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듀엣가요제


OOOO네이버 핫토픽 8위 #듀엣가요제 #산들
OOOO160510 #듀엣가요제 #산들퇴근 2 #기억의습작 #SANDEUL #갓산들 🐤❤️ 너는 어떻냐는 질문에 곰곰히 생각하다 하는 대답이 가슴 뭉클하게 만들었어 산들아 진심을 다한 무대 늘 고마워💕
OOOO본방사수 할 여러분을 위한 선물! 화니쟈니 투샷을 응원합니다.. 오늘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산들 #켄
OOOO단톡방에 캡쳐 올린 것 너무나 너무나 미치게 귀여움 🙊💕 #삼돌이 #또 #실검 #1위 #했떠용 올라간 숫자도 #333 #3돌이 ㅋㅋㅋㅋㅋ #듀엣가요제 #산들 #기억의습작 #갓산들 #B1A4 #신우 #우브 t.…
OOOO160516 듀엣가요제 서포트 3주간 감동적인 노래 들려주신 산들&조선영팀에게 감사한 마음을 소소하게 준비해보았습니다. 맛있게드시고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OOOO섬세하게 알티 해주는 정환의 다정함에 감동하여...쟈니 코치 받은 화니 셀카 가져와찌롱~ 윙크정환 넘나 기엽찌~ 오늘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산들
OOOO정환... 신입생 오티때부터 내가 짝사랑한... 과 행사 진행하는 학회장 선배미... 금요일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산들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SD920320F
OOOO듀엣가요제 시청률 산들이 출연하는 날은 시청률도 좋당ㅎㅎ 4회 '말하는대로' 8.1% 5회 '길' 7.5% 7회 '기억의습작' 7.7% 역시 믿고 보는 내가수😘😍💕👍
OOOO산들이의 이번 무대를 다시 보니 그 날의 그가 조금은 이해가 된다. 4분 가량의 무대를 마치고 얼이 빠져버린 것 같다. 무대에 모든 걸 다 쏟아낸다는 것, 온 몸으로 노래한다는게 이런거구나 싶다. #듀엣가요제 #산들 #기억의…
OOOO이석훈 목소리도 좋아하는데.. 산들의 보컬은 나이답지않게 울림이 있다. 좋은 사람의 아우라까지 느껴지니 더할나위 없이 좋다 참! #듀엣가요제 #기억의습작
OOOO160517 듀엣가요제 퇴근 산들이❤ 니가 아프면 우리가 더 아프잖아........(오글오글) ※ 오글주의 ※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달래요 산들이가
OOOO16.05.17 듀엣가요제 산들🐥이 퇴근 죽어도 못보내~~~ 명품보이스 산들🐥이 어제도 쵝오였어👍 수고했어👋👋
OOOO산들아 토닥토닥 고마워~^^ 너의 노래안에서 행복해~♡ #산들#기억의습작#토닥토닥 #듀엣가요제
OOOO#듀엣가요제 현장에서도 느꼈었지만 방송으로 보니 산들이가 정말 얼마나 최선을 다해,진심을 다해,온 힘을 다해 노래 했는지가 더 세세하게 보인다. 부모님이 보고 계셔서 더욱 특별했을 무대 너의 그 노력에,진심에,최선에 정말 고…
OOOO아 산들이 넘 귀여워^^ 머리봐 ㅋㅋ 곧 듀엣가요제 본방사수^^ 티비앞에 있음 ㅋㅋㅋ
OOOOMBC <듀엣가요제> 7회 #산들 군 듀엣곡은 나오지 않는 것 같네요 (음원은 원곡자의 허락이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OOOO듀엣가요제 3연승한 산들이 투표좀해주세요ㅠ 벌써 역전당했어요
OOOO160517 듀엣가요제 퇴근 산들이❤ 오늘 다리 떤거 인죠옹 (인정😊) 헿헿
OOOO160510 #듀엣가요제 #기억의습작 #산들 #갓산들 ❤️-❤️👍🏻 모든 걸 쏟아낸듯한 산들이의 모습에 더 감동한 날😊 고마운너
OOOO#듀엣가요제 #산들 선호도 투표 해주세요~*
OOOO뗐다 드디어 시험지 본다 듀엣가요제 예쁘다 산들 예쁘다 선영님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ngnuni
OOOO 혹시 듀엣가요제 5회 때 산들이가 신은 슬립온이 어느 브랜드인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퇴근


