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의원님


OOOO국회의원에 관심은 없지만 관심있는 의원ㄴ님은 있ㄷㅏ~~~ sns를 즐기시는 우리 김광진 의원님이랑 은수ㅜ미의원님~~
OOOO이준석의원님은 전에 썰전 나올때 몇번 봤고 새누리당이지만 같은 당 디스(?)를 거침없이 하셔서 좋아했고 어느정도 알고 있었음 김광진의원님은 최근에 알았고 트윗만 보고 영상은 본 적 없어서 어떤 사람일까 궁금했는데 친구가 괜히 좋아하는게 아니란걸 느꼈음
OOOO김광진 의원님 뭐하셨나 왠 검색어순위에
OOOO 네^^* 저두...어제 봤어요. 김광진 의원님 은수미 의원님 배재정 의원님 장하나 의원님 등 1년 뒤... 재보선에서 건승(健勝) 하십시오.👏🏼
OOOO어제 썰전 못봐서 슬펐는데 체육대회 덕분에 일찍 끝나 TV를 틀었음 아무 생각없이 JTBC 틀었는데 청년특집이라며 썰전에 새누리당 이준석의원님이랑 더민주 김광진의원님이 타이밍 좋게 나옴♥ 중간부터 봐서 아쉽지만 김광진의원님 영상 볼 수 있어서 좋았음ㅎ
OOOO 감사합니다. 썰전(재방)에 김광진 의원님 나와 거침없이 문재인 쎌프 이런 대답들 하시는 모습 보니 속이 시원하군요 ^^
OOOO버스탔는데 김광진의원님 아픈거같아서 마음아파서 찍어왔다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qwajea
OOOO 니가 TV 주도권 뺐었다고?ㅋㅋㅋㅋ 사실 김광진의원님 나온지 꽤 됐는데 진작에 멘션 보낼걸 그랬나
OOOO헉 몰랐는데 김광진 의원님이 계간홀로를 팔로해주셨다 의원님 관심 있으시면 제 잡지 보내드리고 싶음
OOOO썰전 재방보는데 김광진 의원님 보타이하신 거 귀여우시닼ㅋㅋㅋㅋ 굵은 스트라잎도 보타이하니까 예브구낭🌸
OOOO김광진 의원님 나오는 썰전보는데 너무 의원님 보고싶어서 똥싸러를 못 가겠다 배아파
OOOO엥 김광진 의원님 썰전나오시네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님 나오시네ㅋㅋㅋㅋㅋㅋ
OOOO퇴근하자마자 <썰전>을 틀었다. 오, 우리의 트잉여 김광진 의원님이 엄청 재치있고 침착하고 논리정연하고 시원시원하게 내일이 없는 사람처럼 얘기하고 있어... 걱정된다...
OOOO버스 타고 이동중인데 대각선에 앉으신 분이 김광진 의원님이 나온 썰전을 보고 있당... 오오 뭔가 흐뭇한 기분이군(?)
OOOO"밖에서 보면 안그래요"...? 역시 싸가지 없는 준석이랑 김광진 의원님과는 현격한 인품 차이가 있구나...
OOOO 가면 저랑 사진찍어주세요 영광일거같아요 더민주 탈당하고싶어도 김광진의원님 믿고 버티는 당원입니다 ㅜㅜㅜ 존경합니다 청년으로써요
OOOO김광진 의원님 넘,,, 백수라는게 안믿기고,,,와중에 트잉여라는게 웃기고,,,
OOOO스브스에 김광진 의원님 나온당
OOOO[김광진의원님 일정] 5/19 pm7:30 진짜안보 팟캐스트 5/19 pm8:00 청년을위한정치학과 5/21 - 광주ymca 평화순례행사 5/27 pm7:00 팬클럽 '날개'창단식(국회의원회관 대회의장)
OOOO 1초도 안 망설이고 '현재는 문재인 의원님'이라 말하는 김광진의원 진짜 맘에들었어요.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SialiaRecord
OOOOrt)아 역시... 나 저거 본방 보면서 김광진 의원님 아내분 아닌가 생각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광진의원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나 꿈에서 장난 아니였다.. 정부가 오덕 방지법 만들어서 굿즈도 못 사고 애니도 못 보고 탐라는 난리나고 오덕 방지법 필리버스터도 열리고 오덕 방지법 통과 되면 팁같은 것도 생기고 필리버스터 하는 김광진 의원님 응원…
OOOO김광진 의원님 본인에 이어서 아내분도 일약 SNS 스타로 부상하셨군요(...)
OOOO김광진 의원님, 트위터 그만하셔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
OOOO 김광진 의원님 안녕하세요. 내일 5월 14일(토)에 일간베스트 회원들이 사병/예비군 처우개선 및 병역비리 규탄 시위를 한다고 하는데 지지하시나요?
OOOO 김광진 의원님! 맛점 하세용
OOOO김광진의원님쩐다.. 팔로워가 11만명이야
