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1, 2016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코끼리가


OOOO추모현장에 왜 코스프레를 하고 가는가? 자기들이 일침을 놓는 풍자를 하고 있다고 믿고 싶은 것이다...네 모자란 인성에 필요한 것은 홍길동이나 핑크 코끼리가 아니라 정상인 코스프레인 것을...
OOOO페북 핑크코끼리 글을 보고왔는데 코끼리가 들고있던 글을보라는댓글도 있었지만 그런댓글들은 전부 진지충이라며 무시당하고 욕먹고있었고 핑크코끼릴 감싸고있다.ㅇㅅㅇ.. 난독증? 이 사건을 자세하게 알아보려고하긴한걸까.
OOOO여자들 머리를 덤벨로 찍어버리겠다는 일베충. 핑크코끼리의 친구들~ 오유 씹선비는 핑크 코끼리가 탈이 흔들렸다면 광분하는데 일베충이 여자 죽여버린다고 하면 화를 안냄ㅋㅋ
OOOO핑크코끼리가 평화시위를 했다면 과연 일베에서 반응이 좋았을까?
OOOO핑크코끼리가 거기에서 어그로 끈 것은 맞긴한데, 때린 놈 나온거도 문젠데 그걸 인정 못하고 저놈이 어그로 끌었잖아요 이 소리만 하니 에혀
OOOO 핑크코끼리가 남자라서 폭언과 협박을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핑크리본은 미국에서 유방암 생존환자 달리기 대회에서 핑크리본을 나눠준 것부터 시작한 유방암 캠페인 리본인데 웬 코끼리가.... 그 핑크코끼리씨 퇴근했다곸ㅋㅋㅋㅋㅋ안죽었다궄ㅋㅋㅋㅋ #핑크코끼리_살해를_멈춰주세요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begegajoa
OOOO여혐 남혐 없이 평화로운 나라가 될 가능성은 있을까나 뭐,범죄없는 한국을 만들자 라는 의도로 1인시위를 한 핑크 코끼리가 그꼴났으니 아마 안되겠지.
OOOO 핑크코끼리가 옹호받으니 열받더라고요
OOOO핑크코끼리가 폭행 당했다면 왜 경찰이 핑크코끼리를 잡아갔지... 잘 이해가 안가서
OOOO한남 너무 나약한 존재다. 일반화에 벌벌 떨고 당당하게 탈 벗어던지지도 못하는 일베코끼리가 사람들한테 둘러싸여 있는건 폭력이래... 한남 마음 속에 다들 핑크코끼리 한마리는 있잖아요
OOOO광신도처럼 전재산털어 화환사고..핑크코끼리가 되고..핑보쓰고 꽥꽥거리고....
OOOO 핑크코끼리가 일베를 대표해주는 거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의 대표권과 주도권은 넘나도 얄량하다..
OOOO 저는 핑크 코끼리가 여혐이라는 말은 한 적도 없지만 이래서 싫다고 말씀 드렸어요 ^^;;
OOOO나 이제서야 핑크코끼리가 뭔지 알게됬는데 핑크코끼리 분 불쌍해서 어떡해
OOOO핑크코끼리가 남초에서는 진짜 집단 쿠타라도 당한 듯 퍼지던데 그 증거는 어딨음???
OOOO저는 자라면서 많은 폭행을 목격했고 사례를 들었어요. 평범하게 학교에서 숙제 한번 하지 않했다고 맞은 것만 해도 핑크코끼리가 당한 것의 배는 넘게 맞았죠. 그런데 왜 이 사안에 대해서만 이렇게나 경악을 할까요? 상상도 못한…
OOOO핑크 코끼리가 그 자리 추모하러 모인 사람을 조롱하고 비꼬러 간 게 아니라고 말하는 놈들은 멍청한 건지 뻔뻔한 건지 아니면 그 둘 다인 건지.
OOOO핑크 코끼리가 뭐죠...?
OOOO 그럼 우선 지금 저 핑크코끼리가 '남자를 잠재적 범죄자로 몰지마라'라는 피켓을 들고 나온 이유가 눈죽님이 본 소위 '남혐' 포스트잇 때문에 나온 거라고 생각하시는 거에요?
OOOO 초멘사나이 강남역살인사건이 여혐에서 비롯된 사건이 맞다는 것이랑 핑크코끼리의 행동이 뭐가 잘못되었는지 많은사람들이 알아줬으면 합니다 ㅠ 물론 핑크코끼리에게 폭력을 가한건 심하기는 했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핑크코끼리가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yeisullo
OOOO. 여성에게 싸움의 목적은 상대를 짓밟는데 있지 않다고 하는데 어디의 누가 남성을 짓밟는데 성공했지요? 핑크 코끼리가 자신의 행동을 일베에 올려서 영웅이 되고 칭찬을 받으며 오유 디비디프라…
OOOO핑크 코끼리가 뭐예요?
OOOO웬만해선 안 알리려 했는데(나중에 얼굴 보면 그제야 알리려고...) 한국 소식에 빠른 남친님이 핑크코끼리가 뭐야? 하고 묻길래 결국 다 알려줬다....
OOOO 그래서 그 트윗이 왜 실제로 핑크코끼리가 폭행당했다는 사실을 명시하죠?

