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드라마


OOOO 노래들으면서 드라마 옥중화 기다리구이써욘 😍❣찬주님은요 ?ㅁ?
OOOO옥중화 너무 재밌는데 갈수록 재미없어진다ㅜㅜ.. 그래 ㅣ나 주제에 뭔 드라마야
OOOO 오해영도 보면서 아 이거 아닌데...싶은 부분도 있지만 확실히 태초부터 무언가 잘못되어버린 공중파들보다는 참 괜찮은 드라마 같아요ㅋㅋㅋ 저 미녀 공심이 옥중화보고 약간 울고싶었어가지고요....
OOOO 드라마 안 보는대... 그리고 그 시간 우리집은 엄마가 옥중화 본다. 주말 열시의 티비는 엄마의 통제 아래에 잇어.
OOOO아이가 다섯 그래 그런거야 미녀 공심이 그리고 옥중화 주말에 좋은 드라마 풍년같다 어려운건 본방사수
OOOO전광렬~ 대박이랑 옥중화에 동시 출연하니 드라마가 헷걸려~~~~ ㅋㅋ
OOOO아빠가 옥살이 드라마 언제 하냐고 물어보셔서 그게 뭐지 하니까 옥중화..전혀 다른 뜻인데요..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Ducom303
OOOO옥중화 드라마는 재미있는듯 한데 여자주인공 연기가 영 시원잖네요 저런역은 하지원이 딱인데
OOOOMBC드라마 옥중화를 보는데, 명나라 사신이 귀국하는 길에 웬 사막을 통과하는 장면이 나와서 웃음이 터진다. 이런 엉터리 시나리오를 누가 쓰는가.
OOOO우리 드라마 #옥중화 에게 연습해요 너무 재밌어 ㅋㅋ #진세연
OOOO옥중화. 정준호 촐싹 캐릭터가 들어가니 드라마가 가벼워지면서 통통 튀네. 과해지면 드라마 이상할 거 같은데 아직까진 괜찮다.
OOOO드라마 옥중화. 세 편째 보고 있는데, 이거 마치 의천도룡기 느낌인데? 홀로된 아이가 재야(지하감옥)에 갇힌 이에게 무예를 배워 새로운 인물로 거듭나는…

공심이


OOOO공심이 보고싶은데 우럼마 왜 옥중화봐,, 울집 왜 티비 한대냐
OOOO엄빠 옥중화 보는데 이거 재미있다고 공심이로 채널 돌려버림 ㅋㅋㅋㅋ 마침 공심이 소맥장면이라 쟤 귀엽네 하고 계속 보신다 퍄퍄

전광렬


OOOO박태수(전광렬) 살려내라 ㅠ #옥중화 #전광렬
OOOO헐! #옥중화 에서 #전광렬 죽는고야? ㅠㅠ

진세연


OOOO옥중화에서 진세연 발음이 좀 희한하네. '채타민'이라길래 저게 뭐야, 하고 찾아보니 '체탐인'이었어..
OOOO치느님 뜯으며 옥중화본 소감 - 진세연 이쁘네... 어? 쇼리인가?
OOOO옥중화 연기력 쇼리>>>>>>>>>>>>>진세연
OOOO오늘밤은 #옥중화 MBC에서 오후 10시. 여러분들 잊지마세요. 잘 봤어요 ㅋㅋㅋ #진세연 #Jinseyeon
OOOO옥중화 좀전에 진세연이 서브미션 하는거 같았는데..?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ljj8307
OOOO내 취향이 아닌데 옥중화를 왜 보냐? 진세연이 나오기 때문에 봅니다. 그것 아니었으면 안봤어요. 솔직히 언제적 사극을 하는지,

나만


OOOO관계사 이사완료! 3층 #김종학프로덕션 4층 #초록뱀미디어 #옥중화 시청률 20% 찍고 #또오해영 무쟈게 재밌고.. 나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이 들려다가.. 나 하나쯤 놀아도 되지 않겠나싶은 신박한 생각이;;;
OOOO옥중화 급재미없다 나만 그런가?

갈수록


OOOO옥중화 갈수록 재밌는둡ㅋㅋㅋㅋ

보자


OOOO옥중화나 보자
OOOO옥중화 보자

엄마가


OOOO엄마가 옥중화보는데 극중인물이 자꾸 '이제 넌 치타맨이다....' 이러길래 ??? 다시 듣고 또 들어도 넌 치타맨 치타맨 하길래 검색해봤더니 체탐인(첩보원)이었음.....

새대가리


OOOO 미국과 일노 중국에 줄 것 다 주고도 왕따 당하는 박근혜~ 오늘 옥중화 명대사 "새대가리, 새대가리, 새대가리, 완전 새대가리야~"

바로


OOOO 옥중화 그대들이 자신들의 권세를 이용하여 간교,교만함이 지나쳐 상대를 능멸하다 못해 소중한 것을 교묘히 빼앗고 그처럼 스스로 교만하여 해하려 함에 바로 말을 하였던 것이었을 뿐...
OOOO 그리고 옥중화 이 간교한 철없이 교만한 어린애들 같으니라고...아무리 희극이나 은유라도 사람을 바로 위할 줄 알아라...그게 나라를 위하는 일이다.....