OOOO김광진의원님 방송에 잘 맞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
OOOO김광진 의원님 지역구에 놀러왔어요!
OOOO다들 썰전 보고 계신가요?? 김광진의원님이 나오십니다 jtbc로 본방사수!!! #김광진 #썰전
OOOO헐 김광진 의원님이 순천 출신 이셨어? 이런 정알못
OOOO 부산입니다 김광진 의원님 함께 하고 싶어요
OOOO김광진의원님 썰전 잘 보셨나요?? ㅎㅎ 청년들의 세력이커져 정치권에서 청년들의 목소리가 더욱 커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ㅎㅎ 저도 제 나름대로 열심히 해야죠 ㅎㅎ 다들 좋은밤 되시길!! 썰전 게시판에 의견도 많이 부탁…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kgba2580
OOOO김광진의원님 실시간이슈되셨다ㅋㅋㅋㅋ
OOOO 유시민 작가 대타 나온다고 할때 김광진 의원님 올거라 짐작.... 본방사수!
OOOO 이번주 목요일 유시민 전장관님 대신할 인재가 김광진 의원님이셨다니 :) 보방사수 필수네요
OOOO김광진 의원님은 트잉여 인정 하신당ㅋㅋㅋㅋㅋ 썰전 고정해주셨으면ㅜㅜㅜ
OOOO우리의원님 나비넥타이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요???!!! #김광진 #썰전 #jtbc
OOOO조세호씨 김광진의원님 팬클럽 정모가 27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헷갈리지 마세요-!!
OOOO 엥 그럼 김광진 의원님은 전원책 대신?? 설마 김구라 대신 진행요? 아님 방청객? ㅋㅋㅋㅋㅋ
OOOO 김광진의원님 은수미의원님 필리버스터부터 팬이 됐습니당 언제나 응원할게요!!
OOOO팬클럽 날개, 창립총회를 합니다. 김광진의원님의 깃털이 되어 함께 날아올라요. 사회는 오마이뉴스 박정호기자님이 보시고, 긔요미 김용익 의원님께서 놀러오십니다. https:…
OOOO김광진 의원님 나도 군에서 직접 봤는데 그땐 저런 이미지가 아니었는데! 엄청 신랄하고! 허를 찌르는!!!! 근데 요즘은 17세 여고생들에게 핫하시고 자상하심
OOOO 전 오히려 김광진 의원님이 그런 방법으로라도 어린 친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던데요~ 그렇게 모여든 예비 유권자들에게 생활 정치를 알리는 것도 하나의…
OOOO커피가 드시고 싶었던 김광진 의원님...'ㅅ'
OOOO고등학생이 만든 조공도 받으시나 김광진의원님.. 녹차포키랑.. 트위터 인장이랑.. 얼른 국회로 슝 날아가버리시라고 작은 종이비행기 천개를 접어서 유리병에 담아드리고십네
OOOO김광진의원님이 세젤귀임 닥쳐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83ed9a69c9a349e
OOOO#김광진 #김광진의원님 이 트윗이 보이신다면 같이 사이퍼즈 해주세요
OOOO벼르고 벼르던 김광진 의원님 그림 드디어 그렸는데...안 닮음... 망 ㅠㅠ
OOOO 김광진 의원님 어제 예비군 관한 소식 들으셨는지요?? 임시막사라고 해서 올라온 사진이 다 심각한겁니다 이걸 어찌 개선 해야 하나요??
OOOO팬클럽 날개, 창립총회를 합니다. 김광진의원님의 깃털이 되어 함께 날아올라요. 사회는 오마이뉴스 박정호기자님이 보시고, 긔요미 김용익 의원님께서 놀러오십니다.
OOOO김광진 의원님ㅋㅋㅋㅋㅋㅋㅋㅋ 인장 진짜 아무리봐도 지적인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파판계로 김광진 국회의원님이 팔로신청을... 아니, 어째서?! 나 잠시 접는다 닉도 바꿔놨거늘?!
OOOO김광진의원님 강연들었던거중에 가장인상깊었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 오히려 김광진 의원님이 그런 방법으로라도 어린 친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던데요~ 그렇게 모여든 예비 유권자들에게 생활 정치를 알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OOOO김광진 의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진 의원님이 빨리 주문토끼 1화 보고 왜 보는지 모르겠다고 말씀해줬으면 좋겠다
OOOO트잉여 모두가 당해봤지만 나만 안당해본것:김광진 의원님 알티...

