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송은이


OOOO라디오를 꾸준히 들어본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요즘 송은이 김숙 <언니네 라디오>에 빠져서 처음부터 다 들어봤다. 집에 오는 버스안에서 최근에 업데이트 된걸 듣다가 혼자 웃음 터져서 참느라 죽는 줄. 옆에 서있던 사람이 쳐다봐서 괜히 미안했다.
OOOO엥 멤버 바뀌었네 김숙 송은이도 있어
OOOO160509 SBS Love FM 송은이,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러블리즈 #케이 #진 #수정 #예인
OOOO송은이 김숙 안영미 박나래 이국주 나오는 새로하는 예능 <마녀를 부탁해>에서 박나래 자기소개 "떡은 사람이 될 수 없어도 사람은 떡이 될 수 있다. 술푼마녀 박나래입니다" ㅋㅋㅋㅋㅋㅋ현웃
OOOO160509 SBS Love FM 송은이,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러블리즈
OOOO160509 SBS Love FM 송은이,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지애 #지수
OOOO마마무 보다가 송은이김숙에 넘 터져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ccc0763
OOOO2016.5.16 #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 #티파니 #티파니출근 #치묭치묭 #오늘도예쁘다
OOOO2016.5.16 #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 #파니팅 #눈웃음 #숨멎는다
OOOO160516 #티파니 #TIFFANY #스테파니황 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출근길!!!@!
OOOO송은이 김숙이 진행하는 팟캐스트가 있다. 여러달 전에 전화로 유상무를 연결했는데, '창업할만한 사업분야 좋은거 추천해달라'는 질문에 유상무는 PC방을 추천했다. 그는 PC방 프랜차이즈를 운영한다. 그날로 그 팟캐스트 안듣는다. 셋이 다 똑같다.
OOOO새벽퇴근하면서 송은이김숙의비밀보장듣는데, 불면증얘기나와서 오지은언니랑 통화하는거 나오다가 익숙한 새벽3시 노래를 듣는데 진짜 새벽 4시...가 됨.. 피곤타..
OOOO 마자요... 들으면 안 됨. 얼마전에 송은이/김숙씨 라디오 듣는데 여자분이 비상금을 몇천 모았다 머 그런 사연 나오니까 남자들 분개해서 문자 엄청 온다곸ㅋㅋㅋㅋㅋ여자가 맞벌이다 뭐 그런 거 하나도 모르는 상황에서 비상금을 모았다는 것
OOOO불안한 분들 beat 를 깔고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을 들어보세요.
OOOO이쯤되면 나는 송은이나 김숙, 안영미나 이국주 같은 개그우먼들이 “13cm 이하의 남자는 모두 루저” 같은 말로 받아쳐 준다면 이후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지만
OOOO 오늘 송은이김숙 비밀보장 듣다 반가운 목소리가 들려서!ㅋㅋ 송은이씨와도 친한지 몰랐어요 마당발 지은님!
OOOOㅋㅋㅋㅋ송은이 김숙 얼굴바꾸기 앱으로 얼굴 바꾼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화감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

티파니


OOOO김숙 티파니 팬픽구함니다 #티파니 #tiffany 티파니 공 갓숙 수
OOOOKimSook's IG update맥주는 눈으로 마신다. #언니들의슬램덩크 커밍순!! 우리끼리는 벌써 첫회식했어요^^ #라미란 #김숙 #홍진경 #민효린 #티파니 #제시
OOOO김숙의 기적의 삼단논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출처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들의슬램덩크 #김숙 #티파니 #삼단논법 결론은 #싸우자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라디오


OOOO 요즘 라디오 이야기 제목은무릎, 김숙1위공약, 황미영, 태연, 태연, 태연, 태연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hamchwa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아 이번주 #언니들의슬램덩크 진짜 괜찮았음. 그래! 게스트 끼얹지 말고 남자들이 이끌어주는 언니들 때려치고 언니들의 관계성 보여주면서 쑥언니를 살리라고!!! 김숙언니 저랑 결혼해줘요.무릎무릎
OOOO #언니들의슬램덩크 #김숙 정말 아슬아슬~표정이 각오가 대단~집념~와우~합격~햐~
OOOO #언니들의슬램덩크 #김숙 ~오~생각보단 버스 운전 잘 하시네요~

