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아는형님


OOOO잠시 후 JTBC #아는형님 에 #앤디 가 출연합니다. 앤디의 농구 실력과 #서장훈 과의 정면 도전을 본방사수로 확인해주세요!
OOOO160521 #아는형님 #앤디 샤이가이 댄디가이 ㅠㅠㅠ
OOOO160521 #아는형님 #앤디 오빠 생각하는중
OOOO거실에서 아는형님 보고있으니까 지나가던 엄마가 앤디오빠보더니 니가 그러면그렇지 앤디보려고 티비보냐고 앤디맞지 이러고 쿨하게들어가심ㅋ
OOOO아는형님 앤디오빠
OOOO아는형님 앤디어빠
OOOO아는형님 잼있는데 앤디 나온것까진 다 좋은데 쟤는 재수가없다...🙄🙄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SHin98chu
OOOO아는형님 한다 오예 이앤디 예!!

신화


OOOOㅋㅋㅋ🙊🙊#Shinhwa #신화 #앤디
OOOO 앜ㅋㅋㅋ 다 말하면 아는 언닝ㅋㅋㅋㅋㅋ 에릭에빠지고 앤디에빠지고..보고파용 신화방송
OOOO독거앤디 독거신화
OOOO감초 배우! ‘윤복인’, 주부 9단! ‘현영’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앤디’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 ‘정진운’ 주목받는 신예! 업텐션의 꽃미모! ‘우신’ 5월 16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OOOO5월 16일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신화 #앤디 #정진운 #업텐션 #우신
OOOO신화고앤디....♥
OOOO어머 우리 안군이 왔네 ㅠㅠ 진찌 잘생긴다 우리 키위왕자허류ㅠㅠㅠ 오빠 너무 보고싶다고 이렇게 보면 너무 느낌이 좋네 ㅎ #신화 #앤디
OOOO[TODAY] #신화 #앤디 ✔[23:00] JTBC 아는 형님😐
OOOO이 짤 정말 좋다 그냥 이 사진에서 신화에서 멤버들 역할 같은 게 잘 보인다고 하나 ㅠㅠ 그냥 그야말로 에릭 / 이민우 / 김동완 / 신혜성 / 전진 / 앤디 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ㅍ
OOOO전진:신화의 전진입니다. 혜성:신화의 혜성입니다. 앤디:신화의 앤디입니다. 에릭:에릭입니다. 민우:엠입니다. 동완:(고나리)이민우라고 해야죠,신화 민우:신화의 이민우입니다. 동완:안녕하세요. 케이예요ㅋㅋ …
OOOO이번 앨범에서 #신화 앤디오빠 랩이 왠지 색다른 거 같고 #표적 진짜 좋다
OOOO😭앤디스 어딘가에 추가업로드😭 #신화 #앤디

희라


OOOO 앤디... 희라어머 너 쫌 게이같다....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TOPmedia_Kr
OOOO앤디(정어리파이를 들고) 이거 어때? 희라끝내준다! 앤디그렇ㅈ... 희라니 목숨을 끝내주네 앤디: 희라사라져라 미각테러범