썰전


OOOO어제 썰전 보면서 느꼈는데, 김광진 의원은 더민주의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되는 인물이라는 걸 다시금 느꼈다. 한편, 정청래 의원나오면 디비지게 웃기면서도 잼난 방송을 진행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음..…
OOOO썰전 김광진. 멋지더군요. 군더더기없고 감정적이지 않고, 객관적으로 상황을 정리할 줄도 알고. 이준석이 별 비판없이 집중하며 듣는 모습도 신선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도 1위. 정말 멋진 정치인이 될 것입니다. …
OOOO썰전 김광진 이준석 두 양반 얼굴에 경련이 느껴진닼ㅋㅋㅋㅋㅋㅋ 표정관리를 한 건지 못한 건지 알 수가 없는ㅋㅋㅋㅋㅋ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Daisyone2801
OOOO김광진의원 이준석 썰전 나왔는데 각자 상대 말고 자기 당 비판중ㅋㅋ
OOOO어제 썰전 보면서 느꼈는데, 김광진 의원은 더민주의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되는 인물이라는 걸 다시금 느꼈다. 한편, 정청래 의원나오면 디비지게 웃기면서도 잼난 방송을 진행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음...! 섭외 해주면 참 좋겠다~!
OOOO썰전을 보고나니 김광진 의원 멋있다. 언제 쐬주 한잔 합시다.
OOOO김광진의원이 썰전에 이준석과 나왔된다. 대한민국의 은인 6.25때 북한으로 부터 대한민국을 사수할 수 있도록 맹활약한 백선엽장군을 민족의 배반자라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만약 백장군이 반역자이면 그럼 김일성은 구세주인지 묻고…
OOOO썰전 이번 방송처럼 1부는 유시민 전원책이하고 2부는 이준석 김광진이 계속 했으면...
OOOO김광진의원이 썰전에 이준석과 나왔된다. 대한민국의 은인 6.25때 북한으로 부터 대한민국을 사수할 수 있도록 맹활약한 백선엽장군을 민족의 배반자라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만약 백장군이 반역자이면 그럼 김일성은 구세주인지 묻고싶다.먼저 사과가 선행되야한다
OOOO이준석도 어지간한 정치인답게 객관적인 척 전문성을 강조하면서 자신의 스탠스로 현실을 왜곡하는 화법을 잘 구사하는 편이다. 어제 썰전에서 나온 원내대표 선거에 대한 얘기가 대표적인 그런 상황이었는데 김광진이 잘 반박함. 심지어 비슷한 방법론으로.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chohj8831
OOOO김광진 의원 ㅋㅋㅋㅋ 썰전 나왔는데 ㅋㅋㅋㅋ 저번에 탐라 스쳐지나갈 때 모습이 넘 익숙하다 했더니 여기 트잉여 하나 추가요...
OOOO김광진의원 썰전 쩐다... ㅠㅠ 오밤중의 사이다~!!! (문재인 전 대표 지지한다고 깨알같은 발언까지) 김광진 의원 사랑함!!! ♥
OOOO김광진의원은 참 리틀 노무현이다. 썰전에서 그의 입담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OOOO김광진의원 나온 썰전보고나서 톡투유도 봄. 50분정도에 나오시는듯..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나와서 "새누리당이 개판쳐서 우리가 이긴 거지 우리가 잘 한 거 아님"이라는 식의 얘길 했는데, 이런 얘길 굳이 할 필요가 있나 모르겠다. 우리에게 유리하게 해석할 수 있는 건 좀 그렇게 해석합시다. 자꾸…
OOOO어제 썰전은 1부 전원책 진중권의 늙은 보수팀과 2부 이준석 김광진의 젊은 보수팀의 방담이었음. 도대체 뭘 하자는 건지 모르겠더라.
OOOO썰전에 김광진 의원 나와서 "새누리당이 개판쳐서 우리가 이긴 거지 우리가 잘 한 거 아님"이라는 식의 얘길 했는데, 이런 얘길 굳이 할 필요가 있나 모르겠다. 우리에게 유리하게 해석할 수 있는 건 좀 그렇게 해석합시다. 자꾸 자학하려들지 말고.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karebang
OOOO김광진 의원은 앞으로 우선 잘 놀고.. 정치낭인으로 살아갈지 정치인으로 거듭날지 지켜봐달고..#썰전
OOOO썰전의 김광진 섭외에 한번 반하고, 역시나 똑부러지는 발언의 김광진의원에 두번 반하고, 의문의 소환 정청래에 세번 반했다! 결론인 즉, 김광진과 정청래를 재차 섭외바람! 동의하시는 분들 RT를! ^^ #썰전
OOOO김광진 의원 썰전나가서 광역딜 하셨네 /대상 이준석 휘둘러치기
OOOO강적들에 표창원 출연 썰전에 김광진 출연으로 갑자기 진보패널이 증가해서 총선승리가 실감나네요
OOOO김광진 썰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밌고 호전적인 사람이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썰전은 김광진 의원 특집인가요...
OOOO썰전..김광진 의원을 불러줘서 고마워요. ㅠ.ㅜ 그 사람의 가치와 진심..그리고 젊은 청년의 기운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이번 아픔이 더 멋진 정치인이 되기 위한 발판이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김광진 파이팅!!!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Daisyone2801
OOOO썰전 김광진 말 잘하네. 말만 빠르게 치고 빠지는 이준석 스타일을 김광진이 빛의 속도로 꼬투리를 잡고 반박하는데 제법 시원하네요. 저렇게 바로바로 받아치는 모습 우리가 그동안 더민주에게 바랬던 그 모습인데..
OOOO비공개 트친 님 ☞ '유시민 땜빵에 진중권? 전원책에.. 게다가 다음엔 이준석 김광진?? 이거 안까 국민의당 까들만 계속 부르네.. 썰전은 정당투표 2위한 당은 개무시하는거냐..'
OOOO썰전은 유시민작가 대타는 아닙니다. 그건 다른분이 나가시구요. 저는 뒤에 잠깐 출연합니다 #썰전 #김광진
OOOO썰전 봄ㅋㅋㅋ 중권이형 나오넼ㅋㅋㅋㅋㅋ대밬ㅋㅋㅋ 뒤에 김광진도 괜찮고 신경 많이 쓰네 ㅋㅋ 좋다 ㅋㅋ
OOOO김광진 이준석 썰전2부도 진중권 전원책 1부만큼이나 재밌넼ㅋㅋ
OOOO김광진 이준석 조합도 볼만한 듯 #썰전
OOOO이번주 썰전 유시민 대신 김광진 나오네?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suhbh0905