일베


OOOO일베에서 무도갤에 "핑크코끼리 사건에 대하여 무갤러들이 같이 복수해주길 요청한다!" 했는데 무도갤 반응.JPG
OOOO어제 일베에 강남역 추모집회에 같이 갈 키 180이상 맞아본적 없는 신체 건장한 남자들 구한다고, 우리가 팔짱끼고 무서운 표정 지으면 여자년들이 핑크코끼리한테 한 것 처럼 못할거라고, 두고보자 하던뎈ㅋㅋㅋㅋ t.co…
OOOO서양 여자분 저 설교 영상은 솔직히 어제 핑크 코끼리나 일베 쭈구리보다도 더 굴욕스런 동물의 왕국 돋는 한남 사료로 남을꺼란 예감이 든다.
OOOO"저는 중3남학생입니다. 시험때문에 오유 잘 안들어오다가 어제 들어와보니까 이 상황이 됐네요. 핑크코끼리 얘기를 하자면, 일베가 아무리 미워도 때리는 것이 정당화되지는 않습니다. 학교에서도 얄미운 친구가 있다고 때리면 안…
OOOO일베놈들도 핑크코끼리 좋다가 빨아대는것도 뭔짓거린지
OOOO 저는 핑크코끼리에 대해 말하고 싶은 게 아니라 눈죽님이 왜 그렇게 이야기하셨는지에 대해 알고 싶은 거에요. 왜 이게 '일베' 와'메갈' 의 젠더 싸움으로 보이는 거죠? 왜 핑크코끼리의 피켓에서 잘못된 곳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거죠? 핑크코
OOOO"저는 중3남학생입니다. 시험때문에 오유 잘 안들어오다가 어제 들어와보니까 이 상황이 됐네요. 핑크코끼리 얘기를 하자면, 일베가 아무리 미워도 때리는 것이 정당화되지는 않습니다. 학교에서도 얄미운 친구가 있다고 때리면 안 되잖아요."
OOOO 그럼 왜 일베와 메갈이 추모하자고 모이는 곳에서 서로 싸우기 바쁘다고 하셨나요. 아까 핑크코끼리 동영상에 나온 사람들이 메갈이라고 단정할 증거는 없는데요.
OOOO아니 잠시만 일베에서는 실제로 어떤 애가 토크쇼에 폭탄 던진적 있잖아 그거 갖고는 열사라더니 핑크코끼리 좀 밀고 잡아당긴 거 갖고는 린치라는 말을 해?
OOOO"지금 강남사태가 너무 불편한 이유가 일베따위에게 명분을 내주기 때문도 있습니다.핑크코끼리의 경우 어떻게봐도 피해자의 포지션이라 일베인이라는걸 알면서도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깔수가 없는게 지금의 남혐사태가 더 짜증나게 느껴지…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yeisullo
OOOO뭐지... 너무 적절한 의미인데 그 일베충은 분홍 코끼리의 의미를 알고서 의도적인 역설로 그렇게 핑크 코끼리탈을 쓰고 어그로를 끈 것일까...?
OOOO"지금 강남사태가 너무 불편한 이유가 일베따위에게 명분을 내주기 때문도 있습니다.핑크코끼리의 경우 어떻게봐도 피해자의 포지션이라 일베인이라는걸 알면서도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깔수가 없는게 지금의 남혐사태가 더 짜증나게 느껴지는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OOOO그래 핑크코끼리는 비록 일베충이어도 세상을 좀 더 나아지게 만들려는 선한 목적으로 거기 간것이다 여성살해 피해자 추모하는 자리에 남성 혐오 멈추라고 설교질 하러 간 게 아니라
OOOO광화문 태극기 게양 활동에 참여했던 애국자 핑크코끼리. 천하제일 추모대회장에서 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가 나쁜거지 남자가 나쁜게 아니라고 상식적인 피켓을 들었다가 일베유저란 이유만으로 년놈들에게 폭행 당했다ㅜㅜ
