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마이리틀텔레비전


OOOO[#Lovelyz] 🌻꽃같은 소녀들의 달달한 순정만화 #윤블리즈 💕는 오늘 밤 11시 15분!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본방사수는_필수 #마리텔 👏🏻👏🏻
OOOO160214 MLT-21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 드림' 잠시 후 생방송이 시작됩니다!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MLT21
OOOO 이번주 양정원방 어떻게 나올지 넘나 설레는 것💕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OOOO*repost* 지금!! 김자매의 마리텔로 놀러오세요♥ .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자매의네일살롱 #마리텔 #mlt27 #재경 #지숙 #레인보우
OOOO*repost* 지금!! 김자매의 마리텔로 놀러오세요♥ #마이리틀텔레비전 #김자매의네일살롱 #마리텔 #mlt27 #재경 #지숙 #레인보우

방송


OOOO그리고 아직 초반부라고는 하지만 무슨 방송이..말하고자 하는게 뭐야? 마리텔 짝퉁인건 알겠는데 뭔가 정보를 전달하는 것도 아니고 웃기지도 않고 어설프고 산만하기만하다
OOOO아침에 준비할때 잠깐 마리텔봤는데 김뻥방 팝송 방송하길래 락특집하면 국텐나왔으면 좋겠다 ㅇ<- font="">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l1ttle_L
OOOO마리텔 재방송 보는데 양정원 와
OOOO내 개인적으로 마리.텔에서 재미있는 요리방송은 백주부밖에 없는듯.......
OOOO두 방송사가 덕후를 대하는 태도 MBC 능력자들, 마리텔 KBS 개그콘서트
OOOO아 진짜 마리텔 볼때마다 이경규방송 너무 잼써..
OOOO사실 마리텔 재방송 보느라 해시태그 늦음
OOOO사실 재진 마리텔 나와도 재밋을 것 같고... 마리텔 몇 번 안 봤지만 뭔가 1인 방송 은근 잘 할 것 같다
OOOO김예림 새 갈라 (마리텔 생방송에서 공개) You're my everything-1 (문제시 삭제)
OOOO근데 솔직히 큐에서 대중or시청자 운운하는 거 좀 노잼인게 현실에 마리텔 같은게 존재하는 마당에 극중 대중들 너무 얌전하고 극안에서 보여주는 방송 포맷 너무 일방향적이라ㅇㅅㅇ...
OOOO마리텔 양정원 필라테스 가르치러 오는게 아니라 미연시하듯 성적 욕구 충족시켜주는 방송인데...? 이거 나만 불편해?
OOOO방송사 문제를 왜 출연진에게 다 전가하는가? 쯔위에게 대만국기 들려줬던 마리텔 제작진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이번 AOA건은 심지어 실수한 게 맘에 걸려 편집을 요구했는데도 무시하고 그래도 방송했다. 비난 받아야할…
OOOO저저번 주 이경규 마리텔 방송에서 박상민님봐서 오랜만에 그 분 노래 듣는데, 좋쿠만.
OOOO마리텔... 마리텔에 아는 형이 목소리 녹음했다고 했는데 그 방송이 언제건지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는 녹음한 본인은 관심이 없어서 안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드시 찾고 만다..
OOOO방송사 문제를 왜 출연진에게 다 전가하는가? 쯔위에게 대만국기 들려줬던 마리텔 제작진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이번 AOA건은 심지어 실수한 게 맘에 걸려 편집을 요구했는데도 무시하고 그래도 방송했다. 비난 받아야할 건 방송사이지 출연자가 아니다.
OOOO마리텔 쯔위 사건으로 그렇게 홍역을 치루고도 전혀 각성하지 못하고 발편집해서 내보내는 방송국도 아주 쥐잡듯이 잡아라. 이 악플러들아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KimJKyung88
OOOO마리텔 출연한것처럼 만화 그려보고 싶었는데 이 방송 너무 어려웤 ㅋㅋㅋㅋㅋㅋ ㅋ 안보던 사람이 한 회차만 보고 방송포맷 따라하기 너무 어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제 먹방 쿡방의 시대가 가고, '선방'이 마리선을 찾아왔는데요~ 성년의 날 트루스토리 생방송을~ 시작합니다~~~! 성년의 날의 진짜 의미는 무엇일까요? 마이 리틀 선거비전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성년의날 #성년 #마리텔
OOOO갑자기 마리텔 킹경규 절권도 방송 보면서 몇개월동안 잠잠하던 무술에 대한 욕망이 끓어오른다! ...주짓수나 합기도..⭐️
OOOO레바 방송 터진거 보면서.. 다음팟 방송 규정이 마리텔 이후로 너무 빡빡해진듯. 그런 연유로 마리텔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
OOOO 3. 냇바튼 방은 마리텔 김구라 방 처럼 매주 영혼없이 계속 주제 바뀌는 만담의 장이 될 확률 90펔ㅋㅋㅋㅋㅋㅋ냇바튼의 실전 양궁방송 사격방송 골프방송
OOOO마리텔 보는 중에 생각났는데 마리텔 콘텐츠로 임진록 걸고 임과 콩이 방송하면 시청률 1위하지 않을까...
OOOO재방송채널 트니까 마리텔하네 ㄱㅇㄷ
OOOO그 와중에 모모 계속 족발 집어먹곸ㅋㅋㅋㅋㅋ (마리텔 트와이스 풀방송 보는 중)