의원


OOOO김광진의원실에서 주최하는 청년작가 전시회 no.2 부상청년! 오늘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언제든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로 오세요^_^ 오실때 신분증 챙기는 것 잊지마시구요!! t.co…
OOOO4. <진성준 의원의 일정과 근황> 지역에 반드시 필요한 일정과 행사에는 인사도 드리고 축사도 드리고 있습니다. 중앙당 차원에서는 당 공식 팟캐스트 진짜가나타났다 시즌3에 김광진 의원, 박광온 의원과 함께 5월 중에…
OOOO 김광진의원이 스스로 잘 크고 있던데... 송영길씨 젊은 사람한테 좀 배우슈
OOOO이거 김광진의원 얼굴 합성하고 싶다 포토샵 좀 배워야겠네
OOOO톡투유 팟캐스트 방송 듣는데, 남편이 이번에 낙선한 국회의원인데 SNS에 빠져산다고 어떤 여자분이 말하길래 "김광진 의원인가..." 생각했더니 진짜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광진의원 강단있고 일잘하는 젊은 미래의 희망.
OOOO지난 총선 당시 "더민주 청년비례 경선비용 100만원과 공관위의 5분면접 논란"에 대한 김구라의 물음에 김광진 의원 "공관위(홍창선..)가 청년비례 제도 전혀 몰랐다..공관위가 당헌당규 자체를 위반한 것이다" …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71817o_o
OOOO김광진의원 부인 인상이 좋으네~
OOOO김광진의원부인 미인이시네. ㅋㅋㅋㅋ. 카페트가 뭔가했어.
OOOO지금 버스 티브이에 김광진 의원 나오는데 순간적으로 헉 존잘님 뉴스탔다 대박; 이 생각 먼저 들었다 망했어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진의원실에서 주최하는 청년작가 전시회 no.2 부상청년! 오늘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언제든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로 오세요^_^ 오실때 신분증 챙기는 것 잊지마시구요!!
OOOOJtbc에 김진 나와서 김광진 의원이 백선엽 보고 민족반역자라고 했다고 국민 앞에 사과해야 한다고 ㅈㄹ하는거 보고 채널 돌렸다. 지하에서 독립운동가들이 이 꼴을 보고 뭐라 하실지... Jtbc 패널 수준 좀 올려라
OOOO 중앙 논설위원.. 김진 씨..^^.. 김광진의원에게 날린 똥탕 발언.. 백장군에게 올린충성 맨트.... 참 한심허다. 푸하~~
OOOO근데 사실 김광진 의원 사모님이 실수를 하신 게, 국회의원의 귀가시간이나 체류 장소 등은 '상황에 따라서' 기밀 취급을 해야 할 수도 있음. 특히나 국방위와 정보위 소속인 김 의원은 더욱 그래야 할 이유가 있고. 그…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SR_Cream
OOOO톡투유에 나온 분이 김광진의원 아내셨다니.... ㅎㅎㅎ
OOOO김광진 의원과 쌍둥처럼 닮았다 #약을팔아보자
OOOO중앙일보 김 진이 "백선엽은 영웅" 이라고 jtbc 3시 뉴스에 나와 지껄인다. "민족반역자"라 주장한 김광진 의원을 비난하며 말이다. 중앙일보 공연히 욕먹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Jtbc도 패널들 초빙할 때 안목을 좀 갖추기 바란다.
OOOO중앙일보논설위원 김진. . . JTBC에 나와서 김광진의원 맹비난하는군요. 백선엽 들먹이면서. . . .쯧. . 안쓸럽다. 조중동은 어쩔수없는듯. .
OOOO 아ㅋㅋㅋㅋㅋ톡투유 보면서 설마 했는데 김광진이었네ㅋㅋㅋㅋ 하긴 sns열정적으로 하는 남자 국회의원은 한명..
OOOO근데 사실 김광진 의원 사모님이 실수를 하신 게, 국회의원의 귀가시간이나 체류 장소 등은 '상황에 따라서' 기밀 취급을 해야 할 수도 있음. 특히나 국방위와 정보위 소속인 김 의원은 더욱 그래야 할 이유가 있고. 그리고 김 의원도 잘한 건 아님.
OOOO김광진 의원네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jimikimstudio
OOOO진짜 김광진 의원 너무 시끄럽다. 어디 재보궐 통해 국회로 보내 버려라.