OOOO[preview] 150507 삼총사 퇴근 산들 - 바나에게 세레나데 불러주는 로맨티스트💕 #산들 #B1A4 #들타냥 #삼총사
OOOO산들친구랑 포옹하구 하트 날리면서 퇴근 💕 #빅스 #KEN #Zelos #다이너마이트
OOOO160520 뮤지컬 #삼총사 #산들 퇴근 나만의 기록용(. . . ? . . .) 영상 ㅋㅋㅋ 🐤💨💕 바람처럼 스쳐가는~ 열정과 낭만... 아니 산들아~~~~~❤️ 오늘도 수고많았어! 😊👍🏻 #갓산들 t.co…
OOOO160520 뮤지컬 #삼총사 #달타냥 #SANDEUL #산들 퇴근길💕 오늘 잘했어요😍 내일도 화이팅!!💪💕
OOOO160429 뮤지컬 삼총사 퇴근 #산들 좋은 말 조언해주는 선배느낌 물씬🙊 #역으로_가는_프리뷰
OOOO 오 ㅋㅋ 근데 언닠ㅋㅋㅋ 나 산들이 퇴근까지 보게되면 놀지도 못하고 바로 집와야대ㅜㅜ 다음날 출근 ㅜㅜ
OOOOPreview * 160518 삼총사 퇴근 #B1A4 #산들 오늘 공연 너무 잘했어용 ~안녕 🙋 어둠속에 쏙쏙 지나갔네요

B1A4


OOOO160506 #B1A4 #CNU - 산들이가 셀카를 보내왔어요....ㅋ 밥먹는 사진...ㅋ
OOOO역시 진짜 행복은 우리 바나들 만났을 때같아!! 난 노래하는게 힐링되고 너무 좋은데 우리 바나들을 노래하면서 만날 수 있다니 나는 엄~~청 복받은 사람인것 같아!!  16.02.15 산들 (BY.B1A4) https:/…
OOOO역시 진짜 행복은 우리 바나들 만났을 때같아!! 난 노래하는게 힐링되고 너무 좋은데 우리 바나들을 노래하면서 만날 수 있다니 나는 엄~~청 복받은 사람인것 같아!!  16.02.15 산들 (BY.B1A4)
OOOO정하나♡공찬식 ♡ 한윤지♡이산들 사랑해내하나 짜증나게 니가좋다ㅡㅡ @B1A4_Chanso ♥
OOOO이것은 B1A4산들의 팬의 계정입니다.
OOOO성아랑 공찬 (@b1a4_gongchan) 오빠랑 행쇼 ! 가은이랑 산들 () 오빠랑 행쇼 !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arare4753
OOOO정하나♡공찬식 ♡ 한윤지♡이산들 사랑해정하나 짜증나게 니가좋다ㅡㅡ @B1A4_Chanso ♥
OOOO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기억의 습작 3위 #산들 (#B1A4)
OOOO멜론 실시간 급상승 10위 #산들 (#B1A4)
OOOOㅠ 쌤이 산들이 어디그룹이냐고하길래 B1A4ㅇ라고했더니 놀라셨다. 휴
OOOO일본인/97line/키스 커플 좋아하는 유천오빠 팬/EXO⇢찬열 오빠/f(x)⇢진리 언니/B1A4⇢산들 오빠 etc.../Please follow me!
OOOO150829 SweetGirl 성남팬싸❤️댄스 담당 #B1A4 #산들 #SANDEUL #갓산들
OOOO 언제나 행복을 고마워요ㅠㅠ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대박 비원에이포~~!! B1A4=BANA 영원히 함께^^
OOOO 바로히메는? 은별이! 산들히메는? 현지! 히메들끼리 평생 행쇼~♥ #B1A4