이후로


OOOO모모 마리텔 이후로 반한 것 같다
OOOO 전 마리텔 이후로 예능이 싫어졌습니다. 개콘도 실망이고 그나마 슬램덩크는 괜찮았던
OOOO뭔가 마리텔 이후로 다른 프로그램들이 안어울리는 상황에서 과하고 우스꽝스러운 CG를 쓰는 게 보여서 당혹스럽다 ㅋㅋㅋㅋ

동네형


OOOO#마리텔 #동네형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 께속 나와주세요.
OOOO앜ㅋㅋ 동네형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 #마리텔
OOOO마리텔 동네형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연기보솤ㅋㅋㅌ

OOOO마리텔 동네형 ...기여우시네ㅋ ㅋㅋ(애잔)

지숙


OOOO오늘은 #마리텔 후반전이다아!ㅋ #재경 #지숙 웰컴투 김자매의 네일살롱💅🏻 #jaekyung #jisook
OOOO마리텔 보고 있는데 지숙이 진행도 잘하네 역시 뜨는거 빼고 다 잘하는 으아아ㅏ아 왜 남의 건프라에 매니큐어를 바르고 난리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OOOO마리텔 렌보 나와서 재경이 그 지숙인가 그사람 이름 뭐지 아무튼 그 건담 프라모델 예쁘게 만들어준다고 거기다가 매니큐어 칠하고 했는데 그거 정말 톈과 테용으로 보였다
OOOO마리텔 봤는데 지숙 매력있네 ㅋㅋㅋ 재경이랑 ㅋㅋ
OOOO오늘 마리텔 결과 1등 양정원 (2연승) 2등 이경규 3등 김구라 4등 레인보우(지숙,재경) 5등 장진우 #마리텔 #MLT_27 #5월14일 #5월21일

매주


OOOO 이런 식으로 매주 마리텔하면 오빠 하고픈 이야기 실컷하고 얼마나 좋을까 ㅜㅜㅜㅜ
OOOO혹시 마리텔 매주 보시는 분 계신가여..?
OOOO아 마리텔 매주 합성 미친거 같다 ㅋㅋㅋ

재방


OOOO마리텔 CG담당 트위터 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지금 재방 보니까 걍 트잉여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따 잋님 저 아까 마리텔 케이블 재방 보는데.. 웨 거기 계셔요..?
OOOO씻어야된ㄴ데 마리텔 재방이 넘나 재미난것......
OOOO마리텔 재방 보는데 머리 자르는거 나오네 나도 초2때 컷트한다고 고무줄에 묶여 숭텅 잘려나간 내 머리카락 뭉치를 보았지.....
OOOO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 마리텔 재방 보는데 이경규 꽃방에서 박상민 멀티 캐리 ㅋ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 부르고 댓 때문에 슬램덩크 주제가도 뷰르고 ㅋㅋㅋㅋ 찔레꽃도 부르고 ㅋㅋㅋ 통신상태 안좋다고 잠깐 쉰다고 하니까 갑툭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JaeKyung_J