OOOO 양비론/보신주의?? 김광진의원 찬가를 부르는분이신듯 한데 그냥 가시지요??^^
OOOO그런데 김광진 의원과는 상반되는 의견을 내자면, 다른 사람들과 달리 백선엽 장군은 44년도에 만주군 입대하고 간도특설대에 배치되었다. 역사상 시기를 볼 때 백선엽이 굵직한 전투 경력이 사실상 전무한 사람이라고 볼 수는 있다.
OOOO김광진의원이 나를 블락한 사실을 확인하려면 어찌해야 하는 겨? 나두 블락해버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자 그 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광진 의원 탐라에서 보이면 자연스레 김팡진 의원으로 읽어요
OOOO김광진 의원을 누가 김팡진 의원이라고 부른 후로 김팡진이라고 부르게 되는 저주에 걸렸다
OOOO김광진 의원 “이제 편안한 마음으로 여러분과 함께 느리지만 아주 깊게 ‘정의력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더불어함께연구소’를 만들고자 한다” “현재 사단법인 형태의 설립을 추진 중에 있다” ㅋㅋㅋ https:/…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hee1025w
OOOO역시 김광진 국회의원은 인기가 많아~~ㅋㅋ
OOOO<국회의원 연금폐지 ①> 우리당 김광진 의원이 대표발의한 법안으로 19대부터는 상관없이 연금을 절대 못 받게 되어 있습니다. #김광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연금폐지
OOOOㅇ ㅣ야 김광진의원 실검 1위
OOOO김광진 의원 같은 정치인도 하나 못 키워내는 호남인들은 정말정말 반성해야한다. 호남홀대론.. 반노반문 정서 탓하기전에..
OOOORetweeted 김광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 이번달 말에 계획되었던 중국사막에 나무심으러 가는 행사는 사정이 생겨서 못가게되었습니다. 대신 꽃미남 위원장 오창석이 함께하니 신청하신분들…
OOOORetweeted 김광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 이번달 말에 계획되었던 중국사막에 나무심으러 가는 행사는 사정이 생겨서 못가게되었습니다. 대신 꽃미남 위원장 오창석이 함께하니 신청하신분들 의미있는시간 보내고 오시길!!
OOOO김광진 의원, 지금까지 실검 1위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jwabonmucha
OOOO김광진의원이 초대합니다 친구랑 같이 오세요~~^^
OOOO<김광진 의원 팬클럽 첫 모임> 일시5월 27일(금) 오후 7시 장소국회의원회관 2층 대극장 "김광진, 날개를 펴다!" 김광진을 사랑하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신분증 지참 https:/…
OOOO 이 준석의원의 지적도 타당 하고 김광진 의원의말도 사실이다 그러나 어느 당이고 좋은 당헌 당규는 있지만 그 실천에 있어서 문제가 없는지 자성해 볼 때인것 같다 이미 국민께 성적표를 받았다면 더욱 노력 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지 않을까?
OOOO김광진 의원을 지지하는 이유는 그가 소수자 인권을 지지하고 안보를 이야기하는 진보이며 시대가 요구하는 것들을 누구보다 앞서 외치는 세련된 정치인이어서가 아니라 잘생겨서다. 그 이유밖에 없다. #김팡진
OOOO매우 사랑하는 김광진 의원을 위해 참석하겠습니다. ㅎㅎ
OOOO김광진 의원과 김용익 의원의 애니프사를 보는데.. ㅎ 귀엽습니다.. 물론 우리 용익찡이 더 ㅎㅎ
OOOO 아침에 보니 "김광진 국회의원" 실시간 검색 1위를 하고 있네요. ^^ 축하드려요.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halo1440
OOOO솔직히 김광진-김용익-은수미 의원은 더불어큐트당과 더 잘 어울리지 않나요? 물론 그중에 최고 큐트는 용익찡이지만... ㅎㅎ
OOOO김광진의원 나만 리트윗 안해준다. 김팡진이라고 부를테다.
OOOO 맞아ㅋ 김광진 의원 보내버립시다 ㅋㅋㅋ 풉ㅎ 첫줄만 보고 화내러 와서 웃고 갑니다 ㅋㅋ
OOOO 왜 김광진의원 동갑인 남친얼굴이 겹치지

