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박준우


OOOO황혜림 프로그래머의 개막작<영화가 음식을 처음 만났을 때> 소개!, 정우정 집행위원장의 개막선언!, 배우 윤세아와 박준우 작가의 사회로 진행되고있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코엑스 메가박스 t.co…
OOOO황혜림 프로그래머의 개막작<영화가 음식을 처음 만났을 때> 소개!, 정우정 집행위원장의 개막선언!, 배우 윤세아와 박준우 작가의 사회로 진행되고있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코엑스 메가박스
OOOO서울국제음식 영화제 개막 했습니다 올해는 박준우 윤세아가 사회를 보니 더욱빛나네요 31일 까지코엑스 상영관입니다 많은 관람하세요 #박준우 #윤세아 #서울음식영화제 by fuxtom #이연복
OOOO정우정 집행위원장의 개막선언!, 배우 윤세아와 박준우 작가의 사회로 진행되고있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코엑스 메가박스
OOOO이연복 홍보대사의 인사!, 배우 윤세아와 박준우 작가의 사회로 진행되고있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코엑스 메가박스
OOOO주한 프랑스대사관 일등참사관 에티엔 롤랑 피외그의 축사!, 배우 윤세아와 박준우 작가의 사회로 진행되고있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코엑스 메가박스
OOOO메가박스 오문준 부대표의 축사!, 배우 윤세아와 박준우 작가의 사회로 진행되고있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코엑스 메가박스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soonhearim
OOOO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중. 사회는 잘 안보이지만 박준우 기자와 배우 윤세아씨. 밥 안 먹고 왔는데 내내 음식 이름이 줄줄이 나오는 중
OOOO배우 윤세아와 박준우 작가의 사회로 진행되고있는 제2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개막식, 코엑스 메가박스

배우


OOOO 전 윤세아씨 이름을 여태 모르고 있었어서...← '장공주 신사의 품격 나온 그 배우랑 닮았는데?'라고만 생각하고 찾아보진 않았는데, 어제 이름 딱 알았지요ㅎㅎ;; 이목구비, 특히 동그란 눈이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OOOO 오오.. 전 랑야방 보면서 장공주 .... 저 배우... 윤세아 배우 닮았다 했었어요 ㅎㅎ
OOOO'더프렌즈 in 돗토리' 윤세아·신다은·박란, 여배우 3인방 여행기

장공주


OOOO장공주 볼 때마다 너무나도 윤세아를 닮은 것 같고 진짜 너무 예쁘다 남자들도 여자들도 다 너무 예쁘다 헉헉
OOOO 이제 왕카이의 매력을 영업할 때인거죠! 그리고 엄마도 그렇고 친구도 리양 장공주 나올때면 윤세아씨 닮았다고 감탄했어요ㅋㅋㅋㅋ 이건 진짜 부정 불가능인거같아요ㅋㄱㄱ
OOOO아, 참. 어제 수요미식회보면서 리양 장공주 정말로 윤세아 닮았다고 생각했다.

특히


OOOO 조금 웃길지도 모르는데... 저 랑야방 보면서 .. 윤세아도 중국진출 했구나.. 라고 보다가 (웃으셔도 됩니다 ㅠㅠ) .. 그럴리가 없는데 하고 찾아봤었어요 ㅎㅎ ㅠㅠ 특히 사극 출연때 모습이 닮았어요..ㅠㅠ

랑야방


OOOO아무리 생각해도 랑야방엔 오연서(궁우), 윤세아(정공주), 정은우?(소경예), 뿌나의 무휼(위쟁)이 나오는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한다..

윤세아


OOOO원래는 마른 종자들에 대해 선입견이 많은데 요새 마르디 마른 윤세아가 좋다 ㅋㅋㅋ
OOOO백ㅈㅣㄴ희씨랑... 윤ㅅㅔ아씨랑... 오윤ㅇr씨...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 윤세아 닮았어 ㅋㅋㅌㅋㅋㅌㅌㅌㅌ
OOOO소년을 쥔 꽃 - 미카엘라 넌 오월동주 - 호레이시오 박 무채색 카페 2기 - 윤세아 월화제 - 예화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sun_kei
OOOO새 드라마 무녀보감.. 첫회에 출연했던 정의선.. 흠.. 난 윤세아랑 너무 닮아서 깜놀.. 아마도 같은 병원 출신이 아닐까 싶기도 허고..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soonhearim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soonhearim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soonhearim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soonhearim
윤세아 박준우 배우 개막식 서울국제음식영화제 메가박스 사회로 제2회 코엑스 진행되고있는 작가의 No1J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