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국카스텐


OOOO음악대장이 하현우의 별명이 될 수는 있을지 몰라도 음악대장이 국카스텐 전체를 칭하는 말이 되면 안되지ㅡㅡ
OOOO2016.5.22 그린플러그드. 국카스텐. 하현우
OOOO음대 이길려면 최소 하현우나 국카스텐 와야됨
OOOO국카스텐 깃발 펄럭이는거 보고 뿌듯해 하는 하현우 ㅋㅋㅋㅋ (feat. 쿠매) #국카스텐 #그린플러그드페스티벌
OOOO160522 그플 #국카스텐 #하현우 흔들려서 B컷으로 빼거나 지우려다가 너무 신나 보여서 그냥 보정. 드럼스틱 붕붕 휘두르면서 성악가처럼 한추 부르시곸ㅋㅋ 이 네 컷으로 내가 서 있던 곳 시야가 설명됨^_ㅠ
OOOO노매너 관객들이 ㄹㅈㅋ 외치는데 병먹금 짱잘함 하현우 여러분들이 지금 하는 말 하나도 안들려요! 이 인이어가 200만원 짜리에요! 아무것도 안들려! 여러분들의 함성소리만 들려요! #국카스텐 #그린플러그드 https:…
OOOO2015.09.20. 렛츠락 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part2