OOOO 핑크코끼리 때리신 분은 일베충 아닙니다. 왜 그 분을 일베충이라고 하시는지?
OOOO 일베라는 키워드 하나로 이용자를 그렇게 몰아가는건 옳지 않다고 생각됩니다만.. 아마도 핑크코끼리라고 불리는 분이 처음 사용하신걸로 아는데 실제로 그분 행적을 살펴보니 비정상적인 글이나 사상을 담은 댓글조차 없었는데도요
OOOO 저 핑크코끼리나 일베벌레들 의견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만, 어쨌든 저건 형법상 폭행죄가 성립할 수 있는 행동 아닌가요?
OOOO핑크코끼리 맞았다고 부들거리면서 일인시위한다던 자식 어디갔냐ㅋㅋㅋㅋ 진짜 나온 일베 사람보다 결과적으로 나아보일지 모르지만 입털고 나올깡도 없는거냐구ㅋㅋㅋ진짜 졸렬ㅋㅋㅋ안나와서 너무다행이다 항상 그런 졸렬한 상태로 남아주길
OOOO핑크코끼리 영상이 페북에 있길래 응 일베 하고덧글적었다가 머리아파질것같아 삭제함,,,주륵
OOOO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왜 일베 애들은 핑크색을 좋아할까. 핑크코끼리도 그렇고 핑크보자기도 그렇고 핑코..핑보... 뭘까...
OOOO 그래서 핑크코끼리 탈 쓴 일베 회원이 여혐이라는 증거는 어디갔나요
OOOO일베는 혐오하지만 핑크코끼리는 응원합니다!
OOOO여자라는 이유로 죽었다고 혐오범죄라며 추모 한다는 놈들이 핑크코끼리 일베 회원이 단지 일베라는 이유로 집단 폭력을 한다? 정말 대한민국의 미친 광적인 인지부조화 이성의 마비를 보여주는 사건입니다 앞으로 좌좀들이…
OOOO 제 발언에 문제점은 충분히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부디 핑크코끼리의 행동에서 '욕 먹을 짓'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아, 일베한다는 내용은 제외해 주세요. 저는 커뮤니티로 사람을 판단하진 않거든요.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Bono_Bonoya
OOOO핑크코끼리 집단런치 사건은 있을수 없는 일이다 아무리 일베든 아니든 간에 폭력은 정당화가 될수 없다 핑크코끼리의 의견 또한 틀린 내용도 없었고,추모 분위기를 방해 하는것도 아니였는데 자기와 의견이 다르다고 일베란 이유로 집단런치를 하는게 말이 되냐
OOOO 약간 얘기가 엇나간 것 같은데 저는 커뮤니티가 아니라 그 사람이 왜 욕먹는지에 대해서 말하고 있었습니다만... 일베가 욕먹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여러번 말씀드리지만 핑크코끼리에 대한 얘기입니다
OOOO여자라서 죽었다는 것은 아주 비논리적인 말입니다 하지만 핑크코끼리 집단구타는 일베라서 맞은것입니다 이 얼마나 모순적인 일입니까? 전라도 지역차별 마라는 전라도에는 과거 경상도 번호판 주자한 차만 보이면 타이어 칼…
OOOO핑크 코끼리 뒤통수 때린거 일베충이라고 하던데...
OOOO 일베에서 보낸 조롱 화환이나 포스트잇 훼손, 메퇘지 피켓시위 등을 미루어볼때 피해자 추모의 도리에 맞지않는 행동을 의도적조직적으로 일베에서 하고있다고 알려져있어서 그 치안1위어쩌고 하는 핑크코끼리에 대한 반감이 있었던것이죠