화이팅


OOOO진짜로 여기있으면 꿈 같아요 진짜로 누가 깨우지말았으면 하는 그런 꿈꾸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라서 앞으로도 이때까지와같이 쭉 저희와 함께 또 무대 위에서 무대 밑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저도 사랑해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화이팅!! 산들 (더클래스)
OOOO 산들오빠야~♥ 오늘도 사랑해영♡ 그리고 오늘도 화이팅>___< 예용...。 by 산들❤시호 ttps://t.co/rdCtBvR1
OOOO 공연 2분전 두근두근☺ 산들이 화이팅~!!!
OOOO 진영오빠야~~~❤ 안녕하세요~♫ 오늘도 화이팅 예용☆✨ㅋㅋ♡✨ ♡사랑해용♡영원히♡ㅋㅋㅋ♡ by 산들❤시호
OOOO151229 MBC 연예대상 #산들 2016 복면가왕 화이팅🙌 산들이도 화이팅🙆

삼총사


OOOO5월 28 일 3시 삼총사 학생할인 A석 중앙 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ㅠ흑흑 산들 뮤지컬하는거 너무보고싶어요ㅜㅠ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duckduck_0423

기억의습작


OOOO근데 진짜 선곡도 넘나 산들다운게 1.말하는대로 2.길 3.기억의습작 4.Butterfly 라니 어쩜 이렇게 토닥토닥시리즈만,,,그 얼굴로 그 목소리로 토닥토닥하시다 수니 심장 갈아버렷
OOOO듀가 기억의습작 음성 기차하신분 없나,,,,, 산들 듀가무대노래들은 진짜 개인소장각인데,,

선물


OOOO바나들!! 선물 주고 싶은 마음은 충분히 알겠는데 제발 위험한 행동은 하지맙시다😂 매니저님께서도 위험하다 하셨고, 산들오빠도 얼마나 놀랬으면 창문 올렸겠어요... 얼굴이라도 다치면ㅠㅠㅠㅠㅠ
OOOO정말 움직이는 차 창문 안으로 선물은 넣지 맙시다. 그냥 물러서서 인도에서 인사했으면 산들이도 편하게 인사하고, 다른 팬들도 다 같이 편히 봤을텐데, 왜 그러는거죠 대체? 정 선물 줄 상황 못되면 회사로 보내면 돼요. 다 안전하게 전달 됩니다!!
OOOO ..자기만족ㅡㅅㅡ 공감입니더. 다치면 본인도 피해 볼 뿐더러 산들오빠한테도 안좋을것같아요 선물 건네시다가 사고라도 나면은 산들오빠 맴찢일텐데..많이 놀라셨을 것같아요.바나분들 진짜 걱정되는ㅠ좀더 생각해주시묜 좋겠어요ㅜㅅㅜ
OOOO켄 생일 기념으로 나랑 산들이랑 둘이 밥먹음 하하하 켄아 이 사진이 생일 선물이야

기억의


OOOOㅠㅠ나오늘 실기대회 가는 버스 안에서 기억의 습작 영상 다운 받은거 봤는데 진짜ㅜㅠㅠ ㅠㅠㅠㅠㅠ보다가 눙물날뻔했어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할때 제일 멋지다 정마류ㅠㅠㅠㅠㅠㅠ산들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기억의 습작 #산들 누가 음원 좀 주세요 흑흑 ㅠㅠ

사랑아


OOOO내 사랑아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 줘 부탁해 기다림에 지쳐 버려서 힘들어 주저앉지 않게 내 손 잡아 줘 (짝사랑-산들)
OOOO내 사랑아 내 사랑아 이젠 내게 맘을 열어줘 부탁해 기다림에 지쳐 버려서 힘들어 주저앉지 않게 내 손 잡아 줘 (산들/짝사랑) 진심으로 많이 좋아해, 오래보자♡ @DUCKKUNG_

