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가우스 라이플 캐논 플라즈마 소거법 법칙 스킬 전기톱 기공사 전자 모범생들


라이플


OOOO엉엉 살았다 별거 아니네 역시 은신+가우스라이플 최고😭
OOOO카라는 피스토나 플렁켓의 올바른 지적 같은 언암드무기 쓰고 쵸로는 처음엔 가우스 라이플 쓸거 같았는데 편지방화범편 보고나니까 번마스터 ㄱㅊ을거 같음
OOOO 저 스킬 배워서 총으로 애들 조준하면 확률적으로 항복시킬 수 있는데 개편함 무방비 상태 만들어놓고 가우스 라이플 풀차지로 머리통 갈기면 대게는 한 방에 터짐 굿
OOOO신나는 가우스 라이플
OOOO 전기톱(존나 큰 총은 이번 둠에서 피격 반경이 어마어마하게 넓어져 잡것들은 한방에 쏴그리 쓸려나간다는 드립이지만 장탄수가 3발밖에 안되고 실상 플라즈마 라이플 가우스 라이플과 탄약을 공유하는 탓에 샷것 - 슈퍼샷…
OOOO 전기톱(존나 큰 총은 이번 둠에서 피격 반경이 어마어마하게 넓어져 잡것들은 한방에 쏴그리 쓸려나간다는 드립이지만 장탄수가 3발밖에 안되고 실상 플라즈마 라이플 가우스 라이플과 탄약을 공유하는 탓에 샷것 - 슈퍼샷건 - 어설트 라이플에 밀
OOOO 플라즈마 라이플 가우스 라이플 존나 큰 총 셋다 공유야!
가우스 라이플 캐논 플라즈마 소거법 법칙 스킬 전기톱 기공사 전자 모범생들 Doll_Alien
OOOO 트레이서 펄스총/노바 가우스 라이플
OOOO 옆자리에서 테이블 엎으면서 더러운 외계인놈들 하면서 가우스라이플 날라와요
OOOO지옥남작:가우스 라이플 시즈모드. 일반샷은 딜이 별로 안들어가는데 시즈모드는 2~3방에 죽음 비행 타코야키:가우스라이플 시즈모드. 거의 무조건 한방
OOOO 챕터 7 까지 체인건 전기톱 샷건 슈퍼 샷건 로켓 런처 권총 중형 기관총 플라즈마 라이플 가우스 캐논까지 얻었네요
OOOO둠 엔딩 다 봤습니다. 시크릿 한 80% 찾고 완료. 아아 가우스라이플은 훌륭한 대화수단이야

캐논


OOOO어제 훼멸전사 하면서 안건데 슈퍼샷건 다음이 가우스 캐논이라 슈퍼샷건 쏘고 재장전 없이 휠한번 올려서 가우스 캐논 쏘고 하면 슈퍼샷건 재장전 캔슬하면서 둘이 번갈아가며 극딜가능하대, 완전 사기임.
OOOO가우스 캐논?
OOOO제가 DOOM을 24시간 해보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가우스 캐논(레일건) 시즈모드 꼭 풀강하세요. 싱글플레이 기준 개사기무기가 이겁니다. 헬나이트, 카코데몬 이런애들은 한 방에 꿰뚫려 싹다 죽고 맨큐버스와 바론 상대로 2방, 사이버맨큐 3방.
OOOO둠 보스전 하면서 느낀거. 1. 점프두번으로 못피할꺼는 가우스 캐논 점프반동 이용해서 3단점프 쓰기. 2. 슈퍼샷건이 록온 3연발 로켓런처랑 풀히트뎀이 비슷하단거. 3. 말뚝딜할땐 역시 3연포 체인건이 미침.
OOOO 로켓보단 가우스 캐논 같은것도 좋아요 특히 타이밍 봐서 시즈 모드로 쏘면 줄줄 녹는 ㅋㅋㅋㅋ

