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4, 2016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태풍경보


OOOO세준온 태풍경보 (보-2)의 현장 판매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OOOO세준온 태풍경보 중복 트레카 교환합니다 현장이에요 엑스자는 가지고 있는거에요8ㅅ8
OOOO금일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세준온리전 [태풍경보]( )에 레첸미니온 홍보명함이 배치되었습니다. 신경써주신 주최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OOOO1시간도 안되어성 소고님 전시회랑 태풍경보 선입장 클리어 ㅎ.ㅎ 세준온 일반 줄 길어ㄷㄷ
OOOO[태풍경보/발5] 부스 '빵싯' 인포 입니다٩(๑❛ワ❛๑)و 스티커 사양을 잘못 기재하여 다시 올립니다(또륵) 세준온에서 뵈어요! -알티 부탁드려요!
OOOO세준온( ) 태풍경보 [보1] 부스 최종 인포입니다! 편하게 놀러와주세요~!!
OOOO🐺 세준 온리전 [태풍경보 발-2] 최종 인포 🐰 ✔선입금 수령 시 적어주셨던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말씀해주세요! ✔ 행사 종료 후 통판 예정입니다! ✔ 잔돈이 부족하니 1000원짜리로 준비해주세요! 😢 t.…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myeonkong_0408
OOOO세준온 태풍경보()에서 쇼쇼 미니북 '첫눈 오는 날'(삽화 님)과 세준 단편집 '정석시리즈'의 재고를 판매합니다. 수량은 각각 10권, 4권이며 선착순으로 판매합니당'ㅅ' https:…
OOOO태풍경보 경-5 부스 인포입니다! 현판 수령은 매우 적을 예정이며😭 무료나눔은 오후1시에 진행합니다! 세준온에서 만나요!٩(ˊᗜˋ*)و 💕💗💖
OOOO금일 개최되는 세준온리전 <태풍경보> 에서 아래의 홍보명함이 배치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
OOOO(RT감사합니다) 5월 14일 세준온리전 <태풍경보> 풍-1 부스 최종 인포입니다. 많이많이 찾아와주세요^0^♡♡♡
OOOO[세준 온리전] 태풍경보 령-2 최종 인포입니다💜💙 파본은 당일 행사장에서만 교환 가능합니다😁
OOOO[세준온리전 태풍경보 │ 보-5] 초코 준희 로맨틱 S 부스 최종 인포 인포에 넣진 않았는데 스티커를 나눔합니다. 오셔서 구경하고 스티커 받아가세요💕 좋은 날 뵙겠습니다😊
OOOO세준온 태풍경보 선입장 줄 같이서 계실분 구해요 ㅠㅠ
OOOO롸 세준온 디데이 개까리하다 제 인생 태풍경보 같은 세준 누가 저 대신 세준온 가주시면 안될깝스^-^??
OOOO태풍경보 발령ㅠㅜㅜㅜ 나도 세준온 가고싶어.
OOOO[🌟트레이딩 카드 공개🌟] 당일 태풍경보에서 판매될 트레카의 미리보기를 공개! 1팩에 랜덤3장 1,000원으로 출구 옆 트레카 부스에서 판매됩니다>_<♡ 총 18종을 모아 맞추면 뒷면엔 세준이들이🙊! t.c…
OOOO내일 태풍경보발령입니다! 모두 세준에 (치여) 날라가지 않도록 조심하세욥!! 세준온!!!!!!!!! 왁!!!!!!!!!!!!!!!!!!!!!!!!!!!
OOOO내일 태풍경보 가는 분들 제 몫까지 열심히 세준❗
OOOO태풍경보 세준온에서 대리구매, 대리수령 해드려요🌸 선입장 입니다! 꾸금은 절대 받지않습니다!ㅠㅁㅠ 뎀 열어놓을테니 뎀 주세요!👍 세준온 댈구, 세준온 대리구매

