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숏컷


OOOO 고..고준희...숏컷...???
OOOO머리가 이렇게 나왔습니다만 우라노스랑은 달라서 슬픕니다. 아예 고준희 숏컷으로 돌아갈까
OOOO 저 완전 짧은 숏컷임미당!!!헤헿고준희 숏컷이랑 트와이스 정연 숏컷 모양 중간즈음...귀 파는 거 좋아해여
OOOO 흨ㅠ 얼굴이 동글하구 통통해서 고준희 숏컷하면 얼굴이 더 커보일 것 같아요ㅠ
OOOO 낄낄 이왕 할거면 고준희 숏컷 하는것을 추천! 남자 머리 했다가 저처럼 남성화 되지 마시고!!!
OOOO묶으니까 풀었을때보다 어울림 그래서 고준희 숏컷 해볼까 생각했던거 그냥 머리 묶고다녀야겠다
OOOO난 긴머리보단 단발이 어울려서 가끔 단발로 자르곤 하는데 단발 말고 고준희나 트와이스 정연처럼 숏컷으로 자르면 어어울릴까나? 한번 잘라보고 싶어졌음 긴머리보단 어울릴꺼 같단 생각이 듦 근데 나중에 머리 자라면 이상해지고 관리하기 힘들다던데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juliiann1203
OOOO신은...내가 숏컷을 원하게 하셨으면... 얼굴을 고준희로 만드셨어야지...!!
OOOO숏컷한다고 고준희 정연 안됩니ㅣ닼ㅌㅌㅋㅋㅋㅋ 아닡ㅋㅋㅋ 머리만 보면 그럴지도 모르겠지만욭ㅋㅌㅋ
OOOO잠깐 딴짓하려 Goodbye to Romance 뮤비보다 코타누나한테 치여서 코피흘리고 Um.Oh.Ah.Yeh 뮤비보다 문스타한테 치여서 호흡곤란 일어났는데 고준희 숏컷보고서 심장발작 일어남... 숏컷 어울리는 누나들 진짜....... 사랑합니다...
OOOO와타시 숏컷, 염색함 원장님이 고준희 스타일이라 그러셔서 얼굴이 아니잖아요... 이럼 헤어모델 또 하고싶다.
OOOO[IG] #송은이#김숙 언니들 🙋🏻 고준희단발 고준희숏컷 . ㅎㅎ 잘 어울리세요🙏🏻🙏🏻🙏🏻 감사 . 은이언니 머리 자르셨던뎅 ㅎ
OOOO 고준희숏컷으로잘라줘
OOOO헉 고준희 존예 숏컷 최고다

머리


OOOO나….고준희 머리 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가 욕먹었쪄…..
OOOO투블럭 하려고 시내가는데 고민된다 고준희머리마냥 앞머리를 그리할건지 가벼운 댄디컷마냥 현재머리처럼 옆으로 쏠리게할건지
OOOO애자의 머리는 고준희
OOOO 제 상상속 루비님 이미지도 단발 넘 잘어울리시는뎅!!!!! 헤헿 갠쟈나여 저두 예전에 단발할ㄸㅐ 고준희 사진 가져가구 그랙어여^_^ 하구싶은머리해야조!!!
OOOO고준희 머리..그런거 하구싶다 (탐라;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진쟈 이머리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미용사가 손님 이머리는 손질한거구~ 고준희구~ 이러면 재기불능일...거..같애서...ㅠㅠㅠㅠ 크으윽 진쟈 괜찮을가...? 빨리 괜찮다고 말ㄹ...해줘...(룽시:이새끼노답..
OOOO 고준희머리를 꿈꿨지만 키코가되었습니다...(눈물흘리며도망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Gojunheee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준희라고 해도 전 못알아듣는데 ㅠㅠㅠㅠ 머리는 잘 하셨구요?

