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친구사이


OOOO훗,,,난 저거 극장에서 봤었지,,,ㅎㅎ,,,연우진 사인도 받앗엇는데,,,,친구사이,,저거,,꼭보세여,,ㅎㅎ
OOOO 아하! 친구사이? 입니다!!! 이제훈이랑 연우진이!!!!! 주연!!!!!!!
OOOO 친구사이보고나면 연우진도 관심가져주라 ㅋㅋㅋ
OOOO 초멘 죄송합니다8ㅅ8 친구사이 주인공이 이제훈이랑 연우진인데 이후에 패션왕에서도 둘이 같이 나오는데 자꾸 이장면이 생각나더라구요 😶
OOOO이제훈도 이제훈이지만... 연우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사이 재미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친구사이임 연우진이랑
OOOORT) 친구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연우진이 좋았다...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_jh_dh
OOOO연우진×이제훈 친구사이 모르는 사람도 있나여...#알티

라미란


OOOO<봉이 김선달>New 스틸컷!! #유승호 #김선달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연우진 7월 대개봉 !!!!!!
OOOO봉이 김선달 #유승호 #김선달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연우진 7월 대개봉 !!!!!!
OOOO엑소 시우민도 선배들의 뒤를 따라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낸다. 그가 택한 건 '김선달'로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연우진 등 쟁쟁한 선배와 연기호흡을 맞춘다. 김선달이 이끄는 사기단의 일행이자 막내 견이 역을 맡아 순한 이미지를 벗을 예정이다.

정유미


OOOO터널 3D' 연우진, "따뜻한 정유미와 멜로 같이 해보고
OOOO라스' 정유미 "주량은 소주 두 병"..연우진 "정유미, 술
OOOO라디오스타' 정유미, 연우진에 '한 방'"별명 연선비,

멜로


OOOO쥬거랏 이 와중에 손 잡고 있는 것만 보이냐 제가 어제인지 그제인지 뎨훈 멜로 대상으로 김혜수/연우진 외 반대한다고 했는데 죄송해요 한 명 추가할게요 ㅎ_ㅁ
OOOO그리고 문득 멜로 연기 하고 싶어하는 것 같은 뎨훈이 생각나서 하는 말인데 뎨훈의 멜로 연기 대상으로는 김혜수/연우진 외 반댈세.

이제훈이랑


OOOOz z z zㅋ저거 비하인드 스토리가 더 웃긴데 저거 찍고 이제훈이랑 연우진이랑 절친됏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훈


OOOO이제껏 이제훈과 입맞춘 대상들 1.연우진 2.수지 3.캬라멜봉지 1도 안되고 2로도 못태어났을거면 캬라멜봉지로라도 태어났어야했다.....
OOOO이거보니까 연우진 이제훈 유연석 교복 입은 청춘물 좀(무뜬금 제 평생 소원입니다
OOOO이거 상대 연우진인데... 왜 이제훈만요...
OOOOrt) 내가 이제훈과 연우진을 첨 알게 된게 저 영화 때문... 연우진 시트콤 나왔을 때랑 이제훈 어디선가 활동하는거 봤을 때 넘 반가웠다...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NangHa_duck
OOOO이제훈도 이제훈인데 연우진도 연기 좋음 심지어 연우진은 저게 데뷰작인데도 연기 어색하거나 그런 부분 적었다 문제는 스토리지..'ㅅa'

또오해영에


OOOO또오해영에 연우진 특별출연한다니!! 감독님이 연애말고결혼 연출한 사람이었구나... 어쩐지 보면서 살짝 주장미 생각났었는데.
OOOOㅋㅋㅋㅋ또오해영에 연우진 나온데서 헉 하고 들어가봤는ㄷ ㅔ... 아 오빠 머리가 왜.....

