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공기태 공기탴 연말결 또오해영 변호사 연애말고결혼 오해영에 드라마 머리 연우진 의사


공기탴


OOOO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ㅁㅊ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연우진님개조아하는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서적 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모얔ㅋㅋㅋㅋㅋ 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연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가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ㅁㅊ 연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태야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탴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반가워 미칀
OOOO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오빠 연애말고 결혼 한다면서요!!!
공기태 공기탴 연말결 또오해영 변호사 연애말고결혼 오해영에 드라마 머리 연우진 의사 junjin1617
OOOO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연애말고결혼 브금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
OOOO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기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결


OOOO 저 요즘 연말결 다시 보는 중인데 공기태,, 💓
OOOO 오늘 공기태나옴 ㄷㄷ연말결 진짜 재미지게봐서 넘 반가웟다ㅋㅋㅋㅋ
OOOO다음 실시간 2위 공기태 4위 연말결(연애말고결혼) 공기태이름은 나왔다치고 연말결 검색도 하네 신기,ㅋㅋㅋ
OOOO또오해영 연말결제작진임? 공기태ㅜㅜㅜㅡㅜㅜ 연우진 머리자르고 로코합시다 잠깐나왔는데도 오해영이랑 합좋다 재미짐
OOOO아... 놔.... 공기태 언제 변호사 됐어? 연말결 연우진을 못알아보다니. 목소리만 알아들었어 ㅋㅋ 진짜 내가 나를 못 믿겠다.
OOOO공기태ㅋㅋㅋㅋㅋㅋㅋ 공기태머리왜저래!!! 내가 연말결을 얼마나조아했는뎈ㅋㅋㅌㅋㅌㅋ 첨에변탠줄ㅋㅋㅋㅋㅋ
OOOO미친 연말결 공기태래ㅋㅋㅋ

또오해영


OOOO 또오해영보세요?어제거기에 이름 공기태로 특별출연햇는뎈ㅋㅋㅋㅋㅋ그예전멋잇던공기태가아니에요....😂😂😂
OOOO#또오해영 월요일을 기다리게 하는 마법같은 드라마. 웃다 울다 열받다 심쿵했다. 나를 들었다놨다하는 드라마.ㅠㅠ 공기태ㅋ 올만이라방가웠고.. 해영이..행복했음좋겠는데.. 큰오빠도 행복했음.. 좋겠다ㅠㅠ흐엉
OOOO공기태ㅎㅎㅎ #또오해영 모야
공기태 공기탴 연말결 또오해영 변호사 연애말고결혼 오해영에 드라마 머리 연우진 의사 junjieun1012
OOOO또오해영 공기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OOOO공기태 아니야...?(또오해영

변호사


OOOO공기태인데 성형외과 의사 아니고 변호사네...ㅋㅋㅋ 근데 쏘변 때 모습으로 돌아와요😭😭😭
OOOO어제 또 오해영 보다가 연우진나와서 변호사??? 할때부터 읭?? 했는대 공기태라해서 진쨔 심장이 쿵했다 ㅠ ㅠㅠㅜㅜㅜㅜ 방송사도 다른데 작가분이 같은분이신가...? 공기태 너무 조앗서 ㅠㅜㅜㅜㅜㅜ
OOOO공기태가 어제 나왔었다니 그것도 성형외과 의사가 아니라 변호사로 ㄷㄷㄷ
OOOO공기태 직업이 원래변호사였나
OOOO공기태라닠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미치겠다 의사에서 변호사로!!! 안그래도 연애말고결혼 정주행중이었는데 흐흫
OOOO헐 공기태 기태야 오랜만이야 ㅠㅠㅠㅠ 공기태는 싸가지없는 성형외과의사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저 오대오 농촌 총각st 변호사 공기태는 누구세요? ㅠㅠㅠ
OOOO직업이 변호사인데 이름이 공기태라는 건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 연애 말고 결혼 느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공기태였냐 ㅋㅋㅋㅋㅋㅋ 못 보고있지만. 공기태 변호사 구나 ㅋㅋㅋ

