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1, 2016

유상무 여자친구 술을 성폭행 상대가 의한 합의에 자기 개그맨 성행위가 의미한다 사건에


술을


OOOO여자친구인지 아닌지, 부인인지 아닌지, 아는 사이인지 아닌지, 같이 술을 마셨는지 아닌지, 피해자의 그 어떤 행동이나 지위도 성폭력을 지울 수는 없는 것이다. 그래서는 안 되는 것이다. 그래서 유상무의 '변명'에 진심…
OOOO아앜ㅋㅋㅋㅋㅋㅋ 유상무가 여대생 성폭행했고 그걸 신고한 게 여자친구인데 유상무는 어휴 제 여친이 술을 많이 마셔서 그랬어요 술 잘 못하는 앤데 만취해가지구 ~~ 이러고 변명했는데 정작 당사자는 "저는 걔 여친이 아닌데요" 일케…
OOOO유상무는 "신고자는 여자 친구"라며 "어제(17일) 밤에 여자 친구와 언니, 저 등 4명이 술을 마셨는데 여자친구가 술이 많이 취해서 어쩌다 신고를 했다. 술을 잘 못마시는 친구인데 만취했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

성폭행


OOOO유상무는 성폭행 혐의 있는데 "여자친구예요" 라는 이유로 무마되고요 설현은 안중근을 몰랐다고 눈물의 기자회견을 하는 2016년 헬조센
OOOO유상무 성폭행사건 여자친구라고 그러더니 사흘 전에 sns에서 만난 사이라는거 밝혀졌네ㅋㅋㅋㅋㅋㅋㅋ
OOOO개그맨 유상무(37) 씨가 성폭행 신고를 한 20대 여성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두 사람이 사건 발생 사흘 전에 SNS를 통해 알게 된 사이인 것으로 파악했다.
OOOO유상무 사건에 대해서... 설령 피해자가 여자친구였다고 해도 상대가 나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순간, 그건 합의에 의한 성행위가 아니었으며 알력에 의한 강제적인 성관계였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2분 전까지 연인 사이였어도…
유상무 여자친구 술을 성폭행 상대가 의한 합의에 자기 개그맨 성행위가 의미한다 사건에 Parkmadam
OOOO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신고당한 개그맨 유상무씨(36)가 “여자친구와의 술자리 해프닝”이라는 해명을 내놨지만, 당사자인 여성은 “나는 (유상무의) 여자친구가 아니다”는 입장을 밝혔다.
OOOO유상무 사건에 대해서... 설령 피해자가 여자친구였다고 해도 상대가 나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순간, 그건 합의에 의한 성행위가 아니었으며 알력에 의한 강제적인 성관계였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2분 전까지 연인 사이였어도 한쪽이 헤어지자고 선언하면

자기


OOOO 유상무가 자기 여자친구한테 응 이 대답을 애교 부리는 식으로 이융이융 한 거예요 오늘 유상무 여자친구가 카톡 공개했거든요 더이상 자기같은 피해자 안 나타나길 바란다면서 ㅠㅠ 응 극혐
OOOO유상무라는 개그맨은 도대체 머리속에 뭐가 들어 있는걸까 모두가 자기 여자친구로 착각하는건 아닐까 아니 나참 임마도 참 문제가 많다.

문제가


OOOO유상무도 그렇고 어떤 남자들은 여성에 대한 통제권(가당치도 않은)을 잃을 것 같으면 "얘는 내 여자친구예요" 라는 말같지도 않은 변명을 시작하는구나. 사실이냐 아니냐는 차치하고(왜냐면 그딴게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유상무 여자친구


OOOO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유상무 여자친구들도 다 찾아줬으면 좋겠다.
OOOO유상무랑 진짜 여자친구랑 대화한거 유상무가 무슨 내용 있는 말 한 거 하나도 없어서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다 이상한 병1신같은 감탄사에 의미없는 말들임 심심이같아
OOOO유상무가 제일 걱정하는 것이 뭘까? 제2, 제3의 여자친구가 나타나는 것이다.
OOOO미친ㅌㅋㅋㅋㅋㅋ유상무 미친것같아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여자친구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이냐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상무 진짜 여친 "제가 그 사람 여자친구에요. (방송 관계자) 미팅이 있다던 그 날, 다른 여자와 있었네요. 그 사람 연기에 속아 넘어간 제가 너무 바보같아요."
OOOO유상무 여자친구
OOOO코미디톡리그에서 유상무, 술 마시고 귀가하던 안영미더러 우리집에 갈래? 라고 말한 적 있다고 함. 당시 여자친구 있었답니다. 오죽했으면 다른 후배들이 인증을 하지..😧


유상무 여자친구 술을 성폭행 상대가 의한 합의에 자기 개그맨 성행위가 의미한다 사건에 ggalsamm
유상무 여자친구 술을 성폭행 상대가 의한 합의에 자기 개그맨 성행위가 의미한다 사건에 desertfoxd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