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말레피센트 츤데레 언니 미모 으헉혼자가 겁내 이쁘다 공주애기가안아주세요하니안아주고위험한데가니보호해주고해영이나쁜놈한테지켜주고달려와안길때안아주는도경이보는거같아그래서월요일언제오나여 진정한 디리데레디레 진쟠완전 봐도


언니


OOOO말레피센트 재밋다ㅋ 츤데레 언니 >_<
OOOO 헉 저 아까 티비에서 말레피센트 하길래 봤어요 ㅠㅠㅠㅠㅠ 언니 존예 츤데레 ㅜㅜㅜ

미모


OOOO 으헉ㄱㅠㅠㅠㅠㅠ혼자가 아니었어ㅠㅠㅠㅠㅠ그쳐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ㅠ디아발 완전 졸귀씹귀인데 얼굴은 넘사벽으로 잘생겼고 말레피센트도 미모 폭발하고 츤데레고...ㅠㅠㅠㅠㅠㅠ

겁내


OOOO말레피센트 겁내 츤데레...

이쁘다


OOOO하 말레피센트 츤데레.. 오로라 진심 이쁘다ㅏ.. 그래서 내용은 마녀와 공주의 사랑인가?

진정한


OOOO진정한 츤데레는 말레피센트가아닐까

디리데레디레


OOOO말레피센트 츤데레 디리데레디레

봐도


OOOOㄷㅏ시 봐도 말레피센트 넘 츤데레,,,

입체적이었던거랑


OOOO 뭔가 이런 류 영화(?) 에서 기대하지 않았던게 많이 나와서 재밌게 본거같애요 말레피센트 츤데레인거랑 ㅋㅋㅋ디아발이 꽤 입체적이었던거랑...

엉엉


OOOO말레피센트 존나 좋아 엉엉 겁나 츤데레 ㅠㅠㅠㅠㅠ

오랫만에


OOOO오랫만에 말레피센트 보는데 진짜 츤데레 넘 최고당..!

말레피센트 츤데레


OOOO말레피센트 츤데레에요?
OOOOCGV에서 말레피센트보는데 말레피센트 너무 츤데레라 귀여웡
OOOO말레피센트가ㅈ 츤데레라 치였습니다
OOOO말레피센트 츤데레야?
OOOO말레피센트 츤데레네........
OOOO 말레피센트가 공주 오구오구 하는영화...츤데레😇
OOOO말레피센트 뭐 츤데레네 ㅋㅋ
OOOO말레피센트 그거네 츤데레
OOOO츤데레 말레피센트..(?
OOOOcgv채널에서 말레피센트 하는데 ㅎㅎ 보는내내 엄마미소지어짐 ㅋㅋ 츤데레야 츤츤거려 ㅋ
OOOO아 말레피센트 진쟠ㅋㅋㅋㅋㅋㅋㅋ완전 츤데레여
OOOO말레피센트 넘나 츤데레인것....
OOOO말레피센트 존나 츤데레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
OOOO말레피센트안젤리나졸리츤데레....ㅋㅋ 공주애기가안아주세요하니안아주고위험한데가니보호해주고해영이나쁜놈한테지켜주고달려와안길때안아주는도경이보는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월요일언제오나여?????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