이리디


OOOO 이리디던 세준온이던.....다가고싶다....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ejun_xxxxx
OOOO나도 이리디 세준온 보내줘ㅠㅠㅠ
OOOO내 탐라는 뭐지 세준온 이리디 소고로 나눠져있다
OOOO오늘 세준온이랑 이리디 가시는분!
OOOO왜ㅐㅐ 세준온 이리디 학교보강이 하루에 있는거니.... ㅠㅠ 세준온 ㅠㅠㅠㅠ
OOOO세준온 이리디 수호포인트 소년의 고백... 넘나 빡센 일정이애오
OOOO세준온 (이리디 ,소고)전시회 에서 숏컷이라 남자같이생기고 올블랙으로입은사람 보면 말거세요 접니다
OOOO소고님 세준온 이리디 치어리 수호포인트 이 5개중에 하나라도 가는 트친~~???
OOOO세준온 끝나고 같이 이리디 전시회 보러가실분 계실까여.... 택시타면 금방갈거같은데...
OOOO 저 이리디 선입금놓치구.. 세준온은 하는지도 몰랐고...(바보멍청이..
OOOO나도 이리디..나도 세준온 ㅠㅠ....
OOOO ㅠㅠㅠ난 내일 소고님전시회랑 이리디랑 세준온 다가는데 아까 저녁먹다가 아부지가 성적표가져오라고 하셔서 체했어..
OOOO벌써 내일 세준온ㅠㅜㅠㅠㅠ 낼모레가 이리디ㅠㅜㅠㅠ 개죠아ㅜㅜㅜ
OOOO 헉 그러쿠나 나는 세준온 갔다가 이리디 가려고..
OOOO 아니 ㅠㅠ 이리디 때문에 세준온 포기했오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ju__ni_422
OOOO낼 세준온 갔다가 뻗고 다시 이리디........그리고 학교......(침묵
OOOO 난 수플 안가는데 이리디 갈 생각이라서 내일은 세준온 있어서 ㅎㅎ

스티커


OOOO돈은 드릴수있습니다,,, 세준온 스티커,, 엽서,,,, 상관안하고 구해요,,,,
OOOO나도 세준온에서 스티커랑 다 사고싶은데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아무거나 제꺼 좀 사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은 얼마든지 드릴수있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세준온_보-5] 로맨틱S 부스 에서 판매할 스티커 도안입니다'^' 내일 저녁부터 입금받을 예정입니다. 초코님 도안♥ 1SET=투명15장=3000원 아마 선착순 50명에겐 선물이있을예정>_<
OOOORT♥) 5.6~5.12 세준온에서 판매할 회지의 선입금과 스티커 통판 합니다:] 폼을 꼼꼼히 읽어주시고 입금 후에 작성해주세요! RT해주신 분들 중 두 분께 스티커 1세트씩 보내드립니다. 폼은 밑에!
OOOO급하게 나마 이거라도;; 세준온에서 무료 배포하는 도무송 스티커입니다! 회지와 스티커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1장씩 포함되어 있을거에요!
OOOO 헉 드디어 세준온의 날이 밝았어요ㅠㅠㅠㅠ 회지를 못사는게 넘 안타깝지만 스티커 역시 예뻐요..👍💕
OOOO 약밥님 내일 세준 데일리 스티커 현판계획 있으세요?
OOOO 세준온은 안가구ㅠㅠ내일 스티커ㅏㄷ으러 아티움갈듯!
OOOO내일 행사장에 들고 갈 세준럽럽(!)스티커 실물입니다😙
OOOO화인()언니가 저를 위해서 만들어 주신 도무송 스티커💕 엄청 예쁘죠! 세준온리전 포장지에 붙일 거입니다 히히히 넘나조은것
OOOO 역시 포도님의 세준입니다ㅠㅠㅜㅜㅠㅠ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계속 보게돼요ㅠㅠㅠㅠㅠ 이제 곧 있으면 포도님도 뵐 수 있고 스티커도 살 수 있다는 생각에 떨림이 멈추질 않아요..>.<💕
OOOO국화 부스 인포) 인포 이렇게 올려도 되려나... (포샵고자) 참고로 [령1 세준짱]에선 모쿠님께서 떡메와 이그조병동을 판매하실 예정입니다~! 또 더녕님 스티커도 테이블 위에 올려둘 예정입니닿ㅎㅎㅎ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ju__ni_422

