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말레피센트 오로라 둘이 티비에서 겁나 공주 어릴때 공주의 저주를 위해 공주가 졸리언니


둘이


OOOO 맞아 둘이 사는게 해피엔딩갑이라거.......아니면 오로라가 말레피센트를 선택햇서야헷ㅅ다고......좀 더 적극적으로.... 쉬익
OOOO말레피센트하면 오로라×말피 역키잡물 아니었던가요오...? 저는 당연히 그런줄 알앗는데;;아니 극장에서 대형스크린으로 둘이 연애하다가 트루럽 이루는거 보고왓던거같은데
OOOO말레피센트 오로라 네 둘이 잘살아라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말레피센트너무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 왕자고뭐고 다 ㅠㅣㄹ요없고 오로라랑 둘이 영생을행복하게살아라 ㅠ0ㅠㅠㅠ
OOOO 다시 되찾은 말레피센트가 후에 스테판에게 뺏긴 힘을 되찾고 오로라랑 둘이 숲속에서 행복하게사는이야기인데 저는 말레피센트랑 오로라관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러면안되지만 백합 만세ㅠㅠㅠㅠㅠㅠ
OOOO청년은 걍 갈길 가라 그러고 말레피센트가 키스해주면 일어날 것 같은데 이제 일어나렴 하고 뽀뽀해줘도 일어날 것 같은데 저주에서 깨어난 오로라가 말레피센트의 날개를 되찾기 위해 왕과 싸우나? 그리고 둘이 결혼해?

티비에서


OOOO말레피센트 또 보고싶다.....주말동안 티비에서 하길래 봤었는데 오로라랑 말레피센트랑 꽁냥꽁냥하는데 왤케 귀엽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테판 그새끼가 제일 나빠
OOOO티비에서 말레피센트 한다. 나도 오로라 공주 하구 싶다...
OOOO아까 티비에서 말레피센트 방송해줘서 봣는데 오로라 초ㅡ백치다 ㅋ ㅋ ㅋㄱㄱㄱㄱㅋ 드네 렌샤보는줄 그그치만 예뻣다

겁나


OOOO말레피센트가 오로라 내려줄때랑 왕자 내려줄때랑 존나 탸도 달라서 더 발린다ㅠㅠㅠ 오로라는 살포시 왕자는 퍽! 하곸ㅋㅋ 겁나 좋아ㅠㅠㅠㅠ
OOOO말레피센트 그냥 오로라 공주 겁나 좋아하잖아... 하긴 자기가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고 했으닠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말레피센트 겁나 이쁘고 매력쩔구요 ㅠㅠ 디아블 아빠미낭낭하구요 ㅠㅠ 오로라 너무 상큼내나구여 ㅠㅠ 필립은..(할말없음) 흐잉 ㅠㅠ 스토리바뀐것도 훨씬 맘에 들구여

공주


OOOO어제 말레피센트 봤다 오로라 공주가 웃을때 되게 순박하게 웃는데 귀여웠다..
OOOO하 말레피센트 츤데레.. 오로라 진심 이쁘다ㅏ.. 그래서 내용은 마녀와 공주의 사랑인가?
OOOO딴말이지만 말레피센트 할 당시에.되게 귀여운.새 왕비를 매우 무지하게 좋아하는 공주와 왕의 귀여운 왕비덕질 만화 그린분이 있었는데.영화관 나오면서 생각난 분이 이 분이어쎀ㅋㅋㅋㅋ오로라 공주갘ㅋㅋㅋ말레피센트갘ㅋㅋㅋ님 취향이에욬ㅋㅋ하면섴ㅋㅋㅋ
OOOO말레피센트 존나 오진다ㅠㅠ 마녀가 오로라 공주한테 뽑뽀 해줬더니 눈을 떴ㅇ유ㅠㅠㅠㅠㅠ처음부터 떡밥 오지더라ㅠㅠㅠ그래서 너희 둘의 관계는 무엇이니ㅠㅠㅠ
OOOO오로라 공주는 말레피센트를 수호요정이라고 불러줬어
OOOO말레피센트가 어린 오로라 공주(실은 그녀의 딸)를 안아주는 장면, 비비안 너무나 사랑스럽네.
OOOO말레피센트는 오로라 공주와 말레피센트의 사랑 얘기
OOOO오로라 공주가 말레피센트 보고 수호요정님하고.역시 아름답다고 안기려 드는거 다시 볼라고 보고있다.
OOOO오로라 공주의 참사랑 말레피센트😊

어릴때


OOOO갑자기 말레피센트오로라뽕이차는데 어릴때 오로라:수호요정님! 말레피센트:꼬마괴물....흠....오로라. 커서는 오로라:말레피센트 말레피센트:나의 여왕. 하는 느낌으로 호칭관련 무언가를 보고싶다
OOOO 헉ㅠㅠ울템님...꼭..첨부터 바보세요...저도 완~~~전 첨부턴 아니지만 거의 처음부터봐서..8ㅁ8 말레피센트랑 오로라 어릴때 너무 기여웠어요..ㅠㅠㅠ♥♥

