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티비에서


OOOO슬픈 마음... 티비에서 경성학교하길래 봤다(???지 할말
OOOO티비에서 경성학교 하길래 잠깐 봤는데 후반부라 전체적인 내용은 잘 모르겠지만 이거 능력자물이군!
OOOO티비에서 경성학교 틀어줘서 봤는데 정말 어이없는영화야 ㅇ ㅡㅇ
OOOO갸앙ㅇ 경성학교 티비에서 하길ㄹ래 보고있는데 왤케 무서워...??
OOOO아아 티비에서 경성학교하는데 넘우 무서워
OOOO 1 지금 티비에서 경성학교하고잇는데 내가 너무 쫄보라 무서움 근데 씨지비가 다 짤라먹어서 살짝 노잼 그래도 기분은 좋다 (?
OOOO경성학교를 티비에서 하는데 쉼스너가...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kyungmincomeon
OOOO경성학교 벌써 티비에서 해주네,,,무서워서 못봐
OOOO지금 티비에서 경성학교하는데 안무섭게찌
OOOO티비에서 ㅕ경성학교 해준당
OOOO나 티비에서 하는 경성학교 보고 엣는데 너무 무섭다...............
OOOO와 이제 경성학교 티비에서 하네....백합의 모든건 다 있지만 스토리가 없었던 영화...
OOOO티비에서 경성학교해서 그거 보고오께여!!
OOOO와 이제 경성학교도 티비에서 하네 저거 짱재밌었는데
OOOO경성학교가? 티비에서 한다고? 꼭보고 나랑 욕하자
OOOO헉 경성학교 벌써 티비에서 해주네

영화


OOOO6 . 경성학교 10명중 1명은 "인생영화"로 꼽는다는 경성학교. 색감이 정말 예쁘고, 백합적 요소가 다분함. 미스터리라는 장르완 다르게 많은 웃음으로 반전을 심어주는 백합 초능력물!
OOOO아나ㅠㅠㅠㅠ 경성학교 봤는데 넘 무서워서 잠을 못ㅅ자겠다... (찌질 진짜 이거 초반에 되게 느낌 괜찮길래 별로 안 무섭나 보다 했는데 무섭잖아... 왜 다들 후기에 안 무섭다고 써놓은거야 엉엉... 진짜 공포영화는 체질에 ㅇㅏㄴ 맞아...
OOOO#경성학교, 저런 영화였군요...
OOOO2부부터 봐서 그런건지.... 원래 공포영화를 잘 봐서 그런지... 경성학교 별로 무섭지도 않고... 장르가 뭔지도 모르겠고.... 예쁜 배우 데려다가 뭘 찍은건지....져는 모르겠습니다....
OOOO경성학교 대체 뭔...뭔영화지?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SONAK_dBjW
OOOO경성학교 막 재밌는 영화 !!! 라기보단 그냥 예쁜영화 움
OOOO영화채널에 경성학교나온다
OOOO오. 영화 경성학교하고 그 다음에 말레피센트 한다 내 잠 굿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애기가 언제 커서 참 멋져ㅜ 저도 심심한데 영화가 하네요 경성학교 무서워여ㅜ
OOOO경성학교 영화관에서 보고 어벤져스인줄알았자나~~
OOOO우리집19금 볼 수있는대 ㅋ..오늘 ㅈ경성학교 영화한다구..그거봉대
OOOO러블리즈 노래 들을 때마다 그 영화 생각남 경성학교인가.. 박보영 나온 거
OOOO 야 니가 아직 나에대해서 뭔가 잘 모르나본데 내가 영화볼때 제일 중요한건 영상미임 그다음은 배우 비주얼ㄹ이고 스토리 이딴건 젤끝에잇음 증거로 나는 경성학교를 존나재밋게봐서 세탕을 찍어버렷단다
OOOO경성학교... 이런 영화이다 안 아름다울수가 없는... 스토리는 망했지만 화면만봐도 너무 예쁘고 조음
OOOO 저 마지막 영화가,, 경성학교네요 (먼 산
OOOO토요일인가에 경성학교 ocn에서 방영해준다던것같던데 경성학교.... 뒤로 갈수록 웃기지만 앞에 한 사십분동안은 정말 아름다운 영화다 미술팀을 갈아넣은... 사십분만 다시 볼 마음이 있어
OOOO 왜 재밌는 영화 추천해달라니까 생각나는게 전부 극락도살인사건, 기담, 우리동네, 경성학교 이런거지....ㅋㅋㅋㅋㅋㅋㅋ
OOOO2015.06.15 서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이하 경 성학교) VIP 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성호,김인석,홍진경,박휘순
OOOO나 무서운이야기3 보고나면 내가 극장에서 봤던 쿠소공포영화 원기옥 모을 수 있을 거 같아... 스크림4G, 경성학교... >>>무서운이야기3<<<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shfly3424
OOOO 4.사실영화보는거안좋아하는데 굳이 정해보라면 색감이 예쁜영화를좋아한다... 경성학교라던가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이라던가...!
OOOO정말 진짜 내 취향 아닌데 이유없이 다시 보고십ㅂ은 영화들이 잇다.. 곡성..초능력자..경성학교...화차....그리고 보고나면 또 욕하겟지<<
OOOO 엥 아무말대잔치 아니었던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본 무수한 똥 영화에 비하면 스토리라인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 똥영화의 예를 들자면... 경성학교...
OOOO 경성학교랑 크랙 영화 합쳐서 그 기반으로 열고 싶은데... 우엥
OOOO영화 경성학교 이거 완전 전여친 못ㅇ잊는 현여친 때문에 복장 터지고 속터지는 영화 아니냐구..
OOOO 난 경성학교 정도면 치명성 백합력 다 괜찮은거같은데 일본어 하는거랑 힘쓰는게 너무 부담스러웠어서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 ㅇ야하고 잔인한걸로 시선안끌고도 치명적인 영화 나왔으면 좋겠다
OOOO넷플릭스에서 경성학교를 보다가 갈수록 분위기가 공포영화스러워져서 "ㅇㅂㅇ);;;;" 하며 초록창에 자세한 스토리 스포를 찾았더니 이것은 내가 맨정신으로 볼 수 없는 영화라는 결론이 났다... (쓸쓸(재생종료
OOOO4. 영화는.... 기억나는게 별로 업다... 음 경성학교랑 동주랑 사도 같은 시대극 좋아함... 베테랑도 젛앗음... 라푼젤이랑 겨울왕국이랑 메리다와 마법의 숲 재밋엇음... 아!! 맞다 인사이드아웃 최고ㅠㅠㅠ빙봉빙봉ㅠㅠㅠㅠㅠㅠㅠㅠ넘조아ㅠㅠㅠㅠ

