나 보고싶은것 ㅎ... 사랑하는 인간한테 배신당해 날개잃은 요정 김.. 그리고 그 인간한테 복수하려고 그인간의 아들인 최에게 저주를 내려놓곤 지켜보는 김.. 마지막 저주를 푸는 키스를 하는 김.. 역키잡하는 최..

OST


OOOO 젝ㅇㅏ 그런 느낌 조아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울하고 그런 노래 많이 들어욤ㅋㅋㅋㅋ말레피센트ost부른것두 들어보새욤!!!😙
OOOO으윽 말레피센트 ost 넘좋군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kang_kang_soo
OOOO 3.라나 델 레이. 진짜 불변이랄까나 말레피센트 ost 부른걸 제일 좋아합니다ㅠㅜ 저음의 여성목소리를 좋아해요
OOOO디픽드 ost 합작이 공개되었네요! 말레피센트 - Once upon a dream
OOOO말레피센트 하나 나왔으면 반은 성공ㅎㅎ #lego #legostagram #legophotography #maleficent #avengers #superheroes #dccomics #minifigures…

둘이


OOOO말레피센트진짜 왜때문에 전체연령가냐고, , 솔직히 둘이 잣고. ,

넘넘


OOOO말레피센트한다 넘넘 이쁘고 매력넘쳐ㅜ
OOOO말레피센트 넘넘 존예...

