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남남북녀 애정통일 방금 시즌2 심권호 우리나라 못생겼어 심권호의 브금나옴 은혼 보는디


애정통일


OOOO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05.20
OOOO애정통일 남남북녀 그거 보는데.. 심권호 가상부인 존예다.. 진짜 내스타일임.. 개청순..ㄷㄷㄷ
OOOO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44회 05.13

방금


OOOO방금 남남북녀에 러브레터나와서 침대에 누워있다가 벌떡일어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너무나 좋은것..♡
OOOO와 방금 남남북녀?에서 빅스 러브레터나옴..

심권호


OOOO '남남북녀' 애청자요~ 심권호 행님, 장가 좀 보냅시닷!!! TV조선이 힘 좀 쓰숑~ 음!!!
OOOO난 심권호의 메달딸 때 보고 난 방송에서 못봤는데... 진짜. 그런데 왜 얼굴이 시꺼머이 늙었노? 남남북녀에서 보고 놀랬다.
남남북녀 애정통일 방금 시즌2 심권호 우리나라 못생겼어 심권호의 브금나옴 은혼 보는디 juber2539

우리나라


OOOO걍 우리나라 남남북녀라는 단어를 문자그대로 실현시키자. 성별 나눠서 살자 걍

못생겼어


OOOO아 중학교때 남남북녀라는 말을 처음 듣고 되게 싫었는데 안 그래도 잘생긴 남자는 없는데 북쪽 남자들은 더 못생겼어? 😫 라고 생각했기 때무네

브금나옴


OOOO????? 남남북녀에서 은혼 브금나옴 졸라 놀랫다

보는디


OOOO 아 아빠가 남남북녀라는 씹치판타지 환장쇼 보는디 리모컨 엌쾌 뺏지

생각난김에


OOOO종편예능 엄마가 보니까 가끔 보게되는데 생각난김에 남남북녀는 왜 남남북녀일까 남자탈북자랑 여자연예인은 시청률이 안나와서 그러는걸까 꼬아서 생각하면 한국남자가 여자탈북자랑...그니까 이렇게 말하면 존나 좀 그런데 외국인이랑 같이 만나는건 괜찮지만

비지엠으로


OOOO엥 남남북녀라는 프로에서 비지엠으로 러브레터깔림 와후

그거약간


OOOO상해남자.... 그거약간 남남북녀같은 말아냐?

잘생겼는지


OOOO남남북녀라니 그딴 조선전설은 대체 어디서 내려온건지 모르겠고,,,, 북한남자가 진짜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확인을 못하니 어떤 모지리가 아싸싶어 막던진 말인거같고.....

들어가보니까


OOOO남남북녀 캡쳐 넘 크리피해서 궁금해져서 나무위키 남남북녀 문서 들어가보니까 사스가 나무위키ㅋㅋㅋㅋㅋㅋ문서수준ㅋㅋㅋㅋ "세속적인 남한 여자에게 질려서 그 대안으로 상대적으로 순수해 보이는 북한 여성에게 관심" …

무시한다


OOOO 남남북녀에서 여자를 너무 무시한다 꼴배기 싫다 여자를 하나의 인격체로 대하기 바란다

남남북녀


OOOO 역시 남남북녀 ㄷㄷ
OOOO 남남북녀
OOOO 순간 하나요글인지 알고 ㄷㅇㅅㅋ 해버림ㅋㅋㅋㅋ 남남북녀 섹드립갑ㅠㅠ
OOOO 사실 그때 인터넷 발달안해서 그냥 넘어갔지 양가처럼 남남북녀 그런사단 났을뻔한급 ㅋㅋㅋ 허참충 개극혐여 ㅋ
OOOO 남남북녀 인가봐요 ㅋㅋㅋㅋㅋ
OOOO남남북녀라더니 틀린말이구만
OOOO옛말 틀린게 하나도 없다더니 틀린말 투성이야 남남북녀는무슨 .....
OOOO 32이구요 남남북녀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