김구라


OOOO오늘 마리텔 김구라 방 좋다 비틀즈 노래 나와!
OOOO마리텔 요즘 안봤는데 김구라 팝특집했었네 보러간다

양정원


OOOO마리텔 양정원님 ㅈㄴ 개예쁨 .... .. .. .. 미쳤다
OOOO마리텔에 양정원씨 나오는거 보고 문득 생각난건데, 아주라 트레이너님이 마리텔 나오면 엄청 재밌을 것 같다.
OOOO마리텔 양정원편 불편했다고 하는 사람 불편러 여적여라고 까는 데 불편했다고 하는 사람들 대부분 양정원이 불편한 게 아니라 양정원을 바라보는 시선들이 불편했던 거 아닌가.
OOOO양정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지않음? 나마리텔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도


OOOO마리텔 와인에 삼겹살 먹는다면서 소믈리에도 있고 제작진도 있으면서 왜 차오루가 고기굽냐

타틀즈


OOOO타틀즈 마리텔 진출!!
OOOO마리텔 보세요 ㅠ 타틀즈 나와영
OOOO마리텔 타틀즈¿¡

재경


OOOO 악천후때문에 오늘행사가취소됬지만 마카롱을안으면서 편히 누워있는 재경누나의사진에선 그런 아쉬움이없네요^^ 어젠 마리텔,오늘은 뷰티바이블에서 재경누나가 나오기도했구요^^ 오늘은 악천후때문에 못 만났지만 다음에 밝게웃는얼굴로만나요^^

잠깐


OOOO잠깐 짜장만들어 먹을려고 레시피 다시 더듬어 볼겸 검색을 해봤다. 짜장.. 이라고 치니 쏟아지는 세 글자 '백종원' 예전엔 그냥 레시피가 많이 보였던것 같은데 백종원 마리텔 이후 부턴 어느새 무슨 레시피 앞에 '백종원' 세글자가 붙는게 참 익숙해진느낌

이경규


OOOO마리텔 어제꺼 다시 보는데 이경규가 92년도에 21살이라고 자막이 떠서 뭔 소리야 했네. 92년에 21살이면 나랑 나이차이가 ... ...... ....... 네이버 찾아보니 60년생이잖아. 야이..편집 똑바로 안할래~아빠에서 오빠 될뻔했네ㅋ

피디님


OOOO아 진짜 너무 웃기다고 마리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님 기엽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neverdie189
OOOO마리텔 모르모트 피디님 보기만 해도 웃음남
OOOO마리텔 피디님 히오스 유저죠? 다음화에 저 마크가 왜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모트


OOOOㅁ마리텔 보는데 모르모트 피티 여친 극한직업...;;;
OOOO마리텔보는데 모르모트 개웃기네 ㅋㅋㅋㅋ
OOOO저번 회차 마리텔 모르모트pd님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말이


OOOO국카스텐 마리텔 나오면 진짜 혼파망아닐까 리정킬은 어디서 또 크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있고 하현우는 진행하다 말고 리정킬 웃을때마다 극혐하는 표정으로 공간거리를 두고 기뱅이는 울렁증때문에 말이 줄어들지도 감자님님…
OOOO국카스텐 마리텔 나오면 진짜 혼파망아닐까 리정킬은 어디서 또 크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있고 하현우는 진행하다 말고 리정킬 웃을때마다 극혐하는 표정으로 공간거리를 두고 기뱅이는 울렁증때문에 말이 줄어들지도 감자님님은 아무말 없거나 옆에서 기타를..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eggzini
OOOO말 되게 이쁘게하신다. 마리텔가끔보면서 말이 굉장히 절제되어있구나 사회자로 나와서 절제된건가 싶었는데 그냥 원래 말을 이쁘게 하시는거였네

하니


OOOO예전에 비틀즈랑 롤링스톤즈 얘기하고있었는데 어떤애가 자기는 비틀즈가 좋대 그래서 누구좋아하냐고 하니카 존레논이래 링고스타는? 이러니카 링고스타가 누구냐고! #마리텔
OOOO진짜 너무너무 짜증나고 너무너무 재미없고 너무너무 지루하고 진짜 채널돌려서 마리텔보고싶지만 앤디오빠가 너무너무 멋있고 잘생겼고 이쁘고 깜찍하니 특별히 봐준다
OOOO마리텔 보다가 하니 본명 궁금해져서 검색하는데 자동완성에 '하니 비호감' 이 뜨길래 클릭해봤더니 아주 염병이 대풍년이다.. 글의 처음부터 끝까지 또라이같음
OOOO촤 마리텔 하니?
OOOO너네 슈스라며. 슈스라는데 왜 수록곡은 줄줄이 차트아웃이야? 쇼케장은 왜 반도 못채우고, 매번 예능 나올때마다 선배조 팔아? 앨범수익, 음원 판매량과 순위, 뮤비조회수 왜 그래? 그렇게 자랑하는 아츄도 보니하니에 마리…
OOOO오늘은 #여친데이 ! #출발드림팀 부터 #인기가요 #마리텔 까지 하루 종일 #여자친구 와 함께 해요❤️ 인기가요 곧 시작하니까 잠시 후에 만나요😍💞👍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GFRDofficial