선입금


OOOO세준온 행사 인포입니다. 1시 이후에 오시는 선입금 수령자 분들은 꼭 연락 부탁드려요!
OOOO[세준온 보-5] 피터패트 회지 현장수령/선입금 안내 특전은 더 추가해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장에서 말씀드리고 환불받겠다시는분들은 메일안내를 할 예정입니다.
OOOO세준온 풍3 인포컷! ※선입금 하신 분들께는 1000원 돌려드립니다! (기존 예정 28p -> 24p 로 변경되었어요 ㅠ_ㅠ) *24p 전부 본편이에요. *계획했던 4컷만화+후기가 빠졌습니당!
OOOO망해써ㅠㅠㅠㅠㅠ낼 세준온 일반입장 하고 선입금 한거 받구 몇개 더 사고 그러면 지각할거같아ㅠㅠㅠ엉엉 나 왜 안선입장이냐ㅠㅠㅠㅠ
OOOO 나 세준온 가고시픈데 선입금을 안해서 걍 안갈려구..
OOOO세준온때 장미를 챙겨가고싶습니다만..... 돈이 될련지는 모르겠지만.... 선입금한 작가님이랑 ㅂ8ㅏㅇ4ㅣㄷ5ㅣㅇ4ㅓ님 두분만 챙겨드릴까....
OOOO내일 일찍 가서 일찍 집에 올것이야..... 미스터 굿나잇 - 12000원 (현판 있어라...)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는 선입금 했으므로 패스... 아 진심 내가 세준온 갈줄은 몰랐지....
OOOO아 내일 나 세준온 일반입장인데 선입금한거 다 받고 현판사고 늦지않게 출근할수있을까ㅠㅠㅠㅠㅠ존나 망해써
OOOO세준온 선입금 하나도 안하고 수량조사만 몇개 눌러놨는데 이렇게 무대포로 가도 되는건가 싶고... ㅠㅠ
OOOO[세준온] 핑크크림 선입금 특전 꼬빱() 님 도안의 투명포카입니다. 어느 배경에 넣어도 예뻐요😊💕
OOOO세준온 대리수령 구해요 선입금 했는데 발가락 다쳐서 못갈꺼같아요
OOOO낼 세준온인데 선입금 하신 ㅅ지ㅎ님,,, 젭알 디엠을 주세여 ㅠㅁㅜ 흐허엉

부스


OOOO령1] 세준짱 부스에서 무료나눔하던 더녕님 의 떡 메모지 배포 모두 끝났습니당♥
OOOO [세준온 태3] 세준대교 최종 부스 인포입니다,, 제가 생각해두 너무 여기저기 흩어져있어서 보기 편하게 만들어 봤어여ㅠ 세준온때 반갑게 인사해요!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ejunhwa
OOOO[풍4/냥은] 세준온 판매 회지 인포 A5/중철/글회지/32p/4천원 통판예정 없이 only 현장판매 입니다 R18 표기된 성인본이므로 신분증 확인합니다 미리보기를 오픈하지 않으니 당일 부스에서 확인 바랍니다 t…
OOOO세준온 부스 인포입니다! 인포라고 하기도 민망한 인포! 입니다!
OOOO앙녕하세요 제가 세준온에서 집에 있는 면며니들을 무료 나눔합니다...💗 국화님과 모쿠님 부스에 비치할 예정이니 자유롭게 한 개씩 가져가주세요 ☺☺ 두 도안 다섯장씩 총 열 장임다~!
OOOO[이벤트 No.4 가위,바위,보! ✌✊✋] 이벤트시간, 사회자와의 가위,바위,보에서 이기신 단 한 분께 부스입장시에만 사용되는 흰양님()의 동물잠옷을 입은 세준 도장을 드립니다♡(눈_눈 https:…
OOOO낼세준온가서 부스를털가써
OOOO나 세준온 열시에 갈건데,,, 너무 느린건가 더 빨리가야하나,, 안야,, 그때쯤 부스러분들 입장하시니 괜찮지 아늘까...(걱정
OOOO[풍4/냥은] 세준온 판매 회지 인포 A5/중철/글회지/32p/4천원 통판예정 없이 only 현장판매 입니다 R18 표기된 성인본이므로 신분증 확인합니다 미리보기를 오픈하지 않으니 당일 부스에서 확인 바랍니다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UH_ELIUM
OOOO 부스 이름 처음에 <한별이네> 이거였는데 왜그랬냐면 세준 가족 육아물이어서....한별이가 애기 이름이었어😭 올때마다 환영할게 케이이이

