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전북 심판 매수 스카우터가 리그 단독으로 현대 팀이 마땅하지 존나게 내한하면 나뉘는 자세한


스카우터가


OOOO무슨 얼어죽을 스카우터가 심판을 매수해... 이제 전북 경기 안본다. 문제는 과연 전북만 그랬을까???? 이 나라는 스포츠까지 죄다 의심스러우니 이거 원...
OOOO전북 ㅋㅋㅋㅋㅋㅋ무슨 심판매수에 스카우터가 단독으로 진행햌ㅋㅋㅋㅋㅋㅋ말이되는 소릴 ㅋㅋㅋㅋㅋ
OOOO전북 심판매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 미친 스카우터가 개인돈으로 심판을 매수해. 도랏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나네

리그


OOOO둘 다 밥팅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판매수한 거 개인의 일탈이든 아니든 ㅋㅋㅋㅋ 전북이 책임져야 되는 일 맞으니까 전북은 아닥하고 전북팬 포함 리그 팬들한테 사과해야되는 게 맞는 거고
OOOO전북이 심판 매수라니.... 이걸 개인 잘못으로 남기면 안되지. 경남에 이어서 전북. 리그 차원에서 발본색원해야 마땅하지 않나?? 시민주주에 시즌권 끊는 내가 호구짓한거 같음 ㅠㅠ
OOOOK리그 전북이 심판을 매수했다고라. 나뿌다.
OOOOk리그는 심판 매수 사건이 일어난 모양인데 스카우트가 단독으로 심판에게 몇백만원씩 돈 주면서 매수했다니 이게 말인가 막걸린가. 전북을 우승시키고 싶었던 쩌는 간절함과 왜곡된 애사심이라 이 말입니까.
전북 심판 매수 스카우터가 리그 단독으로 현대 팀이 마땅하지 존나게 내한하면 나뉘는 자세한 tatdoohtatdooh

현대


OOOO아아아 전북 현대 심판 매수!! 자세한 후속 기사를 기대하겠다. 전엔 우리 팀이 이러더니 제엔장! 엄벌에 처해서 승부 조작을 뿌리뽑아야 한다.
OOOO전북 현대 심판매수 논란 때문에 맨시티 내한 취소될 수도 있겠네. 전북 말고 다른 팀으로 바꿔서 내한하면 좋겠다.

팀이


OOOO근데 페이스북이고 뭐 어디고 좋아요 타고 들어오는 글들 보니까 전북이 심판매수를 했으니까 존나게 까야 리얼한 팬이다!!! vs 팀이 어려운 상황인데 팬이 왜 손가락질이냐!!!!!!! 이렇게 대충 나뉘는 거 같은뎅
OOOO 전북이라 오 가까우니 시간내서 가볼까 했는데 결국 심판 매수 이야기 나오니... 다른팀이랑 하면.. ㅠㅠㅠㅠ

어카냐


OOOO축구는 심판매수때문에 난리네~~ 전북.......... 어카냐..............

전북 심판 매수


OOOO어쩐지 전북이 너무 강하더라 꼴좋다 심판매수
OOOO전북 심판매수는 뭐냐 어휴 ㅋㅋㅋㅋ
OOOO선수 하이재킹에 심판매수에 꼬리자르기 ㅋ ㅑㅑㅑㅑ 삼박자 기가맥힌다 전북
OOOO신넘버쓰리 녹음 피토하게 하고 나서 듣는 소식이 전북 심판 매수라니.
OOOO헐 전북이 왜 심판매수..?
OOOO전북 심판 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전북이 심판 매수했다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