OOOO이렇게 된 이상 어쩔 수 없다 다음은 국카스텐 노래를 불러서 10연승을 차지하는 거다 음악대장 정도면 하현우의 고음을 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
OOOO뱀 부르다가 가사 까먹은 하현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혀누 흐응으으.. 난나나나... 가사가 뭐지..? 트루김 (대신 불러줌) 하현우 고마워~ #국카스텐 #그린플러그드
OOOO2015.10.24. 상상실현 페스티벌.국카스텐, 하현우
OOOO으악 하현우 정말 사이버가수 국카스텐으로 남았어야해ㅛ는데 원래 나는 중딩때 어던 ㅏ람이 자기 국사 교과서 이름 국카스텐으로 바꿔놨다는 디씨글 보고 국텐의 좀재를 알았는데 하......
OOOO음악대장 이기려면 국카스텐 하현우 정도는 등장해야겠다.
OOOO 으아 때문에 말장난 하시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요 ^.^*
OOOO2016.05.14 춘천 밴드 페스티벌. 국카스텐. 하현우
OOOO하현우만 놓고보면 엄청난 가창력만 보이지만 국카스텐의 음악에서는 새로운게 보입니다. 맴버 모두의 조화로 시각적인 느낌을 청각으로 표현하는것이 진짜 매력인데. 솔직히 음악대장 노래만 듣는건 하현우 반만 듣는거임.
OOOO국카스텐 공연가서 음대찾지말라는거 이해못하는 사람도 있네 왜 찾지말라고 하면 일단 정체가 안밝혀졌습니다 하현우 솔로콘도 아니고 밴드콘이에요 국카스텐 전부가 주인공인 콘서트요 뭐 음대 노래에 드럼,베이스,기타가 국…
OOOO 하현우님!!!!!!!! 국카스텐!!!!!!!!!!!! 짱죠아요!!!!!!!!!!!!!!!!
OOOO음악대장을 이길 수 있는건 국카스텐의 하현우정도가 아닐까...
OOOO20160514 춘밴 국카스텐 하현우 - 오늘도 엄청 잘생기셨다고 합니다...😱
OOOO국카스텐은 국카스텐의 노래가 있고 느낌이 있고. 음악대장은 하현우씨의 개인 캐릭터가 복면가왕 음악팀의 폴리싱과 함께 어우러져 다른 캐릭터를 만들고 있고. 다음엔 어떤 노래 부를지, 어떻게 해석해 불러줄지 기대된다는 건 여전하고.
OOOO하현우가 팬들한테 피크 던져주려다가 엉뚱한데 떨굼 ㅋㅋㅋㅋ 미안했는지 꾸벅 인사하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ㅋㅋㅋㅋㅋ #국카스텐 #그린플러그드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choebab
OOOO지나가다 들어서 빡치는 마음에 적어보는 거지만 그플 국카스텐 무대에서 음악대장 연호하지 마십시요ㅗ 모가지 다 따버릴 거 같으니까 음악대장님 물론 노래 잘 부르시지만 하현우님이 더 잘 부르시지 않으시나요?^^
OOOO국카스텐 하현우 클레이 피규어 [ver.잊혀진 계절] 기타 만들기 존잼
OOOO오늘자 도둑 토크박스 부분 #국카스텐 #그린플러그드페스티벌 #하현우
OOOO이 정도면 이제 하현우는 국카스텐 활동으로 탄력을 이끌어 확실한 입지를 갖추게 되는 기회인데 도리어 관심을 모아준 프로그램이 계속 발목을 잡고 있는 상황이 되는 중. 혹여 보니 오늘 일부러 기운빼는 구성으로 노래 한거 같은데 우승해서 당황한 듯도 싶고
OOOO 찍을거같습니다.... 맞아 하현우랑 국카스텐 데려와야할듯 ㅇㅅㅇ;;;;; 6연승인가할때 여름에 고생해도좋으니 20주 30주 갔으면 좋겠다던게 정말...다담주면 20주...
OOOO 근데 가면 벗으면 그대로 또 콘서트에서 국카스텐을 부르는 사람보다 음악대장을 외치는 사람이 더 많아질까봐 걱정되네요ㅠㅠ 국카스텐은 넷이서 국텐인건데 너무 하현우씨만 찾고 또 사람들이 국텐노래는 안듣고 음대노래만 찾을까봐...(훌쩍
OOOO오늘 그플 국카스텐무대에서 앵콜때 관객들이 라젠카! 라젠카! 를 외쳤는데 하현우가 "아무거도 안들려요 제 인이어가 이백만원짜리라 겁나 비싼건데 전 아무소리도 안들립니다" ㅋㅋㅋㅋ 귀여웠음 ㅋㅋㅋ
OOOOㅇㄱㄹㅇ 음악대장 = 하현우 여도 음악대장 = 국카스텐이 아니죠
OOOO국카스텐 공연가서 음대찾지말라는거 이해못하는 사람도 있네 왜 찾지말라고 하면 일단 정체가 안밝혀졌습니다 하현우 솔로콘도 아니고 밴드콘이에요 국카스텐 전부가 주인공인 콘서트요 뭐 음대 노래에 드럼,베이스,기타가 국텐이 쳤나요? 아니잖아요
OOOO나도 물론 음대한테 반해서 시작했지만 지금은 그안에있는 사람 그리고 그사람이 속한 국카스텐이란 밴드가 더좋아졌다 음대가 모두가 아는 그분이 아닐지라도 난 이제 음대보다 하현우가 더 좋아졌다 음대만 좋다는 아메바들은 지구밖으로 그만 꺼져줄래
OOOO국카스텐이 그플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 노래 불렀다던데 설마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하현우 인가??
OOOO하현우⊂국카스텐인데 이거 모르는 사람 왤케 많지
OOOO국카스텐 공연을 직접 보면, 하현우가 노래를 시작하는 순간 음악신이 그에게 들어가 있다는 게 느껴진다. 사람이 그를 이기는 건 불가능하다고 본다. (막 던짐
OOOO 국카스텐의 하현우요 네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choebab
OOOO국카스텐 공연가서 라젠카세이버하는거 어떤 심리로 하는지는 알겠는데 자제좀ㅠㅠ... 하현우님 인이어 200만원이랍니다
OOOO 전 국카스텐 곡도 종종 들었고 하현우씨 노래실력도 알고는 있었는데 저 정도인 줄은 몰랐어요. 국카스텐 곡은 대중성이 좀 떨어지는데, 하현우씨 노래만큼은 그 음악적 스펙트럼이 그 누구보다 넓은 것 같아요. 소화 못하는 장르가 없네요.
OOOO아빠한테 하현우 나가수 노래 들려드리니까.. 멈추지를 않으셔.. 계속 국카스텐노래찾으면서 듣고있어..

