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퇴근


OOOOKBS2 배틀트립 자막보고 놀랐다. 금요일 퇴근 후에 심야로 갈 수 있는 싱가폴행 티켓이 있다면서 계속 "PM 12:30"이라는 자막을 반복해서 내보낸다. 그냥 모르면 새벽 12시반이라고 자막을 보내든가..;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 프리뷰❤️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 #김세정 #아이오아이 #ioi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김세정..🍃
OOOO160430 배틀트립 녹화 퇴근길 업로드(2) #보미() #은지()
OOOO 배틀트립퇴근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길 보미 프리뷰 ( )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EJYA_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길 우리은지님() & 우리뽐()프리뷰 보미가드 믕지형아...😇😈 생방도 화이팅💪💪 이른새벽부터 하루종일 스케쥴 ㅜㅜㅜㅜ힘내라힘
OOOO160430 에이핑크 윤보미 배틀트립 녹화 퇴근 by앙칼 빠른 업뎃~~ #윤보미()
OOOO160430 에이핑크 윤보미 배틀트립 녹화 퇴근 by앙칼 #윤보미() 귀욤~~귀욤~~귀욤~~
OOOO160430 에이핑크 윤보미 배틀트립 녹화 퇴근 by앙칼 #윤보미() 너무 오랜만이다.~~ 방가움..ㅋㅋㅋ
OOOO160430 배틀 트립 퇴근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수고했어 오늘도~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진짜 귀여워요…ㅠㅠ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길 프리뷰 #정은지 ( ) ( ) 아침부터 녹화하느라 고생했어여 음중도 화이팅~♥
OOOO160430 배틀트립 녹화 퇴근길 업로드(1) #정은지() #Apink

윤보미


OOOO[#보미] 11시05분 은지와  배틀트립 진짜방송이지만 은지와여행이너무 햄버께따ㅎ본방사수해주!!! 저비겁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의표정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OOOO[#보미] 11시05분 은지와  배틀트립 진짜방송이지만 은지와여행이너무 햄버께따ㅎ본방사수해주!!! 저비겁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의표정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t…
OOOO160430 #윤보미 배틀트립 출근
OOOO160430 배틀트립 출근길 윤보미()프리뷰 뽀미 오랜만이네😁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DOROTHY_Apink

하이큐


OOOO그 배틀트립인가?? 그거 봤는데 하하랑 누구지 무튼 슬램덩크 배경지 찾아가는거 나왔는데 솔직히 슬램덩크가 01년생 기준으론 너무 생소해서 잘 모르겠는데 중간에 막 피규어상점 같은데서 지나가듯 히나타랑 카게야마랑 스가상이랑 한명은 못 봤는데 무튼 하이큐
OOOOㅋㄱㅋㄱㅋ 배틀트립? 보는데 하이큐 dxf나왓엌ㅋㅋㅋㅋ개깜뇰ㅋㅋㅋㅋ 엄빠한테 쟤네 내방에잇는애들!! 햇댴ㅋㅋㅋ
OOOO헐 배틀 트립에 하이큐 피규어 찍힘
OOOOㅋㅋㅋㅋ방금 kbs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ㅁ에서 하라주쿠 갔는데 하이큐 피규어 보고 넘 반가워서 헏ㄷ 하이큐다! 했는데 동생이 이상하게 쳐다봄
OOOO배틀트립? 거기서 원피스.하이큐 피규어 나왓ㄹ당 하라주쿠 나왔는데 거기서 어?히ㅢㅆ당11
OOOO배틀트립에 하라주쿠나왔는데ㅋㅋ 하이큐 피규어나왔닼ㄱㅋㄱㄱㄱㄱ 넘좋다..ㅎ
OOOO와 배틀트립에서 덕투어 하시는데 하이큐 애들 피규어 나왔딬ㅋㅋㅋㅋㅋㅋㅋ 반갑
OOOO헐 배틀트립에 하이큐 피규어 나옴 ㄷㄷㄷㄷㄷ 카게야마랑 히나타 나옴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배틀트립하라주쿠에서하이큐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나타카게야맠ㅋㅋㅋㅋㅋㅋ
OOOO님들 배틀트립 이라는 방송에서 일본 하라주쿠 나오는데 하이큐 피규어나옴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죠랔ㅋㅋㅋㅋㅋㅋㅋ 메이저 인증급인데이거????
OOOO배틀트립에 잠깐 하이큐 피규어 나옴.가고싶다 도쿄.
OOOO아미친 배틀트립보는데 하이큐 피규어나옴큳ㅋㄱㄱㅋㅌㅋㄱㄱㄱㄱㄲ