선입장


OOOO 저 선입장이에옄ㅋㅋ지금 세준온갑니다...(지각쟁이)
OOOO땀뻘뻘흘리면서 세준온 찾는데 나 진짜 죽을 것 같애 그냥 여기서 드러눕고싶어... 선입장이고 뭐고.... 너무 힘들어....
OOOO세준온 선입장이신 분...ㅠㅠㅠㅠㅠㅠ 저 지금 가는 중인데 책 하나만 대리구매 안될까요ㅠㅠㅠㅠ이그조 병동인데 14000원인데 사례료 17000원 드릴게요 제발ㅠㅠㅠㅠㅠㅠ
OOOO세준온 선입장 하시는 분들 중에 뎀 좀 주실 분ㅠㅠㅠㅠ
OOOO세준온 선입장이구💕 빨리 만나여💃💕💃💕
OOOO ㅇ? 세준온 11시 선입장이고 12시 일반 입장인데? 언니 아직 가는중이얔ㅋㅋㅋㅋㅋ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Etoile_XO
OOOO세준온..선입장.. 11시.. 지각삘 불안쓰
OOOO세준온 선입장이신 분... 까까를 담보로 저랑 놀아주세요... 제게 젤리와 사탕이 많다구여~! (어쩌라구;
OOOO세준온 선입장 솔플..혼자 쭈구리돼서 즐기다 와야ㅑ지.....
OOOO세준온 선입장 솔플 줄 같이 서계실분 구해욤 ㅠㅠ 구제좀
OOOO세준온 선입장 솔플이요 ㅠㅠ
OOOO 안녕하세요! 저도 세준온 선입장인데 지금 스타벅스이신가요?
OOOO내일 ㅅㅔ준온 선입장 동반인 구해요 ㅠㅠ 솔플이신분 멘션 주세요 😂😂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FOREVER__xoS2
OOOO세준온 일반/선입장 동반인 구해요ㅠㅠ 초멘 모두 다 가느해요ㅠㅠ
OOOO인생이 너무 피곤해서 내일 세준온 잘 갈수 있을까.. 선입장이라 일찍가야하눈데..

일반입장


OOOO세준온!!!!!!!!! 일반입장 20분 남랐어!!!!!!!
OOOO세준온 일반입장 몇번대인가요.,...
OOOO세준온 일반입장 언제에요.!?
OOOO세준온 일반입장 몇번대에요..?(아직 출발 안한 애
OOOO아 목소리가 안나와 일단 세준온 일반입장은 왔네요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xorrrrrrrr
OOOO나 세준온 일반입장 대충 4번인둡..
OOOO세준온 일반입장이신분,,?저랑 줄가치슬사람..?
OOOO세준온에 갈때는 일행이 있는데 일반입장이어서 일행이랑 같이 못들어가는분,,, 줄만 같이 서실분,,, 없어요??ㅠㅠㅠㅠ
OOOO세준온 일반입장 하시는분 ~
OOOO두번째차타고가야겠네...찬백온때는 일반입장이 막 새벽에 오고그래서.. 근데 세준온도 그럴거같아..
OOOO혹시 세준온가시는분들 일반입장분들은 몇시쯤 가실 예정이세요?
OOOO내일 세준온 일반입장 하시는 분들 계세요,,? 저랑 같이 줄서요8ㅁ8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podo_ko

인포입니다


OOOO[세준온/령4/약도] 최종인포입니다>.<)!! 회지는 내일이 되어봐야 알겠지만..꼭 가져가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해가 뜨면 만나요!
OOOO[세준온/풍2] 마음이 세준세준 한데? 최종인포입니다! 으아 ..행사장에서 봐요^^

인포


OOOO드디어 내일! 세준온! 최종인포 입니닷!💓 포토샵 못해서 픽스아트로 만들었어요 흑흑 제가 이렇게 멍청합니다,,,,(?) 많이 와주세요!💕 사진에는 안 쓰여 있지만 소소하게 간식거리도 준비되어 있어요 헤헤🙌 https:…
OOOO드디어 내일! 세준온! 최종인포 입니닷!💓 포토샵 못해서 픽스아트로 만들었어요 흑흑 제가 이렇게 멍청합니다,,,,(?) 많이 와주세요!💕 사진에는 안 쓰여 있지만 소소하게 간식거리도 준비되어 있어요 헤헤🙌

간다


OOOO 오늘 세준온 못간다솦 ㅜㅜㅜㅠㅠ픞아아야챨ㄹ
OOOO간다 세준온!!!!!
OOOO세준온..간다...