음악대장


OOOO뻘한 하현우와 음악대장 만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ㅇ혀니는ㄴ 종혀니니까 !!! 종혀니가 만아지먄 밴드문화도 발전하고 하현우도 좋고 나도 좋고 습ㅂ님도 좋고 음악대장님도 좋고 덕후들도 좋고 (?¿
OOOO복면가왕에 하현우 나와서 음악대장이랑 붙으면 좋겠다
OOOO음악대장 10연승 저지하려면 하현우 나와야 하는 거 아니냐.
OOOO김경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대장에게 할 말 있냐고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도 아니고 "사랑한다~" 대놓고 김경호가 하현우에게 하는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 만약에 음악대장이 하현우 아님 어캄;;
OOOO음악대장 누가 하현우라고 하냐 인피니트 대박이라던데
OOOO아직 음악대장 하현우라고 공식발표도 안났는데 사람들 자꾸 라젠카 불러달라고해서 좀그랫음.....
OOOO아 재밌겠다 하현우가 나와서 음악대장 이기고 음악대장이 독제를 끝내겠읍니다 이러고 내려가면 난 존나 슬프겠지 영원히 이겨라
OOOO다담주에 하현우나와서 음악대장님 이겨버리면 어캄 ?
OOOO음악대장 김흥국인데 아직도 하현우 말하는놈들이 있네 ㅋㅋㅋ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jayyunee
OOOO램프는 김경호. 음악대장은 하현우인거 다들 아니까 개판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터졌다.
OOOO하현우가 다른 가면쓰고 음악대장 의상위에 다른 의상입고 나와서 노래부르고 대역이 계속 왕좌에 앉아있다가 방어전할 때 재빨리 둘 다 옷 바꿔입고 나오면 패널들, 시청자들 멘붕
OOOO얼핏 탐라 내리다가 웃겼던게 누군가 "2016년 최고의 반전은 음악대장이 하현우가 아닌 것이다." 라고 했더니 덧글로 "2016년에 음대가 가면 벗는다는 보장이 어딨음 ㅇㅇ" 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하현우 앞에서 음악대장님 말하지 말라고....비매너 오지십니다
OOOO음악대장인가 그냥 가면벗고불러라 지나가다 보이는 동네 초딩한테 음악대장 누구야 하면 하현우요 하는마당에 뭘 가면을쓰고있냐
OOOO그디 왜 요즘 음악대장하년 하현우가 아와
OOOO음악대장 9연승했네...😍판듀에선 이선희가 3연승, 신의 목소리에선 박정현이 승승장구 중이라 프로그램명을 박정현을 이겨라로 바꿔야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고... 이정도면 하현우, 이선희, 박정현 셋이서 판타스틱 복면의 목소리가…
OOOO 하현우라면 음악대장은 압도적으로 이길거 같아요
OOOO아 백만송이장미랑 돈크라이는 진짜 하현우 버컬로 꼭 듣고싶ㄱ다고 맨날 얘기하고 다녔는데 복먄가웡 감사한 프로그램덕에 하햔우랑 비슷한 음악대장 보칼로라도 들어서 너무 행복하다.........
OOOO콘서트에선 음대 안외쳣으면 좋겟구요... 아직 정체 안밝혀진것도 그렇고... 정체 밝혀지면 다같이 조아하면 대자나요... 그냥 하현우만 조아해도 갠추니까 상관업다고 보는데 콘서트에서 왜 남의 노래를 부르냐구요.....ㅋ....음악대장 좋아하지만...
OOOO음악대장 하현우 우리미술쌤 제자라는데 원래 미술전공하려했었다고...
OOOO맞아 가면 벗었으면 이해를 30%정도는 하겠는데 하현우 콘서트가 아닌이상 국텐 공연에서 음악대장 조르는거 진짜 비매너거든요 다른 멤버들 생각도 안하는 그런 바보같은 짓임
OOOO음악대장 샤우팅 지를때 자꾸 하현우가 겹치는뎁쇼??
OOOO 하현우가 음악대장과 무슨 상관요?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69b6bdcc568040a
OOOO음악대장 이길려면 하현우 정도는 데리고 와야할거 아님까!
OOOO외국 유튜버들도 음악대장 무대 리액션 영상 제목에 그냥 하현우라고 쓴다.
OOOO음악대장 하현우인거 다아는데 언제 내려오징
OOOO음악대장이 하현우일시 치킨을 시켜먹겠습니다
OOOO제발... 하현우님 콘서트 가서 음악대장 외치지 말아줬으면