시청률


OOOO 옥중화 시청률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할뿐

덕질도


OOOO덕질도 몸 하나 가지곤 안 되는 것 같다. 버닝 중 복면가왕, 록(한미일영), 옥중화, 지창욱, 마르에이, 영화,

전우치


OOOO휴ㅠ옥중화에 전우치 넘 좋하 ;

미남


OOOO헉 ㅋㅋㅋ 옥중화 잊어버리고 있었다.. 재미가 없어서 그만.. 오늘 미남 나왔으려나 ..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SK_JinSeyeon

녹음인거


OOOO옥중화 후 녹음인거 조라 티난다ㅇ.ㅇ

옥중화


OOOO옥중화 보는데 '그 자는 무슨 죄를 지었는가?'
OOOO옥중화 9회 05.28
OOOO 옥중화아세요 ?
OOOO 옥중화도 보궁,,여기저기,,
OOOO옥중화 남여주인공 쌍발연기....
OOOO옥중화 재밌당
OOOO옥중화 조오오오온잼
OOOO옥중화 용모파기 사진이냐고ㅋㅋㅋ
OOOO 헉 저 옥중화 보느라곸ㅋㅋㅋ행앗 껐엇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켜둘테니 혹시라도 심심하심 오세여!!!!!
OOOO옥중화 재방보세요...
OOOO옥중화 잠깐 봤는데 박주미 말고도 다 이상하다 말투가 그냥...현대극인데? 대사 디렉 왜 이래
OOOO 옥중화🌹 이거아니?
OOOO옥중화 브금 귀여운게 은근 있당ㅋㅋ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SK_JinSeyeon
OOOO호엥 옥중화에 최민철 나오내 기여운 연기를 하고 잇다
OOOO노잼 옥중화한다
OOOO옥중화9회예고편
OOOO mbc! 그 옥중화 하기전에하능건데 이거 막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진123세연 때문에 옥중화도 못 봐요!!!!!! 그의 아들도 키워줄 수 있다 생각한 고수가 나오는데 못 본다고!!!!!!
OOOO슈덴님 옥중화 보세용
OOOOsambil nunggu 또 오해영 - 서현진 에릭 — watching The Flower in Prison 옥중화
OOOO아 그보다 옥중화 재밌더라. 1화만 봐야지 하고 8화까지 스트레이트로 다 봄. 결국 나는 밤을 샜다.
OOOO헉 차젼 옥중화 오슷 불렀네
OOOO다시 옥중화 보러~
OOOO내게 요일이란 또요일 오요일 딴요일 따요일 디요일 옥요일 중요일→또오딴따디옥중! 또오해영,딴따라,디어마이프렌즈,옥중화 꿀잼
OOOO그러고보니 요새 딴따라와 가화만사성, 디어 마이 프렌즈와 옥중화를 보고 있는데 가화만사성은 좀 지지부진하고(생각보다 전개가 느림), 옥중화는 재미는 있는데 전개가 너무 익숙하고, 딴따라는 잔재미는 있는데 큰재미를 못 느끼겠다.
OOOO옥중화라네
OOOO옥중화 8회 소감평 아무래도 마티즈 타야겠다.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the_lastresort
OOOO옥중화는 이제 고작 6회 했는데 이병훈 전작들이 다 섞여들어 벌써 60회는 본듯한 피로감을 준다. 담주에도 이러면 그만봐야겠다. #옥중화
OOOO옥중화 보고 빠진 정다빈님이랑 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내 미모 열일...
OOOO으으 ㅠ 옥중화 보세요 님들
OOOO옥중화 개잼잇다
OOOO공부해야하는데 옥중화눈 봐야겠구..🤔 결국 봤고 내금위종사관님 멋짐
OOOO옥중화 개ㅐ잼
OOOO헐 옥중화 대박인데? 내가 그린 한복 다있는거같음...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SK_JinSeyeon
OOOO옥중화 일화부터 휘휘 돌리며 주행해보기로
OOOO 옥중화?
OOOO옥중화 목수들 임금은 줬냐? 옥녀분 가물치 두마리 달라고 포목상에서 비장하게 말한다 ㅋㅋㅋ 상인이 눈빛이 바뀌고 지령을 전달함 ㅋㅋㅋㅋㅋㅋ 야 존나 이상하잖앜ㅋㅋㅋ 포목점에서 가물치 달라고 하면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 보겠넼ㅋㅋㅋㅋㅋ
OOOO옥중화 언제까지하는거야... 규 봐야대
OOOO옥중화 재밌어요
OOOO옥중화 딱 좋은 타이밍에 틀었다
OOOO 옥중화볼려고 대기중!!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han_3000
OOOO딱 마트 갔다오니까 옥중화 할 시간이네
OOOO#옥중화 6회에 첫 등장한 #최태준! 평민-선비-종사관 다 소화하는 그의 미스터리 비주얼에 감탄 크으으으으b
OOOO옥중화 재미있나요?
OOOO#옥중화 촬영해 입니다~ 멋이지? ㅎㅎㅎ
OOOO옥중화 2회까지 봤는데 뭔가 무자게 작위적이다.
OOOO 요ㅛㅐ 옥중화때무네 사극분장한 셀피 많이올리시더라 눈이 즐거워 헤헤... 리플도 곧잘 달아주심
OOOO 무덥고 지친 따사로운 햇살가득한 금요일하루가 되셨을지요👍👍🤗🤗 옥중화 옥녀역활 너무 예쁘시고 사랑 스러우세용😘😍😍 세연씨 저희 언제또 뵐수있을지😢😭 항상 늘 응원합니다💗💗💞💞💖👏👏👏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1004_im
OOOO 드디어 내일모레 옥중화한다!!!
OOOO여기서 옥중화 촬영중임ㅁ 싄기ㅣ해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ad3e8b54475c4ee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alice_hsss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kh_sunshine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withMBC
옥중화 드라마 공심이 전광렬 진세연 나만 갈수록 보자 엄마가 새대가리 바로 ad3e8b54475c4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