대한


OOOO그리고 개인에 대한 폭력행..위...ㅋㅋㅋㅋㅋㅋㅋ 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여자들이 핑크코끼리 죽인 줄 알겠닼ㅋㅋㅋㅋ 대응하는 여혐 항목은 뭐 ㅋㅋㅋㅋㅋ 사례가 너무 많아서 그냥 퉁쳐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개인에 대한 폭력행..위...ㅋㅋㅋㅋㅋㅋㅋ 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여자들이 핑크코끼리 죽인 줄 알겠닼ㅋㅋㅋㅋ 대응하는 여혐 항목은 뭐 ㅋㅋㅋㅋㅋ 사례가 너무 많아서 그냥 퉁쳐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핑크리본 엘리자베스 아덴 뭐 이런 서양 코스메 브랜드에서 나눠준다고 유방암 캠페인에 동참하라고... 핑크코끼리는 환각 / 존재하지 않는 것에 대한 은유라고....... 알콜중독으로 인한 섬망증상 이런 거라고... 헛걸…
OOOO" 육식동물이 나쁜게 아니라, 범죄를 저지르는 동물이 나쁜 겁니다. 선입견 없는 편견 없는 주토피아 대한민국 현재 세계 치안 1위 이지만, 더 안전한 대한민국 남 여 함께 만들어요 " 핑크 코끼리 힘내~♡ 기죽지…
OOOO 비유가 조금 틀리신 것 같아요. 아마 모든 이슬람 및 불특정 외국인 거주자에 대한 혐오를 멈춰달라고 했으면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을듯. 물론 핑크코끼리 옹호는 아닙니다. 하지만 핑크코끼리포함 희생자…
OOOO 비유가 조금 틀리신 것 같아요. 아마 모든 이슬람 및 불특정 외국인 거주자에 대한 혐오를 멈춰달라고 했으면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을듯. 물론 핑크코끼리 옹호는 아닙니다. 하지만 핑크코끼리포함 희생자 추모식을 다른 문제로 변질시키는
OOOO핑크코끼리 영상에 대한댓글....
OOOO핑크코끼리 집단폭력 사건 경찰에 신고하고 cctv 자료 요청하니 강남역 10번 출구에 cctv 없다고 거짓으로 무시한 경찰, 정말 대한민국 잘 돌아간다 그 경찰 반드시 신분 확인하고 경찰옷 벗겨야 합니다
OOOO 불필요한 성대결을 척결하려면 일단 여성혐오 살인부터 없애야지요? 그리고 여성혐오를 없애자는것에대한 반발심으로 나온게 핑크코끼리지요? 그럼 감독님이 누구손을 들어주고 있지요?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Bono_Bonoya
OOOO" 육식동물이 나쁜게 아니라, 범죄를 저지르는 동물이 나쁜 겁니다. 선입견 없는 편견 없는 주토피아 대한민국 현재 세계 치안 1위 이지만, 더 안전한 대한민국 남 여 함께 만들어요 " 핑크 코끼리 힘내~♡ 기죽지 말고 어깨펴

쓰고


OOOO"핑크코끼리 인형탈을 쓰고 추모장에 와서 손에 주토피아 문구가 적힌 글고 서 있는 놈이 도발이 아니냐?" "문구는 상식적인 내용이잖아요." "하, 역시 코끼리는 신경쓰지 않을 줄 알았지."
OOOO어제부터 핑크코끼리 얘기 넘 놀라운데 그 날씨에 저 탈을 쓰고 거기까지 간것도 놀랍고 피켓내용도 놀랍고 엄청 맞은 줄 알았는데 아닌것도 놀랍고 이미 죽은거 같은 옹호글도 놀랍고 젤 놀라운건 걔 옹호해주겠다고 유대인 감독한테 페미…
OOOO천안함 추모식 하고 있는데 핑크 코끼리 탈 쓰고 가서 주토피아 소리 하며 북한과 남한 초식동물과 육식동물 처럼 잘 지내보아요 같은 소리 한 번 지껄여봐라.
OOOO핑크코끼리의 피켓이 왜 고인과 추모현장을 모욕하는 일이 될까? 페이스북에 글 쓰고 있었는데 트위터에도 옮겨봄
OOOO 근데 얘들 왜 핑크코끼리랑 핑크보자기 입고 쓰고 나오는지 아시는 분 .........????????????? 다른 색 많이 있잖아???? 역시 디나이얼 게이라서???
OOOO1. 남성 성기를 빗대는 핑크코끼리 탈을 쓰고 추모장소에 나타났다 쫓겨나니 오히려 폭력의 피해자라며 호소하는 이 2. 검은 옷에 검은 마스크를 쓰고 추모 의미 왜곡하며 시비 걸다 "울지 마"와 함께 사라지던 이 가…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MOLDY_st