마리텔


OOOO마리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마리텔 왤케 웃겨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OOOO 또바로끄고 마리텔보는중임나진자웨이래..릠온제볼꺼
OOOO마리텔 보는중
OOOO그나저나 마리텔 웬 개빠가사리짓?
OOOO요즘 마리텔 재미없다
OOOO 난 마리텔보구있따.. 느긋..늑스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kgproject2
OOOOㅋㅋ ㅋ ㅋ ㅋ 마리텔 ㅂㅎ는데 아까 아야세 에리 봤어 ㅋ ㅋ ㅋ ㅋㅋㅋㅋㅋ
OOOO하 마리텔 ㄹㅇ 재밌네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ㅋㄱ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ㄲ
OOOO마리텔 동내형 왜이리 귀엽냐?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안산락페 폭력 사건 얘기했던 거 본방 탔네 ㅋㅋㅋㅋ
OOOO악 마리텔 못고고 잔다 여러분 국나잇
OOOO마리텔 예쁜언니 예쁜데 노잼 그만 나오길;;
OOOO마리텔재밌네ㅋㅋ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ivory_1022
OOOO마리텔 저 요리사 누구냐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진짜 웃긴다 ㅋㅋㅋㅋ
OOOO 마리텔 보는데 뭔가 덕질 하는 느낌이라 대리만족이 드네여;;
OOOO아 마리텔 보고있는데 저 요리하는 바보형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 먹는데 브금으로 아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장진우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 귀여워 아 어떡해 웃겨 죽겠어
OOOO마리텔보는데 지금나오시는분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미친 조카트니
OOOO과제가 많아도 마리텔 챙겨본다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jim_zip
OOOO마리텔보는데 댓글1 폴메카트니가 살아돌아온듯하다 댓글2 살아있는데요 ㅋㄱㅋㄱㄱㄱㄱ
OOOO어랏? 푸른피의 엘빠 상규님 마리텔 출연! ㅎㅎㅎ #와이낫
OOOO마리텔 아직 새 게스트가 나오지 않는군여 다음주에나 챙겨보든지 말든지 할것...
OOOO마리텔 보러 가야지
OOOO신데렐라 마리텔 재밌다 ㅋㅋ
OOOO마리텔보고 자야지
OOOO마리텔 시작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JaeKyung_K
OOOO이번 주 마리텔 노잼이므로 거른다 이기야~~
OOOO마리텔 거름 썬짱 나오는 아는 형님 ㄱㄱ!!
OOOO마리텔 각이노
OOOO 마리텔 누구나옴 재밌냐
OOOO(그리고 마리텔 보면서 뭘 먹을지 고민한다
OOOO아미친삼천포대귀여움이다..ㅠㅠ... 마리텔보러가ㅑ하는데 응사봐야겠다..
OOOO (이거 참고로 마리텔 출연인물 소갠가 그거)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bb_nrrr
OOOO우왕 마리텔
OOOO 마리텔 노래방 해라(꾸준글 ㅋㅋ
OOOO흠 무도할무렵에 걍 집에 일찍 갔었으면 밀린 포겁떡밥 올혀놓고 마리텔보고 바로자면되는데 야밤에 심야폭업 해야할각 ㄷㄷ <
OOOO 마리텔
OOOO오늘 그림노트 한거ㅓㄴ삿다.. 크로키 따로 모으려고한건데 계속그릴지가의문 마리텔보고 자서 7시쯤에 일어나고 그림그릴수있으면 좋겠다! 이제 씻어야지..
OOOO대통령되면 마리텔 나가야지 국가기밀 하나씩 털면서 1등먹을 예정
OOOO마리텔 하기 전까지 컴퓨터로 모할가요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hwkang3
OOOO 아!! 어디서 봤나 했다니 마리텔!!!!!
OOOO 마리텔 초아는용?