사랑해요


OOOO진짜로 여기있으면 꿈 같아요 진짜로 누가 깨우지말았으면 하는 그런 꿈꾸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라서 앞으로도 이때까지와같이 쭉 저희와 함께 또 무대 위에서 무대 밑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저도 사랑해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OOOO착하고 바른 서영이가 산들오빠 늘 사랑해요 ! ♡ ♡
OOOO산들오빠! 종로3가역 둘로스소극장 기억해요? 오빠 생일파티했던 장소이자 내가 오빨 처음 봤던 소중한 장소- 우리 나중에 거기서 또 만나요! 오늘도 많이 많이 보고 싶고 사랑해요❤️

무대


OOOO 늘 모든무대에 최선를 다하는 이산들이라 좋다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mbolmiso

서로


OOOO여러분 저랑 약속~해줘~!!ㅎㅎ 서로 아껴주기~ 서로 믿어주기~ 서로 힘이되기~ 서로 사랑하기~  그러면 우리 앞으로도 언제나 함께 행복하겠죠? 11.07.31 산들

예쁜


OOOO[preview] 160505 서울걸즈컬렉션 산들 너의 예쁜 미소가 무엇보다 나의 비타민❤️✨
OOOO예쁜 산들이를 다 담아서 헤더하고 싶은 마음에 그냥 사진들 모아 만들어 보았습니다... 쓰시고 싶으신분 자유롭게 쓰세요///♥
OOOO 전혀! 산들이는 우리 엄마 닮았어요. 눈매도 예쁘고. ..굳이 말하자면 예쁜 고양이상?

신우


OOOO 넵~!!! 신우랑 산들이에게 열렬한 응원을 해주갔으!!!
OOOO산들이 얘기하는 B1A3 넘 귀엽다.. 쇼맨십이 좋았다고 굳이 콕찝어 말해주는 바로.. 그걸 또 따라하는 진영..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공찬.. 서울에서 산들이사진 보여주던 신우..
OOOO진짜 산들오빠랑 신우오빠 노래 실력 짱짱이다ㅜㅜ 다음에 또 보고 싶어..😭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DearestWish_B
OOOO아...덕질이외롭다☆작년에는 같은반에 나같은씹덕후있어서 히힣스밍돌릴문상사러가자!!히힣히 티켓팅너성공하면 같이가자히히힣ㅎ헿헿어제진영오빠가ㅜㅠㅠ어제신우오빠가ㅠㅠㅠ어제산들오빠가ㅜㅜㅜ어제바로오빠가ㅜㅠㅠㅜ어제공찬오빠가ㅠㅜㅜ하면서 학교에서도일상이☆더쿠라이프엿는데

이젠


OOOO오늘 같은 대선배들 다 끼어있는 막강한 곳에서 이정환이 우승했다는건 이젠 모두들 이산들을 아이돌이 아닌 하나의 떳떳한 실력있는 가수로 인정해줘야 한다는거다. 솔직히 오늘 연승행진 막으려고 엠비씨가 어벤져스 부른건데 그걸…

바로


OOOO산들오빠랑 해수랑 행 ~ 쇼 ♡ 바로오빠랑 미지랑 행 ~ 쇼 ♡

좋은데


OOOO아 그리고 산들 님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말하ㅡㄴ 대로ㅜㅜㅜㅠㅠㅜㅜㅠ원곡도 좋은데 이 버전도 너무 좋다고ㅠㅠㅠㅠㅠㅜㅜㅜㅠ낰ㅜㅜㅜㅜㅠㅜ

않는


OOOO늘 언제나 오빠의 사람! 오빠의 힘! 오빠의 에너지! 변치않는 영원히 산들오빠편
OOOO~ 산들 안과 밖에서는 느끼는 것이 분명 다를테고 창에 가로막혀져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의 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 그런 이미지. (2/2)
OOOO* 산들 짝사랑은 마치 밤하늘의 은하같아요. 예뻐서 잡고 싶지만 잡을 수 없는 느낌입니다.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은, 창문 안에 있는 사람과 바깥쪽에 있는 사람. (1/2)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DearestWish_B