이준석


OOOO이준석.김광진 토론 재밌던데 둘다 말도 잘하고 .. "안철수 ,새누리 들어오지마 ..세요" 본인 지역구 애매해지니 ㅠㅠ
OOOO 좋은 취지의 정책이 있은데 시행과정이 잘못되었다고 없애자는 이준석과 시행과정의 오류를 잡자는 김광진. 두사람의 확연한 생각의 차이가 드러나는 토론이었어요~~♡♡
OOOO 이준석은 몰라도 김광진이는 글쎄요... 순천에서 살아돌아 오기가 쉽지 않을걸요. 그렇다고 김광진이 수도권에 올수도 없고요.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bluepaper815
OOOO김광진은 경선에서 떨어져 본선 진출도 못해본 것이 이준석에게 선거하면 어떻다느니 훈수하냐. 하여튼 쟈들은 주제파악을 못해.
OOOO 이준석이나 김광진을 또 그렇게까지 만만하게 보시다가는 큰 코 다칠걸요.
OOOO 이준석, 김광진처럼 만들어진 청년 정치인 내놓는 게 뭐 어려울까 싶습니다. 상징적인 사람 하나 만드는 건 일도 아닐 듯 합니다. 제대로 된 정치인을 만들 시스템이 중요한거죠.
OOOO새누리는 이준석 더민당은 김광진 뭐 어쨌든 청년 정치인 내놓을 사람이라도 있는데 국민의당은 누구 내세울거냐.
OOOO김광진이 나와서 이준석을 참을 수 있었다.
OOOO지지하는 대선주자 김광진 - 문재인 이준석 - 유승민 ㅋㅋㅋ