OOOO야레야레... 마리텔 작가님도 이 캡.틴.잭.님.의 위대함을 알고 공중파에 진출시켜주셨군? 크큭
OOOO하연수 마리텔 보는데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이 그림도 너무 귀엽게 잘 그려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다ㅠㅠ
OOOO어제 봤던 마리텔 융도현 너무 귀여움
OOOO사실 마리텔 그래픽은 도트가 아니라 그냥 그래픽이지만 이걸 어떻게든 찍어 보겠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넹넹 마리텔 나왔을때도 봤는데 넘 조아요! !!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ScienceOfOrange
OOOO 리카 대학교 책 마리텔 책 구매완료하였읍니다
OOOO 저 지금 F4줄서고 있어요! 미리아 마리텔 책이요
OOOO 무한도전 - 마리텔 강제 본방사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서옵쇼 라고 케빙신에서 마리텔 따라한거에 출연함
OOOO마리망이 뭔가했네 마리텔인줄ㅡㅡ 머 스캔본 보는거 솔직히 한번도 안본사람 없을거고 보는거 자체를 막을순 없다생각하는데 그걸 인증샷까지 올리는데...? 웅...구우래...싶은
OOOO 마리텔 라우님꺼였군요
OOOO오늘은 아형이랑 마리텔보는 날이당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rilabety_gkst
OOOO ㄴ마리텔!!(메모)그런것두 나오는군요..본적이 업어서 몰랏어요ㅠ ㅜㅠ먹성 조으면 먹일ㄹ맛나구 좋겟내요!!히죽히줃 아 빠따슈 넘 기여워요 ㄸ빧다슈..빠다슈..
OOOO#어서옵쇼 도 그렇고 #좋아요 도 그렇고 갈길이 멀다. 자꾸 이렇게 #마리텔 제작진을 돋보이게 해주는건가? 그리고 지상파3사는 서로 베끼거나 케이블을 베끼거나 그렇게 싫어하고 무시하는 종편(jtbc)을 베끼는거 말고는 할 줄 아는게 없어보인다.
OOOO짝퉁을 파일럿으로 내보내려면 최소한 원래 프로그램보다 나은점이 하나 이상은 있어야 하는데, 센스도 없고, 무슨 의도인지도 모르겠다. 최소한 #마리텔 에서 아이디어를 뺐으면 그 프로의 인기요인을 제대로 분석해서 장점만 빼냈어야지. 이건 뭐하자는 프로인지
OOOO꿀방대첩 저거 뭘로봐도 마리텔...?
OOOO마리텔 내일인가 모레 녹화하는날 아니ㅑ?
OOOO마리텔 은근 포맷 어려운데..? 너무 설정 충실하려고 하면 안될것같음
OOOO와 마리텔 개재밋다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rilabety_gkst
OOOO미디움 라지...엑소엠 엑소엘...마이 라이프...마이 레이디...마리...마리텔...?
OOOO근데....어서옵쇼 김세정 매인mc 된거.....? 마리텔 서유리 역할처럼?
OOOO마리텔보고 빨리 ㅎㅎㅇ 가면벗고 마리텔나가는만화 그리고싶다 백퍼센트 망상 및 궁예질로 이루어진 마리텔만화
OOOO중국해투잡고 일본일주일만잡고 바로 올림픽끝나고 사비와 천사느낌의 더블타이틀을가진 정규2집나온다 물론 그전에 런닝맨 듀엣가요제 불명 마리텔등등 예능많이나감 #탐라배_거짓말_대전
OOOO내가 마리텔나오는건 진짜 부정적이였는데 재진시는 괜찮을거같다 존나 마리텔 최적화일거같음 걍 ㅇ ㅣ마ㄹ년처럼 그림교실같은가 해도 괜찮을거같고 아무말대잔치하면 더 좋고 걍 말 한마디 한마디가 어디로 튈지 몰라 ㅋㅋㅋ
OOOO 그 마리텔 나오던 여자
OOOO민아카 마리텔나간다길래 갑자기 생각나서 올리는 2년전 만들었던 삼남매 짤 사실 이다.희보다 지.우히메가 들어가야 더 완벽한 삼남매처럼 보일텐데ㅋㅋㅋㅋㅋㅋㅋㄷㅏ희찡을 꼭 넣고싶었다....ㅎ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ammiless
OOOO초아마리텔나와랑
OOOO마리텔 같은거임?
OOOO150531 마리텔 Q.샤이니요리잘하는멤버는? 아무래도(요리잘하는사람은)자기(기범)랑종현이같고 태민이는요리를잘한다못한다라기보다그냥안하는거같고 민호는워낙식단에강해서닭가슴살잘굽고 온유는라면을기가막히게끓인다고ㅋㅋㅋㅋㅋ --…
OOOO마리텔 초아나오면 #더쇼 안될까요 #AOA 보고싶다