산들


OOOOㅋㅋㅋㅋㅋ 나 진짜 웃기다 눈눈이랑은 취향 진짜 존나 맞는거 1도 없고 죄~~~다 리버스임 그리고 감순이랑은 A랑 B가 친한친구면 난 A 좋아하고 감순은 B좋아함ㅋㅋㅋㅋ (예시 켄과 산들
OOOO이 투샷 또 보고싶다 울애들 신인때 뮤뱅 엠ㅆㅣ보셨던 현우분 찬오빠랑 닮은꼴이라고.. 투샷 잡아주신 감독님 감사드려요(feat.방방뛰는이산들)
OOOO진짜 이거 가브리엘 닮았다. 산들 최고;
OOOO#산들 #들타냥 보구와서 나눔굿즈 포장 😙😘😚 다들 굿나잇되세요 ><
OOOO산들이 못온대서 약올리는 사진
OOOO산들이 인터뷰 좋다ㅜㅡㅠ
OOOO♥산들아장♥#자트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gongchansaram
OOOO 야 왜 우리 산들이를 무시하냐?
OOOO 아직두 기차ㅜㅜ 고생하네ㅜㅜ 산들이 가서 쉴수 있을지 모르겠음 🙁... ㅠㅠ 제발 쉬게 해주세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ㅋㅋㅋㅋㅋ 밑에서 두번쨐ㅋㅋㅋ 산들오빠 이름이ㅋㅋㅋ
OOOO산들이는 암 것도 모르고 있을거예요 이러고 들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이미시청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산들이 노랫소리 진짜 정말 좋아.....
OOOO그러고보니 주주도 눈이 꽤 안 좋은 것같다. 안경 쓸 때마다 눈이 작아짐ㅋㅋㅋㅋㅋㅋ 마치라잌 이산들
OOOO약간 산들생파 들킨거 이후로 지금 너무 재밌어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luA4jilwaookjon
OOOOKing of Mask Singer to Duet Song Festival. He sings w/all his heart that never fails to amaze me. 나는 네가 자랑스러워 ❤ #산들
OOOO비원에이포 생각난다 얘네도 산들 생파 몰래 하러다가 산들이 븨앱 보고 있어서 졸라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지난번에 산들 깜짝 생일파티? 그거 브이앱 잠깐 봤는데 진영이 복도에서 케익 켜고 연습실 들어갔는데 산들이 브이앱으로 그걸 보고있었음ㅋㅋㅋㅋㅋㅋ 그런 비슷한 상황이구나ㅋㅋㅋㅋㅋㅋ
OOOO저번에 비포산들이었나? 하튼 브앱으로 서프라이즈생파 중계해줬는데 그거 생파당사자가 브이앱으로 보고있던겈ㅋㅋㅋㅋㅋ
OOOO150124라스트 산들❤️
OOOO 허어어억 (감동) 현우를 만나서 산들이가 바른길을 걷게 되다니...!!! 그만큼 현우를 사랑하다니!!! 산들이가 넘나 이뿐에ㅕ ㅠㅠㅠㅠ 현우 버리고 나한테 오려무나 ㅠㅠㅠ
OOOO 산들님 먹는거보고 관심 생김 너무 맛있게 잘 썰어먹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totomindgmailc1
OOOO산들 맨날 자기전에 내가맨날 양치해주고싶다 민트만 다이조부데스까?
OOOO 산들이는 워낙 어...다른 세계에서 살던 사람이니까 그정도는 뭐.... (테러범(살인(경찰차 폭파(총기난사(뉴욕에서 매드맥스 찍음
OOOO 산들이가 이 글을 싫어합니다.
OOOO이산들 음색오지지....요즘들어 듀가 때문인지 산드리 음색 너무 예쁨을 새삼 느낌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산들오빤 () 윤서 () 랑 잘 돼가♥
OOOO 산들이오빠가 좋아하는건데ㅎㅎ용과산들♡♡
OOOO 산들이가 좋아하는거ㅋㅋ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paranoid_space
OOOO 야~산들아~~ 아냐-3-
OOOO 이산들손꾸락
OOOO 이산들발꾸락?!
OOOO209. 산들이 아이스크림 낚아챈 갈매기
