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5, 2016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더쇼

OOOO 아이오아이 흥하자~~! #더쇼 #아이오아이
OOOO #더쇼 첫 출연 #아이오아이 1위 기원합니다. 데뷔축하해!
OOOO #더쇼 넘나 최고구요 #아이오아이 투표할게요 스브스 화이팅 ^_____^
OOOO #더쇼 #아이오아이 우리
OOOO IOI 데뷔 축하해요 #더쇼 #아이오아이
OOOOIOI 화이팅 #더쇼 Cheer #아이오아이 On
OOOO #더쇼 #아이오아이 어린이날 기분 좋아요오~~~~!!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TinyMiniRanong

OOOO 데뷔 축하해 #더쇼 #아이오아이
OOOO 응원할께 #더쇼 #아이오아이
OOOO 드림걸즈 #더쇼 #아이오아이
OOOO 1위 가자 #더쇼 #아이오아이


IOI

OOOO꺄하하하하항😁😁 언니 와썽 얘드라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쇼케이스
OOOO160430 배틀트립 퇴근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귀여워ㅋㅋㅋㅋ
OOOO헉... 이게바로 진정한 꽃밭..? 저기 끼고싶지만 저기 끼면 오징어 되겠다 엉엉ㅜㅜ 천산줄... #아이오아이 #IOI #엠카운트다운

OOOO[#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X 백발백중!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Dreamgirls #드림걸스
OOOO#ioi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친구가 대신 티켓팅 해줘서 친구 아이디로 했는데 이거면 입장안되나요?? 엄마랑 같이가는데 도와주세요ㅜㅜ
OOOO에뛰드 하우스 향수 #아이오아이 #SOMI #전소미 #IOI


쇼케이스

OOOO받아따💕 #김도연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OOOO여러분~ 오늘 엠카에서 만날꺼에요 그리고 오늘 오후4시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오셔세용 ♥
OOOO[플레디스걸즈 강예빈] 오늘도 쇼케이스 그리고 데뷔!! 오늘은 모든 즐겨 보셨나요? 그리고 또한 오늘 M!카운트다운에서, 당신의 팬들은 최고의 성과 주의하다 정신을 유지하다. 아이오아이 화이팅!
OOOO 아이오아이 쇼케이스 왔어유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dbwjd828

OOOO아이오아이 쇼케이스 화환들
OOOO아이오아이 쇼케이스 스탠딩 C구역 솔플이신 ㅈ분ㅜㅜㅜ
OOOO160505 나 @ 아이오아이 데뷔 쇼케이스


데뷔

OOOO[도연] 윙크 사랑해 행복은 매우 저와 아이오아이를 위해 큰. 미니 앨범# CHRYSALIS과 데뷔. 우리는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리고 MCOUNTDOWN 6PM에 오늘날 우리가 봅시다!
OOOOMnetMcountdown#엠카 최초공개 #아이오아이 의 핫데뷔 무대! #드림걸즈 뿐만 아니라 #똑똑똑 ! 그리고 딸랑구들을 가까이 볼 수 있는 미니팬미팅 까지!! 6시 정각부터 스탠바이!!
OOOOMnetMcountdown자세히 보시면 하나하나 다 다른 사진! #엠카 최초공개 #아이오아이 의 핫데뷔무대! 귀엽고 예쁘고 러블리하고 아무튼 놓치면 후회하는 어린이날 #엠카운트다운 ! 어린이고어…
OOOO“국민프로듀서 여러분~~~ 드디어 우리 딸랑구들이 #엠카운트다운 에서 데뷔를 하고요집밖은 위험하니까 6시에 TV앞에서 #아이오아이 의 데뷔 무대 함께 해요~~ ”

OOOO아이오아이 데뷔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진영이혀엉 작가가 노래를 '벚꽃이 지면' 많이 들고주세요🙏
OOOO 진짜 이쁘다 아이오아이 데뷔 무대 화이팅💕💕
OOOO자세히 보시면 하나하나 다 다른 사진! #엠카 최초공개 #아이오아이 의 핫데뷔무대! 귀엽고 예쁘고 러블리하고 아무튼 놓치면 후회하는 어린이날 #엠카운트다운 ! 어린이고어른이고 모두 6시에 만나요~~
OOOOSOMITH_MnetMcountdown#엠카 최초공개 #아이오아이 의 핫데뷔 무대! #드림걸즈 뿐만 아니라 #똑똑똑 ! 그리고 딸랑구들을 가까이 볼 수 있는 미니팬미팅 까지!! 6시 정각부터 …


엠카

OOOO헉 오늘 엠카에 아이오 아이 나온다 (깨춤
OOOO여신들, 아이오아이 입니당! @ 엠카운트다운.