슬램덩크


OOOO하..출근전에 틀어놓은 티비에서 배틀트립 하는데 홍콩 영웅본색투어, 일본 슬램덩크 투어야ㅠㅠ 미치겠다ㅠㅠ 출근해야하는데ㅠㅠㅠㅠ 북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배틀트립에 슬램덩크 배경지 갔는데... 나도 이와미 가고싶다... 이와미 ;ㅅ;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DOROTHY_Apink
OOOO160524 최고의 사랑 160524 택시 <마무리해야될 것> SNL 배틀트립 아는형님 언니들의 슬램덩크
OOOO택시 영상파일 다운받으려면 용량 큰 영상 한개 삭제해야하는데 골라주세여..ㅂㄷㅂㄷ.. 1. SNL (3분여동생 전까지 함) 2. 배틀트립 (초반~중간 사이) 3. 아는형님 (아예안함) 4. 언니들의 슬램덩크 (초반&컷이라 영상짧음)
OOOO지금 티비에서 배틀트립이라고 현주엽 김승현 하하 셋이 팀해서 슬램덩크 배경이 된 가마쿠라 지역 가서 고등학교랑 기차역이랑 근처 맛집까지 쭉 도는데 너무 부럽다ㅜㅜ 여행뽐뿌 폭발
OOOO 얼마전에 배틀트립서 슬램덩크여행 으로 도쿄 나오는데 그립더라고요
OOOOJ'aime une vidéo  "배틀트립 - 도쿄 최대 번화가! 신주쿠에서 농구 만화 속 장소 발견, 슬램덩크
OOOO 형 오늘 이 감동을 배틀트립까지 이어갈랍니다!! 설렘덩크!! ^^ 하.. 형 저도 너무 가보고 싶네요 ㅜㅜㅜㅜ #슬램덩크 #불꽃남자 #정대만
OOOO<마무리 져야될 짤 찔 목록> 배틀트립 아는형님 언니들의 슬램덩크 SNL
OOOO방송 스텐바이 I.O.I 아는형님 SNL 택시 슈가맨 불후의 명곡 열린음악회 뮤비뱅크 뮤직뱅크 더쇼 엠카운트다운 언니들의 슬램덩크 최고의사랑 어서옵쇼 코미디빅리그 해피투게더 안녕하세요 비타민 배틀트립 아침이좋다 도전골든벨 우리말 가요광장 꿈꾸는 라디오

아이오아이


OOOO160430 배틀트립 출근길 #김세정 #아이오아이 머리삔 뽁💘 뽁💘 뽁💘

녹화


OOOO160430 배틀트립 녹화 출근길 업로드 #보미 () #은지 ()

KBS2


OOOOKBS2 '배틀트립'에서 김옥빈과 김현숙의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이 나온다길래 궁금해서 TV를 틀었는데 웬 시커먼 남정네 둘이서 싱가포르 지하철 타는 얘기만... 그래서 블라디보스토크는 언제 나오냐?
OOOOKBS2 배틀트립 이라는 프로에 옥빈여신님 나오시네.. 그동안 인스타에 올렸던 여행 사진들 이 프로 촬영때 찍은 거구나..!! 오늘 코디 넘 아름답다ㅠ ㅠ
OOOO잠시후10시35분 kbs2tv 배틀트립 싱가폴여행꿀팁! 드려욤~~~히히^^ 여러분~오늘도~~화이팅이염~^^ #배틀트립 #싱가폴여행 #여행스타그램 #kbs2 #여행 #우정
OOOO 토요일 밤 꽉 잡은 상민 오빠^^ 채널 A 밤 9:30 잘살아보세 KBS2 밤 10:35 배틀트립 JTBC 밤 11시 아는 형님 앞으로도 열심히~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화이팅🙌🏻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mamissk
OOOO[#김옥빈] 오늘 밤 10시 35분, KBS2 <#배틀트립>에 김옥빈씨가 출연합니다! 절친인 배우 #김현숙 씨와 함께한 옥빈씨의 #러시아 여행기를 보고, 현지 여행 꿀팁 얻어가세요 :)

아는형님


OOOO일단 예능은 에센엘 아는형님 비타민(방송했는지안했는지도모름 배틀트립 페북생중계?는 아는형님 모름... 네이버티비캐스트랑 브이앱은 뒤져봐야하고..