음대


OOOO근데 왜 다들 음대 이기려면 하현우 와야 된다 하현우랑 음대랑 붙어야 한다 이러는 거임 ? 음대가 하현우라며 ? 걍 드립인가 ?
OOOO나 음대가 하현우인거 오늘알음

OOOO제발 하현우한테 음대드립 복가드립 치는 팬들 다 뒤져버렸으면~~~~
OOOO야그러면개쩌는ㄱ겅데 멘붕도 멘붕인데 하현우랑 음대랑 붙는게보고싶다!!!!! ! !
OOOO음대 꺾으려면 진짜 하현우밖에 없는것같은데...하
OOOO엄마가 복가 틀어놔서 조리돌림 당하고 빠순이의 자긍심에 스크라치 입히는 오빠의 정병을 고민하는 와중에 음대 노래 들으며 하루를 마무리하는군. 존나 하현우 빠순이 같은 하루다.
OOOO나 꿈에서 음대 자주 나오능데 그 때마다 하현우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었음...
OOOO내 마음창 다 음대님이나 하현우 씨에 관한 트윗들 ㅂ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현우가 음대 잡으러 나오면 되지않으락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choebab
OOOO근데 이래놓고 음대 하현우아니면어짬
OOOO음대 하현우 아니면 정말 최고의 반전이겠다
OOOO하현우가 자기 스타일대로 스탠더드팝을 부르거나 엔카, 트로트 부르는 거 너무나 좋아하는데 음대 버전으로 심수봉을 들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 라이브 공연에서 보여주는 커버 이상으로 이런 정식 음원과 무대를 남겨줘서 감사합…
OOOO하현우의 살을 태우는 가창력으로 태어난 음대들 <3 font="">
OOOO이젠 일위가 하현우 ㅋ ㅋ ㅋ 음대가 하현우인거 모르는사람이 간첩일정도다

라젠카


OOOO진짜 ㅋㅋㅋㅋㅋㅋ 하현우님이 깃발 멋있죠하는데 그근처에서부터? 잘모르겠는데 라젠카! 라젠카! 했는데 이거 인이어 200만원짜리야~! 안들려! 하셨다 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함성소리만들여요 하는데 진짜,,, "귀여워"
OOOO하현우님 나혼자... 진찌 짱이다... 복면에서 이거했음 라젠카급 무대 됐을듯...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torkdnsek
OOOO오늘 그플 요약 관객들:라젠카!!!라젠카!!! 하현우:뭐~~~안들려~~~~~이거 200만원짜리 인이어라 안들려~~~~
OOOO 라젠카 샤우팅 방송에서 듣고 하현우 바로 생각나던데 뭐 그리 놀라시나 허허
OOOO오늘 공연의 웃음포인트 관객들"앵콜! 앵콜! 라젠카! 라젠카!" 하현우"무슨 소리죠? 안 들립니다. 여러분. 이 인이어는 200만원짜리에요. 여러분 함성소리만 들립니다."

그플


OOOO오늘자 그플 국텐 하현우 토크박스 숨 못 쉬고 봤음 오늘따라 너무...음ㅎ

그린플러그드


OOOO그린플러그드 사진 올라온 걸 보고 '하현우가 어쩐 일로 롸커처럼 입었네' 하고 웃었다. 하현우는 시계 차는 롸커. 스키니나 부츠, 가죽. 폼나는 거 잘 안해서 더 좋은.

안들려


OOOO빡치는것도 빡치는건데 하현우씨 대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 인이어가 200만원짜리에요..! 아무것도 안들려!!

김경호가


OOOO하현우는 할만큼 했으니까 그냥 나 부르고 싶은 거 부르고 끝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김경호가 웬 트로트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그마 해야 원곡이 저런 질감도 아님. 편곡을 다르게 했음 됐을텐데)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torkdnsek
OOOO아 근데 김경호가 자기 정체 너무 숨겨서 이거 또 하현우가 이겼을거 같은디.
OOOO진심 하현우 개 미쳤다...... 김경호가 와도 못 이기네......