말레피센트


OOOO말레피센트 ㅈ롤면서 보다왔다구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maerosub
OOOO말레피센트 보는데 이마츄해주는 씬에서 예상은 이미했지만 넘나 좋았다!!! 왕 나쁜 사람!
OOOO누가 말레피센트보고 키잡 역키잡이라냨ㅋㅋㅋ
OOOO말레피센트끝났댜ㅜㅠㅡㅜ 그다음에하는.. 인타임도존잼인데... 저것도시작하면봐야겠다ㅋㄱㄱㅋ
OOOO말레피센트에서 왕자의 존재감 잘생긴 거적대기를 가지고있음
OOOO에 말레피센트 영상은 정말 이쁜데 거기에 돈쓰느라 스토리가 망해부려쓰
OOOO아니 어째서 말레피센트랑 디아발트 연성이 없는거지 와 진짜 이 둘 대박이데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레피센트~!!!!!!!!!!!!!!!!!!!!!!!!!!!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Y_hyuna
OOOO디아발 솔직히 말해봐.말레피센트에게 날개가 다시 돌아왔을때 새삼 다시 반했지?(콩깍지
OOOO미친 말레피센트 날개 짱 멋져...!! 헐...허류ㅜㅠㅠㅠ
OOOO오오 말레피센트 완전체
OOOO말레피센트 인간적으로 왕죽이고 인간몰살루트 탔어야했다 요정세상 각
OOOO말레피센트 날개 생명력보소.... 바퀴벌레급
OOOO말레피센트 존나 좋쿠나
OOOO 끄... 끊어서 죄송하지만 말레피센트인가요 (기대)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laavien_rose
OOOO말레피센트 체거얏,,, , , ,,, ,
OOOO책읍다로 말레피센트 에유보고싶다
OOOO말레피센트 보는데 진짜 대단한거같다
OOOO그래서 말레피센트랑 ㅋㅣ스하나여...?????
OOOO호...혹시 저주 말레피센트가 푸는건아니겠지??
OOOO 영상미 너무 아름답다ㅠㅠㅜㅠ말레피센트 캐 자체도 매력있고ㅠㅠ
OOOO말레피센트 저 요정들 존나 눈새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_seonga_
OOOO말레피센트 진짜 최고다 이 엄청난 백합을 좀 봐
OOOO말레피센트 보는데 이거 꿀잼이네요 흥행 못했었나..?
OOOO말레피센트 좀 어른동화느낌
OOOO말레피센트보늠데 재밌네
OOOOcgv채널에서 말레피센트하는데 진짜 재밌는것ㅋㅋㅋㅠㅠㅠㅠ 넘나 예쁘다...쏘 프리티......
OOOO말레피센트 ㅁ재밋어요?
OOOO 😭😭재밌져 네!! 그래도 지금 안주무시면 피곤하실텐데!! 말레피센트 다보고 주무시기!!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dp_sk_limit
OOOO자고싶ㄴ데.....엄마가 말레피센트 봐야된다고....아니그갈왜 이시간에헤주는건데ㅠㅠㅜㅜ0
OOOO말레피센트
OOOO말레피센트 보는 중인데 아무리 봐도 말레피센트가 키스할 것 같은데
OOOO말레피센트한다 8ㅁ8 너무좋아....너무좋아ㅏㅏ
OOOO 오우6ㅁ6맞는것같기도하고..!!!어쟀거나 제가좋아하는 말레피센트에 비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파파님은 찰리채플린+백조의호수 느낌임니다!!
OOOO ㅋㅋㅋ앜ㅋㅋ말레피센트 ㅠ그거 보고싶었는데 ㄷㄷ...아..볼수가 없어여 ㅠ
OOOO말레피센트 한대 미쳤다 나 못보는데
말레피센트 오로라 티비에서 공주 졸리 안젤리나 영화 언니 디즈니 예뻐 츤데레 ce_choe
OOOO말레피센트 넘 재미쒀.....
OOOO말레피센트 해주네 저 오로말레 미는데요 /아무말대잔치
OOOO머야 말레피센트 왜 실검이지
OOOO지금 말레피센트 해주는데 백합아닌가 이거
OOOO말레피센트 보는데 저년이 키워놨더니?!
OOOO아머야 채널 돌리다가 말레피센트 나와서 보는데 이거 저 남자애가 둘의 사랑 방해하는 내용 맞지?
OOOO말레피센트 존좋
OOOO아 디아발이구나 디아발이랑 뽀뽀할지 말레피센트랑 뽀뽀할지 넘 궁금하다
OOOO씨지비에서 말레피센트해
OOOO 에 어째서 말레피센트인가요 신기하다..!
OOOO 그래서 진정한 사랑인 말레피센트랑 키스하는건가!!!!!!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말레피센트 보는데... 남친어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곧 키스할거같아.... 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키잡과 역키잡에 대해 이야기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야 말레피센트 존나 기엽고 저거 넘나 백합인데
OOOOTv에서 말레피센트해줘서 보고있는데 너무.. 말레센트 개쩔어....
OOOO말레피센트 너뮤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말레피센트한다..,, 아나 말레피센트님..ㅠㅠㅠㅠㅜ
OOOO지금 말레피센트 보고 있는데 아니 이거 완전 백합 키잡물 아냐?
OOOO지금 말레피센트를 보는데 (짱짱맨 뒷북) 말레피센트 하는짓이 넘나 기엽다...어흑
OOOO채널cgv에서 말레피센트 한다! 요렇게 보니 말레피센트 왜이리 가련하니ㅠ
OOOO말레피센트 영상미 ㅋ절어....
OOOO말레피센트 보고있엇졍..
OOOO말레피센트한당 ㅇㅅㅇ
OOOO ㅋㅋㅋㅋㅋㅋ하나 알려주ㅜ자면...말레피센트가 귀여워.......
OOOO말레피센트 이거 뭔데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말레피센트 넘나 예쁜 것