OOOO세준온 간다 아,, 온리전 첨가는데ㅔㅔㅔㅔㅔㅔㅔㅔㅔ 솔플이라ㅋㅋㅋㅋㅋㅋ민망하네ㅋㅋㅋㅋ 크ㅋㅋㅋㅋㅋㅋ와펜기다려라!!!!
OOOOㅋㅋㅋㅋ ㅅㅔ준온화장도안하고간다 ,, 기다리면서해야지모..
OOOO세준온 간다 세준온
OOOO잠을 안자고 새우탕 먹고 세준온 간다.... 후후
OOOO내가 이렇게나 ㅅㅔ준을 사랑하는데 세준온을 못간다니....
OOOO낼실트에백퍼 세준온 올라간다
OOOO세준뽕 차오른 상태로 세준온 가기위해 더보이는슴 보고 간다...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ejun_only
OOOO ㅋㄴㅇㄹㅋㄴㅇㄹ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같지않은 체력이네 응?ㅠ 응응 ㄷㄷㄷ그때는 끈덕지게 놀고왐 ㄷㄷㄷ 세준이 놀러간다더니 너무 일찍와서 친구랑 산책하고온줄 알앗잔아ㄷㄷ
OOOO오늘 염색해야지... 망하면 세준온.......... 다가리고 간다...
OOOO ㅠㅠㅠ 엔디니뮤... 제발 내려서 사무실갔는데 휴가줬으면 좋겠어여 그럼 세준온간다그......흡..

모두


OOOO❤️ V앱 세준 ❤️ 세훈 김준면에게 인생베팅 준면 오세훈 사랑해요 븨앱애서 연애하는 세준 여러분 모두 세준 하세요..🌸
OOOO⭐세준온에 낼 예정이었던 글 회지 잡아먹어도 될까요?는 펑크가 나버렸읍니다!^ㅇ^ 수량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덜,,, 미리 빼 달라고 말씀주신 분덜 모두 넘넘 죄송하고요,,, 원고는 완성되는 대로 홈에 올리도록 하겠읍니다,,, 죄송해요!^ㅇ^⭐

예정입니다


OOOO 제가 제작 맡긴 거예요! 내일 세준온에서 현장판매할 예정입니다^ㅇ^!

회지


OOOO💓세준온 [경-2] spring date💓 14일(토) 신당역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 많이오셔서 다른 존잘님들 회지도 구경하세요❣👍👍😘 내일만나요~~💓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h412522
OOOO 헉 궤도님 세준온 가세요ㅠㅠㅠㅠㅠ?? 잘 다녀오세요,, 회지 다 쓸어..오새요...
OOOO 저 진짜세준온2달전부터기달렸는데 못가게되써여..회지라도사게해주세오..ㅈ
OOOO 안녕하세요! 오늘 새벽에 웹하드 파일 업로드 후 견적 및 주문서를 올렸는데 제 글에 피드백이 따로 없으셔서 멘션드립니다ㅠㅠ 진리라는 닉네임으로 쓰여있고 세준온리전 회지 중철 인쇄에요!

분들


OOOO세준온가는분들중에 댈구해주실분없나요ㅠㅜㅠ
OOOO됴공백른 오백 세공준른 세준 뎀 열려있음 뎀으로 잡으러갈게요~♡ #이사람알아_탐라서_자주_보는사람이다_자주봤어_자주봤지_전부터_신경쓰였어_트친하고싶다_근데_타이밍을_모르겠어_라는_분들_거기_마음을_누르고_옆의_화살표도_눌러봐…
OOOO 왠지 6호선 안의 모든 여성분들이 세준온에 가시는거 같다는 느낌은 저만 받은게 아녔군요 ㅋㅋㅋ
OOOO세준온 오시는 분들 됴램이가 나눠주는 하리보 받아가세요❗️❗️❗️❗️ 도됴램 오늘은 우유대신 하리보 배달합니다😊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veritas_1226
OOOO세준온 갈 것 같은 분들이랑 기차를 같이 타버렸다ㅋㅋㅋ 다 핑크야
OOOO됴공백른 오백 세공준른 세준 뎀 열려있음 뎀으로 잡으러갈게요~♡ #이사람알아_탐라서_자주_보는사람이다_자주봤어_자주봤지_전부터_신경쓰였어_트친하고싶다_근데_타이밍을_모르겠어_라는_분들_거기_마음을_누르고_옆의_화살표도_눌러봐_팔로도해봐_기회
OOOO오늘세준온 가는분들 부럽다........ (침대에누워틧터
OOOO세준온 ///-/// 오시는분들,, 제발 먼저 멘션을,,!! 안주시면 존잘님들 선물로 돌려벌여
OOOO내 내일 목표는 방문출력 다하고 세준온에 조나 일찍가서 준비끝내고 늦게오시는 분들을 보며 얄밉게 책상치면서 넘~늦으신거~아늬에여^ㅅ^?하는거다....
OOOO내일 세준온 오시는 분들중에 손편지받구싶으신분 계신가욘/// 선착순 6분!! 멘션이나 마음 주세요오오옹!!!//