무서워


OOOO경성학교보면서 이렇게 무서워하는데 내일 곡성은 잘 볼수있을까...
OOOO경성학교 넘 무서워
OOOO경성학교 무서워,,, ,,
OOOO오우cgv채널에서 경성학교하고잇는데 무서워서 못보겟덤ㅁ.ㄴ.ㅇ.
OOOO아 경성학교 무서워서 결국 채널돌림 😂😂😂😂😂😂
OOOO어마마 경성학교 너무 무서워ㅜㅜㅠㅜ 애들 해초같이 다 세워놨ㅅ어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TACHYONmung
OOOO나 지금 경성학교 보는데 너무 무서워..................
OOOO경성학교 많이 무서워요ㅠㅠ...?

본다


OOOO왜 아무도 나 경성학교 본다고 했을 때 안 말렸어요.....? (본다고도 안함
OOOO울 엄마.,은근 호러물 잘본단 말이야.. 진격거도 나랑 재밌게보더니.,, 경성학교도 덤덤하게 본다 ㅋㅋㅋ
OOOO겨겨겨겨겨경성학교... 귀신나오는거였냐고... 나혼자보고있다고... 무서운데... 궁금하고... 손틈새로... 본다.......(((
OOOO경성학교하는거 까먹음ㅠㅜ 이제본다 이쁘다!!!!
OOOO티비에 경성학교 나오니까 조용히 하고 본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운............. 카르는... 모르겟ㅅ져요 경성학교 본다 이것이 경성학교
OOOO좋아 토욜 10시 경성학교본다 아무도 날 못말려
OOOO나나나나 친구집에서 경성학교 본다 무서울거같다