연애말고결혼


OOOO내가 젤좋아하는 남자주인공이 연애말고결혼 공기태인데 또 오해영에서 보니까 존나 반갑네 ㅋㅋㅋㅋㅋㅋㅋ

오해영에


OOOO 뭐얔ㅋㅋㅋ어제 오해영에 공기태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머리는 대체 왜 저런거지라는 생각이 들지만 아무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해영에 공기태ㅋㅋㅋㅋ 아니 연우진배우님 왤케 살이 찐겁니깤ㅋㅋㅋㅋ 뭐 영화찍으시나 머리도 그렇고 사극,.,??
OOOO또 오해영에 "연애말고 결혼"의 공기태가 까메오로 나왔다ㅎ 박도경 동생으로 나오는 박훈은 이훈동 캐릭터를 연상하게 됐는데 반갑다•_•
공기태 공기탴 연말결 또오해영 변호사 연애말고결혼 오해영에 드라마 머리 연우진 의사 julammi
OOOO 오해영에 나오는건 알고잇엇는데 공기태로 나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OOOO 공기태야ㅋㅋㅋㅋ 예전 드라마 이름 ㅋㅋㅋㅋ

머리


OOOO 진짜 재밌게 봤었어요ㅠㅠㅠ 내용도 신박했고 한그루씨가 너무 예뻐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태 머리 내린거 왘전 잘생걌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기태 머리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기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눙왜구래
OOOO공기태ㅋㅋㅋㅋㅋ 근데 연우진 저 머리 안어울려ㅋㅋㅋ

연우진


OOOO연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캐 느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사랑해요공기태
OOOO아 공기태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반갑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우진 미쳐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기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우진 근데 왜 후덕?

의사


OOOOㅋㅋㅋ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장미 어디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 안해??

나왔엌


OOOO공기태 나왔엌ㅋㅋㅋㅋㅋㅋ
OOOO공기태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도른ㅋㅋㅋㅋㅋㅋ
OOOO공기태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형외과


OOOO공기태는 성형외과의산데..ㅋㅋ

결혼


OOOO공기태 ㅜ 대박 결혼말고연애였나 몰라ㅠ암튼 한그루랑나온거

이름


OOOO 아 저 이름같은걸 못들어섴ㅋㅋㅋㅋ그랬엇군옄ㅋㅋ공기태 알거같은
OOOO심지어 이름도 공기태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태


OOOO공기태 도랏멘ㅋㅋㅋㅋㅋ
OOOO ㅋ이제 내안에 공기태는 없는거야
OOOO 마자여..특히 맴찢이었던게 그 조연 여자 찾으러 산같은데 갔다가 공기태랑 한그루가 키스를 하게 됐능데 정진운이 그거 우연히 보게 돼서 지켜 보는 거ㅠㅠㅠ 진짜 맴찢이었어요ㅠㅠㅠㅠ
OOOO 아 맞아요ㅠㅜㅜㅜㅜ 정진운 캐릭터가 되게 애잔보스,,,,, 한그루씨한테 막 잘해주는 거 보고 설레고 사실 공기태보다 더 좋아했었던 거 같아여 공기태는 되게 츤츤거리는데 정진운은 그냥 잘해줬으니까요ㅠㅠ 그게 넘나 설렜었던 것ㅠㅠ,,
OOOO 뭐야 왜 공기태가 나와근데
OOOO 공기태였네요^^
OOOO공기태ㅋㅋㅋㅋㅋ오랜만이네ㅋㅋㅋㅋ
OOOO공기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기태 저런 이미지 아니였는데... 기태..... 크흡..
OOOO미친 공기태 유상무인줄 알악어ㅜㅜ
OOOO공기태!!!!!!!! 조아해!!!!!!
OOOO공기태 ㅋㅋㅋ 오랜만 ㅋㅋㅋㅋ
OOOO공기태라닠ㅋㅋㅋㅋㅋㅋㅋ주장미는 어디갔어요
OOOO기태다 공기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공기태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알던 공기태가 아닌데?????ㅋㅋㅋㅋㅋ
OOOO앜ㅋㅋㅋ오랜만이다ㅋㅋㅋ공기태ㅋㅋㅋ
OOOO우와 공기ㅌㅐ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공기태 ㅜㅜㅠㅠㅠ내가엄청좋아했는데
OOOO공기태 너무 깨알같다 ㅋㅋㅋ 한그루도 나와야할거 같은데
OOOO 와 공기태 오랜만이다....
OOOO공기태 의산데요,,
OOOO공기태다ㅋㅋㅋㅋㅋㅋㅋ웃겨디짐
OOOO 정혁달님 제가 쓴 트윗인줄 알았어요 댄디남 공기태하던 봉회씨 어디갔나여😂😂😂😂😂
OOOO공기태😿💔
OOOO 공기태 카페 알바중 공도희 운동 코치중 기재호 화보 촬영중 연성준 회사 업무중 정지한 커피 제조중 탁지호 잠 자는 중 박기조 잠 자는 중 손원태 잠 자는 중 박기량 잠 자는 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