저주를


OOOO말레피센트는 원래 요정인데...제일 강한 요정...사랑했던 남자가 왕이 되기 위해 약을 먹여 잠든 사이에 날개를 잘라가버리고..그 왕을 증오하며 살게 된다..근데 아무것도 안했었어..오로라가 태어나기 전까진...근데 그 오로라한테 건 저주를 후회해ㅠ
OOOO내가 젤 조아하는 장면 말레피센트가 오로라에게 걸었던 저주를 풀려고 하지만 풀 수가 없는ㅠㅠㅜㅜㅜㅠㅠㅠㅠㅋㅋㅋㅋㅋ

졸리언니


OOOO여러분 지금 제가 채널 cgv에서 말레피센트 보고있는데 졸리언니 개이쁘네 그리고 왜 말레피센트랑 오로라 안사겨?
OOOO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레피센트에서 애기 오로라가 졸리언니 막내딸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결ㄹ론은 말레피센트 이치랑 오로라 카라로 키잡ㅇㅣ나 역키잡썰이 완성돼따... 눈치없는 카라가 이치 맨날 쫓아다니다가 주글뻔하고 이치가 마법써서 구하곻ㅎㅎㅎㅎ 졸리언니이쁘다에서 왜때문에 이치카라

이치


OOOO 말레피센트는 이치, 쥬시는오로라, 카라는 스테판으로 너무나도보고싶다 잋쥬라는이름의 카라끼얹기

남자가


OOOO 남자가 있었나요? 죄송합니다 키스한번 하고 버려진 애랑 강제로 변신당하는 애랑 쇠들고 이힣힣하다 역관광당하는 애는 봤는데 남자는...못봤습니다 오직 말레피센트와 오로라만 있던거같아용

평생


OOOO진짜 말레피센트랑 오로라 평생 살아라
OOOO오로라랑 말레피센트 평생 행쇼해라 ㅠㅠㅠ 이 둘로 누가 백합물 좀 연성해줬으면 ㅠㅠㅠ

디아발


OOOO 말레피센트가 오로라한테 "넌 내 마지막 마음 한 조각을 훔쳐간 채 영원히 날 떠났구나" 하는데 뒤에있던 디아발표정 졸라 '그건 내 거 아니었어요...?' 이거라고(아님
OOOO오로라×말레피센트×디아발
OOOO말레피센트 디아발 젠틀하고 귀여워😌 당신이 어렸을 때부터 쭉 지켜봐왔어요 오로라!
OOOO디아발 계속 나오게 해줘요 아니 말레피센트랑 오로라랑 디아발 이 트리오 계속 나와줘ㅓㅓ 젭알
OOOO말레피센트 내용 아예 모르는데 디아발이 말레피센트 사랑했으면 좋겠다 오로라 말고 말레피센트 사랑했으면 좋겠다
OOOO말레피센트 넘 좋다...ㅠㅠㅠㅠㅠ디아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레피센트도 넘 이뿌고ㅠㅠㅠㅠㅠ오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삼인방 팝니다

이쁘고


OOOO 손나...ㅋㅋㅋㅋ암튼 그렇소 말레피센트가 이쁘고 츤츤대면서 오로라덕질허는 영화인것...좀 예전에 봤ㄴ는데 그것만 머리속에...

귀여워


OOOO헉 말레피센트 재밌다 오로라랑 걔 이름ㅁ..이...까마귀랑 잘어울린다 귀여워

예뻐


OOOO아까 말레피센트하던데 오로라 최고 예뻐... 밝은 금발에 까만 머리띠 최고
OOOO말레피센트 보고 있는데 오로라가 넘 예뻐

이마에


OOOO헐...오로라가 물레에 찔려서 잠에 들었는데 말레피센트가 이마에 키스를 하니까 깨어났어!!!
OOOO말레피센트 보면서 신기햇던부분오로라 이마에 말렢립스틱자국 안남는거(뭔솔)