정치인


OOOO 호남 출신 대선후보가 없는걸 나라탓을 하십니까 조금기다리시면 김광진이라고 하는 걸출한 호남출신정치인이 태동할 겁니다 다만 이번 20대에서 국회업무는 못보시게되지만 잘 갈고…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Choenamsae
OOOO 호남 출신 대선후보가 없는걸 나라탓을 하십니까 조금기다리시면 김광진이라고 하는 걸출한 호남출신정치인이 태동할 겁니다 다만 이번 20대에서 국회업무는 못보시게되지만 잘 갈고 나올겁니다
OOOO 김광진 네넘이 정치인? 그저 조폭단체의 가장 저급한 돌아이지. 이눔아 정치인 함부로 사칭하지 말라 백선엽대장이 친일반민족이러고 어느 국가가 인정한거냐? 그게 문제다 너는. 북이 인정한 거겠지…
OOOO 김광진 네넘이 정치인? 그저 조폭단체의 가장 저급한 돌아이지. 이눔아 정치인 함부로 사칭하지 말라 백선엽대장이 친일반민족이러고 어느 국가가 인정한거냐? 그게 문제다 너는. 북이 인정한 거겠지 써글넘아 여기가 북한이냐?
OOOO이해찬이 극찬한 정치인 김광진, 은수미, 홍익표
OOOO이번 국회에선 볼수 없지만 우린 정치인 김광진을 잊지 않고 기억할 겁니다
OOOO최상천교수의 말대로 호남은 인재를 호남의 손으로 키워야 한다. 한물 간 구태 궁물 정치인들을 정리하고 싹이 튼실한 정치인을 키워주시라. 김상곤, 김광진, 양향자등 그들을 주목하고 그들에게 아낌없이 물을 주어 큰 재목으로 키워낼 준비를 하시라.

정청래


OOOO정청래, 김광진, 은수미... 죄송... 열거를 다 못하지만... 영화... 하나 만들어 놓음 좋겠네요 값이 쌀 때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jimikimstudio
OOOO 이런분들 안보이는데 무슨 친노패권‥그좋은분들 은수미‥진성준‥정청래‥노영민‥최재성‥김광진‥최민희‥정태호‥김용익‥홍종학‥양향자‥오기형‥유영민‥이정환‥정진우‥배재정‥김비오‥송인배‥변광용‥허영‥그외수많은분들‥그리고 이해찬‥문재인‥‥
OOOO광주 워크샾 이야기 들으니 정청래 김광진같이 잘못을 잘못이라 말할 당선인이 하나도 없는 것이 슬프고, 김용익 정청래 김광진처럼 트윗으로 소통하는 당선인도 없다는 것에 또 슬프네요. 더민주는 어디로 가는 걸까요?
OOOO정청래, 은수미, 진성준, 정진후, 박원석, 배재정, 조성주, 김광진
OOOO박준영 짤리면 보궐에 김광진, 김홍걸, 정청래 세 분 중에 한 분 넣자!! 더민주가 정상이면 그럴텐데. . .양향자도 좋고!

은수미


OOOO한명숙이 뽑은 19대 청년비례를 보라, 레전드다. 특히 국회 국방위 소속 김광진, 청년을 대표하라 뽑아 줬더니 국민대표가 되었다. 20대 비례와는 비교불가다. 홍종학,은수미,진성준,김용익 등등 친노는 지혜롭다 …

우리가


OOOO 김광진 파이팅!!! 큰 정치 펼치세요♡ 우리가 있습니다. 백선엽은 대대로 천벌받을 것!