박보영


OOOO경성학교 보는중인데 진짜 박보영 우는게 세상에서 제일 서럽게 우는거 같다
OOOO경성학교 박소담이 박보영 입에 사탕 넣어주는 씬은 정말 최고다
OOOO경성학교 이미지가 넘나 예술이다.... 박보영 세젤예잖아ㅠㅠㅠㅠㅠㅠㅠ 긴머리 넘 사랑스러워ㅠㅠㅠㅠ
OOOO 경성학교 제가 다닌 고등학교에서 촬영했어요! 박보영 실제로 봤던 (코슥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J0J0Ru_
OOOO친구에게 경성학교 한줄 요약을 부탁했더니 박보영이 철수가 된다는 대답이 돌아왔다.
OOOO박보영하고 소다미하고 레즈찍은거 완전짱이였는데 엔딩이 다씹어먹은 경성학교....이뻤는데 왜그랬어.. .. ..예쁘게 꾸민 빙수 바닥에서 소세지나왔다는 어떤분 비유보고 개웃었던 기억이난다
OOOO김죠광스보면 경성학교 생각나고...박보영 그.. 스티브로저스된거 생각남...당시 대박 충격맨
OOOO ㅋㅋㅋㅋㅋ 무서운거 잘보면 경성학교? 박보영이 예쁨.

맞아


OOOO맞아 아미님 아가씨 경성학교만큼 미술쩐대요
OOOO맞아 경성학교 이쁘긴 엄청 이뻤어 내용이 핵망이라 그렇지
OOOO맞아 경성학교같은 컨촬 해보고싶엇는데 휴 내 몸뚱이 컨촬에 적합하지못해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Bright_8160

씨지비에서


OOOO씨지비에서 경성학교해서 보는중ㅇㅁㅇ
OOOO헉ㄱ 임들 지금 씨지비에서 경성학교 한다
OOOO씨지비에서 10시 20분?에 경성학교 한다 헉!!
OOOO씨지비에서 내일밤10시 경성학교!! 광고조각영상에 히섭 나와서 눈물이 날뻔,,😂
OOOO토요일밤 열시 티비씨지비에서 경성학교합니다. 꼭 보시고 저와함께 고통받으십시오

장르가


OOOO경성학교 다 봤는데...... 이거 장르가...?
OOOO경성학교 장르가 점점 공포에서 ㅋ캡틴 아메리카로 바뀌어 간다.....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november_
OOOO음 경성학교 넷플릭스로 보는데 이거 장르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들


OOOO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엄빠랑 보고있는데 은근 재미지고 표현이 되게 좋음
OOOO지금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보는데 여주가 처음에는 아픈소녀였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세짐 능력자인줄
OOOO콘쓰네 몹싸 경성학교 au해보삼 그거 근대시대에 소녀들이 교복입고 기숙사 생활하는데 존나 비밀 실험;;; 근데 더 쩔게 사리비는 소녀들;;;; 개발림
OOOOأشاهد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

CGV에서


OOOOch cgv에서 경성학교 봤는데 결말이 너무 요묘하게 끝남..
OOOOcgv에서 경성학교하는데 누가경성학교기반커뮤좀열어주셈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duch_ch
OOOOㅁㅊCGV에서 경성학교한다!
OOOO? 지금 cgv에서는 경성학교 ocn에서는 엑데퓨 하네요
OOOO있ㅅ다가 cgv에서경성학교하네
OOOO내일 밤 10시에 cgv에서 경성학교해준다

내용은


OOOO경성학교 앞에 내용은 좋았는데 주인공이 이상한 능력 생기면서 노잼..
OOOO경성학교 비슷한 느낌인건가 ㅋㅋㅋㅋ 내용은 어떨까 궁금해버려

보기


OOOO경성학교 하네 이것도 진짜 돈주고 보기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sea_0706
OOOO보기 시로은데 보고싶어.. 경성학교 망ㅎ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우ㅗㅠㅠㅠ
OOOO헉ㄱ 경성학교 하네...근데 보기 귀찮다

재밌는


OOOO경성학교 재밌는데? 전에 개봉했을때 보고싶었는데 반응 별로여서 안봤었는데 생각보단 재밌다. 다만 관객들이 기대할만한? 스토리와는 전혀 다르게 흘러가는 내용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욕먹을 영환 아닌것 같음... 나름 볼만했닼
OOOO경성학교 재밌는ㄷㅔㅣ 뒤가 좀,,음

스토리는


OOOO경성학교 스토리는 결국 어떤 여고생의 초유리포였다
OOOO경성학교 스토리는 별로엿지만 내부 인물들의 아름다움은 죽엿다...

