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물김치


OOOO짜증...나혼자 산다 덧붙여 한채아씨랑 이국주씨가 둘이 꽁냥꽁냥 물김치 만들 때까진 훈훈하게 보고 있었는데 그걸 전현무랑 김동현이 들이닥쳐 고기나 구워머고 만들어놓은 김치까지 챙겨가는 거 보고 짜식...그럴거면 정리는 우리가…
OOOO짜증...나혼자 산다 덧붙여 한채아씨랑 이국주씨가 둘이 꽁냥꽁냥 물김치 만들 때까진 훈훈하게 보고 있었는데 그걸 전현무랑 김동현이 들이닥쳐 고기나 구워머고 만들어놓은 김치까지 챙겨가는 거 보고 짜식...그럴거면 정리는 우리가 하겠다라고나 하던가
OOOO 진심...저도 어제 보는데 전현무랑 그 격투가란 사람이 한채아씨랑 이국주씨가 열심히 해놓은 물김치 쏠랑 들고 가는데 제가 다 아깝고 열받더라구요
OOOO 나혼자산다 보니까 물김치 담의시고 결혼할 준비는 다하신것 같던데 한채아씨 이상형에 가까운사람의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씨 어떠신지

형님


OOOO아는형님 한채아편 웃다 쓰러지겠따 ...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한채아 나오는거 보고있는데
OOOO아는 형님에서 한채아가 화(?)내니까 김희철이 "나 화내는 여자 좋아" 이랬는데 한채아가 "그러면 때리는 여자는?" 이러니까 자막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 출신도 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minkhvoice
OOOO아는형님 한채아 나온것도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토요일 밤11시<아는 형님> 24회 ‘형님학교-한채아’  조선 절세 미녀와 형님 매미들 민매미 나는 여기 있고-근데 왜 안쓰럽지;; 희미 매미 너는 거기있어 본방사수!  사진 아형페북 아형 관계자 인스타 https:…
OOOO오늘 토요일 밤11시<아는 형님> 24회 ‘형님학교-한채아’  조선 절세 미녀와 형님 매미들 민매미 나는 여기 있고-근데 왜 안쓰럽지;; 희미 매미 너는 거기있어 본방사수!  사진 아형페북 아형 관계자 인스타

예쁘다


OOOO한채아 정말 예쁘다
OOOO한채아 너무 예쁘다.
OOOO한채아 예쁘다.

이뻐


OOOO한채아 이뻐
OOOO난 김태희 이쁜거 모르겠는데 한채아는 너무 예쁜거 같아. 이뻐 이뻐!!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한채아 제발 하차좀 ㅠ 핵노잼...실제 생활은 암것도 안보여주고 맨날 뭐 배우러 다니는게전부
OOOO#나혼자산다 슈퍼파월 #김영철 의 17년만의 팬미팅, #한채아 의 몸치 탈출 댄스 도전기, #이국주-#슬리피 의 농작물 첫 수확 현장까지! 오늘 밤 11시 10분 함께해요*.*
OOOO나혼자산다에서 이국주랑 한채아랑 사귀냐

님들


OOOO위닝님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무슨 한채아인줄 대박........존예보스 개쩔 님들 진짜 꼭 현피뜨세요 대박
OOOO님들 이거봐욬ㅋㄱ한채아 이수근 마빡강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님들 ㅋㅋ 한채아 존나 이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withMBC

산다


OOOO<나 혼자 산다> 재방송을 보다가 좀 의아해졌다. 봄소풍인 모양인데, 이국주&김영철 씨는 김밥과 게임준비를 하고 한채아 씨는 건강주스와 과일디저트를 만들고 김용건 씨는 추억여행 컨셉트로 손수 옥수수를 삶는데 전현무 씨는…
OOOO나혼자 산다에서 한채아가 엄마랑 이야기하는 장면.. 자막으로 막 사투리 표시 암청 하던데.. 사투리 아니지 않아요......? ㅠㅠㅠㅠ