문재인


OOOO경상도 전두환에 충성한 호남인 장세동 경상도 박근혜에 충성하는 호남인 이정현 경상도 문재인에 충성하는 호남인 김광진 공통점은 장세동 처럼 모두 팽 당할 것…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appeal9393

김광진


OOOO김광진과 정의력있는 대한민국을 위해서 후원해주십시요. 여러분의 힘으로 언론,자본,권력앞에 당당히 서겠습니다. (사)더불어함께연구소 준비위원장 김광진올림
OOOO 6) 김광진 네넘이 1920년대 태어나 일본에 합병된 나라에서 살게 되었다고 가정하자 네넘은 뭘 했겠냐? 1930/40 당시 시대에 유행병처럼 번지고 있던 사회주의 공산주의 사상에 흥미를 가져 만주로
OOOO헉 싸랑해요 김광진 ㅜㅜ
OOOO 아무리 봐도 김광진은 정답만을 말하는 똘똘이 스머프같다. 근데 더군다나 신기하게도 얄밉지 않게 말하는 재주까지 있다.
OOOO네버 #실시간 1. #니엘 2. #쇼미더머니5 3. #안중근 4. #설현 5. #디어마이프렌즈 6. #로즈데이 7. #롤 8. #오승환 9. #김광진 10. #아가씨 +다음 실시간 #성과연봉제 #도끼 #육중완 #손태영 #길 #맞팔 #백퍼
OOOO리) 김광진 핸드폰을 바다에 던져버릴려다가 같이 빠질 것 같아서 참았다던 김광진 부인...😂
OOOO김광진 트윗에 원조통구이 어쩌고 하시는분 너무 익숙하다. 근 1년동안 김광진 계정에서 본듯..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jimikimstudio
OOOO 난 단순하기도 하지만 좀 복잡하기도 하지요 하여튼 기든 안기든 김광진넘은 처죽여야 함 이유는 이 만화에 있음
OOOO 오창석하고 김경수, 박재호, 김광진, 양향자. 기대되는 인물들.
OOOO 선생님 께서 말씀 하신 김광진 같은 조폭 ,돌아이 꼭 우리사회 필요 합니다 너무 염려 마시길 ᆞᆞ
OOOO 게다가 결혼도 돈 많은 집이랑 하더만. 호텔 사장 딸이라면서요. ㅋㅋㅋ 김광진 조경학과 출신인데, 호텔 조경에 신경 많이 쓰면 될 듯. 놀라운건. 이친구가 여자랑 결혼한다는 사실이었서요.
OOOO 표창원,김광진등 더민주 내부인사들이 님들끼리 컨텍해 알게 된 사짜 기질 있는 소셜마케터보다 마케팅 기본과 마케팅 윤리의식 탄탄하고 전략이 좋아요. 선거용 트윗계정 전환해 외국 정치와 재계 리더들처럼 직접 트윗하라 고언하세요
OOOO김광진도 약간 연예인 병..
OOOO김광진이 방송 살리네 ㅋㅋㅋ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fireballer54
OOOO 진성준 김광진 장하나 세분다 너무아깝습니다!!!!
OOOO진성준,박광온,김광진의 <진짜가 나타났다 시즌3> 시작한다고 해놓고 왜 방송이 안나오냐는 질문이 많으신데요. 당 공식 팟케인데 중앙당에서 아직 결제를 안해주네요 ㅜㅜ 진행팀도 계속 스텐바이만 하고 있습니다
OOOO아직도 북한 타령이니?? 미친것들,, 주적이 어딘지도 모르고 개수작들이야,,, 김광진은 미래 조국을 가슴에 안을 분이다.
OOOO 김광진 차차기다
OOOO김광진 헤어스타일 좀.......
OOOO조카가 어제 입대했는데 문 대표, 김광진 국방위 못하게 된거 왤케 아쉽냐.
OOOO김광진,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Wiso32
OOOO 믿고보는김광진👍👍
OOOO김광진의사이다 ….아프리카TV 생방 LIVE
OOOO 오창석 김광진, 미래의 대통령감입니다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hotjjoon0413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Bbbbbbbbblossom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kgba2580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haoul2
김광진 의원님 썰전 의원 이준석 정치인 썰전에 의원님이 의원은 팬클럽 정청래 makeup44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