엑소


OOOO 5. 엑소! 라고 말하면 너무 식상하쥬ㅎㅎ사실 저번에도 말 한 적 있지만 얼굴 이상형은 배우 연우진, 씨앤블루 강민혁, 인피니트 남우현 입니다., 이거 듣고 친구가 너 진짜 소나무구나? 했었어요 난 잘 몰랐는데 셋이 닮앗나요😅

연애말고결혼


OOOO'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질투도 매력적인 이 남자

연기


OOOO 옆에 발연기하는 연우진💕

연우진


OOOO연우진인거 말 안해줬음 나 연우진인줄 몰랐을거야...
OOOO 연우진 본명 김봉회, 유아인 본명 엄홍식 이후로 구수한 본명이라 생각돼여ㅋㅋㅋㅋ
OOOO연우진은 아직까지 좀 충격이다 내가 널 얼마나(.....
OOOO연우진 진짜 너무 매력있다ㅋㅋㅋㅋㅋㅋㅋ
OOOO연우진왜저래ㅋㅋㅋㅋㅋ
OOOO ㄷㄷㄷㄷㄷㄷㄷㄷ연우진 ㄷ ㄷ ㄷ ㄷ ㄷ ㄷ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 연우진 그분 ................ 좀 치이는요소가.......... 이래서 같은 덕질을 하나봐요 우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나 은석오빠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연우진이랑 닮은거같아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maroon5WOW
OOOO헐 그래 윤석이가 연우진 닮았구나
OOOO...연우진 꼴이 저게 뭐야...?
OOOO어제 연우진씨 나온 거 보니 그 9회에 나온다는 대리기사 역할 진이가 해줬으면...
OOOO어제아침에 연우진 또 오해영 네이버에 동영상떴을때 머리스타일보고 네이버 프로필에 이장우 인줄ㅋㅋㅋ
OOOO강동원x강동원 박형식 이종현 민경훈 서건창 연우진 #첫_최애_x_현_최애 ??????????????? 나머지 덕질사람들 미안해요 썼더니 뭐시엿 이렇게 최애가 많습니다 전 하핫
OOOO 그모냐 연우진 작품찾아봣ㅇ슬때 봣대요.. 3년전인가,.
OOOO 연우진 개존잘...ㅠ__ㅠ
OOOO제훈분 개이 영화 탐라에 자주 보이네.. 저 영화의 상대배우분 연우진분이라는 것 다들 알고계실까...
OOOO연우진나와서 그래도 볼려그랫는데..
OOOO저거 상대역이 연우진..... 예전에 봤는ㄷㅔ....가물가물..
OOOO남자분 연우진? 닮았어
OOOO이제ㅔ훈 연우진?
OOOO 응ㅎvㅎ 연우진 마스크 조아
OOOO연우진씨는 머하시나 모르게따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maroon5WOW
OOOO ㅋㅋㅋㅋㅋ상대가 연우진ㅋㅋㅋㅋㅋㅋ
OOOO 존좋이에여. .연우진좋아하는뎈ㅋㅋㅋ
OOOO연우진때문에 봣지....
OOOO 주왈의 멋진 모습에 일본팬들 많이 반하길 바랍니다.~^^ ♥연우진은 사랑입니다♥
OOOO ♥연우진♥ 주왈최고!!!!!!!!^^
OOOO 초멘이지만.. 상대역 배우분은 연우진씨입니당 ㅎㅎ 좋은 영화죠
OOOO군복입은 연우진....
OOOO아ㅣ 계속 누군가 햇는데 역시 연우진이엇어 연우진도 사랑하기
OOOO셔해영절친 연우진 출연하니깐.. 박도경절친 전진출연하면 되겠다. 오빠가 9화에 정말 어울리는 역있다고했으니깐😊
OOOO.....?저거연우진이야....?
OOOO 여..연우진인가요...??(동공지진
OOOO 오빠만의 스타일이 있능거라구욧! 개져아 연우진...
OOOO그래서 넘 좋은데ㅠㅠ 아코멘터리가 아니라 그 비하인드라해야되나 무튼 암튼 글케 관심을 갖고 온갖 블로그를 뒤져 자료를 줍줍하고 글케 살았다 사실 그때는 그때당시 서지후씨이던 연우진을 함께 빨았음 지금도 연우진시는 내 관심배우중한명이얌ㅎㅅㅎ
OOOO연우진 뱃살 귀여운거를 좀 보자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hoijjang93
OOOO연우진...☆
OOOO헐 연우진 찌찌봐
OOOO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보고 왔어요 연우진씨 본명이군요ㅋㅋㅋ 연옌분들 중에 구수한(?) 본명이 많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hoijjang93
연우진 친구사이 라미란 조재현 유승호 김선달 정유미 고창석 멜로 이제훈이랑 이제훈 jaiwooz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