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길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클라운 매드 정형돈 예능에서만 위험한데 포장해와따 행보를 보여준 한잔


무한도전


OOOO 무한도전 노홍철 나왔다 습니다 쇼미더머니 길?? 정형돈 냉장고부딱해요
OOOO쇼미더머니의 길 볼 때마다 너무 셀로니어스 몽크 코스프레 같아서 걍 무한도전 연장임

클라운


OOOO길ㅋㅋㅋㅋ 쇼미더머니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97년도에 뭐했어? 매드 클라운초등학생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쇼미더머니5] #길 - #매드클라운 프로듀서 출연 확정!! 허니패밀리부터 20년째 힙합씬에서의 독보적인 행보를 걸어온 길! 쇼미더머니2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매드 클라운! 기대해주세요!

예능에서만


OOOO쇼미더머니5 덕후의 감상평 1. 연고전의 고려대 랩퍼 잘생겼다 2. 쌈디 목소리하고 사투리는 좋다 와 발린다 3. 자이언티 웃을때 눈보이면 겁나 무섭다 4. 서출구 비와이 샵건 랩 좋다 듣고싶다 5. 길 예능에서만 보다가 랩퍼로 보니 포스 쩐다

위험한데


OOOO 주륵..... 주르르륵....... 개리로도 위험한데 치이기 직...전...... 길.... 너무너무 코디 잘 됐다 쇼미더머니..........

포장해와따


OOOO장보고 오는 길에 육쌈 냉면 포장해와따! 계획대로 되구있어.. 쇼미더머니 보면서 먹오야징
길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클라운 매드 정형돈 예능에서만 위험한데 포장해와따 행보를 보여준 한잔 pyokolip

한잔


OOOO평소엔 아메리카노 한잔 들이키고도 바로 잠드는 체질이라 잠자리 들기전 쓴게 땡겨서 아메리카노 쭉 마셨는데 이게 웬걸 ㅠㅠ 차라리 잠들길 포기하고 일찌감치 트위터를 켰으면 왕좌의 게임도 쇼미더머니도 놓치지 않았을텐데 ㅠㅠ 여러모로 망한 토요일의 시작이다

교회


OOOO짱나ㅠ 내일 교회 엠티가서 팬밑참여도못하고 쇼미더머니도 못봄ㅋㅋㅋㅋㅋㅋ 모두 행쇼하시길ㅋㅋㅋ

열변을


OOOO마우스 언제오니? 포스팅 하는데 문장 수정할 때 뻑나는 것. 오늘은 맘무 이야기에 <마마무 X 베이식 - 쇼미더머니4 스탠드업> 포스팅 한다. 근데 이건 열변을 토할 포인트(엠넷 욕 좀 해줘야함.)가 넘 많아서 글이 엄청나게 길거든^^

먼저


OOOO쇼미더머니에서 "길의 음주운전보다 다 위험한 내 flow" 같은 가사 누가 먼저 사용할지 맞춰봅시다. 저는 씨잼 아니면 샵건에 베팅을..

넘게


OOOO쇼미더머니 보며 밥먹는중/.. 길 정준하 스킵하려고 보니까 5분이나 넘게 무도찍고 앉아있움

길 쇼미더머니


OOOO쇼미더머니에 길 나와? 세상에
OOOO쇼미더머니 ㅈ정준하랑 길 넘슬프다두ㅜㅜㅜ ㅜ
OOOO No, no, estilo 길 오빠 (Juez de 쇼미더머니) ♡ ㅋㅋㅋㅋㅋ
OOOO 사실 나도 략국안빠는데 힙합이라길래..쇼미더머니갚생각났꿍...😂
OOOO쇼미더머니에서 원이 '나만치 해봤다면 내게 돌을 던지길' 했을때 위아불렛푸르프....? 했다ㅋㅋㅋㅋㅋㅋ


길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클라운 매드 정형돈 예능에서만 위험한데 포장해와따 행보를 보여준 한잔 mnet_smtm
길 쇼미더머니 무한도전 클라운 매드 정형돈 예능에서만 위험한데 포장해와따 행보를 보여준 한잔 un_nui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