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웨딩보이즈


OOOO교복 용화닷!! 🙆🙆🤗🤗 #무한도전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광희
OOOO이번주는 못봤는데 저번주에 광희님 조차도 옆에서 가만히 리액션 하고있는 여러 선배 게스트와 같이 있는 자리에서 자연스럽고 대담하게 말하고 웃기는 용화형의 재주 대단함.. 웨딩보이즈 하는데도 단연 돋보이는 보컬실력과 비…
OOOOㅋㅋㅋㅋㅋㅋㅋ국악고 F3 ㅋㅋㅋㅋㅋ 역시나 설정용ㅋㅋㅋ믓쪄믓쪄ㅋㅋㅋㅋ😂😂 #무한도전 #웨딩보이즈 #용화 #이준 #광희
OOOO출처 sooo315님 인스타그램 귀여운 웨딩보이즈 #광희 #황광희
OOOO오늘 무한도전 웨딩보이즈!!! 봐야지ㅎㅎ 광희 챙기는 모습~ 보기 좋더라 :) #郑容和 #정용화 #무한도전
OOOO무도 웨딩보이즈 이 짤 보여주니까. 머글 반응이 ㅋㅋㅋㅋㅋㅋ 정용화랑 이준이랑 광희 저렇게 나란히 있는게 강낭콩 같데 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웨딩보이즈❤️ #이준 #용화 #광희 #두준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A_Affection_
OOOO이번주는 못봤는데 저번주에 광희님 조차도 옆에서 가만히 리액션 하고있는 여러 선배 게스트와 같이 있는 자리에서 자연스럽고 대담하게 말하고 웃기는 용화형의 재주 대단함.. 웨딩보이즈 하는데도 단연 돋보이는 보컬실력과 비쥬얼임 아주 짧게 품었던 오빠시다

정용화


OOOO음대 정용화 체대 윤두준 무용과 이 준 .. 내 3대장... 광희야 거마워 광희는 무슨과 할랭 방송연예과? 할랭?
OOOO이준 정용화 윤두준 광희.... 그 시기에 음방 나오던 그.. 아이돌이네
OOOO야구보느라 무한도전못봤는데 개감동와감동 광희보는데 설레일줄이야 ㅋㅋㅋㅋ 정용화 이준 하하별 진심개이쁘다 사랑스러움진짜 신랑신부 들한테 추억이될듯

무한도전


OOOO[광희] 잠시 후 6시 20분, MBC<#무한도전>이 방송됩니다. #광희 와 함께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세용♥

더빙


OOOO우울할때마다 보면 병이 낫는 광희 더빙😂😂😂😂
OOOO광희더빙체
OOOO 이거봐 나 광희 더빙 그거로 현우 그렸어
OOOO 헉 저 이거 그냥 할거라서...깜빡했다...헤헤... 광희더빙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45 광희 더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보게 됩니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안좋을때도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욬ㅋㅋㅋㅋㅋㅋ
OOOO우울할때보는 광희더빙을 잇는 우울할때보는 광희랩
OOOO 죽운쥴 알았는디(통곡 이 거지 같은 나라에 버려지다니이(광희더빙체
OOOO우울할때마다 광희더빙을 봐야함다 증말ㅋㅋ
OOOO광희더빙쳌ㅋㅋㅋㅋㅋㅋㅋ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yaksangza
OOOO광희 더빙 진쟈 힐링ㅋㅋㅋㅋㅋ

귀여워


OOOO광희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광희 넘 귀여워!!!!(죽음
OOOO아 어캄 광희 너무 귀여워 ㅠ ㅠ ㅠㅍ
OOOO광희 우쥬메리미? 넘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광희넘조아ㅠㅜㅜㅜ귀여워 착하고

맞아


OOOO아그래 맞아 나 어렸을적에 시완광희 좋아햌ㅅ던거같아 ㅋㅋㅋㅋㅋㄴ 브로맨스를 몰랐을 적 그시절,,, 나는 걔네들이 잘 어울린다는걸 이미 잘 알고있었는데,,,,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 개미쳤ㅅ음 그 광희가 간곳은 존나겹고 하하별이 간곳은 개슬퍼

후우


OOOO후우.. 역시 심란할땐 광희짤을 보자.... 유쾌한 광희짤을 보자...
OOOO후우... 유쾌한 광희짤을 보며.. 마음을 진정시킨다...