말레피센트 오로라


OOOO오로라x말레피센트..
OOOO오? 말레피센트 내용이 말레피센트x오로라 키잡이었어?존나조ㅜㅎ네ㅋㅋㅋㅋㅋ
OOOO와 오로라가 청혼하니까 말레피센트가 역청혼했어(?
OOOO 말레피센트가 오로라 보는거 되게 쇼 보는 루트같ㅇ아...
OOOO말레피센트는 오로라 엄마에요?
OOOO울 나라 감독님들 중에서 아무나 말레피센트 한국버젼으로 김혜수 말레피센트랑 박보영 오로라 내줬으면 좋겠다
OOOO잠숲공 솔직히 풀버전으로 다보면 디즈니가 망할만했네 이런소리가 나올정도로 노잼인데 짤들만 보면 되게 좋아 오로라가 정말 예쁘고...말레피센트도 우아하고 이쁨...반짝이 샤랄라 뿌리면서 드레스 색깔 변하는것도 좋구
OOOO으음 말레피센트랑 겨울왕국이랑 비슷한 것 같아 안나가 얼음이 되고 오로라가 잠들고 알고보니까 트루 러브의 키스는 왕자님이 아닌 주인공의.
OOOO짅ᆞㅇ한 사랑의 키스가 필요하면 말레피센트가 오로라한터 하면 되잖아!!!!! 완전 트루러브구만!!
OOOO말레피센트 완존 말레피센트x오로라 아닌지
OOOO 난 오로라X말레피센트 민다.....필립....저리가자..
OOOO말레피센트x오로라로 죵훈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로라X말레피센트 누가 연성좀
OOOO 저거...구냥ㅇ 왕자랑 되는게아니라 오로라랑 말레피센트가 엮이는거였구나!!!(두근 흑ㄱ ㅠㅠ진짜 후키언니 조녜였고...말레피센트..머리띠고쳤으면...나랑 오로라+말피 한번만하자...후욱후욱....
OOOO말레피센트...최소 내 명작영화.. 나머지는 모르겠는데 오로라가 저주에 걸렸다가 말레피센트 뽀뽀받고 일어나는 부분이 날 쳤다
OOOO역시..말레피센트가 뽀뽀하니까 눈뜨네 오로라 ㅋㅋㅋㅋㅋㅋㅋ 말레피센트 재밌..다?
OOOO엥 누가봐도 말레피센트X오로라 잖아...
OOOO말레피센트 뭐지 어떻게봐도 말레피센트가 오로라 키잡하는 내용인디
OOOO 진짜 말레피센트랑 오로라 캐미터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비열한 스테판한테 어떻게 저렇게귀여운아이가나왓을까😭😭😭😭😭
OOOO여러분 함께 오로라x말레피센트 팝시다!!!!! 이건 레알이다!!!!!
OOOO아니야 나 멍청한 새끼 오로라x말레피센트 밉니다
OOOO 디즈니영화로 말레피센트 꼭보세요 ㅠㅠㅠ 영화에선 스테판이 말레피센트를 속인 그 날부터 죄악감에 휩쌓인채 광기로 가득차고 말레피센트는 스테판으로인해 수호자자리를 내놓고 독을품게되는.. 그리고 스테판의 딸 오로라를 만나서 사라졌던 빛을
OOOO어라 실트에 왜 말레피센트 있지???? 말레피센트와 오로라의 트루 러브 아닙니ㄱ가
OOOO 말레피센트는 흐이잉 개머쪄 마녀님 ㅠㅠㅠㅠㅠ 아머야 말레피센이랑 오로라케미 개조차나 ㅠㅠㅠㅠㅠ 그냥 디아블이랑 셋이사라여,, 하는느낌이여따
OOOO말레피센트 개인적인 감상후기캐릭터 엄청 잘 뽑아놨다 말레피센트랑 오로라 넘 좋아 행복해 잘 살아ㅜㅜ 그리고 스토리는 별로다 미니언즈와 비등비등함
OOOO말레피센트..스토리는 정말 개떡같은데 모르겟구ㅜ졸리랑 오로라 결혼함(ㅠㅠㅠ ㅎㅓ..말레피센트언니.....너무..너무 취향이라서 현기증남 ;;;....
OOOO 방금 끝났당...하......말레피센트랑 오로라 행복해라ㅠㅠㅠ왕쟈님도ㅠㅜㅜㅜㅜㅠbbb
OOOO말레피센트랑 오로라 정말 예뿌다☺️
OOOO말레피센트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오로라랑 말레피센트의 트루럽 스토리인것
OOOO오로라♥말레피센트
OOOO말레피센트, 필립이 오로라와 말레피센트의 사랑을 방해하는거 맞죠?
OOOO오로라더 크면 여기서 무어스에서 요정대모님이랑 같이 살래요 말레피센트더 클때까지 왜 기다리지? 지금 당장도 상관없어 나잤네 잤어.. 아 아직이군 곧 자겠네 곧....
OOOO 나 지긍ㅅ 말레피센트 보는데 오로라 나와 희희ㅣ(안물어봄
OOOO 마지막에 말레피센트가 오로라 깨우는거 너무 이쁘뉴ㅠㅜㅠㅜㅠㅜㅜㅠㅜ
OOOO저 오로라 배우도 진짜 채고ㅠ 말레피센트 첨볼땐 후기가 안좋아서 기대안햇는데 기대이상이엇음ㅠ
OOOO말레피센트 저주 풀어주려고 한거 보니까 빼박이네 오로라랑 갈때까지 갔네
OOOO말레피센트 오로라 와...
OOOO말레피센트 이거 오로라 키워서 역키잡 당하는 내용이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