하네요


OOOO 그런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경성학교 같은 케이스" 라고 하니.....으음...제게 경성학교를 봐야 이해하려나요 ㅋㅋㅋ이 글에 동의하시는 분은 별로 없었어요 ㅋㅋㅋ
경성학교 티비에서 영화 무서워 본다 박보영 맞아 씨지비에서 장르가 소녀들 CGV에서 dearestgirls430

봐서


OOOO헉스 경성학교 뭔가 띄엄띄엄 봐서 제대로 모르겠는데 재밌어
OOOO경성학교 중간까지밖에 못 봐서..ㅇㅂㅇ 박소담이 엄청 이뻣다ㅠㅜㅠ

하네


OOOO헐! 채널 씨지비에사 경성학교하네여~~.~~//
OOOO내일 경성학교 하네

소리


OOOO 동물들 완전 좋아해요^ㅁ^!!!!! 그치만 막 벌레라던가ㅜㅜ아주 환장하구요ㅠㅠㅠㅜ좀전엔 경성학교 보는데 아빠 급 코고는 소리에 너무 놀래서ㅠㅠㅠㅠㅠㅠㅠ
OOOO작년에 내가 경성학교랑 돌연변이를ㅋㅋㅋ 보영언니 땜에 ㅘ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나니까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ㄴ네는 볼 수가 없었다.
OOOO경성학교 보는데 소리 지를 뻔,,, 다 자는데,,,, 근데 옷들이 넘 예뻐

OOOO경성학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덕이가 주란이 데리고 지하실 간 거 연덕이 싸패란 소리 아닌가요라는 질문에 감독님 완전 연덕이 캐붕시키셧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표적 예로 경성학교 볼 때 내 옆자리 친구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얼굴이 -_-로 굳었던 반면 난 내내 소리없이 웃었다..
OOOO아 ㅋㅋㅋㅋ리뷰 읽다가 경성학교 소리 나와서 움찔 ㅋㅋㅋㅋㅋㅋ 전 경성학교 안봤지만 주변에서 보신 분들이 하도 욕을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경성학교