제발


OOOO제발 아직 세준온이신 분 아 제발 뒤질래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thhuni412
OOOO세준온,, 현장인데,, 5천원 계좌로 쏴드릴테니까 현금으로 교환해주실 용왕천사 선생임을 구합니다,, 제발요,,
OOOO 아 제발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 세준온 입장료가 부죡괘요호ㅠㅠㅠㅠㅠㅠㅍㅍ
OOOO세준 읽고싶다 세준러님들 제발 추천해주세요
OOOO 저요 세준온은못가는데ㅜ손편지는제발여ㅠ

오시는


OOOO 헉 ㅠㅠㅠ 쑹아님 못 오시는거에요??ㅠㅠㅠ 어째서 어째서! 제가 뭐부터 치워드리면 될까요 ㅠㅠㅠㅠ일상? 아니야 쑹아밈을 납치해와서 제가 세준온으로 모셔오는 게 제일 빠르겠어용 ㅠㅠㅠ잉...저 시무룩합니당 ㅠㅠ
OOOO낼 세준온 오시는 부뉴ㅠㅠㅠㅠ 얼굴 봐요 울2
OOOO낼 세준온 오시는 분!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N00_thanks

트친


OOOO트친들중에 세준온 오신분 없어요....????
OOOO내일 세준온 가시는 트친들 없음미까... 도르륵도륵도르륵
OOOO세준온 가는 트친 있어요? 🙌
OOOO낼 세준온 가는 트친 업나용
OOOO세준온 가시는 트친분,,,혜혜,,혜혜례
OOOO내일 세준온 오는 트친?
OOOOㅠㅠㅠㅠㅠㅠㅠㅠ세준온 가는 트친 없나요ㅠㅠㅠㅜ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J940602

온리전


OOOO시ㅣ부럴탱 나도 세준온리전!!!!!!!!!!!!!
OOOO핑크만 있는것도 아니고 블루만 있는것도 아니고 둘 적절히 섞여있음ㅜ 세준온리전인데 안됩니까 이건....
OOOO동네님 세준 온리전 가야되잖아오 빨리 줌새여!!!!!! 빼액!!!
OOOO세준온!!!!!!!!!!!!핫씌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최최최최최최최애컾 온리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님들 내일 세준온리전해 나랑같이가요........새준새준...
OOOO자 주니야 이제 썰북을 마무리하고 몇시간만자고 일어나서 방문출력을 끝내구 그걸들고 이제 세준온리전입장하구 들어가서..아 들어가기전에 돈뽑아가야해..근데 너ㅓ 처ㅓㄴ원자리어절거니ㅣ?ㅠ
OOOOㅣㅇㅇ아아유ㅠㅠㅠㅠㅠㅠ세준온리전가 미쳤어 대박이야 내일이야ㅠㅠㅠㅠㅠㅠ대박쓰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idushq_ent
OOOO 호곡 드디어 내일이 세준 온리전인가여..!!!!!!!!?!! 히이익!!! 동네넴 행복하시게써오!!!!
OOOO세준 온리전도 못가는 삶 왜살지 태풍에 휩쓸려서 온리전 입구까지 날아가고싶다
OOOO아 여러분....내일저랑세준온리전갈사람

구해요


OOOO세준온 댈구구해요 직거래로돈들이고 바로받을수있어요..ㅠㅜㅠㅠ
OOOO세준온 현장대릭구매 구합ㄴ다.. 이그조병동이랑 꽃밭에서랑 에디님 엽서랑 아진짜 저진짜급해요 저진짜등본되는줄알고 뽑고 있었는데 아니래요 저 2달기달려써요 진짜 못들어가도되니깐 댈구라도해주실분구해요..