폭행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개웃기네 핑크코끼리 폭행영상에 폭행이라곤 1도 보이지 않는데 댓글에 다들 난리네.. 영상은 보고 댓글 다는건지..^^
OOOO여자에 비해 실질적 차별받은 경험이 핑크코끼리 폭행 정도밖에 없는거 너무... 음.. 대단한 세계야...
OOOO페이스북 김치녀 시즌2 신고해주세요 핑크코끼리는 폭행이 정당화 될수없다고 말하면서 다른글들 다 이런식이에요 같은 여자로써~ 이런식으로 말하면서 남자들 응원 지지듣고 자위하는 여자나..
OOOO여성분도, 집단으로 폭행을 당한 핑크 코끼리도 모두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안타까운 일이에요. 그렇지만 어느 한 쪽은 "그래도 싸다". 라니 사람의 생명과 고통은 사람이 함부로 저울질 할 수 있는게 아니에요..
OOOO"2016년 5월 20일. 핑크 코끼리 폭행사건. 잊지 않겠습니다." 상식이 결여된 천하제일 추모대회장에서 상식적인 피켓을 들었다는 이유로 우덜식 민중민주주의 인민재판에 집단 폭행을 당한 애국자를 응원합니다 https:…
OOOO핑크코끼리폭행이해안간다. 거기있던 입장으로서 넘어지니까 다들 폭행안된다는식으로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고 탈벗으라 해줬는데 어느나라 폭행이 그러냐
OOOO학원에서 애들이 핑크코끼리 폭행;;얘기 하면서 주토피아 얘기 했는데 그거 정정해주려다가 수업시작해서 저지당함.....아이들아....담주에 얘기해줄게 기다려줘 흑ㄹ흑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Kivoloid
OOOO핑크코끼리 어디선 폭행사건 있었다 그러고 어디선 폭행 없었다 그러고 대체 뭐가 맞는 말?
OOOO핑크코끼리 탈을 쓰신분이 폭행을 당하신 사건을 공론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임시 계정입니다.
OOOO어떤 사람은 핑크코끼리 쳐맞는거 넘 통쾌했다 그러고 있고 또 어떤 사람은 코끼리 폭행안당했는데 뭔 소리냐! 이러고 있고 진짜 너무 웃ㅅ기다 다이내믹핑크코끼리
OOOO핑크코끼리인지 뭔지 참 쓸데 없는 짓을 다고다니네 하는 생각은 든다.(뭐 그 집단이 늘 그렇지만)근데 폭행 장면을 보니 그냥 사회전체가 미쳐버린것같다.
OOOO핑크코끼리 탈 벗기려 한 것이 집단폭행이라면 길가다가 내 손목 붙잡고 전도하던 사람들도 집단폭행인 것이다. 또한 내 앞을 가로막으며 핸드폰 바꾸라며 나를 매장으로 끌고 가려던 사람은 납치미수임 ㅋㅋㅋ
OOOO ? 무슨 내용 말하는 거에요? 핑크코끼리 폭행 말하고 있는 거 아니었음?

주토피아


OOOO주토피아에서 코끼리는 닉에게 아이스크림을 팔기 거부하는 차별주의자임을 생각하면서 핑크 코끼리를 생각하면 뭔가 다 들어맞는 느낌이 난다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creamy_drops
OOOO주토피아 감독님이 강남역 살인 사건, 핑크 코끼리에 대해서 한 마디.