얼굴이


OOOO 그런가? 딱히 취향 없는거같애 난 약간 생긴것보단 풍기는분위기랑 얼굴이 조화로우면 좋아하는거같음 ....원래 고준희단발일때 얼굴 문채원 중단발일때얼굴 돟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고준희는 얼굴이 이쁘니까 어울린데 옆에 일반인분은 얼굴이 작으신 듯.... 흡....

단발


OOOO 저 사실 이런 스타일 지인짜 좋아하거든요 ㅠㅠ 그림으로도 많이 그렸는데...근데 이 단발이 진짜 ㅠㅠ 후 ㅠㅠ 한가인급 아니면ㅋㅋㅋㅋ 아니면 고준희 단발 스타일도 진짜 귀여운거 같아요!
OOOO ㅁ...무서움...숏단발은 이쁜여자들만 어울리는거랬어...예를들면 고준희라던가...언니라던가...
OOOO ㅋㅋㅋㅋㅋ마치 단발한 고준희를 보고 충동적으로 단발을 한 그런 심정이었겠군
OOOO6. 동성취향이라.. 키 크고 단발에 자신감 넘치고 도도한 언니? 외모적으로 보면 고준희가 내 이상형임. 근데 느낌은 크리스탈이 내 이상형임. 아 요즘 슬기언니가 치고 올라와... 아아ㅏ 내 언니들 ㅅㅏ랑해

언니


OOOO미용실 언니한테 저번 보다 짧게 쳐주세요 했더니 고준희 만큼 짧게 할게요 했는데 왜 소년이죠 저는
OOOO6. 센 언니 최고다... 센 언니인진 모르겠는데 한고은 고준희 소진 또 누구 있지... 아 튼 뭐 이런 식으로 좋아하는데 쌍물도 사랑하고...
OOOO난 정말 화려하게 생긴 여자 좋아함ㅠㅠ 예로 빅토리아... 하..늬언ㅣㄴ....헉헉 그 외에도 고준희님...그래서 내 여캐 취향은 졸라 쎄고 예쁘고 남캐의 도움따위 필요없는 누님캐ㅠㅠ 언니 저랑 결혼햐요ㅠㅠ
OOOO 헉 그래도 언니도 이뻐 나 첨보고 고준희 닮있다 생각했자나

짧게


OOOO아 고준희 만큼 '짧게' 해준댔지 고준희로 만들어준다고는 안 했구나 미안

이뻐


OOOOㅁㅊ ㅋㅋㅋ 고준희가 입은 드레스 실제로 보니까 걍 피글렛인데 ㅋㅋㅋㅋㅋ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OOOO고준희는 밥 다 먹으면 소화제가 필요한 사람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xocomein_S2
OOOO 6. 걸크러쉬 쩌는사람, 알파력 어마어마한 사람..!! 워너비임ㅠㅠ 좋아하는 여배우는 이영애 전지현 김혜수 고준희..♥️
OOOO '박수진', '고준희', '홍진영', '나나' ..... 대부분 인체 보고 그릴 때 참고하는 사람들이기도 하고 (.....) 아무튼 너무 이쁩니다 더 쓰고 싶지만ㅁ ㅁㄴㅇㄹ

쓰고


OOOO맞아..ㅇㅓ젠가 자다가 좀 뜬금없이 생각났는데 고준희 밥 먹을때 쓰는 도구는 항상 하나... (숟가락이면 숟가락 젓가락이면 젓가락) 손도 항상 쓰는 손만 쓰고 다른 손은 상 아래에서 올라올 생각을 안 할거 같은

원래


OOOO원래 고준희 자체에 관심이 없다가 그녀는 예뻤다 1화보고 그대로 반해서 고준희때문에 봤었던 것 같다.. 그중에서도 저 장면은 진짜 노트북으로 보다가 너무 예뻐서 일시정지해놓고 계속 봤다ㅠㅠㅠ