OOOO말레피센트가 육아하려고 애대려갔다는데 정말인가요
OOOO지금 말레피센트 보는데 엄브릿지 나와서 넘 실타....
OOOO말레피센트 보고 있는데 저기 빨간 요정님 엄브릿지 아니냐?!?!!????!!
OOOO말레피센트의 숨은 트루러버는 솔직히 디아발 아니냐고.
OOOO말레피센트 진짜 이쁘다
OOOO미친... 말레피센트;;; well well~ 하면서 등장하는데 소름끼쳤다
OOOO지금 말레피센트 보는데 이거au보고싶다..
OOOO 님들 지금 CGV에서 말레피센트 하고 있어요!
OOOO말레피센트 보면서 항상 느끼는건데 왕은 존나 쓰레기야...스테판 존나 쓰레기라고
OOOO헉 대박 나 말레피센트 보는데 말레피센트 아역 너랑좀 닮은긋
OOOO아니 말레피센트를 해주잔아?
OOOO10시에!!! 말레피센트 누님 봐야된다고!!
OOOO삼십분내에 입덧 조각을 쓸 수 잇스까 오랜만애 말레피센트 보구싯버
OOOO말레피센트 올만에본다
OOOO말레피센트 한다ㅏㅏ
OOOO지금 CGV채널에서 말레피센트 한다♡
OOOO애기 말레피센트 기얍다
OOOO씨지비에서 말레피센트 한다
OOOO말레피센트 보구 자야징~
OOOO미친 말레피센트 시작함
OOOO말레피센트본다헤
OOOO말레피센트 하네?
OOOO생각해보니 오늘 10시에 말레피센트 봐야하는데ㅔ 아악
OOOO헐헐ㄹㄹㅇ10시에말레피센트하자나
OOOO오 밤에 말레피센트 하네
OOOO 에엩 설마 말레피센트라던가
OOOO헐 말레피센트가 이년전에 나온거야? 으아으ㅏ
OOOO헐 나 말레피센트 넘 조아헤서 두번이라 보러가ㅛ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넹 역시 두번째는 보다가 자버림ㅇㅅㅇ,,
OOOOㅁㅈ 말레피센트 짱 후눈함
OOOO 헉....저 말레피센트보느라;;늦어서 죄송해욥ㅋㅋㅋㅋㅋ 알림이...안떠요....
OOOO팔콘 진짜 독수리날개가진 뮤턴트로 연성하고싶다 액스맨3에나왔던 천사같던애랑 말레피센트 뿔날개합치면 대충나올거같은데 넘나좋은것
OOOO말레피센트를 벌써 tv로 방영하다니...
OOOO실트에 말레피센트 있던데 전에 보는 내내 키잡/역키잡 백합만 보였을뿐이고ㅋㅋㄱㅋㅋ 왕자는 키스는 안 통하고 하는것도 없고ㅋㅋㄱㅋㄱ
OOOO오늘 집가면 말레피센트 보려고했는뎈ㅋㅋ 트이타 실트에 올라옴ㅋㅋㅋ
OOOO말레피센트 왜 실트지? 내본진 인데 ..!!
OOOO문득 데미로바토 뮤비 보니까 말레피센트 생각난다
OOOO커플게임 결과가 나왔습니다. 에리카-에드워드 로즈 벨-리카르트 청-말레피센트 신 분홍-헨젤 위더 티티-로빈 후드 카이-네로 에리얼-콩쥐
OOOO내가 말레피센트 많이 좋아해요....ㅠㅠ사랑한다...관캐야..
OOOO캣츠걸이 말레피센트의 디아발 코스한거 그린적잇어요(뜬금
OOOO 마녀배달부 키키보기vs말레피센트보기 닥전각?
OOOO아 낼 밤 10시에 씨지븨에서 말레피센트인지 밀레피센ㄷ트인지 하는데 보고시푼데 낼 11시퇴근이야9ㅅ9
OOOO커플게임 결과 에리얼-콩쥐 카이-말레피센트 에리카-에드워드 헨젤 위더-로빈 후드 신 분홍-왕지호 짝사랑게임 결과 리카르트→티티→로즈 벨→리카르트
OOOO토요일엔 말레피센트봐야지
OOOO 겁나비싸요.... 말레피센트 하실라문 체소 30은 잡으셔야할둡......!!
OOOO말레피센트 리바이
OOOO말레피센트.. 본적은 없지만 넘나 아름다운것,,,
OOOO말레피센트 보는데 아실리가 나왔다(중증
OOOO아악 말레피센트으
OOOO말레피센트 예쁘군..
OOOO ㅋㅋㅋ 어제 말레피센트를 봤는데 넘나 리바이여서 ㅠㅠㅠㅠㅠ 오늘 낙서해봤습니당 ///
OOOO말레피센트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부르르)
OOOO ㄱㅡ릇님 말레피센트랑 빅토리아여!!!!!!!!(야광봉흔들
OOOO 사고보니까 말레피센트가 잘 안나온다고.. 근데 심슨은 16개가 한 세트였는데 2개 더 있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근데 케이스를 너무 큰걸 샀나봐요..
OOOO말레피센트♥
OOOO믜미 립퀴드 말레피센트 바를 땐 페인트 느낌인데 바르고 나면 보기보다 광도 나고 'ㅅ' 색이 강하다보니 이에 잘 묻고 바르기가 어려움..
OOOO ㅋ ㅋㅋㅋㅋㄱㅋㅋ 후키님은.. 구라쟁이다..☆ 근데 듣기 좋으니 용서해줘야지(*´∀`*) 헠헠 리얼 존잘 후키쨔마 말레피센트 갠촬 언제가십니가 제가 지속광이 되어드릴게효🙇
OOOO흑흡 이번주에 말레피센트ㅠ.ㅠ.ㅠ.ㅠ.ㅠ
OOOO‘말레피센트’ 제작비 2000억? '겨울왕국' 성공 이을까?
OOOO오에에 ㅔ말레피센트 재미ㅉ뺘ㅑ
OOOO말레피센트는 7월이나 8월주문하고 6월엔 하울이랑 앤트맨*' '*...
OOOO2일남았는데 구도도 안짰어..ㅋ.ㅋ.ㅋ말레피센트..넘어렵든
OOOO수갑게임 결과가 나왔습니다. 카이-신 분홍 네로-청 콩쥐-로즈 벨 로빈 후드-티티 리카르트-에리얼 헨젤 위더-험프티 에리카-말레피센트 약 20분 후, 수갑게임이 시작됩니다.
OOOO다음서코출몰은 10월코가 있다면 10월에 말레피센트 예정이예요
OOOO흿흿 말레피센트본다
OOOO내일 채널시지브이에서 말레피센트항다 오호
OOOO21일 밤 10시 cgv채널 말레피센트
OOOOㅋㅋ웨딩사진 존나 악의여왕같음 최소 말레피센트;(자뻑오짐
OOOO 조용히해라. (말레피센트 톤)
OOOO 말레피센트도 갑자기보고싶어서봤는데 아 웃는거 좋다징짜ㅠㅠ
OOOO말레피센트...ㅠㅠㅠㅠ
OOOO(큰일났다... 말레피센트 본 적 없어...)
OOOO말레피센트랑 케빈에 대하여 중 몰 보고 잘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