OOOO 짱 조아... 경성학교 극장개봉할때 갈걸.. 다크하고 이쁘당ㅜ 갓뽀영 넘나 이쁜것... 소담쓰랑 케미 선덕선덕한것..
OOOOㅋㅋㅋㅋㅋ미치겟다 방금 경성학교 끝나고 아가씨 광고하는데 내가 "저거 꼭 보러가야함ㅇㅇㅇ" 했더니 아빠가 "너 저거 조진웅 보러 가는거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응...아...아어...음...^^
OOOO에이 경성학교뭐야 별로안무섭잔아 오늘은 암마링자야지 ㅎㅎ
OOOO경성학교 2부해서 봤는데 마지막에 충격먹음
OOOO경성학교에서 젤 무서운건 역시 그 얼굴이고 목이고 몸이고.... 자수로 꽃 떠져잌ㅅ는게 제일 소름돋고 무서운거앝애..
OOOO 보고싶다.... 경성학교 보고왔는데 중간에 못봐가지고 지금 자려구요 언니가 놀래켜서 깜짝놀랬어여ㅠㅠㅠㅠ 그래도 무서운거 보다가 오빠들생각하면 어느정도 괜찮아져요 곁에 있다는 생각에 더 든든하다해야하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자요👋❤❤
OOOO경성학교 재밌다
OOOO으어 경성학교 봤는데 결말이 이해 안 돼...
OOOO경성학교 뭔가~~ 주인공이 늑대소년? 의 ts같았어~~~
OOOO아 엄마랑 오빠 거실에서 경성학교봄 씨잘 개무섭다
OOOO와 경성학교 색감이랑 연출 되게 이쁘다
OOOO경성학교 마지막에 선생 몸에 자수 새긴거 진짜 징그럽다고,,,
OOOO경성학교결말..아는데
OOOO경성학교...
OOOO경성학교?그 인체실험 그건가
OOOO경성학교 다시봐도 헐크다
OOOO경성학교가 제일 잔인해애 ! ! !
OOOO경성학교 미친거아냐...? 쓔ㅠ발 나 이거 영구소장 구매할래
OOOO경성학교 진짜 예상치 못한 내용이다...이런 내용일 줄 몰라씀...
OOOO경성학교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판 캐리세요?
OOOO결국 경성학교 보다가 너무 재미없어서 껐다 나내가 지금 취기가 돌아서 이게 재미 없는게 아니지? 엄마ㅇ 아빠아무 내용이 없다
OOOO경성학교 집가면 봐야지..
OOOO경성학교 대체 무슨 내용이져..
OOOO경성학교 결말 넘 충격이었다...^^...폭주하는 초능력자 박보여ㅇ! ..
OOOO 경성학교 첨 봤는데 진짜 반했다는 표현이 딱이에요 진짜 최고 ㅜㅠㅠㅠㅠ
OOOO아진ㄴ자 경성학교...(오늘 잠 다잤다)
OOOO경성학교 같이 보고있다
OOOO경성학교 좋았지ㅇㅇ
OOOO경성학교 소름
OOOO경성학교옆에 죠죠틀어ㄴㅗㅎ을가 그럼 볼수잇지않을가???
OOOO아 경성학교 또봐도 졸라무섭내
OOOO경성학교 뭔냐용임
OOOO경성학교보는데 일본어너무부자연스러움맥스구..
OOOO경성학교를 2부 10분? 정도를... 봤는데......... 내가 지금 알콜이 들어간 상태라서 스토리를 모르겠는건지 아니면 진짜 이게 맞는건지 뭐가 어쩐건지 모르겠다
OOOO 묘하게 그 경성의 분위기가 있다보니..헉 경성학교 뽕 찬다.. (발작ㄱ
OOOO경성학교 음성만듣고있는데 존나야하다
OOOO경성학교한다ㅏ
OOOO씨지븨에서 경성학교한다
OOOO경성학교 보는중 ❗️
OOOO예?!?!?!1 하고봣더니 맨밑에 경성학교추천도잇음 ㅋ ㅋㅋ ㅋㅋ ㅋ
OOOO ㅋㅋㄴ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 경성학교 생각나는 건 오ㅑ짘ㅋㅋㅋ 진빠 설이 거기 빼박해도 될 거 같고.. (흐릿ㅅ)
OOOO 전 경성학교 넘 취향이엇눈뎈ㅋㅋㅋ큐ㅠㅠ 두분 보셧군요,,!,!,!
OOOO 으으으 경성학교 분명 안ㄴ무서운ㄴ걸텐데 난ㄴ 왜 무서운골까...
OOOO 흐ㅡ흐 경성학교 보구 후ㅜ기좀!
OOOO근데경성학교랑 말레피센트해서 봐야겠음 씨지발ㅈ백합특집인가
OOOO경성학교 재믹는데?
OOOO경성학교 보신븐잇서요....?
OOOOㅏ 경성학교 보는데 무섭다
OOOO경성학교 끝나면 웹툰보고 드렐라간...?..그거 보면서 3년후 연이 그려야지...