버스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7화 초간단요약 《관광버스 여행 꿈》 김숙언늬 버스자격증 겟~/ 《걸그룹 꿈》 노래 제목 셧업! 그룹명 언니쓰 파니&미란언늬. (언니쓰 노래 조커) 제시 랩 주의보 민효린 비주얼 주의보 김숙&진경언늬 예능 주의보
OOOO언슬 보다가 김숙 버스 운전 면허 힘겹게 따고 합격해서 언슬 멤버들이랑 부등부등 하면서 진심으로 서로 축하해주는데 그거 보면서..중3때 애들 다 원하는 고등학교 붙어서 축하해줨던 거 생각나서 울컥...
OOOO김숙 버스면허 합격!!! 축하해요! 언니! ㅋㅋㅋ
OOOO와 진짜 김숙... 버스기사라는 꿈 가지고 대형면허 따는거 너무 멋있고... ㅠㅠㅠㅠㅠㅠㅠ 언니 버스 타구십어요 흑
OOOO김숙 ㅋㅋㅋㅋㅋㅋㅋ 알파숙이야 버스 운전 완전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미란이 컴퓨터처럼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김숙버스하나보네
OOOO김숙님과 제시님 둘이 같이 잘되서 붙었으면.. 대형먼허따고 꿈에 그리던 관광버스? 운전하는 날이 오길..

언니들의


OOOO와 언니들의 슬램덩크 김숙 면허따는거 신기함

대형면허


OOOO김숙 대형면허 시험 보니 대단하네. 멋짐. 나도 지금 다시 대형 코스 보라면 합격할 수 있을랑가.
OOOO헉 김숙이 대형면허 합격했는데 왜 내가 눈물 날라해
OOOO허억 김숙 대형면허 따는거 너무 멋져 역시 갓숙 ㅠ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Hyorin_Goddess

언니


OOOO방송에서 제시가 김숙 대형먼허 따는 거 응원하다가 '언니 뭐하는 줄 알아요'라고 하길래 이게 뭔 소리여 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she knows what she's doing'이다 ㄴ모펭노ㅔㅍㅁ노ㅔㅍ모ㅔ 으 웃겨
OOOOㅋㅋㅋㅋ누가 김숙언니한테 윤정수 어디..두고 왔어요? 하고 질문하니까 김숙언니가 정색하고 우리끼리 있을땐 좋은 얘기만하자. 이랬음ㅋㅋㅋㅋ 하 언니 너무 조아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웬 언니가 김숙이면 넌 윤정수야
OOOO 저따위에게 걸크러쉬당하믄 안되요오 걸크러쉬는 우리 김숙언니에게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 김숙언니 멋져요
OOOO갑자기 생각난 건데, 그런 의미로 김숙언니 넘 고맙다. 숙크러쉬, 가모장숙 이런게 개그적인 요소도 없지 않겠지만, 미미하지만 여성 인권 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운전


OOOO김숙 파워핸들링!!! 우왓! 저게 운전하는 맛이구나!!!

멋있다


OOOO출연진 모두 굉장히 멋있다. 각자 나름의 스타일대로 굉장히 멋있다. 다만 피디가 그 멋있는 출연진을 폭발 시켜줄 능력이 없고 작가들이 그들의 능력을 다 쏟아낼 아이템을 못낸다는 것. 뭐 난 암튼 라미란과 김숙과 제시의 팬카페에 가입할 생각이다.
OOOO김숙 진짜 멋있다.... 하아....
OOOO김숙 너무 멋있다ㅋㅋㅋ "돈쓸데도 없는데 사줄게 내가 애가 있어 남편이닜어"