소거법


OOOO가우스 소거법 가이우스 소거법
OOOO으으 누가 가우스 소거법 좀 가르쳐주세요
OOOO가우스 소거법((야

법칙


OOOO 문제 풀때는 이 식 거의 안쓰니. 1.가우스 법칙, 2.식 없음(N극이 있음 무조건 S극이 있다) 3. 무슨 식인지 까먹음 4. 앙페르 법칙으로 풀게 될테니, 앞 단원에서 나온것들 복습하시면서 보는게 더 좋을겁니다.
가우스 라이플 캐논 플라즈마 소거법 법칙 스킬 전기톱 기공사 전자 모범생들 kindcow_
OOOO엔트로피 하이젠베르크의 불확정성 원리 질량-에너지 보존법칙 패러데이 법칙 뉴턴 제 1, 2, 3법칙 뉴턴의 중력법칙..? 저거 뭐라해야하지 어쨌든 저거 정규분포 파이 양자역학에서 나오는 방정식 로렌츠 힘 가우스꺼.. 그 뭐시기.. 자력.. 암페어 법칙
OOOO 쉬울 거 같은데요.... 가우스 자기 법칙보다 직관적이고...
OOOO가우스 자기 법칙은 있는데 가우스 법칙은 왜 없냐. 이거 불완전하다.
OOOO전자기학 전속밀도 가우스법칙하자
OOOO 가우스법칙은 3차원에서만 유효하다고 볼수있나요? 그 구곽껍질정리를 2차원에서 적분으로 보일려하는데 잘 안되서...ㅠ 그리고 반모해도 될까여???
OOOO그 뭐라하지 가우스법칙 없이 구곽껍질정리를 어떻게 보일까

스킬


OOOO기공사 스킬 돌리기 한섭 분들이 마구 RT하는데, 얘 스킬이 기존 잡에 비해 너무 생소해서 다들 못 알아들을 듯(...) 가우스 배럴이나 미뉴엣이나( -_-) 실은 나도 아직도 모르겠음(←문제 많음)
OOOO기공사 가우스배럴 나오고부터 스킬 돌리기 보고 있는데, 머리 터지겠다-_-~@
OOOO무사히 일반 렙업 던전을 거치지 않고 기공사 레벨 52>54 도착. 54레벨에서 나오는 새 스킬이 있어야 가우스 배럴을 쓸 의미가 생긴다니-,.-

전자


OOOO아 그거 패러디 하고싶다 가우스 전자 만화에서 단어 맞추기 게임하는데 상식이 나래한테 막 전에 우리 1박2일 여행갔던곳! 아! 제주도! 해서 사내연애 들키는거 있었는데 닉주디로 패러디하고싶다 >:3
OOOO ㅋㅋㅋㅋㅋ가우스 전자 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가우스 전자는 주말빼고 다 나와서 매일 챙기는 재미가 쏠쏠하고양.ㅎㅡㅎ
OOOO그렇다고 가우스 전자를 그린 곽백수 작가가 그런걸 대단히 신경써서 그렇다기 보단 애당초 캐릭터를 대하는 수준 차이가 어느정도 있었던거 같다. 물론, 가우스 전자가 다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진 않음. 여성 캐릭터들의 최초 설정이 어떻게 시작되었나 보면.
OOOO월요일 아침에 만나는 가우스 전자는 항상 반갑고 분명한 이유로 서글프다.
가우스 라이플 캐논 플라즈마 소거법 법칙 스킬 전기톱 기공사 전자 모범생들 cromwellblema
OOOO네이버 웹툰 가우스 전자 시즌3의 50화에 이런 말이 나온다. '사람들이 언제 제일 즐거운지 아나? 성장하고 있을 때지.' 라고. 맞는 말이다.
OOOO네이버 웹툰에서 가우스 전자를 제외하고 "나 유부인데" "나 유부녀인데" "나 직장인인데" "나 애있는데" "나 남잔데" "나 여잔데" 기타 등등 다 개구라 같음

모범생들


OOOO니가 가우스야?! 피, 피타골았냐?!?! #모범생들
OOOO반 전체가 무슨, 가우스냐? 피, 피터팬이냐?! #모범생들
OOOO애들이 다 가우스야?? 피타고라스냐고!! #모범생들

무조건


OOOO1000000000000까지 확인해 본 결과 계속 그러했으므로, 수학자들은 가우스의 공식으로 계산된 소수의 개수는 무조건 실제보다 많다고 여겼다. 이것이 <과대평가된 소수의 추론>이다.