오빠


OOOO 초반에 앤디오빠 이상형 문제 낼때 강호동이 계속 딜러딜러 거렸.....(개빡
OOOO 초멘 죄송합니다ㅠ 써니씨 위주이고 앤디오빠 분량 미미해요 그나마 나오는것도 심기 불편한 내용이고요
OOOO앤디오빠 뺨맞음..
OOOO그래서 앤디오빠 결승 준결승 분량 어디갔죠?
OOOO앤디오빠 피구해주세요...
OOOO아까 한단어빼곤... 그냥저냥 볼만한 앤디오빠 골넣는거나 한번보여줘라
OOOO앤디오빠 웃는게 젤이뻐ㅎㅎ
OOOO하 앤디오빠
OOOO진짜 너무너무 짜증나고 너무너무 재미없고 너무너무 지루하고 진짜 채널돌려서 마리텔보고싶지만 앤디오빠가 너무너무 멋있고 잘생겼고 이쁘고 깜찍하니 특별히 봐준다
OOOO이쁜건만봐야지 앤디오빠
OOOO 근데 그 라디오 거기에도 앤디오빠 나오는
OOOO진짜 너무너무 노잼이어서 돌리고싶지만 앤디오빠가 너무 이쁘고 귀여우니 특별히 봐준다
OOOO졀라 잼없는데 앤디오빠가 너무 이쁘니 봐준다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in_daily_
OOOO앤디오빠 표정 넘귀여운데... 말좀해줘요 오빵
OOOO노잼.. 앤디오빠 얼굴만 열일하네ㅜㅜ
OOOO앤디오빠 넘 귀여웤ㄱㅋ
OOOO앤디오빠만 홀로 빛나네
OOOO앤디오빠 저게 끝?
OOOO세상에 이앤디 교복봐 짱이다 헐 오빠 핏봐 예뻐..
OOOO앤디오빠다!!!!
OOOO이히힝 앤디 오빠 한다
OOOO안녕하세요 보는데 앤디오빠도 귀엽지만 우신군이 진짜 애기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무슨 형왕자님따라온 막내왕자같음ㅁ
OOOO채색연습 겸 앤디오빠
OOOO쇼미더머니 봐야징 했눈뎅....앤디오빠도 저때하는겆아님감?
OOOO혜성오빠랑 앤디오빠는 둘다 골프치러 다니는데도 그 상황에서도 성격이 너무 드러나서 귀엽당.....앤디오빠는 팔토시도 끼고 그러는뎈ㅋㅋㅋ혜성오빠는 팔토시는 무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앤디오빠 왜케 귀여움??ㅋㅋㅋㅋㅋ나도 오빠한테 골프배우고싶닼ㅋㅋ 우리 골프캠프해요 오빠ㅋ오빠랑 같이 라운딩 돌고싶닼ㅋㅋ
OOOO 앤디오빠 부산도 날씨가 많이 더워요..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rhusndy
OOOO또오해영에 앤디오빠 까메오 출연인건가 ㅋㅋㅋ 키위 썰어먹엉 ㅎㅎㅎ
OOOO혜성오빠 뒤 민우오빠도 귀엽구 혜성오빠랑 에릭오빠 사이에서 빼꼼히 엠씨들 보는 동완오빠도 귀엽고 엠씨말에 집중하는 에릭오빠도 귀엽고 그런 에릭오빠 보는 혜성오빠도 귀엽고 멍때리는듯한 앤디오빠 진이도빠도 귀엽ㅠ
OOOO앤디오빠 언제 삼대천왕나왔음?!ㅋㅋㅋㅋㅋ 나와서 침흘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웃는거이쁜 앤디오빠

말이


OOOO[좋은 말] 시간이 해결해 준다는 말이 있긴 하지만, 실제로 일을 변화시켜야 하는 것은 당신이다. - 앤디 워홀
OOOORetweeted 엘리시안 (): [좋은 말] 시간이 해결해 준다는 말이 있긴 하지만, 실제로 일을 변화시켜야 하는 것은 당신이다. - 앤디 워홀
OOOO디앤디는 올때마다 알바생들 말이 틀려서 짜증 ㅜㅜ 맛있지만 짜증나는 곳.
OOOO조영남도 마찬가지라는... 예술가들끼리 있을 때는 단가가 얼마니, 하청이니 하는 먹고사니즘으로 썰을 풀다가 예술계 밖의 사람들과 얽히기 시작하면 갑자기 현대예술이니, 앤디워홀이니, 업계의 관행이니 하는 말이 나온다는...…

귀여워


OOOO앤디 걸어나가는거 귀여워
OOOO앤디만 귀여워
OOOO앤디넘나.....귀엽다................핵귀여워..................
OOOO앤디야 ㅠㅋㅋㅋ 귀여워
OOOO앤디귀여워

댄디가이


OOOO댄디가이 앤디라고 합니다😀😀

OOOOTheSoneSourcejtbclove이사장 조카 #써니, 댄디가이 #앤디 가 형님학교에 왔다! #SM_폭로전 #서장훈과_농구대결 #이번에도_꿀잼코너_빵빵함ㅋㅋ ▶ …

써니


OOOO\_/ 근데 써니 앤디가 해주니까 쥰나싫어하는거 같았던건 내생각이겠지...
OOOO ㅋㄱㅋㅋㅋㅋㅋ 써니랑앤딬ㅋㅋㅋㅋㅋ
OOOO써니 앤디 조합은 독톡함