윤정수


OOOO다음편도 아오아 ㅂㄷㅂㄷ 도대체가 김숙 윤정수 편에서 쟤네 가정사까지 들어야하는 이유를 1도 모르겠다.
OOOO 김숙씨^-^♡ 왕~~~팬임더.윤정수 좀 살 살다루소.
OOOO177. 김숙X윤정수 dream ㅋㅋㅋㅋㅋㅋㅋㅋ김숙이 백현이고 윤정수가 수짘ㅋㅋㅋ
OOOO할줄 아는게 이것밖에 없어요. 그래서 이걸로 성공해야해요. 라는 말이 정말 윤정수 김숙 부부가 했던 말처럼 그리 어린 아이들의 입에서 나올 말인가 슬퍼지는 부분이고,, 그 확신없는 미래만 믿으면서 한길 판다는거 돈 좋아하는 나도 겁나서 못하겠드라,,

OOOO최사에 아오아네 숙소에 김숙네가 놀러갔는데 윤정수가 결경이 보고 오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메.....아재 정신차려요 걔네들이 몇살이라고 생각하는건데ㅋㅋㅋㅋㅋ18살이랑 45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좋게봐줘야 삼촌임ㅋㅋㅋㅋ
OOOO님괌 함께에서 윤정수❤️김숙 커플이 다짜고짜 IOI 숙소에 가서 인터뷰하고 솔직히 조금 어이 없었음
OOOO 김숙&윤정수~^-^♡ 홧팅
OOOO나 이거 보고 웃겨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이 아파서 생기없어 보인다고 윤정수한테 생기있어보이게 화장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 거울보고 방송아니고 일아니고 레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무리 생각해봐도... 니코마키가 선배 맞는 듯 ㅋㅋ (윤정수김숙과 개리송지효의...) 런닝맨 100711 러브라이브 100529

라미란


OOOO 이제 물꼬 텄으니 더 괜찮아지길 바래 봐야져. 김숙 라미란 짱 사랑입니다. 다른 멤버들도 좋고 ㅋ
OOOO김숙이랑 라미란이랑 친구야!?!?!
OOOO파니나 제시는 당연하지만 라미란이랑 김숙이 너무 잘해서 민효린 진짜 부담일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숙이랑 라미란 동갑인 게 아직도 적응 안돼....