선생님


OOOO네이가우스 선생님 건은 드릴 말씀이 없군요. 설마 선생님이 사심에 얽매일 줄은 몰랐습니다.
OOOO이야 가스만(*미친 헷갈림 가우스는 수학자였던가요 망함)선생님 요즘 끗발날리시네 아니 무슨 약을 했길래 이런 곡을 썼어요? 허허 뭐 걍 끄적인건데..선생님의 평가가 높아질수록 미살도 행복해집니다..뭔가 켕기는게 있긴한데 그치만 난 행복해! 과연그럴까
OOOO있죠 살리에리가 가우스선생님을 만난건 열여섯때고 궁정악장이 된건 스물네살때래 1774년말야..근데 가우스선생님이 1774년에 죽었거든...와...왤까..어떻게 된걸까...어떻게되긴 존나 구린게 있었겠지! 우리 단테손잡고 지옥 구경이나 할까요 살리에리?

앙페르


OOOO근데 정말로 이제 맥스웰 방정식 생각이 잘 안난다. 쿨롱, 가우스, 패러데이, 앙페르⋯ 이름까지 생소할 정도.

소수의


OOOO가우스는 소수가 증가함에 따라 나타나는 소수의 대략적인 빈도수를 예견했다. 가우스가 만들어낸 공식은 비교적 정확했으나, 결과는 실제로 나타나는 소수의 개수보다 항상 약간 초과했다.

자기


OOOO 이라고 착각하는토고. 그런아저씨가우스우면서 따져보면 자기모습은다그에게서물려받은게 맞다고생각하며 어느날 아저씨를토관에처넣고 린치를가하는오소. 늙은 이는 이제 목숨을 구걸하고 자란 아이는 아직 인정을 갈구하는 그런 토고오소가 보고싶다