OOOO 들아 오늘도 넘 멋쪘엉😍 최고였어요~!!😙😘😚 이산들 핵반함😢
OOOOㅇㄴㅇ 하...할말 있능데... ... (ㅠㄴㅠ) 상엽씨랑 산들님 너무 좋은 분들...애기가 무륵하니까 옆에서 받아줬어ㅠㅠ
OOOO산들이 피곤해보여서 맘이 아파😭😭😭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mbolmiso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들오빠,찬오빠:눈마주침 찬오빠:....(시선회피)(못본척) 들오빠:(씨익) ㅋㅋㅋㅋ이럴것같앜ㅋㅋㅋㅋㅋ상상된닼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산들 인터넷창 27개.... 정리해주고 싶어서 손가락이 드릉드릉
OOOO산들단비 기억해줘요 오빠 ❤
OOOO단 0.0000001%의 거짓도 없이 진심으로 산들이가 자랑스럽다. 이렇게 좋은 가수의 팬이라는 사실에 정말 큰 자부심을 느낀다. 그리고 그 자부심에 더해지는 책임으로 산들이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가슴깊…
OOOO거꾸로 박혀 있는 어두운 산들이 돌을 받아먹고 괴로워하는 저녁의 저수지 바닥까지 간 돌은 상처와 같아 곧 진흙 속으로 비집고 들어가 섞이게 되네 - 이윤학, 저수지
OOOO얼레리꼴레리 얼레리꼴레리 산들오빠 아영이 좋아한대요~ 공찬오빠 지원이 좋아한대요~ 아영이()랑 지원이()랑 평생행쇼!!♡ #ㅈㅌ
OOOO아키노♡산들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vio911118
OOOO정진영 머리 그만 자르고 이산들 덥수룩한 뒷머리나 알밤돋게 잘라주지
OOOO 이제 알았냐고 지우라고 -산들구이공삼이큐님께서
OOOO 역시 산들오빠! 축하드려요♥
OOOO 안녕하세요 핑크빛이산들님! 공카에서 왔어요 CHANO예요><♡♡
OOOO 산들오빠랑 소ㅂi니랑 찬오빠랑 정윤이랑 평생 ing ~ ♥
OOOO머리밀고 산들어가야함 (ㅆㅂ
OOOO 라면스프 말고.. 마트 가면 국물에 넣는 조미료 많이 팔아 연두도 있고 산들애도 있고! 그거 반스푼만 넣으면 돼!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ngnuni
OOOO이산들 보고싶다..
OOOO() 산들오빠 양다리였어요? 그냥 우리끼리 사귈게요 저리가 ( ) ♡ () 동샹이랑포에버~♥♥♥♥
OOOO보고있어도 보고싶은 산들이😣
OOOO 진영오빠하면 밥!뭇!나!성!현!이 ~ 산들오빠하면 정!환!약!속!아!현!이 ~
OOOO이산들이 눈감고 이 노래 부르면 저 죽을 것 같아요
OOOO이산들 목소리.체고야ㅠㅠㅠㅠㅠ
OOOO가수들에게 뿌듯함을 주는 산들이의 리액션! 다른 가수의 노래에 귀 기울일 줄 아는 좋은 가수에요 >_<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stillhere423
OOOO산도하면 나예요 산들도연!!!!!!!!!!!!!!!!!!! 산도이즈미!! 산도이즈백! 산도이즈백!!
OOOO산들씨날안아영 공찬씨날안아영 산들아영() 찬식은별(@fortune_0814) 평생행쇼♡ #ㅈㅌ
OOOO여호와의 증인 한국 전도인이 10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이사야 2;2의 예언이 성취되고있습니다 ㅡ말일에 여호와의 집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보다 높이 굳게 세워지고, 틀림없이 언덕들보다 높이 들어올려질 것이며, 그리로 모든 나라 사람들이 몰려들 것이다.
OOOO듀가 산들 쩐다 목소리 개짱이야 ㅐ대박ㅁㄴㅇㄹㄹㅇㄹㅇㄹㅇㄹㅇ
OOOO 고마워요. 그런 누나는 되게 산들 바람같은 이름이네요. 근데 누나 이름 브리즈 철자, Breeze 맞아요? (제 머리를 긁적였다.)
OOOO산들오빠~ 오투! 정환오투 지현이~