OOOO뭐지 뜬금없이 왜 마리텔 장군작가 꺄핰ㅏㅋ핰핰ㅎ 까마기 웃음소리가 듣고 싶지. 불현듯 떠올랐어 뭐야
OOOO스브스에서 웃찾사 결방시키고 마리텔 짭퉁 파일럿 하네.. 근데 거기 고정은 또 혐구라;; 진짜 마음에 안든다
OOOO뭐야 이거? 이번 주 마리텔 트루 탈모 스토리 하나?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jiaegrapher
OOOO이 기세대로라면 켄과 라비의 마리텔 정복기 대본도 쓸 수 있을 거 같다 아무말 댐에 금가버림
OOOO 갈치 혹시 마리텔 작가야,,??!!! 넘나뤼 귀여운 작가님 닮음
OOOO마리텔진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희원 진지하게 많은 이야기 하는 거 좋아하는 사람같음 그래서 하는 말인데 김희원 마리텔 나오는 건 어떨까?
OOOO나쁜 이유도 좋은 이유도 아니고 그냥 제 이야기를 별로 안 했어요. 뚜렷하게 드러낼 기회도 없었고요. 요즘 많이 생겼어요. 일단 <마리텔>이 저를 보여주기 쉬워요. 하고 싶은걸 직접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까요. 이…
OOOO나쁜 이유도 좋은 이유도 아니고 그냥 제 이야기를 별로 안 했어요. 뚜렷하게 드러낼 기회도 없었고요. 요즘 많이 생겼어요. 일단 <마리텔>이 저를 보여주기 쉬워요. 하고 싶은걸 직접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까요. 이렇게 할 수 있기까지 7년 걸렸어요.
OOOO 마리텔 pd님 ㅋ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MisTRaL_BR
OOOO마리텔PD 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경님 마리텔편집땜에 바쁘셔
OOOO머지... 마리텔 담당자가 라스로 갔나;;
OOOO초아 마리텔 각이네
OOOO ㅋㅋㅋㅌㅋㅋㅋ맞아 영혼없었어 그 뭐냐 마리텔나온 푸드스타일리스트인가 그사람 판박이인줄
OOOO밀린 마리텔 몰아보넹
OOOO 마리텔입덕 진짜 많은뎅ㅎㅎ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ammiless
OOOO거르고 마리텔 볼까...
OOOO 마리텔 잼냐 함 봐볼까
OOOO나 이유리성우인가 막말했던? 그성우랑 서유리성우랑 헷갈려서 그사람이 마리텔나오는 서유리씨야?? 했다가 서유리씨한테 직멘받아봤음 저 아닌데요;; 일케.. 너무.. 죄송스럽고...(석고대죄
OOOO재진분 마리텔 할 경우 고통받는 자 걱정되서 와본 서유리씨
OOOO이재진 마리텔아무말대잔치 필리버스터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보는데 안정환선수 너무 재미있으시네 ㅋㅋㅋ
OOOO이재진 아무말대잔치 필리버스터 마리텔+나혼자산다 소취요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momoring1109
OOOO지난번 마리텔 보니까 마트에서 파는 그 팩 와인도 괜찮다던데...
OOOO주말에 할 일 건담에 펄매니큐어 칠해보기(←마리텔보고 홀렸음) 준비물언니가 사놓고 방치한 매니큐어들(허락받았음) 환기되는 장소(=마당) 맑은 날씨
OOOO ㅋㅋㅋㅋㅋ아니고하눈애를 잘모르겟따눙 ㅜ 무대를안봐소ㅠㅠ 마리텔 쯔위랑 모모랑 사나랑 미나도나오나??모르겟지만 다같이나옴 웃김ㅋㅋㅋㅋㅋ
OOOO 마접 세명다모르지만 모모랑 사나밖에모르지만 조낸 기어움 착하고 마리텔 존나웃엇다
OOOO학교앞에 우.결 촬영왔는데 거기에서 ㅁㅏ리텔 pd님들(?? 본게 더 신기했다....😃😃
OOOO ㄴㄴ ㅇr츄는 솔직히 안망했음 언플 오져서ㅋㅋㅋㅋㅋ 2mal년이랑 마리텔 빨
OOOO마리텔 보는데 장진우씨 뻘하게 웃긴다 ㅋㅋㅋ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MBC_entertain
OOOO백종원도 예전에 마리텔 나와서 말했잖슴 ㅇㅇ 땅콩을 쓰는 새…
OOOO언니가 올림픽공원에서 마리텔촬영하는 것 보구 왔다는데 이윤석인가? 나오고 그 기미작가랑 장군작가 있었다구.. 왠지 작가님들이 더 연예인 같아..