자꾸


OOOO근데 하현우 이름 넘 어려움 자꾸 하연우라고 한다
OOOO아빠 얘는 가수를 뛰어 넘었어 엄마 가순데? 아빠목소리가 악기야 아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빠가 하현우 덕후가 됐엌ㅋㅋㅋㅋ 근데 울 엄마 자꾸 소리 지르니까 인상쓰심ㅋㅋㅋㅋ

노래를


OOOO하현우가 부르는 백만송이 장미를 듣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다. 이렇게 부를 줄도. 이 사람은 노래를 어떻게 이렇게 부르지. 정말 어떻게 이렇게 부를까.

사람


OOOO 그 뭐야. 거울도 노래좋다. 하현우가 일본어 할줄아는사람이었다면 로스트원의 호곡을 진짜 불러줬으면 하는데말이지..ㅠㅠ
OOOO하현우 오늘가사 까먹은게 최고 존엄 졸귀였다 의외로 따라부르는 사람 나랑 몇몇밖에 없었는듯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torkdnsek
OOOO그러므로 하현우 이길 사람 없써(?
OOOO아 하현우 이길사람 몇명있는데 너무 유명하고 개성이 미친듯이 뚜렷해서 절대 못나오지

백만송이


OOOO내일이 서거 7주기다. 백만송이 장미도 슬프고 하현우 음색에 더 슬프고.
OOOO세상에 하현우가 백만송이 장미를 불렀나요
OOOO하현우 백만송이 장미 대박 좋네,;;;

목소리


OOOO진짜 하현우 목소리 들을 때마다 무릎갈리는 기분이야 내 무릎으로 스무디 만들면 25447732722잔 나올거야 아 미친
OOOO하현우 목소리때문에 지금 과거 덕질 회상중이네요,,,,,, 하,,,, 청소년 여러분들은 절대 학교와 사회를 욕하며 눈까지앞머리를 기르고 밴드티셔츠를 교복속에 입지 마시고 은발가발을 쓰고다니는 펑크룩입는 친구와 고어메탈 얘기를 하지말아라...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lmy0762
OOOO와 진짜 하현우 목소리 ㅁㅊ다 ㅁㅊ어..ㄷㄷ
OOOO미친 하현우 목소리 개씹덕
OOOO하현우 말하는 목소리도 발리구요...
OOOO개인적으로 중성정인 하현우 목소리 좋아요...

복면가왕


OOOO오늘 보고서쓸 때. 브금틀겸해서 복면가왕을 봤다. 역시 하현우의 보컬은 시원하게 뚫어주는게 좋았다. 나도 흔한 한국인이라 고음병이지 않을까.
OOOO하현우 복면가왕 끝나면 더많은 섭외와 다른 떡밥들이 넘칠까봐 너무 슬프다.... 난 그걸 다 찾아 보기엔 할일이 많단말이다 ㅠㅠㅠㅠㅠㅠㅠ이주에 한번 복가보기도 힘겨운데
OOOO복면가왕 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하현우 노래 안 부르고 싶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arterymex
OOOO복면가왕 존나 ㅏ김경호랑 하현우 넘 귀엽다 ㅋㅋㅋ ㅋ ㅋㅋ ㅋㅋ 아 너무 웃음

하현웈


OOOO하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주 죽을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진짜 개매너똥매너색ㄱ끼들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병먹금 해주니까 넘 사이다다 사스가 하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현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OOOO드럼 앰프가 강해서 영상 소리가 만족스럽게 녹음된 건 깃털 하나..ㅠ 뒷자리라 실물을 가깝게 찍는 것이 불가능해서 전광판 찍었는데 뜻밖에 하현우 노래 부르는 미세한 표정 변화가 너무 좋음.. 파트도 좋고.. https:/…
OOOO드럼 앰프가 강해서 영상 소리가 만족스럽게 녹음된 건 깃털 하나..ㅠ 뒷자리라 실물을 가깝게 찍는 것이 불가능해서 전광판 찍었는데 뜻밖에 하현우 노래 부르는 미세한 표정 변화가 너무 좋음.. 파트도 좋고..
OOOO우리 아빠 엄마한테 계속 하현우 영업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툽에 있는 영상중에 엄마가 좋아할만한거 찾아서 들려주심ㅋㅋㅋㅋㅋㅋㅋ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gucktengeoru