워홀


OOOO자꾸 그러면 제작진 아저씨가 앤디워홀 한다
OOOO앤디 워홀은 '나는 그림 같은 거 직접 그리는 사람이 아니'라고 자랑하고 다녔죠. 그림이 완성되면 한번 보기는 했다고 합디다. 미니멀리스트나 개념미술가들도 실행은 철공소나 작업장에 맡겼죠.
OOOO아! 그리고 웬만하면 무슨 일 생기면 앤디 워홀이나 제프 쿤스 같은 이름 되면서 현대예술 관행 어쩌고 좀 하지 마시라. 그런 사람들은 노는 예술시장의 규모나 물은 헬조선에서 따라갈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서, 그런 주장 자체가…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eiji_enzy1641
OOOO키스하는 두 사람은 항상 물고기처럼 보인다. - 앤디 워홀 Two people kissing always look like fish. - Andy Warhol
OOOO미술의 복제 기술과 미술가들 - 피카소에서 앤디워홀까지

16일


OOOO오늘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 #앤디 가 출연합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그땐


OOOO#너굴글 그땐 그땐 그땐 권태기 타다앤디

위해


OOOO환락송 담종명컷 다 봄 ㅋㅋㅋㅋㅋㅋㅋ아 생수 진짜 미친 ㅋㅋㅋㅋㅋㅋ 젤 시러하는게 맥락없는 피피엘인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복흑캐 저언혀아니고 그냥 착하디착해빠지다못해 앤디를 위해 목숨과 재산 올인으로 바칠거같은 그런 캐…
OOOO환락송 담종명컷 다 봄 ㅋㅋㅋㅋㅋㅋㅋ아 생수 진짜 미친 ㅋㅋㅋㅋㅋㅋ 젤 시러하는게 맥락없는 피피엘인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복흑캐 저언혀아니고 그냥 착하디착해빠지다못해 앤디를 위해 목숨과 재산 올인으로 바칠거같은 그런 캐였다

현관서


OOOO(왠지모르게 난감) 그보다 보니까 애가 창백하니땀젖어 숨가뿌게달려와서는 현관서 암말도못하구있으니 무슨일잇냐고 달려가는데 밍섴인 아니 됏어요(급존대함)하고 후다닭나감 여친은 뭣도모르니 옆집에저런귀여운애가 사냐고ㅋㅋ남쟈앤디 디게이…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simin_Tang
OOOO(왠지모르게 난감) 그보다 보니까 애가 창백하니땀젖어 숨가뿌게달려와서는 현관서 암말도못하구있으니 무슨일잇냐고 달려가는데 밍섴인 아니 됏어요(급존대함)하고 후다닭나감 여친은 뭣도모르니 옆집에저런귀여운애가 사냐고ㅋㅋ남쟈앤디 디게이쁘다 자주놀러와?이러구있긔

농구


OOOO앤디 농구 잡긴했냨ㅋㅋㅋㅋ
OOOO앤디 농구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수근


OOOO딜러이야기하니까 이수근 앤디ㅋㅋㅋ
OOOO앤디 이수근ㅋㅋㅋㅋ
OOOO이수근이 앤디보고 가족이라고 하니까 아(...................)

없어요


OOOO앤디라는 이름엔 그리 뜻은 없어요. 그런데 친구들도 그러는데, 앞에 c를 붙히면 캔디라고! 친구들은 저를 캔디라고 부르기도 해요!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TOPmedia_Kr
OOOO다른 멤버들은 프란이 곡 저작권료를 다 받는것에 대해서 질투한적은 없나요? (2집 인터뷰) 더기 - 없어요 앤디 & 닐 - 왜냐하면 프란이 곡을 다 썼으니까요!