OOOO마리텔 진짜 ㅠ 멸치 얘기나오는데 은혁 1패라고 댓글쓴거를 굳이 자막에 내보내는...ㅋㅋㅋㅋ 경규옹때매 보는데 진짜 노답..ㅋㅋ...
OOOO 마리텔 유라 출근은 처음보넴 블로그에 있죠!
OOOO 프사 보고 존나 놀랬다 마리텔 나갔니
OOOO 근데 모르겠으요 그냥 마리텔 보고 한건지...
OOOO마리텔아닐까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Sanhocho
OOOO 마리텔 감독님이래여.... 잋님 취직 하셧군요..
OOOO지애 마리텔 나왔넼ㅋㅋ
OOOO지난주 마리텔 뒤늦게 보는데 배순탁 작가랑 양평이형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특히 외국에서 만들었다는 '결핵없는 내일 음반' 개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고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요즘마리텔은 볼사람이없어
OOOOㅋㅋㅋㅋ아ㅁㅈ 전에 엄마가 마리텔보길래 마리텔 보넹 이라고 말해야하는걸 마리망 보넹 이라고 맗해버려ㅛ다...ㅣ시ㅣㅣㅣ시ㅣㅣ발 다행이 엄마가 그냥 넘어가도라
OOOO마리텔 보쿠로로 짤트레 중간에 아카아시가 이상한것같지만 기분탓
OOOO이제 못보겠다 마리텔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whale_n_vapor
OOOO마리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한도전, 나혼자산다, 마리텔 말고 또 재미있는 예능프로 알려주세요.
OOOO마리텔 제작진들이 잘못한건 아니지만..
OOOO예전에는 더한것도 안짤렸는데.. 마리텔 때문인가 ㅂㄷㅂㄷㅂㄷ
OOOO 여튼 백선생에서도 그랬나 기억은 안나는데 마리텔 같은데서 보면 "이거 대용량 기준입니다잉?" << 늘 말한다...만능간장 같은 것도 만들어두고 조금씩 덜어쓰는거고. 그리고 맛보면서 만들어야 한다고도 말함;;;
OOOO 사실 저도 러블리즈 저번에 마리텔 이말년 처음 나온편 봐서 아는거라
OOOO 엥 마리텔 말한건데 이렇게 성모님이...!!!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gallrof
OOOO근데 요리 하는 사람중에 젤 웃기고 조은 건 소프랑 그 마리텔 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여자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궄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양평이형이 한국사람들은 고음터지는 또렷한 마이너멜로디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는데 나도 동의함. 가끔 한국노래들을 들으면 노래를 부르는 게 아니라 성대자랑을 하며 가사까지 사랑노래에 넝없음 나 쥬금 이런거라 내 취향엔 참...좀...그렇습니다
OOOO마리텔 판람챀ㅋㅋㅋ
OOOO초아가 설현 지민 병크 만회하러 마리텔 나올려나
OOOO 좋죠~ 오랜만에 15정주행도 크으~ 배땡기게 웃고 싶으시면 마리텔ㅋㅋㅋㅋㅋㅋㅋ
OOOO 마리텔 레바의 요★리★특★집★
OOOO마리텔보는데 고급진레스토랑 좋아하는사람이 느므 많다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jintam_
OOOO승훈 진심 마리텔 김동현선수 다시 나오실때 같이 깍뚜기로 나와주면 안될까... 누나 차 뽀밨다 널 데리러가! 호박마차 스컬!!!! 팬들 도복입은 이승훈 봐서 좋고 시청률도 잡고 덕심도 잡고! 어때요 김동현 선수!!!
OOOO 무지개애들도 마리텔 나왔는데 우리라고 못 나올 이유가 없는데 흑흑...스제야 일하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드릭저도 좋아합니다. 마리... 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
OOOO마리텔ㄹ시지팀 복가로감?ㅋㅋㅋ ㅋㅋ ㅋㅋㅋ개웃겨