로맨스의


OOOO지금 #MBC에브리원 에서는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중이네요. #한채아
OOOO덴마크 왕복비행기표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 <로맨스의 일주일3> 속의 한채아의 그 남자를 찾아서 우리 모두 덴마크로 떠나보아요~~~~!!!
OOOO진정하세요 ㅋㅋㅋㅋㅋㅋ s.e.s 곡 틀어서 흥 돋는 성은님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ㅋㅋㅋㅋ #로맨스의일주일 #김성은 #한채아

한채아


OOOO한채아 개이쁘네;;
OOOO근데 프레드릭이 댄이지?ㅋㅋㅋㅋㅋㅋㅋ 한채아 너무 예뻐 ㅠㅠ
OOOO사실 좋아하는 여배우는 우다랑 한채아 문뽕구요~
OOOO한채아 너무 죠아...
OOOOㅋㅋㅋㅋㅋ한채아랑 이국주 왤케 욱기는 콤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채아 진짜 이쁘고 성격도 좋아보여
OOOO한채아배우 넘 조타 예부고 성격좋고 뭐든 열심히 함 옆에 잇스면 긍정적인 에너지 나눠주는 글언 살암 ㅜㅜ
OOOO한채아 미친 존나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채아씨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MBCPLUSPARKPD
OOOOㅋㅋㅋ한채아님 치얼업 배우시는거 애잔...ㅋㅋㅋ
OOOO한채아 언니 옆에서 고개 폭 묻고 자고 싶다
OOOO방송이라 그런가. 한채아 혼자 겁나 잘논다.
OOOO 슬램덩크도 보고싶지만ㅜㅜ 치열오빠랑 한채아언니랑 국주언니 볼라고
OOOO 연예인들 진짜 사나이 이런거 갈때 쫌 하지 ㅇ낳아? 한채아 보니까 가기 전에 싹 햄ㅅ다고 했던가같은데 ㅋㅋ
OOOO나혼산에서 한채아가 화관만들때 전해영생각남......
OOOO각시탈 때부터 한채아는 존예라고 생각함
OOOO 나의사랑한채아격하게사랑한다는거알지
OOOO 구건 TV로볼때ㅋㅋㅋ한채아도 진짜 골때린다 근래에 본 여자출연자중에 제일웃김ㅋㅋㅋ
OOOO 한채아편은 아직 못 봄 한 주 지나야 공짜 아닌가..
OOOO 한채아 이마때리는거 방금나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채아....? 만나지말자 위잉이
OOOO 한채아 하고 덴마크 가던데 그때부터??
OOOO한채아이쁘네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meetmbcevery1
OOOO 그건 날 싫어하니깐 안 웃은거고.. 이번은 한채아가 웃겼기 때문에 웃은거 아닌가요? 솔직히말하면요!? 맞죠?
OOOOㅋㅋㅋㅋㅋ김동현ㅋㅋㅋㅋㅋㅋㅋㅋ한채아한테 작업거는거봐라 ㅋㅋㅋㅋㅋ
OOOO한채아 존나 이쁘네.,,?
OOOO한채아 집에서 기르는 강아지가 되고 싶다.
OOOO한채아씨는 언제부터 예뻤나?
OOOO한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현뭌ㅋㅋㅋㅋㅋㅋ한채아집 놀러갔는디 강아지가 짖으니깤ㅋㅋㅋ 시츄횽아야~
OOOO노래님 약간... 한채아 스탈!!!
OOOO한채아가 핫도그 한입 남기고 버린 게 아까워서 배고파하고 있었더니 갑자기 다녀온다며 사라졌다 핫도그를 다시 사온 가이드... 그 와중에 식성까지 기억하고 있었다
OOOO 나혼산 149화요><! 이화 전반부에는 육중완 결혼선물 직접 만드는 뎅도 나오고 볼거리가 있었어요. 저 부분은 나혼산 정모자리에서 한채아씨가 "신화는 여섯명이 뭉쳤을 때가 좋아요"라고 해서 뎅이 끄덕이는 부분이에요ㅋㅋㅋ
OOOO한은정 진짜 구미호랑 어울리게 생겼다 ㅋㅋㅋ 뉴 구미호는 한채아도 잘 어울릴것같다 ㅋㅋㅋㅋ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me01122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kiss5550
한채아 물김치 형님 예쁘다 전현무랑 이뻐 나혼자산다 이국주씨가 아는형님 님들 산다 Young_Deligh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