KBS


OOOO지금 바로 KBS "배틀트립" 본방사수! 김옥빈씨랑 김현숙의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
OOOO28일 토요일 밤 10시 35분 KBS 2TV 배틀트립 본방사수 🙆🙆 #이상민 #배틀트립
OOOO토요일 밤 10시 50분, KBS 新여행예능 #배틀트립 에 #두종대왕 전격출연!? 초대게스트로 합류한 #비스트 #윤두준 의 활약이 궁금하다면 잠시 후 본방사수✌️ #BEAST
OOOO#홍석천 #봉만대 홍콩 영화📼 투어 #하하 #현주엽 #김승현 일본 만화📚 투어 #배틀트립 ‘8090추억의 명작 투어’ 2탄! 우리 같이 시간여행 떠나요. 밤 10시 35분, KBS 2TV 방송

홍콩


OOOO배틀트립 뭔진 모르겠지만 홍콩영화 투어라니까 본다,,
OOOO배틀트립 홍콩편 여행하면서 보았던 여러장소들 나오니 볼만하네
OOOO배틀트립 재밌닿ㅎㅎ 홍콩도 나오규 ㅠ
OOOO우앙 지금 배틀트립 나오는 하하의 북산고 코스 ㅠㅠ 내가 꼭 가고싶었던 코스 ㅠㅠ 홍석천의 홍콩 영화코스도 짱이닷 #여행가고파
OOOO배틀트립 홍콩편 보니까 홍콩 가고싶어졌어
OOOO그알 보기전 배틀트립보는중! 홍콩 국수집인데 홍석천 봉만대 둘이 진짜 맛있게먹는다ㅜㅠ

보미


OOOO보미랑 은지 나오는 배틀트립 보고있는데 떡볶이 매우 먹고 싶다

10시


OOOO배틀트립 영상나눔 순수알티후 이멜, 팔로자유 오늘(4/15) 밤 10시 30분 마감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mamissk

여행


OOOO배틀트립 보고있는데 여행뽐뿌 제대로다 진짜
OOOO내가 지금 캐백수 배틀 트립이란걸 보고 있는데 영화나 만화에 나온 그 장소를 찾아서 여행하는가본데 덕후라면서 너무 모르잖아아~~~~~
OOOO배틀트립 여행방송같더니 먹방방송이었냐 ㅋㅋㅋㅋ

만화


OOOO배틀트립에서 만화책 다 갖고 가야 하느냐 하나 하하가 태블릿 PC에 만화 넣어가면 된다-라고 일갈. 졸지에 이휘재는 옛날사람이 됨. 뭐랄까 이북 구매도 아니고 '넣어 갖고 가면 된다'는 이야기를 대놓고 하는 게 되게 쌔하…
OOOO배틀트립에서 만화책 다 갖고 가야 하느냐 하나 하하가 태블릿 PC에 만화 넣어가면 된다-라고 일갈. 졸지에 이휘재는 옛날사람이 됨. 뭐랄까 이북 구매도 아니고 '넣어 갖고 가면 된다'는 이야기를 대놓고 하는 게 되게 쌔하네.

캡쳐


OOOO20160521 #배틀트립 캡쳐③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OOOO20160521 #배틀트립 캡쳐②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mamissk
OOOO20160521 #배틀트립 캡쳐①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OOOO160423 배틀트립 솔지 캡쳐 #솔지 #허솔지 #EXID #SOLJI 턱 끝까지 차올랐던 그말을 내일 꼭 하겠어 너 예쁘다 이거 완전 솔지한테 해주고싶은 노래 아니냐.. ㅠㅅㅠ https:/…