세준


OOOO세준온 남자스탭 세명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세후니랑 줌연이.. 정말.. 대단하고.. 부남자님들.. 대단하다
OOOO세준온갑니다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ju__ni_422
OOOO다들 세준온에 행복해하고 있을 상황에 나혼자 5시간짜리 과외를 기다리고 있으니..나참
OOOO나.. 빨리가고시픈데 세준온,,?¿
OOOO 저기 초면에 죄송한데ㅠㅠㅠㅠㅠㅠ 혹시 세준온이ㅛㅔ요???
OOOO아 오늘 세준온 아아아아아ㅏ아아 미친아아아ㅏ
OOOO망했다.. 세준온 망했다...
OOOO 앗 감사하지만 제가 오늘 세준온에 가서 그 주변이라 오늘 받을 수 있었으면해서요ㅠㅠㅠ 말씀만으로도 넘 감사합니다ㅠㅠㅠㅠ♡복 왕창 받으십쇼 천사님ㅠㅠㅠㅠ♡
OOOO으윽 세준온 가고싶어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dearseob_2
OOOO내가 탄 버스에는 핑크소녀들이 업써 세준온가는 사람이 없다는거지8ㅅ8
OOOO세준온캄니다
OOOO여기는 오디냐... 나 계속 트이타 하고 있는데 누가 어! 세준온가세요??하고 아는 척 해주고 데려가주면 조케따
OOOO세준온 가고싶다아 나두우
OOOO않녕하세요¿ 나는 세준온 트레카 죵마 중복 많은사람¿
OOOO오늘 아침은 아니지만 정오무렵음 쌍큼하게 오노세준의 프리덤넘버나인 5번 나이트글로우로 하지마리
OOOO세준온 넘 재밌어😍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52241_21127
OOOO칭구 세준온 갔네 됴첸온이나 슈첸온은 안열리나
OOOO 혹시 천원 빌릴수있을까요ㅠㅠㅠ 제가 천원때문에 세준온에 못들어가서요ㅠㅠㅠㅠ 월요일날 바로 입금해드릴게요ㅠㅠㅠㅠㅍ
OOOO세준온..넘나...공간스런 혼란....
OOOO 초면에 죄송한데ㅠㅠㅠㅠㅠ 혹시 세준온 현장이신가요ㅠㅠㅠ?
OOOO헐!!! 오늘 세준온이야????
OOOO나 빼고 다 세준온 가네 (주륵
OOOO 조나 나 지금 천원이 없어서 세준온 ㅇ못들어가 ㅈㄴ..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326522s2
OOOO나더 세준온 갈수있는데..엉엉엉.. 일상파괴..뿌셔..
OOOO와 세준온 남자스탭
OOOO세준온 젤 민폐쟁이...ㅎ
OOOO 나는.. 세준온....
OOOO 나 세준온인데..(( 돈을 그렇게 많이 들고오질 않았어((..
OOOO세준온 ㅠㅠㅠㅠㅠ
OOOO 세준온이에오? 헠 부러우셔 저 지금 대기표 줄 서있어뇨,,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ju__ni_422
OOOO세준온 좋겠다 나도 가고시퍼
OOOO 세준온간사이에도 햇녈이 찬녈시릉 챙겨주는 메비니 너는 사랑입니댜❤
OOOO세준온으로 출발~.~
OOOO세준온에서 찬열시,,,,(눈물줄줄
OOOO아오늘세준온이였어 토요일에 머가잇엇는데 하거 까먹어버렷다 쿠쿠쿠 으아앙아아ㅏ아아아아앙앙아아ㅏㅏ아ㅏ아아아~~!!!!!!!!!!!
OOOO세준온 택시타고 옴 ㅎㅎ
OOOO 어디서 감히 세준이를 두고...!!!!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veritas_1226
OOOO앞에 분 세준온 가신다ㅜ 따라갈ㄹㅐ ㅠㅠ 아아아아
OOOO나도..나도 세준온..나도 가고싶다..세준ㅠㅠㅠㅠ인형도 세준으로 모았는데..세준ㅠㅠ
OOOO 7. 저는 원래 삼각형 좋아하는데,,,, 카슈세슈카... 그렇지만 요즘,, 세준 세슈,,찬백 카디... 사랑...........
OOOO으악ㅇㄹㄴㅎㅎㅂㅎㅈ넌ㅁ 오늘 세준온이구나
OOOO세준온 발-2 실시간 입니댜
OOOO나도 세준온,,,,,,
OOOO세준이들 가위바위보 ~ ^ㅁ^ 💕 겨론해(속닥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__BACAS
OOOO옐레님이 리퀘주신 역키잡 세준~💗 부둥부둥 키워논 세후니 어릴때 버릇 못버리고요..💕둘이 겨론햐~~~~!!!@!!!!! 리퀘주셔서 넘 감사해여 옐림~~😘😘😘
OOOO중셉 마지막은 귀농테일의 세준이로 하기로 했습니다
OOOO 나두 세준온....
OOOO내 오늘 복장은 넘나 세준온갈 복장인데😢😢😢 가지를모테ㅠ
OOOO존나...순서대로 열준 백면 세준 됴준인데
OOOO아침에 날씨가 아주 좋았는데 저는 아침밥을 먹고 거실과 부엌에서 세준이와 놀았어요.
OOOO헉 세준온 오늘이야?? 대박적..