용화


OOOO나는 용화가 주머니 만지작 거리고 그냥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고..광희 목소리말고 뭐가 웅성웅성여서 잡음인줄 알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저건 편집상 이름표 주기 전에 나온 소리임ㅋㅋㅋㅋㅋㅋㅋ

광희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 이것도 웃겼는데 진격의 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희 헬륨가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 연옌최애...광희...강남..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EnergyJYH
OOOO79.광희 랩
OOOO광희 귀엽다
OOOO 진짜 넘 웃겨서ㅋㅋㅋㅋㅋㅋ 아 광희 넘 웃기구 기여워요ㅋㅋㅋㅋㅋ
OOOO광희너무 무해하고 귀엽다구...
OOOOㅋ ㅋ ㅋ ㅋ아니 어케 광희 친화력개쩐다구 ㅋㅋㅋㅋㅋㅋ여쟈애들이랑 너무 자연스럽게 팔짱끼고다님
OOOO광희 소년미 좋아 🍃
OOOO광희 넘.... 넘.... 귀여움....8-8) 뭔가 비글처럼 깨발랄한데 콧등 톡 치면 깨갱 할 거 같고.... 넘.... 넘.... 조아....
OOOO59.광희 연기력
OOOO광희 이옷 스딩용으로 넘나 갖고싶다 ㅋㅋㅋㅋㅋㅋ여름이니까 세일러옷 많이 나오겠지!!!?
OOOO*(광희 드립이 생각나서 해버렸다..)
OOOO세상은 너무 어두워.....밝은 낮이여도 이렇게 어둡게 느껴지는건 광희나 에릭남같은 멋진 사람들이 적어서 그런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광희가 잭스패로우만 웃긴게 아니었다 ㅋㅋㅋㅋㅋ
OOOO싀발 오직 광희만이 내 삶의 기쁨 (※내 오빠 아님)(※사랑하는 거 아님)
OOOOㅋ ㅋ ㅋ ㅋ ㄱㅅ광희 사연읽는거마저 웃겨 ㅋㅋㅋㅋㅋㅋ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o__Bliss
OOOO아 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ㅋㅋㅋㅋㅋㅋㅋ광희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희는 항상 갤박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저거보고개뿜었는뎈ㅋㅋㅋㅋ또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음의 정화 광희ㅠㅠ
OOOO96.무도에서 광희 연기 보는 아재 표정
OOOO182. 엑소노래 끄려하자 광희의 반응
OOOO광희분 너무 귀얍고ㅋㅋㅋㅋㅋㅋ우쥬매리미???😁
OOOO오호~~~~ 이히~~~~~~ ㅅ우후~~~~~~ ㅋ ㅋ ㅋ ㅋ 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넘ㄴㅏ.. 웃긴것..
OOOO광희 넘ㅁ 기여움
OOOO 오늘 너무 멋있었어요!!두준오빠 부분도 잘소화하시구^^광희오빠 화이팅!!
OOOO하... 심심해... 이렇게 날이 좋은데 이대로 들어가야한다니이(광희톤
OOOO 하.. 역시 심란하고 우울해지면 광희짤을 보면 낫는다...
OOOO아씨 팩하다 뿜음 광힄ㅋ
OOOO내가 뭣때문에 뭘 위해서(광희톤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o__Bliss
OOOO우울할땐 광희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광희 개ㅐ웃겨ㅕ지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 광ㅎㅢ가 연기할때처럼 말꼬리가 늘어지는 그,,범신아아 이 거지같은 악령이이 날 잡고있어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ㄴ 느김ㅁ이라고 해야하나ㅏ(아무말 (김님:(정색 진챸ㅋㅋㅋ정신부님ㅁ도 넘 좋다는 거십니다ㅠㅠㅠ
OOOO 광희네팀 후기좀ㅜㅠㅠ
OOOO 첨부터 봐써? 광희네 팀 봐써?
OOOO 웃음이 있는 하루가 되셨다니 기쁘네요!ㅋㅋㅋㅋ 광희도 기쁠거에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ᐛ )و ̑̑
OOOO진격의광희 저거 ㅈ는ㄴㅏ웃겨 볼때마다 울면서 쪼갬ㄱㄱㄱㄱㄲㅋㅋㅋㅋㅋㅋㅋ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floral_pudding
OOOO 그거 광희가 너무 해맑게 말해서 겁나 웃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광희 존나 내 해피바이러슼ㅋㅋㅋㅋㅋ
OOOO광희 성격도 좋고 넘 귀여움
OOOO연기하는광희랑 투톱임 본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광희 88년생인데 90년 부모님 결혼식에 참여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음 안그럴껄? 나 말하는거랑 광희닮았단 소리많이들음 아마 너한테도 그러지않을까
OOOO 식스맨 때 광희 밀던 가장 큰 이유가 꽃구성에 대한 기대 때문이었다죠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광희가 짱이야😍
OOOO 광희에게 예찬을!!!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S2omniumer
OOOO 난 광희팀이 젤 기대됬었어설ㄹ
OOOO헐광희가 나한테?(ㅈ개노답
OOOO 왕 광희님ㅠㅠㅠ 언니 넘나 부럽다
OOOO 헉 광희님
OOOO 이게 뭔가요..광희 사고쳤어요?? 카메라 앵글을 저렇게 잡아야했나요...
OOOO 그리고 광희가 귀엽지...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charmkkk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charmkkk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kygg692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Rai_ibp
광희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무한도전 더빙 귀여워 리액션 하는데도 자연스럽고 자리에서 jamghos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