OOOO퍼셀 (개싫어함) 산들 의도치 않게 좀 함 알브레오 종종 함 얄미운데 미워할수없는 연하남 느낌 #자캐의_애교실력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1A4_love960828
OOOO산들아! 넌 어쩜 그래? 어떻게 그래? 어? 어떻게??? 하 참. . . 어떻게? 그래? (설명하지 않아도 알겠지🙊💕) 아름다운 사람아❤️오늘 공연도 힘내! 샤륭해~🙈😘
OOOO산들이의 다음 선곡도 기대 .. 8ㅁ8
OOOO산들선영맘최고 ㅜㅜ
OOOO♡ ♡ 처음 만난 순간부터! 나의 마지막 그날까지! 어진이랑~ 산들오빠랑~ 쭉 함께하고 싶어요 ♬
OOOO산들가시고기vs켄가시고기 (큽.. 절대 악의적인 캡쳐가 아닙니다8ㅛ8)
OOOO 산들오빠 보고싶습니다.. #진선
OOOO@DEUL_sdsb 주니언니랑 산들어빠랑! 은서랑 진영어빠랑! 주니언니랑 은서동생이랑!♥ #주니수니_은서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1A4_love960828
OOOO둘이 표ㅂ정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해♥♥ 친구끼리닮는다더니 진짜 닮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이산들 잘했어요♥ #이산들
OOOO그날의 너는 기립박수를 받을 만큼 잘했고 그건 대중들이 너의 노래를 공감하고 좋아했기 때문이야💕 (팬석은 리모콘을 안준단다^^; 산들아) 1위 축하해👍자랑스러운 내가수얌 #갓산들 https:…
OOOO그나마 다행이었던 게 산들이 부모님이 객석에 앉아계시는데 산들이가 어머니께 자기 떨리더고 하니까 어머니가 다 안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끄덕 어머니의 그 그떡끄덕 하나가 산들이에겐 큰 힘이 됐을 것 같아서 ..ㅠㅠ
OOOO산들이가 또 아이폰 충전기를 개박살냈다... 폰 운명하시기 전까지 18퍼센트 남음... 마트에서 급 조달해야겠다... 사고 쳐놓고 속편하게 누워있음...😂
OOOO내 너를 안보고 바삐 산들 무슨 의미가 있겠니 너만한게 또 어디있다고..
OOOO ? ㄴㄴㄴㄴ 집 구조가 ㅋㅋㅋㅋ 이산들네 집이랑 똑같아서 이산들이랑 같은 종류 아파트인가 해서
OOOO헐 지금 우결에 나오는 집 복층식이랑 위에 다락방 산들이네랑 똑같은 듯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sandeul_hm
OOOO지금 우결에 솔라랑 에릭남 신혼집 보는데 왜 이산들 집이랑 똑같다는 느낌이 들지
OOOO산들 리듬감 진짜 좋네
OOOO선우하면 선우유민! 산들하면 산들이어디산아! 산들산아!
OOOO 산들오빠 하루하루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OOOO@RT_UDING @RT_Teacher @RTwit_Friend_rm 산들아. 사랑해. 바들200일 축하멘션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OOOO이 세상이~ 산들이 노래로 가득찼으면 좋겠당!!🎶😝💕
OOOO 선우유민 산들이어디산아(산들산아)= 유아자매 ♥*♡*♥*♡*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JH320823
OOOO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 #산들
OOOO산들이 전화 왔다.
OOOO 산들오빠가 같은곳에서 고음 지르는 거 듣고싶어요 제 퀴즈 채택해주세요!😇 (초롱초롱)
OOOO@sandeul920320 산들오빠좋아해사랑해영원히함께해
OOOO진영하면? 진♡영♡편♡지~*현지! 산들하면? 산♡들♡머♡신~*수아!
OOOO 정말 공감해여ㅠㅠㅠ산들어빠 복면가왕때도 그렇고 불명때도 산들오빠가 정말 잘했는데 아이돌이라는 시선이 여전히 남아있네요...