앤디


OOOO역시우리앤디ㅜㅜ♡♡♡
OOOO앤디 잘하넼ㅋㅋ
OOOO오 앤디 이김
OOOO자란다 앤디 1!
OOOO어벤져스AOU 크리스 에반스의 스턴트더블이였던 앤디 리스터(어벤 교회씬스턴트영상의 그분)도 시간 지나서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많이 풀어줬었는데.. 스턴트더블분들 귀여움ㅋㅋ
OOOO앤디 계속 아까부터 있는거 까먹음ㅋㅋㅋㅋ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gyfla0324
OOOO ㅋㅋㅋㅋㅋㅋㅋ 이데앤디나온다 재밋겠지?
OOOO#앤디 #Andy 더 연습ㅇ! 첫 트윗을 앵듸로
OOOO불러봅니다 여보앤디...
OOOO 가장 큰 정보는 무심코 주고 받는 대화 속에 있다. -앤디 그로브
OOOOthis kind of 방송 너무 이상해.. 뭐 내기? 뭐 딜러? 뭐 앤디랑 수근씨랑 비슷한 느낌? 그만해 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앤디가 제안한 게임이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럼 그 쪽도 알려주기! 저는 쥬빌레 앤디에요! 아이스크림 이름으로도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해요.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gyfla0324
OOOO앤디 좀 보여줘
OOOO빨리음소거하고교복앤디찌고싶다
OOOO앤디 열심히해서 진짜 귀엽다8-8
OOOO👉🏻👉🏻👀 앤디 앤디
OOOO앤디보고싶다....
OOOO 앤디실물로 못보는 인생 졸라불쌍해....
OOOO앤디 겁나....작아보여...................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love_hs_love_sh
OOOO저거 앤디만 김희철이 마크하면 서장훈 골밑 아무도 못뚫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앤디 3점성공률 66퍼 ㅋㅋㅋㅋㅋㅋ
OOOO미국애들 앤디리
OOOO뭐하냐.. 앤디야... 죽는닼ㅋㅋㅋㅋ
OOOO앤디여보야........
OOOO앤디랑 규 넘나 잘통하는것
OOOO파인땡큐앤디유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ㅋ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miss__lim
OOOO파인땡큐 앤디 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인 탱큐 앤디유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
OOOO앤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앤디 머리떴엌
OOOO앤디 누구랑사겻는데?
OOOO앤디야...앤디야.....(울먹
OOOO쌈자랑 앤디랑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love_hs_love_sh
OOOO우리 이앤디 이쁘지 그케 웃지마여 ㅜㅜ
OOOO다시 부르니깐 개해맑게웃엌ㅋㅋㅋㅋㄲㅋㅋ앤디오빸ㅋㅋ씹덬ㄱㅋㄱㅋ
OOOO 횡설수설ㅋㅋㅋㅋㅋㅋ 앤디가 정답이야기하는데 갑자기 어서~~ 말을해~~~(하현우
OOOO 오 앤디 미친 너무이뻐요(디져벌임
OOOO앤디 가지마
OOOO앤디 나와서 뭐 한것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등생 이앤디ㅋㅋㅋㅋㅋㅋㅋ조기졸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vanessa324_
OOOO앤디몰잌ㅋㅋㅋㅋ
OOOO아...우리앤디ㅠㅠㅠ
OOOO앤디가 좋아하든 싫어하든 전 앤디의 주인인 걸요?
OOOO근데 앤디는 왜 저거 안하냐
OOOO앤디 답마췄다
OOOO앤디 한마디도 못한거야? 아님 편집이야?
OOOO아 앤디구나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love_hs_love_sh
OOOO근데 왜 앤디 분량없쪄여ㅠㅠㅠㅠㅠㅠㅠ
OOOO앤디 비중 좀ㅠㅠ
OOOO앤디귀여웤ㅋㅋㅋㅋㅋㅋ
OOOO댄디한앤디님 ㅋㅋ
OOOO앤디 나왔네?
OOOO아 쒸밤 교복앤디 개예뻐
OOOO앤디 등장 ~ .... ㅠ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love_hs_love_sh
OOOO앤디ㅇㅑ...
OOOO야니크 다아시 에덴 에르하르트 이삭 케일럽 쥬빌레 앤디 카센 컬라 라드 쿼티엔 지아 크리스틴 다에 클라이브 하칸 하워드 워렌 할로이 페일라이트 총 28명입니다.
OOOO ㅇㅡㅁ...앤디라는데????
OOOO 미쳤나봐 앤디ㅋㅋㄱㅋㄱㄱ