당한


OOOO핑크코끼리씨는 그를 위해 분노하시는 분들이 전하는 말에서 점점 더 심각한 폭력을 당한 것으로 발전하고 계시던데, 이러다 곧 멀쩡히 지하철 타고 집이 가신 분 린치당해 사망한걸로 되고 장례식까지 열리겠군요. 핑크코끼리씨를…

강남역


OOOO어우 지금 강남역 추모행사에 등장한 미친새끼들(정장남 핑크코끼리 남친사칭범 등등)죄다 남자잖아 이거보고도 뭔 생각이없냐~!!!!!!
OOOO강남역 핑크 코끼리 전갈킥

여혐


OOOO 다시 한 번 생각해본다. 여혐, 남혐, 핑크 코끼리. 그래서 구타가 일어나고 저런 포스트잇을 붙이는게 추모하고 명복을 기리는 곳에서 할 짓인가? 저걸 보고 피해자 유가족은 무슨 기분이 들까? 잠정 범죄자보다 잠정 정신병자가 더 많네..

그러고


OOOO핑크코끼리를 죽이기라도 했나? 왜 이리 난리야? 남의 상갓집에 그러고 가봐라. 좋아라할 사람 있나

코끼리는


OOOO그 빌어먹을 핑크코끼리는 Furry가 분명함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blue_pupua
OOOO 알라딘에 검색해봤더니 핑크코끼리는 저렇게 될 운명.......
OOOO핑크 코끼리는 뭐....왜....
OOOO내가... 말빨이 더 좋아서 이 친구를 교화시킬수 잇엇다면 좋겟지만... 결국 이 아이는 그냥.. 핑크 코끼리는 윤리적으로 옳다고 생각한다며 말을 끝냇다..ㅎ....아이고 즐거워라. #강남살인사건 #핑크코끼리
OOOO핑크코끼리는 세계적으로 쓰이는 대물게이의 상징 아닌가요..? 왜 쟤들은 하필이면 핑크코끼리를 가져다가
OOOO핑크코끼리는 또 뭔데?

유방암


OOOO 왜 유방암 핑크리본에 귀를 붙인거죠? 자기들 가진 유일한 재산인 불알 두쪽을 상징하는 걸까요... 핑크 코끼리 탈 선택도 그렇고 핑크리본도 그렇고 상징을 모르는.....빻은 무리...
OOOO 이거 핑크 코끼리 추모라구ㅠㅠ 전나ㅠㅠㅠ 분홍리본 유방암 아니었나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DaftPunk_Kor
OOOO 핑크코끼리 안 죽었어요 님아...핑크리본 달고 자꾸 추모하는데 누가 보면 유방암으로 죽은 줄 알겠네

탈을


OOOO. 조금의 닥침도 못하며 조금의 죄책감도 못견디는 남성이 자신이 부당하게 뺏어온 여성의 몫의 권리를 놓을까요? 저는 회의적이랍니다. 핑크코끼리와 님의 차 코끼리탈을 안쓴 정도입니다. 시혜적이…
OOOO핑코남이여.....어떻게 골라도 핑크코끼리 탈을 고른것이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OOOO요 며칠 내내 힘들었지만 오늘은 특히 너무나 힘들다. 핑크코끼리 피켓 내용이 왜 문제인지 모르는 사람 많은 것도 고통스럽고 밤길 위험하다고 데려다줬던 친구가 이게 왜 남녀 문제냐 일반화말라 하는 것도 고통스럽다 내가 위험…
OOOO요 며칠 내내 힘들었지만 오늘은 특히 너무나 힘들다. 핑크코끼리 피켓 내용이 왜 문제인지 모르는 사람 많은 것도 고통스럽고 밤길 위험하다고 데려다줬던 친구가 이게 왜 남녀 문제냐 일반화말라 하는 것도 고통스럽다 내가 위험했던 밤길이 네겐 안전하잖아..