OOOO오잉 경성학교를 벌써해주는군
OOOO헐 경성학교한다...
OOOO경성학교보는데 뭔가.. 소름끼치게 무섭...
OOOO경성학교..무섭..다....(부들부들)
OOOO ㅋㅋ ㅋ ㅋ ㅋ 우리집에애니박스만잇엇어도세상이1827363526배정도밝아보엿을꺼야 얼마나볼게없으면엄마랑작년에본경성학교더럽게재미없다고욕한거다시보고잇음
OOOOㅠㅠㅠㅠㅠㅠㅠ나한ㅌ이러지마 경성학교ㅠㅠㅠㅠㅠ제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경성학교 박소담 대받이다
OOOO앗싀바.....경성학교 호러아닌데어ㅐ 귀신같은애나와.... .십....
OOOO아 랄까 경성학교 배경으로 gl 시리커 있었으면
OOOO경성학교 비밀 다 알고 보니까... 모르고 느낄 미스테리함을 전혀 알 수 없다...
OOOO 귤님도 경성학교 보시는 군요...! 저도 지금 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어와 경성학교 방금 좀 무서웠어
OOOO경성학교 꾸르잼
OOOO뭐야 경성학교 무섭잖아 개무섭잖아 아.....오늘 잠못자겠네....아......
OOOO이거 공포영환감 경성학교
OOOO헉 경성학교
OOOO경성학교 진짜 잘 만들었는데 귀신이 안 나오는 게 더 몰입도 있었을 것 같음
OOOO아씨 경성학교 무서운데ㅠㅠㅠ교복이 너무 예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ㅠㅠㅠㅠㅠㅠ으앙 너무예쁘다 진짜로ㅠㅠㅠㅠㅠ
OOOO경성학교 보는대 여자애들이 세라복 입는거 너무예쁨
OOOO경성학교 보고있다니까 다들 노잼이라고 말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0 이뿌네
OOOO씨지브이에서 경성학교 해요 아직 고무고무씬 안지났겠지?! 글타고 해죠ㅠ
OOOO경성학교 무섭나요 보고있긴 한데
OOOO 경성학교 보시구 좀따 행앗하면서 그려요 함께>▽< 헤헿
OOOOㅠ.ㅠㅠ 진짜 경성학교 장면 캡쳐해서 파레트로 쓰고 싶을만큼 색감 넘ㅁ 죠아..
OOOO데이즈 오브 퓨쳐 페스트VS경성학교
OOOO경성학교를 보ㅁ려면 그림을 못그리거 그림을 그리려면 경성핟교를 못봐...
OOOO경성학교 보는데 소다미 옙브다
OOOO난 경성학교 고어 요소도 좋고.. 저 옛날스러운 분위기도 넘 좋다..
OOOO 헉 어디서 경성학교해요0ㅁ0??
OOOO경성학교 보고 다시..해야지.. ㅎㅎ..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지금 틀어주고 있ㅆ길ㄹ래 보구잇서요 경성학교의 악평.... 궁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니 자급자족 하실거면 케이시로 해주실래!? (버럭
OOOO와 경성학교나와!!! 보면서 해바야징!!
OOOO 경성학교 색감 진짜 예뻐서 내가 3번이나 봤당ㅠㅠ(몽언니:안물
OOOO 경성학교!!! 완전 좋아요ㅎㅎ
OOOO경성학교 짱 좋아햄!!!!
OOOO경성학교 한다
OOOO지금 경성학교봅니다 스고이
OOOO경성학교..ㅋ..
OOOO지금 경성학교 보는디 무서우려나
OOOO박소담....나온다...넘예뿌다...ㅠㅠㅠㅠㅠㅠ경성학교ㅠㅠㅠㅠㅠ
OOOO경성학교 넘 궁금ㅁ했다구ㅜ(두근두근두근
OOOO헉 경성학교한다
OOOO 나 경성학교 봐야하는데 엑스맨 봐요때문에 못 보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노잼이라고 욕하면서 끝까지 다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챼널씌즤븨에서 10시에 경성학교해요
OOOO세트장은 진짜 이쁘던데 예전에 못치언니랑 홍냔님 만났을 때 경성학교 리뷰해주셨는데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제 인지는 기억 아니나지만 오늘 티븨에서 경성학교 한다