가우스


OOOO수학은 과학의 여왕이다. (카를 프리드리히 가우스, 과학명언)
OOOO네이가우스는 제 제자의 제자의… 어쨌든 그런 관계였습니다.
가우스 라이플 캐논 플라즈마 소거법 법칙 스킬 전기톱 기공사 전자 모범생들 _1577_1577
OOOO이번화 가우스 고득점 너무 재수업다 뭔데 꼰대질이니..
OOOO난 가우스님을 동경해 집을 나왔다. 가우스님께 인정받은 뒤 몇 번이나 전장을 헤쳐왔지만 지금, 내 힘이 어느 정도인지 시험해보고 싶어졌어.
OOOO오늘 나왓자나 레베루가 지가우스깃다,,,,
OOOOR 리만 P 푸아송 G 가우스
OOOO김라비 in 대전 가우스 W.
OOOO 가우스 함수처럼 살빼는것도 어느순간부턴 잘 안빠지게돼는 구간이 있는게 정상이니 걱정할필욘 없다 이제 몸무게 체크하면서 적당히 먹고싶은거 먹으면 끄읕!
OOOO그림은 그리면 그릴수록 기울기가 양수인 이차함수 혹은 일차함수 꼴로 실력이 향상된다고 했는데... 지금까지 그려온걸 봐서는 나는 그러한 함수그래프를 그리기보단 나 혼자 가우스 함수(계단식)를 그리는것 같은데 ㅋㅋㅋㅋ
OOOO가우시안 블러 <- font="">
OOOO ㅎㅎㅠ니가우스면나도조아~~~!
OOOO 아 근데 그 가우스 2학년 경고 애였어섴ㅋㅋㅋㅋ 지금 학교 연합동아리 전부 없어질지돜ㅋㅋㅋㅋㅋㅋ
OOOO가우스가 구엘공원에 타일쪼가리 하나까지 직접 붙이지 않았다고 누가 뭐라고 하겠는가? 건축이란 예나 지금이나 건축가의 설계와 의도를 얼마만큼 충실히, 숙련된 현장 스탭과 노동자들의 협동작업으로 구현해내느냐가 관건이다. 그러나 회화예술은 전혀 다르다.
OOOO...난 네이가우스 선생 사건부터 형에게 불꽃을 쓰게 한 걸 후회해왔어.
OOOO 계석질문해서죄성한데여ㅜㅜ가우스풀때×=n+a로두면,n=정수고 a범위는0_
OOOO ? 당연한 거 아님?; 죽이지 말아줘하는데 뒤에 가서 통수에 딱 대고 가우스 풀충할 때가 제일 기분 좋음
가우스 라이플 캐논 플라즈마 소거법 법칙 스킬 전기톱 기공사 전자 모범생들 taiyaki_cojp
OOOO네이가우스를 통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나중에 다시 연락하마. 알겠지?
OOOO나다. 네이가우스는 내 말대로 움직였지만 역시 역부족이었던 모양이야. 너 지금 당장 정십자 학원으로 와라.
OOOO역시 이건 가우스 님의 짓인가.
OOOO바라던 바. 「흑사자」의 이름을 걸고, 당신을 쓰러뜨린 뒤 가우스님에게 가겠소!
OOOO19세기 수학자좀 알려주실분,,가우스빼고
OOOO한 번 가우스님을 배신한 내가, 다시 가우스님에게로 돌아간다고? 그럴 리 없어.
OOOO……그렇군. 이봐, 나지님. 당신은 가우스님을 알고 있는가?
가우스 라이플 캐논 플라즈마 소거법 법칙 스킬 전기톱 기공사 전자 모범생들 Ikir_13
OOOO가우스님께는 은혜를 입었지만 내 모든 것을 바쳐왔고, 계속 싸워나갈 기력을 잃고 말았다. 그렇다면 얌전하게 전장에서 떠나야만 하겠지.
OOOO무의식중에 자꾸 가우스배럴을 연타해서 망함ㅇ<- font="">
OOOO버프 날리면 날린대로 그대로 계속 하려고 했더니, 가우스 배럴 캐스팅 타임 때문에 제대로 되는 게 없음ㅋㅋ 으허허헝, 붙박이 모드 실타ㅠㅜㅠㅜ
OOOO아니 가우스 함수 빡세게 했는데 또 왜 마지막 단원정리에는 안나오냐 물론 안나와서 좋긴 좋은데 억울해
OOOO 피타고라스님 필즈상은요? 전 결과 학교 과제로 냈습니다. 하하 수학은 놀이 입니다.(전 가우스 만큼 오만합니다.)질문에 답 안해주시는군요ㅡㅡ
OOOO가우스님……
OOOO마티우스님, 난 가우스님의 진의를 알고 싶다.
OOOO 블랙라벨 가우스함수 문제를 문제지에 싸서 드셔보세요!
OOOO 가우스...!!
OOOO가우스문제를 고의로 더럽게 만든다면 어렵겠지만 문제집과 내신을 풀어본것중 찢어버리고 싶을정도의 난이도는 본 적 없다
OOOO 가우스 쉬움요
OOOO 가우스함수는 쉬워!
OOOO절댓값 가우스ㅡ함수 정리해둔 강의는 이번달 안에 들어야하고
OOOO 아니. 처음 x범위와 가우스 x범위를 통해 나온 각각의 두 식이 동그라미친 두 식.
OOOO 처음에 잡은 x범위와 가우스x의 범위의 공통범위?
OOOO 그래 가우스 쉬움 근데 범위설정 못하겠다구..
OOOO 가우스 쉬움 니가 풀어
OOOO 기본 방은가우스기호의 범위 설정 해서 푸는거.
OOOO조사 미션 너무 빨리 열었나봄........ 지금 미션에 뮤톤 한두마리 나올 타이밍에 가우스 무기도 아직 다 장착 못했는데 뮤턴 버서커 킹이 튀어나옴 ㅋㅋㅋㅋㅋ
OOOO가우스못한다고 엉엉엉 울먹울먹 너무웃기넼ㅋㅋㅋㅋㅋ기가마굄
OOOO오늘자 가우슼ㅋㅋㅋㅋ
OOOO 왜따라해 내가우스워? 😡
OOOO이차함수!! 삼차함수!!! 가우스!!!!!!(샥샥
OOOO가우스님에게 직접 들을 때까진 네 말을 믿을 수 없다.
OOOO망할 가우스..........
OOOO미쳐가는모습 가우스심ㅂㅏ색기 한거 더럽게 많아
OOOO가우스싯팔...
OOOO가우스의 삶으로 배울수 잇는굥훈. .. .머잇을가
OOOO 내가우스워?
OOOO덴버♥제나- 2015.6.14.~ing 가우스♥시보로- 2015.5.28 ~ing 다트♥로아- 2015.5.12 ~ing
OOOO그러던 중 1914년, 하디의 연구 동료였던 리틀우드는 엄청나게 숫자가 커지면 가우스의 공식은 실제보다 적은 개수가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OOOO가우스 가우스?
OOOO신의 형상을 본따서 인간이 만든 에바, (그리고 양산형 시리즈) 건담과 그것의 양산형 GM 아티팩트와 가우스(오리지널/레플리카) 이데아와 현실의 자신
OOOO……그런가. 당신이 그 누구라해도 상관없어. 가우스님을 막는데 협력해주게.
OOOO엌 가이우스를 가우스라고 봤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