배틀트립


OOOO 오빠! 배틀트립보고 오빠한테 또 반했어요ㅜㅜ 매력 대폭발🎉🎊🎉 오빠를 생각하면 왜 이렇게 기분이 좋을까요? 비타민 같은 오빠야😍 많이 많이 좋아합니당!! 헤헤 오빠 파워로 저는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빠도 잘자요❤❤❤
OOOO와 다음주 배틀트립 러시아 가네 봐야지
OOOO배틀트립에서 오빠 매력 대 폭발이당
OOOO아...배틀트립에서 루지 나오는데 타고싶다ㅠㅠㅠㅠ진짜 잼나는데ㅠㅠㅠㅠㅠㅠ단지 탈때 모기,개미 조심해야 하지만ㅋㅋㅋㅋㅋㅋ
OOOO 배틀트립을 보는겁니다!!!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eunjirang_0818
OOOO배틀트립 틀었는데 싱가포르 나온다 7월아 빨리 와조💗💗
OOOO배틀트립 보고 싶은데 자꾸 중간중간 ㅅㅅㄱ 나와서 짜증나.
OOOO헐 배틀트립!! 나 블라디보스톡에 있을때 김현숙하고 김옥빈와서 다들.나빼거 봤었다던데...그거.오늘 방영하네
OOOO이제 배틀트립으로 ~~~♡
OOOO배틀트립보고 아는 형님 봐야지~😚
OOOO배틀트립 예고편에 솔루션스 노래 나온댜
OOOO배틀트립보는데 하니랑 솔지 진짜 잘 먹고 다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MyloveKBS
OOOO최근 본 예능 중에는 1박2일이랑 마리텔이 젤 재밌는편이고, 그 다음은 배틀트립인거 같음
OOOO배틀트립보는데.. 으아아아아아아아 ㄱ 떠뽀끼 먹고싶어 !!!!!!!!!!!!!!
OOOO2016.04.30 배틀트립 최유정
OOOO 그럼 아형 거리고 배틀트립바야게따 헤헿
OOOO나 아직도 배틀트립 비타민 우리말 안봤어.. 누가 강제로 보여줘ㅓ..
OOOO 그르치ㅜㅜ 배틀트립도 겹쳐ㅠㅠㅋㅋㅋㅋ
OOOO 저기 거기아냐...?!배틀트립나온데....나도 먹고싶ㅎ...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choiyoojung_kr
OOOO160430 배틀트립 출근길 우리은지님()프리뷰 수면보행의달인😴😴😴😴😴 힘내라힘힘힘!!
OOOO ㅋㅋㅋㅋ24년인생 알차게즐거우신분이져.. 최근나온 배틀트립도웃겨옄ㄱㅋㅋㅋ
OOOO배틀트립 의상으로 무대한 적 없죠ㅛ??
OOOOJ'aime une vidéo  "배틀트립 - 고릴라 선배의 맛집 힌트! 현주엽이 찾아낸 ‘2.5Kg 챔피언 카레
OOOO배틀트립보는데 카게야마랑 히나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놀랐네 ㅋㅋㅋㅋㅋ
OOOO아 행복해라 배틀트립에 나 갔던데 다 나옴ㅠㅠㅠ마리온 크레페 존맛이어쑨뎅
OOOO배틀트립? 에서 구클 오스트가 자꾸 나오는데.. 구클 보고싶다..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pinknomfan
OOOO용콩별콩/투영걸로 배틀트립 나왔으면 좋겠다 용선이랑 별이 헤매면서 투닥거리고 휘니랑 혜진이는 "여기 아닌가봨ㅋㅋㅋㅋ"하고 어깨 퍽퍽치면서 웃는 거 보고싶어😂😂😂
OOOO배틀트립보는데 저사람 지녕이랑 사진찍었던사람인가
OOOO배틀트립에서 장국영에 대해서 나오네
OOOO배틀트립이 뭐에여
OOOO배틀 트립 거기 광고하지맠ㅋㅋㅋ이미 포화상태라곸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배틀트립 뭐하는 프로지. 우민 보내자
OOOO밥먹고 배틀트립 보는데 이게 생각보단 재미있네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EJYA_
OOOO...? 배틀트립 재방하는데 거기서 세븐나이츠 브금 들려서 내가 겜 켜논지 알았음 ㅋㅋㅋㅋ
OOOO배틀트립 재방하는거보고 떡볶이시켰다...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EJYA_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By_KillK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mamissk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mamissk
배틀트립 퇴근 윤보미 하이큐 슬램덩크 IOI 아이오아이 녹화 KBS2 아는형님 피규어 mamiss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