OOOO 마리텔 진출!!!!ㅋㅋㅋㅋ절권도배우심 요새?
OOOO마리텔 짤 줏어옴 합성 아님
OOOO 버키를 마리텔 태양샘에게로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umyoujiae
OOOO마리텔 노잼
OOOO ....☆ 하.. 마리텔이라두...😢😢😢
OOOO마리텔나온 정혁모델님 전에 그렸는데 올린줄알았는데 안올렸었ㅇ당
OOOO마리텔 자막에 등장한 러블리즈 지애. '밤새도록 돌아가는' 그 부분 위에 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어제꺼 엄청 잼나네 ㅋㅋㅋㅋ
OOOO오늘 마리텔 초아님 나오는거야?
OOOO원스 여러분! 마리텔 본!방!사!수! 떨려요! #마리텔 #TWICE #트와이스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june0420_skmr
OOOO마리텔 저거 생방으로 봤는데 너바나 네버마인드 5천장인가 한정판인것도 막 까던데... 저 까만박스가 그건가?
OOOO 헛 어제 마리텔 못봤다 ㅠㅠㅠㅠ 어제 재미있었어!?
OOOO진경이가 또(....) 마리텔 양필라 시간에 눈아프다고 매직아이 CG가 나와서 걍 드립인 줄 알았는데 진짜 매직아이였음 ㄷㄷㄷ
OOOO캡잭 마리텔 진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늙었나;;; 마리텔 필라테스 하는거보고 선정적인거같은 느낌이 들다니;;
OOOO마리텔 ㅋㅋㅋㅋ
OOOO마리텔 빨리 봐야 뭘 하든 할텐데!!!(쾅쾅쾅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sadakokoro
OOOO김석찌 마리텔 나와서 본격 먹방 했으면 좋겠다
OOOO 그리고 미사모쯔 나오는 마리텔 다시 볼래
OOOO이제 마리텔 후반부를 볼 수 있겠군 싱난다
OOOOAㅏ 나 마리텔ㅇ 언제보냐? 집에 티비없어서 예능프로 하나도 안보는데 포맷도 모르니까 뭘 그리지도 못하겟네;
OOOO마리텔 전반전 보고 트위터 들어와서 여태껏 못 나가고 있다 후반전 봐야 되는데
OOOO 마리텔 마시모쯔는 사나가 캐리했죠ㅎㅎㅎㅎ
OOOO 이거마리텔나와서한거?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Angelic__Kei
OOOO썰전 다 봤다 재밌었다 이제 마리텔 봐야지
OOOO마리텔 보고있어요
OOOO뭐지 이 마리텔
OOOO늪지대마리텔ㅇㅔ 손가락 문제 안나와....슬퍼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꾸아아앙ㅇ ㅠㅠㅠㅠㅠㅠㅠ 마리텔ㄹ해주세요ㅜ우혀나ㅜㅜㅜㅜㅜ
OOOO오늘은 썰전이랑 마리텔 못본 거 봐야지.. 5월은 슬픈 달.. 공연 가는 게 없는 달..ㅜ
OOOO5시언제되지 빤니 마리텔아거님보거싶다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JYPETWICE
OOOO마자 오늘 마리텔나온다 님들 오늘꼭 유튭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김 진짴ㅋㅋㅋㅋㅋ
OOOO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리텔 너무 웃곁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다가 토할거갘아ㅋㅋㅋㅋㅋㅋ
OOOO이부분 넘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G가 거의 마리텔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naengmyeonking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TJN_1129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SunTime_best11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방송 이후로 동네형 지숙 매주 재방 김구라 양정원 제작진도 oshkai199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