OOOO경성학교 마지막부분 와로타ㅋ
OOOO 헐 내가 경성학교 겁나 발렸었는데!
OOOO경성학교 다시보고싶다
OOOO경성학교시사회 ~~ & 온유 💫
OOOO저기에 경성학교도 들어가야하지안음?
OOOO그래 이느낌이었다 경성학교
OOOO 저거 잘 기억안나는데 경성학교였나..어디지......여학생 교복임 ㅋ ㅋ ㅋㅋ
OOOO 6. 경성학교/ 해어화 영상미도 훌륭하고 배경, 설정도 참 이쁜데 왜 그랬대
OOOO경성학교 뭐임
OOOO 음 아뇨 경성학교-help-help 순입니다 ㅋㅋㅋㅋㅋ 처음 만난 작품이요. 빛나더라구요 저 사람들
OOOO오낼밤10시에 오씨엔이엿나 여튼 경성학교 틀어준다네..ㅇㅁㅇ...함보까..!!
OOOO경성학교 내일 오오!
OOOO경성학교 같네요
OOOO경성학교 맨 마지막에서 충격먹고 웃겼음
OOOO경성학교 교복 졸라 이뻤는데
OOOO경성학교랑 블서랑 짬뽕시키고싶음
OOOO그거 앎? 경성학교
OOOO 비니 할리퀸,경성학교 유아 할리퀸 부탁드려도 될까요??
OOOO경성학교 이 옷 ㄷㅣ신스 입히고싶다 근데 나 또 졸릴려고함
OOOO시이ㅣ파 경성학교 좋은거 말하고싶은데 말하면 스포가 되서 넘나 슬프다
OOOO경성학교보니까 능력자 뽕이 차오른다... 왜 저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자커 없어..? 존나 완벽한데..
OOOO경성학교보면서 다 먹었쩡..
OOOO 경성학교 노잼이라 보다가 관둠
OOOO토욜에 경성학교 해준다😆😆😆
OOOO보고 싶은 거 없으신가요,, 경성학교는 오늘 안에 업로드 됩니다 아이디어 좀 주세요,,,
OOOO경성학교 다시생각해도 존나웃기네 미스테린줄 알앗더니 sf씨밡ㄱㅋ5ㅋ5ㅌㄱㅌ
OOOO왜 복님 캐를 보고 있으면 경성학교가 떠오르는가...(연관x)
OOOO경성학교 하는구나!!
OOOO경성학교 보는데 혼파망이군
OOOO그래도 초중반까지만 해도 의미가 있다.... 경성학교 보세요...
OOOO님들 경성학교 무서움?
OOOO ㅌㅌ챹챠퓿턏탸ㅑㅊ턏캬 캬캬ㅑ하.. . .. 말샤랑. .. 같이. .. . 출장가면.. . 테리가 .. .엄호해주겟ㅅ으.... 크허ㅓ어ㅓ어ㅓ . .. ㅊ푸ㅑㅊ큐ㅑ 헉 그러고보니ㅣ 그렇네ㅔ .. 경성학교에 너무 빠져있엇어 .. .
OOOO이거 약간 그런기분인가,,,, 경성학교같은 느낌(몰살엔딩)
OOOO오늘 다운받을거 경성학교 검은사제들 컨저링 쥬토피아
OOOO허ㅓ억 경성학교;;;;
OOOO@song__one2 미나님 경성학교보셨어요? 경성학교보다심해요 종교대잔치
OOOO생각난김에 경성학교나 보자..
OOOO아진짜곡성존나웃기다 ㅋㅋ이거장르정체성 약간 경성학교임 ㅋ ㅋ ㅋ ㅋㅋ
OOOO 크랙? 경성학교는 광고만 봤어...
OOOO경성학교 시사회 진기
OOOO 경성학교ㅋㅋㅋㅋ 근데 나 그거 안봤어! 분위기는 진짜 예쁘더라
OOOO 아악...아아악... 경성학교 기반 조아해? (급기야)
OOOO노트북을 사면 보고싶은 영ㅇ화 다 살거다 극비수사 검은사제들 어벤져스1,2 말레피센트 의형제 쥬토피아 가디언즈 겨울왕국 경성학교 킹스맨 기타등등
OOOO경성학교 그거 아니냐 여고생들이 헐크되는거?
OOOO팀포 경성학교 au하기에 나이가 소년들이 아니잖아 그러니까 쇼타화시키자 자 님들 과제임 낼까지 ppt랑 1픽셀 만화 그리고 일러스트로 해오셈^^~
OOOO팀포는 경성학교 au는 못하겠어,,하구ㅛㅣㅍ은데 머갈이 안굴러감
OOOO다음주토요일 경성학교????????
OOOO듀님 말대로 경성학교st에 남학교면 그것도 좋겠다 중고딩 한 재단이고, 고2 여름이후로 눈에띄기시작하는 미로한테 반한 동급생이 고백하고 음악실에서 얼떨결에 첫키스하는데 사가쌤이 지나가다가 잠깐 스윽 눈길주는거ㅇㅇ 미로 깜짝놀라서 동급생 밀어내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