OOOO나도 세준온 가고싶다ㅠㅠ망할 과외ㅠㅠㅠㅠ느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가고싶다ㅠㅠㅠㅠㅠ진짜 최애컾인데ㅠㅠㅠㅠㅠ
OOOO세준온..가고싶어따....흡
OOOO아무렇지않은척하고있지만 세준온...너무 가고싶었다..( ͡╥ ͜ʖ ͡╥ )
OOOO정신 없이 세준짤 저장하고 나니 벌써 챙겨야할 시간이야..
OOOO 안냐세욤~ 세준 좋아하는 번나잇입니다🙈
OOOO아직 세준온 알림이 없넵?
OOOO이것은 신당역 모든 사람이 세준러로 보이는 매직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laychenonly
OOOO2시에 약속있오서 일단 나왔는데 세준온 갈까..
OOOO ㅋㅋㅋㅋㅋㅋ세준온만 가 오늘?
OOOOㄱ아니다귀농테일세준이
OOOO 댕님 세준온 가여????요 됴램이 찾아주새오 하리보 드립니다 😘
OOOO 헉헉헉ㅇㅓㄴ니 언니언니 나 세준온왓어
OOOO 림 세준온 ㄱ
OOOOplz) 세준온에서 하리보를 나눔합니다❗️❗️ 덤덤원피스를 입은 됴램이를 찾아주세요😘 아무도 안오시면 내가 먹지 뭐 ^▽^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Ehwa_BJ
OOOO아 세준온 지각할 것 같다
OOOO나언제가.... 세준온...
OOOO서코 세준온 다열리네 지하철 난리겠당
OOOO대지각이다 세준온 대지각..
OOOO세준이고 괜찮긴 한데
OOOO세준온 가는길 인데 나 지각인거 100퍼센트 맞지?
OOOO일단 세준온 갔다오고 슬퍼할게여ㅠ 지각해서 입장 못하면 어쯔해ㅠㅠㅠㅠ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Ehwa_BJ
OOOO오 세준온 가시는뷴 내 옆에 있어
OOOO악 세준온
OOOO오늘의 훈스타 세준.. 새후니가 누워서 줌며니 바지접어주는거 상상하는 은게님 트윗보고... 조아서 저렴하게나마... (거꾸로 누운거 아님주의 (표현력딸림
OOOO세준온에서 책 많이 살라고 ㅋㅋㅋㅋ 엄마 롱샴 가방 까지 가져나옴 ㅋㅋㅋㅋ
OOOO머글들한테 세준은 진짜라고 주입식교육 시키고 있는데 성과가 있다
OOOO세준온 가야지 세준온 닐니리맘보
OOOO 어니...나결국세준온못가😭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Ehwa_BJ
OOOO세준의 날이니까 세준으로 바꿔보았다
OOOO나만 못 가는 세준온
OOOO 술빵님💕 오늘 세준온 잘 다녀오세용...나의 존잘 술빵님...헷 홧팅홧팅
OOOO[세준온/경3] 세준19금 웹진에 실렸던 원고입니다. 아주 짧은 외전이 아마 들어가..가..갈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A5 중철본 5~60p 예상하고 있습니다.
OOOO1일1세준
OOOO와 나 망했어ㅠㅠ세준온 가려고 잔뜩 뽑아놨던 천원짜리들 담은 봉투ㅠㅠ안 갖고 왔어ㅠㅠㅠㅠ예산만큼 현금은 있긴 한데 가서 돈 모자라면 얼마나 계속 생각날까ㅠㅠㅠㅠ
OOOO세준온늦엇다ㅠㅠ 망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흫흑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GrigsbyBasset
OOOO세준온 10시에 도착....할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당역지났는데 존나 세준온 가고싶엇뚬...
OOOO탐라가 세준온으로 난리야😶
OOOO스파오에 ... 세준러가 계신게 확실하다 하하하하하 아침부터 기분 좋다 히히히히히
OOOO세준시
OOOO세준온 혼자 돌아다닐 남자애 구제해주세요.. (못생김 주의 뚱뚱함 주의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mub0b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K_Dream2014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UH_ELIUM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cey522
세준 태풍경보 이리디 스티커 선입금 부스 선입장 일반입장 인포입니다 인포 간다 susuhoh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