삼단논법


OOOO김숙의 기적의 삼단논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


OOOO새벽에 김숙씨 화보가 이뻐서 그려봤습니다 :) 반모작인데.. 제 느낌대로 슥슥 그리다 만화캐릭터가 된.. 그리고 색칠하는건 정말어렵네요 ㅠㅠ 출처-「보그」잡지
OOOO ㅋㅋㅋㅋㅋㅋ 이거 드라마 아니고 김숙님 나오는ㄴ고 예능이야 !
OOOO김숙 에뛰드 짤림ㅋㅋㅋ
OOOO크 김숙 보그 인터뷰 좋구만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501old
OOOO343 인간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숙ㅋㅋㅋㅋㅋㅋㅋ
OOOOㅠㅠㅠㅜㅜㅜ존ㄴ나 폰꺼져서ㅓ 극적으로 친ㄴ구들잇는데ㅔ찾고 (감사합니ㅣ다 김숙ㄱ연님.......💚💛💜💓💕💖💗💘💝💞💟) ㅣ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폰중독자ㅏ 발발대다가ㅏ 충전맡기ㅣ구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외ㅣ쿡잌들ㄹ 플러ㅓ팅존나해서 친구덜이랑 가ㅏ다가 집ㄱ간다이제
OOOO 김숙씨 저도보면서 대박 손에 땀을 쥐게되더라구용!! 장하세요~~~ 연예대상 한번 기대해봅시다!!!!^^♡ 왠지 김숙씨는 남이 아닌거같아요
OOOO김숙 보이스도 되게 매력있음
OOOO김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김숙 짱이다
OOOO와 대박 멋있닼ㅋㅋㅋㅋㅋ 김숙 최고 ㅋㅋㅋㅋㅋ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taemjjong
OOOO김숙대형땄다
OOOO와 김숙쩌러
OOOO김숙 대박쓰ㄷㄷ
OOOO김숙 만점?
OOOO오 김숙 잘한다
OOOO김숙 보그 5월 화보라는데 콘셉트 진짜 좋고 멋지다.
OOOO대표 발언 비교 김숙남자가 어딜? 넌 가만히 있어. 내가 다 할께. 내가 먹여살리면 되지 <= 가부장의 성반전 버전. 가모장 (o) 장동민*보년들, 그런 것들은 줘패야 <= 가부장(x)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flowergirl0320
OOOO김숙 이상형 물어보면서 혈액형 같은거 보냐하니까 피만 돌면 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욱곀ㅋㅋㅋㅋ저거 언제 한 무도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 웃음의 전염성이란 저절로 웃게된다ㅋㅋㅋㅋ김숙도 약간 저렇게 웃어서 김숙 웃는거 들을때마다 따라웃게 되는데 가식없이 호탕하게 웃는 사람들 너무 좋아
OOOO 제가 자주 그럽니다만 와 가모장이네~김숙이네 이럽디다. 진지하게 못알아쳐먹어요
OOOO오유에서 문재인이 까인다고???????????? 문재인이 어떤 존재냐면... 트위터에서 설리+김숙을 합친 것 정도의 오유아이돌이다
OOOO 바꿔 틀었다..임... 어렸을때임에도 불구하고 이해가 안갔던 나머지 기억속에 아직까지도 있다.. 비슷한 이야기로 김숙이 아침에 쌩얼로 안경쓰고 택시 타려고 하는데 택시 아저씨가 아침부터 안경쓴 여자 택시 안 태운다고 승차거부 했다고..
OOOO이럴때 김숙이 똭 나타나서 "어디서 남자가 설쳐!" 말 이래줬으면 속이 다 시원할 거 같은 야밤이다;
OOOO 광희 안 웃기다고 존나 싫어하던데 전에 본 트윗 생각남 남초는 지네가 재미만능주의라 주장하는데 장동민은 웃기고 '여자같은' 광희는 안 웃긴 이유를 좀 생각해보라고... 김구라는 웃기고 광희와 김숙과 이국주는 안 웃긴 이유를 좀 생각해봐라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ever_xo
OOOO아스트리드,,,김숙닮은거같에..(뺨맞)
OOOO김숙 너무 멋지다. 쿨까당인가 하는 프로그램에서 대기업 압박 면접 해보기 하는데 면접관 나이가 적지 않으신데 왜 결혼 안하셨어요? 김숙 면접관님처럼 살까봐요.
OOOO 김숙씨에게 어서 대쉬하시죠ㅋㅋㅋ 아이들이 어렸을 때 아빠랑 노는 게 그렇게 좋다던데ㅎ 역시 잘 놀고 사랑받아야 밝게 자라니까요😘
OOOO ㅋㅋㅋㅋ그거해 김숙이 해준거.. 화장솜 하나 빼면 줄줄 딸려나오는 지폐(??)
OOOO김바카 김숙같네..?
OOOO약자니까 보호해줘야함, 보다 중요한 건 강해져서 까불지 못하게 하는 게 낫다. 공포에 질려서 난 평생 보호받으며 살래, 가 아니라. 김숙이 보여주는 것처럼
OOOO걸크러쉬 김숙이 보고싶어진다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flowergirl0320
OOOO여혐=남혐, 일베=메갈, 김치녀=김치남, 장동민의 가부장(...) 발언=김숙의 가모장 발언, 여자가 벗음=남자가 벗음, 등등... 발화의 맥락이나 사회 환경, 권력관계에 대한 고려는 전혀 없이 보이는 게 같으니 둘이 다를…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flowergirl0320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flowergirl0320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flowergirl0320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flowergirl0320
김숙 송은이 티파니 라디오 언니네 언니들의슬램덩크 버스 FM 언니들의 대형면허 언니 flowergirl032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