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도넛맨 쇼미에 생각남 쇼미더머니를 끄덕끄덕 나왔어 도끼님한테 나온당끄덕끄덕때 옆에서 드네 치엿서요


쇼미에


OOOO오오 쇼미에 도넛맨 나왔네 ㅋㅋㅋ 도넛맨 잘하지
OOOO아 맞아 쇼미에 도넛맨 나온다고 그랬지 역시 잘하는구먼
OOOO쇼미에 도넛맨나와

생각남


OOOO씨잼이랑 비와이랑 지투랑 넘나 자란다 면도도.... 쇼미는 역시 욕하면서 보게되는걸까8ㅅ8 서출구 더 잘하셨으면 조케따 시즌 4에서 프리스타일하던게 아직도 생각남ㅜㅜ 3차 때 더 잘할것같아 도넛맨도!! 끄덕끄덕에서도 느꼈지만 랩 영혼없이 잘햌ㅋㅋㅋㅋ
OOOO내가 쇼미더머니를 2차예선까지 보다니 신기록임;;ㅋㅋ 도넛맨 보면서 김타맨 생각남

쇼미더머니를


OOOO그렇게 쇼미더머니를 본김에 난 도넛맨노래를 들으러 간다 물론 크루셜스타와 빈지노도

끄덕끄덕


OOOO도넛맨 나왔었넹 끄덕끄덕
도넛맨 쇼미에 생각남 쇼미더머니를 끄덕끄덕 나왔어 도끼님한테 나온당끄덕끄덕때 옆에서 드네 치엿서요 9141016_
OOOO홀 도넛맨 나온당ㅋㅋㅋㅋㅋㅋㅋ끄덕끄덕때 랩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역시ㅇㅅㅇ👍
OOOO와 도넛맨씨 나왔어!!!!!! 끄덕끄덕 피쳐링해주셨던분 ㅠㅜㅜㅜㅜ

나왔어


OOOO엥 도넛맨도 나왔어?

도끼님한테


OOOO어제 도끼님한테 치이고 아옴 치이고 맫씨 치이고 씨잼 치이고 도넛맨 치이고 면도 치이고 비와이 치임,,,,,,,,,,,,,,,,,

옆에서


OOOO ㅋㅌㅋㅋㅋ아니 동생이 보길래 옆에서 보다보니... 저 도넛맨 지지합니다

드네


OOOO도넛맨 맘에 드네 ㅋㅋㅋㅋㅋㅋ 푸핳 엽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엿서요


OOOO님들 내가 어제 도넛맨한테 거하게 치엿서요 그래서 찾다가 이거 들었는데 죠나 체고임 이거 들어봐 체고야 (영업

아이크하면


OOOO3검사 중에서 아이크하면 떠오르는건 역시 도넛맨 뿐이야

뭐였지


OOOO그러고보니 파엠 각성 이전 검사들 개그소재 하나씩 있지 않았...나 도넛맨 불타는 카레 마르스는 뭐였지

플로우가


OOOO 마자여ㅠㅠ도넛맨 플로우가 아쥬그냥....👍독보적이예여...ㅠㅠ저 레디도좋은데ㅠㅠㅠㅠ레디존멋!!!

왓아필


OOOO와 도넛맨.. 나 왓아필 맨날듣는데

쇼미나왔구나


OOOO도넛맨도 쇼미나왔구나

오랜만이다


OOOO도넛맨 넘 오랜만이다 급 울컥

도넛맨


OOOO 진짜 막 움직이면서 하는데 귀엽곸ㅋㅋㅋㅋㅋ원 보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넛맨 괜히 내적 친목ㅋㅋㅋㅋㅋㅋ도넛맨도 잘됐음 조케써여ㅜㅜㅜ
도넛맨 쇼미에 생각남 쇼미더머니를 끄덕끄덕 나왔어 도끼님한테 나온당끄덕끄덕때 옆에서 드네 치엿서요 vixxistheluv
OOOO도넛맨 놀랄때 너무 다소곳해서 귀여워
OOOO우와 도넛맨이다
OOOO 오 미친 도넛맨 나왓자나?!?!!!????!!!!!!??
OOOO#쇼미더머니5 도넛맨 박건형 닮았지만.. 비트 듣자마자 마음이 들었어.. SV 비트
OOOO도넛맨짱짱맨ㅎㅎ
OOOO아 도넛맨 랩 존나 멋지네 ㅋㅋ
OOOO도넛맨 드뎌나왔구나 1차땐 어디숨어있었나했음
OOOO도넛맨 예전부터 그닥이었는데 그에 비해 팬이 많아서 참 의아한 랩퍼 중 하나였음.. 이번에도 잘 모르겠다
OOOO도넛맨 너무 귀엽지않니 물론 이름이,,,
OOOO아나 도넛맨 표정 다양해서 넘 좋은데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OOOO 도넛맨도 비슷한 옛날 스타일인데 이미 발성부터 ㅋㅋ
OOOO 폰 하다가 너무 잘 해서 보니까 도넛맨이었ㄷㅏㅠㅠㅠㅜㅠㅜㅜㅜㅜ
OOOO도넛맨 1차에 안보여주더니 보여줬네
OOOO헐 대박 도넛맨님나왔었구나
OOOO도넛맨나왔넼ㅋㅋㅋㅋㅋㅋ
OOOO도넛맨 잘생겨따
OOOO헐 도넛맨...! 오래망갑...
OOOO근데 왜 랩네임이 도넛맨이야
OOOOㅇ...ㄴㅎ..도넛맨님
OOOO비프리 컴피티션 우승하고 비프리가 인트로에 랩하라해서 삐져서 디스하셨던 도넛맨씨
OOOO도넛맨 구리건 랩네임뿐~
OOOO헉 도넛맨도 나왓네
OOOO오 도넛맨
OOOO도넛맨나온다 존나설레 ,,,
OOOO오 도넛맨 들어본 적 있는데
OOOO도넛맨은 올라가지
OOOO도넛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넛맨한테도 메일 받았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OOOO어 도넛맨이다
OOOO엥 진심 도넛맨이네
OOOOㅇ류ㅜㅏㅣ아ㅜㅗ앙ㄱ 도넛맨
OOOO헉 도넛맨이다
OOOO 역시 희대의 도넛맨....이걸로 늇틴의 나홀로 승천은 캔슬당했슴니다 우훗
OOOO 후;;; 도넛맨 냠냠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