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한혜진 하석진이 소개팅 모델 하석진 자기 말하고 계신 이규한이 하석진은 설치고


하석진이


OOOO라스에 하석진이 나와서 이규한이 모델 한혜진이랑 소개팅하지 않겠냐 물었더니 한 말이 그 분 "너무 쎄지 않냐?" 본인이 너무 약하진 않은지 생각 좀 해보세요...
OOOO하석진은 "예전에 한혜진과 소개팅을 할 뻔 했다. 배우 이규한이 제안을 했었다. 소개팅 제안을 하기에 나는 '그 분 좀 세지 않아?'라고 물었는데, 이규한이 '센 척 하는 거다. 착하다'고 답을 하더라"고 털어놨다. 하석진이 그런거였냐
OOOO하석진이 한혜진 생긴 게 세보여서 소개 안받았는데 알고 보니 인기인이라 아쉬워했다나 뭐 그런 내용 아님?

소개팅


OOOO예전에 한혜진이랑 소개팅 할 뻔했다고 그러니까 하석진 쎄보여서 거절했다고 막말하고 이렇게 유명하신 분인 줄 알았으면 소개팅 할껄 그랬네요 그러는데 한예진 웃긴하는데 기분 그닥 좋아보이지 않음...
OOOO#라디오스타 하석진 진짜 못낫다. 쎄다는 이야기 들어서 소개팅 안했는데 착하고/탑모델이라 할걸 그랬다. 한혜진이 본인 깔 생각은 1%도 안하는 시혜적인 태도 놀랍구요.. 하석진의 배우로서의 위상 <<<<안드로로메다<<<<한혜진의 모델로서의 위상
OOOO지가 뭐하고 한혜진 평가질이야... 지가 소개팅하는 은혜를 배풀어 줄 껄 그랬다고 말하는건감... 좀 어이 없다...

모델


OOOO이번 라스의 유일한 건질 거리는 이 세상의 커피가 아니다 광고의 모델이 한혜진과 제롬이었단 것과 다음 주 젝키편 예고 정도였다
한혜진 하석진이 소개팅 모델 하석진 자기 말하고 계신 이규한이 하석진은 설치고 ramdah
OOOO#라디오스타 <어디서 쿨내 안나요?>특집! 뇌섹남 #하석진, 뇌블리 #김지석,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톱모델 #한혜진 과 함께 합니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OOOO라스 왜 존예보스인 한혜진 불러놓고 까느라 바쁘지??? 모델인데 화보 포즈며 옷 보면서 까고있네
OOOO ㅋㅋㅋ엔랖보구와서 늦어써용 베터님 모델 한혜진..(짤없)
OOOO 모델 한혜진씨.........이건 정말 모르겠는게 우선 키는 반토막이고 얼굴여백은 두배로 있는듯

하석진


OOOO한혜진은 3대 패션쇼 나왔다는 얘기하는데 하석진은 올에이 받은 자기 성적표나 들고오고...

자기


OOOO한혜진씨 남자들이 키 크다고 안만난다는거에 너무 쭈글이 안됐으면 좋겠다. 대부분의 남자가 자기보다 키 작은걸로 오히려 불만을 티냈으면 좋겠다. 당연히 자기 몸에 당당해야 되는걸 사회가 키커서 남자들이 싫어하니까 연애못하는걸로 밀고가는 느낌이라서 싫다
OOOO갑자기 설치고 말하고 생각하고가 언제 나왔지 했는데 장동민이 마녀사냥에서 한혜진에게 한 말이었구나..!

말하고


OOOOQ.장동민 씨가 싫어하는 건 뭡니까? - 설치고, 떠들고, 말하고, 생각하고, 모든 걸 갖췄습니다( 옆에 계신 한혜진 씨가 ) 😡😡 장난하나 진짜..

계신


OOOO노래하는 스님, 도신스님이 계신 곳 서광사에 그들이 온다. 안치환 김종서 적우 한혜진 등등등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서광사 산사음악회>가 28일(토)에 열립니다. ♨저는 말로만 음악회 홍보대장입니닷.

거품과


OOOO 진짜 거품과 차와 혜진의 조합이란...거기에 햇빛쨍한 직사광선까지 더하면 상상만해도 화사한혜진이 미모에 넘 발려버리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거품에 둘러쌓인 혜진이가 넘 보고싶어여(급연석독촉

한혜진


OOOO실제인물 쪽으로는 한혜진 많이 닮았다고 카더라 난 모르겠지만
OOOO한혜진 너무 좋아...💕
OOOO나얼하면 난 한혜진부터 생각나는데
OOOOㅋㅋㅋㅋㅋㅋ어빠랑 한혜진 비교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겠넼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몸도 네모나게 나와서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울어빠님 사랑합니다♥
한혜진 하석진이 소개팅 모델 하석진 자기 말하고 계신 이규한이 하석진은 설치고 withMBC
OOOO한혜진 "이채영 언니 서승아와 10년지기" 누군지보니..
OOOO 왜 내 트윗을 회신하지 않았다? 나는 매우 슬프다. 누나는 너무 슬프다. 홍콩 지 한혜진의 야아 ㅠㅠ
OOOO #세븐틴 필리핀 에서 보자. 나는 신이 난다. 필리핀 한혜진 에 와주세요 . 😍😍 와아아아아


한혜진 하석진이 소개팅 모델 하석진 자기 말하고 계신 이규한이 하석진은 설치고 days4tripper
한혜진 하석진이 소개팅 모델 하석진 자기 말하고 계신 이규한이 하석진은 설치고 udaqueness
한혜진 하석진이 소개팅 모델 하석진 자기 말하고 계신 이규한이 하석진은 설치고 kimsd534
한혜진 하석진이 소개팅 모델 하석진 자기 말하고 계신 이규한이 하석진은 설치고 HANGANGMONSTER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