OOOORt)최고의 재벌은 역시 롯데다. 삼성엘지. 평생 치열한 경쟁과 알앤디... 롯데? 한국이 망해도 돈 잘벌거다.
OOOO그리고 앤디는 모르지만, 앤디도 저를 사랑하고요.
OOOO 제 목소리가 그렇게 디앤디합니까?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love_hs_love_sh
OOOO ㅠㅠㅠㅠㅠㅠ 환락송2 빨리와라ㅜㅜㅜ 담종명!!!! 조계평!!!앤디!!!!!! 소소!!!!!! 판지에에에!!!!!!!!!!!!
OOOO라리딩 끗! 나진짜 왜 몸 안건강한거지 맨날 자전거 타는뎁...(솔직히 찔림)근육...근육 원한다...앤디...프랑크(?)
OOOO 호ㅓ엨ㅁ! 근데 얘 여자앤디
OOOO리온 후플푸프 앤디 이 이상의 후플푸프는 있을 수 없다 앤지 성격상으론 후플푸프지만 전체적 느낌으론 슬리데린 근데 슬데 가도 얘는 차별하는 놈 있으면 줘팰것.. 카시 아즈카반 #자캐의_호그와트_기숙사는
OOOO앤디라는 이름을 가지고 살아가는데, 지금이 가장 행복한거같아요. ㅇ, 아 전에는 슬펐던 일만 있었던게 아니지만요!
OOOO 이즈미다 흰셔츠입고 해서 젖은 흰셔츠에 막 앤디 프랭크 강렬하게 비춰지면 좋겠네여 추워서 꼭지는 바짝 서고
OOOO#앤디 자신을 3인칭 해서 부르는 거 넘 좋아😆 존좋❤ 『앤디가~ 앤디가~』 하는데 위화감 따위 전혀 없잖아😂 파이팅 하는 것 조차도 귀엽고 앵두 같오🍒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V__orn
OOOO앤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터졌네...
OOOO이앤디 존귀... 이런 말 해도 돼여? 닥쳐 라니....😭😭😭😭😭
OOOO말을 걸어주시면 다 받아요! 혹시나.. 보고싶은 분들은 불러주세요! 앤디야ㅡ 하고?
OOOO 맞아요 더울 땐 카페가 최고인ㅜㅜㅜㅜ앤디님 현명하시다! ㅇㅁㅇ)999
OOOO 흑흑 맞아요 넘 더운... 앤디님도 시원하ㄱ계셨으면!!
OOOO체이스한텐 반말할것같은앤디
OOOO가자, 앤디! 프랭크! 누가나와도 나는 지지 않아!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KBS2TV_HELLO
OOOO 앤디 리 더위 먹엇넴
OOOO 로얄난파예요! 편하게 난파라고 불러주세요~ 저도 앤디님이면 될까요?
OOOO 그와중에 뒤에 앤디 같이 움직여서 없어지는거 너무 귀엽고여... ㅠㅜ
OOOO아 내가 짐꾼 앤디 리 아니다! #탐라배_거짓말_대전
OOOO 모건님 최애캐는 앤디
OOOO앤디가.......형이라 부르는게 휘가 처음......
OOOO I have noticed you, ♥ 앤디나 님 ♥-kōhai #senpaiBot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KBS2TV_HELLO
OOOO역시 앤드류보단 앤디가 편하지. 작은누나는 종종 앤드류라고 막 불러대긴 하지만.
OOOO우리가 서로 똑같다면,그렇다면 둘 중 한 사람은 필요없을 게 아닌가. 앤디 앤드루스의 <용서에 관한 짧은 필름> 에서
OOOO이경규가 눈알굴리고 이홍렬이 콧속에 500원짜리 넣는거랑 태도가 다름ㅋㅋㅋㅋ아 나는 한국의 앤디샘버그인데... 고급개그 해야되는데(심지어 제대로 베끼지도 못함ㅋㅋㅋ) 그런 갈등이 느껴져서 안타깝다 진짜
OOOO어제는 또 씻으면서 엘앤디... 애들 런치 애들은 경찰.. 디너 애들은 마피아나.. 뭐 그런.. 거여서...대립 AU가...보고 싶다고...생각했다....
OOOO 이렇게 자신이 이케멘인걸 고백하는 앤디형 클라쓰..
OOOO 내 기억으로는 예매자 신분증 필요하다고 기억해어 알앤디 공계 보니까 할인정보 밑에 써져있더라구.. ㅋㅋㅋㅋㅋ 우엥 고마워ㅠㅁㅠ♡
OOOO디앤디 계보 시스템 플레이를 간만에 하게 되서 룰북을 읽으니 방어수치만 뚫으면 별도의 굴림없이 그냥 쳐맞는다는게 뭔가 억울한 느낌이 든다. #겁스와_누메네라를_너무_오래했어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MINOonair
OOOO앤디인가 ㅇᆞ노래좋내
OOOO(활짝 웃으며) 앤디는 제 것이니까요. 잘해줘야죠.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xiaology10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andys0121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interest_JJ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escape6011
앤디 아는형님 신화 희라 오빠 말이 귀여워 댄디가이 써니 워홀 16일 imyx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