OOOO 3:20 산들시♡ 항상어빨 생각해!^~^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mbolmiso
OOOO산들시~🌸🌸
OOOO산들시♥
OOOO 산들시❤
OOOO 오후의 산들시 🙆🙆💕 오늘도 빠탱
OOOO 산들 최고~짱!!!!
OOOO산들뚜리행셔ㅋ @pororo320_
OOOO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걸 이정환을 생각하면 어느샌가 나는 엄마미소를 짓고있어 좋아쥬금이야 내꺼해 거절ㄴㄴ해 세상에서 제일치명적인 이산들 짱이야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MBC_entertain
OOOO모찌모찌 산들이모찌 보구싶~💕
OOOO이산들 사랑한데이♥_♥ @sandeul920320 #산들아장
OOOO 헐 안대... 갓ㅅ산들 부채 여덟장 더 와서 나눠가졌는데 너 팬미팅 안 와서 주려그랬는데...
OOOO 우리 산들오빠 왠지 다음에는 4연승 가나요?
OOOO ㅋ ㅋ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산들ㄹ이모가 넘 조은가봐요 시크한ㄴ매력....(??
OOOO 이산들! 역시 넌 잘돼.. 올해는 너에 해다~~ 맘껏 누리자
OOOO또 막내가 태어나면 바다로 하겠다고 하시는데, 나이가 나이시니까 무리다 싶지만... 사이에 낀 강산이랑 산들이만 슬프고...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LSD_supporters
OOOO 산들이가 갑이여😚
OOOO 울 산들이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워~목소리도 넘 멋지네😀4연승 고고~♡👍👏👏
OOOO@RT_UDING @RT_Teacher @RTwit_Friend_rm 바들 200일! 축하멘션 하나에 우리산들이 기분이 달라져요.. 부탁해요
OOOO푸른이랑 하늘은 그나마 낫지, 강산이랑 산들은 진짜 무슨 죈가 싶어...
OOOO덤엔 더머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 애간장 태워서 이산들이신줄 알았자나여 이언니야 ㅋㅋㅋㅋㅋㅋㅋ
OOOO 산들이? 여동생? (갸웃
OOOO 그럼 좋겠는데요! 외로우니까 누구 만나고 싶긴 해요. 산들이가 남자친구를 사귄 모양이라...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GOMCNU_com
OOOO 산들이
OOOO솔직히 산들이 저 멀티앵글 킬링오브킬링파트는 빵! 하고 끝나는 맨마지막임. ㄹㅇ 내가 총맞은 기분
OOOO이정황=이산들
OOOO 저 직캠 보고 수긍...폭풍수긍... 이산들 뷰타와 같은 상큼함이느꺄짐 근데 이산들은 율동 쟤는 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ㅌㅋㅋㅋ
OOOO 산들이어디산아!산들산아!산아는 오빠기억속으로 들어가실께여~~'-^
OOOO✔︎ 이 산들 ( 이 정환 ) Main Vocal 1992 . 3 . 20 Type A _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VIXXKENN92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naphjcsbg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mbolmiso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MBC_entertain
산들 듀엣가요제 퇴근 B1A4 화이팅 삼총사 기억의습작 선물 기억의 사랑아 30분 bambolmis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