원래


OOOO나ㅏㄴ..난 원래 7월까지 올 생각이 없었따 류온님이 하현우라는 엄청난 미끼로 날 낚아서 왔을 뿐이다 정말이다(((아님)))

하현우


OOOOㅇㄻㅇㄹㅇㅁㄹ하현우~~~
OOOO#밤이니까_솔직하게_털어보자 전 사실 하현우 얼빠입니다(강력하게 어필) 다시 강조합니다 전 하현우 얼빠입니다
OOOO하현우 흑발파였던 한 덕후가 나가수보다가(뒷북) 금발에 치였단소식입니다
OOOO아 하현우 아 미친 아
OOOO에에 하현우 잘생겼잖아
OOOO나 진짜 어떡함 하현우 너무 좋아서 남친이 귀찮음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HANN1M
OOOO아 하현우 빨리 사이버세계로 돌아가줘요 내 흑역사를 묻어줰ㅋㅋㅋㅋ큐ㅠㅠㅠㅠ큐ㅠ큐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사이버가수 홍대가수 국텐이 그Rlㅂ다;,,,,,😭
OOOO하현우=내 덕질역사 주크박스네...
OOOO평소에도 하현우같았지만 오늘은 더더욱 하현우같았음
OOOO하현우갓 ㅣ...
OOOO 가면은 진짜 아니다;;; 뭐... 하현우 멘탈이 짱쎄서 다 무시하고 갈길 열심히 갔으면 좋겠다. 사실 인디생활 오래하고 방송도 저정도면 정말 경험치 만렙일꺼라봄;;
OOOO헉 하현우 보니까 내 구언니 생각나네 고2때까지 좋아했던 테일러맘슨....
OOOO부랄친구란 이런 것이다를 가장 잘 보여주는 하현우(공격자)와 리정길(피해를 즐기는 피해자)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chalkack_nyang
OOOO ㅇㅏ니 노래 개짱이란말야,,개잘부르구,,,하현우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머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현우아니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개충격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ㅌㅌㅋㅌㅋ개아무말대잔치쉬이펄,,,
OOOO하현우 볼때 정말 쇼크였던게 진성으로 저까지 올라가는게... 와..
OOOO하현우 이제 눈썹 안업ㄱ어지는디 눈썹 뭘로그리는지 알고싶다 워터프루프 뭐써요 하현우 다니는 샵 어디죠<<
OOOO색연필로 매니큐어 분장버전 하현우 그려보고싶어...프리즈마빨리사고싶은데... (돈이없음)
OOOO 억 동맥님의 하현우는 어ㅇ어쩜 미모가..,. (말잇못 프사로 사용 가능할까요!!~
OOOO하현우 눈썹길좀 걷지...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qhflqhehd88
OOOO하현우 가창력에 한번...대역분 보고 얼빠로 한번...음악관에 한번...멘탈과 마인드에 한번 다치고나가서 진짜ㅏ 빠져나갈 구석이 없음 뭐 하나라도 별로였으면 휴덕이라도 할텐데 마인드가 진짜 내가 완전 좋아하는 꿇릴게 없으니 꿇지…
OOOO하현우 가창력에 한번...대역분 보고 얼빠로 한번...음악관에 한번...멘탈과 마인드에 한번 다치고나가서 진짜ㅏ 빠져나갈 구석이 없음 뭐 하나라도 별로였으면 휴덕이라도 할텐데 마인드가 진짜 내가 완전 좋아하는 꿇릴게 없으니 꿇지 않겠다는 마인드라ㅠㅜㅜ
OOOO갭 대마왕 하현우
OOOO하현우는 저음도 잘하고 고음도 잘하고 가성까지 존나 잘쓰네.........
OOOO엄마가 ㅇㅇㄷㅈ만 보시다가 하현우 얼굴보니까 "좀 깨네. >>>개구리<<<<같이 생겼다." 어머니........천재........눈썰미.......
OOOO 아 세상 잘생겼어요 ^////^ 역시 지강얼짱 하현우!
OOOO하 이 사진 너무 좋다 어떡해... 김경호X하현우 조합은 최고다. 경호님이 현우님 꽉 안아주시는 것 봐... 현우님 포옥 안겨있는 거 너무 귀여워ㅠㅠ (이 와중에 화질 안습..;)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Serialist_Hee