진영

OOOO어머어머 진영 선배님 come to support I.O.I 🙌 역시 우리 진영 작곡가!!!🎼 응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짱선배 #B1A4 #진영 #아이오아이 #DreamGirls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sejeongkim_

OOOO진영이가 아이오아이 전속 작곡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
OOOO[#아이오아이] 진영 선배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하겠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 +


엑소

OOOO 죄송합니다 저 아미분 대신 사과드릴께요. 기분 너무 상하셨을거같아요 정말 죄송합니다. 엑소 사생빨 아니고 착하신 엑셀분들도 많고 아이오아이도멋진그룹인데 방탄은 꼭 이기려고 나온게아니잖아요. 괜히 타그룹건들이지마세요 제발
OOOO야 방탄! 너네 존나 잘 나간다! 엑소 비스트 빅뱅 샤이니 위너 블락비 에이핑크 아이오아이 다 후려치고! 역시 해외슈스야 하하! 그런 김에 해외로 나가 살아줘! 내한은 절대 오지말고! 해줄거지? 고맙다 야! #표절소년단
OOOO2016년 드림콘서트 권장 팬석 #엑소 #샤이니 #인피니트 #b1a4 #빅스 #비투비 #세븐틴 #레드벨벳 #여자친구 #아이오아이 #마마무


아이오아이

OOOO드콩에 아이오아이 나옴??..
OOOO아이오아이 정채연 데이터 판매합니다 뎀주세요 ㅎㅎ

OOOO아니ㅋㅋㅋㅋㅋ아이오아이 트와이스는 왜까ㅋㅋㅋㅋㅋ
OOOO맞트친 님들중 혹시 아이오아이 쇼케 가실분 계십니까. 다씻어놓고 장충동의 마음의 거리가 멀어서.....
OOOOI.O.I(아이오아이) _ Dream Girls(드림걸스)
OOOO아이오아이 부를려면 쟤네 둘 합친것보다 더 비싸다고....
OOOO드디어❣~~~ #아이오아이
OOOO나 스트리밍 목록이 딱 우리애들 아이오아이 악뮤 이렇게 나뉨ㅋㅋㅋㅋㅋㅋ 쟤네는 뭐 듣기도 싫구
OOOO아이오아이에서 미나가 제일 예쁘넹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SuperPower_Hye

OOOO160429 롯데월드 #아이오아이 #김세정
OOOO아이오아이. 일본사람인줄.
OOOO 아이오아이는 힘들게 경쟁해서 만들어진건데 왜 시비? 아오아는 1년정도밖에 활동 못하는데 순위 올라가지도 못하나
OOOO아이오아이 픽미 왜이렇게 늘어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윽 넘 이상해 생기라곤 하나도없어져버렸잖아 음악이....... 소녀들 목소리 왜이렇게 피곤하냐구...
OOOO아이오아이 타이틀 이게 뭐야... "드림걸스~ 이제부터 금연을 시작해봐요" 하는 것 같은 공익스런 촌스러움. 기껏 투표했더니 이런 노래를 줘?!!
OOOOMy girl's showcase! Please support #Chrysalis 💕 아이오아이 최고💕
OOOO아이오아이의 쇼테이스! 어머머머머- 안녕 ~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sejeongkim_

OOOO헐 아이오아이 스페셜 앨범 19300원밖에 안해 살까말까 어쩌지ㅠ 유정이ㅜ
OOOO아이오아이 생각보다 좀...뭔가..아쉬운디....(긁적
OOOO아이오아이 그냥 가기가 힘든 곳 ㅋㅋㅋ
OOOO 아이오아이?
OOOO아 미친 사람들ㅋㅋㅋㅋ후하 나도 아이오아이 팬인데 티를 못내겠어부끄렁...
OOOO 네네네네네네 아이오아이 멤버입니다
OOOO 뭐.... 거짓말 안니야 언니ㅜㅜ 쏘미는 아이오아이의 예쁜 비타민!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dbwjd828

OOOO아이오아이 잘 모르겠다 프로듀스 101에서 나온 애들이 만든 그룹, 픽미 이건 아는데 누가있고 몇명이고 이런건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할매반열에 제대로 등반 (몇명있고 누구누구있고 답 멘션 받으려고 쓴 글 아님)
OOOO아이오아이 화환
OOOO### — hello!!! welcome to my profile 🌻 (( 아이오아이 김세정/ ❝세정❞ ))
OOOO 아이오아이 잇서용 ㅠㅠㅠㅠㅠ 와우
OOOO 안년하세요! 아이오아이's 비주얼 周洁琼 k.a pinky 입니다! What is the password?
OOOO극한덕질 아이오아이...
OOOO 채연아ㅠㅠㅠ너아이오아이멤버야?????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IOI_Jeon

OOOO스밍안돌리는거 겁나 전국방송하고 다니는듯 아이오아이가 이긴게 아니라 니네가 스밍을 못돌리는거 아닐까..? 니네 화력이..안좋은거..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Sori_semi_bloom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IOI_Jeon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PledisGirls_ID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eriebee94

아이오아이 더쇼 IOI 쇼케이스 데뷔 MNETMCOUNTDOWN 화이팅 엠카 무대 최초공개 엠카운트다운 mingay17


No comments:

Post a Comment