문채원


OOOO 상암동 문채원! & 상암동 고준희! 파이팅~

이름


OOOO 도도하게,,,,포메라니안 사서 고준희로 이름 붙여주고,,,파워워킹할것이다,,,,......
OOOO 개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나 나중에 강아지 키우면 이름 고준희로 하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고준희 별 거 없고 그냥 중성같은 느낌을 내고 싶었다. 수많은 내 떡대 남캐들 사이에서 거의 손에 꼽는 미소년 컨셉 남캐였기 때문에... #자캐_이름의_유래

예쁘다


OOOO고준희 너무 예쁘다 진짜ㅠㅠㅠㅠ
OOOO 그럴까요?ㅎㅎㅎ사진 보니까 예은+고준희 닮았어요!!진짜 예쁘다아😍우리 같이 편하게 해요!😊
OOOO고준희 너무 예쁘다 와....

스타일


OOOO 4. 이런 느낌의 캐주얼? 스타일 좋아합니다! 요새는 고준희? 민하리? 패션에 꽂혀서 또 이것저것 사들이고 있어요 :D

고준희


OOOO#fashion #instagram #조인성 #고준희 #박신혜 선글라스~!!! 좋으다~ #fashion #eyewear #projektprodukt #프로젝트프로덕트 #design #southkorea modmc-10 ...
OOOO그녀가 입으면 다 유행" '패셔니스타' 고준희 화보 대 방출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_shinyeeun
OOOORT) 'SK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한 모델 겸 배우 고준희 'bot'
OOOO 끄덕끄덕... 그럴만하지 끄덕끄덕...고준희를!
OOOO초등학교 삼사학년때 고준희 생일날 내몫의 빵을 놓쳤던 장면. 그게 이미 내 삶의 방향이었다. 자기것도 잘 못 챙기는
OOOO고준희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비율'(공항패션)
OOOO 헉 한국의 고준희님을 태어난 옷같네
OOOO 약간 고준희삘 나ㅋㅋㅋ
OOOO 고준희 느낌?!?!!!! 예쁘십니다!!!♡ㅁ♡
OOOO이유비와 고준희의 예쁜 점만 닮은 그녀.....
OOOO제이에스티나 모델이 고준희구나 조녜...
OOOO뭐든 꾸준히가 중요해 #꾸준히 #구준히 #고준희
OOOO ㅋㅋㅋ고준희좋다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고준희
OOOO벌써 일주일 넘게 마시는중 .. 이거먹고 하얘졌다🐰 . . . #썬업 #썬업과일야채샐러드 #화이트닝 #협찬#고준희주스 #토마토 #마시는맛있는샐러드
OOOO고준희 저런 녀석이었군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shinyeeun
OOOO고준희컷하고싶다고 노래를 세번부르니까 친구가 가까운미용실에 쳐넣을뻔한걸 간신히 참아따 후후
OOOO4. 영화 잘 안봄... 스릴러 좋아하고 미드영드를 더 많이 봐요 5. 순둥하지만 똑부러졌으면 좋겠음 무르면 답답해서... 날카롭게 생겼는데 웃으면 귀엽고 목소리가 좋았으면 미쓰라진온유 6. 배려심 깊고 목소리 좋앗으면 고준희한지민크리스탈태연
OOOO 고준희분 많이 ㄷㅏㄹㅁ았다거 그로시던데
OOOO혹시 인천의 날씨 요정 고준희를 아시나요?
OOOO아무리 고준희라도 민지를 예하허락없이 함부로 할 수는 없어,,,
OOOO 전 고준희...(이코가되었다 (참고로여장남자
OOOO오 이거 잭도 고준희도 둘다 웃는다... 상대가 누구더라도... 고준희는 아마 고통도 못 느끼고 드디어 죽는다는 안도감과 기쁨의 웃음일텐데 잭은 니가 할 수 있을까? 같은 비웃음 #자캐의_목을_조른다면_어떤_반응일까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BamBlossom
OOOO고준희너무예쁘고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LEmon89H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sahanleLee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sssomny
고준희 숏컷 머리 얼굴이 단발 언니 짧게 이뻐 정연 트와이스 사람 lake14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