OOOO몇시간 동안 반복해서 듣고 나니, 내가 가진 모든 감각이 두드려진 느낌이다. 10년 후, 20년 후 내가 어떤 모습이든, 하현우가 어떤 모습이든, 오늘의 이 노래와 이 기분을 절대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OOOO와 하현우 잘생겼다
OOOO하현우 색연필 초상화 [ver.잊혀진 계절] SD만 그리면 끗
OOOO하현우 습작
OOOO가사 까먹은 하현우씨^~^
OOOO하현우 알이 맹글어졌습니다
OOOO하현우 님(이)가 더욱 정상하여 우리나라를 걷습니다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qhflqhehd88
OOOO하현우 (이)가 완전체로 성장하여 세계정복을 향하여 노래합니다. "우리들에 빠.져.봐 개굴" 정말 팬입니다 고소는 하지말아주세요
OOOO아 하현우씨 넘 귀여워요
OOOO정말 사담만 하고 하현우 움짤 보고(?) 풍선 날아다니는거 찍고 가려 했는데 이렇게 축하 받을 줄은 몰랐어요 (y-y) 멘션 하나하나 감사히 읽었습니다 솔직히 읽다가 기뻐서 울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현우.,...하현...우,.....대장님.....전....당ㅇ신의 개입ㅂ니다.....멍멍....(노답스레기
OOOO아진ㄴ짜 내인생 어캄???하현우 나한ㄴ테 뭔ㄴ짓함????
OOOO으앙아하현우넘나귀엽구요 동굴성대 중저음에 뺨맞았구요 하현우씨 덕통사고 당하게만든 트윗을 알티해주신 찬실님께 감사드리구여(?
OOOO그럼 하현우는 누구야!?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chalkack_nyang
OOOO하현우그리부이, 개구리 이정길광길, 디봉아빠, 리정Kill 전규호kyo,교님,감자 김기범기뱅 코러스김진실(트루킴) 세션 기타이청희 퍼커션김훈식(코쟁이) 이정길 형님이정득 매니저구정모(쿠매)
OOOO존나 하현우 귀여움이 이세상 구ㅏ어움이 아닌 것 같다 방송 얼른 1ㅘ야지
OOOO하현우가 대중적인 히트곡이 하나도 없다는 게 신기함.
OOOO대박 하현우님 이렇게 닮게 그리시는분 엄청나...
OOOO근데 그안에 하현우있다고생각하니까 뭔가 기분이묘해짐
OOOO아냐 하현우가 귀여우니까 그만둘래(대체)
OOOO하현우 님(이)가 밴드를 결성합니다. 종족값이 올랐습니다.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OMGenie_us
OOOO갠적으로 하현우 모나리자 씹덕포인트는 이거라고 생각
OOOO정확히는 하현우
OOOO하현우 님 사랑합니다 부디 고소만은
OOOO개인적으로 하현우 잡으려면 체리필터 조유진이 와야할것같다
OOOO요즘 매우 큰일났다 하현우가 너무 좋다.. 구루땅 만큼..
OOOO으에엥 내가 너무 색칠을 더럽게했엌ㅋㅋㅋㅋ 역시 정물수채화만하다가 하니 이런건 잘...하하호홓ㅎㅎㅎ 하지만 하현우씨가 꼭한번 제복을입어주시길 (이탈리아 경찰제복이랍니당)
OOOO이쯤되면 프로 이름을 복면하현우로 바꿔야되는거 아니냐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qhflqhehd88
OOOO헤.. 헤헤 하현우 헤헤(*좋음)
OOOO아 하현우 표정 정말 심통난 애같다.. 귀여워..
OOOO아 큰일났다 나는 하현우에게 넘 크게 치인 것 같다
OOOO헤헤 하현우 넘 예쁘다..(쓰담
OOOO김경호에겐 더 이상 기대할 게 없었고 하현우에겐 아직도 기대할 것이 있었다
OOOO렌누님의 하현우 이미지를 돌려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리끝나고 하현우 봤냐고......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chalkack_nyang
OOOO으허허허엉어엉엉 하현우 씨 최고다 엉엉엉 어엉엉
OOOO하현우는 ㄹㅇ 타고난거야
OOOO하현우와 김경호는 시빌워가 아니지만 우리집은 시빌워다 내최애 하현우 엄마최애 김경호
OOOO아진짜 하현우 씨 몯ㄱ소리최고야진짜 나 지금 귀가녹아내려도 할 말이 없다거
OOOO하현우 님(이)가 진화하여 3옥라를 익혔습니다.
OOOO하현우 알이 태어났습니다