많은


OOOO시위 현장에서 핑크 코끼리 같은 짓을 하면 큰 마찰이 일어날 걸 아니까 하지 않겠죠. 진짜 열 받는 게 그 많은 여성들을 면전에서 도발해도 털끝하나 다치지 않을 것이라는 기가 차는 확신때문이에요. 그리고 그 얼척없는 확신이…

사람


OOOO시위 현장에 핑크 코끼리 같이 참가자들을 도발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어떤 일이 일어날 것 같으세요? 긴장과 분노로 가득한 화약창고에 횃불을 들고 가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왜 다른 시위 현장에는 핑크 코끼리 같은 트롤러가 없…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Nuunsaram
OOOO근데진짜 인간사회너무 쓰레기같다 사람이 죽었는데 거기에 핑크코끼리두 나타나구 보자기 뒤집어쓴베츙이들두 어슬렁거리구 쓰렉히들땜에 걍 순수하게 슬퍼해주고 추모하는 분위기 자체가 형성이 안됨
OOOO이번에 보니까 강남 추모사건에 핑크코끼리 이사람도 존나 불쌍하다 베충이고 뭐고를 떠나서 좋은 뜻 가지고 간건데 결과가 그런식으로 난게 넘나 안타까운것...
OOOO근데 핑크 코끼리 대단하다 자기 자신을 장례지내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형탈 쓴 채 개소리대잔치 배설해놓고도 자기 발로 걸어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건 그것만으로도 평생치 운을 다 몰아쓴 거 아닐까...?
OOOO 핑크 코끼리 인형탈부터에서 에러라는 생각 안드냐? 추모하는 자리에 그런 옷을 입고 왔다 갔다하면서 추모의 내용은 전혀 없이 '남혐하지 마세요'라는 뉘앙스의 글귀를 들고 다니는데 당연히 추모하러 간 사람들이 도…
OOOO여기서 더 나아가면 사람 그 자체의 본성으로 가야겠지만 한 사람의 죽음 앞에서 그런 것을 논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그래서 핑크 코끼리나 판넬을 들고 추모장에 찾아오는 남성들, 넷에서 서로 다른 성에 증오를 퍼붓는 사람들…
OOOO나는 핑크 코끼리의 옷을 강제로 벗기려고 한 건 딱히 옹호하지 않는다. 그건 누구나 사람들의 입맛에 맞지 않는 발언을 하면 물리적으로 제제를 받을 수 있다는 걸 의미하기 때문이고 이는 약자에게 더 불리하게 작용하면 작용하지 좋게 만들어주진 못하다.

위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핑크 코끼리를 위해 리본도 만들어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중잣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HANGANGMONSTER2