OOOO맞다 오늘 하현우 돈크라이 첨들었는데 듣다울뻔...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chalkack_nyang
OOOO허억허억하현우
OOOO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마이네임은 하현우면서 밴드네임은 카스텐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T)
OOOO하현우가 나보다 건강할듯....
OOOO하현우보다귀엽다
OOOO 역쉬 하현우님 최고시네..
OOOO김흥국임 아직도몰랏음?? 하현우가나가서 이겨야함
OOOO오늘 하현우 뱀 부르다가 가사 까먹음ㅋㅋㅋㅋㅋ (한참 부르다가 안 부름) (왜 안 부르지?) 하현우가사가 뭐더라?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vinyard0714
OOOO그래서 진짜 하현우는 누구랑 붙어야되냐...??
OOOO난 Don't cry.....하현우 발라드도 죽이는구나.....
OOOO하현우는 음역대 자유자재로 쓸 수 있는거고.. 김경호는 그냥 사우팅만....🙊
OOOO이혁이 갠적으론 하현우랑 색깔이 비슷함
OOOO안그래도 아까 밥먹으면서 "누굴 넣어야 하현우랑 대적할만할까" 열띤 토론이 있었음ㅋㅋㅋㅋㅋ
OOOO아 그리곸ㅋㅋㅋㅋㅋㅋ 하현우 한추부르다가 갑자기 드럼스틱 들고 제가 여러분을 지휘할께여! 이러고 막 지휘하면서 성악버젼(? 한추 부름 ㅋㅋㅋㅋ 뫄쉬좌~~ 한좐의 추억~~~ 이러고 드럼스틱들고 춤추고 돌아다님 ㅋㅋㅋㅋㅋ
OOOO그르게 이김에 하현우 솔로도 나쁘지 않겠넹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nintamatsu
OOOO덕질은 좋아 새로워! 늘 짜릿해!☆ 하현우님...♡
OOOO아.. 하현우 좋다😌
OOOO하현우 캐귀엽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하나도 안웃고 어떻게 저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현우 앞머리 졸귀ㅋㅋㅋ
OOOO명창 하현우와 따라다니는 거지 이정길
OOOO가장무도회 ver 하현우
OOOOㅋㅋㅋㅋㅋㅋ 하현우 사이닼ㅋㅋㅋㅋㅋ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nenuimhurbtea
OOOO ㅇㅇ)아니면 대반전이겟디만 넘나 하현우인것
OOOO하현우씨 입술진짜뭔가...어.........그뭐지 틴트바르신것ㅇ같아ㅌㅋㅌㅋㅌㅋㅌㅋ
OOOO아 하현우씨너무귀엽네요.......입술이최고야.....정말
OOOO 하현우한테 안 까불면 되는 것입니다
OOOO하현우 아니라고??
OOOO하현우님 너무 뭔가 눈이...너무이쁘고...
OOOO콘서트가서 제발 복가 드립치지마...근데 하현우씨도 대단하시네 인이어 200 짜리라 안들린다고 되력 역관광 시키신다 (...) 그냥 저런 무개념들도 팬이랍시고 품어주시네 짜증 한번 안내시고...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lim126
OOOO하현우 조만간 200낼듯 복가 벌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일상으로의 초대 최고의 존엄 명곡인데 원곡 말곤 안듣는네 하현우 크~~~~bbb
OOOO왜 하현우한테서 ㄹㅈㅋ를 찾아...?
OOOO 진짜 너무 심햇네요 ;;그걸 또 재치로 넘어가주는 하현우님 존경합니다 ...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qhflqhehd88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bestabso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sertty11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sertty11
하현우 국카스텐 음악대장 음대 음악대장이 라젠카 그플 음대가 그린플러그드 안들려 김경호가 sertty1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