핑크코끼리


OOOO핑크코끼리 죽었어요?
OOOO핑크코끼리 욕쳐먹고 탈 벗기려고 한 것 가지고 미개하다고 하는 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미국 911 테러 추모현장이나 파리 테러 추모현장에 그거 입고가서 테러리스트 혐오 멈추라고 깝족거리면 멀쩡하게 살아서 집에…
OOOO핑크코끼리 불쌍하다는 진보아재들은 지만원에게 가해진 폭력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OOOO진짜 너무 평화로워서 말이 안 나옴 피해자와 가해자 핑크코끼리 성별을 바꿨으면 상상하기도 싫어지는데
OOOO핑크코끼리 무사합니까? 아무리 나쁜놈이라도 존중해줍시다
OOOO 핑크코끼리 어제 맞은것때문에 진단서 끊엇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핑크코끼리콘은 또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망할놈들아 ㅋㅋㅋㅋㅋㅋ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cs_wn
OOOO 앗 핑크코끼리에 대해 잘 설명된 글이 있어 가져왔습니다.
OOOO젠장 핑크코끼리때문에 내가 사랑하는 빙봉을 더이상 예전같은 시선으로 보기 어려워졌다..
OOOO이 직후 핑크색 보자기 두르고 치마 입은 놈이 나타나 핑크코끼리 만세! 여자 하나 죽은게 뭐가 대수냐! 하고 외치다가 울지마! 울지마! 로 배웅당했다고 합니다...
OOOO이제 핑크코끼리 단어만봐도 웃김
OOOO핑크코끼리의 마음이 다침 저거 왜저렇게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평화롭지 핑크코끼리도 아직 살아있고
OOOO 걔네 핑크코끼리 추모도 한다며..? 웨 집 잘 들어간 핑크 코끼리 주기고 그러냐ㅠㅠ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HANGANGMONSTER2
OOOO 핑크코끼리의마음이다칭ㄱㅇ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ㅋ
OOOO시밬ㅋㅋㅋㅋㅋㅋ핑크코끼리의 마음이 다침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 핑크코끼리 쓴 놈이 무슨 피터 파커냐 ㅋㅋㅋ 탈 벗기려고 한 건 심했다니? 얼굴 알려지면 뭐 여자들이 찾아가서 염산이라도 뿌릴까봐서?
OOOO핑크 코끼리 ㅋㅋㅋㅋㅋㅋ
OOOO동생이 핑크코끼리 불쌍하다고하는데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음;;
OOOO오늘 그 핑크 코끼리인가 뭔가 “명복을 빈다” 라는 글에 “우리 오빠 부검해야 한다” 라는게 생각났음
OOOO홍길동도 핑크 코끼리도 왜 그런 데에 돈을 낭비하고 그러니... 홍길동은 마이크도 준비해갔더만...ㅉㅉ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_bluesuede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핑크 코끼리좀 그만팔아먹어
OOOO이거보고 핑크 코끼리 본인인가 하고 잠깐 생각했다
OOOO 뒤에 두 개는 핑크코끼리 친구들이 적은 것 같은데요.
OOOO어제 핑크코끼리랑 핑크보재기가 레전드였음
OOOOㅋㅋㅋㄲㅋㄲㅋㅋㅋ핑크코끼리 기가...죽어버렸닝?ㅋㄲㅋㅋㄲㅋㅋㄲㅋㅋ근데 짤 자꾸 누가만드는건데 이렇게 못 만드냐. 폰트 좀 잘 써봐ㅇㅅaㅇ #핑크코끼리_살해를_멈춰주세요
OOOO도대체 쟤네들이 핑크코끼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생각하는 건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사니 왜...
OOOO페북에 핑크코끼리 옹호글 쩐다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Do_Su_A
OOOO그러면 핑크코끼리도 조작극이었어?
OOOO어제부터 내 빙봉이 다르게 보인다 ㅎㅎㅎ이게 다 핑크코끼리 때문이다
OOOO 앞에는 제가 저 핑크 코끼리를 싫어하는 이유 (1,2) 뒤는 제가 이 운동에 참여하는 이유 (3,4)
OOOO그렇게 핑크코끼리 옷을 입으니 벗겨지지
OOOO진짜 추모하는거냐....! 핑크코끼리씨 막 죽이고 그러지 마 살아있어 살아있다고...!
OOOO 정신분열증 환자에서 사회적 맥락의 여성혐오 기제를 찾으려 한 것, 그리고 핑크코끼리의 물흐리기가 성공한 것.. 여기에서 정상적인 논의는 꽤나 어려워진 것 같다는 느낌이다..
OOOO근데 핑크코끼리 저거 추모리본임? 왜 애를 죽이냐 진짜 ㅂㅅ이내..,,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eungom_is_bear
OOOO아 저 핑크 코끼리 볼수록 웃기네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핑크코끼리?
OOOO. 조금의 죄책감도 가지기 싫어서 적극적인 가해자가 되는 남성이 여기계신데 언제 누구의 말을 잘 들었을지 의문이네요 여성의 말을 듣기는 하나요? 핑크코끼리ㅇ도 님과 같은 주장을 합니다 "나는…
OOOO핑크 코끼리도 같이 있어야 할 거 같다.. 어째서 핑크 코끼리였던 것인지 의문이 풀림..
OOOO 핑크코끼리 말고 다른 건이 있슴다
OOOO핑크코끼리 폭력 썼다고 쓴 블로그 글에 댓글 달았더니 남자들이 대량으로 내 사진과 나이 학력 공개하라고.
OOOO 핑크코끼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Commu_nub
OOOO계속 느끼는 건데 핑크코끼리 얼굴 진짜 짜증나게 디자인해놨다
OOOO 안녕하세요 페북에 핑크코끼리를 옹호하는 글이 많이 올라오고있는데 그들에게 알려주고싶습니다. 저 사진들을 퍼가도 되겠습니까?
OOOO오랜만에 들어간 페북은 핑크코끼리를 옹호하고 남자들은 예비살인자가 아니라고 외치고 서로 좋아요를 눌러주고 있다. 저것들을 선후배라고 잘해주고 있던 내가 돌아이지 소름돋네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sbi4300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Lucero_jeong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rjsgml0215
핑크코끼리 코끼리가 일베 대한 쓰고 폭행 주토피아 당한 대한민국 강남역 폭행을 bbd099_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